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를 맺다
문/이철엽
사람의 천지, 신앙이 선행되어야 한다.
도원 삼결의 의리, 간담 * * * 수치.
지금까지도 유적이 남아 있어 인심이 크게 다르다.
복숭아가지가 이미 꺾였으니, 누가 동맹을 맺을 수 있겠는가?
주 삼의궁은 허베이 () 성 여주시 () 에 위치해 있다. 일명 한소열묘, 삼국유비, 관우, 장비' 도원 삼결의 땅' 이라고도 불린다. 수나라에 설립되어 당, 리아, 원, 명, 청역대 수선을 거쳐 지금으로부터 이미 1400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영원한 숭배와 충성스러운 영혼을 찾는 곳이다. 화북에서 가장 큰 나무 조각상으로, 궁전에는 높이 솟은 쿠퍼가 있고, 키가 크고 잘생겼으며, 인물은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성어에는 간 아스팔트,
성실하게 대하고,
간과 뇌 도말,
슬픔이 극에 달하고,
충간의담,
용감 풍수,
간담악후,
분노,
용기로 사람을 대하고,
용감한,
간절함을 파괴하고,
말 간을 먹지 마라.
간담을 드러내고
심장을 찌르고, 간을 깨뜨리고,
벌레와 팔, 쥐 간,
내 마음이 부러졌고,
간담을 배출하고,
간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고,
폐와 간을 만지고,
간을 짜서 담즙을 내고,
심장을 잘라 간을 분석하고,
용간봉뇌,
붉은 용기와 간장에 대한 충성,
용기는 비범하다.
말을 먹고 간을 기르고,
저는 말 간을 모릅니다.
간과 담즙의 입력,
녹색 간과 녹색 혈액,
간과 담즙의 입력,
완전 공개적이고 간단하다
3.' 착함은 당나귀 간폐와 같다' 는 표현이 어떤 문장이 있나요? 1. 당나귀 간폐처럼 착하다.
2. 개가 여동빈을 물어뜯는 것은 좋지 않다.
3. 뜨거운 얼굴에 차가운 엉덩이를 붙였다.
4. 호랑이 가죽을 그리는 것은 뼈를 그리기 어렵고, 사람들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
5. 사람의 마음과 배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6.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7.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8. 창문에서 달을 보고 싶은데 안개가 그것을 가렸다.
9. 뜨거운 물 한 대야에 찬물을 붓는다.
10.
1 1.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복부를 도배하다.
12.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이 도랑을 비추고 싶다.
4. 양생에 관한 시는 양생의 원리와 병후의 구원에 관한 시입니다. 만약 당신이 먼저 잘 돌보지 않는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 "단계심법 \" 주원진은 신체 수련의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하며, 불의로 인해 작은 손실을 입지 않고 수리하지 않으면 안 되며, 무해하고 작은 손실로 방심하지 말아야 한다. 포박자' 김내 목숨은 내 목숨이지 하늘에 있지 않다.
-'선령고전' 은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을 전제로 한다. 신선경 속의 수양성의 길은 오래 가고, 오래 앉아 있고, 오래 누워 있고, 오래 보고, 오래 듣는 것이다.
-\ "건강 기록 \" 노래 puqian 는 마이크로, 축적 된 마이크로 손실, 축적 된 질병 쇠퇴 로 사망, 지혜를 잃는 조치를 취했다. -\ "삼국지 건강 이론 \" 지 강 가상 악 도둑, 때로는 그것을 피하기 위해, 무관심 가상 정적, 순진기, 내부 정신, 안병 을 지키고 있다.
-\ "suwen 고대 순진한 \" 건강에 좋은 사람들은 내부에 그것을 유지 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들은 그것을 외부에 유지 합니다. -\ "shoushi baoyuan \" 공 팅 시안 (gong tingxian) 에서 약을 잘 먹는 사람도 유지 보수에 잘해야 한다고 말했다.
-\ "노령 구가의 책 \" 송은 잡을 수 없어 갇혀 다쳤다. 해야 할 일이 너무 많고 아프다. 포박자' 김의 몸은 늘 일하고 싶고 식사량도 늘 작다. 극단적인 노동도 부족도 없다.
-'양성연수록' 남조의 양도홍경은 마약을 자주 사용하지만 양성술을 몰라 불로장생하기 어렵다. -\ "양성 연수록 \" 남조량선양성, 미병 치료도 그 의미다.
-'천금을 준비하여 비상하다' 당대 손사정, 기, 신은 양생 전문가에 의해 삼보라고 불린다. -'서리 원검' 은 왕경이 악귀 들린 것을 설명하고, 그의 가스는 매우 약해질 것이다.
-'수빈 평론 발열' 은 정기가 존재한다는 것이고, 악은 할 수 없다. -"su wenyi 치 침술 이론" 음과 Pingyang 밀도, 가스 치료; 음과 양의 분리, 본질은 절대적이다.
