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왜냐하면 우리는 방금 하룻밤의 휴식을 겪었고, 활력이 넘쳤기 때문이다.
컴퓨터 용어로 말하자면, 우리는 방금 다시 시작했다.
하지만 우리는 일이 많고 생활이 길다. 아침 외에도 효율적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째, 의사 결정 포인트라는 개념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하나하나 일을 한다.
두 사물 사이, 혹은 한 사물이 끊어진 다른 단계 사이 (항상 의외의 일이 있음) 는 선택점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다음에 무엇을 할지 결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모두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 마음대로 결정한다.
이것은 무모하고 위험하다.
우리는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30 분 후에 중요한 보고서가 있는데, 그때는 반드시 컨디션이 좋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때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일을 하기로 선택한다면 (예: 메일을 보고 답장하는 것), 분명히 현명하지 못한 것이다.
시간과 사물은 일치하는 관계가 있다. 우리는 정확한 시간에 옳은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은 많은 정력과 시간의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따라서 선택점을 매우 중시해야 한다.
여기서 몇 분 동안 멈추세요.
한편으로, 한 가지 사고를 하고, 다음과 같은 일을 선택하다.
반면에, 잠시 휴식을 취하고, 다시 정력을 시작하세요.
그런데 밤에 쉬는데 몇 시간 잤어요. 이런 몇 분이나 좀 더 길면 되나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 우리는 과학 원리의 관점에서 휴식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우리 몸에는 매우 중요한 시스템, 즉 자율 신경계가 있다.
이 시스템은 자율신경이나 식물신경이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의식의 통제를 받지 않고 우리 자신의 주인이기 때문이다.
자율 신경계는 심장 박동, 호흡, 소화, 혈압, 신진대사와 같은 중요한 생리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자율신경계는 교감신경계와 부교감신경계로 나뉜다.
몸이 격렬한 활동 상태에 있을 때 교감 신경 활동이 주요 역할을 한다.
부교감신경계는 조용할 때 주로 생리적 필요를 유지하며 대부분 휴양 생식의 역할을 한다.
따라서, 이 두 시스템, 하나는 역동적인 요구를 만족시키고, 하나는 정적인 요구를 만족시킨다.
그것들은 반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교감신경의 주요 기능은 동공 확장, 심장 박동 가속화, 피부와 내장의 혈관 수축, 관상 동맥 확장, 고혈압 증가, 가는 기관지 확장, 위장 연동 약화, 방광 벽 근육 완화, 타액 분비 감소, 땀샘 분비 땀, 모상근 수축이다.
교감신경이 에너지를 추출해 외부의 도전에 대처하는 것으로 볼 수 있어 이런 현상이 나타났다.
부교감 신경은 주로 조용할 때의 생리적 요구를 유지하여 휴양생의 역할을 하며 우리 몸을 보수한다. 그 기능에는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동공이 좁아져 자극을 줄이고 간 글리코겐 생성을 촉진하며 에너지를 보존한다.
2 심장 박동이 느려지고, 혈압이 낮아지고, 기관지가 수축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절약한다.
3. 소화선 분비가 증가해 위장활동을 촉진하고 대소변 배출을 촉진하며 (변비는 부교감신경이 활동하지 않는 표현 중 하나) 몸의 에너지를 유지한다. 생식 혈관 확장, 방광 수축, 성기 분비 증가와 같은 보조 생식 활동.
간단히 말해서, 교감신경계가 에너지를 모아 대외적으로 사용하면 우리는 일과 공부에서 성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교감, 교감, 교감, 교감, 교감, 교감, 교감)
부교감신경계는 우리로 하여금 회복하고 다시 싸울 수 있게 한다.
분명히, 만약 양자가 불균형하고 교감신경이 우세하다면, 우리는 곧 붕괴될 것이다.
현대생활에서는 생활과 일의 스트레스가 매우 크기 때문에 교감신경이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우리가 자주 피로를 느끼는 근본 원인이자 우리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다.
양자의 균형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조절하고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켜야 정력이 왕성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부교감신경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활과 일의 압력 때문에 교감신경이 자연적으로 활성화되기 때문에, 우리는 이 일거수일투족을 할 필요가 없다.
