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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뮤지컬' 나비몽' | 항상 한 가지 이름이 너의 악몽이 될 것이다.

이 작품을 보고 나서, 나는 감히 이 이름인 레베카를 직시할 수 없었다.

마침 이것도 내가 이전에 알고 있던 한 사람의 영어 이름이었는데, 우리 사이에는 많은 비바람이 몰아쳤다.

자, 제가 이 뮤지컬을 떠올렸을 때만, 연극에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마음을 깊이 차지한' 남자 주인공' 이 떠올랐을 때, 머릿속에 번쩍이는 것이 바로 그 익숙한 모습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아마도 이 뮤지컬을 감상하고, 이 소설을 읽고, 더 유명한 히치콕 영화를 다 보고 나면, 여러분과 관련된 것을 머릿속으로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영국 왕립 항공사

※ ※ 이야기 줄거리 ※

프랑스 남부의 몬테카를로에서, 젊은 여자' 나' 는 우연히 막심 (드윈터 씨) 을 만났는데, 배우자를 잃은 영국의 중년 귀족이었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고, 번개로 결혼하여 맥심의 집인 만델, 웅장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안장원으로 돌아갔다.

만델레 장원은 호화롭고 우아하지만 하인도 많지만 빈한한 출신인 나는 이곳의 생활에 익숙하지 않다. 가정부 댄포스 부인은 화가 나지 않았고 적대감도 없었습니다. 정원의 구석구석에는 전임 드윈터 부인의 그림자가 가득하다. 이것들은 모두 새로운 드윈터 부인인' 나' 를 불안하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럽게 한다. 남편의 정서가 변덕스러워서' 나' 는 그가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이 그의 죽은 전처 레베카라는 의심을 금할 수 없다. ...

레베카의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맨더 매너의 비밀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 ...

이것은 공포, 미스터리, 신비로 가득 찬 작품일 뿐만 아니라 사랑, 평등, 성실, 헌신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 남녀 주인공에 대해서

나': 2 1 세 여학생, 부모님이 모두 죽고 의지할 데가 없어 한 여자 (여기는 반 호퍼 부인) 에게 놀이 친구로 생활비를 벌어요.

맥심 (드윈트씨): 42 세, 영국 귀족, 미망인, 외모는' 나' 로 묘사돼' 매우 매력적이고 예민하며 중세풍의 신기하고 불가사의하다' (매력적인 중년 아저씨로 요약됨). 한 기혼 언니 (소설에는 연로한 할머니가 한 명 더 있다) 가 있는데, 자산이 두둑하고 아름다운 해변 장원이 있다.

좋아, 먼저 남자와 여자의 개인정보를 폭로하는 것은 팬들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세상에는 이렇게 완벽한 남자가 있다. 차도 있고, 집도 있고, 부모도 죽고, 매너도 좋다. 그는 네가 생김새도 없고, 몸매도 없고, 배경도 없고, 돈도 없고, 심지어 첫눈에 반하기도 한다! 젊고 순수한 "나" 는 말하지 마라. 큰 따옴표가 없으면 나 또는 누구도 거절할 이유가 없다 ...

하지만 두 사람의 경제조건, 개인경험, 생활환경은 그렇게 많이 다르다. 몇 번의 데이트만으로 맺은 결혼이 튼튼할까요?

※ ※ 모든 덕오 연극에는 ※ ※ 이 있어야 한다

덕오 뮤지컬은 음악 댄스 스타일, 줄거리 디자인, 무대 효과 등 항상 좀비 영화를 보는 느낌을 준다.

팬들은 "도덕이 없으면 좀비가 없다" 고 농담했다

나비몽' 이 더 무섭고 미스터리한 이상, 나는 당연히 이 눈속임으로 너를 도발할 것이다.

