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Tianshui 시 (유명한 서예가가 Tianshui 를 칭찬하는 시는 시는 것은 무엇입니까)

Tianshui 시 (유명한 서예가가 Tianshui 를 칭찬하는 시는 시는 것은 무엇입니까)

1. 명가 서예에서' 짱 천수' 에 관한 시사에는 어떤 명가 서예 중' 짱 천수' 에 관한 시가 있다.

1 .. 돈 두보' 비와 맑음' (가을지)

Tianshui 가을 구름 얇은, 서쪽에서 바람. 오늘은 햇빛이 맑지만, 큰비가 내린 후의 경작일 수도 있다.

버드나무가 푸르고 산색이 붉다. 호가가 위층에서 불평을 하고 있는데 기러기 한 마리가 곧장 하늘로 치솟았다.

돈 두보 "북서남역"

높은 대만은 창백하고 악랄하며, 6 월에는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있다. 자검이 거두면 천수가 영원하다.

나는 새로운 면모를 가졌고, 나는 마음을 받았다. 이미지를 모방하여 사람을 알게 되지만, 너는 공중에서 어선을 구별할 수 있다.

잘못 갈아서 결국 남쪽으로 가고, 백정이 그림자를 뒤집는다. 나는 나의 광채를 증가시킬 것이고, 나는 능을 이용하여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진부한 말은 염정이고, 양물은 장태가 부러워한다. 세태가 무더우니, 나는 개구리를 섞고 싶다.

풍속을 알면 무시할 수 있지만, 그것을 취하면 그렇지 않다. 네가 은퇴할 때까지 기다려라, 벼슬을 기다리지 마라. 네가 늙으면 너는 조용해진다.

국면의 자원이 가득 차서 난처해 마지않다. 그 후로 배가 생겨서 나는 매년 풍경을 맑게 해야 한다.

돈 두무 (Tang du mu) 의 "백운탑"

서북루는 사통팔달하고 저녁노을이 뱃머리에 걸려 있다. 강촌은 밤부터 가을까지 내리고, 택국가을은 생동감 있게 풍긴다.

녹색 묘목은 천 그루가 있고, 신진은 텅 비어 있다. 고민과 걱정을 구별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너는 머리에서 배워야 한다.

4. 송-황정견의' 복원된 목련'

달중에 웃다. 만리도 이런 상황이다. 텐수가 포위되었다. 까닭 없이 서로를 꿈꿨다.

아이들은 매우 아름답다. 유가 가보 운하는 저절로 있다. 스스로 가을옷을 만들다. 나는 춥기도 전에 늙었다.

5. 당-백거이 팔운망동루남.

아무리 보아도 동남을 싫어하지 않고, 강루는 해문을 마주하고 있다. 풍랑에는 신앙이 있고, 물에는 틈이 없다.

저격수와 구름 돛이 함께 움직이자 갈매기와 눈이 거센 파도를 일으켰다. 생선소금은 도시를 이루고, 불꽃은 시골을 이룬다.

태양의 발이 부러져 군봉이 무수하다. 거위를 보내 그네를 휘두르며 유인원을 선포하다.

나는 매우 지루하고 지루하지만, 여전히 징그럽고 어지럽다. 현성에서는 올라갈 곳이 없고, 이 동각보다 낫다.

1 .. 돈 두보' 비와 맑음' (가을지)

두보 (7 12-770), 글이 아름답고, 소릉야로 불리며, 세계에서' 두공부',' 두소릉' 으로 불린다. 그는 허난성 복공현 (현재 하남성 공의시) 에서 태어나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두보는 세인들에게' 시성' 으로 칭송되고, 그의 시는' 시사' 라고 불린다. 두보와 이백합은' 두리' 라고 불린다.

