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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고기면의 역사

쇠고기 국수의 역사와 문화

란저우는 고대에 금성이라고 불렸다. 란저우에서는 황하가 도시를 통과하자마자 황하가 수천 년 동안 관개하는 가운데, 금성란주의 문명사는 먼 곳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란저우는 예로부터' 땅의 심장' 이라고 불렸다. 역사적으로 군사 요새로 실크로드의 중진 중의 하나이다.

청대 시인 장수는' 말 삼촌의 쇠고기면' 을 짱, 시의 전문은 이렇게 썼다.

비 온 후, 백마가 슬그머니 돌아왔다. 황하가 몇 차례 흘러서 길이 매우 나쁘다.

라면은 향기롭고, 말은 하나뿐이다. 맛있는 것은 오기가 쉽지 않아 고향을 멀리 돌아보았다.

일출은 진경을 읽고, 황혼에는 백탑을 세웠다. 분향탄식, 쇠고기 국수만 바라다.

산에 들어선 것은 오천이 아니니, 마음은 반드시 맑을 것이다. 산이 고요하고 파도가 급하니, 너는 선경에 들어가고 싶어한다.

시는' 마할아버지 쇠고기면' 의 맛을 묘사했다.

장 슈가 대련에 쓴 것처럼:

떠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맑은 국물의 진한 맛에 감탄했다.

여기에 와서 마씨 댁의 완벽함을 직설적으로 말하다.

이 밖에도 시는 란주의 몇 가지 중요한 관광지 (예: 금성, 백마랑, 백탑, 오천산 등) 를 묘사하였다. 또 다른 시에서 장서는 김성관과 백마랑을 이렇게 묘사했다. "바위에 기대어 서 있고, 백척봉웅관, 서역인후가 여기에 있다. 백마 소리는 밤낮으로 울리고, 청루는 언덕을 비춘다. " "갈란현 지속물" 에는 "금읍이 격류하여 우레와 같은 소리가 난다" 고 기재되어 있다. "수리 갈란 현지" 는 "물을 닫을 때, 돌이 용솟음치고, 눈이 용솟음치며, 백마파라고 한다" 고 묘사했다. 이 말들은 나로 하여금 늙은 백마랑의 풍경을 보게 하고, 지금 본 백마랑은 늙은 백마랑보다 훨씬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마랑, 백마랑, 백마랑, 백마랑, 백마랑, 백마랑, 백마랑) 백마랑' 은 물이 사람의 삶에서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알려준다. 물이 없으면 세상은 아름다운 것을 많이 잃을 것이다. 한쪽이 한쪽을 키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라의 역사, 군의 야망, 집의 계보는 인류 역사 문화 전승의 중요한 방면이다. 나라에는 기개가 없고, 군현에는 역사가 없고, 가문에는 계보가 없고, 인류 사회의 역사는 텅 비어 있을 것이다. 중국 음식 문화의 전승도 마찬가지다.

회경 (오늘 하남 초작) 은 예로부터 인걸지령으로 자원이 풍부하고 풍경이 수려하며 기후가 적당하다. 전국은 위 () 에 속하고, 한은 하노이군 () 에 들어간다. 후위 () 는 회부 () 를 설치하고 원대 () 는 회맹로 () 로, 명대 () 는 회경부 () 로 바꾸었다. 이 때문에 민국은 2 년 (19 13) 폐지된다. Huaiqing 카운티 아래 aibo 카운티는 Jiaozuo 시에 속한다. 1927 손중산 선생이 주창한' 자유 민주주의 평등 박애' 를 바탕으로 박애현을 건립한 아이보는 예로부터 양질의 쇠고기면을 만드는 원료가 풍부했다. 예로부터' 백옥죽순 채찍 비취마늘, 채식무 생강' 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더욱' 오미조리 쇠고기 국수' 가 있었다. "삼민수석 천명" 의 민속.

