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보살을 경배해야 합니까?
첫째, 미륵보살: 포용 기쁨? 왕묘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본 것은 미륵불이고, 중간에 모시는 것은 보살이다. 미륵보살은 포대 스님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무슨 뜻이에요? 포대 스님은 배를 꼿꼿하게 펴고, 웃음이 찬란하다. 그가 대표하는 것은 불교에 합격할 자격이 있다는 것이다. 첫째, 그는 관대하고 너그럽고 자비로워야 하며, 모든 중생을 기쁘게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미륵보살 대표-생명은 마음과 같고 환희를 드러낸다. 우리는 순결하고 평등한 마음으로 모든 중생을 대하고, 찬란한 미소로 모든 사람을 접대한다. 이것은 부처에 입성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다. 그래서 그는 가르치고 있으니, 너는 그를 신으로 모시면 안 된다.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너는 그것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할 때만 불교 교육에 감탄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너는 그것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다. 이곳은 정말 큰 지혜와 완벽한 시설로 가득 차 있다. 그가 우리에게 주는 교육의 의미를 아는 것이 바로 부처님께 드리는 것이다.
둘째, 지장보살: 효도? -응? 지장보살은 선생님을 공경한다고 표시하므로, 한 편의 지장경이 효경불경이니, 우리는 이곳에서 배운다. 어느 교파든, 어떤 수행이든 모두 선생님을 공경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런 다음 효도를 확장하고 모든 중생을 공경하다. 이것은 보살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응?
셋째, Guanyin 보살: 큰 자비?
관음보살은 큰 슬픔을 나타냈다. 선함은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고, 슬픔은 다른 사람이 고민과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모든 것에 대한 자비, 모든 것에 대한 자비, 모든 중생을 구하는 것은 큰 자비다. 보살을 숭배하는 것은 보살을 본보기로 삼아, 자신의 자애심을 키우고, 남을 축복하고, 사회를 축복하는 것이다. 남을 해치는 것은 자신을 해치는 것이고, 남을 돕는 것은 자신을 돕는 것이고, 남을 돕는 것은 자연히 이기적이고, 남을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응?
문수 보살: 지혜와 기교
문수보살은 대지혜, 완전한 지혜, 절대 미혹되지 않고 감정화되지 않는 것을 대표한다. 불교는 종종 "자비는 기본이고, 편의를 문으로 삼는다" 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또 "자비는 해롭고 더러워지기 쉽다" 고 말했다. 사실 일리가 있다. 자비의 편리함은 이성과 지혜를 바탕으로 해야 하고, 감정적으로 일을 해서는 안 되고, 애교를 부려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감정으로 일을 하고, 결과를 따지지 않으면, 그것은 악이다. 지혜, 자비, 편리함이 적절하고, 숙련되고, 이타적일 수 있다면, 이것이 진정한 장점이다. 그러므로 보살을 숭배하는 것은 자신의 지혜를 발전시키는 법을 배우고,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고, 교묘하고 편리한 것을 배우고, 적당히 멈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puxian bodhisattva: 응용 및 실습
보현보살은 수행을 대표하여 일상생활에서 효, 자비, 지혜를 적용하고 실시한다. 우리는 옷을 입고, 밥을 먹고, 일을 배우고, 사람을 대할 때 효도, 슬픔, 지혜를 적용하고 관철할 수 있다. 이것은 푸현이라고 합니다. 보살을 숭배하는 것은 배움과 실천이 하나가 되어 상응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부처를 배우는 네 가지 주요 과제인 효, 슬픔, 지혜, 행이다. 불교의 미신이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정말 우리가 수수께끼를 풀게 했다! 그리고 우리는 고난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통증은 어디서 오는가? 하나의 수수께끼에서 오다. 기쁨은 어디서 오는가? 계몽에서 오다.
만약 내가 깨달았다, 즉 우주 생명의 진실이라면, 나는 매우 기쁠 것이다. 내가 다 알고 있다면, 나는 당연히 행복할 것이다. 너는 이 현실을 파악할 수 있다. 너는 이 현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환경에 의해 지배되는 것이 아니라 이 현실을 지배할 수 있다. 환경에 의해 지배당하는 이 사람은 매우 고통스럽다! 그는 환경을 통제하고, 자신의 생활을 통제하고, 모든 것을 지배할 능력이 있다. 그는 어떻게 불행하고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관건은 미혹되어 깨달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보살을 대신하여 부처를 배우는 프로그램은 우리가 진정으로 불법을 이해하고 생활에 실천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이득을 볼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너는 왜 나한을 숭배하니? -응? -응? 나한은 부처님의 학생이다. 그는 부처의 교육에 대해 듣고, 열심히 연습하여, 그로 하여금 고민과 고통에서 벗어나게 했다. 우리는 로한 () 과 수 로한 () 을 경배할 때 반드시 로한 () 으로부터 배우고, 불법을 듣고, 자신의 잘못된 사상, 말, 행동을 바로잡아야 고생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몸과 마음이 깨끗하고, 생활이 행복할 수 있다. -응?
