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금수 (서한), 1982 년 정월, 마호점 마을 농민 만의전 도랑을 파다가 삽으로 금빛 반짝이는 금수 한 마리를 파냈다. 이런 신기한 운은 대부분의 고고학자들이 평생 만나지 못할 것이다. 이 금짐승은 무게가 9100g 이고 금 함량이 99%, 두께10.2cm, 길이16cm, 폭17 입니다 중공의 두꺼운 벽은 현재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무거운 금기이다. 금수 밑에는 금그릇이 들어 있는 아름답고 기이한 구리 냄비가 있는데, 그중 9 개 반금빵은 무게가 2864g, 말굽금 15, 임발가락 금 4845g, 금판 1 1, 입니다
금은으로 얽힌 구리 주전자 (전국) 와' 금수' 등 금기와 함께 금을 숭상하는 구리 주전자, 즉 금을 담는 용기가 출토되었다. 잔높이 24cm, 구경12.8cm, 복경 22.2cm, 발경13.8cm 는 중국 청동시대 진흙 주조 기술의 완벽한 작품이다. 비록 금수는 서한으로 감정되었지만, 이 구리 주전자는 전국시대 연국의 산물이다. 가장 두드러진 역사적 의미는 구리 주전자에 세 개의 비문이 있다는 것이다. 하나는 입에 "20 철금 크롬 주전자가 1 승 5 패를 받았다" 고 적혀 있다. 이 그릇들의 번호, 이름, 부피, 손실, 손실은 전국시대 연국의 전용량어이기 때문에 이 주전자가 주조할 때 연국그릇임을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비문은 동그라미 안쪽에 있다. 날카로운 무기로 만들어졌지만, 잔적을 보면 서너 자 정도 되는데, 아마도' 황후 우주' 일 수 있는데, 아마도 이용자의 비문일 것이다. 세 번째 비문은 동그라미 발의 외연에 있다. * * * 제목 29 자. 비문에는 "예왕 5 년, 이이 (양), 기틀을 세우고, 뒤이어 늙고, 맹동영이 일어나서, 모두 체크무늬 포크를 핥았다" 고 적혀 있다. 장천 내국의 득과 연국의 소' 의 내용은 현재 펜실베이니아대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장천 방주전자와 거의 동일하여 서로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주전자는' 장천원주전자' 라고도 불린다. 이 비문은 전국 중기의 중대한 역사적 사건을 반영한다. 연왕이 퇴위하고, 국자가 재위하여 연국이 내란을 일으킨 지 3 년이 되었다. 제왕의 음모의 책동으로, 제국은 연나라의 수도를 공격하기 위해 출병할 기회를 잡았고,' 병사가 싸우지 않고 문이 닫히지 않는다' 는 상황에서 전승을 거두며 연국 왕실의 중무기를 빼앗았다. 이 구리 주전자는 모양이 기이하고, 무늬가 화려하며, 세 비문이 하나로 어우러져 예술적 가치가 비길 데 없다. 아쉽게도 이번 여행은 전시되지 않았다.
