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열병병에 관한 논문에 대해 이야기하기. 강의 6: 곽생백의 각종 열형.

열병병에 관한 논문에 대해 이야기하기. 강의 6: 곽생백의 각종 열형.

몇 도의 풍상이 온갖 꽃이 악하고, 천리 얼음이 얼었다. 모든 사랑은 역경 속에서 빛을 내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열이 나는 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발열, 오한, 발열, 이것은 개인의 이미지, 오한, 이것이 이미지이다. 너는 따로 볼 수 없다. 오한은 오한이고, 열이 바로 열이다. 그러면 너는 이 발열과 오한 뒤에 내재된 본질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신체 이미지와 이미지를 하나의 전체로 이해해야 한다.

미지근하고, 열이 나지 않는 것은 일종의 신체 이미지이며, 심지어 정상 체온보다 낮기도 하고, 오한은 일종의 이미지이고, 오한은 따뜻함을 좋아하는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의 체온이 부족하고, 신진대사가 낮고, 기능이 약하며, 내원성 질병이다.

내원성 질환과 외원성 질환은 모두 이 현상을 통해 나타난다. 외감질환은 열이 나지만 우리 몸은 이런 본능을 가지고 있다. 외부의 발병 물질이 인체에 들어오면 인체의 거부 시스템이 이를 배출한다.

어떻게 없애 버려? 이 병원체 어디, 몸 주변 조직, 땀샘, 몸 기관 조직, 내부, 대변, 배뇨, 출혈, 구토, 어느 방향, 어떤 대사 기관, 어떤 대사 형식으로 배설하면 에너지가 필요하고, 모두 자신의 에너지를 높이는 과정이 있다

발열은 단순한 열이 아니라 한의사가 발열에 대한 견해가 많이 다르다.

예를 들어 1 발열악냉, 2 열 악열, 3 한열 교대, 4 조열, 5 장기 저열, 6 체열은 옷에 접근하고 싶지 않다. 7 체열은 옷을 가져가고 싶다. 8 어지러워. 한의사를 모르는 사람은 열이 난다. 성숙한 한의사가 열을 보고, 세 개, 다섯 개, 일곱 개, 열 개, 열 개, 열 가지 다른 유형의 열을 본다.

이 모든 다른 열형, 다른 발열 현상은 모두 다른 본질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신드롬 분화라고 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한의학의 판별은 이 과정, 현상에 대한 사변을 가리킨다. 신드롬 분화에는 1 체상, 2 상, 3 맥상, 4 설상, 5 체상, 6 색상, 7 물상이 있다. 이러한 현상을 통해 한 가지 문제를 전면적으로 볼 수 있다.

신드롬 분화의 목적은 우리 몸의 본능 시스템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는지, 우리가 어떻게 그 추세를 따라 이 활동을 완성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이 활동은 생명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것이다. 의학의 본질은 생명을 돕는 본능 활동이다.

외생질환과 내생질환은 일반적인 성질, 보편성, 일명 * * * 동성애자, 이 질병에는 한 가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동성애

이 부분의 병은 일종의 * * * 동성애자병으로, 외부의 발병 물질이 체내에 들어와서 발생하는데, 그 부분은 신체 자체의 기능 장애이다. 이것은 * * * 성이며 치료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병을 치료하는 데 쓰이는 것은 개인성이며 특수성이라고도 하며, 구체적인 병례, 구체적인 질병을 겨냥한 것이다.

독감은 특정 질병이다. 이 감기로 감염된 것은 모두 같은 것이다. 모두 외부의 발병물질로 인한 것이다. 1 발열오한, 병원체 한 명이 우리 몸에 들어와 몸 주위에 조직되어, 우리 몸의 본능 시스템이 이물질을 발견하면 배출해야 한다.

주변 조직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내가 보기에 이 열형은 바로 열과 오한이 있는 것 같다. 땀을 흘리고 땀을 흘리는 조건이 필요하다. 그것은 아무렇게나 땀을 흘리면 되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체온과 체액이 있어야 한다. 우리의 본능 시스템은 에너지 대사와 신체 주위의 조직을 개선한다. 병원체 들은 아직 장기 조직에 들어가지 않아 내장 조직의 참여가 필요하지 않다. 몸 주변에서 우리는 주변 조직의 에너지 대사를 강화하여 체온을 창조한다.