오늘 우리는' 나비몽' 의' 식물' 대전' 좀비' 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 공장 동맹의 두 가지 주요 역할

△ 버섯 살포 (원래 "나"):

충성스러운 팀원과 파트너, 하지만 공격력도 작다. 너는 약간의 발작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여주인이 단지' 사랑' 때문에 의연히 Mandre 에 발을 들여놓은 것처럼, 그녀는 점점 여기에 이렇게 많은' 좀비' 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파괴된' 작은 버섯' 이 작은 소리로 말할지도 모른다. "동화에만 존재하는 줄 알았는데."

나' 는 분명히 어린 소녀의 순진함과 청춘을 가지고 있고, 사랑을 대하는 태도도 소녀의 다정다감함과 굳건함을 가지고 있다.

이 책에는 "나" 가 슬프고 반 호퍼 부인과 맥심과 함께 프랑스를 떠나는 것이 아쉬웠다. "우리는 낯선 사람 같다. 여기서 만나는 것이 마지막이자 유일한 시간이다."

"나" 의 노랫소리와 독백은 맥심의 조롱을 불러일으켰다. "병을 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때로는 병 속에 요괴가 숨어 있다."

맥심을 선택하는 것은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것과 같다. 짜릿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 해바라기 (Mandre 로 돌아가기 전 맥심):

태양이 아니라 네가 햇빛을 모으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력자이다.

다만 이 맥심 브랜드' 해바라기' 가 나에게 주는 것은 따뜻함뿐만 아니라 때로는 뜨거운 열기도 있다.

마치' 제멋대로의 사장' 과' 바보, 달콤한' 이 만나는 것처럼 달콤하고 웃기는 작은 디테일이 많다. 예를 들어, 맥심은 나에게 아침을 사주고, 함께 차를 몰고 바다를 보러 갔고, 연애관계를 제기하기 전에 자연스럽게 키스를 했다. 심지어 여주인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녀를 만류하자는 제안조차도 매우 위압적이었다.

"그래서 반 호퍼 부인은 몬테카를로에 지쳤고, 집에 가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그녀처럼 집에 가고 싶다. 그녀는 뉴욕으로 돌아갔고, 나는 멘드로 돌아갔다. 당신은 어디에 사랑에 빠졌습니까? 스스로 고르세요. "

......

"비서를 고용하고 싶다는 거야? 클릭합니다

"아니, 네가 나와 ​​결혼하기를 바란다, 너 바보 야! 클릭합니다

이 부분 대화는 뮤지컬에서 거의 표절되고 배우의 연기도 늦었다. 특히 20 12 슈투트가르트판 토마스 버체트 팬 닉네임: TB 아저씨/타오바오 아저씨가 연기한 드윈트도 여주인의 어리석음에 웃겨 호텔 꽃 한 송이를 선물해 청혼했다.

여주인이 두 사람의 격차에 대해 망설이자 그녀는 한숨을 내쉬며 "네가 나를 사랑하는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여주인이 거리낌을 버리고 "세상의 모든 것보다 너를 더 사랑한다" 고 큰 소리로 선언한 뒤 작고 귀여운 여주인을 안고 한 바퀴 돌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정말 달콤하다면, 애완동물 편의 줄거리, 내 소녀의 마음!

그러나 나는 곰곰이 생각해 보았는데, 그는 아직 "사랑해" 라고 말하지 않았다. 이렇게 쉽게 홀랑거리는 바보 같은 달콤한 여자야. ...

하나는 추운 구석에 아무도 묻지 않는' 작은 버섯' 이고, 하나는 햇빛에 자양된' 해바라기' 이다. 그들이 수많은' 식물' 동반자와' 좀비' 상대가 모인 Mandre 로 돌아가면 이야기는 분명 재미있을 것이다.

※ 좀비의 큰 파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 ※ ※ ※ ※ ※

△ 깃발 흔들기 좀비 (faivre):

큰 파도 좀비가 곧 나타날 때마다 작은 깃발을 들고 돌진한다. 그것은 빠르지만 머리가 없어서 깃발이 떨어지자마자 죽음을 선언했다.