광릉왕김인 (동한) 은 현재 발견된 유일한 한대 유성황족인으로 고순도 금과 금으로 만들어졌으며 중량122.87g 입니다. 인쇄면의 길이는 2.375cm, 폭은 2.372cm 입니다. 거북버클 높이 2. 12 1cm 플랫폼 높이 0.945cm 이 도장의 내력은 상당히 우여곡절이다. 1970 년대 남경박물원은 양주 부근의 묘에 대해 구조성 발굴을 했고 출토된 유물의 비문에 따르면 동한 광릉왕 유정의 묘로 초보적으로 추정된다. 이듬해 무덤에서 청소한 폐토는 도로를 포장하는 데 사용되었다. 현지 여농민은 흙을 파다가 누렇게 보이는 것을 우연히 발견해 주머니에 넣고 집에 가서 치우다가 물범으로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남편은 예전에 고고학팀의 농민공이었는데, 경험에 의하면 이 물건은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부부는 전문적으로 남경박물원에 가서 전문가 평가를 했다. 당시 비싸 보였던 400 원의 보수를 받고 부부는 광릉왕 Xi 금은을 국가에 기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금섬엽우 (명대), 금섬엽우는 남경박물원 42 만 점의 소장품 중 공예 걸작이다. 1954 년 쑤저우 무덤에서 출토되어 귀족 여성의 머리핀이 되었다. 발이 한쪽으로 기울자 날개가 살짝 펴진 금매미가 노는 듯 투명한 옥엽에 받치고 있었다. 금매미의 좌우 외날개는 길이1.7cm, 폭은 약 0.8cm, 두께는 0.2mm 에 불과하다. 옥엽은 길이가 5.2cm, 너비가 3.2cm 입니다. 블레이드는 얇게 갈아서 오목한 호로 두께가 0.2cm 정도이고 주맥 1 막대, 한 쪽에 4 개의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신강과 밭에서 생산된 양지방 백옥으로 만들어졌다. 화면 전체의 움직임이 결합되어 묘미가 넘치고 감상가치가 높으며 명중엽 최고의 공예품이다. 매미는 일반적으로 매미라고 불리기 때문에' 금매미 옥엽' 도' 금가지옥엽' 이다. 나는 이번 여행에서 그것이 전시되는 것을 보지 못해서 매우 유감이다.
05 은실 옥복 (동한) 1969 서주 도산 1 호 한묘가 출토됐다. 서주는 서한초왕의 봉지, 동한 펑성왕의 봉지, 전후 5 대에 속한다. 도산 1 호 한묘의 주인은 동한 모 세대 펑성왕이다. 한나라에서 옥의는 황제, 왕공, 고급 귀족이 죽은 후에 입은 것이다. 그러나 서한에는 엄격한 등급제도가 없기 때문에 서한 왕후의 옥의는 모두 금은사이다. 동한 시기에 엄격한 옥복 등급 제도를 실시하다. 황제가 죽었을 때만 김대옥의 옷을 입을 자격이 있고, 왕자는 죽을 때 은다옥의 옷만 입을 수 있고, 일반 귀족과 장공주는 구리다옥의 옷만 입을 수 있다. 이 동한 시절 펑성왕의 은백색 옥복은 길이170cm 로 외관과 모양이 인체와 거의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섯 부분, 즉 후드, 재킷, 바지, 장갑, 신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옥으로 2600 여 개, 옥으로 짠 은실은 무게가 약 800 그램이다.
은청동소등 (서한) 1980 년 양주 동한 광릉왕 유정묘에서 출토된 것은 이듬해 버려진 땅에서 광릉왕 김인을 발견한 한묘였다. 높이 46.2cm 길이 36.4cm. 이 램프는 디자인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구리와 은의 두 가지 다른 소재의 컬러를 교묘하게 활용해 컬러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구리 등불은 공예가 정교하고, 전체 장식은 운문, 삼각무늬, 나선형으로 되어 있으며, 용, 봉황, 호랑이, 사슴, 각종 신, 새, 짐승으로 장식되어 있다. 그것은 한대의 많은 청동등 중 실용성과 예술성의 완벽한 조화이다. 구리 소등은 등불, 등잔대, 담배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부분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여 사용과 스크럽 모두 상당히 편리합니다. 등잔자리는 머리를 쳐들고, 뿔이 들쭉날쭉하고, 발이 짧고, 단단하고, 꼬리가 위로 올라가는 큰 황소로, 힘차고 힘이 있다. 소의 배는 속이 텅 비어 있고, 그것은 동그란 등잔을 가지고 있다. 등판 한쪽에는 등판을 돌리기 위한 납작한 손잡이가 있다. 