체온을 만드는 과정은 우선 주변 조직, 근육 조직, 외주순환, 그리고 신경이다. 전체 본능 시스템, 근육 조직은 떨리고, 마찰하고, 열을 발생시킨다. 순환시스템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혈관과 외주혈관이 얕아지고 혈압이 높아지는 것을 맥부라고 한다. 체액과 혈액은 주변 조직에 농축되어 충분한 체액, 에너지, 혈압과 신체 조직이 체온을 높인다. 이것은 전체이고, 이것은 일종의 본능 체계의 행동이며, 이것은 일종의 활동이다. 분리는 하나의 시스템이고, 합치면 하나의 동작이고, 동작의 목적은 이물질을 배출하는 것이다.

아프면 땀을 흘리지 않으면 나을 수 없다. 살려주세요. 그것이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봅시다. 우리는 그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발열, 오한, 맥박, 위로 돌진하는 것이다. 상충은 일종의 힘이며, 본능적으로 그것을 배척한다.

추세, 바깥의 모든 것이 위로, 재채기, 눈물, 기침, 두통, 위로 올라가는 추세입니다.

예를 들어, 구토를 할 때는 구토를 하고 땀을 흘리고, 배변이 어려울 때는 기침을 하고 배변을 한다. 안쪽은 모두 아래쪽이고, 위쪽은 모두 바깥쪽이다.

예를 들어 홍역은 처음에는 열이 나고, 간헐적으로 열이 나고, 기침을 하고, 재채기를 하고, 눈물을 흘리고, 구토를 한다. 얼마나 강력한지 보세요.

두통은 어떻게 급하다고 할 수 있습니까? 혈압 상승, 외향, 머리 충혈, 두통. 맥박은 순환계가 혈압을 올리고 외주에 대량의 피를 공급하기 때문에 땀을 한 번 배출하는 것을 지원해야 한다. 이것은 * * * 이며 차이가 있습니다. * * * 외향으로 근육 방출에 적합하고 땀이 나고 땀이 난다.

내 앞에서 바이러스성 감기로 인한 인두통 발열을 치료하는 처방은' 열병론' 과는 달리' 열병론' 과는 다르다. 아랫줄에서 나는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많은 약을 사용했다. 첫 번째 활혈약은 모란피 (열병론에는 없음) 이고, 두 번째 맛은 우무릎이며, 아래로 피를 뽑고, 아래로 인후부종을 유발해 인후를 완화시킨다. 창자를 따라 내려오는 것은 자초와 지모이다. 만약 열이 나면, 관통표를 취하고, 칡을 표에 넣어라.

온병은 단피 푸에라리아, 장티푸스는 단피 푸에라리아 () 가 없다. 이것은 우리가 본능 체계를 알고 나면 의식적으로 그것을 이용하여 한의사를 발전시키기 때문이다.

2 발열악열, 체온 상승, 희냉온열. 이것은 이미지입니다. 이 열은 주변 조직 자체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다. 몸이 직접 만든 것이라면 이 열을 보호하고 보존할 것이다. 그것이 만든 물건은 쉽게 잃어버리지도 않고, 자신의 피땀을 거리에 뿌리지도 않을 뿐, 그것뿐이다. 본능적인 시스템, 자연의 법칙은 영원히 서로 모순되지 않을 것이다.

이 열량은 기관과 조직의 신진대사 상승으로 인한 열량이다. 이런 열량은 반드시 소산해야 한다. 그것이 안으로 제한 되는 경우에, 조직을 파괴할 것 이다. 본능 시스템은 우리보다 만 배 더 똑똑하다. 이 병리 과정에서 자신이 발생시킨 고열을 소멸시킬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것은 열을 싫어하고, 따뜻함을 싫어하고, 추위를 좋아한다.

맥박을 보세요. 미끄럽고, 크고, 세고, 내장의 체온은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체표, 폐, 폐도 체표입니다. 여기서요. 체온은 혈액을 순환시켜 체표에 가져온 것으로, 우리의 체온과 외부 온도의 온도차를 이용하여 열을 식힌다. 맥이 미끄럽고, 맥이 부드럽고, 맥이 크고, 힘이 있고, 수맥이 빠르며, 단숨에 5 가 넘습니다.