Faivre 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레베카의 사촌 동생 겸 애인, 부잣집 자제, 호색한 사람, 탐욕스러운 소인, 성벽보다 낯가죽이 두꺼워 보는 사람을 간지럽게 한다. Faivre 가 연극에서 처음 등장한 것은 그의 죽은 사촌과 전 드윈트 부인의 돈을 찾는 것이다. 그는 댄포스 부인에게 돈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고, 레베카와 새로 부임한 드윈트 부인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하지만 먹고 마시고 노는 faivre 만 알면 레베카의' 사충팬' 댄포스 부인에게 경멸을 받을 것이다.

물론 두 사람 모두 자신의 관점을 바꿀 수 없다. 재물을 탐내는 것 외에도 faivre 는' 소인에게는 뇌가 없고 집착한다' 는 가장 큰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레베카의 죽음이 맥심과 관련이 있다고 굳게 믿었고, 레베카의 침몰선과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더욱 기뻤다.

지금 누군가 문제가 생겼어요.

어둠 속에 천국이 있다!

그의 고통스러운 시작.

하지만 이건 내 행운이야!

그의 "행운" 은 끝없는 돈일 뿐이다. 나중에 그는 만델레와 맥심 협상을 하러 왔고, 극 전체에서 가장 큰 의문인' 레베카가 어떻게 죽었는지' 를 클라이맥스로 끌어올렸다.

그의 협상 조건은 소설에 적혀 있다. "만약 내가 1 년에 2 ~ 3 천 파운드를 벌 수 있다면, 내 인생은 편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더 이상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나는 하나님 앞에서 맹세할 수 있다. "이것은 그다지 과장된 것 같지는 않지만, 적어도 심각한 협상처럼 보인다.

오, 그렇게 많은 요구가 있는데, 너는 왜 천국에 가지 않니?

이번에 그는 오산했다. 만델라 장원의 주인인' 제멋대로의 사장' 맥심이 어떻게 당신을 위협할 수 있습니까?

녹색 모자를 쓴 낡은 미움, 강탈당한 새로운 미움, 나는 손가락 수를 꼬집고, 너는 항상 대추알약을 먹는다!

몇 차례 조사를 거쳐 일의 진상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원래 일은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았다 ...

△ 거대한 좀비 (레베카/레베카)

피가 많아서 때리면 죽을 수 없다. 상처를 입었을 때 작은 유령 좀비를 던져서 공격을 계속한다. 그가 앞에 있으면 방어선이 무너지기 쉽고, 맞아 죽더라도 뒤에 있는 좀비 공격을 막을 방법이 없다.

레베카는 나타나지 않았다. 처음부터 그녀는 이미 죽었지만, 영혼이 흩어지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녀를 도와' 나' 와 맥심을 공격할 것이다. 그녀 혼자 나가지 않아도 된다.

방 가구, 일상적인 습관, 심지어 사교도 그녀의 그 시대의 모습을 유지했다.

신비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레베카 아침실의 인테리어와 환경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여주인이 처음으로 아침 방에 들어갔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방 안의 석남이었다.

"방 곳곳에 석남화가 가득하고 벽까지 핏빛으로 물들어 아침 햇살에 눈부셨다. 석남은 방 안의 유일한 꽃이다. 이것이 의도적인 안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방은 이렇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단지 석남화를 넣기 위해서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헤더를 다른 방에 두지 그래? 클릭합니다

그 후로 여주인은 아침방에 대한 공포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이것은 또한 여주인이 Mandre 에 처음 도착했을 때의 장면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한 무더기의 석남, 울창한 나뭇잎, 나뭇가지, 살육을 상징하는 피홍색, 너무 짙기 때문에 이상해 보이는데, 내가 전에 본 석남과는 전혀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맥심을 살찌자 그는 웃으며 나에게' 마음에 드십니까?' 하고 물었다. 나는 숨을 헐떡이며 대답했다. "네."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 ""

마치 내가 Mandre 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공식적으로 Rebecca 의 영토에 침입했다고 발표했다.