그 깊은 내포는 향, 정, 아름다움, 야, 정, 예라는 여섯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이 여섯 글자는 음식 활동 과정에서 음식의 질, 심미 체험, 감정 활동, 사회 기능의 독특한 문화적 함의를 반영한다.

가경년, 간쑤 동향족 말은 와이경부 (이 하남 박애현) 인 진위경 () 에게 수채 진가우육면 기예를 배워 란주로 데리고 역사상 첫 란저우 우육면관을 열어' 마씨 삼촌 우육면'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앞으로 200 년 동안 진위경과 그의 후손인 진위림, 진화생, 진협생은 란저우 쇠고기면의 기준을 통일하여' 일청 (탕), 이백 (무), 삼청 (고수마늘), 사홍 (고추), 오향 () 을 사용했다 즉, 쇠고기 수프 밝은 색상; 무는 희고 순수하다. 고추기름은 선홍색을 뿜어낸다. 고수마늘 묘목은 신선하고 청록색이다. 국수가 부드럽고 향기롭다.

회경부 안토시아닌재 진가 차효노탕 쇠고기면과 정통 마씨 우육면은 영원히 그리워진다. 이것은 많은 쇠고기 국수 미식가들의 마음이며, 많은 쇠고기 국수 애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마씨 아저씨의 쇠고기 국수는 하남 박애수채 진가의 쇠고기 국수와 똑같다. 200 년 동안, 그것들은 줄곧 기억에 남는다. 쇠고기 수프의 비결은 싱싱하고 부드럽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며, 씹을수록 향기롭다. 쇠고기 덩어리는 견갑골, 쇠고기, 힘줄, 고기의 여러 부위를 적당량 사용하는 것 외에도 간, 흙닭, 우골조림으로, 고기는 특제 양념 소스로 조리한다.

란저우와 아이보는1000km 떨어져 있고 국수 한 그릇이 두 도시를 잇는다. 20 18 12 19 인민일보는' 한 그릇에서 40 년 변천' 이라는 제목의 문장 기사를 보도해 당과 국가언론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중국 * * * 당망, CCTV, 양광, 신화사 및 국내외 200 여 개 언론매체가 다투어 보도와 전재를 하며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문장 란저우 쇠고기 국수 한 그릇에서 중국의 개혁 개방 40 년의 큰 성과를 보여 주었다. 40 년의 개혁개방을 거쳐 중국은 세계가 주목하는 성과를 거두었고, 인민의 물질적 생활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사회문명의 수준도 전례가 없었다. 우리는 이 위대한 시대에 살면서 오늘날의 경제 비약과 국가 안보를 목격했다. 끊임없이 쇄신하는 국민총생산 외에도 오늘의 행복한 생활에 대한 국민의 진심 어린 찬탄이 있다. 사람들이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40 년의 격변은 주변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의식주 조건의 큰 개선에 있다. 개혁개방 40 년 동안 쇠고기 국수 한 그릇의 변화를 보면, 소견으로 볼 때, 뭔가 다른 맛이 있어,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혁명언)

문장 (WHO) 는 특히 "사실 이 국수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어 시급히 개발해야 할 풍부한 광산이다" 고 강조했다.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라면은 도시화가 진행됨에 따라 전국으로 향했고, 향기가 중국에 퍼져 민족 식단을 풍부하게 했다. 라면은 서북으로 들어오기 전에 하남 진위경의 집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집안은 원래 한의사 집안이었고 요리의 대가였다. 쇠고기 수프 냄비를 끓이려면 20 여 종의 한약이 필요하다. 심오하고 심오한 한의학 문화와 양생의 길도 탕면 한 그릇에 녹아들었다. 중국의 일부 음식 문화는 연속적이고 민첩하다. 소비 업그레이드 비밀번호를 해독하는 전통문화는 금열쇠이다. "라면에 담긴 심오하고 심오한 중국 음식문화가 소비 업그레이드의 관건이라는 점을 논술했다. 어떻게 개발하느냐는 진위경의 집이 남긴 수많은 비법과 음식문화에서 발굴을 시작해야 한다. 이 일은 의미가 깊고 임중 길은 멀다.

