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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애호에 관한 문어문

1. 환경 보호에 관한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천지일체, 숨결이 조화를 이루고 만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능운비연습, 천리강, 백리산, 풍경징, 영동동물, 빛 사방, 비와 눈이 어우러져 만인의 아름다움이 짜다!

2, 사람, 세상. 만약 네가 도를 어기고 자신의 구역을 파괴한다면, 너는 멸망할 것이다. 장기적으로 의논해야만 우리는 세계의 복지를 보장할 수 있다.

3. 자연에 복종해야 자연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다윈

자연은 인자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꾼이다. 휴고

5. 사람들은 종종 주변 환경을 공짜 상품으로 여기고 함부로 망쳐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간 하만

6. 지구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은 물질의 정수이지만, 결국 사람에게서 얻는 것은 이 물질의 쓰레기이다. 휘트먼

7, 자연을 강요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연에 복종해야 한다. -에스쿠만

8. 자연에 대한 우리의 침범으로 우리는 자연경관의 아름다움, 자연역학의 아름다움, 자연의 아름다움을 파괴했다. 노먼 카우싱스

9. 인생은 핑안 되어야 한다. 다섯 가지가 있을 때: 하나, 공기를 정화한다. 둘째, 식수를 명확히 해야 한다. 셋째, 도랑을 순환해야 한다. 넷째, 집을 청소해야 한다. 다섯째, 햇빛이 충분해야 한다. -나이팅게일

10, 산남종 콩, 풀 가득 콩나물. 도연명

해석: 남쪽 산비탈 기슭에 나의 콩밭이 있다. 잡초는 무성하게 자라나 콩묘목은 가련하게 적다.

1 1, 강남의 좋은 풍경이고, 낙화할 때 왕을 만난다. -두보

해석: 강남, 풍경이 수려하여 성평시대의 고인을 만났는데, 당시 눈은 온통 시들어 떨어진 꽃이었다.

12, 서리밤, 강단풍어불 수면. 장계

해석: 달은 이미 지고 까마귀는 수시로 울고, 밤중에는 서리꽃이 가득한 것 같다. 바위 위에 은은한 단풍나무와 강 속의 어화에 직면하여 나는 슬퍼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13, 함산에서 멀리 떨어져, 백운생에 있는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두목

설명:

구불구불 산꼭대기까지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한 구불 구불 구불 한 구불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구불 한 구불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구불 한 구불 한 구불 구불 구불 한 산들. 나는 석양의 단풍숲을 좋아하기 때문에 멈춰 섰다. 가을서리에 맞은 단풍은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다.

14, 윤 뒷마당, 나당 앞. 도연명

해석: 느릅나무, 버드나무가 뒷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 이나무가 집 앞집 뒤에 가지런히 심어져 있다.

15, 들길이 어둡고 강주명. -두보

해석: 들판의 오솔길은 구름처럼 캄캄하고, 강배의 등불만 켜져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이번 큰비이다.

2. 중국 고대 성왕의 인간과 환경에 관한 제도: 초목이 무성하고 도끼가 숲에 들어가지 않아 죽지 않는다. 물고기와 거북이? 네가 임신했을 때, 너는 중독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죽지 않을 것이다. 너는 영원히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봄갈이, 하운, 추수, 겨울 저장이 모두 시기적절하기 때문에 오곡이 풍성하여 국민들이 배불리 먹었다. 이때 더러운 연못, 연못, 늪, 강이 금지되었기 때문에 많은 훌륭한 물고기와 거북이가 있어서 국민들이 더욱 유용하다. 잘라야지, 길어야지, 그래서 산은 아이가 아니야, 인민의 물질이 많아. 성왕의 용도: 하늘을 올려다보고, 대지를 내려다보며, 천지의 틈을 채우고, 만물을 더하고, 미묘하고, 짧고, 길고, 좁고, 넓으며, 신이 넓고, 심지어 약. 그래서 하나는 사람이고, 하나는 성인이라고 불린다.

"Xunzi 와 zhiwang" 제 9 장은 매우 환경 친화적입니다.

