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북퇴석 진운산은 어디에 있고, 어떻게 차를 타요?

북퇴석 진운산은 어디에 있고, 어떻게 차를 타요?

중국 서부 충칭시의 진운산은 유구한 종교 역사와 문화 전통을 지닌 유명한 양생산이다.

지방지에 따르면, 4700 년 전 중화민족의 시조 헌원황제는 일찍이 이 산에서 단단을 정련한 적이 있다. 댄 쳉 (Dan Chengcheng) 당시 하늘에는 붉고 자주색이 아닌 상운 (Xiangyuan Huangdi) 이 있었기 때문에 진운 (Jinyun) 이라는 이름으로 진운산 (진운산 헌원황제는 중화민족의 시조일 뿐만 아니라 중국 선도의 창조자이기도 하다.

명정통도장을 열고,' 진선체도사' 에 헌원황제가 진운당 연석에 갔다고 기재하고, 지하에서 제단할 때 붉지 않은 구름이 있는데, 진운이라고 불리는데, 그 이름 때문이다. "대명 정통도장 광황제 여행기" 의 또 다른 편은 황제가 진운산에 돌을 정련하고 진운의 영광이 있고 진운전을 짓고 단구를 보존한다고 말했다.

진운산은 쓰촨 청성산 아미산과 함께' 천중 3 대 종교 명산' 이라고 불린다. 한 산에는 숲, 죽해, 온천, 협곡, 시냇물, 폭포, 도관, 불사가 있다. 자연경관과 인문경관이 서로 어우러져 국무원이 처음으로 발표한 국가급 명승지, 중국으로 등재했다.

헌원황제가 단단을 정련한 이래로 진운산은 줄곧 인문학의 국수였다. 도교창시자 장도릉석천, 진천노자, 장삼풍조사들이 모두 이 양생산에서 수행해 진운산 양생문화의 특색을 만들었다. 근대 불교 태허대사는 아직도 진운산에' 한장세계불학원' 을 설립하여' 생활불학' 의 불학 개혁 운동을 발기했다.

진운산 소룡사, 헌원황제의 계승' 바산룡맥' 을 기념하기 위해 붙여진 이름은 당대 도교 서역 최대의 정통도관이자 중국과 외국의 도교양생관이기도 하다.

소룡사는 명대 성화 2 년 (1485), 서조동, 70 여 묘를 차지하고 있다. 삼청전, 황우전, 영관전, 진원전, 자항전, 재신전 등이 있습니다. 군산에서 우뚝 솟아 장관이다.

도관은 삼면이 산을 에워싸고, 한쪽은 물을 에워싸고, 왼쪽은 맑은 샘이 푸른 못으로 흐르고, 동쪽은 산문이 열리는 곳처럼 넓다. 도관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지은 태사의자에 앉아 좌편에 청룡, 우측에는 백호, 정상에는 상운이 날고, 은행향나무는 하늘을 찌르며 선경의 숨결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남주와 자주가 서로 껴안아 산산조각이 났다. 아카시아 나무, 나한, 아쿠아 등 희귀한 식물들이 점재해 소룡사에 길조를 더했다.

진운산 백운사는 진운산 백운죽해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죽해가 광대하고, 구름이 죽방울을 찌고, 해가 일찍 춤을 춘다. 옥엽이 춤을 출 때, 바람은 음악을 연주하고, 인간의 선경을 연주한다.

백운관은 주조소무 원년에 세워졌다. 그것은 헌원황제전, 남북오조전, 왕요전, 태을전, 도교의 독특한 보건전을 포함한다. 보건관은 도교' 신선보건도' 를 모시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관계를 충분히 설명하고, 우주황도가 생명에 미치는 간섭, 지구자력이 생명에 대한 지원, 생명과 만물이 어떻게 자제를 이루는 역동적인 전체를 이루는지 보여준다. 당대 중국도장 진연생은 친필로 백운사 문제에' 하늘동 백운' 현판을 써서 백운사에 보호를 더했다.

아침 종모고, 아침저녁숙제, 의식재계는 도교의 매일의 수행 내용이다. 재계도장의 의식은 중생을 도와 복을 기원하고 재해를 제거하고, 연년 병을 제거하고, 초생을 하며, 도교의 중생에 대한 관심과 축복을 표현한다.

도가의 근본 추구는 완벽한 수행을 통해 인생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따라서,' 생명도합',' 양생즉수도' 라는 개념하에 도교는' 양생' 이라는 관념뿐만 아니라 수많은 양생술도 창조했다. 오늘날의 생명과학에는 중요한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당대 인류 사회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진운산은' 시범발전교육' 을 주장하며 전통 연금단, 무술, 의술, 양생으로 유명하다. 그것은' 구제인명' 의 교육 취지를 지키며' 선과 물' 의 정서로 시대의 요구에 응한다.