교감신경의 활발한 상태에 오래 머무르면 우리의 심신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업무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교감, 교감, 교감, 교감, 교감, 교감)
자율신경은 자율신경이기 때문에 생활과 일의 압력을 계속 증가시킨다면 자동으로 조절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율신경, 자율신경, 자율신경, 자율신경, 자율신경)
만약 우리의 삶이 정반대이고 압력이나 도전이 없다면, 그것은 거꾸로, 똑같이 균형이 맞지 않을 것이다. 정반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사람들은 여전히 행복하지 않다.
이것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추구하지 않는 사람이 우울해지는 이유이다.
지금 해야 할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은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데 주의해야 한다.
우리의 휴식의 본질은 부교감 신경계를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고대인들이 왜 평화가 심오하다고 말했는지 이해할 수 있다.
평온을 추구하는 것은 부교감신경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우리 몸을 보수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우리가 더 멀리 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이다.
물론 가장 흔하고 가장 필요한 것은 잠을 자는 것이다.
수면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며칠 연속 잠을 자지 않으면 사람이 급사할 가능성이 높다.
우리가 잠을 잘 때 부교감 신경계가 묵묵히 우리 몸을 고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잠을 재개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몸을 다시 작동시켜 우리가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수 있게 한다.
그래서 우선 수면을 중시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요즘은 휴대폰 인터넷이 편리해서 사람들이 밤에 자주 인터넷을 한다. 우리는 이 방면을 통제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인터넷에는 여러 가지 물건이 있거나 우리의 감정을 자극하는 정보가 있어 잠을 잘 수 있다.
잠을 자는 것 외에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또 있나요?
화이트칼라의 경우, 다음 활동도 상당히 좋은 효과가 있어 낮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심호흡
2 주동 기침
3 명상 (명상)
4 정념
5 종목 운동
6 집안일 및 기타 가벼운 육체 노동
7 유머
8 음악 듣기
이러한 활동들은 간단하고 쉬워서 우리의 일과 공부에 시간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다.
그것들은 우리로 하여금 자주 다시 시작하고, 왕성한 정력을 유지하고, 즐겁게 일하고, 생활할 수 있게 한다.
심호흡이란 흉복식 호흡의 결합으로 폐의 잔여가스와 기타 대사 산물을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더 많이 흡입하여 각 장기에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고 장기 기능을 개선하거나 높일 수 있다.
심호흡을 하면 가슴 근육과 장기가 더 많이 움직이고, 산소를 더 많이 들이마시고, 이산화탄소를 뱉고, 혈액순환을 강화하고, 피로를 완화하고, 기분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은 언제나 숨을 쉬지만, 왕왕 호흡을 소홀히 하는 것이 가장 쉽다. 폐는 인체 내외가스 교환의 주요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표면적에는 두 개의 축구공만큼 크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흡이 가빠서 폐의 하부에 깊이 숨을 쉴 수 없어 통기량이 적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폐의 65,438+0/3 정도만 사용한다.
현대인의 호흡 조건은 다르고 낙관적이다.
많은 현대인들이 호흡이 얕아서 혈액 중의 산소 함량이 낮아졌다. 게다가 평소 음식 불균형과 운동 부족, 각종 만성병 따라온다.
특히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운동이 부족하고 호흡이 얕고 짧다. 이런 호흡 패턴은 한 번에 통기량이 매우 적다. 정상적인 호흡 주파수에서 환기가 부족하면 체내 이산화탄소가 축적되어 뇌에 산소가 부족해지고 현기증이 나고 무기력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심호흡은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간단한 심호흡, 요가, 명상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심호흡은 인체와 외부의 산소 교환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심장 박동을 늦추고 혈압을 낮출 수 있다. 억압적인 환경에서 사람들의 주의를 돌리고 자의식을 높일 수 있다.
심호흡을 하면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감정을 다시 조절하고 불안감을 완화할 수 있다.
심각한 스트레스가 발생할 때 사람들은 심호흡을 할 수 있는데, 이는 전문가들이 두려움 (가장 큰 스트레스) 을 극복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조언하는 것이다.
언제든지 심호흡을 연습할 수 있다. 반드시 스트레스가 있을 때가 아니다. 예를 들면: 출근길; 매 끼니마다 운동할 때 공연 전
구체적인 방법은 공기가 신선한 곳을 선택해 하루에 2 ~ 3 회 하는 것이다. 가슴과 복부가 함께 심호흡을 하는 것은 요가의 호흡 연습과 비슷하다. 숨을 깊게 들이마실 때, 먼저 배를 접은 다음 가슴을 거두어라. 한계에 도달한 후 몇 초 동안 숨을 참으며 점차 숨을 내쉬었다. 숨을 내쉬면서 먼저 가슴을 수축한 다음 복부를 수축시켜 폐의 가스를 배출한다. 매번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데 3-5 분이 걸린다.
