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전 (배꼽 1 인치 3 점)
상단전은 심화양신이 사는 곳이다.
미디안 밭은 쳉 원 (Cheng Yuan) 이 살았던 곳입니다.
하단전은 경원이 사는 곳이다.
상복부의 수련에는 아래 복부를 기초로 한 원정이 필요하다.
\ "인간 법; 땅, 법, 일; 천발로 도법이 자연스럽다. "
생존은 인류의 가장 원시적인 본능적 욕망이다.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을 건강하게 오래 살게 하는 방법은 영원히 탐구할 만한 과제이다. 도교와 그 전통 양생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선인들이 오랜 명상을 거쳐 생각해 낸 총결산이다. 특히 네이단 심법은 정적이든 동태든 문학이든 군사든 제련과 수련의 가치가 크다.
\ "咦; 인생 2 두 학생은 세 명이다. 만물은 모두 태어난다 ","만물은 셋이다; 3 대 2; 2 대 1; 돌아오지 않다. " 순 은 성인이다; 역행은 불후의 것이다. 공부는 반드시 그 속의 오묘함을 분명히 해야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헬스를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것은 너의 건강을 해칠 것이다. 기억하세요.
다음은 네이단 수련에 대한 요약소개입니다.
정제 가스를 정제하다. 정신을 정련하다 정련신은 여전히 비어 있다. 가상입니다. 고본배원은 인체의 삼보를 자양하고, 사람의 정신을 가득 채우고, 사람의 지혜를 계발하여, 다른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경지에 이르게 한다. 도가 내단술은 인체의' 정, 기, 신' 삼보의 자연변화 법칙을 잡아서 정련하여 장수를 수련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요약하면, 1, 건물 기초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정제 된 정제 가스; 가스화 신을 정제하십시오. 4, 정련신은 아직 비어 있습니다. 이 네 단계에서 사람들은 그것을 도학으로 나누고, 마지막 세 단계는 마술이다.
기초단계 생명과 자연의 결합. 처음에는 자신의 수련에 적합한 시간과 장소 ('공산정실' 은 전혀 필요 없음) 를 선택한 다음 몸을 조정해 앉아 고개를 들고 눈을 약간 감고 양손으로 태극을 공히 잡고 호흡의 자연스러운 기복을 따라 숨을 아랫배에 가라앉힌다. 정신을 충만하게 유지하다. 단전은 정신이 충만하여 곧 통관을 준비할 것이다.
세 고비를 넘으면 바로 뒤의 세 고비를 뚫는 것이다. 공기가 "꼬리" 에서 상승하여 천천히 상승하는 것은 "꼬리" 의 관문이다. 기운화는 뒤로, 거의 심장의 높이에서' 척혈혈' 이라고 불리는데, 여기서 공기가 쉽게 통과된다. 공기가 뒷목 아래 입에 해당하는' 옥베개' 로 운반될 때 도로가 원활하지 않아 천천히 통과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만약 너무 빠르면, 쉽게 화가 치밀어 오르고, 빗나가기가 쉽다. 루웨이에서 백회' 에 이르기까지' 두마이' 라고 불린다. 백회에서 하단다까지 임맥이라고 합니다. 임독 이맥이 연결되어 있는데, 이때 운이 약을 운반하지 않으면' 통맥' 이라고도 할 수 있고,' 하늘' 이라고도 할 수 있다. 만약 의학이 운영되고 있다면,' 밭' 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모두 생각으로, 생각으로 관찰하는 것이다. 임독' 맥은 인체의 팔맥의 허브로, 이 두 맥, 즉 다른 육맥도 따라간다. 안에 약이 있다면, 바로' 대주일' 인데, 온몸이 막힘이 없다. 기초를 다지는 과정은' 유망' 이며 후천적인 정신이다. 기초를 쌓는 목적은 인체의 손실을 보충하고 경락을 살리는 것이다. 행기가 활혈을 일으키다. 