왕이 이 점을 안다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다. 농사를 거스르지 않으면 곡식을 빼앗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물고기는 먹을 수 없다. 도끼 파운드가 산에 들어선 때마침 장작은 사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곡식 물고기는 먹을 수 없고, 나무는 사용할 수 없고, 사람을 죽게 하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양생은 죽어도 여한이 없고 왕도의 시작이다.

제 3 장은 "맹자" 에서 리앙 (Liang) 의 장문에 대해 논의한다

아니면 환경 보호일까요?

입춘부터 마흔여섯 초까지, 춘말여름 초까지 천자는 황정의 땅을 취하여 백성들을 따르며, "군중을 모으지 않고, 불을 지르지 않고, 큰 나무를 꺾지 않고, 대신을 처벌하지 않고, 산을 깎지 않고, 큰 자를 죽이지 않고, 세 가지 해를 없애라" 는 명령을 내렸다. "천자의 여름은 금지되어 있다.

관자 몸무게 85.

달입니다. 다음 길이가 증가합니다. 넘어지기 좋은 것은 없다.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공개하지 마세요. 큰 나무를 베지 마라. 잠농이 대중에게 공헌하는 것은 해롭고, 나무를 베는 것은 해롭다.

예기

충분하다

문어문으로 쓴 환경을 아끼는 문장 한 편을 구하다. 그러나 어리석은 자들은 이기적인 악의를 가지고 나의 강산을 파괴하고, 나의 약충을 파괴하고, 나의 맹수를 사냥하고, 나의 모든 것을 혼내주고, 물과 토양이 보장되지 않고, 사람의 혼백이 없고, 재난이 빈번하고, 신선이 분노하고, 인간지옥이 있다.

북방은 아주 오래되었고, 아주 오래되었다. 토석이 무너져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

남강은 홍수가 범람하여 범람할 때 초가집이 모두 무너졌다. 장뇌를 태우고, 장뇌를 장뇌로 만들고, 돈과 산을 다 태우고, 물은 모두 탁하다.

지아 가난한 리드, 부자 야망, 그래서 가스, 최고 야오 치, 먼지 오염 을 흔들었다. 천 피트 방원, 무는 태어나지 않고, 9 일 남짓, 은하수는 다 간다.

오! 산은 모두 흙더미이고, 땅은 모두 흙더미이다. 강해는 여전히 흐르고, 탁수는 여전히 쏟아지고, 하루 종일 공기를 빨아먹는다. 하늘은 더 이상 푸르지 않고, 물은 더 이상 맑지 않다.

먹구름이 없는 하늘은 어떤 모습인가요? 이 순간, 홍무는 나왔고, 영광은 없어졌다. 모처럼 새 한 마리가 날아왔다.

득의양양해서는 안 되고, 자손을 위해 생각해야 계속할 수 있다. 그러나, 그 효과는 성전에 사는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색하게 포기하고, 국가가 심하게 처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람, 천지의 곳. 만약 네가 도를 어기고 자신의 구역을 파괴한다면, 너는 멸망할 것이다.

장기적으로 의논해야만 우리는 세계의 복지를 보장할 수 있다.