기술:
1. 팔걸이가 없는 의자에 앉아 두 발을 평평하게 하고 허벅지는 바닥과 평행합니다. 등을 곧게 펴고 양손을 허벅지 앞에 놓는다.
2. 코로 자연스럽게 심호흡을 하고, 복부를 확장하고, 공기가 복부를 가득 채운다고 상상한다.
3. 연속 호흡에서 흉폐를 완전히 확장해 가슴이 천천히 올라가는 것을 느낍니다. 공기가 복부와 가슴 사이에서 모든 방향으로 팽창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4. 코로 천천히 숨을 내쉬세요. 숨을 내쉬는 시간이 숨을 들이쉬는 시간보다 길다.
5. 숨을 적어도 1 분 동안 쉬고, 리듬을 늦추고, 자신을 강요하지 마라. 호흡의 깊이와 완전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몸을 편안하게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숨을 내쉬는 것이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데 더 유리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숨을 내쉬는 시간이 숨을 쉬는 시간보다 긴 이유다.
2 배가 좋겠네요. 개수로 조절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흡입 수는 1 에서 5 까지, 호기 수는 1 에서 10 까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심호흡의 장점을 알고 있지만, 쉽게 간과되는 것은 아프지 않을 때 기침을 몇 번 하는 것도 긍정적인 건강동작이라는 것이다.
주동 기침은 폐 청결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호흡기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기침은 보호성 반사 동작으로 호흡기 안의 이물질이나 분비물을 제거할 수 있는데, 이 물질들은 폐질환의 유인 중 하나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매일 일어나거나, 점심 휴식을 취하거나, 잠을 자고, 공기가 신선한 곳에서 심호흡 운동을 하고, 심호흡할 때 천천히 팔을 들어 올린 다음, 주동적으로 기침을 하여 공기가 입코에서 뿜어져 나오게 한 다음 팔을 처지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8- 10 회 반복하여 호흡기 안의 분비물을 최대한 배출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조용한 연습이다.
초기 설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명상은 요가에서 명상을 이루는 기술과 방식이며, 초기 단계에서 마음, 의미, 영에 완전히 집중하며,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을 해방의 경지로 인도하는 것이다.
요가사는 명상을 통해 마음을 정복하고 물욕을 초월한다. 원시 동기와의 직접적인 교류를 느끼다.
명상을 간단하게 연습하면 사람들이 부정적인 감정에 작별을 고하고 자신의 삶을 다시 통제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정복머리를 주의해라.
부교감신경의 기능은 몸을 고치는 것이다. 이 과정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분자 수준이다.
그러면 무엇이 이런 수리를 막을 수 있을까요?
우리의 수많은 생각.
그래서 요가든 명상이든 모두 평온을 추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지만, 사실 마음을 제압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명상의 본질이다. 우리는 그것을 신비로 생각하지 말자.
우리 주변에는 끝없는 유혹이 있다. 우리의 뇌는 천성적으로 그것들을 스캔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가지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사상은 멈출 수 없다.
이것들은 부교감신경이 우리 몸을 고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이것이 명상이 우리를 도울 수있는 이유입니다.
너는 하루 중 어떤 한가한 시간에도 몇 분 동안 이 일을 할 수 있다.
머리를 제압하기 위해서 우리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아야 하지만,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호흡에 집중한다.
이것은 점차 우리의 조용한 수준을 높일 것이다.
우리가 조용할수록 우리 몸은 더 잘 복구될 수 있다.
심호흡도 할 수 있습니다.
심호흡은 신체 차원에서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고 명상은 정신 차원에서 비활성화한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이상 선수는 더 많이 할 수 있다.
명상은 네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다.
1 의식 사고에서 벗어나다
2 심층 의식을 관찰하다
3 심층공포, 자기중심 등 유해한 심층의식을 없애다.
4 더 깊은 의식 개발: 잠재 의식.
우리가 호흡에 집중할 때, 우리는 점점 의식적인 의식에서 벗어났는데, 이런 의식은 부교감신경이 신체를 고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이것이 우리가 얻은 첫 번째 이점이다.
