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시대에는 무릉인들이 고기잡이를 직업으로 삼았다. 개울을 따라 걸으니, 길의 머나먼 곳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이로 인해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그는 놀라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윤 마스터 는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그래서 외부인 과 분리,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었다. 당신은 이것이 어떤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두 번째 작업: 격리)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실패하면 병을 발견하고 흥미가 없어진다.
2. 내 눈에 있는 중국인, 내 눈에 있는 중국인
한가한 오후, 차 한 잔, 손에 든 책을 펼쳐 멋진 순간을 연출한다.
수호의 영웅을 보고, 의용을 보고, 악을 징벌하고, 양산을 천하로 유명하다. 파빌 코르차킨이 병을 견디고, 책을 쓰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고,' 폭풍의 탄생' 이 울퉁불퉁하다. 네 사람이 먼 거리를 헤매며 엑소시즘을 참수하는 것을 보고, 81 난은 마침내 결과를 얻었다. Jane Eyre 의 거친 삶을 보면서, 행복은 처음처럼 행복합니다. 다이옥의 처량하고 처참한 처참함을 한탄하며 한평생 고생했다. 나는 눈물이 비 오듯 울고, 하소연처럼 울고, 분노로 가득 찬 채 실크처럼 울었다.
중국어는 넓고 심오한 세계이다. 문어문을 배우면 시공의 경계를 넘어 고대인과 대화할 수 있다. 맹자와 인간성의 선악을 탐구하고 장자와 양생의 문법을 토론할 수 있다. 이백과 함께 천목산을 몽유할 수도 있고 백거이와 함께 봄나들이를 할 수도 있다. 외국 저작을 공부하면, 우리는 "자리에 앉아 하루 8 만 리" 를 행할 수 있으며, "수재가 외출하지 않으면 천하의 일을 알 수 있다" 는 것을 깊이 체득할 수 있다. 우리는 덴마크의 성냥을 파는 한 소녀가 새해 전야에 거리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미국에서 마크 트웨인이 선거에서 탈락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또한 함머 씨가 정복당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은 프랑스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 삼촌 우러에게서 자본주의 사회인과 사람 사이의 적나라한 금전 관계를 알게 되었다. 우리는' 인간 코미디' 에서 그랑타이의 못생긴 얼굴과 더러운 영혼을 보았다 ... 우리가 다른 곳에서 살 수 없는 모든 물건.
점차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무지에서 벗어나 문명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유치함을 버리고 성숙으로 나아가다. 우리는 시야가 넓어지고, 경력이 풍부하고, 마음이 충실하고, 안목이 날카로워지고, 사상이 승화되고, 인격이 고상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우리는 할 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목구멍에 붙어 있는지, 토하고 싶지 않은지, 할 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그래서 우리는' 열여섯 살의 꽃계절',' 열일곱 살의 울지 마라',' 열여덟 살의 서약' 을 쓰고 아름다운 청춘 시를 쓰기 시작했다 ...
우리가 돋을새김처럼 시 한 편을 감상할 수 있을 때, 우리가 삶을 체험하는 것처럼 연극을 체험할 수 있을 때, 우리가 빨리 작가와 사상을 교류하고 기술을 배울 수 있을 때, 우리가 자신의 희로애락을 유창하게 표현할 수 있을 때-지금 우리는 중국 문학에 대해 어떤 요구를 해야 할지, 아직도 국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까?
시인의 눈으로 벚꽃을 감상하고, 절대 상인의 눈으로 벚꽃을 보지 마라. 심미적인 태도로 국어를 배우는 것은 결코 시험을 위해 국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다.
내 눈의 색깔
혼자서 시끄러운 거리를 걷고 있는데 신호등이 번갈아 깜박거린다. 보도의 양쪽은 녹색이다. 나는 "나의 길은 구불구불 구불 구불 한 골짜기를 가로질러" 자연의 색채를 느끼고 싶다. 나는 매우 서두르지만, 그것의 아름다움과 참패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나는 자연이 하얗기를 갈망한다. 순백은 만물에게 생존할 수 있는 공간을 주고, 자유롭게 고개를 들고, 달콤한 공기를 마시며, 나는 옳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대지의 호의에 감사할 것이다. 속담에'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동풍만 빚지고 있다' 는 말이 있듯이, 나는 이 정토를 만들어 묻고, 그들을 완강한 생명력으로 시간과 경주하게 하고, 승자를 왕으로 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의 생활은 그렇지 않다. 경쟁은 어디에나 있지만, 좋은 마음가짐과 두려움 없는 용기로 도전에 직면하면 승리는 당신 곁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나는 곧장 앞으로 갔고, 송백나무 한 그루가 흙 속에 서 있었다. 나는 그것의 가지와 잎을 살살 쓰다듬었는데, 그것은 여전히 매끄럽고 아름답다.
너는 그것의 존재도 바람과 눈비의 세례를 겪었다는 것을 기억하니? 흔들리지 않게 하는 것은, 나는 견지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견지는 승리' 다.
걸어가다가 앞에 작은 정자가 있는 것을 보고 잠시 쉬기로 했다.
당신이 보는 것은 푸른 색이고, 거기에는 구불구불한 개울이 있고, 졸졸 흐르는 물이 있다. 이때 나는 생각했다: "파란색은 사람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준다. 파란 상상력을 가진 우리 사람들은 매분마다 꿈을 꾼다. 어느 날 우리는 한 쌍의 날개를 가지고 하늘 한 귀퉁이를 날고 있었다. 자유!