소룡사와 백운관은' 단도 시범' 으로 도사들의 정신생활을 관통했다. 절 안의 도사는 수행을 수련하고, 의사로서 전파하고, 의술이 뛰어나고, 원근이 유명하다. 중국 묘기라고 할 수 있다. 기피곡, 지도 마사지, 도지 약재 재배, 취기, 수시, 수오, 수오, 서비스 일월 광화, 오기, 내단 양생, 장수. 소룡관은' 장생불멸, 중생명' 의 정신을 도교행동규범으로, 도교양생을 기점으로 양생의 문화궁관을 형성하고, 실증연구를 일상적인 과학기기와 같은 위치에 두었다.

진운산에는 중국 유일의 도교 묘기 극단이 있다. 겨울잠',' 맨발로 불타는 촛불 위를 걷다' 등 다양한 기술이 상하이 기네스북 세계 기록이 됐다. 중국 중앙과 성급 방송국, 일본 NHK 방송국, 홍콩 봉황위성 TV 가 진운산도교 묘기를 대량으로 보도했다. 소룡관 방장 이익창은 도교태식법을 이용해 상하이 방송국의' 천하제일' 란을 통해 상하이 공증처의 공증을 거쳐 2 시간 22 분 만에' 수중생존' 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진운파의 무술정신은' 내외 겸수, 무의사 결합, 양생, 무천명도' 를 취지로' 도위적, * * * * *' 의 새로운 무술정신을 내세워' 장보단, 문호 깨짐, 제자를 모으라' 고 주장했다. 소림천하 1 위, 중국 묘기 진운 1 위' 라는 명성을 얻었다.

소룡사와 백운사도 진운산의 특색을 지닌 도교 의료체계로 유명하다. 진운산의 기존 도교의학 모델, 의학 원리든 원칙이든, 임상진료 기술이든 재활 절차든, 모두 도교 자체의 응용체계에 속한다. 도교의학을 한의사와 혼동하거나 단순히' 도교의학을 한의사로 삼는다' 는 현상과는 크게 다르다.

진운산도교의학은 한대에서 시작되어 주로 명초에 흥성하였다. 장도릉석천의' 야뢰, 정단, 요술, 유곡, 정신을 한 난로로 옮기는 것' 이라는 의학사상을 관철해' 세상을 구제하고 영원히 살지 않는' 위대한 의학정신을 겨냥하고 있다.

최근 해외 의료기관이 충칭 진운산 양생문화에 대한 관심과 교류에 따라 날로 늘어나고 있다. 국내외 언론은 진운산의 도교실증쿵푸를 끊임없이 보도하고 있다. 유럽과 동남아시아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진운산에 와서 건강 관리, 은거 수행, 심지어 계곡까지 피난해 도가의 길을 배우고 있다. 현지 정부도 진운산을 중국 최초의 양생명산으로 만들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진운산의 도교 문화는 점차 해외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현재 진운산도교양생학원, 도교양생문화박물관, 전국 최초로 폐관수행을 전문으로 하는' 진운지궁' 등이 인프라 건설을 마쳤다. 그중 진운산도교양학원은 LAN, 멀티미디어 교실, 음성교실, 전자열람실, 감시시스템 등 지능화 관리 시스템을 완성했다. 실체전시 플랫폼과 프로젝션 교육을 통해 동방문화대강당에는 다국어 동시 번역 시스템이 있어 국제회의와 교육을 개최하는 하드웨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진운산도교양생문화, 건설중인 십리 온천성, 백운죽해 한하 양생원, 진운산 자연보호구는 진운산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현재, 진운산 한하 양생원은 전국 최초의 양생호텔인 감호양생호텔과 백운도원 양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교가 잔치, 도교차, 도교주, 도교법을 특색양생상품으로 삼고 있으며, 전산을 관통하는 진운산 양생보도' 한하 양생원' 이 운영하고 있다.' 진운산 죽해양생원','

진운산의 바람은 노래처럼 맑고, 진운산의 오솔길은 소용돌이치고, 진운산의 물은 벽당처럼 맑고, 진운산의 대나무는 푸르게 떨어지려 한다. 진운산은 3 대 고대 종교와 중화 5 천 년 문명을 모아 천지의 기운을 포착했다. 높은 산 가스 강한, 자신의 아름다움, 성능 강성, 부드러움 및 경제; 산들이 면면하게 이어져 있고, 용이 사방을 유람하며, 또 다른 완곡하고 정숙하며, 음양 일체를 드러낸다.

이곳은 고대 동양에서 4700 년의 도교 문화의 정수를 전승하여 독특한 도교 풍격을 지니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중국 유일의 지방 종교의 영원한 양생의 비밀을 보여 주었는데, 그 비범한 기예가 사람을 현혹시켰다. 진운산에 들어가 천고의 생명의 신비를 엿보고 우주의 생명의 진상을 깨닫다. 지금까지, 헌원황제의 정련로에서 제단까지, 얼마나 많은 창해삼전, 진운도관은 여전히 우뚝 솟아 있다. 덕의 자비로 중생을 아끼지 않고 부처님은 힘을 그치지 않으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