전등판에는 두 개의 유연한 회전 전등갓이 장식되어 있는데, 그 중 한 개는 잠시 동안 다이아몬드 대각선 패턴을 펀칭해 열, 방풍, 조광 역할을 한다. 돔 모양의 덮개가 전등갓에 걸려 있고, 덮개 윗부분이 구부러진 담뱃대와 소머리 위에 튀어나온 짧은 튜브가 단단히 묶여 있어 연기가 등두복에 유입된 맑은 물에 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유약에는 홍냉삼우 문양이 있는 매병이 있고, 도자기는 남경박물원 문물의 반쪽을 차지하며 총 20 여만 점을 소장하고 있다. 원명 시대에 성행하던 매병은 줄곧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남경박물관이 소장한 매병 두 개, 즉 유약 중 홍고한 삼우문매병' 과' 상매병' 은 모두 진품 가운데 있다. 전자는 홍무유약 중 유일하게 잘 보존된 홍매병이다. 1957 년 강녕현 동산교 향용산 부근의' 공주묘' 토백에서 출토됐고, 묘주인은 명태조 주디였다. 유약 리홍은 원대 경덕진에서 새로 구운 도자기이다. 그것은 백자 가공물에 구리 물감을 바르고 투명한 유약을 발라 한 번에 한 번씩 태운다. 그러나 고온 구리 유약은 가마 실내의 온도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여 선홍색이 가장 드물다. 한해 삼우가 소나무 청주 매화 세 가지 상록식물을 가리켜 고원지향을 상징하는 원대 문인화에서 흔히 쓰이는 소재이다. 화면 대칭을 추구하기 때문인지 명청부터 세 친구의 장식에 바나나가 하나 더 생겼는데, 이 매실병을 포함해서요. 이 매실병은 높이가 4 1.7 cm 로 모양이 아름답고 모양이 완전합니다. 아쉽게도 이 여행은 이 유약을 보지 못했지만, 그' 예매병' 을 보았다.
대세계지리도',' 대세계지리도' 는 이탈리아 예수회 선교사 리마동이 중국에서 선교할 때 그린 세계지도다. 이 지도는 명나라 만년 동안 베이징에서 인쇄한 후 인쇄본은 이미 중국에서 실전되었다. 대범용 지리도', 명대 만력 36 년 (1608) 의 궁중 컬러 그림책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세계지도이다. 이 지도는 원래 청조의 낡은 유물이었는데, 청나라 황제가 퇴위한 혼란에서 황궁이 흘러나왔다. 하마터면 바다에 내려가기 전에 북평역사박물관 준비처에서 사올 뻔했다. 민국은 25 년 국립중앙박물관 준비처에 합병되었는데, 이 귀중한 세계지도는 줄곧 남경박물원에 소장되어 왔다. 리마동이' 위대한 세계지리도' 를 그릴 때 당시 서방세계지도를 블루본으로 당시 성행하던 유럽을 지도 중심에 배치하고 동아시아를 세계지도 중심에 두는 구도를 바꿔 중국이 세계지도를 그리는 모델을 만들었다. 이 그림에 그려진 5 대 대륙에서는 각 대륙이 서로 다른 색으로 구분되어 있다. 산맥은 풍경으로, 강은 쌍곡선으로, 바다는 짙은 녹색으로 그려져 있다. 지도 전체가 조화롭고 층층이 풍부하다. 지도권 외에 9 일도, 천지계, 일식도, 월식도, 적도 북반구도, 적도 남반구도, 중국 대기도 등 작은 지도들이 천문 지리 지식을 포함해 당시 중국인의 시야를 넓혔다. 고래, 상어, 바다사자 등 15 종의 해양동물이 각 해역에 그려지고 코끼리, 사자, 타조, 공룡 등 8 종의 육지동물이 남극대륙에 실제로 그려져 있다.
09 쑤 웨이 \ "잡화 \" (명), 쑤 웨이 는 재치 도 미친 사람, 기인 도 미친 사람 이다. 과거길에서 그는 여덟 번의 과거에도 당첨되지 않았고, 그동안 후종헌의 막료가 되었다. 이후 그는 일본작전에 대해 수많은 기이한 수법과 더러운 수단을 썼는데, 절대적인 배후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엄송안에 연루된 후, 그는 이미 매우 초라했지만, 그는 자신의 경험을 리의 아들들에게 전수하여 항일전쟁에 추가적인 공헌을 하였다. 그는 과거 패배자이지만, 그의 시와 서화 수준은' 집' 자로 표기할 수 있다. 그림에서 서위는 프리 핸드 꽃과 새의 대가이다. 청초부터 근대에 이르기까지 석도, 조, 오창석, 제백석 등 거장들은 모두 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잡화 두루마리는 길이가 30cm, 너비1053.5cm 입니다. 이 십여 미터의 장권에서 서위는 모란 석류 연꽃 오동꽃 국화 호박 편두콩 자웨이 등나무 차전 풀 매화 난초 대나무 등을 그렸다. 서위 () 는 기세가 웅장하고 휘황찬란하여 서위 () 의 대표작이다. 아쉽게도 이번 여행은 못 봤어요.