나는 원작에서 이 방면의 증거를 찾지 못했지만, 극중 아침방에 있는 요염한 나비란 한 무더기가 레베카의 스타일을 확실히 구현했다.

"그녀는 강인하고 죽음은 그녀 앞에서도 억제적이다." 아마도 어느 정도는 따뜻하고 자신감 있는 난초를 대표할 수 있는데, 확실히 레베카와 비슷하다.

강하고, 미친, 지옥에서 영혼은 여전히 현실 세계에 살고 있다.

반면에 난초의 고귀함과 충성도 일종의 풍자가 되었다.

소설가 다프니 두 무리엘이 레베카에게 이름을 지어 준 것처럼, "레베카" 는 원래 히브리어로 "매듭을 묶은 밧줄" 을 의미하는 것으로 "충실한 아내" 를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뮤지컬의 풍자는 일맥상승으로 귀결될 수 있다.

좀비 박사 (댄포스 부인):

마지막으로, 보스, 그것을 물리 치면, 당신은 이길 것입니다 (! -응? ) 을 참조하십시오

댄포스 부인은 모든 사람의 악몽이다. 그녀의 공격은 사납고 변화무쌍하여, 증상 투약에 매우 능하다. 그녀가 누구든 그녀의 공격을 막기 어렵다.

주요 공격 방법:

1 .. 하찮은 얼굴+사람을 쳐다보다

여주인이 맨더에 도착하자마자 단퍼스 부인과 짧고 의미 있는 만남이 있었다.

"그녀는 허리를 굽혀 나를 위해 장갑을 주웠다. 그녀가 장갑을 나에게 건네주었을 때, 나는 그녀의 입가에 경멸적인 미소가 드러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즉시 그녀가 분명히 나를 비웃고 교양이 없다고 추측했다. 그녀의 표정이 좀 이상해서 나는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그녀가 하인 대열로 돌아온 후에도, 이 검은 그림자는 여전히 눈에 띄며 남달랐다. 비록 그녀는 침묵했지만, 나는 그녀가 여전히 나를 쳐다보고 있다는 것을 안다. "장갑을 따는 동작으로 소설은 둘의 미묘한 대립을 위한 출발점을 그렸다.

20 12 의 슈투트가르트판에서는 피아 도웨스의 팬들이 이 이야기를 좋아했다. 피아 여왕이 맡은 댄포스 부인은 이런 경멸과 냉혹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다른 두 유명한' 댄포스 부인' 보다 피아 아줌마의 연기가 더 섬세했고, 그 소름 끼치는 느낌이 모든 디테일에 스며들었다.

그럼 계속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PS:' 댄포스 부인' 의 가장 유명한 세 가지 버전은 각각 수잔 리그와 두마스, 마야 하크포드, 프야 도웨스가 연기하지만 각각 특색이 있다. 수잔은 엄숙하고 엄하며 레베카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마야는 충성스럽고 어린 소녀의 집착을 가지고 있다. Pia 는 더 확장성과 포용성이 있어 전능하고 전능하다는 느낌을 준다. 이것은 레베카의 재산일 뿐이다.

의지 방법을 말살하다

가구 인테리어, 생활습관, 모든 것이 전임 드윈터 부인의 방식대로 되어 있고, 새로운 여주인은' 아니오' 라고 말할 자신이 없다. 맥심 (Maxim) 과 매너 (Manor) 의 종들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소파의 한쪽에는 다른 사람이 잘 자는 느낌이 있어 열등감에 민감한 여주인을 고통스럽게 한다.

예를 들어 극중 중요한 장소, 아침 방, 이곳의 진열품은 여전히 레베카가 살아 있을 때와 같다. 책상, 방문 등기부, 편지지, 전화번호부, 명함, 달력 등. 모두 고정된 위치에 놓였고, 여주인조차도 레베카가 가장 좋아하는 큐피드 도자기를 자세히 보고 싶어 했습니다. 모두 댄포스 부인의 무의식적인 손으로 가려져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잘 보호된 도자기는 여주인이 실수로 깨뜨려 그녀와 맥심 사이의 분쟁과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사실 이 고비를 넘기려면 말하기도 어렵고 말하기도 어렵지 않다. 여기서 먼저 통행증을 사서' 식물 업그레이드'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3. 도와주는 척하고 기회를 빌어 모함하다.