당나라-두무 "제목 백운루"

두목 (기원 803- 852 년), 목동의 판천인, 한족, 경조만년 (현재 산시 Xi) 인, 당대 시인. 두목은 두보와 구별하기 위해' 소두' 라고 불린다. 이상은과 함께' 샤오두리' 라고 불렀다. 만년에 장안 남판천 별장에 살았기 때문에 뒤판천이라고 불리며' 판천 문집' 이 있다.

송--황정견의' 복원된 목련'

황정견 (1045.8.9-1105.5.24), 본명 노직, 곡중도사, 후명 볼트 홍주 () 에서 태어났고, 북송 () 의 저명한 문학가, 서예가 () 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조, 진관과 함께 수시 문하에 재학하여, 함께 "수문사학사" 라고 불렀다. 그는 생전에 수시와 함께 이름을 지어 세인들에게' 수황' 이라고 불렸다.

4. 당-백거이 팔운망동루남.

백거이 (772 -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그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의 하나이다.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2. Tianshui 1 을 묘사하는 미구.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2.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3, 긴 거리, 불꽃 놀이, 당신은 작은 파빌리온, 붉은 먼지가 굴러, 나는 다시 한숨을 쉬었다.

4, 누가 결국 현을 끊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고, 어렴풋이 흐리멍덩하다. 5.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와 눈물만 남았다. 6, 광활한 대지가 일검이 끊어지고 번화한 노랫소리가 어디에 떨어지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7, 그가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8. 군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내는데, 노래는 마지막에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9.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풀었다.

10,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치정을 끊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1 1, 산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다. 내가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12, 누가 먼저 상대방을 잊고, 경국은 고국이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13.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그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14, 모든 꽃과 파도가 사라지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15, 봄이 되면 미인이 늙고 꽃이 떨어진다. 16, 정수가 깊고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17,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가 끊이지 않는다. 18, 꽃처럼, 유년처럼,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지만, 처음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

19,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이 빌딩에 가서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20, 이번에는 내가 너를 떠났어, 바람, 비, 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2 1, 날이 늙지 않아 감정이 끊어지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22, 보아하니 이 스타는 어젯밤에 누구를 위해 바람을 쐬지 않은 것 같다. 23, 10 년생, 생각하지 않고, 잊지 않고, 천리 고묘를 그리워하며, 슬퍼할 곳이 없다.

24. 나비가 예뻐요. 결국 나비는 바다를 날 수 없다. 25, 마침내 그 강남의 연우를 위해 세상을 뒤덮었다. 화영이 고마운 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천은 영원히 침묵했다.

26.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27), 산천이 손을 잡고 당신을 위해 미소를 짓는다.

28, 한숨 몇 번, 몇 세대의 애환, 우습다, 내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29. 잠깐의 꿈이 있은 후, 나는 물속으로 돌아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30, 안개가 걷히고 깨어났고, 나는 마침내 진실을 보았다. 그것은 침묵의 천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 1, 인생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반대편에 서 있다.

(32), 인연은 물과 같고, 많은 먼지를 가지고,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34. 이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35.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것들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36), 마음이 미동하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37. 전생의 인연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생에서 만나다니, 다만 무과한 원한을 증폭시킬 뿐이다. 38. 매년 하루가 지나고 가을이 지나갑니다. 한 세대는 다음 세대가 모여서 떠나도록 재촉하고, 한 사람은 기뻐하고, 한 사람은 소파에 누워, 한 사람은 인생의 지인들을 찾아 혼자 꿈을 꾼다. 그는 잠시 알고, 놀고, 노래를 부를 것이다.

39.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40.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고백이다.

4 1, 폐하의 검열이 당신의 아침과 저녁이 그립다고 생각합니다. 42. 잔을 들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눈을 다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43, 돌아서,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44,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잎 추구.

한곡 한탄, 한평생. 45. 먼지의 운명은 언제나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기 어렵다. 너는 왜 최선을 다하느냐?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47. 누가 빼앗겨야 하는지, 누가 집착하지 않게 된다. 48.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동행할게.

