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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 태극권에 대한 설명

"범독" 은 일반적인 읽기나 빠른 읽기로 이해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이 책의 개황과 특징을 이해하고 정독과 연구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진 "태극전" 삽화의 원판은 모두 4 권으로 나뉜다: 상권, 하권, 하권. 후속 해적판과 재판에서 어떤 것은 4 권을 한 권으로 합쳤다. 이 책의 내용은 네 부분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천태길전의 연습 64 세였다. 이 부분이 가장 많이 차지하는 편폭은 제 1, 2, 3 권의 주요 내용이다.

둘째, 태극권의 기초 이론. 이 부분에는 태극권과 이경의 융합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도문 4 점,' 태극권 고전' 등 65,438+065,438+0 편의 태극권 논문뿐만 아니라 64 개의 잠재적 조작 삽화에 흩어져 있는 권법 이론과 전술도 포함되어 있다.

셋째, 태극권의 문화적 기초. 이 부분은 주로 두루마리 지식을 소개하는 그림 40 점, 12 인간 경락경혈의 지도와 가요를 소개하는 등 두루마리에 집중되어 있다.

넷째, 진씨 태극권의 발전 및 진씨 태극권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 문장. 하남 서평진의' 태극전보' 발문, 위혜희 조온현 이웃 이세찬의' 서',' 뒤' 와 작가의' 서' 를 포함한다. 부록은 제 3 권' 진가승' (진후편 발췌), 전, 진중간, 온현 진균묘지, 발록, 류환동 발문, 두가 산서사학의 노래에 대한 서술, 진양두 (만우) 가 가입자 이름으로 보충한다.

광범위한 독서를 통해 우리는' 진씨 태극권 해설' 이 진씨 태극권의 역사, 이론, 기술 및 관련 지식을 전면적으로 소개하는 전문 저서라는 것을 발견했다. 전서는 도문과 무성, 과학기술과 이론을 융합하고, 즐거움을 가르치고,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진씨 태극권 삽화의 첫 번째 특징은 삽화가 섬세하다는 것이다. 이 책은 전체 책의 내용을' 삽화' 형식으로 보여 주었다. 쉬운' 을 쓸 때' 쉬운' 과 연관이 있다. 경락경혈을 소개할 때 경락도와 노래는 모두 받아들일 수 있다. 전체 자세도뿐만 아니라 상체도, 하체도, 보보, 헬스도, 내기도, 감마도, 내력도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각 사진에는 해당 문자 설명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문자 설명이 신체의 한 부위와 선으로 연결되는 방식을 설명하여 신체의 각 부위의 운동 요령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렇게 권세도는 분명하고 미묘하며, 권리분석은 얕다. 이 상세한 삽화에서, 우리는 작가가 독자들의 이해와 학습을 갈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기술과 이론의 융합은 진태극권 해설의 두 번째 특징이다. 서문에서 이 책은 작가의 태극권 논문을 수집하고 한의사의 이치와 경락 지식이 태극권의 문화적 기초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권세에 상응하는 해설에는 지도적 의미가 있는 권법 이론과 관련 전통문화 지식이 많이 등장한다.