여주인 화장무도회 복장을 묻는 척하고 여주인이 아직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친절' 은 인물상을 템플릿으로 추천했다.

소설 속의 "나" 는 좀 더 꾀가 있는 것 같다. 댄포스 부인이 건의를 할 때 나는 매우 기뻤지만, 나는' 계속 조용히 손톱을 갈았다' 고 가장했다.

하지만 강은 여전히 늙어서 댄포스 부인은 계속 선의를 표했다. "부인, 제가 당신이라면 갤러리의 그림, 특히 제가 방금 언급했던 그림을 자세히 생각해 보겠습니다. 너는 내가 너의 비밀을 누설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반드시 입을 꼭 다물어야 한다. " 이번에 백일몽을 꾸는 여자는 경계를 완전히 잃고 댄포스 부인의 호의를 받아들이고 감사하며, 심지어 그녀의 스타일이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주장하기까지 했다.

그 결과 레베카에 충실한 댄포스 부인이 어떻게 여주인을 무도회에서 내세울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 이야기는 해외판' 견환전' 처럼 입지 말아야 할 옷을 입고 남자의 금기를 범했다.

그러나 소설과 뮤지컬에서 춤의 이 부분은 적지 않은 차이가 있다.

소설 속 여주인공은 하인과 가족 앞에서만 나타나는데, 영향은 그리 크지 않다. 몇 번 고민했지만 뼈에서 강인한 면이 우세했다.

1 초 전에 그녀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만약 이 일이 나에게 일어난 것이 아니라 베아트리스에게 일어난다면, 그녀는 옷을 갈아입고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가 손님을 맞이할 것이다. 그녀는 자일스 옆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모든 사람과 악수를 할 것이다. 나로서는 그것은 불가능하다. 나는 이런 오만과 용기가 부족하고, 나는 좋은 교육이 부족하다. " 다음 초, 나는 옷을 차려입고 계속 무도회에 참가하기로 했다. 비록 나는 꼭두각시처럼 보이지만, 세부 사항을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이번 여주인은 한 도시를 되찾았고, 이후의 성숙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뮤지컬에서 이 여자는 손님 앞에서 직접 추태를 부렸고, 그녀도 그녀를 구할 방법이 없었다. 그 남자는 심지어 통제력을 잃고 그 자리에서 뛰쳐나갔다. 이와 함께 댄포스 부인의 승리의 자세도 순환의 멜로디를 통해 드러났다.

이번에도 여전히 댄포스 부인의 승리였다.

4. 자살 최면을 유인하다

무도회가 끝난 후, 댄포스 부인의 진실한 태도를 알아보는 여주인은 한 번 대면할 기회가 있었다.

그 결과, 약간 신경질적인 댄포스 부인에게 그녀는 다시 패배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가 죽어도 그녀는 여전히 이곳의 여주인이다. 진짜 드윈터 부인은 그녀지, 네가 아니다. 너는 죽은 사람과 귀신이다. 잊혀지고, 버려지고, 한쪽으로 밀려나는 것은 당신입니다. 클릭합니다

"왜 만돌리에서 죽었지? 너의 생활은 결코 좋지 않다. 드윈트씨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사는 건 재미없지? 너는 왜 지금 뛰어내려 죽지 않니? 그렇게 하면 더 이상 고민이 없을 것이다. "

한 번의 유혹은 여주인을 거의 압도하고, 바다를 건너 자살하고, 레베카의 그늘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행히도, 돌발 사건이 여주인의 생명을 구했지만, 또 다른 더 심각한 시련이 뒤따랐다.