49. 인생은 처음처럼 심상치 않다. 50, 마음에는 맹호가 있고, 장미는 냄새를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아름다운 단어 1 마침내 그 강남의 연우를 위해 세상을 덮었다. 중국의 휘황찬란한 이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하는 영원히 고요하다.

-2 천년의 명성, 평생 너를 묻어버리고, 정교한 나라, 우습지만 왕의 생활은 없다. 여기서 놀았던 봉황 3 마리가 이곳을 따서 약속을 지키지 못한 채 하룻밤을 기다렸다. 그 이후로 강남 강북, 만리 울다.

-4 미인의 눈물을 한탄하고, 영웅이 죽고, 세상에 고난의 말이 많다. 산하는 늘 고요한데, 어찌 행복할 수 있겠는가?

-5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한동안. -6 박 비가 하늘을 파란색으로 염색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짓 없이 놀라움을 만들 수 있다. -7 기억해, 자단목은 아직 있어, 난 안 갔어.

-8 누가 세월 속에서 한숨을 쉬는가. 9 효한이 광활하고 번화함과 슬픔이 담겨있고 눈살을 찌푸리고 운명이 되어 과거가 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붉은 먼지가 메워지기 시작했고, 산강은 끝이 없었다. 초심 얼굴, 산산조각 난 악몽 무상, 인생은 비길 데 없다.

-1 1 강남 인물, 천수필성, 교만한 소망이 그의 몸에 어긋난다. -12 산하 인수인계, 너를 위해 미소 짓는다.

-13 울퉁불퉁하면 아쉬움이 없다. -14 세월에 가려진 지난 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은은한 슬픔을 가렸다.

-15 세월로 뒤덮인 꽃들은 모두 순식간에 텅 비어 있다. -16 사라졌고, 나는 여전히 건너편에서 너를 지켜주고 있다.

-17 그 번화한 슬픔은 결국 과거가 될 것이다. 실망하지 마세요. 평범함은 가장 아름다운 것을 위한 것이다. -18 너의 여행은 다시는 나의 만년을 볼 수 없다.

-19 긴 노래가 울 때, 이행할 수 없는 약속을 위해,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위해 결국 뜬구름으로 변한다. -20 너와 함께 하늘을 거닐고, 곳곳에 꽃이 가득하다.

-2 1 나는 젊고 성난다. -22 당신은 그 해, 그 달, 묵자 낙성 동쪽의 수양버들을 기억해야 합니다.

-23 광활한 대지는 칼이 부러지고, 번화한 곳이 있고, 노랫소리가 있는 곳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24 노래의 끝을 고려하지 않고 왕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낸다.

-25 누가 담배를 흩어 버리고 수직 및 수평 유대를 흩어 버렸습니까?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가지 의욕을 끊다. -26 산들바람이 젖고, 차연기가 불어요.

옛 꿈을 되새기고, 고인은 이미 갔다. -27 불 염색 단풍 숲, qionghu 노래 달, 긴 노래 1 층.

매년 꽃 전월 하순, 향긋한 술 한 송이. 물이 붉은 연꽃에 떨어졌는데, 옥청만이 들었지만 상황은 여전히 똑같다.

-28 옥대나무는 봉황여행을 쓴 적이 있는데, 사람은 빌딩이 비어 있고, 물은 빌딩이 비어 있다. -29 그는 미소를 지으며 세월 속에서 자신을 망쳤다.

-30 조용히 차를 마시고 이 장면을 짓밟을 수 있어 번화한 불꽃놀이. -3 1 붉은 먼지의 번잡함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32 난 내가 아니야. 너는 돌아서서 가라. 소주에 있는 것은 내가 아니다. -33 몇 번의 한숨, 여러 세대의 애환과 이별, 우습다,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34 잠시 지나가는 꿈 후, 나는 물가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이백이 Tianshui 에서 쓴 시는 무엇입니까? 이백이 천수에 쓴 시는 단 한 곡, 즉 남산시가 다음과 같다.

