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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 없는 문어문

1 .. 논론의 재능과 말솜씨는 문어문에서 추 () 를 만들었다.

얀 닫아 추, 추 짧은 걸릴, 추 문 가장자리 로 확장 합니다. 얀 닫아 (Yan zi) 은 들어 오기를 거부하고 말했다: "개 나라가 개 문에서 들어 오게하십시오. 우 naichu 그래서, 이 문 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조심해서 대문으로 들어가세요.

초왕을 만나다.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기 아무도 없나요? 아이를 대사로 만들다. " 그에게 말했다: "제나라 린쯔 (Z Z) 는 300 배, (mèi) 는 흐린 구름이고, 땀이 비 오듯 나란히 서 있다. 왜 아무도 없나요? 클릭합니다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얀 닫아 (Yan zi) 은 그에게 말했다. "모두가 자신의 주인을 가지고있다. 성인은 현주를 만들고, 무량은 무량주를 만들고, 아기는 가장 무량하니, 추 () 를 만들어야 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

얀 닫아 추 만들 것입니다. 초왕은 듣고 좌우에게 말했다. "제나라 시인 안영도 그 중 하나이다. 오늘, 나는 그것을 모욕할 것이다, 왜 (거꾸로)? 클릭합니다 좌우로 말했다. "그가 온 몫을 봐라, 내가 너를 한 사람을 묶어서 대왕에게서 걸어오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왕이 말했다. "무슨 일이야?" 네,' 제나라 사람' 입니다 왕이 말했다:' 왜 앉아 (거꾸로)?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앉아서 훔치십시오. 클릭합니다 ""

초왕안자의 술을 안자에게 주다. 술 (h) 두 관박 (푸) 한 사람 충왕. 왕이 말했다: "묶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제나라 사람도 도둑이다" 고 말했다. 왕은 얀 닫아 (Yan zi) 을 바라보며 말했다: "제나라 사람들은 도둑질에 능숙합니까? 클릭합니다 얀 지 (Yan zi) 는 테이블을 피하고 그에게 말했다: "아기는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귤 (J 의) 은 화이이 (Hubai I) 에서 태어났고, 화이베이 (Hubei) 에서 태어난 사람은 귤이다. 잎은 제자와 비슷하지만 맛은 다르다. 그게 뭐죠? 토양과 물은 다르다. 지금 민생은 제국보다 좋지만 초나라에 가면 훔쳤다. 만약 그가 물과 흙이 있고 초초가 없다면, 민선도도 마찬가지다. "

왕은 웃으며 말했다. "성인의 즐거움은 느끼지 않고, 소수의 병은 (Y-N)."

얀 닫아 은 딸의 직무를 사임했다.

안자가 밥을 먹을 때 국왕의 사자가 와서 음식이 나뉘었다. 특사는 꽉 차지 않았고, 연자도 꽉 차지 않았다. 메신저가 반대하면 말은 공개된다. 공이 말했다. "이봐! 만약 안자의 가정이 가난하다면! 나도 몰라, 내 잘못이야. 클릭합니다 관님, 딸 하나, 도시 하나를 빌려 손님을 모셔주십시오. 얼굴이 자애롭다. 마침내 그는 다시 고개를 숙이고 말했다. "아기 집은 끝이 없다. 군의례로 삼족을 덮고 연교하여 백성을 뒤흔들다. 국군의 예의도 두껍고, 아기의 집은 끝이 없다. 아기는 그것을 듣고, 남편은 왕이고, 주는 사람은 군군의 백성이고, 충신은 그렇지 않다. 왕 을 취하고, 국민에게 주지 않는 것은 숨겨진 광주리이고, 어진 사람은 그렇지 않다. 진취적인 6 월, 퇴사 () 에게 죄를 짓고, 죽어서 다른 사람에게 돈을 옮기는 것은 도살장이고, 지혜로운 사람은 그렇지 않다. (서양속담, 돈속담) 간단히 말해서, 남편은 천이고, 한 콩의 음식은 족해서 면제된다. "

진경공은 안자라고 불렀다. "과거에는 나의 전임 환공이 서점에서 관중 500 통의 편지를 보냈지만, 그는 작별인사를 하지 않고 가져갔다. 그가 사직한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 얀 닫아 (Yan Zi) 은 말했다: "아기는 그것을 듣고, 성도들은 그것을 잃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그것을 걱정한다. 누가 시계를 잃어버리고 아기를 얻는 것에 신경을 쓰나요? 그래서, 나는 다시 경배하고, 감히 주문하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얀 닫아 공 징 을 경고했다.