5. 유령론의 진보 버전

이 점은 우리 뮤지컬 창작자와 댄포스 부인의 배우들로부터 극찬을 받아야 한다.

뮤지컬' 나비몽' 의 모든 노래는 극 자체를 벗어나면 그다지 화려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덕오 뮤지컬의 특징과 무관하지 않다.

지난 번에 우리는 프랑스 뮤지컬' 록레드 블랙' 에 대해 이야기했고, 법극의 몇 가지 특징을 언급했다. 예를 들면 노래 자체의 멜로디와 가창력을 중시하고, 극의 기능을 약화시켜 법극을 콘서트처럼 느끼게 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덕오극은 완전한 승리로, 줄거리와 음악이 서로 보완해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부인 Danvers 가져가 라. 그녀는 한 경기 내내 두세 곡밖에 없다. 하지만 극의 진전, 인물의 심리적 변화, 가사의 그에 따른 변화로 그녀의 노래는 지루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성격도 강화시켜 시청자들이 쉽게 익힐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읽는다면, 당신은 이 싱글 멜로디에 반영된 댄포스 부인의 광기와 편협함에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여주인과 faivre 가 만난 후 댄포스 부인은 바다를 향해 레베카를 회상했다.

무도회가 끝난 후, 댄포스 부인이 귀신으로 여주인을 유혹하여 자살할 때, 그녀는 레베카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자는 추억과 그리움이고, 후자는 분노와 광기이며, 지금은 감정의 변화와 전진을 볼 수 있다.

6. 궁극의 지식

불멸의 좀비는 없다. 네가 생명의 문을 찌르기만 하면 언젠가는 큰 보스가 소멸될 것이다.

댄포스 부인의 일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가 가장 숭배하는 주인 레베카였다. 레베카의 비밀이 밝혀졌을 때, 풍경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고, 댄포스 부인의 신앙은 순식간에 무너졌다.

곤궁한 짐승의 마지막 타격은 생명을 대가로 할 것이다. 속칭 네가 얻을 수 없는 것이고, 다른 사람은 얻을 수 없는 것이다.

소설이든 뮤지컬이든, 댄포스 부인의 궁극적인 킬러 장면은 인상적이며 겁이 많은 사람들조차도 악몽을 꾼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에는 장면 묘사가 없다. 결말이 뚝 그쳐 더 많은 상상의 공간과 한 가지 의미가 아직 끝나지 않은 느낌을 준다.

체험감을 판매점으로 하는 뮤지컬 업계에서는 결말이 더 충격적이고 기억에 남는다.

여기서, 나는 이것이 거대한 파괴 현장이라는 것을 밝힐 수 밖에 없다. 이것은 정말 미친 짓이다 ...

소설 뮤지컬을 옮겨주세요!

※ 업그레이드된 공장 얼라이언스

△ 버섯 제거 (만델리의 맥심):

대면적은 모든 좀비를 없애고, 이때부터 새로운 식물이 자랄 수 없는 구덩이를 남겼다.

일의 진상을 알게 된 후, 나는 돌아서서 이 중년 남자의 가장 연약하고 단순한 면을 보았다.

예를 들어, 이전의 경험 때문에 그는 사랑에 대해 더욱 갈망하고 불안해했다. 그는 여러 차례 여주인의 감정을 확정하려 하였으나, 자신이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한 적이 없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정말? 너 정말 나를 사랑하니? "라고 그는 나를 꼭 안고 그윽하고 음울한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았다. 그것은 아이가 놀라서 고통스러웠던 눈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민감하고 단순한 여주인이 아니라면 맥심은 점차 마음을 열고 도움과 구속을 받지 못할 것이다.