10' 죽림 칠현벽돌화' (남북조)' 진서 지강전': 지강이 살고 있다 이 일곱 사람은 모두 위말금 초의 명사이다. 그들은 자주 함께 산속을 여행하며 술과 음악을 즐긴다. 1960 년 난징 서선교 공산 북쪽 기슭의 남조릉에서 대나무 숲 칠현의 벽돌화가 발견됐다. 원래 묘실 남북벽에 분포되어 있었는데, 각각 300 개에 가까운 벽돌로 만들어졌는데, 모두 길이가 2.4 미터, 높이가 0.88 미터였다. 같은 종류의 벽돌 그림 중 규모가 가장 크고, 내포가 가장 풍부하며, 가장 잘 보존된 한 폭이다. 대칭을 위해, 화면에는 춘추시대의 고적한 명예시기가 있다. 화면 속 지강은 상투를 빗고 처홍을 바라보며 오현을 튕기고 있다. 루안 회원 가운, 한 손 가죽 매트리스, 한 손 무릎, 입 휘파람 을 입고; 단타오는 수건으로 머리를 감싸고, 한 손에는 소매를 끼고, 한 손에는 컵을 들고 물을 마신다. 왕 룽 은 몇 가지, 옥 같은 손 에 기대어; Xiangxiu 는 모자를 쓰고 어깨를 드러내고 눈을 감았습니다. 유령은 그녀의 손에 있는 컵을 응시하며 다른 손으로 맛을 보았다. 응우 엔 시안 (Ruan xian) 은 리본을 머리 뒤에 매달아 사현을 연주했다. 휘황찬란한 시기에 그는 긴 머리를 하고 허리에 밧줄을 묶고 앉아 밴조를 연주했다. 여덟 명이 모두 자리에 앉아 각기 눈치를 보이며, 각 인물마다 신분이 표시되어 있고, 중간에 은행, 소나무, 아카시아 나무, 수양버들 등의 나무가 분리되어 있어 독립적이고 조화로운 대형 초상화 벽돌 그림이다. 이것은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위진 실물 인물화이자 현존하는 최초의 대나무 숲 칠현 인물군이다. 그것의 독특한 가치와 대체불가의 고유성을 감안하여, 국가문물국 (WHO) 는 이 국보급 문화재 출국 전시회를 금지하도록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1 1 청화수산 복해도 (명대), 태체가 두껍고, 모양이 크고, 외벽이 수산복해도를 그려 인문적 의미와 뛰어난 도자기 기술을 융합해 놀라운 예술적 긴장감을 보이고 있다. 명대 선덕 시대 관요도자기 황충과 루다의 작품이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흰색 바탕의 파란색과 흰색 바탕의 파란색과 흰색, 파란색과 흰색 shoushan fuhai 문양로 공식 가마의 큰 장치로, 파란색 바탕의 희귀 흰색 꽃으로 대표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재료, 파도가 급증하고, 아랫배가 산천을 그려 수산 푸해를 의미합니다. 이런 대형 청화관요에는' 장수병' 이 하나 더 있는데, 병 위에는 각종 글씨체의' 장수' 라는 글자가 그려져 있다. 아쉽게도 이번 여행은 후자만 보았다.
12 금보살상 (청대). 이 불상은 고순도 금으로 만들어졌으며 높이가 88 센티미터이다. 불신과 연좌는 모두 진주와 보석으로 장식되어 황가의 풍격을 뽐냈다. 청나라 전성기 궁정의 숙련된 장인이 만든 것이다. 이 김보살은 머리에 오엽관을 쓰고 상투를 틀었다. 관후승대는 양쪽으로 늘어져 있고, 미간에 지혜를 상징하는 백발이 하나 있다. 보살은 쌍련 연꽃자리에 맨발로 서 있는데, 각 쪽에는 수정이 박혀 있고, 연꽃자리 가운데에는 진주가 박혀 있다.