남산시 당 이백

이때부터 풍진이 점점 멀어져, 산이 높고 달빛이 춥다.

동천은 맑고 서탑은 하늘이 높다.

불등은 늘 밝고, 선방은 꽃이 비단 같다.

삼오승, 쿠퍼 천년이 있다.

1. 번역: 먼 곳에서 천수남국사에 와서야 이곳의 산이 높고 밤이 춥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천의 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서쪽의 고탑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절 안의 불자리 앞은 향기가 끊이지 않고, 선방 앞에 꽃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서너 명의 늙은 스님이 마당에서 바삐 향객을 맞이하는데, 여기 쿠퍼 한 그루는 이미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2. 고려 사항:

남국사: 간쑤 () 성 천수시 () 에서 남쪽으로 2km 떨어진 산골에 위치하여 5.7 헥타르를 차지하고 있다. 이곳은 나무가 울창하고, 쿠퍼삼천, 풍경이 수려하고, 새말 꽃향기가 있어 천수팔경 중 하나로' 남산쿠퍼스' 로 불린다. 이 절은 이미 1000 여 년 동안 건설되어 역대 시인, 시인들이 유람하는 곳이다.

4.' 천수의 색깔' 을 묘사한 1 첫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송나라: 주돈유.

첫 가닥의 붉은 먼지를 흔들어 깨어나 더 통쾌하게 취하다. 녹색 옷, 녹색 모자 일은 눈을 입는 데 쓰인다.

늦게 정봉에 가서 낚시를 하면 위아래가 초승달이다. 천수천은 한 가지 색으로 섞여 외로운 청록색 플래시를 보았다.

백화문 해석: 홍진 1 위, 어느 계절도 깨어나지 않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녹색 옷 녹색 모자, 서리를 입고 눈을 내리는 습관이 있다. 늦게 정봉에 가서 낚시를 하면 위아래가 초승달이다. 천리 물과 하늘이 하나같이 밝아, 외롭고 환해 보인다.

2, "wenqixi Wushan 관타" 송나라: 조심해.

하늘은 파랗고, 한 강의 가을빛을 물들였다. 설산의 용을 쏘자 바람이 곧 바다 위로 불었다.

약간의 빛을 세고, 하늘은 붉고 습하고, 흰 새의 밝은 돛은 곧고, 강을 사이에 두고 밤피리를 듣는다.

백화문 해석: 하늘이 푸르고 물이 맑아서 맑은 가을 경치로 물들었다. 강물의 조수는 거북이가 싣고 있는 설산과 같고, 잠든 용처럼 꿈에서 깨어난다. 강풍이 해면을 일으켜 마치 담을 세우는 것 같았다.

멀리서 일부 청산은 미인의 머리에 상투를 올리는 것 같고 안개와 녹색으로 가득 차 있다. 은은한 샤홍은 새로 짜여진 아사처럼 팽배한 습기를 띠고 있다. 지평선에서 흰 새가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하고, 밤에는 강 건너편에서 은은한 피리 소리가 들려왔다.

3, "원시 차 아들 짧은 불꽃 수확 잔여 꽃" 청나라: 나란성드.

천수가 귀신을 만나고, 뿔이 남서쪽으로 하얗다. Huan Huaxi 를 건너려면 꿈이 멀어질 수 없습니다.

백화문 해석: 하루는 하늘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아침 안개가 흐릿해 보인다. 서남 지평선의 한 귀퉁이가 점차 물고기의 흰 배를 드러냈다. 나는 천리 밖에 있는 집으로 돌아가 다시 배를 타고 라쿤화계로 돌아가고 싶다. 그러나 고향의 꿈은 멀고 동풍만 날려갔다.