PS: Maxim 에는 세 가지 유명한 버전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TB 판이 기대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성격이든 목소리든 캐릭터와 상당히 가까워요. 두 개 더 있어, Uwe Kr? 몽골 가방 (팬 별명: 더러운 아저씨), 얀 오만 (팬 별명: 엄장군)

△ 자성 버섯 ("자란 나"):

좀비의 모든 무기를 제거할 수 있다. 강력한 힘, 매우 강력한 마음, 심지어 돌아서자마자 자신과 주변의 동료를 놀라게 할 정도로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누가 생활의 중책을 그녀의 어깨에 떨어뜨렸습니까? 사랑은' 나' 를 성장시키고,' 나' 도 나의 모든 힘으로 애인 맥심에게 돌려주며, 그가 많은 난관을 순조롭게 넘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번 회는 일본식이다.' 나' 와 댄포스 부인의 대비가 약대강에서 오늘의 강대약으로 바뀌었고, 매우 감정적이다.

또 다른 예로, 여주인은 레베카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자 맥심을 위로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세상에 너 말고는 아무도 진실을 알지 못할 것이고, 앞으로는 아무도 알 수 없을 것이다."

맥심은 그녀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네 눈에는 순진무구한 아이가 이미 없어졌다."

"예, 저는 더 이상 아이가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내 얼굴을 보고 네가 영원히 나를 사랑할 것이라고 말해 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사랑해, 널 너무 사랑해."

여주인은 자발적으로 맥심에게 입맞춤을 하여 자신의 굳건함을 표현했다.

연약하고 몸집이 작더라도, 그녀는 키가 큰 맥심을 부축하고 그를 데리고 방으로 돌아갔다.

법정에서 여주인은 교묘한 계략으로 맥심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했다. 진상을 묻는 과정에서 여주인은 먼 길을 돌보지 않고 현장으로 버티며 끝까지 뒤쫓았다.

※ 기타 지원 ※ ※

△ 롱거 (프랭크):

극중 충직하고 따뜻한 대명사로 여주를 위해 의혹을 푸는 데 열중하고 있다 (? ) 닭고기 수프는 많지 않지만, 항상 길을 밝혀서 안개를 꿰뚫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소심한 버섯 (벤):

소심한 버섯은 장거리 사격을 할 수 있지만, 적이 접근하면 숨는다.

귀엽고 불쌍한 벤은 아이처럼 레베카에게 정신병원에 보내겠다고 협박을 받았다. 그는 겁이 많아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여주인이 그에게 잘해 준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도 결정적인 순간에 그녀와 맥심을 도왔다.

△ 쌍둥이 해바라기 (언니 베아트리스와 형부 길러):

보통 해바라기보다 두 배나 많은 햇빛을 생성합니다.

이 두 사람은 등장하자마자 개그맨 같다.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큰고모와 형부는 깜짝 놀라기는커녕 그녀를 껴안았다. 까마귀 주름을 웃었다.

이 노래에는' die lieben verwandten' 이라는 이름이 있어야 한다

하인들의 합창에도 불구하고, 특히' 분분히 의논하다' 와' 잡담하다' 를 연기하는 줄거리에서는 더욱 돋보인다. 덕오극은 줄곧 아주 잘한다.

예를 들어, 새로 온 여주인의 가십뿌리-

"뉴드윈트 부인"

예를 들어, 배가 조난을 당했을 때의 구조 장면-

Strandgut'

예를 들어, 여주인이 바뀌었을 때, 모든 사람들의 기분의 변화-

"겨울의 새 부인-재연"

그리고 정미와 전극의 대화와 후렴구가 모두 특색이 있다.

주제에 대해서, 이 문장에 대해서-

사랑은 모든 악몽을 이기는 유일한 법이다.

(부분)

이 레베카는 정말 오랫동안 나를 괴롭혔고, 장내 40 ~ 50 곡의 곡들을 괴롭혔다. 거의 제 1 수도는 줄거리 발전과 인물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 어느 것을 소개하고, 어떻게 소개할지, 모두 나를 골치 아프게 한다.

다행히도, 기본적으로, 좋은, 나쁜, 긴-역풍 부족을 완료 했습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네가 이 문장 다 보고 뮤지컬이나 오리지널 소설을 보러 가기로 결정한다면 나에게 가장 큰 격려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