-"수문, 음양은 대론처럼, 몸을 아끼고, 음식을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원신회, 잠을 생각하지 않는다. 경원 발, 욕망 없음; 삼원, 지선. -'마음가짐 여요' 는 후우가 50 세가 되면 정력이 쇠퇴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대법은 20 일에 한 번 터뜨려야 한다.
-"태정 주론 양생" 원은 한평생, 고금의 동정을 탐닉한다. -\ "퇴묘 수필 \" 청대 양장거가 사라지면 정말 정밀하면 병이 생겨나고, 죽음은 함께 죽는다.
-'생명 존중 8 기' 는 기개를 어지럽히고 도덕을 상하게 한다. -'정색군자의 말' 은 진계유가 여성을 억제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1 월에는 또 누설할 수 있다. 만약 24 세라면 200 세다.
-\ "천 원 준비 \" 손사우 당대의 정력의 도리, 욕망이 적다고 말하고, 검소하다고 말하고, 세 말은 여유 있고, 네 말은 술을 끊고, 다섯 말은 신중하다고 한다. -'경경 삼요' 는 원곤일남이 귀요양정을 원하고, 여귀는 침착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홍일요약' 은 만반의 정신건강을 진술하고, 분노하여 그의 본성을 키우지 않도록 보호해야 하며, 인자하게 그의 정신을 키우고, 성언으로 그의 정신을 키워야 하며, 결코 이기적으로 그의 마음을 키워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 "계속 첨부 파일 건강 팁 \" 명호 환온 친구를 사귀는 것이 진찰보다 못하다.
잠언은 기개로 몸을 보충하기 때문에 평일에는 선행에 신경을 쓰고 가장 꺼리는 것은 화를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늙고 변하지 않는 말' 은 조정동의 평상심이 무언가를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사랑할 필요는 없다. 그의 마음은 그것을 미워하고, 그것을 깊이 미워할 필요도 없다. 이는 정신에 해롭다.
-\ "천 달러 준비 \" 당나라 손사우 행복 회장, 약간의 구속, 그들은 결렬했다; 매우 화가 나고 짜증이 나서 인내심이 좀 있다. 퇴묘 수필' 청대의 양장거인은 분노와 슬픔의 해악이 충분히 크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쁨과 기쁨의 해악이 충분히 크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퇴묘 수필' 은 양장거님의 마음을 좋은 약처럼 즐겁게 하여 그의 뼈를 시들게 했다. 속담은 걱정하지 말고 늙을 때까지 살아라.
속담에 노인의 감정이 번창해야 우울하지 않으면 건강할 수 있다. -\ "클래스 수리 요요 \" 는 후성자가 인심을 얻었고, 모두가 원하는 것을 얻었고, 군자는 정으로, 소인은 악으로 삼았다.
-\ "화이난자 \" 서한 류안 등은 너무 많이 생각하여 위험을 초래했다. 그들은 많이 생각하면 의지를 잃게 된다. 만약 그들이 너무 많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면, 지혜를 잃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너무 많이 한다면, 그들은 기진맥진할 것이다. -'양생정요' 당의 심경이 평화로워서 사물에 대한 느낌이 싱겁고, 조화가 나를 사물에 매끈하고, 겉모습에 싱거우며, 내면에 매끈하지만, 신체적으로는 준비가 되어 있다.
-\ "스와 신 리앙 팡 \" 송수시, 쉔 쿠오 yinren 노여움 전체 음, yiyu 양 을 억제. 포박자' 김은 안일한 자가 안일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생명 존중팔기' 는 사물이 적응할 수 있고 사물이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 "shoushi 바오 위안 \" 은 공 팅 시안 (gong tingxian) 성 (gong tingxian province) 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 "의료 우선 \" 은 왕 wenlu 가 짜증나고 늙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미소, 하나 덜. -\ "양 신 여요 \" 명나라 후진타오 환온 웃음 학생, 모두 7.
-속담 미소, 열 살; 번뇌, 근심, 백두. 속담은 웃음이 자주 나고, 청춘은 늘 있다.
속담에 한가한 일은 여운이 있고, 한가한 사람은 1 년이 넘었다. 신음 소리' 는 여곤이 마음을 가꾸는 방면에서 금욕을 잘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수직을 이루려면 재앙이 되어야 한다. 나는 매우 즐겁다, 나는 매우 즐겁다. -'양생사요' 는 생활을 잘 관리하는 사람이 먼저 욕망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 "에로틱 신사 단어 \" 첸 jiru 의 기복 을 볼 수 있습니다 ...... 자제 할 수 있고 깊은 돌 도 자제, 축제 순 과 혼란. 춘추이야기' 서한의 동중서 () 는 일에 부딪치면 화를 내지 않고 영원히 산다.
잠언의 정욕은 사람을 호색하게 하고, 증오는 사람을 노력하게 한다. 고금의 도서집: 진청레이몬은 희우반, 폭력으로 간을 다치게 하고, 두려움에 신장을 다치게 하고, 과도하게 노화하여 폐를 다치게 하고, 비장을 과도하게 사고한다.
