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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령 학습 역: Lu yuanzhao 26 과 세 번째 책 쓰기

레슈윈은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네가 열심히 일한다면, 너는 불안함을 느낄 것이다. 마음이 정해지면, 마음을 따라다닌다. 마음이 계속 움직이면 멈추지 않는다. "

나는 평화를 추구하는 것에 흥미가 있어서 나는 더욱 불안하다. 남편 가짜 이동, 심장 박동을 누르지 않는다; 항상은 항동, 항정, 천지가 변하지 않는 이유, 끊임없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음 에 따라, 또한 정말, 마음 도 정말; 만약 물건이라면, 끝이 없고, 잠시 멈추고, 그럼 쉬어라. 진심이 아닌 무이자 학습.

"양심도 그 자리가 있다" 는 책이 있다.

이것은 아마 들리지 않을 것이다. 양심은 마음의 실체, 즉 이른바 상수 사진이다. 마음의 본체는 그것의 기복이 있다. 망상, 양심, 사람들은 어떻게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때로는 들을 때가 있다. 극도로 혼란스럽고 양심이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어떻게 관찰해야 할지 모르고, 때로는 귀를 가린다. 비록 그들은 때때로 그것을 거두어들지만, 그들의 몸은 결석하지 않고, 단지 귀를 간직하고 있을 뿐이다. 때때로 가려지지만, 그 몸은 알려지지 않은 것이 아니라 한 귀일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건강명언) 양심에도 자리가 있다면, 그것은 때때로 결석하는 것이지, 그것의 실체가 아니다.

한 책은 "그저께 논론, 즉 성인을 위해?" 라고 말했다. "

경이' 의 본질은 이치를 근본으로 하고,' 신' 의 본질은 기를 근본으로 한다. 관리자가 자격을 갖춘 중개 기관에 대한 배치 및 관리자가 자격을 갖춘 중개 기관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조직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소위 조직이라는 것을 볼 수 없다. 정제는 정밀하고, 정밀은 밝고, 정밀은 하나이고, 정밀은 영이고, 정밀은 성실하다. 하나는 정밀하고, 하나는 맑고, 하나는 신이고, 하나는 성실하다: 두 가지가 있다. 유가의 이론은 후세의 양생 이론과 다르기 때문에 다르다. 그저께' 경이' 론은 최초의 정애수양 정신을 위해 발간되었지만, 성인으로서의 사적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책은 "신원, 페인트, 경원은 은신처가 있어야 하고, 진음의 정과 진양의 기운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남편의 양심은 그 묘용에 있어서는 신이고, 유행에 있어서는 영이며, 그 결속력에 있어서는 정밀하다. 보안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까? 진음의 정예, 진양기의 어머니; 진양의 기운은 진음의 정령의 아버지이다. 음근은 양이고, 양근은 음이다. 만약 나의 양심이 해석된다면, 이 모든 일들은 자명하다. 그렇지 않으면 여태까지' 삼관 7 회 9 회' 라고 말한다면, 여전히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책은 "양심은 마음의 본질, 이른바 성선이다. 아직 개발되지 않았으며, 침묵하지 않는 몸도 거대하다" 고 말했다. 왜 보통 사람들은 악을 배우는 데 머물러서는 안 됩니까? 중, 침묵, 공, 몸과 마음이 속했기 때문에 양심도 없어졌다. 오늘의 경험은 흠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중제 대공도 흠이 없다. 양심이 육체에서 벗어났습니까? "

자연은 잘못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이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양심은 과정에 있지 않다. 즉, 그것은 대공이고, 조용한 본체이며, 모든 사람은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물욕에 속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물욕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러나 양심의 실체에서, 우리는 처음부터 그것을 보충할 수 없다. 악이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종주공작이 원만하지 못한 것은 그가 다하지 않은 것이고, 그가 불순하다는 것이다. 몸은 양심의 몸이고, 사용은 양심의 사용이다. 몸을 떠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책에서 말했듯이,' 정적은 왕이다',' 움직임도 정해진다, 정적도 정해진다' 고 이선생은' 마음의 근본을 정하라' 고 말했다 "남편은 항상 알고 있고, 항상 존재하고, 항상 원인을 파악하는 것은 분명하고 동적이다. 왜 정적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왜 본체라고 부릅니까? 조용하지 않나요? 마음과 일치하는 운동이 있나요? "

이성에 무관심한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영원히 알고, 영원히 존재하고, 영원히 이성을 관장한다." 즉, "안 보고, 듣지 않고, 생각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라고 불린다. 보지 않고, 듣지도 않고, 생각하지도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죽어가는 재가 아니다. 시, 냄새, 생각, 행동은 이치에 맞고, 보지 않고, 듣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다. 소위' 움직임도 정해져 있고, 정적도 정해져 있다' 며, 몸은 원초이다.