예를 들어,' 제 1 세금강래합' 을 설명할 때 저자는 외공동작법, 내공조작법, 동작의 공방작용, 몸의 각 부위의 자세요령을 설명한 뒤' 통론' 을 주제로 태극권 동작 중 음양통칙을 논술하며' 오음오양합, 음양이 편파되지 않는다' 고 지적했다. 그런 다음 코끼리를 주제로 건곤의 이미지로 건건건곤순, 음양합덕으로 스포츠의 음양법칙을 설명한다. 그것의 운문은 "조용할 때 음양이 있어 흔적이 없다" 고 말했다. 그 동작은 부드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뻣뻣하다. 가장 강성해 보이지만 사실 가장 부드럽다. 음양은 모두 있는데, 음양이 하나로 합쳐진다고 한다. " 그런 다음 또 다섯 개의' 칠자 비속어' 를 사용하여' 다이아 분쇄' 연습을 위한 요구 사항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 권세를 연습할 때 주의해야 할 백회혈 등 혈의 위치를 지적했다. 이 밖에 해설어에는 무협 상식도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도덕 교육 방면에서 "주먹도 슬림한 도리, 호신의 도리" 를 강조한다. " "예" "경평" 하고 태극전을 배워야 한다. " 연습장과 방위의 선택에서 "권법은 항상 기세를 우선하며, 어떤 방위를 고수하지 않고 방향을 정할 필요가 없다" 고 지적했다. 수행의 끈기 방면에서' 주먹 1 만 번, 참하느님이 오셨다' 는 수행 요구를 제시했다. 다른 세력의 해석도 이 일반적인 형식을 따른다. 이런 기술과 이론을 융합하는 글쓰기 방법을 보면 저자는 독자가 이론의 지도하에 태극권을 잘 배우도록 유도하고, 중국 전통문화의 계몽으로 태극권을 잘 연습하고 태극권의 단련 가치를 넓히려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 태극전' 삽화의 세 번째 특징은 전시 공식이다. 작가는 태극권 이론을 천명하고 태극권 기술 요령을 밝힐 때 일반적으로 노래 운문 비속어로 표현한다. 예를 들어 태극권 이론이 1 위를 차지한' 태극권 고전보' 와' 태극권 권보' 는 네 마디로 쓴 논문이다. 《태극전》의 도입부는 칠언율시입니다. 손을 밀어주는 정수는 두 문장의 칠언곡으로 요약된다. 각종 잠재적 연습의 해설에서 4 자, 5 자, 7 자 또는 긴 단문의 비속어도 결론이다. 이 낭랑한 노래들은 독자들이 읽고 기억하기에 편리하다. 동시에 독자들이 이러한 가사를 이용하여 태극권의 기법, 관행, 역할을 이해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광범위한 응용은 첸 일러스트 태극권의 네 번째 특징이다. 첸 일러스트의 태극권은 많은 지식을 포함하고 있으며, 좋은 무술은 "롤 업"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진석태극권' 의 전문저서이자 대표작으로 진석태극권 연습자가 읽을 수 있도록 이 권투계의 전말과 개황을 빠르게 이해하고 이 권투계의 기술 노하우를 익힐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다른 스타일이나 멀티 모달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들은 태극권의 특성과 기본 법칙에 대한 인식을 깊게 할 수 있고, 진식 태극권과 다른 태극권 스타일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찾아 태극권의 기본 요소를 유지하는 기초 위에서 다른 스타일의 개성적 특징을 발전시킬 수 있다. 심지어 다른 무술 권종 연습자들도, 광대한 무술 연구자와 애호가들도'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우선, 우리는 이 책을 이용하여 진태길전을 이해하고, 정수를 받아들여 우리가 배운 것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둘째, 진' 태극전주' 의 편찬과 표현 방법을 참고하고 모방하여 자신의 학문을 향상시킬 수 있다. 셋째, 우리는 무술 전체나 어떤 권종의 관점에서 첸의 태극권에 대한 해설을 비교하고 읽음으로써 더 많은 이해를 얻고 우리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정독은 열심히 읽고 반복해서 읽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정독을 통해 너는 이해하고, 읽고, 읽고, 심지어 그것의 정수를 얻을 수 있다. 다시 말해서, 이 네 권의 대작을 이해하려면 시간과 정력을 정독해야 한다. 책의 정수를 얻으려면 반드시 정독을 해야 한다. 한 부분의 정수를 얻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정독해야 한다. 어쨌든. 우리는 다른 독서 목적에 따라 다른 정독 방법을 채택해야 한다.

정독하는 가장 유행하는 방법은 원서의 순서에 따라 조금씩 읽는 것이다. 먼저 하나를 보고 다음 것을 보다. 한 가지 상황을 배우고 다음 상황을 배우다. 차근차근 책 한 권을 읽고 책 전체를 이해하다.