4, "왕동정" 당나라: 유우석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거울이 없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백화문 해석: 가을밤 명월이 텅 비고 호수가 맑고 잔잔하여 마치 쇠갈구리 거울과도 같다. 아름다운 동정호와 군산을 바라보다. 정말 상상력이 있어요. 청록색의 군산은 정말 정교한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같다.

다섯째, "닝링 야박" 송나라: 한국 드라마

늙은 나무는 서리가 내리고, 한화는 늘어진다.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하늘은 파란색이다.

백화문 해석: 늙은 나무는 서리로 가득 차고, 찬바람이 불어오고, 삐걱 소리가 난다. 꽃에 한로가 응결되어 천천히 계속 떨어진다. 다만 마음이 망연자실해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눈앞의 물과 하늘이 파랗다.

5. 두보는 Tianshui 에서 어떤 시를 썼습니까? 두보가 막 텐수에 도착하여' 진주 잡시' 첫 곡을 썼다.

원문:

나는 사람들이 멀리 여행하기 때문에 슬픔과 고민으로 가득 차 있다. 간쑤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어서 걱정되는 시간이 너무 길다.

물이 떨어질 때, 어룡은 야행하고, 새쥐는 산에 떨어진다. 서정이 모닥불을 묻자 내 마음이 이 오래 머물렀다.

번역: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국민의 비참한 처지이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투항하기 위해 이번 장거리 여행을 했다. 마음이 착실하지 않기 때문에, 용계에서 가까울수록 배회한다. 내가 산 입구를 오를 때, 내 마음은 끝없는 슬픔으로 가득 찼다. 물에 빠진 강물과 텅 빈 계곡이 쓸쓸하고 퇴색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나는 서쪽으로 가면서 전방에 전쟁이 있는지 계속 묻고 마음속으로 한숨을 쉬었다. 나는 여기에 너무 오래 머무를 수 없다.

안사의 혼란 기간 동안 당숙종과 항력은 기회를 틈타 영무에서 계승하였다. 이후 현종과 숙종 부자간의 권력 투쟁이 더욱 심해졌다. 두보는 758 년 6 월 장안을 떠나 아이오와에서 1 년을 머물렀다. 두보 일가는 아이오와를 떠난 후 서쪽으로 전전하며 빗바람을 빼놓을 수 없이 빗줄기를 빗었다.

서기 759 년에 두보는 막 주금의 가을에 들어섰다. 이때 두보는' 친주 20 곡' 의 첫 시를 썼는데, 이후 문학사에서 혁혁하게 유명하다.

확장 데이터

시가 감상

첫 번째' 사람' 자는 대경지로 안사의 난란한 배경 속에서 백성들이 유랑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설명한다. 작가의 가정은 수천만 가구 중 하나이며, 그들은 여전히 곤경에 처해 있으며, 그들이 겪은 어려움도 수천만 가구 중 하나이며, 그들의 개인적인 감정도 대표적이다.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야 하기 때문에, 먼 여행은 좋은 일이지만, 사람에 따라 먼 거리를 여행하는 것은 심리적으로 맛이 없다.

두 번째 문장' 늦게 돌아왔다' 는 사실 마음속의 망설임을 표현하고 있다. "비겁하다" 라는 글자는 용산의 험한 산길과 초조함을 모두 표현하여 "늦게 돌아오는 것" 에 부합한다. 대지진에서 앞의' 두려움' 이라는 단어는 오는 기쁨이 아니라 극심한 슬픔이다. 이것은 다섯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가는 곳마다 앞길이 막막하여, 모두 슬픔이다.

세 번째 문장' 물에 빠지다' 와' 산공' 은 계절이 늦가을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쓰촨' 어룡' 과 산 속' 새쥐' 의 이름은 모두 도중에 있는 지명으로, 모두 도중에 있는 실제 장면으로 보인다. "물이 떨어진다", 늦가을에 강을 건너면 물이 적다. "산공" 나무는 고갈되고, 새쥐는 깊은 "가을" 이다.

