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정 느린 원한' 에서 아마도 세상에 더 익숙한 것은 또 다른 말이다. "근심은 끊을 수 없다." " 문자 그대로, 우리는 시인이 버드나무로 그의 작별을 전하는 분필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어 전체가 바닷물이 마르고 돌이 썩는 슬픔감을 낳아 의미가 크다.
이전 영화에는 시인이 한 말이 있다. 수많은 이별 장면을 경험한 사람은 아무도 정자 밖의 버드나무처럼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버드나무가 세상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면, 매년 같은 녹색을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이 문장에서 시인은 버드나무의 담담한 냉막 () 로 그가 떠날 때의 애착을 비교했다.
마지막 문장에서 시인은 네가 갈 때 붉은 꽃이 묻지 않도록 빨리 돌아오라고 재촉했다. 자, 내가 날카로운 가위를 가지고 있어도 마음 속의 수많은 슬픔을 잘라내기는 어렵다. 이 사람은 이 말에서 여자가 자신에 대해 매우 다정하고 말 속에서 매우 슬프다는 것을 천명했다. 그녀도 자신의 실망을 표현하여 연인 사이의 슬픔을 이렇게 감정적으로 만들었다.
이 시는 시인이 23 세에 합비 여행을 갔을 때 쓴 것으로, 두 언니와 가수를 만났고, 두 사람의 관계에서 본연의 애정이 생겨났기 때문에 이별할 때 아쉬워하는 장면이 있었다.
Jiang kui 의 "어두운 향" 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결합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인 강원의' 어두운 향의 옛 달빛' 중 매화를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매화를 빌린 사람을 비유하고 있다. 처음엔 과거의 호정을 쓰고 매화와 달빛으로 과거와 오늘을 연결시켰고, 다시 한 번 옥인과 달 아래 매화채매의 추억을 떠올렸다. 그런 다음, 나는 순간적으로 현재에서 과거로 전환하고, 상매의 장면을 깊이 회상하며, 마지막 문장은 지금으로 끝나고, 매실의 시들어가는 것에 대해 슬퍼하며, 고인이 언제 다시 만날지에 대한 나의 우려를 비유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시인은 1 19 1 의 겨울에 이 시를 썼다. 당시 강원은 큰 눈을 무릅쓰고 석호에 가서 범대성을 찾아 석호에서 한 달 넘게 머물렀다. 그는 두 글자, 어두운 향과 날씬한 그림자를 써서 사람을 미혹시키고 눈앞이 밝아졌다. 그는 한편으로는 국가를 걱정하는 심정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불행을 은유했다.
이 은은한 향긋한 향기로 읽다 보니 피리가 가득한 매화에 들어간 것 같고 시인의 냉엄하고 그윽한 처지가 눈앞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 전체를 보면 강원의 조용하고 즐거운 심경을 느낄 수 있다. 어떤 때는 생각하고, 어떤 때는 슬프고, 어떤 때는 부드럽고, 어떤 때는 물처럼 부드럽고, 사람들의 상념과 멋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첫 번째 문장에서' 계산' 이라는 단어는 과거에 대한 사색 상태를 전달하며, 근본적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온 기억이다.
시인은 기억에 장면에 대한 묘사를 삽입했다.' 후' 라는 글자는 정지된 화면을 순식간에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하며, 매우 흥미롭고, 마음속의 따뜻함은 말할 수 없다. 이후 묘사는 과거의 달콤함을 오늘의 그리움과 연결시켰고, 각 맥락의 의미는 부러지고 연결된 것 같아 필력이 있는 문장. 다음 문장은 노년의 슬픔에 대한 은유로,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청춘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고금 사이를 끊임없이 전환하고, 구조가 독특하고, 의경이 그윽하다.
시인 강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남송 () 사파 강원 () 이 독보하여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오늘 강서인이지만 평생 안휘, 장쑤, 절강 일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어렸을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한양에 갔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호주로 이사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강소성과 절강을 여행할 때 창작한 것이다. 그는 자유로운 생활을 했지만, 평생 법정에 나가지 않아 결국 항주에서 죽었다.
그는 백석동이라는 곳에 살았기 때문에 시인 강원이 백석도사로 봉쇄되었다. 이 번호는 당시 그와 사이가 좋았던 판드구라는 친구로부터 유래했다. 백석은 자연히 강원의 거처로, 인칭 도사라고 한다. 아마 그의 친구들은 강규가 시크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이 세상에 살 수 있고, 세상일을 묻지 않고, 세속을 벗어난 도사처럼, 자신의 안녕만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또 두 명의 유명 시인은 강원의 재능과 인생 태도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있다. 그들은 양만리와 범성대이다.
시인 강원의 이름은 확실히 그의 생활 심경을 묘사한 것이다. 그는 일생동안 자유자재로 자유분방하고 자유분방했다. 그 당시 가족과 유명인들은 모두 그와 교류하고 협상하고 사귀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인간 도사라고 할 수 있고, 인생에도 다 말할 수 없는 도리가 있고, 다 말할 수 없는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음악과 서예에 능통하고, 백석도인은 정말 일반인과 다르다. 남송의 걸출한 시인으로서 강규는 자신의 리듬으로 글을 쓴다. 그의 가사는 소탈하거나 엄밀할 수 있는데, 주로 그들의 의경이 감동적이고, 작품에는 빈털터리라는 꼬리표가 붙어 있다.
Jiang kui 의 "자기 조정" 의 이데올로기 적 내용 소개
멜로디에 능한 시인들은 종종 스스로 연출하는 노래, 즉 가사와 곡조가 모두 자신의 손에서 나오는 노래를 창작한다. 송대의 많은 시인들의 단어 집중에는 왕왕 스스로 연출하는 노래가 있다. 오늘 우리가 소개할 것은 남송 시인 강원이 스스로 연출한 노래이다. 모두 알다시피 강원은 문학에 조예가 높을 뿐만 아니라, 그의 음악 창작은 예술과 사상 경지에서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매우 독창적이고, 풍격이 독특하다. 그는 남송에서 악보를 전하는 유일한 음악가이기도 하다.