4. 환경 보호에 관한 시사나 문어문은 너무 길지 말고 10 문장 정도. 중국 고대 문화 전적에는 풍부한 고대 환경 보호 사상과 실천이 기재되어 있다. 1. 신화 전설에 따르면 고대 사람들은 극도로 어려운 자연 조건 하에서 환경을 개선하고 보호하는 활동에 종사했다. 이 활동들은 당시 서면 기록이 없었다. 신화 전설의 형태로만 전해 내려올 수 있다. 총옥',' 정위간척',' 신녀보천',' 후사일' 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물론, 환경을 개선하거나 보호하는 이러한 활동은 우우 여와 같은 개인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씨족, 부족 전체가 하는 것이다. 사직하고 퇴직한 후 그는 줄곧 버드나무와 친구였다. 그는 또한 자기 집 앞에 오류씨를 심고' 오류씨' 라고 자칭하며' 그늘진 뒷처마, 나탕 앞',' 창문 밑을 배회하고 밀당 앞류' 등 많은 애수의 시를 썼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청두 초당에 살았을 때 사계절 녹화를 잊지 않고 자그레브를 대신하여 친구에게 시를 요구했다. 과수원에서는 송대 문호 수시도 나무를 심는 것을 좋아한다. "저는 십 대 때 동항 곳곳에 소나무를 심었습니다. 애초에 나는 1 인치의 뿌리를 움직였는데,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했다. " 이것은 그가 젊었을 때 나무를 심는 광경을 묘사한 것이다. 나중에 그는 항주에서 벼슬을 하고, "부용류들을 그 위에 심고, 그림처럼"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가 되었다. 명대 오승은은' 서유기' 에서도 화염산 등 열악한 환경을 묘사했다. 오장관이 인삼과수를 파괴하는 등 자연을 파괴하는 행위를 징벌했다. 셋째, 경험을 총결하다. 일상생활에서 사냥과 가금류를 길들이는 가운데 농업관리에서는 생태환경과 동식물의 번식성장 법칙에 대한 지식을 얻었는데, 그 지식은 오히려 고대인들이 자연을 보호하는 경험지도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기원전 1 1 세기 서주에' 벌칙령' 이 내려졌다. "나쁘지 않다." 우물을 채우지 않고, 나무를 자르지 않고, 육축을 움직이지 않는다. 질서보다 낮은 사람들은 사면없이 죽을 것이다. "이것은 중국이 일찍이 수원, 동물, 숲을 보호하는 법이다. 여씨춘추' 는 천연자원에 대한 보호가 더욱 구체적이어서' 사계절금지' 라고 부른다. 규정된 계절에는 산에 들어가 함부로 나무를 베고, 잔디를 깎고 재를 태우고, 새를 사냥하고 거북이를 잡는 것을 금지한다. 환경보호법을 엄격히 준수하는 이야기도 기록되어 있다. 표준어에는' 이형단' 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노여름에 수라바야에 가서 그물을 쳐서 물고기를 잡는다. 의사 이형이 나와서 조상의 규정에 따라' 하삼월천택이 그물에 들어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는 그물을 찢을 뿐만 아니라, 초목 새와 짐승벌레를 보호하기 위해 산에서 재생한다는 옛말을 했다. 낚시는 작은 물고기를 잡지 않고, 동물을 잡는 것은 작은 동물을 잡지 않는다. 그러나' 관' 에서 자연보호는 군주가 통치할 자격이 있는지의 조건으로 올라갔다.' 군주는 그 산의 풀을 살피지 않고, 천하의 왕이 될 수 없다.' " 또 "산에 싹이 있는 자를 보고 봉인을 금지하고 산을 봉하는 자를 보면 죄가 극악무도하고 죽어도 용서하지 않는다. 명령을 내린 사람은 모두 왼손잡이다. "금지령은 너무 엄해 보이지만, 고대 통치자들이 천연자원을 보호하겠다는 거대한 결의를 반영하고 있다. 고대 통치자들은 천연자원의 파괴를 금지하는 동시에 천연자원의 보호와 개발을 중시했다. 진시황은 일찍이 전국에 적도를 건설하라고 명령했다. 길가에 소나무를 심었다. 그는 또한 산맥, 수로, 식물, 새, 동물, 어류 보호에 관한 법률 법규를 제정했다. "당법", "대청법" 과 같은 다른 왕조의 법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많은 사상가들도 같은 관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견자는 인간의 천연자원에 속하는 동식물은 언제 사냥을 금지해야 하는지, 언제 개발할 수 있는지, 어느 정도 규칙이 있다고 생각한다.

5. 어떤 환경 보호에 관한 속담이 있습니까, 아니면 문어문 △ 물은 생명의 근원이며, 인류의 생존의 기초입니까?

△ 우리의 삶과 도시는 깨끗한 물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수자원을 사랑하고 어머니 강을 보호한다.