흰색은 일종의 감정이다. 나의 기대를 대표하고, 녹색은 나의 심정이다. 힘과 자신감에 대한 나의 갈망을 대표하고, 망설이는 파란색은 우리에게 혁신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인생의 길에서 좌절은 불가피하다. 무지한 아이여, 하루빨리 깨어나 당신의 두 손으로 아름다운 구석을 만들어 우리 도시를 끝없는 광명하늘로 만들어라!
내 눈의 색채, 길을 따라 독특한 풍경, 어디에나 있는 색채, 그것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 주세요.
3. 수업이 끝난 후 문어문 작문을 읽고 춘하 가을과 겨울을 읽었다. 나는 봄의 부드러움, 여름의 더위, 가을의 깊고 겨울의 슬픔을 감상하는 법을 배웠다. "리버런" 을 읽고, 나는 사랑을 감상하고 이길 수 있는 용기를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독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는 감탄을 감상하는 것을 배웠다. 독서에서 생각하고, 사고에서 음미하고, 품위에서 감상하다. 지혜로 책을 읽고 감상하는 것은 진주처럼 영롱하고 도끼처럼 날카로운 말이다. 성모원' 을 보면 카시모도의 추함을 더 이상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홍루몽" 을 보고 나면, 너는 더 이상 다이옥의 무병을 싫어하지 않고, 오히려 그녀의 다정다감함을 감상할 것이다. 삼국을 다 보면 조조가 권력을 빼앗은 것을 더 이상 비난하지 않고 오히려 제후를 사귀는 그의 용기를 감상할 것이다.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그것을 읽고, 생각하고, 음미하고, 감상하세요. 볼테르는 "시간은 정말 수수께끼다. 가장 길고, 가장 짧고, 가장 빠르고, 가장 느리고, 가장 분리할 수 있고, 가장 넓고, 가장 소중하고, 가장 소중하고, 가장 작고, 가장 위대한 것이 모두 시간에 탄생했다" 고 말했다. 아프리카 대륙은 어떻게 생명을 점검하는 풍습이 있을 수 있습니까? 토마스가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후에 어떻게 아쉬움이 있을 수 있습니까? 음, 가장 큰 낭비는 시간 낭비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시간을 아끼고, 시간을 읽고, 시간을 생각하고, 시간을 맛보고, 시간을 감상하다. 사람들은 종종 "새의 아름다움은 깃털에 있고, 사람의 아름다움은 영혼에 있다" 고 말한다. "내면의 아름다움은 읽고 감상할 만하다. 구부정한 가슴의 공자가 현대인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중국 4 대 미남 중 한 명인 왕정위가 아름다운 스타일링 때문에 오늘 사람들에게 버림을 받았을까? 그는 반역자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함께 아름다움을 읽고, 아름다움을 생각하고, 아름다움을 맛보고, 아름다움을 감상합시다. 기억하십시오: 사람은 예쁘기 때문에 귀엽지 않고 귀엽기 때문입니다. 독서 중의 감상은 형식이 아니라 태도이다. 행동이 아니라 대화입니다. 모방이 아니라 느낌이에요. 아침에 창문을 여는 순간부터 읽고 감상하자 ... 그리고 스스로 시작과 끝을 바꾸자! 그냥 축약일 뿐이에요.
4. 제가 치아학어 500 자 문어문 중학교 작문을 할 때, 그 유명한' 침대발이 밝습니다. 의심지상서리' 에서 고문과 접촉했습니다. 그 이후로 고대 중국어에 대한 나의 호기심이 줄곧 마음속에 맴돌고 있다. 점차적으로,
나이가 들면서 나는 이런 친숙하고 낯선 문화를 점차 알게 되었다. 고대 중국 산문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그 진화를 탐구하고, 나는 그것의 신기함과 풍부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고문은 사람들에게 중국의 한가함을 보여 주었다.
유구한 역사 고문은 사람들에게 중국의 찬란한 고대 문화를 이야기했다. 그것은 깊고 소박하며, 간결하고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심오하며, 박수를 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문에서 나는 느꼈다
고대인의 깊은 사상.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백가쟁명, 공맹의 길은 지금까지도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항상 우리의 언행을 규범화할 수 있다. 늦은 명나라와 청나라, 어떻게 아름다운 문장 과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까?
우리가 배우고 감상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요? 고대 중국어가 나를 완전히 정복했다. 나는 "노란 머리 행복" 의 천국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 차있다. 나는'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는 것에 대해 완전히 솔직하다
정신과 감탄 나는 이런'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비명을 질렀다' 는 애국정신에 충격을 받았다. 옥성 설산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는 광경이 내 눈에 들어왔다.' 하늘과 구름과 산과 물, 하얗다' 는 장면이 늘 내 머릿속에 떠오른다.
내 꿈에 나타나 ... 내가 고문의 정밀한 문장을 작문에 끌어들여 칭찬을 받을 때마다, 항상 은근히 고문의 신기한' 마력' 을 찬탄한다. 먼 곳에 있는 친구에게 편지를 쓸 때마다 항상 고문을 몇 마디 덧붙인다.
이렇게 충실하고 재미있고 잊을 수 없다. 자, 내가 반사의 원본을 들고 있는 것을 볼 때, 나를 방해하지 마라, 나는 반드시 도취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