강원 자작곡의 가장 대표적인 것은' 암향',' 날씬한 그림자',' 살구꽃 천상',' 양주 느린' 등이다. 오늘 우리는 이' 살구꽃 천영, 녹색사 낮은 원앙 스펙트럼' 을 중점적으로 감상할 것이다.
이' 살구꽃 천상' 은 강원이 옛 애인을 그리워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시에서 그는' 복숭아잎' 으로 먼 애인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표현하고,' 가다' 는 시인의 왕래에 대한 망설임을 표현했다. 단어의 하반부는 시인이 애인에게 고백할 때의 무력감과 내면의 고통을 표현했다. 전체 단어가 매우 불쌍하다.
강원의 작품에는 꿈의 영물을 기억하는 시구가 많고,' 합비 애인' 과 관련된 문장 들도 많다. 두 사람 사이의 순간은 더 이상 지속되지 않지만, 몽상가에 대한 그의 뼈아픈 사랑은 평생 단절된 적이 없다. 강원의 이 시는 어조가 화려하고 감정이 깊다. 그는 씩씩한 필치로 부드러운 마음을 쓰고, 슬픈 필치로 진심을 전달하지만, 높은 곳에 있고, 의경이 공허하고, 범속을 초월한다. 이 단어는 시이지만, 단어의 전체 레이아웃은 느린 단어와 맞먹는다. 한정된 글자 수에서 한 곡의 노래와 탄식의 우여곡절을 전달했다.
Jiang kui 의 "분말 입술" 에 대한 감사와 소개
강원의' 강운립 정위동 오송조' 는 풍경에 관한 시로, 깊고 심오하며 작가가 소탈하다. 전편의 장면은 주로 새가 구름을 따라 흩날리며 남북을 날아다니며 시크함을 묘사하는 장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어의 다음 단락은 토지로 과거에 미련을 두고 무정한 물건에 진심을 부여하게 하여 큰 변천의 느낌을 써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어는 단지 4 1 자로 완곡하고 함축적이지만 작가의 심경을 완벽하게 표현하여 깊이 생각하게 한다.
단어의 대의는 북방의 기러기가 근심 걱정이 없고, 거처가 정해지지 않아 태호 서쪽의 구름과 함께 떠다닌다. 먼 곳의 고산 몇 개는 마치 큰 폭풍이 황혼에 오기를 양조하고 있는 것처럼 슬프고 우울한 광경으로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육계몽과 감천교 옆에 은거하고 싶은데 지금 그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 혼자 난간에 기대어 지난 일을 회상하는데, 한 층의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불규칙하게 흩날리는 것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1 187 년 겨울에 쓰여졌다. 강원은 호주와 소주 사이를 오가며 장쑤 오강을 지날 때 마음이 좀 느껴져 이 시를 썼다. 강규가 평생 가장 좋아하는 시인은 만당의 육귀몽이고, 그의 이름은 전이삭이다. 강원은 생전에 송무에서 은거해 깊은 감동을 받아 이 단어를 썼다.
강원 창작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공백에서 이야기를 잘 하고, 공백에서 문장 쓰기를 잘하는 것이다. 이 단어에서, 그는 이미지에서 인생 경력의 비애와 국가의 아픔을 파생시켜 자연, 생활, 역사를 하나로 융합하여 남송애국사의 진귀한 보물이다.
헝겊 시인 Jiang kui 와 Xiao hong 의 이야기
강원은 줄곧' 치정사' 로 유명하다. 사랑과 애정이 강원의 작품에서 자주 등장하는 주제였기 때문이다. 그의 가사를 아는 사람은 그의 작품에 자주 나오는' 합비 여자' 에 대한 인상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녀는 도대체 누구냐? 왜 우리는 우연히 만났지만 평생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는가? 우리가' 무지개 넘어' 를 읽었을 때, 작은 빨간 노래, 나는 피리를 불었다는 말이 있었다. 이 작은 빨강은 누구야, 그를 감싸고 있는 그 여자가 아니야, 강규소홍과 무슨 상관이 있어?
사실, 샤오홍은 강원의 일생의 사랑,' 합비 여자' 이다. 고증에 따르면 강원이 남긴 80 여 편의 시 중 4 분의 1 이상이 그것을 소재로 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이 함께한 시간은 길지 않았지만 강규는 뼈에 사무쳤다.
보도에 따르면 강원은 범대성에 가 본 적이 있다. 당시 범대댁에는 한 쌍의 가수, 즉 합비 자매가 있었다. 두 자매는 멜로디에 능하고 강규를 우러러보지만 강규는 예쁜 여동생을 좋아한다. 빨간 치마를 자주 입기 때문에 빨간 색이라고 부른다. 지음 () 을 만났을 때 강규 () 와 샤오홍 () 이 단번에 맞아서 범대성이 강규 () 에게 샤오홍을 선물했다.
그들이 그렇게 사랑했는데 왜 샤오홍이 강규와 함께 합비를 떠나지 않았을까?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강원의 성격이 내성적이고, 문인으로서 세속을 이기고, 가수와 결혼할 용기가 없기 때문이다. 한편, 그는 가진 것이 없어서 사랑하는 여자가 그와 함께 고생하고 행복을 줄 수 없기 때문에 평생 글로만 노래를 부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원 샤오홍은 이렇게 인연이 있는 연인이다. 강원은 20 대 때 그의' 사랑' 을 만났기 때문에 평생 동안 그것을 기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