아래로 밀어내는 방법은 배변과 배뇨이다. 3 ~ 5 일 동안 배변을 하지 않으면 한 번 지나면 덥지 않다. 이것은 우리의 변증 법적 목적이자 배제 시스템의 추세이다. 우리는 시스템을 거부하는 추세에 따라 그것을 도와야 한다.

3 한열 교환이란 먼저 추위, 오한, 떨림을 느끼고 체온을 발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이때 몸은 덥지도 않고, 열량도 없고, 정상 체온보다 높지도 않다. 우선, 오한 감기, 전신 떨림, 체온 발생, 떨림 몇 분, 수십 분, 한두 시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오들오들 떨고, 오한이 있을 때, 체온은 높지 않고, 게다가 반드시 높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체온이 점점 높아지고, 추위에 대한 두려움이 점차 떨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체온, 체온, 체온, 체온, 체온, 체온) 체온이 올라가면 추위를 두려워하고 감정이 끝나고 열이 나면 추위를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를 좋아하고 차갑기를 좋아하지만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체온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또 한 번 땀을 흘리고 열이 난다. 한열 교환은 바로 한파가 더위를 타는 것이다. 이런 열형은 전체로 보아야지, 분할할 수 없다.

이런 열형 뒤에는 첫째, 땀을 흘려서는 안 되고, 거부반응이 아니다. 너는 땀을 흘릴 것이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65438 호 +0 은 땀을 흘릴 수 없다. 땀을 흘릴 수 없다. 체액이 부족하고 체온이 부족하다. 둘째, 땀을 흘리고, 좋지 않다. 이 사람은 곧 감기에 걸리고, 체온이 너무 낮고, 온몸이 떨리고, 체온이 너무 낮고, 진액을 잃고, 체온을 잃고, 잃어버린 체온과 진액을 조절할 능력이 없다. 양상을 일으키고, 기능을 손상시키고, 음상을 입히고, 진액을 잃는다. 둘째, 침을 뱉어서는 안 된다. 구토를 하면 그 기능을 해칠 수 있다. 한의사는 위기라고도 한다. 먹을 수 없고, 먹으면 토하고, 일을 잘못하면 안 좋은 결과를 낳는다. 셋째, 완하제는 안 됩니다. 설사약을 써야 한다면 하루에 열 번 배변을 해서 소화불량, 소화불량, 설사, 복통을 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변, 배변, 배변, 배변, 배변, 배변) 이런 열형은 땀을 흘릴 수 없고, 구토를 허용하지 않으며, 하강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열형은 체온조절 메커니즘의 장애물로, 자기조절만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내가 치료한 질병의 기록에 따르면 병정은 1 년 이상이다. 이런 발열은 매일 있지만, 나는 그것을 벗어날 수 없다. 호르몬을 복용한 지 며칠 후, 점점 더 심각해지고,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이 묻고 싶은데, 너는 열이 나고 오한이 외감병이라고 말한다. 왜 그렇지 않나요? 발열과 오한이 아니다. 그것은 동시에 냉랭함을 싫어한다. 열이나 악열이 아니다. 날씨가 더울 때는 추운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스스로 땀을 흘릴 수 있다. 체온이 높고, 스스로 땀을 흘리고, 땀을 흘리고, 체온이 높지 않기 때문에 배척이 아니다.

나는 땀을 흘리지도 않고 구토도 없고 대소변도 없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을 조정했을 뿐이다. 나는 배제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고, 또 다른 열형은 배제가 아니다.

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이 세상에는 만물을 통일하는' 하나' 가 절대 없다. 만약 있다면, 그것은 현상상 차이가 있고, 본질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발열과 오한이 양에서 발생하고, 열이 나지 않고, 오한이 음에서 발생하는데, 이 기준은 만 개를 통일하고, 나머지는 그 안에 있지 않다. 우리는 이 기준을 원합니까?

학생: 네.

라오구오: 이 기준은 나머지' 하나' 를 가장자리에 걸어야 합니다. 이 명칭은 외법이다. 우리는 법칙이 정해지지 않기를 바라며, 부정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자신을 하나의 틀에 제한하지 마라. 틀은 죽은 것이다. 들어오는 사람은 모두 죽는다. 보면 들어오고 나갈 수 있다. 이런 틀이 있다는 것을 알면, 반드시 틀이 없을 것이다. 네가 틀이 없는 틀에 들어갈 때, 너는 현명하다.