서징의 결말은 모닥불인데, 오래 머물다가 가슴이 찢어지는 이 모든 것이 슬픔의 깊이를 드러낸다.

이 시의 상하 통일은 슬픔에서 시작하여 사람 때문에 늦게 돌아온다. 비겁함에서 슬픔, 낙화수, 공산초목, 모닥불, 시 전체가 일관되고 고도로 통일되어 있다. 곳곳에 가을이지만 이런 슬픔은 감상이 아니라 개인부터 국가까지, 나라에서 천지자연까지 이런 감정이 얽혀 있다.

바이두 백과-Qinzhou 잡시 20 편

바이두 백과-두보

6. 두보 천수시는 무엇이 있나요? Qinzhou Tianshui, 고대 Qinzhou, 고대부터 고위 인사, 유명 인사 방문이 있었다. 기원 755 년에 당현종 천보 14 년, 안록산, 사사명은 연이어 반란을 일으켜 한때 당도장안을 침략했다.

당현종은 촉국으로 도피했고, 태자 항력은 영무에서 등극하여 숙종으로 봉했다. 이때부터 현종과 숙종 부자의 권력 투쟁이 시작되었다.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고 정권을 장악하기 위해 숙종은 현종의 구신, 재상을 극력 따돌렸다. 첫 번째 개혁자로서 그는 면직되었고, 그의 동지도 연루되었다. 수도 대운사 사회자인 짱 공과 두보는 모두 방이다. 친한 친구 때문에 모두 연루되어 있다.

짱 공이 강등되어 홀로 주금으로 갔다. 두보는 화주를 떠나 군대에 입대했다. 안사의 혼란 이후 당나라는 성황에서 쇠퇴하고, 경제가 파괴되고, 정치가 점점 어두워지고, 게다가 관중의 가뭄과 병황마가 난무하고, 굶주린 사람들이 도처에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눈앞의 참상을 보고, 역경에 처한 자신을 생각하며, 무거운 서류 작업도 부담해야 한다. 두보는 정말 자신을 부양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여 직장을 그만두고 먼 길을 가기로 했다.

어디로 가야 하나요? 동부에는 여전히 전쟁이 있어서 우리는 거기에 갈 수 없다. 우리는 북쪽에서 말을 하지 않지만, 우리는 남쪽으로 간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서방의 주금만이 잠시 무사했고, 그의 조카 두조와 절친한 친구 짱 공들이 모두 그곳에 있어 두보의 장거리 여행의 목적지가 되었다. 서기 759 년, 당숙종 간원 이듬해 가을, 두보 가문 서행,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주금까지 왔다.

처음에는 두보 일가가 주금에 살았다. 주금 체류 기간 동안 두보는 고찰을 유람하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고, 시를 취재하고 썼다.

쇼위궁, 남국사, 태평사, 맥적산석굴, 절. 이 모든 것이 그들이 유람하는 곳이 되어 그들의 영원한 노래를 남겼다. 두보는 이 모든 것을 시서의 형식으로 기록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남겼다. 이것은 유명한 20 편의 시입니다. 주금 전후 3 개월 동안 시인 * * * 은 거의 100 편의 시를 썼고, 두생 두보와 함께 천수에 신비로운 문화적 색채를 띠었다.

두보' 진주 잡시' 중 하나: 근심이 가득하고, 사람이 멀리 여행하기 때문이다. 간쑤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어서 걱정되는 시간이 너무 길다.

물이 떨어질 때, 어룡은 야행하고, 새쥐는 산에 떨어진다. 서정이 모닥불을 묻자 내 마음이 이 오래 머물렀다.

잡시, 고대 시인의 흔한 화제는 대부분 감각을 위해 만들어졌다. 두보는 주금에서 많은 시를 썼지만, 그는 이 20 편의 시를 모아' 친주 잡시' 라고 불렀다. 이 시는 편지 대신 산해관 동료의 문의에 곧 대답할 것이다.