양생사요' 는 정신적인 열망이 가득한 사람은 조용하고 정력이 왕성할 때 강하고 조급하고 지친 사람은 늙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화이난자 \" 유안 등 서한진 의사는 꽃으로 마음을 다스리고, 꽃으로 간을 다스리고, 향으로 비장을 치료하고, 돌로 신장을 치료하고, 샘으로 폐를 다스리고, 칼로 담을 치료한다.
-'악몽이 계속되고 있다' 주경 XI 인생은 천지와 같고, 따뜻함은 봄이고, 참담함은 가을이다. -'의술이 희박하다' 성현이 양생에 능하여 먼저 욕망에서 벗어났다.
-\ "신사 단어 남성과 여성 \" 첸 jiru shenxing, 그렇지 않으면 죽은 것을 보여줍니다. -\ "스와 웬 이동 정제 가스 \" 교란은 만병, 정적은 만병.
-\ "건강 보물 코드 \" 루오 원래 일 연민 하나님 은 더 많은 에이즈, 덜 생각, 노동 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수세보원' 공명정현.
5. "일하지 않으면 얻지 못한다"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청경신
연도: 원 작가: 마우
고박, 달콤한 자두. 고생 속에서 즐기며, 기꺼이 이치를 따지다. 어리석음을 없애고, 풍속이 가볍고, 한가롭게 풍속을 주다. 장안을 유람하고 이악을 경유하다. 마음은 속외이고, 가스는 안에 담겨있다. 무에서 태어나고 싶고, 아기를 키우고 하늘을 마신다.
1. 인생과 이별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분얼을 먹는 것은 쉽지 않고, 말매를 먹는 것은 어렵다. 분얼은 씁쓸할 수 있고 자두는 시큼할 수 있다.
이별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마음이 괴로울 뿐 간이 시큰하다.
아침 닭이 다시 울면, 그믐달은 이미 가고, 말은 연달아 쉿하고 있다.
골육을 돌아보니, 나는 울었고, 매화는 꿀처럼 향기로웠다.
황하는 황운의 가을에는 하얗고 행인은 강가에서 상대적으로 걱정하고 있다.
어디선가 한야를 대하고, 이화잎이 불어온다.
생이별, 생이별, 슬픔은 그 속에서 그치지 않는다.
나는 극도로 걱정하고 지쳐서 아직 백발이 성성할 만큼 늙지 않았다.
2. "제목이 없는 노래 두 곡"
시대: 송 작가: 유크장
강북은 먼지가 높고 북소리는 크지만 적벽은 돛을 동반하지 않는다.
도시의 위험은 견고하고, 군의 움푹 패인 곳은 세 가구이다.
명주가 아직도 걱정하고 있으니, 네가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아아, 더 이상 방목이 없는데, 누가 * * * 와 놀고 싶어.
저녁바람이 봄향으로 가득 차서 활옥석 앞에 주조되었다.
천개는 천둥이 돌연변이를 막고 비버는 이미 죽었다.
한강 은 어떻게 세 가지 정책 이 없을 수 있습니까, 후진타오 윤 은 백 년 동안 있었다.
3. "귀은은 봄빛이 매우 뛰어나다."
연도: 송작가: 후인
밤에 벽요의 비녀를 다투고, 겨자도 쓴맛에 단맛을 띠고 있다.
채소머리가 흑백이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기 때문에 아무도 그릇을 가져가지 않았다.
4. "터치 어현 호"
시대: 송작가: 이증파
웃어라, 웃어라, 아깝다. 딩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했고,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정말 아깝다. 지금 나는 늙었지만, 나는 여전히 강인하게 맞서고 있다. 앤은 먼 곳에 있을 수 있다. 나는 정홍을 보고 늙은 후디에 꿈을 꾸고 아무런 계획도 없이 집으로 돌아갔다.
한가한 정 부귀, 옛말 구름, 풍조가 순조롭다. 송거촌 별장이 언제예요? 만약 네가 제비나 연이 아니라면, 너는 황로다. 전화를 받다. 휴 직선, wenyuan 수집 멀리 비어 있습니다. 알론코어. 네가 도움을 구걸할 때, 너는 시를 쓰는 것에 싫증이 날 것이다.
5. "백련 심기"
시대: 당나라 저자: Liu Zongyuan
혈충이 땀띠로 변해서 많은 사람들이 저속함에 반했다. 모든 왁스 독을 꿰뚫어 재물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과일과 채소는 모두 멀고, 술 한 잔은 진부하다. 달콤한 것은 씁쓸한데, 왜 그 이치를 알 필요가 있는가?
화거리는 외적인 장식으로, 특히 병든 중주인들에게 있어서는 더욱 그렇다. 돈과 칼은 상해를 두려워하고 굶주림은 유리하다.
도망갈 때는 자주 떨리고, 임신할 때는 더욱 슬프고 슬프다. 보통 사람은 가는 풀이 있어 공격은 오래간다.
염제는 고개를 숙이고 편집한 것이 극히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견고함은 네가 얻은 것이다. 너는 너의 몸 전체에 의지할 수 있다.
내가 나무 그늘 아래에 있을 때, 나는 내 마음을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