△ 생명의 물, 미래의 물

△2003 년 세계 환경의 날 주제: 물-20 억명의 삶.

△ 중국은 세계 13 물 부족 국가 중 하나이다.

△ 모든 사람은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이 있다

△ 생물 다양성 보전은 인류의 생존을 보호하는 동반자이다.

△ 물 절약, 물 한 개 많이 사용.

△ 자연의 균형을 깨는 어떤 행위도 위험하다.

△ 지구 하나, 우리 집

△ 지구에 초점을 맞추면 핵심은 지구가 아니라 인심에 있다.

△ 지구를 보호하고 우리 집을 사랑합니다

△ 사람은 누구나 물을 좋아하고, 사람은 물을 좋아한다.

△ 인간이 살 수 있는 마을은 단 하나-지구뿐이다.

△ 우리는 정신적 환경 보호를 요구합니다

△ 지구는 인간이 아니라 인간이 지구에 속한다.

△ 모두가 환경 보호를 하고 있다. 세상이 더 좋다.

△ 생물 다양성은 인간 존재의 기초입니다.

△ 환경 보호는 나부터 시작한다.

△ 중국의 가장 큰 환경 문제는 물이다.

△ 인간과 자연의 조화 * * *

△ 물은 재생 불가능한 자원이다.

△ 야생 동물 은 인류 의 부속품 이 아니다. 그것들 은 인간 처럼 자연 의 왕국 이다.

△ 자연과 생물을 존중하는 것은 인간이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필요성이다.

△ 모든 생물을 사랑하고 지구라는 * * * 의 집을 보호한다

6. 환경을 보호하는 문어문은 140 자 이상, 천지일체, 대기가 조화를 이룬다. 그래서 링 윤 비행 연습, 천리 강, 백리 산림, 풍경, 동물 영동, 꽃 난만함, 비와 눈, 모든 사람의 아름다움이 한자리에 모인다!

그러나, 어리석은 사람은 이기적인 사념으로 나의 강산을 파괴하고, 나의 임천을 파괴하고, 나의 맹수, 탁한 나를 사냥하고, 물과 토양이 유실되고, 인심이 흩어지고, 재난이 빈번하고, 신들의 노여움, 인간지옥이 빈번하다. 북방은 아주 오래되었고, 아주 오래되었다. 흙과 돌이 무너지면 사람이 용신할 수 있다. 남강은 홍수가 범람하여 범람할 때 초가집이 모두 무너졌다. 장뇌를 태우고, 장뇌를 장뇌로 만들고, 돈과 산을 다 태우고, 물은 모두 탁하다. 지아 가난한 리드, 부자 야망, 그래서 가스, 최고 야오 치, 먼지 오염 을 흔들었다. 천 피트 방원, 무는 태어나지 않고, 9 일 남짓, 은하수는 다 간다.

오! 산은 모두 흙더미이고, 땅은 모두 흙더미이다. 강해는 여전히 흐르고, 탁수는 여전히 쏟아지고, 하루 종일 공기를 빨아먹는다. 하늘은 더 이상 푸르지 않고, 물은 더 이상 맑지 않다. 먹구름이 없는 하늘은 어떤 모습인가요? 이 순간, 홍무는 나왔고, 영광은 없어졌다. 모처럼 새 한 마리가 날아왔다. 득의양양해서는 안 되고, 자손을 위해 생각해야 계속할 수 있다. 그러나, 그 효과는 성전에 사는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어색하게 포기하고, 국가가 심하게 처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람, 천지의 곳. 만약 네가 도를 어기고 자신의 구역을 파괴한다면, 너는 멸망할 것이다. 장기적으로 의논해야만 우리는 세계의 복지를 보장할 수 있다.

7. 환경 보호에 관한 시사나 문어문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약 10 문장은 중국 고대 문화 전적에 고대 환경 보호 사상과 실천에 관한 풍부한 기록을 남겼다.