범독을 기초로 한 분류 독서는 정독의 또 다른 방법이다. 저자가 지난 문장 중 이 책의 내용을 분류한 것에 따르면, 우리는 먼저 권법을 배우는 데 집중할 수 있고, 책 속의 진태길 64 세도를 근거로 점진적으로 전체 동작을 배울 수 있다. 그런 다음 각 제스처의 기술 이론을 다시 읽고 각 제스처의 기술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유사한 동작의 동작 요령을 익힙니다. 그런 다음 태극권의 논문을 집중적으로 읽고, 일반적으로 태극권 이론으로 학습과 실천을 지도한다. 마지막으로 태극권의 관련 문화 지식과 역사적 맥락을 읽고 태극권 이론과 기술에 대한 이해를 깊어지게 한다.

구 선생은' 진씨 태극권 해설' 의 기술 내용을 대량으로 정리하고 정독하여 성적이 뛰어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구 와 쉔 의 \ "첸 taiji 전기 \"? 제 5 장

"진석태극권권법론" 제 1 항은 "작가는 줄곧 태극권을 좋아하고 연구가 빈약하기 때문에, 몇 권의 책에서 따온 권법론을 분류하여 권투를 연습할 때 참고하고 궁리할 수 있도록 한다" 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태극권 운동에서 몸의 각 부위 자세에 대한 요구 사항에 대한 참조를 19 목으로 분류한다. 이 19 항목은 머리, 눈, 귀, 입코, 목, 손, 주먹, 복부, 허리, 등, 가랑이, 엉덩이, 발, 관절,/kloc-

태극권 운동 원리의 권법 이론을 13 범주로 분류하다. 13 의 반명은 머리를 정지시키고, 몸을 똑바로 세우고, 머리로 운동하는 것이다. 가상 현실, 자연 호흡을 켜고 끕니다. 가볍고 둥글며, 기가 넘친다. 구불 구불 한 운동, 자오선 이완; 위, 아래, 안팎; 그 속을 관통하고, 세력이 같다. 가상 칼라 강한, 복부 에 침몰 가스; 가슴 뒤로 당기고, 어깨가 가라 앉고, 팔꿈치가 처진다. 부드러운 운은 장사, 강유, 그리고 경제를 만든다. 먼저 느리고, 빠르며, 느리다. 점프, 위, 아래, 위, 아래, 소프트 및 소프트 모두 적용, 하나님 이 가고 있다; 정기를 수련하고, 공부를 열심히 하고, 연습을 잘 한다.

구 () 는 태극권 손바닥 () 의 권법 이론을' 장집',' 장령 16 곡',' 장병 36 곡',' 손바닥' 두 곡으로 분류했다.

구 선생의 분류 목록 작성, 분류 헤아린 정독 방법은 공부할 만하다.

범독의 기초 위에서 복싱 훈련의 진도와 복싱 연습에 직면한 문제에 따라 적절한 내용을 선택하는 것도 정독 과정의 중요한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렇게 읽으면 왕왕 책에서 해결과 계시를 받아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 왜' 태극전 그림',' 두의' 진사전가술' 끝에 부록이 있습니까?

문의에 따르면 의혹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뒤 (1869- 1938), 하남 진양인이다. 1905 (청광서 31 년) 부터 19 10 까지 문현 서신장은 장춘 선생님으로 초빙되어 태극권을 배운다. 193 1 년 후 두가 하남에서 개봉하여 태극권을 전수하는 것을 직업으로 삼았다. 1935 년 5 월 두가 편찬한' 태극진전' 이 책으로 쓰여졌다. 정통 태극권 중의 두? 태극전 소역본' 은 "제 1 사단 장 ... 사단은 산서성 태원시 태곡현 왕습권에서 왔다" 고 말했다. 그래서 뒤' 산서사전 장발전' 에서' 산서사승' 이라는 단어는' 왕림진' 이다.

둘째, 19 15 에 따라 출판된' 중주 문헌집' 과' 중주 성현전' 에 따르면? 좋은? 진충간 () 에 따르면 진가구 () 의 진씨 권투선수 중 진충간 () 의 기술이 최고라고 한다. "... 진충간 학자는 진화매,,,,,,,,, 임장춘보다 못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첸 zhonggan 는 "첸 태극권 그림" 저자의 아버지입니다. 이에 따라 뒤 () 스승이 임장춘의 권법은 진식 태극권이어야 한다.