공 징 (Gong Jing) 에서는 비와 눈이 3 일 동안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대중은 여우의 하얀 모피를 입고 홀 한쪽에 앉았다. 얀 닫아 (Yan zi) 은 회의장에 들어가 방을 세웠다. 공 (gong) 은 "정말 이상하다! 비와 눈은 3 일 동안 춥지 않다. " 얀 닫아 (Yan zi) 은 그에게 말했다: "춥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웃어라. 얀 닫아 (Yan Zi) 은 "아기는 고대 거룩한 선현을 알고, 배부르면 배고픔을 알고, 따뜻할 때는 추위를 알고, 한가할 때는 노동을 안다" 고 말했다. 나는이 신사를 모른다. 클릭합니다 공 (gong) 은 "좋아! 나는 생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 가을발 좁쌀과 굶주림을 핍박하는 것이다. 길에서 본 사람들이 고향에 묻지 않도록 말이죠. 방에서 만난 사람은 그 집을 묻지 않는다. 국가를 세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독서인은 정규직이자 정규직이고, 병든 사람은 정규직이자 정규직이다. 공자가 들었다. "안자는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고, 경경은 그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

얀 닫아 은 촛불 Zou 를 죽일 것이다

너무 기뻐요. 양초는 주요 조류이자 죽음이에요. 공공 분노, 차오 baiguan 그것을 죽일. 얀 닫아 (Yan zi) 은 말했다: "촛불 Zou 의 세 가지 죄, 그 죄 때문에 죽여라. 클릭합니다 공은 말했다: "예.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대중 에게 숫자를 불러 말했다: "촛불 Zou! 네가 나의 군새를 위해 죽는 것은 죄이다. 새 때문에 우 6 월 살인, 두 번째 죄 입니다; 제후들이 그것을 듣게 하는 것은, 나의 군의 무게가 새보다 중하다는 것을 보면, 세 가지 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촛불의 수는 끝났습니다, 그것을 죽 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작은 "나를 죽이지 마라, 나는 이미 나의 운명을 들었다" 고 말했다.

리 우

사자들을 오국에 보내자 왕은 워커에게 말했다. "연영을 들었어. 나는 북방을 가리고 언변례하는 사람을 덮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사자가 말했다: "손님은 그것을 보고,' 천자를 만나라' 고 한다." 내일, 얀 닫아 할 일이 있습니다. 행인이 말했다: "천자를 보세요." 연자가 갑자기 왔다. 행인이 또 말했다. "천자를 보세요." 연자가 갑자기 왔다. 그가 말하길, "천자를 보세요." 제 3 인 연의 닫아 (Yan Zi) 은 말했다: "나는 도시의 왕을 해치라는 명령을 받았고, 나는 왕의 자리에 있을 것이다. 그래서 무감각하고, 황제의 법정에 어리둥절했다." 감히 왕에게 악이 아니냐고 묻겠는가? 그런 다음 왕은 말했다: "부차를보십시오. 클릭합니다 "그것을 가신으로 여기다.

집주인이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

2. 문어문 한 마디를 구하면 침묵은 금이다. 웅변은 은이고 침묵은 금이다.

당시가 아니라 칼라일의 명언인 것 같아요. .....

공명은 시세의 재간이며, 귀빈에게 공손하게 공경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조조의 군대는 국경에 와서 적을 물리칠 전략을 잘 생각하지 못했다. 그냥 싸우는 거야!

무지하고 수다스럽지 않고 침묵하는 것이 낫다. 석두기의 이론을 나의 주요 진술로 삼아 여러분과 논쟁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당신들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서로 질문을 하고,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사람은 매우 흥분해 보이지만 말할 수 없다. 그가 물었을 때, 단어를 사용하기 쉽다.

장을 찾아 문장을 찾으면, 천하도 부패한 유가인데, 어떻게 부국할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구 이윤, 낚시 위자아, 등등. 등우 (), 강원 () 세대는 모두 세상을 구제하는 재능이 있지만, 일생의 고전을 복습한 적이 없다. 또한 효과적인 학자인가, 바로 필연 사이에 흑의황, 춤문이 먹칠을 하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고대 중국어의 번역에는 한 마디가 있는 것 같다.

웅변은 은이고 침묵은 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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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도록 가르치는 고전 중국어는 무엇입니까?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달려 있다. ("노자" 제 58 장)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무리로 나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삼군은 잘생긴 자리를 차지할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장기적인 고민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논어 위령공")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이 있어야 한다. ("논어 루즈")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논어" 학)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한다. ("논어")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공야장")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적입니다. ("장자 양생대사")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관자 쇼"

만약 당신이 부유하다면, 당신은 세상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가난하다면, 너는 그것에 면역을 할 수 있다.