레슈운은 "심장이 보내지기 전에 심장이 아직 보내지지 않았나요?" 라고 말했다. 그것의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것이 앞뒤가 전혀 없고, 안팎이 전혀 알지 못하는 것은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심장의 운동이라고 불리는 대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주인의 침묵으로 볼 때? 그것의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약 이치를 정으로 하고, 욕망에 따라 움직이면, 이른바 정적을 넘길 수 없고, 정적을 움직이는 것, 극과 정적, 극과 정적을 넘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느낌으로 움직이고, 아무것도 없이 침묵하게 되면, 소위 움직이는 것을 지나칠 수 없고, 가만히 있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미발되기 전에 조용하고 생동감 있고 진실하며 정취가 있고 성인들이 답장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보내지 않았다면, 나는 보내지 않았는지 의심스럽다. 숨을 참는 것은 정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움직이기 위한 것인가? 정전기 억제 머리카락인가요? 모든 것이 움직이고 조용합니까? 행운의 교육. "

"아직 발달하지 않았다" 는 것은 양심이다. 안팎이 일체인 사람은 없다. 어떤 일과 무관하며 양심과는 무관하다. 침묵하고 공감하고, 말하고, 움직일 수 있지만, 양심은 침묵과 함께 공감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동정이 마주치면, 마음의 본체는 동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움직일 이유가 없다면, 그것은 움직이는 것이고, 이유가 있다면, 움직이지 않는 모든 변화에 상을 준다. 만약 네가 너의 욕망을 따른다면, 너는 영원히 조용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네가 이것에 대해 걱정하더라도.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고, 조용한 중에는 움직임이 있다. 무슨 의문점이 있습니까? 느낌이 있으면 말해라, 침묵하는 사람은 한 번도 늘지 않았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침묵은 조용하다고 할 수 있지만 공감하는 사람은 줄어들지 않았다. 꼼짝도 하지 않고, 조용하고 조용하지 않은데, 무슨 의혹이 있는가? 안팎에는 혼연일체의 대중이 없기 때문에 성의와 이익은 의심할 여지가 없고 풀 수 없다. 머리도 없고, 머리도 있고, 아직 보내지 않은 사람도 있다. 이미 비발에서 출발했고, 비발과 발에는 차이가 있다. 움직임이 없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동정은 분간할 수 없다.

옛사람의 글을 보는 사람은 마음에 어긋나면 그 요지를 얻는다. 꼭 문자 그대로 머물러야 한다면 퇴폐적이고 유풍이 있는 것은 유민이 없는 주국이다. 주자의' 가만히 있다' 이론은 전망을 잘하지 못하며 병적인 것일 수도 있다. 태극은 움직이면 해가 나고, 정적이면 그늘이 난다' 는 뜻으로 쓰인다. 태극의 생리는 이득이 없지만 몸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태극의 탄생은 음양의 탄생을 의미한다. 그 생명으로 볼 때, 그 영리를 교묘하게 이용하는 사람, 그 양명, 비양명을 가리킨다. 그 목숨으로 볼 때, 그 항신은 조용하지 않고, 음명을 가리키며, 조용하지 않고 음음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조용하고 후생이 음침하고, 움직이고 후생이 음하면 음양에게는 완전히 다르다. 음과 양 도 한숨, 한숨 음과 양 이다; 운동은 이유가 있고, 그 이유는 은밀하고 명백하다. 춘하 은 긍정적 일 수 있지만, 음과 평온 은 없습니다; 가을과 겨울은 음침하고, 양은 움직일 수 없다. 춘하 쉬지 않고, 가을과 겨울이 그치지 않고, 양과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다. 춘하 이런 항체, 가을겨울 이런 항체는 음정이라고 할 수 있다. 원나라가 죽은 이후로, 심지어 순식간에 사라져 버린 것은 모두 사실이다. 소위 움직이는 것은 터무니없고, 음양은 시작이 없고, 묵묵히 아는 자는 말을 잘 해서는 안 된다. 말 그대로 한 마디와 모방만 비교한다면, 이른바 마음이 법화로 바뀌는 것은 법화가 아니다.