셋째, 서점이 1933 년' 진태극권 도설' 을 출판했을 때 작가 (1849- 1929) 가 사망한 지 4 년이 되었다. 첸 shaodong 의 설명 (편집) 에 따르면, 당시 개봉부 교권에서 두재등' 진태기 전기' 삽화에 참여한 편집자, 예약자가 떠나 문현 진가구로 봉인되었을 때,' 두대 사전곡의 서술' 이라는 글을 저작의 끝에 몰래 붙였다. 이에 따라 문장' 두의 전산사가에 대한 서술' 은 원문, 작가, 편집자, 가입자와 무관하다.

넷째, 1937 년 4 월 종정서점은 서진의 전문 저서' 태동변의사' 와' 태극전 신록' (글자,1898-/KLL) 이라는 두 권의 책을 출판했다.

남경중앙대 임국학 교수로, 태극권사 고증 방면에서 성적이 뛰어난 연구자,' 태극권 스펙트럼 차별화'? 두가 진사 전가에 대한 서술에 대해 그는 "또 이 글은 진신품 3' 진태길 전전 그림' 부록의 끝에 있다" 고 썼다. 처음 네 자운과 마지막 네 자운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오옥향에 있다. 양권보가 전해진 후 위조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서진은 아직도 태극전고록에 있습니까? 롤? "두무의 실수 18" 은 "태극전" 을 한 폭 썼는데, 두가 말미에 운문 한 곡을 추가했다. 산시 선생님이 가르친 것으로 알려진 것은 오 () 의 문장' 한 수는 가볍고 가벼워야 한다' 는 것이다. 그러나 이 문장 는 4 절, 절당 7 자 한 문장으로 나뉜다. 그 앞에는 항상 네 글자의 운치가 있다.' 근골은 느슨해야 하고, 털은 공격해야 하고, 정신은 맞아야 한다. 나는 진에게 물어보려고 노력했다.' 이것은 양의 한 대학파이다. 학자들은 표절해서 식초를 첨가했다. 이것은 진 자신의 것이 아니다. 두는 현대인으로, 그는 여태껏 자신의 신세를 탐구한 적이 없다. \ "첸 6 월 이것은 매우 좋다. 이 문장 분명히 오옥상이 쓴 것인데, 나도 이전에도 장발이 산시 교육을 받았다는 증거를 준비했는데, 분명히 거짓이었다. "

이 시점에서 "학습 문제 1" 은 분명해 보입니다. 필자는 여전히 더 연구해야 할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두가 이 운은 산서왕림진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말했지만, 두우 1935 편' 정통 태극전' 이전에는 산서에' 왕림진' 이 있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서의 왕림진이 산 오른쪽의 왕종악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왕종악선우는 Xi 의 왕안종이며 명대 내가권의 후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왕림진이 왕종악인가요? 왕은 종입니까? 왕종악이 정말 존재합니까? 이것들은 모두 연구해야 할 문제들이다. 허진시험에 따르면 두소위 산서사전 노래의 기본 내용은 오옥상을 베끼는 것이라고 한다. 그럼 오우샹의 태극전과 진씨 태극전은 어떤 관계인가요? 진식 태극권과 다른 태극권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필자가 열람한 관련 문헌에서' 진씨 태극권지도' 를 발간한 진 (189 1- 1967) 선생이 출판한' 태극권교재' 라는 책을 적극 지지하는 것은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진 선생은 하남 서평인이다. 어려서부터 무술을 배웠는데, 일찍이 1920 년에 그는 하남 개봉에서' 소년개량회' 를 설립하여 무술을 제창했다. 그런 다음 허난성 무술 박물관의 첫 큐레이터로 일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난징 중앙 무술 박물관 부관장으로 초빙되었다. 1940- 1944 민국교육군사훈련부 국문편집위원회 주임, 국문 교재 편성 조직. 평생' 수리 당무 교육 무술' 에 힘쓴 진 선생은 만년에 태극권 교재를 출판했다. 서문 \ "은 썼다:

"나는 어릴 때부터 선부로부터 소림을 배웠다. 민국 초년, 우리 스승은 선생과 유 선생으로부터; 어린이와 쳉 haiting 에서 가십 을 배울 수 있습니다; 스승은 오 (), 양 () 소후 (), 계자수 () 에서 태극권을 배운다. 19 16 년 및 19 17 년, 그는 하남 온현 진가구로 돌아가 진가와 태극권을 공부했다.