이 시는 서방에서 주금에 진입하여 주금을 떠나려는 의도로 끝났다. 송대의 린이지는 "능도의 시집은 그림책" 이라고 말했다.

남송유크장은 이 20 편의 시가 주금 () 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산천의 차이, 지기가 적당하고, 한 눈에 책이 모두 맞다." " 첫 대련이 주금을 보편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서기 755 년에 시작된 안사의 혼란이 이당 왕조의 국가 정세를 심각하게 훼손했기 때문이다. 전쟁 때문에 시인은 화주를 떠나 주금으로 갔는데, 길에서 만신창이가 보였다. 이른바' 근심이 가득하다' 는 주금에 이르러 그의 조카 두조와 주금에 있는 그의 오랜 친구 짱 공을 향해 달려갔다.

이를 "사람 때문에 가다" 라고 합니다. 두 번째 대련은 주금 진입 후 보고 들은 것을 묘사했다.

연련' 만귀룡체' 는 시인이 진주에 접근했을 때의 망설임을 표현했고,' 물에 빠지다' 는 시인의 눈앞에 있는 주금경상을 묘사했다. 물에 빠진 강물과 공곡이 쓸쓸한 분위기를 뒤덮고 있었다. 용은 옥룡강이며, 수현 서북, 새쥐산, 즉 새쥐산에서 발원한다. 웨이원현 서부에서 이곳의 시인은 주금의 풍경과 옥룡설산을 가리킨다. 끝대련은 시인이 서쪽으로 트레킹하면서 전방에 전쟁이 있는지 계속 알아보고, 결국' 이곳에 오래 머물 수 없다' 는 감개무량으로 시 전체를 끝낸다.

가슴 아픈 것은 공황을 의미하고, 오래 머무는 것은 체류를 가리킨다. 두보' 진주 잡시' 2 위: 주진성북사, 쇼위궁 중승경.

태산문은 고대이고, 단청야당은 텅 비어 있다. 월명엽로, 구름이 많고 바람이 많다.

위청은 무정하다. 그가 슬퍼할 때, 그는 혼자 동방으로 간다. 두보' 진주 잡시' 3 위: 주투통 통곡, 역도통 유사류.

루에게 항복한 사람은 수천 개의 계좌와 수만 명이 더 있다. 마초주가 땀을 흘리고, 후오백제는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젊었을 때 서양에 오면 자랑한다. 두보 \ "진주 잡시 \" 4 위: 옛 교변 원현, 가와하라 야유.

가을, 음음을 듣자마자 바람이 구름 속으로 흩어졌다. 혼자 집에 가기에는 너무 늦었다.

만 개의 당이 다 똑같다. 나의 경쟁 방식은 무엇인가? 두보 "진주 잡시" 5 위: 남사천마, 연원이 짙다.

구름이 없으면 온 산이 가을 풀이다. 용은 용의 일종이라고 말하지만, 여전히 늙었다.

사전을 애도하고, 등을 돌리고 서다. 두보 "주금 잡시" 6: 후건극성, 한절귀산변.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막고, 미금에 편지를 부치다. 선비는 검고 숲은 희다.

그것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과 맞먹는다, 나는 엽성 밖이 싫다. 두보 "주금 잡시" 7: 만중산, 고성곡.

교통 체증에는 폭풍이 없고, 야월은 세관에 없다. 국가는 언제 돌아옵니까? Loulan 아직 반환 되지 않았습니다.

연기를 오래 보았더니 몰락은 얼굴을 망치는 것이다. 두보 \ "Qinzhou 잡시 \" 의 8: 냄새를 맡고 근원을 찾다. 나는 천도에서 돌아가 소를 끌고 몇 리를 걸었는데, 만마는 이미 이렇게 멀리 갔다.

당신은 외딴 제비 를 보고, 카운티는 언제 열립니까? 동정 건아 피로, 창적 황혼 불어.