첫째, 신화 및 전설

고대 사람들은 극도로 어려운 자연 조건 하에서 환경을 개선하고 보호하는 활동에 종사했다. 이 활동들은 당시 문자 기록이 없었고, 신화 전설의 형태로만 전해 내려올 수 있었다. 우치수',' 정위간척',' 신녀 보천',' 후사일' 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물론, 환경을 개선하거나 보호하는 이러한 활동은 우우 여와 같은 개인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씨족, 부족 전체가 하는 것이다.

둘째, 문학 작품

대량의 고전 문학 작품에도 환경을 개선하고 보호하는 묘사가 있어 고대 사람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중시를 나타냈다. 진나라 시인 도연명은 버드나무를 심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사직하고 퇴직한 후 그는 늘 버드나무와 친구가 된다. 그는 집 앞에 오류씨를 심고 자칭' 오류씨' 라고 부르며' 느릅나무 그늘 뒤 처마, 이도로당 앞',' 창문 아래 난초, 밀당 앞 버드나무' 라는 많은 시를 썼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청두 초당에서 거주할 때 사계절 녹화를 잊지 않는다. 그는 또한 친구에게 시로 편지를 대신하는 묘목을 요구했다. "초당꽃이 적고, 현종을 원하고, 매실 황매에게 묻지 마라. 하지만 석순가에서 나는 과수원 방에서 집으로 돌아갔다. 클릭합니다 송대 문학가 수시도 나무를 심는 것을 좋아한다. "제가 십 대였을 때 동항에 소나무를 심었습니다. 처음부터 1 인치 뿌리를 움직이는 것은 모내기처럼 자질구레하다. " 그가 젊었을 때 나무를 심는 장면을 묘사하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항주에서 벼슬을 하고, "부용류들을 그 위에 심고, 그림처럼"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가 되었다. 명대 오승은은' 서유기' 에서도 화염산 등 열악한 환경과 개조를 묘사하고 오장관이 인삼과수를 파괴하는 등 자연을 파괴하는 행위를 처벌했다.

셋째, 경험 요약

일상생활에서 사냥과 가금류를 길들이는 가운데 농업관리에서는 생태환경과 동식물의 번식성장 법칙에 대한 지식을 얻었는데, 그 지식은 오히려 고대인들이 자연을 보호하는 경험지도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기원전 1 1 세기에 서주는 벌제사령을 내렸다. "집을 파괴하지 말고, 우물을 채우지 말고, 나무를 베지 말고, 6 마리의 가축을 옮기지 마라. 그렇게 할 수 없는 사람은 죽어서 용서받지 못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중국이 일찍이 수원, 동물, 숲을 보호하는 법이다. 여씨춘추' 는 천연자원에 대한 보호가 더욱 구체적이어서' 4 시 금지' 라고 부른다. 규정된 계절에는 산에 들어가 함부로 나무를 베는 것을 금지하고, 잔디를 깎고 재를 태우는 것을 금지하고, 새를 사냥하는 것을 금지하고, 물고기를 잡는 것을 금지한다.

넷째, 환경보호 법규

고대 문헌에도 환경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는 이야기가 있다. 표준어에는' 이고단' 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노여름에 수라바야에 그물을 뿌린 고기잡이를 하고, 의사 이형이 나와서 조상의 규정에 따라' 하삼월천택이 그물에 들어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는 어망을 찢을 뿐만 아니라 루구훈에게 식물, 새, 동물, 어류, 곤충을 보호하고 번성하게 하라고 말했다. "관" 에서 자연보호는 군주가 통치할 자격이 있는지의 조건으로 올라간다. "군을 위해 산천을 지킬 수 없고, 천하의 왕이 될 수 없다." " 그는 또 이렇게 말했다. "산나물을 보는 자는 금지되고, 산을 동봉하는 자는 사면하지 않고 죽는다. 위반자, 왼발 진입, 왼발 휴식; 오른발이 들어오면 오른발이 부러진다. " 금지령은 지나치게 엄해 보일지 모르지만, 고대 통치자들이 천연자원을 보호하겠다는 거대한 결의를 반영하고 있다.