태극권은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데, 양가, 오가, 하오 () 를 포함한다. 오가의 태극은 양가에서 기원했다. 하오 jiazhi 태극권 우 지아 에서; 양가와 오가의 태극권은 하남 온현 진가구에서 전해 온 것이기 때문에 진가구는 현대 태극권의 발원지이다. ""

그의' 태극전 교재' 라는 책에서? 총론' 섹션은 다시 한 번 "태극전은 현재 양가, 오가, 오가, 하오 가문에서 유래했다" 고 강조했다. 하오 홈 우 집 에서, 우 양 집 에서; 양가와 오씨네는 모두 진씨네 집안이다. 지금 공부하고 연습하고 있는 태극권은 하남 온현 진가거구에서 가르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진가구 태극권은 누구한테서 왔나요? 여전히 확실한 증거를 찾기가 어렵다.

......

태극권의 기원과 발전은 오늘 고증하기 어렵지만, 그것은 진가골에서 유래한 것으로, 오늘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들이 공인한 것이다. ""

진 선생의 태극권원류에 대한 고찰 결론에서' 연구 질문 2' 에 대한 간결한 대답뿐만 아니라 저자가' * * * 인식' 을 존중하고' 확실한 증거' 를 중시하는 학술적 태도를 보았고, 저자가 독자에게 사고와 연구를 남겨준 문제도 보았다.

진 선생의 뜻에 따라' 진가구 태극전' 은 누구의 손에서 나온 것인가? 아직 확실한 증거를 찾기 어렵다. "아직도 정확한 증거를 찾기가 어렵다" 고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태극전은 진가구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그렇다면 "오직 그 (태극권) 만이 진가구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오늘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들이 인정한 것이다" 고 말해야 한다. 태극권계의 단결을 이해하고 강화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태극권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동시에, * * * 개선과 함께 전진할 것이다.

진 선생의 태극권 연구 배경에 대한 고찰 성과를 감안하여 당호씨 (1897- 1959) 가 태극권의 원류에 대한 고증을 진 선생보다 한 걸음 앞서고 있다. 태극권이 진가구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 가 없다는 전제 하에 당호 종합들판조사, 문헌 고증, 권법 고증 등에서 얻은 고증은' 부터' 로' 부터' 의 높이로 자리매김했다. 중국 무술사 연구에 평생을 바친 이 파이오니아는 1930 년 태극권이 진가구에서 유래한 고증결론을 제시하고' 태극권이 진에서 창설되었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1964 까지 인민체육출판사는' 태극권 연구' 라는 책을 출판했다. 이 책은 중국 무술협회 1992 의 비준을 거쳐 중국 무술도서관' 이론부' 에 수록되었다. 이 책의 제 1 장

태극권의 원류간사' 는 당호씨가 1930 에서 고증한 결론을 다시 한 번 논증했다.