기초를 세우는 데 걸리는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정제기 단계에서 내단법은 제 1 관이라고 불린다. 달리기 경로는 기초를 다질 때와 같다. 이 단계의 주요 임무는 굳은 기초를 쌓은 기초 위에서 정신을 더욱 단련하여 원정과 원기를 결합하여' 약' 을 생산하는 것이다. 즉 속칭' 물',' 시' 가 임독 이맥에서 끊임없이 순환하여 약이 끊임없이 정화되도록 하는 것이다. 일요일 운우의 목적은 통일원의 정기로, 조작상 조잡하게 정제를 취하고, 위선을 하고, 광산에 금을 남기는 것이다. 네이단은 신장이 선천적인 근본이고, 신장정은 음이고, 쉽게 쇠약하다고 생각한다. 마음은 신궁으로, 만물을 주재하고, 성은 여기에 있고, 생명은 여기에 있고, 양속의 원신은 여기에 살고, 원신은 쉽게 날고, 음에는 양실을 잃고, 수명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네이단 가문은 경원을 위로 올리고, 신원을 아래로 내려가게 하고, 서로 만나 함께 나아가게 하고, 운영 과정에서 진정한 씨앗이 되고, 모단으로 뭉치게 하려고 애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것은 "큰 의사" 입니다. 이 시점에서 "3 ~ 2" 관행이 완료되었습니다. 간결하게 불에 의지하다. 불은 민간용 불과 군용화로 나눌 수 있다. 시의 구름처럼, "주사흑연을 알고, 불을 모르면 한가하다. 대부분 수련의 힘으로 아무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 나중에 모두 불로 수련한 것을 볼 수 있다. 애석하게도, 예로부터 성현이는 약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불을 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전승하기를 꺼리는 것이 아니라 전승하기가 정말 어렵다. 관건은 명사를 찾아 말과 행동으로 지지하는 것이다. 참고: 민간 및 군용 화재의 사용법은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정련은 하느님과 모단의 결합으로 "성태" 즉 "아기" 가 탄생했다. 수련법은 호흡자연을 강조하며, 사상에 의존하지 않는다. 네가 온 정신을 집중하면, 내면은' 중천일' 이다. 이 단계에서는' 큰 일요일' 을 보내야 한다. 바로 기이한 8 개의 경맥이다. 법률 소개. 학자들은 그 속의 신비를 알아야 큰 일요일에' 정련령귀공' 단계를 진행할 수 있다. 가운데 논단은' 딩' 이고, 아래 논단은' 노' 이다. 풍선의 운행 거리는 일요일보다 훨씬 작으며, 두 밭 단장 사이에서만 운송된다. 작은 일요일에, 그것은 유망한 내부 호흡에 의해 구동되어 역운을 실현한다. 일요일 약물은 자신의 에너지로 운행하며, 성광이 나타날 때까지 매일, 흰색에 금빛을 띠고 있다. 처음에는 옥매에 있었는데, 결국 온몸이 이 빛으로 뒤덮였다. 이것이 바로' 신기한 힘' 이라고 불리는 원담이다.
제령귀공 단계는 제단의 최고 단계이며,' 상관' 또는' 9 년 관관' 이라고 불린다. 이 "9" 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높은 양수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많은 시간을 들여' 허무화' 를 정련하는 성업을 가리킨다. 귀무는 곧 귀도이다. 이렇게 하려면 양신을 상단천으로 옮겨야 한다. 위는 심화양신이 사는 곳, 중은 원옥이 사는 곳, 아래는 사는 곳이다. 양신의 위로 올라가는 것은 처음 세 단계를 기초로 정련한 성태를 단전으로 보내는 것이다. 쿵푸는 모두 허무한 경지에서 허무한 마음으로 허무한 기질을 정제하고, 항적함, 깨달음, 교류를 하는데, 마치 하늘과 땅과 영원할 것 같다. 왕위: "인간과 자연의 조화". 결국 도가의 생명관에 착실하고, 형신이 일치하고, 형신이 서로 의지하고, 유세를 장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