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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산이' 사기' 에 기재한 기록은 무엇입니까? 그에 대한 일화는 무엇입니까?

기록

\ "청나라 원고 전기 \" 288, 이순신 2

부산, 양곡인. 여섯 살, 토황정은 오곡 곡식이 아니라 쌀이다. 책 한 권을 보고 읽어 보세요. 다음 시즌 천하대란, 심선생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더욱 현학적 무지와 노여움을 억누를 수 없지만, 근면하고 충직하여, 많은 사람들이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또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원 계승현은 같은 환관의 장무고를 받았다. 세 번째 천산월 동창 조량지 등 관고, 순무 오희도 원으로 곧장 달려와 눈을 얻었다. 이 명산을 듣다. 심가가 죽은 후, 큰 산은 황관의 차림으로 갈아입고, 빨간 옷을 입고 토굴에서 양모를 기르고 있다. 구강에서 돌아온 후, 곤경에서 시를 지어 산을 나서며 "친구를 사귀지 못한다!" 라고 말했다. 단승서는 통곡하며 이렇게 말했다. "아아! 나도 감히 이 검은 냄비를 짊어질 수 있다! "

순치 11 년, 하남 감옥에 연루되어 체포되었기 때문에, 그는 포기하려 하지 않았다. 그는 9 일 동안 여러 번 죽었다. 어떤 제자들은 이상한 계획으로 그들을 구했고, 그들은 면제되었다. 그러나 산 깊은 자기 증오, 언데드 안전, 하늘을 올려다보는 사람, 하루 쉬지 않는다. 그것은 세상보다 더 크다. 그것은 사람을 알기 시작한다.

강희 17 년, 편지 홍파, 이종공 추천, 확고한 입장. 현역 군인이 그의 침대를 핥도록 강요해야 하는 부서가 있다. 수도에서 20 리 떨어진 곳에서 목숨을 걸고 맹세하다. 대학생이 처음으로 의식을 통과했고, 관원이 도착했을 때, 산은 침대에 누워 선물을 받았다. 웨이 xiangshu 는 그의 오래된 질병 을 듣고, 면죄부 편지 를 쓰고, 내각 책 을 추가하여 망쳤다. 폰프는 그에게 고맙다고 강요했고, 이제야 사람들이 뛰어들어 청문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땅에 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웨이 xiangshu 는 말했다: "그만, 고마워! 클릭합니다 날개 날 반환, 푸 이하 모두 도시 밖으로 보내. 산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때때로, 피곤함을 느끼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이 허형하고 유씨가 나에게 좋다고 생각하게 하면, 나는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 " 청중은 충격을 받았다. 내가 집에 갈 때, 나는 너를 초대해서 나를 방문하고 싶다. 이 산은 겨울과 여름에 옷을 입고' 인민' 이라고 자칭한다. 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을 포기하지 않았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마 아닐 거예요. 죽음, 그리고 주혁, 황관들이 모였다. 산서화, 즉: "서화는 서툴러도 민첩하지 않고, 추함은 아첨하지 않고, 단편은 매끄럽지 않고, 진실은 안배하지 않는다." "

사람들은 이 성명이 단순한 책이 아니라고 말한다. 시문을 처음 배운 한창리는 교만하다가 나중에 펜으로 써서 속담을 읊으며 모두 붓으로 들어갔다. 그가 명작가이기 때문이 아니다. 서리 내린 붉은 사당 12 권. 아들 눈썹, 첫 번째 죽음, 시 도 붙어 있다. 눈썹, 글자의 생명이 혼미하다. 매일 땔나무를 남기고 책을 어깨에 메고 책을 읽지 않는다. 산 곳곳에서 약을 팔고, 매 * * * * * 와 함께 차를 타고, 황혼 역여행, 빛 수업, 역학 수업, 계부 야망 수업을 한다. 손님과 Zhongzhou 문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끝이 없습니다. 산희는 쓴 술을 좋아하고, 자칭 노파 선이라고 하고, 눈썹은 소파 선이라고 부른다.