라이 슈윈은 이렇게 말합니다. "마음 속에 수를 세려고 노력할 때 걱정과 분노를 느낍니다. 나는 매우 화가 났지만, 내면과 양심은 반항을 없애는 것은 소용이 없다고 느꼈다. 처음부터 억압하거나 통제하거나 나중에 후회하는 것이다. 하지만 양심이 한가한 곳에 살면 주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감정과 두려움에 무관심하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이 점을 알면 미발한 몸을 알 수 있고, 머리와 중간 부분의 합이 있어 묘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양심이 한가한 곳에서 자주 살면 언어는 여전히 병이 난다고 한다. 양심은 감정과 두려움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감정과 두려움은 양심에 지나지 않는다.

한 편지에는 "주인은 어제 양심을 중심으로 했다. 절도: 양심, 마음의 온톨로지; 마음대로라면 사람은 매우 노력하지만, 두려움을 경계하고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 그런 다음 신중함과 두려움을 양심으로 삼습니다. 왜? 클릭합니다

양심은 두려움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이다.

한 책에서는 "선생님,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따라 움직이지 마세요' 라고 말합니다. 너는 그것의 논리 때문에 그것을 조용하다고 부를 수 있니? " 겸허한 마음도 따른다. "양심이 안에 있지 않다는 것이 사실이며,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지만, 듣고, 보고, 말하는 사람은 모두 정의로운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리고 당신은 가짜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가짜라고 말할 수 있지만, 당신의 마음을 보면, 당신은 가짜입니다. 거짓과 이익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오늘의 가짜 가짜 사진은 계속 성의를 다해 이자를 면제하여 도적할 수 없다. 다행히 또 깨달을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심쿵을 따르지 않는 자는 체감성에서 태어나 움직이지 않았다. 이사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겸허한 자도 빛을 발하고, 체각성이 있는 자는 그 안에 있지 않고 귀를 움직인다. 움직이지 않으면 빛이 난다. 면허도 없고, 무단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잘못 찍는 것이다. 마음으로는 가짜가 가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있다. 가짜 사진 한 장, 또 두 장, 쉬었습니다. 면허가 없으면 2 가 아니고, 면허가 없으면 멈추지 않는다.

레슈운은 이렇게 말합니다. "욕망을 없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남편은 마음이 순수하고 욕심이 없어 성인으로서의 일을 완성했다. 그러나 적게 하려면 마음이 맑아야 하고, 청심은 사람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혼자 사는 것이 태평하다. 뚜껑은 이 마음을 순수하고 자연스러워 하고, 아무도 원하지 않는 사적인 귀를 만들려고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오늘, 만약 당신이 이렇게 하고 싶지만, 당신은 사람들과 함께 살고 싶습니다. 뿌리는 영원히 거기에 있습니다. 단지 동쪽에서 멸망하고 서쪽에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대중이 싹트기 전에 발표하고, 옷을 벗고, 하얗게 씻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이 마음을 헷갈리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싹이 나기 전에 수색해야지, 개를 법정으로 끌어들여 내쫓는 것은 더더욱 불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만약 네가 이 마음이 순수하고 자연스럽고 어떤 사리사욕도 없기를 바란다면, 이것도 신성한 일이다. 우리는 반드시 이 마음이 순수하고, 조금도 사리사욕이 없는 것이 아니라, 싹이 나기 전에 그것을 막는 것이 아니라, 싹이 날 때 그것을 저항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재난을 미연에 방지하고 방촌에 자제하는 것은 중용의 도인' 경계주의 공포' 와 대학의' 지사' 의 공헌으로, 다른 것은 할 수 없다. 남편은 "동멸서생, 개를 법정에서 내쫓는다" 는 것은 이기적이다. 의지를 만족시키는 것은 피곤할 것이다. 세탁의 결점을 치료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오늘은' 양생이 가장 중요하다' 고 말하는데, 양생이야말로 이기의 근원이어야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 병의 근원은 중간에 잠복해 있기 때문에' 동쪽에서 멸망하여 서쪽에서 태어나 개를 궁궐에 끌어들여 몰아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한 책은 이렇게 말한다. "부처는 선악을 생각하지 않을 때 자신의 본래의 업적을 인정하는 것이 나의 유가와는 다르다. 만약 내가 선이나 악을 생각하지 않을 때 아는 힘을 사용했다면, 나는 이미 선함에 대한 생각에 참여했다. 나는 선악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나의 양심은 조용하고 편안해서 잠이 들어야만 깨어날 수 있다. 스정맹자의' 야기' 론은 그러나 스의 정세는 오래가지 못하다가 갑자기 사유가 탄생했다.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르는 사람, 자주 잠에서 깨어나 일어나기도 전에 생각나나요? 오늘, 만약 당신이 조용히 하고 싶다면, 당신은 더 조용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죽고 싶다면, 당신은 더 살고 싶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어떻게 이런 마음을 쉽게 소멸시킬 수 있고, 양심이 독특하며, 창조주와 함께 여행할 수 있을까? ""