도를 얻는 자는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은 자는 적게 돕는다. ("맹자 공손추")

바이두에서 발췌하다

4. 오두인의 문어문 추수가 온다, 하이나백천; 강물의 유량이 매우 많기 때문에, 두 주야 절벽 사이에는 논란이 없다.

그래서 호버가 어떻게 기꺼이 자신을 위해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지고, 하류를 따라 내려가 동분서주할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해에 관해서는, 그는 동쪽으로 보면 물을 볼 수 없다. 그러자 안학파는 얼굴을 돌리기 시작했고,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야어에는 구름이 있다.' 모든 것을 아는 자는 자기도 아닌 줄 안다.

나는 또한 그것을 부른다. 게다가, 나는 중니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백이의 의를 경멸하는 사람들도 나를 믿기 시작했다. 오늘 아들이 가난해지는 것을 보았다. 만약 내가 내 아들의 입구에 가지 않는다면, 나는 위험할 것이다. 나는 이 관대한 가정을 비웃기를 갈망한다.

만약 북해가 말한다면, "개구리는 바다 속 사람들과 대화할 수 없고, 허공에 국한되어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고씨는 도교도와 대화할 수 없고, 교와만 묶을 수 있다. 지금 벼랑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그 추함을 알고, 반드시 대리와 속마음을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세계의 물은 바다보다 크다. Wanchuan 반환, 나는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이미 비어 있는지 모르겠다. 봄과 가을처럼 우리는 홍수와 가뭄을 모른다.

이것은 강의 흐름이므로 측정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결코 이것을 자기 충실함으로 여기지 않았다. 자기 비교는 천지 형성이다. 나는 음양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있고, 작은 나무는 산 속에 있다.

방촌은 하마터면 적을 뻔했지만, 자조할 뻔했다! 천지를 헤아리면 대택공보다 못하다. 중국의 바다에서의 존재감은 벼와 다른가요? 수만 일, 사람들은 압도; 사람이 죽으면 큐슈, 오곡생, 선차가 연결되고 사람이 있다. 이것은 무엇보다 중요한데, 사치품과는 달리 말의 몸에 달려 있는가? 오제 사이의 연결, 삼왕쟁, 인지사의 관심, 어떤 문인의 작품, 이 모든 것! 버이의 단어는 유명하지만 중니의 단어는 풍부하다.

이것은 자급자족인데, 네가 물보다 더 자급자족하지 않니?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큰 남자이고 또 작은 남자다. 그러면 어떻게 될까? 만약 북해가 "아니오" 라고 말한다면. 남편과 재산,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무상하고, 끝이 없다.

따라서 해박한 지식은 거리에 달려 있기 때문에 작지만 크지 않다. 지식은 무한하다. 증명은 지금까지이기 때문에 멀지만 지루하지도 않고 어색하지도 않다. 알 때 끝이 없다.

부족한 것을 보고 기뻐하지는 않지만, 걱정은 하지 않는다: 기이하고 무상하다는 것을 안다. 허심탄회하게 알고, 태어날 때부터 말을 하지 않고, 죽어도 고생하지 않는다. 결말을 알면 이렇게 무지할 수 없다.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는 것을 세어라. 처음 태어났을 때, 태어나지 않았을 때와는 달리; 가장 작은 것을 하고, 가장 가난한 것을 하는 것은 혼란스럽고, 자만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세부 사항이 충분히 가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세상이 충분히 가난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하버는 "천하를 논하는 사람은 누구나' 본질은 보이지 않고 위대함은 헤아릴 수 없다" 고 말했다.

편지가 느낌인가요? 북해가 말한다면, "남편은 결코 만족하지 않고, 교만한 자는 알 수 없다. 남편 징 과 작은; 심벌즈는 큰 음이다: 그래서 그것은 다르다.

이런 추세도 있다. 정굵고 거친 자는 유형을 바라본다. 무형, 셀 수 없다; 포위될 수 없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 될 수 없다.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은 모두 거친 사람이다. 생각을 할 수 있는 자는 사물의 본질이다. 자기가 하는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 자신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거칠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어른들의 여행: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친절하지 않습니다. 이익을 위해 움직이지 않고, 작은 이익을 탐내지 않는다. 재물이 서로 다투어 양보하지 않는다. 남에게 빌려주지 말고, 폭식하지 말고, 부패하지 마라. 행과 풍속은 다르고, 차이는 많지 않다. 대중을 위해 각박하게 아첨하지 마라. 세상을 설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수치심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비를 구분할 수 없고, 세부 사항은 [쩨나이] 가 될 수 없다.