4 번 습기는 매일 오후 3 시부터 5 시까지 열이 날 때, 습기가 갈수록 높아져 39: 40, 심지어 더 높다. 그들은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헛소리를 하며, 이 정도에 이르렀다. 이 시간이 지나자 밤이 되자 점차 물러갔다. 즉 오후, 즉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습기였다.

이런 습기는 바다의 조수와 같다. 이때부터 그때는 물러난다. 이 유형의 발열은 결장의 건조한 배설물이다. 이런 유형의 열은 얼마나 차갑고, 열은 온도나 시간으로 측정되지 않는다. 열과 추위, 즉 발열과 오한도 동시에 진행되지만, 오한은 매우 가볍고, 발열보다 훨씬 가벼우며, 약간의 오한열이 있다.

우리는 열과 오한의 열량이 우리 몸 주위의 조직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도 우리 몸 주위의 조직에서 만든 것이다. 근육 떨림으로 만든 이 부분은 매우 적다. 이 열량은 비슷하기 때문에 근육 조직의 강렬한 운동이 필요 없어 더 많은 열량을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차가운 열량이 발생한다.

열이 나고 추위가 심하면 땀을 흘리는 것은 계지국이고 땀을 흘리지 않는 것은 에페드린탕이다. 이것은 갑자기 춥고 더워서, 너는 에페드린탕으로 땀을 너무 많이 흘린다. 당신은 Guizhi 수프를 사용 하지만, 약은 충분 하지 않습니다. 계수나무 가지탕과 에페드탕은 각각 반반이다. 이 정도 보시면 됩니다.

6. 환자가 더워지면 옷에 가까이 가고 싶고, 피부에 뜨거워지고, 골수에 추워지고 싶다. 환자는 독감에 걸렸지만, 그는 그의 옷에 접근하고 싶지 않았다. 피부속은 춥고 골수는 덥다. (5 가 부족하면 장기 미열이 있다)

환자는 고열이 나고 열이 나지만, 그는 시원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더 많은 옷과 이불을 입어야 했다. 그는 피부 표면의 열현상으로 추위가 안에 있다.

7 은 체한이고 체온은 매우 낮다. 네가 그에게 옷 이불을 덮어 주면, 그는 가지러 간다. 하지만 추위는 피부 골수의 열이고, 체표의 추위 현상이며, 그의 내부는 뜨겁다. 골수는 뼈 속의 이 수질로 보아서는 안 되고, 그것의 내부로 여겨야 한다.

우리는 사물이 극도로 반대되고 양극이 음과 같다는 말이 있다는 것을 안다. 이런 현상은 자연계에서 자주 발생한다. 겨울의 지일은 가장 춥고 가장 추운 시기이다. 이때 봄의 따뜻함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양기가 자라고 점점 강해지고, 음기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이것은 일종의 자연 현상이다. 낮과 밤, 한밤중에 시작, 점점 해가 나와 6 시까지 지평선에 도달하기 시작했고, 점심은 점차 졌다. 음양순환이기도 하고, 양극은 음이고, 음극은 양이다.

병리 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발열성 전염병은 질병에서 사망까지 이런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발열, 발열, 발열, 발열, 발열, 발열, 발열, 발열, 높은 발열, 즉 독감, 발열, 폐렴, 폐렴, 폐 감염, 발열, 발열, 발열, 발열 39,40,4/KLOC-0 까지 내열극, 갑자기 이 신경중추가 억제됐다. 장기 발열, 체액 대량 유실, 이 혈액도 상대적으로 줄고, 내열을 전달할 능력이 없고, 이 체표 조직도 효과적인 기초대사를 할 수 없다. 이런 상태. 표면이 차갑고 안이 덥다고 합니다.

옥, 일명 청역패독탕, 석고 1 근, 코뿔 1 2, 영양 4 원, 금은화, 개나리, 왕은 줄을 남기지 않는다. 대청엽, 모란피, 자초 참고로, 이상.

이것은 정말 덥고, 휴가도 춥고, 진짜 겨울방학도 마찬가지이다. 발전 과정이 있다. 맥박은 무겁지만 졸려서 이미 순환부전에 들어갔다. 또한 대변, 설사, 하루에 수십 줄, 소화하지 않고, 하루에 열 번, 먹지 않고 마시지도 않고, 순환부전, 내부 기능이 이 정도로 낮다. 갑자기 열이 나고 얼굴이 빨개지고 체온이 35 C 에서 38 C 로 올라갔다. 이것이 바로 환자의 몸이 뜨겁고, 몸은 골수의 냉열이다. 사실 내냉이라 기능이 다 소모되었다. 치료할 수 있는 약이 너무 적다. 바로 사역탕, 통맥 사역탕, 부자간강인삼 등이다.