왜 4 대 천왕을 경배해야 합니까? -응?
네가 불사의 대문에 들어갔을 때, 네가 본 첫 번째 건물은 천왕당이라고 한다. 천왕전 안에는 4 대 천왕과 미륵보살이 모시고 있다. 사천왕은 호법으로 이 도장을 보호한다. 그게 무슨 뜻인지 알아?
첫째, 동양의 왕. "보유" 는 유지입니다. "국가" 는 한 나라입니다. 국가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최선을 다할 책임이 있다' 는 것이다. " 우리는 자기 재배, 가정 관리, 즉 자신에 대한 책임, 가족에 대한 책임, 사회에 대한 책임, 국가에 대한 책임이다. 당신의 지위에 따라 당신은 어떤 책임을 지고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직무에서 최선을 다하고, 모두가 자신의 직무에서 충성스럽게 책임을 질 수 있기 때문에, 그래야 나라를 지킬 수 있다. 이것은 그가 말한 것이고, 그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이다. 보유국 천왕은 비파 (악기) 를 들고 불교를 대표한다.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실사에 대한 책임은 적당히 해야지, 초과하거나 뒤처지지 않는다. 이것이 중용의 길이다. 유가는 중용을 말하고 불교는 중용을 말한다. 현처럼, 당신이 너무 빡빡하면, 그것은 끊어질 것입니다. 너무 느슨하면 튕길 수 없으니 꼭 조정해 주세요. 즉,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비례감을 유지하고, 적절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게 다야!
둘째, 남방의 성장왕. "성장" 은 현대의 말로 진보를 추구하는 것이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유교 교육론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날이 새로워지고, 늘 진보를 추구한다. 불교는 근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진보뿐만 아니라 청정도 있다. 우리는 진보에서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불교가 우리에게 준 것이다. 그래서 불교는 영원히 시대의 최전방에 서 있는데, 진보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사회 전체가 진보하고 있으니, 네가 뒤떨어지면 탈락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덕, 지혜, 기술, 재능에서 끊임없이 발전해야 하며, 심지어 매일 자신의 삶의 질을 높여야 한다. 이것이 바로 불법입니다. 불교는 금욕주의를 말하는데, 학습 단계에 있다. 불교는 우리에게 고통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기 때문에, 실수하지 마라. 우리는 즐거움을 고생에 남겨 둔다. 이것은 불교에는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래서 고행은 학습 단계에 있다. 마치 우리가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공부의 단계는 씁쓸하다. 우리가 사회에 발을 들여놓을 때, 우리는 국민을 축복한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고난에서 기쁨을 얻습니다. 바로 이런 의미다. 너는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와 모든 사람들이 고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너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금욕주의는 영구적인 것이 아니라 단계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성장 천왕은 손에 칼을 쥐고 있다. 이 검도 불교를 대표하고 지혜의 검을 대표하며 번뇌를 타파할 수 있다. 고민이 실처럼 어지러우니, 빨리 칼로 난마를 자르자. 지혜만이 모든 복잡한 일을 해결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응? 셋, 서양의 왕, 넷, 북방의 왕. 처음 두 개는 우리가 공부하는 목표이며 책임감이 있어야 하고 새로운 기상이 있어야 한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요? 이 두 천왕은 우리에게 더 많이 듣고 많이 듣도록 가르쳤는데, 이른바'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는 것이다. 지혜는 여기에서 온다! 책을 읽고 불경을 읽어야 한다. 우리는 현재의 관광과 답사처럼 여기저기 참관하고 고찰해야 한다. "빛" 이란 무엇입니까? 다만 그 지방의 풍속 습관, 그 곳의 생활 습관. 우리 가서 보고,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인간의 결함, 우리가 있는지 없는지 반성하다. 우리는 타인의 장점을 배우고 우리나라와 사회를 건설할 수 있다. 이것은 세계 최고의 국가와 사회가 아닌가? 이것은 상상한 것이 아니라, 너에게 다방면으로 조사를 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불교는 우리에게 확실히 실용적이며, 결코 빈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더 많이 듣고, 견문을 넓히고, 견문을 넓히도록 가르쳐 주세요.
그리고 큰 눈 왕은 오른손에 용을 쥐고 있거나, 때로는 조각상이 뱀으로 만들어진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과 뱀은 각각 무엇을 대표합니까? 예측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인심, 사회, 세계에 관한 것이다. 매우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너는 지혜를 가지고 그것을 통제하고, 국면을 장악하고, 편안히 가라. (서양속담, 지혜속담) 이런 뜻이에요.