13 금 상감 짐승 모양의 구리 상자 연 (동한) 은 필기도구로 중국 한대에 송연을 주원료로 하는 수공 잉크가 등장해 종이를 발명한 만큼 각종 벼루들이 잇따라 등장해 실용성과 예술성이 결합된 단계에 접어들면서 제작기술 수준이 전례 없이 높아졌다. 이 상감 동물 모양의 금청동 상자 벼루는 1970 년 서주의 한 동한 펑성왕묘에서 출토되었다. 길이 25cm, 폭14.8cm, 높이10.2cm. 금도금, 붉은 산호 상감, 청금석, 녹송석. 뚜껑과 상자는 아이와 어머니의 입에 의해 엎드린 동물로 결합되었다. 머리는 용처럼 생겼고, 눈은 삼각형으로, 눈은 크게 뜨고 눈썹은 올라가고, 장식은 쌍각이 있다. 땅에 쭈그리고 앉아 입을 벌리고 웃으며 턱을 앞으로 뻗어 교묘하게 잉크 탱크를 만들었다. 복부가 약간 부풀어 오르고, 평평하고 매끄러운 직사각형 석연이 내장되어 있다. 석두 () 는 간쑤 () 린도석 () 으로, 그 위에 둥근 맷돌이 놓여 있다. 꼬리가 말려 복부 아래에 숨어 있다. 등이 튀어나오고 날개가 튀어나오다. 등 중앙에 다리 버클이 있어 묶기 편하다. 구리 상자 벼루의 전체적인 모양은 두꺼비와 비슷하다. 머리 위에는 뿔이 있고, 몸에는 날개가 있고, 이빨은 노려보고, 사지는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당시의 길상수였다.
14 인, 새, 짐승 조각 옥 장식 (신석기 시대). 사람, 새, 짐승 조각 옥장식은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출토된 최초의 사람, 새, 짐승 조각 도안으로 양주 문화의 옥기 보물이다. 1970 년 곤산시 장포진 서남 신석기 시대 유적지와 태호수향에서 출토됐다. 옥 장식은 높이 5.5cm, 두께 0.5cm 입니다. 그것은 반짝이는 연옥으로 만들어졌으며, 하얗고 녹색 반점이 있다. 선조각, 동그란 조각, 통조각, 드릴링, 마감 등의 기법을 사용하여 정교하게 조각하고 구도가 독특하다. 주체는 손을 쭈그리고 앉아 있는 옆모습 도면이다. 머리는 오목한 눈이고, 가장자리의 곡선은 입과 코를 그려낸다. 머리 위에는 다섯 개의 평행한 현이 새겨져 관모를 대표하고, 관모 위에 높이 솟은 호선은 깃털 한 다발을 상징한다. 머리에 깃털을 쓴 측면에는 짐승이 있고, 위에는 꼬리가 있고, 아래에는 꼬리가 있고, 앞뒷다리는 깃털과 연결되어 있다. 윗부분은 부조새 한 마리로, 머리는 작은 목이 짧고, 부리는 납작하고 꼬리는 휘어져 있어 매우 생동적이다. 출토할 때 묘주인 오른발 아래 돌발의 둥근 구멍에 놓는다. 진눈깨비 위에 추가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무기 (당시에는 예기로 발전하지 않았을 수도 있음) 로서 무덤 주인이 생전에 가지고 있던 군사 권위를 보여준다. 묘주인은 당시 예사롭지 않은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었고, 병권과 신권을 가진 부계 가문의 권세자였을 것이다.