학술 연구는 영원히 끝이 없다. 후학자는 선인의 연구 성과에 의지하여 선인의 연구 성과에 기초하여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해 발견되고, 나무를 세우고, 무술의 과학화 과정을 추진해야 한다. 선인의 연구 성과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도 선인의 연구 성과에 기초하여 심도 있는 연구를 하는 방법이다. 진 선생이 이른바' 확실한 증거 찾기' 라고 부르는 것은 의문의 기초이다. 전임자가 파악하거나 중시하지 못한' 확실한 증거' 를 찾는 것이 바로 발견이다. 원래 성과에 의문을 제기하는 전반적인 결론이든 지엽적인 문제든 학술 발전과 학과 개선에 도움이 된다. 관건은' 확실한 증거를 찾는 것' 이다. 책 한 권의 좋고 나쁨은 작가의 수양과 작문 목적과 관련이 있다. 진' 태극도' 의 저자가' 태극도' 에서 조예하고 글을 쓰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진씨 태극권보' 원작자, 본적 하남 온현 진가구 진씨 가문은 태극권 가족사로 유명하다. 그의 할아버지 천유항과 그의 삼촌 천유본은 모두 권투에 능하다. 그의 아버지 진충간 (이후 공개 토론에서' 영의' 로 개명) 은 항심과 전기성을 모두 갖추고 당시' 가장 재간이 있었다' 고 말했다. 같은 해 서안은 여러 차례 냉전에서 실력을 뽐냈다. 기록에 따르면 진신도 일찍이 동치에서 아버지와 교전한 지 6 년 만에 승리를 거두었다. 위의 세부 사항은' 중주문학연대기',' 중주성현전',' 이상걸' 이문경 일기' 에 기재되어 있다.

진신은' 자서' 에서 이런 환경에서 자라면서 "웨이터가 점점 적어지고, 목격을 듣고, 김이 모락모락 나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도둑질은 예술의 힐끗이다. 비록 내가 불법인 중화삼모법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내가 얻은 것은 가지와 잎뿐이다. 그 중에서도 기묘한 순환도 재미있다. " 진신의 이런 겸손한 말에서 우리는 진신이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따라 태극권을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기교뿐만 아니라' 오묘함' 도 깨달은 것을 볼 수 있다.

진태극권을 위해 삽화를 만들 때 배운 것에 얽매이지 않았다. 그는 또한' 귀로 목격한' 진씨 권법 경험과 각종 권보를 작문 소재로 활용했다.

진씨 종친 진계보는' 태극전 진' 에서' 서' 라고 썼다. "유 () 의 본적적 3, 아청 공물 학생이다. 그는 응일선생의 친전으로 조예가 깊다. 역대 권술의 진해를 수집하고, 자세히 고증하여, 자신을 위해 쓰고, 4 권의 진해를 편찬하고, 무술 곡예를 붙이다. ""

남양 장가모' 온현 진군묘지' 각석운: "군아, 일기자도 해야지. 나는 신, 글자 3 을 두려워한다. 나는 공물이다. 그 선지를 계승하고, 권경을 복종하고, 그룹 스펙트럼을 전면적으로 그리며, 뿌리가 쉽다. "

두연 "진씨 태극권 그림" 은 "일선생의 철인, 후계자 진품삼선생, 권투를 위해 모두를 배우고, 이론을 심오하고, 수십 년간의 경험을 쌓고," 태극권 그림 "이라는 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지금은 초여름이라 일손이 넉넉해서 관자놀이에 떠 있을 수밖에 없다. 저는 80 살입니다. 글뿐만 아니라 권법 굴신중의 개합, 즉 음양합의 원리로 반복적으로 진술되어 귀찮지 않고 디테일을 추구한다. 전무후무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

진태극권에 대한 해석에서' 반복적인 진술, 귀찮지 않다' 는 것은 그의 작문 목적과 관련이 있다. 이 책의 서문에서 우리는 그것의 목적이 이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첫째, 가업을 잃을까 봐, 백성을 위해 글을 쓰는 것을 잃어버렸다.

진신은' 자서' 에서 "내가 이전 입법에서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 만일의 경우는 아니지만, 나는 전임자 60 년의 어려움을 공격하여 물에 잠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고 말했다. 16 세조의 가문에서 물려받은 것이 아니라, 내게만 오면 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에서 책 한 권을 전하는 것도 괜찮다. 세상에 퍼지면 그 중 한 가족이 웃을 수 있다. "

정제천' 태극전서' 는 "제 친구 품삼, 응일선생의 철인과 후계자, 응일선생의 가학을 계승하여 제 1 성인은 이미 60 년 동안 땀을 흘렸고, 신은 20 년 동안 속설했고, 마음은 손으로 그려졌다" 고 말했다. 그것은 4 권으로 정해져 첸의 집에 놓여 있다. 나는 오늘 그것을 뽑아서 다른 것을 만들 것이다. 오랫동안 물에 잠길 것 같다. " (참조 진재태극전)

"가승" 은 원래 우리 자신의 사람들에게 쓴 것이다. 권보' 진가에' 를 쓰려는 원래의 의도는 매우 분명하다.