북방에는 많은 천왕이 있다. 그는 손에 우산 한 자루를 들고 있다. 우산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산은 뚜껑이다, 즉 우리가 오늘 말한 것이다. 먼지를 가리려면 많이 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심신 순결을 유혹과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해하고, 정말로 이해한다면, 일단 왕의 신전에 들어가 이 조각상들을 보면, 당신은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정말 자신의 심신 건강, 개인의 행복, 가정의 행복, 사회의 조화, 국가의 부강, 세계평화를 보호한다. 당신은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알아야합니다-교육에 대한 관심. 이것이 바로 예술의 교육이다.
왜 향을 피워야 합니까? -응? "향" 은 절욕과 결심을 대표하고, 분향은 우리에게 절욕과 결심을 일깨워주고 우리의 지혜를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계명에서 결심까지, 결심에서 지혜까지. 계계를 배우는 것은 법을 준수하는 것이고, 실천은 매우 선하다. 10 선에는 1 위, 살생 안 함, 2 위, 도둑질 안 함, 3 위, 음행 안 함, 4 위, 욕하지 않음, 5 위, 쓸데없는 말 안 함, 7 위, 쓸데없는 말 안 함, 8 위, 욕심 안 함, 9 위, 화나지 않음, 10 위 또는 10 가지 좋은 일. 이제 이 10 가지 좋은 일은 1 으로 요약된다. 인선은 살생을 하지 않는다. 살생은 살생이고, 생명은 생명이다. 살생을 하지 않으면 살생을 하지 않는다. 중생이 평등하여 살생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불교는 불성평등, 자비제세, 불교는 평등자비의 교리를 존중하고, 살해된 모든 중생을 도우라고 호소하며, 중생이 모두 불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죽임을 당할 수 없다. 맹자는 "그 소리를 듣고 그 고기를 차마 먹을 수 없다" 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그는 불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지만, 선심에서 그는 살해된 모든 중생을 불쌍히 여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인간을 잘 대하고 생물을 죽이지 않는다면, 생명 세계는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싸움과 증오의 물건은 소멸될 수 있다. 세상은 평화롭지 않나요? 둘째, 훔치지 않고 돈을 저축하지 않는다. 도둑질은 사기와 도둑질이고, 도둑질은 강탈하고 강탈하는 것이다. 남의 재물을 훔치지 않고 훔치지 않는다고 한다. 모든 것, 주권의 양도는 모두 의리에 의거해야 하고, 바람직하지 않고, 따로 가져갈 수 없고, 헛되이 가져갈 수 없고, 모두 절도행위이기 때문이다. 태어날 수 있는 욕망은' 이익' 이라고 하고, 예의에 유익하며, 이를' 정의' 라고 한다. 이기적인 사람을 알고, 이인을 이타하는 것을' 의리' 라고 부른다. 모든 사람이 정직하고 검소하며 부모를 부양하고, 가정생활을 보호하고, 천륜의 즐거움을 누리며, 친구의 돈을 신중하게 대하면 절도, 사회 평화, 개인, 가정의 행복이 없을 것이다. 셋째, 간음을 범하지 않고 예의를 지키지 않는다. 즉 정식으로 결합된 부부는 간음을 해서는 안 된다. 자기 아내가 아니면 간음을 범하는 것을 음탕이라고 한다. 남녀 간의 욕망을 바로잡을 수 있는 것을 간음하지 않는 것, 즉 정수례라고 한다. 즉, 가정을 꾸린 후 부부 사이에 손님을 존귀하게 여겨야 하며, 다른 행동이 필요하지 않으면 화목하게 지내며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응? 넷째, 거짓말을 하지 않으면 정직해야 한다. 사람을 홀랑거리고, 말로 속이고, 거짓말을 좋아하고, 아니오라고 말하지 않으면 거짓말이라고 한다. 거짓말을 하지 않으면 진실을 말하고, 거짓된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거짓말을 멀리하면 부모, 형제, 친척, 친구, 인사가 접촉할 때 서로를 믿을 수 있는 것이 진정한 즐거움의 길이다.