15 인면수면이 결합된 옥옥 (신석기 시대). 옥견은 내원 외원의 옥석이다. 그것은 고대인들이 경건한 기구로, 약 5000 년 전에 사용되었다. 신석기 시대 중반 말기에 옥규는 장쑤, 절강의 양저문화, 광동의 석하 문화, 산시 () 의 도사 문화에 대량으로 나타났다. 양주 문화 중 옥규가 가장 발달하여 대량의 옥규가 출토되어 세하였다. 1982 년 말 상주시 동북 4 부두 유적지 4 호 무덤에서 출토된 인면수면이 결합된 옥견은 양주 문화에서 옥조각 기술이 절묘한 대표작이다. 옥규는 높이 7.2cm, 변폭 8.5cm, 내공 6. 1 cm 입니다. 그것은 반짝이는 연옥으로 만들어졌고, 유백색은 녹색과 황토색의 붉은 얼룩무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백색, 유백색, 유백색, 유백색, 유백색, 유백색) 모양은 외부 원 내부 원의 짧은 사각형 원통입니다. 상하 두 부분은 각각 다른 신수 얼굴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다. 윗부분은 얼굴형이고 아랫부분은 얼굴형이다. 이것은 신령이 야수에게 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상징적인 도안으로, 양주 문화에서 사람들의 종교적 신앙의 핵심이다.
16 청자 짐승존 (서진), 1976 년 이흥주처가 가족묘돈에서 출토된 남보 10 대 국보 중 하나로 높이 27.9cm, 구경13.3cm 입니다. 묘지에 따르면 서진 영녕 2 년 (302) 으로 기재되어 있다. 신수 조각상은 약간 배 모양이었고, 어깨와 배 양쪽에 가로줄 세 개가 있고, 위아래가 크고, 지그재그로 배열되어 있고, 평평한 바닥이 약간 오목하다. 복부에 맹수 한 마리가 쌓여 있고, 눈이 갑작스럽고, 코가 위로 휘둥그레져 있고, 입에는 둥근 구슬이 들어 있고, 끈모양의 앞발은 바깥으로 뒤집히고, 뒷발은 받치고, 아래로는 다섯 개의 작은 반원형의 납작한 산등성이가 늘어서 있다. 파란 유약은 약간 회색과 흰색이 되고, 법랑은 윤기가 나지만, 불의 불균형으로 유약색이 고르지 않다. 온몸에는 조각선, 도장, 스티커가 갈기, 날개, 수염을 나타내고, 바닥에는' 동주'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청자 신수상은 단순한 도자기 항아리가 아니라 특별한 장례품으로 걸작이며 신성한 의미를 지닌다. 이 청자기는 몸집이 매우 크고, 신수의 놀라운 모습에, 온몸에 무늬가 새겨져 있어 매우 충격적이다. 짐승상은 모양이 독특하여 서진 도자기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희성묘에서 출토되었는데, 지금까지 믿을 만한 유사한 자료가 발견되지 않아 매우 귀중하다. 1993 년에 국가 소장 유물이 국보로 등재되었다.
17 금라마탑 (명대), 이 금라마탑은 1956 년 장쑤 난징시 우수산 홍각사 보탑 지궁에서 발견됐다. 높이 35cm, 타키, 탑신, 타워 브레이크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키는 수염미왕좌, 높이16cm 입니다. 받침대 앞에는 이랑신상이 새겨져 있고, 오른쪽에는 사자 한 쌍이 새겨져 있고, 왼쪽에는 사슴 두각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운룡이 새겨져 있다. 받침대 바닥에는 라마탑의 제조자와 공급자를 기록한 비문이 새겨져 있다. 수염미 산에는 진주, 보석, 수정, 마노, 옥석, 유골이 들어 있는 불상 한 세트가 있다. 수염미 산에 있는 불탑은 티베트식으로 네 개의 문이 있다. 불탑 안에는 석가모니와 웨타의 불상이 놓여 있는데, 불탑은 바퀴, 13 일, 보개, 보주로 구성되어 있다. 수염미산의 구석에는 청자 항아리가 놓여 있고, 한 항아리에는 노인의 치아와 유골이 들어 있다. 이 탑은 밀종불탑에 속하는데, 주로 오방불이나 사리자 매장에 쓰인다. 주로 명나라 이후 중국에 건설되어 전국에 약 10 곳이 있다. 금강보좌탑은 오대산원조사와 윈난쿤밍관도 묘참사 두 곳밖에 없는데, 남경홍각사탑에서 출토된' 미니' 금강보좌탑이 유일하며 귀중하다.