인물의 일화

뜻이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다

얼마 후, 명나라의 멸망과 청병의 진입에 따라 푸산은 장기적이고 비밀스러운 반청 운동을 시작하여 은밀히 반청 세력을 발전시켰는데, 종교는 결코 큰 힘이 아니었다. 불교도들과 더 잘 접촉하기 위해 푸산은 주의도사의 옷을 입고 불사에 살면서 유, 도, 불삼교의 친구를 사귀었고, 심지어 * * * 이 종교에서도 사귀었다. 푸산은 도사이지만 황관을 입고 도교를 추구하는 초자연적인 목표를 주장하지 않는다. 이론적으로 그는 성선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성선' 은 없었다. 그는 또' 금강경',' 골엄경',' 오광회원' 에 주석을 달고 23 명의 동행승려를 위해' 23 승전' 을 썼다. 사상적으로, 그는 다른 승려들과 같은 소망을 가지고 있지만, 책에서 도교 경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그래서 그는 불도 밖의 사람을 사귀고 반청세력을 키우고 싶어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원래 모두 관복을 입은 유생이나 유민, 포부와 재능이 있는 사람, 명청 불길한 사람들이다. 후쿠야마 월단 (Fushan Yuedan) 이 쓴 인물은 거의 칭찬받지 못하지만, 추앙을 받아 같은 행인으로 여겨진다. 이로부터 푸산이 입도한 친구는 자신의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불도 실도자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들과 친구를 사귀면 시력을 되찾기 위해 힘을 더 잘 축적할 수 있고, 불교유파의 종교력을 이용하여' 선기',' 주의도사 사건' 등 반청복명 사건을 더 많이 촉진할 수 있다.

사회와 단절되다

명나라 가 죽은 후, 푸가 붉은 옷을 입고 산사에 살고, 주의도사로 이름을 바꿔 반청복의 비밀 활동에 종사했다. 청순치 11 년 (1654), 남명 장군 송영이 진유 국경에서 청나라에 반란을 일으켜 푸산이 감금되었다. 엄한 징벌을 받았지만, 그는 확고부동하고 불요불굴했다. 그는 단식 9 일 동안 죽음에 임박해 관리 후 풀려났다. 이 사건은 한때 센세이션이 되어' 주의도사 사건' 이라고 불렸다. 순치 14 년 (1657), 강남에서 살 수 없다. "호연은 산둥 여행이 있다." 푸산의 초청으로 전산이 제멋대로 행동하여 태원에 왔다. 순치 16 년 (1659), 정성공공 진강, 남경, 장황언공격, 강남반청 형세에 전기가 있는 것 같다. 푸산은 소식을 듣고 급히 남쪽으로 내려갔고, 남경에 이르러 장영은 이미 실패하여 다시 한 번 실망하여 태원으로 돌아갔고, 이때부터 진사운도동에 은거했다. 그는 su yuntao 의시를 썼다.

안개 와 리우 lanhua 오래된 눈 증오, yuntao 수면 꾸준한 외침; 진사에는 사흘 동안 노랫소리가 없고, 관란의 지혜와 용기만 기억한다.

은둔 기간 동안 그는 시화에 몰두하여 구, 안약로, 안, 주이존 등의 학자들과 진사를 연구하여 진나라의 역사를 느꼈다. 푸산은 항상 친구를 위해 차를 끓이기 때문에 운도동을 차연기동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돌사자 차담배' 는 진사 팔경 중의 하나이다. 경이화원은 운도동에서 겨우 몇 걸음 떨어져 있다. 정원에는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해돋이를 보고 있다" 고 되어 있다. 이곳은 푸산에서 차를 마시고 차를 맛보는 곳이다.