"선악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본색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본존은 자신의 진면목을 모르는 사람을 위해 이 편리함을 설정했다. "본색" 은 우리 성문의 소위 "양심" 이다. 내가 나의 양심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이렇게 말할 필요가 없다. 순응물' 은' 지식' 의 공덕, 즉 부처의' 상시 현상' 으로 항상 본색을 유지한다. 시체 시간은 대체로 비슷하다. 그러나 부처는 이기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귀가 다르다. 오늘날, 당신이 생각 없이 선과 악을 원한다 면, 양심은 조용 하 고 편안 합니다, 당신은 이기적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에 부합 합니다. 그러므로 선악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아는 힘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것은 선을 생각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악, 선악, 선악, 선악, 선악, 선악) 맹자는' 야기' 는 양심을 잃은 사람을 위해 양심이 싹트는 곳을 가리켰을 뿐, 그로 하여금 이때부터 훈련을 받게 했다고 말했다. 자, 알려진 양심은 종종 야간 가스를 알고 사용 이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토끼를 얻은 후 어떻게 키워야 할지, 식물을 기르면 토끼가 또 길을 잃는다. 평화를 갈망하고, 삶을 갈망하는 것은 이기적이고, 질병의 의도에 부합하며, 생각할수록 더욱 불안하다. 양심은 양심에 지나지 않는다. 선악을 구분할 때 선악이 무엇인지 생각하라. (조지 버나드 쇼, 양심명언) 양심의 몸은 원래 조용했는데, 지금은 또 하나 더 평온을 찾고 있다. 이것은 자생적이지만, 지금은 생명이 없는 욕망이 하나 더 생겼다. 부처의 학문이 다르긴 하지만 진실을 아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양심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시종일관 시종일관 끝이 없다. 즉, 심사숙고하기 전에는 꺼지지 않고, 심사숙고하면 태어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오늘은 부처가 그리워하고 살 수 없는 이른바 불멸이라는 이른바 멸망, 즉 죽어가는 나무에 들어가는 것이다.

라이는 "부처의' 상제사상' 론이 맹자의' 일이 있으면 반드시 있어야 한다' 이론, 공자의' 양심' 이론보다 낫다" 고 말했다. 자주 생동적이고, 자주 기억하고, 자주 알고, 자주 보존합니까? 이 생각을 내놓으면 일이 도착하면 반드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생각이 적게 들까 봐, 많이 내려놓을까 봐 시간이 끊어질 것이다. 마음을 놓을 생각은 대부분 사리사욕과 예의바른 행동 때문에 갑자기 깨어나 언급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내려놓는 것과 언급하지 않는 사이에 마음이 혼란스럽고 무의식적이다. 오늘 정밀하고 밝으려면, 왕왕 가만두지 않는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계속 이야기한다면, 괜찮습니까? 자신을 억제하고 끊임없이 언급하지 않는다면, 더 힘을 절약하는 것이 아닌가? 자주 말하지만 공포와 통치의 힘을 더하지 않고 자신의 사욕이 가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만약 내가 두려움과 통치의 힘에 동참한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 될 것이지만, 그것은 본래의 모습으로 한 방에 도착하지 않을 것이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두려움을 끊고 다스리다" 는 것은 바로 "속담처럼" 즉 "반드시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것" 이다. 양해상권은 그 가벼움을 취하는가? 이 섹션은 이전 단락이 자명하다는 것을 물었다. 마지막은 자기미혹, 조각화,' 본색이 끝이 없다' 는 의혹이 모두 이기적이고 병이 날 것이다. 이 질병에서 벗어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한 책에서는 "질이 좋은 자는 맑지만 찌꺼기는 탁할 것" 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진흙이 질릴 수 있지? "