다섯째, 두 혀를 다투지 않는다. 두 혀를 다투지 않으면 가십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멀리하지 않는다. 입과 무역을 연습하지 않으면, 흔히 두 설병을 앓게 된다. 이른바 병이 입에서 들어오고, 화는 입에서 나오며, 두 혀의 재앙은 무풍의 환난, 옳고 그름의 고통, 심신을 어지럽히고, 심지어 무력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정말 사람을 죽이고 피를 볼 수 없는 주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혀를 멀리하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면 옳고 그름에 대한 싸움이 있습니까? 6. 각박하게 말하지 말고, 상냥하게 말하지 마라. 각박하게 말하지 마라. 남을 모욕하는 막말을 하지 말고, 남의 지독한 말을 저주하지 마라. 보통 사람들은 늘 나쁜 입에 주문을 받아 부모의 조상 3 대를 해치는 것은 큰 나쁜 입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악한 단어 반대, 동물 보상." " 그러므로 입을 미워하지 않고 온화하게 말하면 덕을 쌓고 선을 이룰 수 있고 존경을 받을 수 있다. 7. 말을 사양하지 마라. 소위 치어란 감언이설, 경박하고 무례하며, 음란한 말을 하고, 온갖 사념을 불러일으키거나, 조롱하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입을 열고, 재미를 생각하며, 모두 치어라고 한다. 이런 언어를 하는 사람은 자기에게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사람을 해치고, 업벽이 있는 곳까지, 죽어서 나쁜 길에 빠지고, 태어나고, 인간으로 태어나고, 영원히 멸시를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서 예의에 맞고 이치에 맞지 않는 진지한 말을 하려면 막말이라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영어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당하고 예의 바르고 존엄할 것이며, 당신은 존경을 받을 것입니다. 여덟째, 욕심을 부리지 말고 마음씨가 착해야 한다. 자신의 재산은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는다. 이것은' 질투' 라고 하고, 다른 사람의 재산은 오히려 내 것이 되고 싶어한다. 이를' 탐욕' 이라고 한다. 욕심이 많은 사람은 재물, 색깔, 이름, 음식, 수면 오욕을 추구하며 쉬지 않으면 각종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탐욕을 멀리하고, 자신의 재산을 인색하지 말고, 남의 재산을 탐내지 말아야 한다. 그들은 벌어들인 돈으로 부모를 부양하고, 아이를 교육하고, 가족을 부양해야 한다. 그러나 결코 탐욕이 있어서는 안 된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욕심이 많은 산업은 많고, 취하는 산업은 적다. 일시적인 탐욕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고민이다. " 인생은 탐욕을 앓고, 탐욕으로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고, 타인의 사회를 해친다. 불교는 사람들에게 선을 권하고, 자선을 위해, 탐욕을 다스리도록 권하는 것이다. 9. 하늘을 원망하지 말고, 특히 선량하게 복을 받아라. 하늘을 원망하고, 사람을 원망하면 일이 생기고, 증오를 마음속에 묻고, 노여움을 형상에 담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화를 내더라도 살신의 화를 초래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Kutokuhayashi 를 불태워라" 고 말한다. 아무리 좋은 일을 해도 다른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심지어 무력을 휘두르고, 각종 불행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가 한 좋은 일은 모두 잿더미로 타 버린다. 그래서 억울함을 대하려면 자비심과 양보심이 있어야 한다. 이른바' 참자 위에 칼이 있고, 사람은 차마 자백할 수 없고, 칼은 잠시 참을 수 있고, 큰 후방을 지나는 인내심이 있어야 높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명언). " 그러므로 자비와 치욕의 덕을 부지런히 고쳐야 원한을 떨쳐 버릴 수 있다. 이는 이기이타적인 대사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은광다 대사는 "사람이 함께 있으면 좋지 않지만 오히려 자신을 해친다" 고 말했다. 가벼우면 짜증이 나고, 심하면 간을 다치게 한다. 심장을 항상 활기차게 하려면 질병이 사라지고 수명이 늘어난다. "(긍정적) 치료의 의미" 10, 어리석지 말고 많이 배워야 한다. 무지는 무지, 무지, 지혜, 사물에 대한 무지,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고, 인과를 믿지 않고, 사견에 고집을 부리고, 옳고 그름이 부족하고, 제멋대로 행동한다. 부처의 교육을 받고 자신의 지혜를 높일 수 있다면, 당신은 긍정적인 의견을 도입하여 도리를 따지는 선량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불경에 따르면 반야지혜를 실천하여 어리석음을 치료하고 너의 질서를 사견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니다. 선수는 염불, 염경, 저주, 정좌, 또는 선수에 참여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청정하며 평화롭고 차분한 심경을 키우는 것이다. 영욕, 침착하게 옳다; 득실은 인연을 따르고,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비굴하지도 않고, 항진하지도 않다. 일에 부딪치면 당황하지 않고 어지럽지 않다. 천천히, 침착하세요. 평화로운 마음가짐은 지혜로 통한다. 그래야 생활의 각종 문제, 혼란, 고민을 잘 해결하고, 슬럼프에서 벗어나고, 곤경에서 벗어나고,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대장풍이란 지휘자가 정한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마음가짐은 현대 생활에 유익하며, 우리가 배우고 일하고 생활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규율성, 결심, 지혜를 키워야 한다. 왜 벨을 눌러야 합니까? -응? 불교, 불교, 편종은 장수, 감화, 중생을 뒤집는 데 쓰인다. 불종에는 이런 명문이 새겨져 있다. "종소리가 울리자 고민이 옅어지고, 지혜가 길어지고, 보리가 태어나고, 지옥을 떠나고, 온돌을 떠나, 부처가 되고, 중생과 함께 지내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사의 시계는 대부분 아침저녁으로 한 번씩 울린다. 18, 18, 18 등이 있다 왜 108 로 정해야 합니까? 1 년에 65438+2 월, 24 개의 절기, 72 일 (5 일은 대기기간) 이 있다고 한다. 바로 108 로 1 년 환생을 상징한다. 한편 사람은 108 가지 고민이 있고, 종소리가 울리면 108 이 사람의 고민을 해소한다. 종소리가 깊고, 우렁차고, 유장해야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무게가 큰 시계는 기본 주파수가 낮고 에너지 저장이 커서 시계가 깊고 길다. 주석을 넣은 청동시계는 황동과 철시계보다 더 바삭하다. 시계의 아래쪽과 시계 입술이 두껍게 팽창하여 소리 복사가 강렬하게 되어 종소리가 크게 울릴 수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감화력이 있는 불교 편종의 편종은 모두 무게가 크고 입술이 두꺼운 청동 편종이다. 종을 칠 때, "종소리가 울리고, 고민이 옅고, 지혜가 길며, 보리생, 지옥에서 나가고, 온돌에서 나오며, 부처가 되고, 중생이 되고자 한다" 는 것을 잊지 않는다. \ "그래서 따뜻한 사람들, 재정 및 지혜 이중 수리, 헤아릴 수없는 장점.