만약 우리가 시간이 있을 때 오랫동안 명상을 한다면, 예를 들면 10 분 이상, 더 깊은 단계로 들어갈 것이다.
이때, 우리의 심층의식이 떠오른 것 같다.
예를 들어, 의식의식은 컴퓨터의 프런트 프로그램이고, 심도의식은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며, 우리에게 많은 잠재적 영향을 미친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그 중 많은 것들이 유용하지만 해롭다.
우리는 앉을 때 묵묵히 관찰하고, 칭찬하고, 나쁜 것을 삭제한다. 앞으로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된다.
나쁜 잠재 의식은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며 부정적인 감정의 근원이다. 우리는 명상을 통해 뿌리를 파는데, 이점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부정적인 감정은 깊은 공포와 자기 중심적 의식에서 비롯된다.
모든 사람은 깊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설령 가중치를 쥐고 있는 사람이라도.
이러한 두려움은 의심 할 여지없이 신체의 회복을 막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음속 깊은 곳의 두려움을 자주 청소해야 한다. 우리는 명상을 통해 할 수 있다.
명상에서, 우리는 그것들을 관찰하고, 분석하고, 보이지 않을 때까지 계속 약화시킬 수 있다.
자기 중심적 의식도 보편적이어서 명상을 통해 약화되고 제거될 수 있다.
사람은 군거동물이다. 협력자 없이는 전진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은 협동의식을 가지고 있다.
명상을 통해 협력의 의식이 깊어지고 강화되고, 자기중심의 의식이 점차 약해지고, 우리의 마음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우리 몸은 더 쉽게 고칠 수 있고, 정력은 더 왕성해지고, 기분은 더 좋아질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의 능력의 전면적인 향상에 도움이 된다.
깊은 두려움과 자기 중심적 의식은 인류가 장기적인 진화에서 형성한 것이다.
우리의 조상은 고급 생물로서 수백만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의 시간, 심지어 오늘날에도 생존 환경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지만, 단지 형식이 바뀌어 강도가 현저히 낮아졌다.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두려움을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것은 일종의 자기 보호 메커니즘이다.
자기 중심도 자기 보호 메커니즘의 표현이다.
우리는 마음속 깊은 곳의 공포와 자기중심 의식 때문에 자책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것들은 확실히 우리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과 생활에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다.
우리는 명상을 통해 그것들을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다.
대부분의 공포는 불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두려움은 우리가 관념을 바꾸면 더 이상 두려움이 아니다.
어떤 두려움은 우리의 능력의 결함을 드러내며, 분석을 통해 노력의 방향을 찾아 우리의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잠깐만요.
이기주의에 관해서는 명상이 우리로 하여금 그것을 버리게 할 수 있다.
협력의 개념은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우리의 음식, 우리가 걸어온 길, 우리가 살던 집은 모두 협력 때문이다. 협력의 예가 사방에 있다, 안 그래?
현재 원시 인류와 생활하는 환경은 이미 크게 다르며, 인류 협력의 깊이는 전무후무한 증가이다. 이것은 오늘날의 현실이며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화목하게 지내야 우리는 더 잘 살 수 있다.
우리의 힘은 우리의 내면의 평온함에 있다. 매일 몸을 빨리 고치는 우리의 능력에 있다. 환경과 잘 조화되는 능력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명상은 우리로 하여금 일시적으로 의식 통제에서 벗어나게 하고, 더 깊은 의식, 즉 무의식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무의식이 의식보다 백만 배나 강하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무의식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창의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가 앉을 때 몇 가지 지시를 해 줄 수 있는데, 그것은 앞으로 우리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명상의 네 번째 수준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중점 배양을 참고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정념과 명상을 혼동했다. 그것들은 같은 일이 아니다.
명상은 의식적 사고를 멈추기 위해 특별히 진행되어야 한다. 그래야 우리 몸의 회복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정념은 낮의 일과 생활 속에서 시시각각 진행되고 있다.
정념은 특정한 방식으로 감지된다. 즉, 의도적이고, 현재에는 판단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솔직히 말하면 한결같은 뜻이다.