이 기간 동안 푸산 씨는 여기에 서예 작품을 많이 남겼는데, 그 중 다음 주가 조양동 석차에 박힌' 김원백의 첫 장' 이 가장 중요하다. 위비는 글자의 행간을 비비며 민첩함을 완화시키고, 창력이 강하고, 기교가 능숙하다. 그는 한번 보면 고의라는 작품을 알 수 있고, 태어나서 이름을 남겼다. 당연히 Yan ruoqu 는 Jinci 의 세 가지 불가사의 중 하나로 환영 될 수 있습니다. 난로천정 안의' 난로' 현패, 성모원 현관 아래의' 영원히 석난로' 현패는 모두 명품이다. 문창궁벽에 박힌' 은제문' 도 그가 쓴 것으로, 전문은 446 자, 작은 글자는 직접 종추에 의해 연구되고, 깔끔하고 섬세하며, 용용용용용용용화귀하며, 얻을 수 없는 작은 해서작이다. 또한, 징 이순신 정원 커플 \ "차 7 그릇, 와인 천 잔, 술에 취해 가마 거리 달 을 깰; 서른여섯 잠을 자고, 꿈을 꾸고, 매우 흥분했다. 그는 락정과 함께 벽옥과 대련을 쏟아부었다. 하룻밤 링 윤 참조 용 ","인더스 사진 화이트 컵; 양래가 쓰촨 그리는 것도 푸산이 쓴 것이다. 운도동 대련은 "산 해가 붉고, 적현 링진 삼검이 움직인다. \ "달빛, 진심으로 진주 인쇄. 상련의' 일' 과 하련의' 월' 이 결합되어 밝은 글자를 이루며' 명주' 는 주명을 뜻한다.

푸산이 진사에 미치는 영향은 서예와 저술뿐만 아니라 진사 윤리와 품격에 대한 승진에도 나타난다. 남창에 기대고 무릎을 꿇는다' 는 운도동은 조양동에 인접해 진사의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공원 전체를 내려다보며 한눈에 들판을 내려다보니 어렴풋이 보인다. 일 년에 한 번 묘회가 북적거리는 것 외에 평일에는 가끔 친한 친구가 방문하는 것 외에 이곳의 관광객은 매우 적다. 정원의 날은 매우 재미있다, 비록 문이 고정되어 있고 자주 닫힌다. 이끼가 석란을 침범하고, 풀이 틈새를 만들고, 가을나무 밑의 나뭇잎을 쓸어버리고, 계절의 봄꽃을 남기고, 푸산선생은 감개무량하지만, 한숨도 쉬지 않고, 그의 시는 점점 격앙되고, 그의 글은 점점 더 정련되고, 그의 서예는 점점 강건해지고, 그의 의지는 점점 굳어지고 단단해진다. 그는' 정심원이 좋다, 인간사이가 좋다' 는 은둔자도 아니고' 중년의 마음이 길을 찾아 이 산기슭에 서식하는' 신선도 아니다.

진사의 기절과 인품에 대해 말하자면, 푸산과 푸청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사람이 또 있습니까?

어주

푸산은 위대한 도교 사상 문화의 대가로 당시' 학해' 로 불렸다는 것을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푸산이 여전히 좋은 와인 애호가라는 것을 모를 것이다. 그는 사상 학술에서 큰 성과를 거두면서 술과 평생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특히 그는 주와 유구한 역사, 유명한 국제 및 국내 와인을 가지고 있다.

푸산은 젊었을 때 술을 즐겨 마셨다. 그는 서리동에서 책을 읽을 때' 단풍건물' 에 일곱 마디 절구를 쓴 적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푸산 취서리 하룻밤' 이었다. 명성조가 죽은 후 푸산은 감정이 억눌려 술에 대한 열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명나라가 사망한 후 첫 섣달 그믐날, 푸산은 고통스럽게 이렇게 썼다. "오늘 밤은 무정하게 술을 탐하고, 명나라는 세배를 하지 않는다." 푸산이 오랫동안 떠돌아다니는 생활 속에서 책과 필묵 외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술뿐이다. 물론 푸산은 보통 좋은 술을 마시는 사람과는 다르다. 천성적으로 술을 사랑하는 것 외에도, 그는 술을 매개로 분노를 터뜨리고 사상을 교류한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포도주가' 진짜 순수한 액체' 라고 생각하는데, 마시면 진실을 말할 수 있다.

펀양은 푸산 생활과 10 여 년 동안 거주하는 곳 중의 하나이다. 펀양은 펀주와 죽엽청의 발원지이다. 그래서 푸산과 죽엽청을 수정하고 보완했다.