기꺼이 바라는 것은 신의 축복을 받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하나님에 대한 약속을 실천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너의 소원이 실현된 후에, 너는 기꺼이 고마워할 것이다. 소원을 빌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착하고,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상서로운 날을 선택하려 한다면, 너는 그 자신만을 바랄 수 없다. 동서고금, 소원길일은 모두 일월별의 운동 법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천간지지를 기록일의 내용으로 음양오행을 기본 이론으로 삼고 있다. 사물을 경경으로 하고 신을 위사로 하여 제정한 것이다. 황도길일을 기원하고, 신을 취지로 하고, 일을 우선으로 하고, 일의 선착순에 따라 선택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첨부: 분향 규칙? 첫째, 절 건축문이 많고 아름다운 문이 있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등불이 있는 절만이 13 문을 지을 자격이 있다고 한다. 가운데 세 개의 문은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일반 관광객은 오른쪽 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고, 가운데 문은 빈 문이라고 하며, 스님만 드나들 수 있다. 문에 들어갈 때 남자 게스트가 먼저 왼발을 내딛고, 여자 게스트가 먼저 오른발을 내딛고, 걸음이 클수록 좋다. 동시에, 성전에 들어가는 것은 좌문 진입, 우문 출출 원칙을 따라야 한다. 참고: 문턱을 밟아서는 안 된다. 1 과 6 단계에 대한 경례는 전심전력으로 순조롭게 항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부처님을 경배하기 전에 먼저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향은' 사' 가 아니라' 사' 라고 불러야 한다. 보통 사람들은 왼손에 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오른손이 깨끗하지 않고, 보통 사람이 사람을 죽이고 오른손을 많이 쓴다고 한다), 제 3 대는 자신을 위해 기도하고, 제 6 대는 두 세대를 위해 복을 기원하고, 제 9 대는 3 세대를 위해 복을 기원한다. 13 은 극단이고, 13 향은 원만한 공덕의 고향이다. 절을 하기 전에 분향하다. 향을 피우면 왼손은 향을, 오른손은 촛불을 가져간다. 분향을 할 때는 먼저 자신의 불로 향을 피워라. 왕성할수록 좋다, 사람들은 늘 향불이 왕성하다고 말한다. 왼손은 위에 있고, 오른손은 향을 머금고, 고개를 숙이고 머리 위에 있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향을 향재에 넣으면 입구에서 절을 할 수 있다. 절을 하면 부처님이나 나한을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지장보살에게 절을 해서는 안 된다. 향을 피워야 하는 세 가지가 있는데, 이는' 반지, 설정, 지혜' 가 누락되지 않았다는 뜻이다. 불교, 불교, 스님이 삼보에 산다는 의미도 있다. 이것은 가장 완전하고 문명화된 향화 봉헌이다. 향이 많지 않아 진심으로 마음속에 있다. 속담에 "세 개의 문명향을 태우고 적성심을 공경하라" 는 말이 있다. 향로에 향을 넣을 때는 수평각을 나타내어 안전을 나타내야 한다.
