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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ngdi nei Jing 과 ayu veda 의 기원

《황제내경》은 중국 최초의 의학 실천 이론을 담고 있는 고대 의학 서적으로, 인체의 오장부 경락정기론, 병인병기, 진료 방법, 환자에 대한 치료는 시간, 땅, 사람에 따라 다르다. 보고, 듣고, 묻다' 는 이론도 이 경전에서 나온 것으로, 5 천년 전 아유베다에서 나온 것이다. "문관, 촉관, 견관, 시식관, 문관, 문관" 의 진료 방법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산스크리트어 유르는' 장수' 와' 건강' 을 의미한다. 아유르베다 (Ayurveda), 즉' 의학 베다' 는 퀘사나의 화신, 의학신 탄탈타리가 쓴 것으로, 나중에' 베다경 피타' 를 편찬해 인간의 심신 건강의 균형을 맞추는 세 가지 에너지에 대해 토론했다. 한 사람의 병, 건강하지 않음, 정신이 좋지 않은 것도 이 세 가지 에너지 불균형으로 인한 것이며, 세 가지 에너지도 한 사람의 표정과 성격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기체 에너지가 많고, 몸매가 날씬하며, 살이 찌기 쉽지 않다. 열 에너지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체격이고,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다. 강인한 사람은 몸이 건장하고 살이 찌기 쉽다.

의학의 베다는 질병의 네 가지 원인, 즉 사고, 신체적, 정신적, 자연적 원인을 설명했다. 외상으로 인한 질병은 산발성 적이다. 음식이나 내분비로 인한 질병은 유기질이다. 광희, 분노, 우울증, 공황, 조증 등으로 인한 질병은 모두 정신적이다. 배고픔, 갈증, 노화, 수면으로 인한 질병은 자연스럽다. 치료하는 약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식물, 동물, 미네랄을 포함한다.

질병 예방의 첫 번째 단계는 식이다. 그래서' 보가범가' 제 17 장은 음식의 세 가지 형태를 진술했다.' 착한 음식은 수명을 연장하고 오염물을 배출하고 몸을 정화하며 힘, 안강, 행복, 만족을 준다. 이런 영양식은 달콤하고 즙이 많고, 뚱뚱하고 맛있다. 너무 씁쓸하고, 너무 시큼하고, 너무 짜고, 너무 맵고, 너무 건조하고, 너무 더운 음식은 에로틱 한 형태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으며, 번뇌, 고통,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식사 전에 3 시간 이상 밥을 끓이면 신선하지 않고 신선하지 않고 깨끗하지 않아 무지한 사람에게 좋다 (17.8- 10). "

착한 음식으로는 우유 치즈 유제품 설탕 쌀 밀 과일 야채 등이 있다.. 정욕적인 음식으로는 홍고추 양파 마늘 등이 있다. 어리석은 음식으로는 고기, 생선, 계란 등이 있다. 곡물은 토양에 속하며 토양을 개조하여 고체 에너지를 얻은 다음 열 (가스) 과 물 (액체) 으로 전환하여 혈액, 근육, 뼈 등을 형성한다. , 만큼 세 균형, 건강 할 수 있습니다; 육류는 건강 손상의 근원이다. 산스크리트어 중의 글자는' 더러움' 으로, 진정한 양생은 채식주의자라고 지적하는데, 이는 아유베다가 제창한 양생의 도리이기도 하다.

물론' 아유베다' 는 이런 내용뿐 아니라 개두술 만다라 치료 등 각종 의학서에도 기록되지 않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한번도 본 적이 없거나 들어본 적이 없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그것들을 하나씩 토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