두 번째는 기술 기준을 혼동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진전' 을 유지하기 위해 쓰는 것이다.

진신은' 순서' 에서 "시계열의 이동이 두렵다. 기다릴 수가 없다" 고 말했다. 나는 내가 다른 가족과 떨어져 진전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

위의 두 가지 점에 대해 진신은 "여가 시간 연구, 미시 분석에 급급하여 식견이 넓다" 고 말했다. 광서오신 (1908) 부터 민국 을위 (19 19) 까지 12 년이 걸려서야 그의 책이 쓰여졌다. 나는 급히 단편 한 편을 썼는데, 비록 6 월에 긴장을 풀지는 못했지만. "("진태극전 삽화서 "참조). 이 책을 다 쓴 후 진신은 많은 볼륨을 복제했다. 서로 다른 시기의 저자가 진신을 위해 쓴 서문에서, 우리는 네 권의 태극권 진전, 네 권의 태극권 지도집, 네 권의 태극권 사진 유인물, 네 권의 태극권 삽화 (진계부의' 진태길 전혜종' 과 진신의' 진태길 전전 삽화' 참조) 를 포함한 서로 다른 제목의 원고를 볼 수 있다. 진씨 태극권 그림' 이라는 명칭은 원작이 1933 년에 정식으로 출판될 때 후세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것이다.

이 책 제목들에 대해 연구할 만한 또 다른 질문이 있다. 20 세기 초 원고의 책 제목 앞에 왜' 진' 이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았는가? 1930 년대, 1933, 단지 후세 사람들이 인쇄출판을 위해 책 제목에' 진' 이라는 단어를 추가했을 뿐이다.

편폭과 시간을 감안해 볼 때, 이 문제와 기타 관련 문제는 일일이 분석하지 않는다.

위에서 인용한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진씨 태극권 해설' 은 여러 세대가 축적한 진씨 태극권 전승의 역사 기록과 실천 경험을 전면적으로 총결하여 평생의 심혈의 결정체임을 알 수 있다. "진식 태극권" 이 태극권 발전에서의 역할, 습무 경험, 글쓰기 목적, 노력 정도, "진식 태극권" 에서 드러난 권법 이론, 권법 기교, 그 속의 오묘함 등 이 책은 광범위한 읽기, 정독, 연구, 심지어 읽고 소장할 만한 권법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마부

태극천로 비문

서문 1

머리말 2

머리말

책/가이드 사용 시 주의사항

무한도

최대/최대 한계도

하투 이론

로슈 는 말했다

복희팔괘 방위도

왕문 가십의 방위도를 논하다.

태극학생 2 기 4 상 가십론.

가십 조합 수의 그래프 이론

선천적인 가십의 동정도 이론.

선천적인 가십의 원형도 이론.

팔괘 64 괘 (첨부 후)

가십 학생 64 괘음계 가로도도 (첨부)

가십을 64 괘로 바꾸다

64 괘가 엇갈리다

팔궁말 정사괘 전도

그림 1 서문과 점

그림 2 서문과 점술

그림 3 서문과 점술

그림 4 서문과 점술

64 구아 반전 종합도 (첨부)

태극생 120 팔괘도가 틀렸다.

천지의 방위를 논하다

남변녀도 (첨부)

Gan junkun 티베트 지역지도 (첨부)

천근달동 지도에서

양지투 윤야리투 서이글투석

삼재지도 이론

천지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1 년 카오스 기상도 이론

1 월 카오스 날씨도 이론

어느 날 카오스 날씨도 이론

푸태극도

고대 태극 삽화

고대 태극 삽화

복희팔괘의 흥망

태극흑백 사진이론

하투 태극도 이론

낙서 태극삽화

하도와 천지의 교차론

나숙은 해와 달이 교차하다고 말했다.

......

태극권세 제 1 권

태극권 세력이 둘이다

태극권세 번째 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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