나는 듣고 말했다:' 제사장은 듣지 않는다, 독일 극. 성인은 자아가 없다. 약 1 분 정도 도착했습니다.

리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사물이 외적인 것이라면, 만약 사물이 내면이라면, 그것은 악이고, 당신은 고결한 것입니까? 악과 니켈 xiaoda?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한 것은 없다. 물건을 봐라, 비싸고 싸다. 저속한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함은 자신에게 있지 않다. 차이의 관점에서 볼 때, 크고 크기 때문에 모든 것이 크지 않다. 작고 작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작다.

하늘과 땅이 쌀과 같다는 것을 알고, 세부 사항이 산꼭대기라는 것을 알고, 거의 보이지 않는다. 공덕의 관점에서 볼 때, 만약 무엇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있다. 그것 없이는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사물의 이면을 알고 서로 소유할 수 없다면, 일은 분업이 된다. 흥미를 가지고 그것을 바라보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면 모든 것이 다른 것이 아니다. 원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틀렸다.

흥미롭게도, 야오와 제이는 타고난 것이고, 다르다. 이전에 요순은 황제에게 자리를 내주었는데, 나중에 긴 한숨을 내쉬며 포기했다. 당과 오쟁왕, 백공이 왕을 다투다.

따라서, 의식, 야오 지에 여행, 때로는 고귀함과 겸손, 정상이 될 수 없다. 리앙 은 동굴 을 질식 하지 않고 도시 로 실행, 단어 도 다르다; 하루 천리, 너구리보다 쥐를 잡는 것도 기교가 있다. 지렁이는 밤에 벼룩을 잡고 세부 사항을 관찰하지만 낮에는 언덕을 볼 수 없는 것은 예사롭지 않다.

그래서 말했다: 건축가는 단지 겉만 번지르르할 뿐, 스승은 무질서하지 않은가? 내일의 이치도 없고 만물의 사랑도 없다. 이해할 수 없는 스승, 음무양의 스승! 그러나 포기하지 않으면 바보가 아니면 거짓이다! 제선 독존, 3 대 독존.

그것이 좋지 않을 때, 그 관습을 어기는 자들은 찬탈자라고 불린다. 그때 관습을 따르는 사람들은 의인이라고 불렸다. 묵묵히, 하버, 여사식문, 작고 큰 집!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무엇인가? 왜 안돼? 사직하고 오락을 받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얼마나 비싸고 싸다는 것을 반안이라고 한다. 절제가 없어 도와의 격차가 크다.

얼마가 적든, 바로 사석이라고 한다. 아니 라인, 도로와는 다릅니다. 엄밀히 말하면, 국가에 군주가 있다면, 그것은 공평무사하다. 희생된 사회가 있다면, 그것은 사심이 없고 복이 있다. 일반적으로, 만약 그것이 무한하다면, 그것은 영토가 없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어느 것이 날개가 있습니까?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한데 모이고, 어느 것이 더 짧고, 어느 것이 더 길습니까? 도무지 시작이 없고, 사물은 생사가 있고, 그것을 이루지 못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하나는 비어 있고, 하나는 꽉 찼고, 그것의 모양에 달려 있지 않다. 연관은 들 수 없고, 깊은 계곡이 될 수 없다.

여실을 없애면 결국 시작이 있다. 이것은 도리를 따지는 방식이자 만물의 이치를 이야기하는 방식이다.

일은 타고난 것이다, 만약 돌발적이라면. 변하지 않고 움직일 시간이 없다.

이게 뭐야? 왜 안돼? 남편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도교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한 바와 같이, "아는 자는 반드시 이치가 있고, 이치가 있는 자는 반드시 권리를 밝히고, 명권자는 사물로 자신을 해치지 않는다.

가장 덕하고, 불은 뜨겁고, 물은 익사할 수 있고, 한열은 해를 끼칠 수 있고, 짐승은 훔칠 수 있다. 얇다고 해서 안전하다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운이 좋으면 가는 것보다 사람을 해칠 수 없다.

소위' 하늘 포함, 사람은 밖에 있고, 덕은 하늘에 신경을 쓴다' 고 한다. 천인의 여행은 하늘에 따라 결정되고, 위치에 따라 결정되며, 망설이고 펴지만, 극담하다.

고 말했다: "천국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응? 인간이란 무엇인가? "북해가 말하길," 소와 말이 네 발, 그 날; 말의 머리에서 떨어져 소코를 끼면 바로 사람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하늘을 망치면 안 되고, 생명은 도리를 망치면 안 되고, 이름은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 고 말한다.

그것을 잃지 않고 유지하는 것은 진리에 어긋난다. "만약 네가 말한다면," 아는 사람은 이성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