고대 통치자들은 천연자원의 파괴를 금지하는 동시에 천연자원의 보호와 개발을 중시했다. 진시황은 전국 각지에 적도를 건설하고 옆에 소나무를 심으라고 명령했다. 그는 또한 산맥, 수로, 식물, 새, 동물, 어류 보호에 관한 법률 법규를 제정했다. 다른 조대의 법률 (예: 당율, 대청율)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많은 사상가들도 같은 관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순자는 인간의 천연자원에 속하는 동식물이 언제 사냥을 금지해야 하는지, 언제 개발할 수 있는지, 어느 정도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벌채할 때가 되었다' 는 것이다. 이 제도를 고수하면 우리는' 산에 아이를 낳지 않고, 인민은 더 많은 물질을 가질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환경을 보호했을 뿐만 아니라, 경제도 발전시켰다.

8. 환경 보호에 관하여, 중국 고대 500 자 나무 심기 곽토대: 당작가: 류종원 원문: 곽토, 이름 몰라.

병으로 누워 있고 낙타 같은 사람이 고향에서' 낙타' 라고 불린다. 낙타는 듣고 말했다: "아주 좋아.

이름이 매우 실재하다. "그 이름 때문에 낙타구름이라고 자칭한다.

그의 고향은 풍락향이라고 불리며 장안 서쪽에 있다. 낙타업은 나무를 심고, 장안의 부자들은 모두 환영하고, 관광을 하고, 과일을 판다.

낙타 종의 나무에 의지하거나 이주하는 것은 모두 살아 있고, 모두 돈과 권세가 있다. 다른 재배자들은 모두 효과를 보고 있지만 그럴 수는 없다.

어떤 사람이 물었다. 그는 "낙타는 목재를 번식시킬 수 없고, 목재의 본성에 순응해야 한다. 그래서 그 본성은 좋지 않다" 고 대답했다. 나무의 성질로 볼 때, 그것은 편안해야 하고, 그 재배는 평탄해야 하며, 그 토양은 오래되어야 하고, 그 건물은 빽빽해야 한다.

기왕 네가 갔으니, 움직이지 말고, 서두르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라. 만약 아이였다면, 버림받았다면, 그것은 자연과 그 본성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나는 그 길이를 해치지 않는다. 나는 알아볼 수 있어야 한다. 소비를 절제하지 않으면 된다. 반드시 일찍 달지 않아도 된다. 다른 재배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뿌리는 씻기 쉽고, 흙은 경작하기 쉽지만, 그다지 엄격하지 않으면 사람보다 못하다.

만약 네가 맞은편을 대할 능력이 있다면, 너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걱정하고, 황혼에 그것을 보고 애무하고, 뒤를 돌아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더욱이, 당신의 피부를 잡아서 건강과 건조를 테스트하고, 뿌리를 흔들어 밀도를 관찰하고, 나무의 성질이 당신을 떠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해롭다. 걱정이 되지만 사실 싫어요. 그래서 원하지 않아요.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질문자는 "자녀 방식으로 공식 관리를 이전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Tuo 는 말했다, "나는 나무를 심는 것만 안다. 이것은 공무이니, 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저는 고향에 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좋은 사람들은 그들의 명령에 짜증이 납니다. 만약 내가 불쌍하다면, 나는 재앙으로 죽을 것이다.

관리들이 황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소리쳤다. "공식 명령은 쟁기질, 잔디 깎기, 파종을 촉구합니다. 당신은 수확할 것입니다." 。 너는 일찍 짜고, 너는 젊어야지, 그래서 너는 닭을 만들고, 돌고래를 만들어야 한다. ♫ 드럼을 모으고, 나무를 치고, 그들을 부르세요.

나의 소인이 퇴학하여 관직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도 한가할 수 없다. 어떻게 하면 즐겁고 안전할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아프고 게으르다. 그렇다면 우리 산업과 비슷합니까? 질문자가 말했다: "이봐, 얼마나 좋은 남편이야! 내가 묻는 것은 나무를 기르는 것이고, 사람을 키워야 한다는 것이다. ""

그것을 공식 경고로 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