죽엽청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또 재미있는 전설이 있다. 올해 산서주점에서 또 희주를 하려고 하는데, 한 사장이 두 점원에게 새 술 한 단을 준비하여 인삼에 메고 오라고 했다. 그날은 너무 더워서 두 사람은 걸으면서 덥고 목이 말랐다. 정오에 그들은 우연히 대숲에 왔다. 토론을 거쳐 그들은 대나무 숲에서 좀 시원하게 물을 찾아 마시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물이 없어요! 두 사람은 가는 김에 대나무 한 그루에서 큰 대나무 잎 두 조각을 뜯어 두 개의 작은 술잔으로 짜서 마셨다. 술을 마신 그들은 어리석었다: 술 반 캔만 남았는데 어떻게 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멀지 않은 곳에서 그들은 대나무 숲을 보았다. 대나무 숲에는 대나무 잎이 떠있는 작은 웅덩이가 있는데, 웅덩이의 물을 맑고 푸르게 비춰 매우 매혹적이다. 두 사람은 서둘러 술단지를 내려놓고 작은 물웅덩이에 쪼그리고 앉았다. 봐라, 나는 갑자기 항아리에 물을 넣어 금방 가득 채웠다.

또한 술자리에서 각 집에서 술을 다 마시려고 할 때, 나는 그 두 사람이 항아리를 들고 땀을 뻘뻘 흘리며 회의장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가게 주인은 술단 뚜껑을 열고 술 한 그릇을 떠서 리셉션 의장 앞에서 공손하게 치켜들었다. 올해의 술은 말할 필요도 없고, 두 사람이 보낸 술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중에, 가게 주인은 이 땅을 사서, 자신의 술방을 옮기고, 작은 물웅덩이에 우물을 하나 치고, 양조 공예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양조한 술에 신선한 대나무 잎을 넣고, 마침내 색깔과 식감이 다른 좋은 술을 빚어' 죽엽청'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주씨는 당대에 이미 유명해졌다. 무측천은 일찍이 읊었다. "대나무 잎이 술에 떠 있고, 부용은 컵에 쓰여 있다." 초당 시인 왕적도 "죽엽이 더 비참하고 포도가 붉다" 고 적었다. 당대의 죽엽청이 어느 정도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러 죽엽청의 레시피에는 이미 한약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오늘 죽엽청의 독특한 품질은 푸산의 레시피 수정으로 인한 것이다.

기록에 의하면 푸산은 자주 펀양에 간다고 한다. 그는 약을 연습하고 좋은 술을 맛본다. 그는 건강 관리를 목적으로 죽엽청의 레시피를 연구하여 많은 양조업자들과 좋은 친구가 되었다. 어느 날 푸산은 양조사가 약재를 담그는 방법으로 죽엽청주를 빚는 것을 보았다. 그는 두터운 한의학의 공로와 풍부한 경험으로 양조사들에게 어떻게 담그는지, 한약재와 섞어서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가르쳤다. 양조업자는 그의 방법에 따라 시험해 보았는데, 역시 술은 식감이 부드럽고 황금빛이 밝을 뿐만 아니라 경락질환 치료의 효능도 현저히 높아졌다. 푸산은 죽엽청의 조제를 4 ~ 5 종에서 12 종으로 변경하여 죽엽의 성분을 보존하여 죽엽청이 다양한 보건 효능을 갖도록 하여 오늘날 세계 명주가 되었다.

푸산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여러 가지 술을 마셨지만, 그가 가장 좋아하는 술은 그가 직접 수정한 주엽청이어야 한다.

성격 평가

고: 흑룡은 황혼에도 비가 내리고, 늙은 나무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핀다. ("보상 푸 은사운")

벌거숭이, 득의양양한, 나는 푸청주보다 못하다. ("석광편")

만약 네가 책을 많이 읽지 않는다면, 너는 앞으로 학업을 놓칠 것이다 ... 네가 40 ~ 50 년을 배웠지만, 너는 나의 관점에 동의한다. ("Geng 잡배 팬 단어")

필량사: 공정하고 정파적이며, 백년의 더러움을 없애고, 자신의 길을 걷고, 용문 아래가 아니다. (서북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