고개를 숙이는 자세는 이렇다. 민들레 위에 무릎을 꿇고 두 손을 합쳤다. 이 손바닥들은 속이 비어 있고, 머리 위를 들어 올리고, 입가에 잠시 멈추고, 소원을 빌고, 마음속으로 내려와 앉은 다음 손바닥을 펴고, 손바닥을 펴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상체를 엎드린다. 또 다른 의식은' 개광' 이라는 기도인데, 당연히 도사가 주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평소 집에서 열었던 물건은 음력 정월 대보름에 반드시 깨끗한 손으로 태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경이다. 그러나, 만약 매우 특별한 빛이라면, 그것은 다르다. 빛을 켜는 물체는 항상 휴대할 수 있다. 조명된 물건은 상아, 금 또는 옥기일 수밖에 없다. 붉은 종이나 붉은 금낭으로 빛을 발할 물품과 축복받은 사람의 이름과 한자경의 팔자 (한자경의 팔자를 쓰지 않아도 됨) 가 적힌 종이를 싸서 복자 한 부 (숫자 369 와 관련된 것이 가장 좋음) 를 건네주면 스승에게 빛을 켜달라고 부탁한다. 빛을 켜는 과정은 빛을 켜는 모든 물건을 불 앞의 쟁반에 올려놓고, 대사가 몇 구절을 암송하면 불광으로 비춰지는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대상에는 영기와 법력이 부여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곁에 데리고 당신을 가호할 수 있습니다. 셋째, 향 1 원리. 자신의 불로 향에 불을 붙이다. 2. 양손의 중지와 검지로 향봉을 잡고 엄지손가락으로 향미를 받쳐줍니다. 가슴에, 부처님의 아이콘을 향한 첫 병처럼; 4. 메이 제나라 를 다시 향상시킵니다; 그 후, 세 번째 동작으로 내려 놓으십시오. 6. 왼손으로 쪼개기 시작합니다. 첫 번째 향법: 첫 번째 향은 정중앙에 꽂힌다. 두 번째 향주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왼쪽의 세 번째 향초.
향을 삽입하는 두 번째 방법은 먼저 옳은 일을 하는 것이다. "모든 악을 단언하라." " 두 번째 왼쪽에는 "모든 좋은 일을 하겠다고 맹세한다." 라고 쓰여 있다. 나중에 나는' 모든 피조물에게 맹세하라' 는 것을 읽었다 -응? 세 번째 보간법은 첫 번째 방법과 같이 가장 간단하지만 읽기는 더 간단하다. 첫 번째 향은 중간에 삽입되어 있다. "부처를 부양하고, 감각을 잃지 않는다. 두 번째 향은 오른쪽에 삽입되어 있다. "다른 사람을 부양하는 법은 옳고 악이 아니다. 세 번째 향은 왼쪽에 꽂혀 있는데, 위에는 "비구를 부양하고, 청정하고 묻지 않는다" 고 적혀 있다. 향을 낸 후에는 일어서서 양손을 깍지 끼고 불상에 응답하고 부처님께 절을 해야 한다. (두 손이 교차하고 마음속으로 묵념하며 "이 향구름이 삼보 (또는' 직불불') 로 곧장 들어가길 바란다" 고 생각하여 큰 자비와 자비를 빌며 중생을 보살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 을 참조하십시오. 한 바퀴의 향이라면 불을 붙인 곳에서 부처를 가리켜야 하고, 두 손은 긴 향을 들고 있는 것과 같다. 단향 (즉, 단향이 쪼개진 나뭇가지) 을 넣으면 엄지손가락과 검지로 향의 양끝을 잡고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을 펴서 매키를 높이 들고 앞뒤로 향로에 넣어야 한다. 첫 번째 샌달 우드는 왼손으로 들고 오른손으로 보냅니다. 두 번째 나뭇가지, 오른손이 들고 왼손이 들어간다. 세 번째는 첫 번째와 같다. 명상의 방법은 상향할 때와 같아야 한다. 분향은 지탱하기 위해서, 단향을 태우는 것이 가장 좋다! 4. 분향 주의사항: 절에는 보살이 많이 있습니다. 원한다면 하나씩 그들을 숭배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허락하지 않으면 대웅전 앞에서 불태워라.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향불을 초대한 이후로 다른 사람은 돈을 낼 수 없다. 2. 본전 대문을 향해 자신의 불로 향을 내는 것이 가장 좋다 (세 개면 충분하다, 많이 태우지 않아도 된다). 두 손으로 향청 세 개를 가볍게 쥐고 (남자의 왼손은 위에 있고 오른손은 아래에 있고, 여자는 다른 손에 있다), 갑자기 그 위를 언급하자 불타는 불이 곧 꺼졌다. 절대 입으로 불어서는 안 된다. 3. 분향할 때는 먼저 분향을 하고 경배해야 합니다. 향 세 개면 충분하다. 너는 난로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모든 불교 사원을 지나갈 때 세 번 허리를 굽혀 절을 할 수 있다. 불교는 조금도 중시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깨끗한지, 자기 중심적인지 여부입니다. -응? 4. 향을 이마까지 들어 올리고 눈을 감고 소원을 빌고 삼배를 드린다. (향의 높이는 하체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5. 우회전하여 동쪽으로 향하다. 세 번째 단계는 소원을 빌고, 세 번 예배한다. 그런 다음 남북으로 향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향을 향로에 꽂을 수 있다. 주의: 분향은 왼손으로 해야 한다. 오른손으로 목숨을 죽이고 왼손은 상대적으로 평화로워야 하기 때문이다. 너는 그것을 향로에 던져서는 안 된다. 6. 여자는 월경할 때 분향하지 마세요.