예를 들어, 식사와 같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머리 속에는 식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 성적이 이렇게 나쁘면 어떻게 합니까?" " "일을 끝내지 못하면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맞은편에서 밥을 먹는 사람이 나를 업신여기는 거 아니야? 내가 하는 말을 무시하다니. "
요컨대, 당신은 일반적으로' 먹는 것' 에 전념하지 않고, 심신으로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런 부정적인 생각을 하루 종일 내 머리 속에 얽히게 하고 불필요한 고민을 몇 배로 늘렸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정념은 우리가 의식적으로 이런 생각을 내려놓고 음식을 음미하는 것이다. 바로 현재에 사는 것이고, 너는 판단하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판단은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생각을 갖게 하고, 현재에 사는 상태를 파괴하기 쉽다.
간단히 말해서 명상은 의식의 머리를 0 으로 만들고, 정념은 의식의 머리를 1 으로 만든다.
당신이 하는 일을 즐기고, 현재에 살고, 현재를 즐기고, 직장생활의 매 초를 즐겨라.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이렇게 하면 불필요한 감정이 우리의 심리적 에너지를 소모하는 것을 방지하고 우리의 정력을 보호할 수 있다.
음악은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모차르트 효과와 같은 과학 실험에 의해 입증된 것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천천히 반복되는 멜로디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부교감신경의 정적 활성화로 설명할 수 있다.
이런 음악은 당연히 우리를 진정시킬 수 있다.
느림보와 멜로디를 반복하는 것 외에도 불필요한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단어가 없거나 알아듣지 못하는 것에도 주의해야 한다.
종교 음악 (예: 불교 음악) 도 적합하다.
노래를 듣는 것이 더 편리하다. 우리는 일하지 않거나, 책을 읽지 않거나, 집안일이나 운동을 할 때 들을 수 있다.
사실, 우리는 지금 음악 요법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여 평온을 유도하고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운동도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반드시 적당히 해야 하며, 이와 관련된 과학 연구도 있다.
하지만 지나친 운동은 역효과를 낸다.
운동의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357' 원칙을 명심해야 한다.
하루에 30 분, 일주일에 5 회, 운동할 때의 심박수+나이 = 170 입니다.
구체적인 개인에게 자아감각은 운동량과 강도를 파악하는 중요한 지표로, 가벼운 호흡 곤란, 약간의 심장 박동, 전신미열, 얼굴색 미홍, 땀 등을 포함해 운동량이 적당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명백한 심장 두근거림, 호흡 곤란, 발열, 현기증, 땀, 무기력이 나타나면 운동을 과도하게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운동이 계속' 변하지 않고 뛰지 않는' 수준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운동을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운동의 작용과 비슷하다.
특히 가사노동이 늘 사람을 괴롭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가사일을 선택점에 둔다면, 그것은 일종의 휴식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종의 운동이기도 하고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역할도 하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짜증이 나지 않을 것이다.
물론 한 번에 너무 많이 할 수는 없습니다. 너는 한 번에 한 시간씩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유머는 부교감신경도 활성화시킬 수 있다.
하버드의 행복한 수업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점도 열거되어 있다.
1 우리 몸의 T 세포를 증가시켜 면역체계를 강화한다.
질병에 대항하는 단백질인 인터페론-γ를 증가시킵니다.
우리의 B 세포를 증가시키고, B 세포는 항체 생산을 책임지고, 우리 몸이 질병에 저항하는 능력을 증강시킨다.
웃음은 우리 몸의 혈청 코르티솔을 낮출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티솔이 방출된다.)
이것은 또한 부교감신경이 분자 수준에서 우리 몸을 복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머는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편리한 방법이며, 자신의 유머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유머는 또한 일종의 학문이다: 유머.
유머 사이트 수집을 추천합니다. 비교적 포괄적이고 이론과 농담이 모두 있습니다.
먼저 위의 몇 단락을 보고, 그 다음에 이론 이치를 점진적으로 보고, 점차 이 방면에서 진보하였다.
석경은 원래 문장 세 편을 가지고 있었는데, 또한 참고할 수 있다.
유머의 이점
유머와 평등
유머와 침략성
하버드 행복교실에서 언급한 네 가지 사항에 대해 선생님들은 모두 명확한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것의 근원은 부교감 신경의 활성화로 인해 분자 수준에서 우리 몸을 복구하는 것이다.
따라서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다른 방법은 당연히 같은 기능을 가져야 한다.
그래서 예나 지금이나 수행자들은 명상을 추구하는 것이 이렇게 신기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끼고, 정신적인 즐거움을 얻고, 이런 즐거움에 대해 종교적인 해석을 했기 때문이다.
현대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부교감 신경 활성화도 중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