한의사는 열이 나는 관찰과 추측이 매우 풍부하며, 보기만 해도 열이 나지 않는다. 한의사는 당신에게 진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본능 시스템이 무엇인지, 방법, 열병론, 온병학을 말하는 것입니다. 사실 너는 지금 이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충분하지 않다. 한의학의 전통적인 방법에 따르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한의사가 어떻게 병을 치료하는지, 그가 환자와 어떻게 소통하는지,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가 어떻게 판단했는지, 그가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그가 어떻게 병을 치료했는지, 그가 어떻게 치료했는지 등을 배워야 한다.

내가 몇 가지 방자를 말했는데, 내가 말한 몇 가지 변증법은 모두 간단하고 불완전하다. 어떤 사람들은 돌아가서 사용한다, 문제없다. 나는 매우 기쁘다. 너는 이렇게 할 수 없다. 이 한의사는 그렇지 않다. 너는 의학 이론과 방법, 즉 이해와 인식, 그리고 직관적인 느낌을 가져야 한다. 누가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학생: 제가 관찰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아이들은 감기 후에 기침과 콧물을 흘릴 수 있지만 열이 없습니다. 만약 그들이 열이 나지 않고, 콧물이 나지 않고, 기침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외원성이나 내원성이어야 하는가? 너의 점수에 따르면 열이 나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감기에 걸린 것 같다. 외생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곽: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이 나지만, 어떤 사람들은 열이 나지 않고, 많지는 않아요. 내생병은 악한이고, 악한은 덥지 않고, 체온은 낮지 않습니까? 너는 그의 체온이 높거나 낮다는 것을 분명히 느끼지 못했니?

학생: 아니요.

구오: 이건 외생이에요. 만약 체온이 낮지 않다면, 그는 평소보다 높을 수도 있고, 아니면 평소보다 높지도 않고, 평소보다 낮지도 않고, 낮지도 않고, 높지도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장 산 (Zhang San) 을 아십니까? 내가 그를 안다고 한다. 그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뭐 어때? 너는 그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아니면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나는 그가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분간할 수 없다. 너는 장삼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다고 말했고, 게다가 이 사람은 나쁜 일을 한 적이 없다. 그것은 바로 좋은 사람이다. 그는 나쁘지 않아, 나쁜 짓을 한 적이 없어, 좋은 사람이야, 그것뿐이야.

우리가 생활에서 이런 문제를 만났을 때, 네가 말한 것처럼 그렇게 분명하지 않다. 한번 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생명은 자로 재는 것도 저울로 재는 것도 아니다. 생활은 하나의 과정이며, 이 과정에서 생활이 완벽해졌다.

학생: 예컨대 회색 손톱, 엄지발가락 외반, 한열과는 상관없이 뇌 시스템의 일부 질병입니다. 그들이 공격할 때 어떻게 될지, 공격하지 않으면 정상인과 같다.

곽: 회색 손톱은 외생병이지만, 제가 말씀드렸듯이, 이 우주의 모든 것은 열이 아니라' 하나' 로 설명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체온은 낮습니까? 회색 손톱, 이것은 명백한 외원성의 원천이다. 회색 손톱, 만약 당신이 이론으로 의문을 제기한다면, 당신의 이론은 불완전합니다. 당신은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이론이 완전하다고 말했다. 즉, 회색 손톱 하나와 회색 손톱 두 개를 빠뜨려도 이 이론의 진실성을 방해할 수 없다. 그리고 이 물건은 분명히 외감병이고, 모두가 전염되는 것을 알고 있다.

뇌 시스템의 질병, 이 발작 여부, 너는 그가 병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나는 그가 골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사람은 2 년 안에 종양이 생길 것이다. 나는 너에게 말할 수 있다. 너는 감히 그의 몸으로 나의 이론을 시험할 수 있다. 너는 감히 할 수 없다. 나는 이 사람이 1 년 동안 고혈압이라고 말했다. 잘못이 없다.