7. 절에서 분향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밝히는 것이고, 등불을 켜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밝히는 것이다. 이때 부처님의 가지를 받아 지혜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향 하나, 향 두 개, 향 최대 세 개를 태울 수 있습니다. 더 구울 필요가 없습니다. 절에 들어가 분향을 하면, 가지고 다니거나 밖에서 살 수 있다. 그러나 향은 보통 본전에 있어 직접 쓸 수 있습니다. 만약 경제 조건이 허락한다면 공덕상자에 공덕돈을 좀 넣을 수 있다. 어렵다면 보살이 너를 탓하지 않을 것이니, 네가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공덕이 있다. 8. 삼향을 태우고, 하나는 부처이고, 하나는 법이고, 하나는 스님이다. 절 안의 방석 중간은 가족들을 위해 부처님께 드리는 것이다. 가정에서는 남자가 고개를 숙여 왼쪽을 쓰고 여자는 오른쪽을 사용한다. 사문에 들어갈 때 모자와 지팡이는 자기가 가지고 다니거나 그의 방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절대 불사건이나 불상 위에 놓지 않는 것이 좋다. 중간, 계단 가장자리를 따라 걷지 말고, 남좌여우, 문에 들어서면 정문을 걷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야간 체류 문은 정문에서 들어오고 사미는 옆문에서 들어오기 때문에 사원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모두 옆문으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남좌여우, 들어갈 때 오른발을 가로질러 나가려고 합니다. 나갈 때 옆문에서 나가세요. 절에 들어가면 절대 문턱을 밟지 마라. 9. 경건해야 하고, 성실하고, 손은 깨끗해야 한다. 절에서 큰 소리로 떠들지 말고 상관없는' 잔소리' 를 해라. 불상을 손가락으로 가리키지 마라. 큰 소리로 떠들지 말고 불경스러운 말을 해라. 더 중요한 것은, 꼭 지켜야 하기 때문에 마음대로 소원을 빌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확실하지 않으면 소원을 빌지 마세요. 부자가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부처는 네가 부자가 되는 것을 보우하지 않았다. 너는 평온과 건강을 찾을 수 있다. 부처님께 공양을 하겠다고 함부로 약속하지 말고 잊어라. 부처는 너의 향기를 다투지 않는다. 이 말은 우리가 마음대로 약속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이른바 생활이란 약속대로 해야 한다. 부처님이 화를 내는 것은 이런 거짓말이어야 한다. 10, 사내에서 시계 방향으로 부처님께 예배를 드리며 민들레를 넘지 마세요. 숙감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기도할 때 그 앞에서 걷지 마라. 1 1. 도관으로 소원을 빌러 가는 것은 소원을 이루기 위한 것이다. 일 년의 소망이 실현되었다가 다시 돌아오니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된다. 소원을 빌지 않고 경배만 한다면 필요 없다. 일반적으로 수도원은 소원을 빌지 않아도 되지만, 소원을 빌고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것이 좋겠다. 네 자신의 소원을 빌어라. 12. 사찰의 동의 없이 사찰 관리 범위 내의 화과를 따거나 제물 등을 사사로이 가져가서는 안 된다. 이것은 또한 잘못된 행동이다. "사방팔방의 도적이 영거한다" 는 이름은 반드시 보상이 있을 것이다. -응? 향을 피우고 기도하는 올바른 방법? 우리나라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매년 설날과 음력초일, 십오, 군중들은 모두 절에 가서 부처님께 복을 기원하는 습관이 있다. 복전 () 에 10 자 신앙을 심어주기 위해, 법익, 정심 () 을 널리 얻으며, 여러분을 위해 분향복을 기원하는 정확한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여 법익을 빌겠습니다.
1. 분향 배불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절은 불교도들이 복을 고치고 지혜를 고치는 곳이다. 옛날에는 정글이라고 불렀다. 흔히 석가모니버라고 불리며 절에 모시는 성웅보전입니다. 고대 인도 왕 수독의 왕자로, 나중에 출가하여 보리수 밑에서 수행하였다. 완전히 깨달은 사람이 되는 것은 불교의 창시자이며, 불교 제자에 의해' 불' 과' 사단' 으로 존칭된다. 분향 경불의 진정한 의미는 부처에 대한 경의와 감사와 그리움을 표현하는 데 있다. 깨끗하게 물들고, 생명을 바치고, 인생을 실현하다. 이렇게 하면 자연히 복이 생기고 소원을 이룰 수 있다. 둘째, 부처님을 부양하려면 반드시 분향을 해야 합니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부처를 공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꽃 (표인) 과 과일 (표과) 이다. 만약 조건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맑은 물 한 잔만 마시면 된다. 하지만 주육이 부처를 부양할 필요는 없다. 보통' 향, 꽃, 등, 그림, 과일, 음악' 을 먹고 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3. 분향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첫째, 삼보에 대한 숭상과 존경을 표하여 중생을 시범하고 끌어들이다. 두 번째는 허공법계를 가리키며 메시지를 보내고, 십보가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셋째, 열방의 분향을 가리켜 불문 제자에게 사심 없는 헌신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넷째, 불교도의 계율이 정말 향기롭다는 것은 그들이' 계율, 계율, 지혜, 탐욕, 떠들썩함, 망상을 근절하라' 는 맹세를 묵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처는 인간의 대향과 귀향을 좋아하지 않지만 불교도의 반지, 반지를 좋아하는 것은 진향이다.