마씨네 쇠고기면의 비결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마씨 아저씨의 장쇠고기 맛, 가장 중요한 것은 보채진차 쇠고기면의 사오러우면입니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씹을수록 향기롭다는 것이다. 장조림을 먹는 사람이 많고, 게다가 물건을 사서 집에 가져가면 쇠고기를 끓이는 국물이 더 많아진다. 국이 진하고 걸쭉해서 쇠고기면이 맛있어요. 그래서 쇠고기면을 먹으면 먼저 수프가 진짜라는 걸 알 수 있어요.

두 쌍의 대련이 있는데, 대련에 말 할아버지라고 적힌 쇠고기 국수 가게가 호황을 누리고 종업원이 열심히 일하고 있다.

첫 번째 부분: 말 할아버지는 3 피트 난로에 쇠고기 국물을 끓여 뜨거운 불을 지폈다.

한마디로: 종업원은 식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일했다.

수평 승인: 높은 기술과 성실

또한:

첫 번째 부분은 숟가락으로 국수를 뽑고 냄비의 수호자인 척한다는 것이다.

결론은: 큰 그릇을 들고 두 조각을 먹으면 금성산 신선이라고 할 수 있다.

말 아저씨' 로 변장하다.

마할아버지네' 는 냄비 가장자리를 전쟁터로 하고, 재료 선택이 엄격하고, 요리가 정교하며, 식객이 금성의 살아있는 신선이 되게 한다.

마씨네 쇠고기면의 절기는 토핑과 국물에 있다. 쇠고기는 냄비에 한 시간 동안 끓인 후 담탕을 시작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언제든지 끓일 수 있는 온도를 유지해야 한다. 마네의 쇠고기 국수는 평균 25 인분의 삶은 소고기탕을 사용한다. 쇠고기 국수는 고소하고 맛이 아주 좋고 단아하다.

국수를 냄비에 넣고 익힌 후 건져 그릇에 넣고 육개국, 무, 부유를 국수에 붓는다. 끓인 라면에 맑은 국물을 붓고 소고기정 (또는 소고기조각), 고수, 마늘을 곁들여 새빨간 고추기름을 곁들인다. 추위를 물리치고, 위한을 치료하고, 류머티즘 류머티즘, 자음신장, 강신건체의 역할을 하여 영양가치가 매우 높다.

수프 만들기:' 마집 아저씨 쇠고기면' 은 와이경부 (현재 허난성 박애현) 의 방식을 이어받아 수채의 진씨차 국물 쇠고기면을 정화했다. 그것은 국물을 각종 신선한 맛의 원천으로 삼고, 국물 사용에 치중하고, 탕을 잘 끓이며, 특히' 노탕' 과' 맑은 국물' 의 변조를 중시하고, 맑고 맑은 것을 맑은 국물로 하고, 걸쭉한 것을 국물로 삼고, 진흙탕이라고도 한다. 이 대련은 말 할아버지의 쇠고기 국수가 당시 지명도가 높았음을 설명한다.

첫 번째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촌 마의 명성은 멀리 방송됩니다. 모두들 그를 천왕이라고 부르는 것을 탓하지 않는다. "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쇠고기 국수 손님들은 문을 사이에 두고 침을 흘리지 못한다."

장기간의 실천을 거쳐 쇠고기, 뚱뚱한 닭, 쇠고기를 주요 원료로 하여 23 가지 양념으로 만든 노탕. 끓이고 끓어오르면 주재료의 풍미가 국물에 녹아 매우 신선하다. 쇠고기 국수에서 제일 맛있는 수프입니다. 맛있을 뿐만 아니라 비린내도 없다. 걸쭉하고 순후하며, 향긋하고 향기롭고, 음양을 돋우고, 음허를 메운다. 양혈안신, 바람을 없애고 비장, 폐, 신장경에는 비장익폐, 고신익정 작용이 있다. 수프의 비법은 청대 재자, 청화수택 진씨 타이로드 국물 쇠고기면 전인 진위경이 저술한 것으로 손서는 보존된다.