양심이 자명하다. 기질이 아름답지 않은 사람은 부스러기가 많고 장벽이 두꺼워 깨달음이 쉽지 않다. 퀄리티가 아름답고 찌꺼기가 적어 더욱 가려지지 않는다. 약간의 지식이 있으면, 이 양심은 분명해진다. 찌꺼기가 없어지면 수프에 떠다니는 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어떻게 덮어요? 이 책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원정은 이에 대해 이렇게 의심했는데, 내가' 명' 이라는 글자를 몰라서 좀 짜증이 났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명산" 이 일찍이 격려하는 의미에 대해 말하자면, 한 가지 진실한 것이지, 후세 유가가 소위 명산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다.

서운에 오다: "열매의 질을 알고 있는가? 인의례지는 성과가 있습니까? 어떤 슬픔과 이별이 있습니까? 이기적이고 예의 바른 열매는 무엇입니까? 두 가지? 난소,, 촉도, 공명, 문충, 한, 범과 같은 고대 인재들이 그들의 덕행을 나타낸다면, 모두 양심에 드러난 것이지, 그들 사이의 도라고 해서는 안 된다. 무슨 상관이야? 만약 당신이 이런 특별한 아름다움이 타고난 것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안전하게 걸을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더 이상 학습에 싫증을 내지 않을 것입니다. 우의도운은 편파적으로 보는 것을 말하며, 자신의 무지를 의미하므로 후세 유가가 훈고를 암송하는 것을 제창할까 봐 두려워한다. 하지만? 아니요? "

섹스는 오직 하나, 인의례지, 섹스; 총명하고 박학하며, 성질의 질도 있다. 희로애락, 성적 감정 이기심은 예의이지만 섹스도 가려져 있다. 질이 청탁해서 기분이 너무 안 좋지만 뚜껑이 얕다. 이기심은 예의이고, 일병 양상이다. 아니 두 가지, 장, 황, 제갈, 한, 범들은 모두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도모하지 않고 일치한다. 당신이 아는 것을 알 수는 없지만,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들을 수는 있지만, 당신도 자신으로부터 배우고, 도를 어기는 사람들도 멀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듣고 배울 수 있도록 이라크, 전기, 주, 조. 만약 네가 학자라면, 너는 네가 학자를 모른다고 말할 수 없다. 그의 책은 대부분 제자의 손에서 나온 것이지만. 단점도 많지만 실루엣은 볼 수 있지만, 오늘은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 증명할 수 없고 끊을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증명할 수 없다. 남편의 양심은 바로 길이고, 양심은 인심에 있다. 성현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마찬가지다. 숨길 것이 없지만 패션이 양심에 따라 걷는다면 나쁘지 않다. 그러나 일반인들에게는 물욕이 넘쳐 양심을 따를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예를 들어, 대중의 자연의 질이 분명하고 물질적 욕망의 부족이 그것을 감추면, 그들의 양심은 자연히 많이 보급될 것이며, 자연에서 어긋나는 것도 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학자는 이 양심을 따르고, 이를 배움이라고 하며, 이를 전문적으로 배움으로써 양심을 따르는 것을 배운다. 몇몇 남자들은 비록 묵묵히 양심에 따라 열심히 공부해야 하지만, 애매하고 영향력에 집착하기 때문에 헤어지거나 결합하지만 순결하지 않다. 만약 네가 그것을 안다면, 너는 성인이다. 후유가 자기 아이를 계산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은 모두 성품 지향적이어서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후유 소위 파수꾼 () 은 귀로 목격한 편협함에 얽매여, 그 뜻을 덮고, 영향 사이에서 모방되고, 소위 성문 파수꾼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럼 기절하는 것도 안전해요. 도움을 청하세요? 소위 "지식과 실천의 단결", "지식과 실천의 단결" 도 실질적으로 하는 말이다. 만약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너는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몸부림치고 있지만 모두' 알고 있는 것' 으로 묘사할 수 있다. "지식과 실천의 단결" 이라는 단어는 자세히 조사하는 데 더 적합하다.