넷째, 향을 피우고 재물을 구하면 얻을 수 있습니까? 너는 할 수 없다. 불경에서는 "불문에서 모든 것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관건은 이치를 이해하고 재물을 구하는 것은 법처럼 이성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분향을 재로 만드는 것은 일종의 사심없는 헌신, 즉 불교가 말하는' 포시' 이다. 이것은 인생에서 부와 행복을 찾으려면 먼저 부를 포기하고 행복을 심어야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부귀는 원인이고 부귀는 과일이다. 사는 것은 원인, 과일, 집 때문이다. 그러므로 한 사람의 복보는 스스로 만든 것이지 부처가 너에게 준 것이 아니다. 불가는 늘 말한다. "인생은 스스로 만든 것이고, 행복은 스스로 찾은 것이다." 당신은 큰 향을 태워 부자가 된 것입니까? 이것은 순전히' 범부의 마음, 제불의 배' 이다. " 부처님, 큰 슬픔을 느끼고, 어떻게 평범한 사람들처럼, 당신의 큰 향에 관심을 갖고, 각각 그들에게 부를 줄 수 있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5. 꼭 분향을 해야 하는데 어떡하죠? 사원은 공공활동의 장소로, 일반적으로 분향을 제한한다. 또 휴일에는 사람이 많아 분향에 자칫하면 다른 사람에게 태울 수 있다. 짙은 연기가 자욱하여 환경 보호에 불리하여 화재를 일으키기 쉽다. 이렇게 행복을 찾는 것은 성공하지 않고 오히려 끝없는 죄악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향을 피워야 하는 신도들은 향을 사찰관리에 맡기고 안배에 동의할 수 있다. 구울 때, 절의 스님도 너를 위해 기도할 것이다. 6. 분향 예배는 어떤 소원을 빌어야 합니까?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면 마음이 깨끗해야 하고, 과보는 티끌 하나 없이 유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당신이 소원을 빌고 싶다면, 이기적이고 이기적인 생각을 포기하고, 이익 사회와 이익 중생의 큰 소망을 약속하면, 당신은 무량한 공덕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불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부처님을 모시고 강과 모래를 파괴하다. 염불 때 가봉회가 무한히 증가하는 것도 사실이다. 일곱, 부처님 숭배, 얼마나 많은 향이 적합합니까? 삼향이 적당하다. 이것은' 금욕, 결심, 지혜' 가 놓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 불교, 스님이 삼보에 산다는 의미도 있다. 이것은 가장 완전하고 문명화된 향화 봉헌이다. 향이 많지 않아 진심으로 마음속에 있다. 속담에 "세 개의 문명향을 태우고 적성심을 공경하라" 는 말이 있다.
여덟, 절에는 부처님이 많이 있습니다. 부처마다 세 개의 향을 태워야 하는 거 아닌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보통 대웅전 앞에 삼향을 넣으면 충분해요. 다른 보물전 효과도 마찬가지예요. 물론 사찰의 규정과 사찰 내 향로의 분포에 따라 결정될 수 있지만 향로당 3 개 이하의 향로가 적당하다. 9. 손에 불을 붙인 향을 들고 부처님께 드리는 것이 맞습니까? 정확하지 않습니다. 향에 불을 붙인 후에는 향로 가운데에 꽂고, 첫 번째 향은 중간에 꽂아야 한다. 마음속으로 묵념하다: 부처를 부양하고, 느낌은 잃지 않는다. 두 번째 향은 오른쪽에 꽂혔고, 내 마음은 묵념했다: 공양법은 긍정적이고 사악하지 않다. 세 번째 향은 왼쪽에 꽂혔고,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스님, 청결하고 묻지 않는다." 향불이 지나간 후 불상에 직립하여 두 손을 교차시켜 부처님께 절을 한다. 지금도 향을 시켜 손에 들고 부처님을 모시는 사람도 있다. 이것은 화재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인이나 자신을 태울 수도 있고, 제사 매트와 도구를 태울 수도 있고, 짙은 연기가 자욱하게 피어오르고 환경을 오염시키고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정말 문명화되지 않았으니 법보다 못하다. 10. 부처님을 부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경에서 말했다: "모든 제물, 법이 우선이다. 클릭합니다 이른바 불법공양은 불경중의 가르침으로, 예를 들면 불법독독, 자기변환, 사람에 대한 연설 등의 원리이다. 즉, 일상생활에서, 사람을 대하는 가운데: "악을 행하지 않으면, 모든 선한 것이 반드시 쫓아갈 것이다." "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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