광서년 동안 태생과 아들이 배회하러 간 절친한 친구, 오천서원 산장 황, 그리고 출발할 때 할아버지 진위경이 아들 임과 손자에게 쓴 가서를 되찾았다. 이 수서의 제목은 왕위의 시를 인용했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잔디가 봄에 다시 푸르러졌는데 내 손자가 돌아왔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가 높이 날고, 너의 아들은 혼자 먼 길을 간다. 카 다몬 청소년 조화, 강한 백 배. 봄바람 초목 향기, 당귀 회경루 향. 신록이 왔다. 라일락 꽃이 피었고, 꽃이 빽빽하게 피었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백리향의 풀은 정말 잎이 무성하고 향기가 넘친다. 길은 멀고 수리는 멀지만 산은? 너는 강도를 피하고 소택으로 돌아간다. 차 앞에는 길상옷 마홍포를 입고, 밤숙팔각루, 아침에는 고수국을 마신다. 마량은 천리를 행할 것이고, 노란 꽃이 도처에 있을 때, 사벽옥서수석상경: 월산강탕회향콩, 고기를 삶아 사발을 채우는 것이 비싸다. 기저로를 통과하다.

비문: 위경은 자림손자와 서양을 보냈다.

천웨이팅 들은 줄곧 사상에 휩싸였다고 한다. 손자와 조화가 처음으로 집을 떠났다. 금방 헤어졌지만 일찍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오랫동안 돌아오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서예 시작은 이백의 시를 인용하여, 새가 많고 귀자가 홀로 멀다. 나는 나의 외로움과 무력함을 썼다. 산이 높고 길이 길고, 길이 험난하지만, 나는 더욱 확고하다. 자연에서 위로와 기탁을 구하고, 기이한 상상력과 교묘한 구상으로 산수와 노탕소고기면을 만드는 23 가지 양념을 생명으로 삼고 싶다.

붓글씨 끝 "사벽옥서 삼수석상경: 월산강탕 아니스콩, 삶은 고기 버클 사발 비싼 바빠요. 기저 포위로를 통과하다. " 첸 weijing 소원 및 기타 손자 첸 hesheng 반환, 용인 약혼녀 시 시 (서향문 출생) 쓰기 커플, 리 구룡 스토브, 유명한 스콰이어 이웃, 리 shuishi 환영 썬 하시기 바랍니다.

마아버님 쇠고기 국수의 열기는 이 대련에 잘 나타나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마사부는 구름 속을 거닐며 인양, 배 튀김, 양념을 삶아 인간의 맛이 극에 달했다.

쇠고기 수프는 자유롭게 끓고 대나무, 마늘 싹, 고수 한 조각을 곁들여 입맛이 활짝 열리는 것을 느꼈다.

소고기 슬라이스나 조각을 국수에 올려놓고, 고기가 향기롭고 느끼하지 않고, 식감이 뒹굴며, 국물이 신선하고, 국수가 씹는 힘이 있다. 담백한 짠맛을 좋아하든 매운 산을 좋아하든 쇠고기 국수 한 그릇은 상상을 초월하는 만족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마집 아저씨 소고기면" 의 9 자 고전은 "국물이 맑고, 고기가 바삭하고, 얼굴이 질기다" 입니다. 노인들은 최고급 쇠고기 국수는 마네의 쇠고기 국수로 소두육, 물폭배 등 냉열채소를 곁들여 란저우 쇠고기 국수의 왕이자 지존이라고 말했다.

말의 쇠고기 국수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말의 물이 배탈과 장조림 (머리) 고기가 그의 절기라고 말할 수 없다.