18 심수자수' 예수 상' (민국), 심수 1874 년 오현에서 태어났다. 청나라 당시 농공상부의 수국 수공으로 일본에 가서 자수와 자수 학교를 고찰했다. 심수는 일본 예술가들이 동양자수와 서양 스케치와 유화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에 특히 관심이 있다. 귀국 후, 그는 자신의 자수 기예를 풍부하게 하는 기초 위에서' 모의수' 를 만들어 중국의 전통적인 색채 유형적이고 빛이 많지 않은 자수 방법을 변화시켜 중국의 자수 기예가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다. 민국 초년 심수는 미국에서 열리는 파나마 만국 박람회가 중국에 전시품을 모집하고 있는 것처럼' 모의수' 방식으로 중국의 자수를 세계에 전시하기로 했다. 세계 대중이 중국의 뛰어난 기예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예수 초상화가 찍힌 이태리 엽서 한 장을 원작으로 선정해 재창작을 시작했다. 이 유화는 원래 르네상스 후기 이탈리아 화가의 작품으로,' 성경' 에서 예수 중생의 이야기를 취재한 것이다. 심수는 허침, 회전침 등 새로운 침법을 창의적으로 사용했고, 캐릭터 피부근리의 필요와 유화 명암 수준의 변화에 따라 100 여 종의 자기가 염색한 실을 정성껏 골라 이 예수 초상화를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수놓았다. 더욱 교묘한 것은 심수가 이번 자수에 사용된 100 여 가지 색색의 실크 중 하나를 십자로 수놓은 뒤 수국 위에 올려놓아 이번 수국의 모든 부분이 자수 후 염색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수 조각상은 19 15 년 샌프란시스코 파나마 엑스포에서 1 등상을 수상해 이번 박람회가 중국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 행에서는 심수가 수놓은 나한사스크린 중 하나인 자수의 절대적인 걸작을 보았다.
19 블루 유약 분채전심병 (청), 블루 유약 페인트 분채가 마음을 돌리는 병은 감룡관요에서 독창적인 독특한 병형으로 공예가 매우 복잡하다. 빈 병 안에는 회전 가능한 내부 병이 설치되어 있다. 외병은 색운, 절벽, 판교 등의 풍경을 그리고, 내병은 건륭사냥 장면을 그린다. 정기선이 회전할 때, 마치 한 무리의 사람들이 산속을 누비고 있는 것처럼 기세가 비범하다. 이 병은 높이가 70 센티미터이고, 지름이 20 센티미터이고, 밑직경이 24 센티미터이다.
가경은 18 년 9 월 15 일 새벽, 200 여 명의 천진인들이 내시의 지도하에 동문과 서화문에서 자금성을 공격하여 벽을 넘어 황제가 거주하는 양심전으로 들어가려고 시도했다. Huangdi Suining 은 바로 플레이 추종자 를 주문, 전면 변경을 들었다. 그가 양심전의 계단에 도착했을 때, 그는 지붕에 두 사람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즉시 엽총으로 그들을 쏴서 죽였다. 격전이 정오에 끝나자 사건이 가라앉았다. 이때 가경제는 피서산장에서 북경으로 돌아오는 길에 있다. 가경은 그의 아들이 반란을 이끌었다는 것을 알고 영민을' 화석군' 으로 봉했고, 닝민은 올해 3 1 세였다. 가경제는 줄곧 황제의 둘째 아들 (장남이 일찍 세상을 떠났지만 실제로는 장남) 을 좋아했고,' 귀유의 변화' 에서의 뛰어난 표현으로 7 년 후 영녕은 황위를 계승하여 도광제가 되었다. 닝민이' 삭의 태자'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을 때, 가경 황제는 그에게 금인과 원금책 한 권을 그의 신분의 증명으로 주었다. 금인 등 버클은 가늘고 힘이 있으며, 무거운 짐을 잘 짊어지고, 수도꼭지, 거북신, 용꼬리, 용발을 위해; 금책은 삼면 병풍 모양으로 접을 수 있고 만주문과 한자가 새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