한 편지가 말했다: "어제, 주태조는 백춘에게 중니와 안자락을 찾아가라고 명령했다. 감히 묻자면, 기쁘지 않은가, 칠정육욕의 기쁨과 같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니요? 만약 그들이 같다면, 평범한 사람은 그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또한 매우 즐겁다. (토마스 A. 에디슨, 행복명언) 성인은 왜 그것을 원하는가? 진정한 기쁨이 없다면 성현이 큰 고민, 분노, 큰 두려움을 만났을 때 이런 기쁨도 진실일까? 군자의 마음은 늘 경계심을 품고 있는데, 설마 자신의 일생의 고민을 감추기 위해 기뻐하는 것일까? 나는 평생 지루해서 진정한 기쁨의 재미를 본 적이 없다. 나는 지금 그것을 찾기를 갈망한다. "

"음악" 은 마음의 온톨로지이다. 비록 칠정악과는 다르지만, 단지 칠정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성현에게는 자신의 진정한 기쁨이 있지만, 일반인과 통하는 점도 있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은 모르고 오히려 고생을 사서 자포자기한다. 비록 나는 슬프고 버림받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이런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신이 깨달을 때, 진심으로, 당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원작과의 모든 대화는 이렇다. 하지만 원경에는 또 물어볼 것이 있는데,' 당나귀를 타고 당나귀를 찾는다' 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레슈운은 이렇게 말합니다. "대학은 옳지 않다. 행복과 원한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 그리고 쳉 역시 신성한 사람은 인자하고 무정하다고 말한다. 소위' 존재' 란' 실천의 책' 에서 말라리아와 비교하면 매우 정확하다. 만약 정자의 말로 말하자면, 그것은 성인의 사랑이 마음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사물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게 뭐야? 그리고 일은 느낌이 있어야 옳고 그름이 있어야 자격이 있다. 어떤 것이 느껴지지 않을 때 거기에 있다면, 그것은 형성되지 않을 것이다. 무물이라고 하면 근본 원인은 유무에 있다. 그렇다면 왜 우리 집인지 알 수 있을까? 공부와 우측시, 피곤하고 유성불에서 나올 수 있지만, 또 어떤가? "

성인의 지식에 대한 공헌은 진실하고 무이하며, 그의 양심은 거울처럼 분명하고, 약간 얇다. Yao Yanlai 가 왔을 때, 그는 모양의 것을 보았지만 거울은 결코 얼룩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사랑이란 순수가 무정하다. 거처가 정해지지 않아 그의 마음을 낳았다. 부처의 말은 사실이다, 그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 거울은 아름다워야 하고, 아름다워야 하며, 진짜여야 한다. 바로 마음속에 태어나는 것이다. 아름다운 것은 아름다운 것이고, 아름다운 것은 아름다운 것이다. 만약 그들이 멈추지 않고 지나가면, 그들은 살 곳이 없을 것이다. 이미 말라리아의 비유를 철저히 이해했기 때문에 이 절의 문제는 완화될 수 있다. 말라리아에 걸린 사람, 말라리아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병의 뿌리는 안심했다. 말라리아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약 조리의 효능을 잊었단 말인가? 말라리아가 좋아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약을 먹고 조리를 해야 한다면 너무 늦을 것이다. 아는 힘은 어떤 일과 무관하는데, 하물며 병이 이미 발병하여 사악하지 않은가? 전반적으로, 원래 정적은 의심이 많았는데, 앞뒤는 다르지만 모두 이기심에서 출발해야 존중을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단 이 뿌리가 없어지면, 앞뒤의 의혹도 해소되고, 변론자에게 물어볼 필요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