로봇 학습의 대가인 장숙은 일찍이 말할아버지의 쇠고기면을 공동으로 제안한 적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맑은 국물 쇠고기 국수, 향기가 넘치고, 세 그릇을 먹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는 것이다.

결론은 "물이 배탈이 맛있지만 두 가지 요리는 많지 않다" 는 것이다.

반줄은' 말 아저씨 집' 이다.

물이 터지는 것은 줄곧 북경의 한 가지 음식으로, 소와 양이 배를 터뜨리는 것을 위주로 한다. 물이 배탈이 난주에서 이미 시대에 뒤떨어져서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마씨 아저씨가 소배를 물로' 터뜨리는' 방법은 베이징과 같다. 다만' 터지는' 시간과 양념이 다르다. 하남 에보 진위경으로부터 물려받은 특수한' 폭발' 배재로 위장의 다른 부위에 따라 가공된다. 폭배를 먹을 때는 불의 정도에 주의해야 하고, 바삭하고 부드럽다. 끓는 물에 배를 "터뜨리기" 위해서는 냄비가 배 부위에 따라 나누어 삶아야 한다. 란주의' 물 폭발' 시간은 소삼단 20 초, 소두인 16 초, 적당한 폭발은 봄눈이다. 불이 지나가면 하리바로 변하기가 어려워 갉아먹기가 쉽지 않다. 튀긴 배를 먹으려면 양념을 찍어야 한다. 양념은 마할아버지가 특별히 준비한' 튀김' 배재료, 고수, 마늘 주스, 고추기름입니다. 식객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준비할 수도 있다. 폭배는 단독으로 먹을 수 있고, 쇠고기 국수와 술을 곁들일 수 있다. 신선한 배를 제외하고 쿵푸는 모두' 폭발' 하고 있다. 폭발 시간이 딱 맞아야 한다. 덜 익거나 너무 익으면 덜 익거나 너무 익혀도 바삭하지 않고 씹지도 않는다. 그래서 그것의 품질 기준은' 바삭바삭' 이며, 부위마다 다른 불을 파악해야 한다.

커플 증거 가 있습니다:

위: 물이 배탈이 나고 봄노래 눈.

아래: 엄마 할아버지 가족은 옆방에서 바인을 즐긴다.

횡배치: 비위가 즐겁다

남양우의 복부 색깔이 노랗다는 것은 풀을 뜯는 소임을 나타낸다. 남양우배는 세계 최고의 우배 중 하나이다. 단백질과 저지방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국제시장에서 얻을 수 없는 고급 소배, 특히 남양우배는 그 색깔, 향, 맛, 이름, 질, 섬세함, 특색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배를 자르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자를 때는 질감에 따라 네 가지로 잘라야 한다: 우배, 우배, 우배 끝, 우배 두툼한 머리. 배를 가르고 나서 잘게 썰어야 한다. 다른 부분은 조각, 세그먼트, 선 등으로 잘라야 한다. 블라인드는 13mm 정도 잘라야 하고 복부는 가급적 얇습니다. 칼법은 가지런하고 획일적이며, 두께가 적당하다.