나는 적어도 50 년의 시간을 들여서 내병과 외병을 요약했다. 나는' 장티푸스 육경 실실' 을 쓴 적이 있는데, 이것은 내가 경험한 총결산이다. 나는 네가 언제 발작하는지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네가 언제 발작할 것인지 알 수 있다. 당신은 한약을 배우고 있습니다. 너 정말 불쌍해. 너는 다른 사람에게 베어져서 한의사가 반으로 줄었다. 너는 그 반이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첫 번째 칼은 우리의 허리를 자르고 한약과 한약을 반으로 자른다. 한의사는 예로부터 있고, 의사도 약사이자 보건자이며, 약사도 의사이자 보건자이며, 전혀 분리되어 있지 않다. 이 칼은 우리로 하여금 의학을 이해할 수 없게 하고, 의학도 의학을 이해할 수 없게 한다. 우리는 하나의 뇌로 의학, 의약, 보건에 대해 생각한다.

두 번째 칼은 먼저 2 년 동안 서양 의학을 배워서 한의사를 생각하는 뇌를 꺼내는 것이다. 너의 병은 먼저 외국 국주를 담아서 한의사의 사유가 들어갈 수 없다.

세 번째 칼은 한의사의 전반적인 사고와 천인의 조화를 뒤집는 조화로운 이념이다.

네 번째 칼은 절단, 이 가지, 한의사가 몇 가지로 나뉘어 한의사를 해체하는 것이다.

다섯 번째 칼, 한약, 그' 한약' 을 보세요. 먼저 화학분석을 배워요. 단일 물질인가요? 폐약 유약. 나는 그것을 폭로하기 위해 문장 한 편을 썼다. 너는 인터넷에 가서 볼 수 있다.

학생: 곽 씨, 당신이 말한 이 사례에서 고약 한 근을 사용했는데 결국 죽은 병인데, 온병과 장티푸스의 처방전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까?

구오: 장티푸스는 체계적인 생명본능 방법이다. 장티푸스의 경우, 오호통 씨 자신의 말로 말하자면, 그것은 완전히 철저하다. 그는 또 새로운 지혜로' 열병론' 을 배워 몇 가지 방법을 공헌했다. 이론적으로 그는 순수하고 성숙하지 않다.

오광주통의 온병 증후군 분화는 표속, 방향화탁함, 양수 활성화 등의 방법을 개발해 가치가 있다.

장중경은 백호탕으로 시작하여 백호탕이 인삼에 참가하고, 위승기탕, 소승기탕, 대승기탕, 도핵승기탕, 대호탕이 모두 배분법을 위주로 한다. 오호통에 도착한 후 그는 도적승기탕, 백승기탕, 증액승기탕, 우황승기탕, 황룡탕탕, 자제 탕제 등을 처방했다.

이론을 가질 수 없습니다. 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이론도 없고 방법도 있다.

오늘날, 우리는 내원성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본능적인 시스템과 방법을 개발했다. 외국에서 종신약을 고려하는 질병에 대해, 우리 한 가지 처방으로 수십 가지 병을 치료하는 것은 우리 세대의 공헌이다.

학생: 일반적으로, 모든 한약은 군신사가 처방한 것이며, 약의 약성 사이에는 이런 관계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약을 처방해도 이것에 주의하지 않는다. 당신들은 이 감정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곽: 의사가 처방을 할 때 그는 고려하지 않을 거라고 했어요. 어떤 성공적인 일도 틀에 박힌 것이 아니다. 홍루몽',' 삼국연의',' 라마단',' 수호전' 은 모두 하나의 틀로 쓰여진 것이 아니다. 나는 이 처방전에서 어떤 군주, 신하, 조수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병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후세 사람들이 이 제도를 연구하여 내각을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사군자탕, 인삼, 백술, 텅스텐은 모두 약재인데, 어느 것이 왕이냐? 사물탕, 규디, 백종, 천웅, 어느 것이 군입니까? 군자가 있든 없든 중요하지 않으니, 이 처방으로 병을 고치기만 하면 된다.

송무타호와 천페이스 주시무의 소품' 주인공과 조연'. 우리가 약을 쓸 때, 어느 것이 주된 것인지, 어느 것이 보조인지 고려하지 마라. 무슨 일을 하든, 영원히 틀을 갖추지 말고, 일을 잘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