두보' 진주 잡시' 9 번째: 오늘 눈이 밝아서 연못이 좋은 보초소를 떠난다. 저지대에서 푸르러지고, 버드나무가 한참 동안 있다.

많은 조용한 일이 있어서 나는 별을 향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만약 내가 이것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교외에 있을 것이다. 두보 \ "Qinzhou 잡시 \" 열 번째: 운기가 쿤룬, 빗소리가 붐비고, 창족 아이들이 보고, 사신이 하원에 갔다.

불꽃놀이는 군막 속에 있고, 소는 마을에 있다. 내가 사는 가을 풀은 매우 조용해서 나는 작은 텐트 문을 닫고 있다.

두보' 진주 잡시' 제 11 곡: 쓸쓸하고 차갑고 추운은 낮았다. 오리올스는 날개를 치며 비가 오려고 하고, 독수리는 굶주려 진흙을 쪼아먹는다.

누가 엉겅퀴 문 북쪽에서 왔고, 한은 혼자 서쪽으로 갔다. 수재가 듣기를 기대하지 않고, 몰락하면 북삽을 듣는다.

두보' 주금잡시' 12 번째: 산남국사, 물이 북류천. 늙은 나무는 텅 비어 있고, 맑은 수로는 도시를 통한다.

가을꽃은 위험한 바위 밑바닥에 있고, 저녁풍경은 시계 옆에 있다. 나는 나의 슬픈 인생 경험을 한탄하고, 시냇물은 고요하다.

두보' 진주 잡시' 13 번째: 전동객곡, 수십파가 그 안에 있다. 등나무 줄기로 문을 가리고, 모래를 통해 대나무 물을 비춘다.

얇은 땅은 좁쌀로 변해야 하고, 양파는 호박을 심을 수 있다. 뱃사공이 가까스로 보답하니 복숭아꽃을 잃을까 봐 걱정이다.

두보 "진주 잡시" 제 14 곡: 고대의 점, 작은 하늘을 통한다. 신어가 지금 보이지 않는데, 천지의 말이 참되다.

남서쪽 근처에 나는 19 개의 샘이 있다. 오두막이 되어 낡은 백운변을 보내다.

두보' 친주 잡시' 제 15 곡: 바다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군마 사이에 유유히 있다. 객실에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본적은 번화하고, 방공은 돌려주지 않는다. 동과는 게으름을 피우고 족집게에 엎드려 쉬었다.

두보' 진주 잡시' 16 번째: 동객곡 동객호 벼랑곡으로 다른 산봉우리와 단절되었다. 석양은 두 마리의 새를 초대하고, 화창한 날은 구름을 말린다.

야인은 위험을 두려워하고, 대나무는 똑같이 나눈다. 나는 늙을 것이고, 아이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7. Tianshui 를 묘사 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2.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3, 긴 거리, 불꽃 놀이, 당신은 작은 파빌리온, 붉은 먼지가 굴러, 나는 다시 한숨을 쉬었다.

천수를 묘사한 문장 1, 결국 누가 현을 부러뜨리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자 막막했다. 2.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그리운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로 물든 잉크와 울음만 남았다.

3, 광활한 대지가 일검이 끊어지고 번화한 노랫소리가 어디에 떨어지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4, 그에게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5, 노래 를 보내, 노래 최종 흩어져 묻지 않는다.

6.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풀었다. 7, 현 끊기 를 듣고, 삼천 바보 휴식.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8. 산에 가지가 있는데 네가 좋아하는지 안 좋은지 모르겠다. 9. 먼저 잊은 사람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인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10.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그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1 1, 모든 꽃이 흩날릴 때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12, 1 년 봄, 미인이 늙고 꽃이 망했다.

13, 정수가 깊고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14,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가 끊이지 않는다.

15, 꽃처럼, 유년처럼,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지만, 처음으로 돌아갈 수는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