마장소고기의 제작은 진조상이 물려준 사오소고기 레시피를 채택하여 8 가지 양념, 색깔, 향, 맛만 모두 갖추고 있다. 마씨 아저씨의 장조림은 엄격하게 골라서 2 년 정도 자란 소는 크기, 육질, 고기 두께가 거의 일치한다. 고탕을 위해 라일락, 팔각, 회향, 후추, 방향제, 곽 등 8 가지 향신료를 준비했다. 원산지는 고정되고 신선하며 깔끔해야합니다. 제작 과정은 조금도 빈틈이 없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장조림을 날씬하게 하고 장작은 하지 않고 독특한 풍미가 진하고 부드럽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게 할 수 있다. 이런 방법으로 만든 장조림은 맛이 맛있을 뿐만 아니라 비장을 활성화시켜 폐를 보충하고 신장익정 작용을 한다. 쇠고기 장조림이라고 하지만 쇠고기가 솥에서 나올 때 소스를 고기에 붙이고 잡아당기면 깨지지 않고 흩어지지 않고 뚱뚱하고 느끼하지 않고 여위고 연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공예에서, 요구 사항은 반드시 고육이 정교하고, 조미료가 정교하며, 제작이 엄격하다는 것이다. 동시에 세심한 일과 완제품은 우수할 수 있다. 장소고기는 푹 삶아야 하고, 빛깔은 짙은 갈색이고, 날씬하고 장작이 없고, 기름기가 빛나고, 초점이 없고, 연하고, 오맛이 진하고, 뚱뚱하고 느끼하지 않고, 짠맛과 향이 무궁무진하다.

청대 학자 소가의 출생은 죽향 아이보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고향의 대나무와 시냇물을 특히 좋아한다. 그의 시' 영단림 잡영'' 오솔길은 시내를 따라 돌고 도원은 끝이 없다. 마을 밖에는 물이 있고, 곳곳에 대나무를 집으로 삼고 있다. 여름에는 갈증을 풀고 차는 식은비가 외상을 쌓는다. 동음이 노부인을 만나면 세상은 작다.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사람들은 여전히 매우 익숙하다. 다음 시는 위대한 학생인 진위경의 아들 진위린이 쓴 것이다. 그는 전임 쇼가지의 수법으로 쑤저우 마을의 아름다운 환경, 즉 콩고개 가지가 올라가고 대나무 숲이 쑤저우 마을을 에워쌌다. 팔각의 성홍빛 가운은 연보라색 미소로 가득 차 있다. 봄모래가 녹색을 비추고, 향계가 뛰다. 8 월 계향은 당나귀를 타고 사직의 노인을 탄식한다. 박애하는 수채촌도 마찬가지다. 시냇물이 둘러싸고 대나무 숲이 둘러싸여 있다. 봄에는 라일락이 온 산에 가득하고, 봉오리가 피어나고, 한여름의 향기는 여전하다. 열세 줄위정, 열네 살에 국자감, 사향의 명성전. 현지 차쇠고기의 영감을 받아 웨이징의 조상은 조상의 비법을 바탕으로 사오쇠고기 비법을 개발해 반복적으로 맛보고 개량해 핵심 팔미요리 비법을 총결했다. 진위림은 아버지의 방법을 참고해 사오소고기의 레시피를 시 한 편에 담았으며, 낭랑한 상구 () 로 후세 사람들의 기억을 용이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레시피는 8 가지 향료를 사용했는데, 나라는 영원히 감초이고, 향은 백지이며, 속칭 왕향이라고 한다. 봄사를 사인으로, 양춘시 춘사를 상품으로 삼다.

첫 번째 문장은 카 다몬, 비장과 위장에 도움이 되는 양념을 소개한다. 1 년 봄보다 콩은 더욱 생기발랄하고 봄기운이 완연하여 쑤저우 마을의 환경이 아름답다는 것을 한탄할 수밖에 없었다. 두 번째 문장, 팔각, 붉은 가운, 정향은 그 속에 숨어서 화홍류녹색, 소택은 봄빛이 즐겁고 푸르고 푸르다. 세 문장 중 봄사와 향신료는 문장 속에 숨겨져 있고, 채식의 원천인 녹수 청계는 문장의 끝을 잊지 않는다. 시 말 장 나귀 거꾸로 가는 이야기-모든 것을 돌아보고 마지막 양념을 끌어낸다-구오 () 는 후세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심사숙고하고, 선을 선택하고, 고치기만 하고, 심사숙고하고, 뒷걸음질 치도록 경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쨌든 정통 란저우 쇠고기 국수와 란저우 쇠고기 국수 복합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부: 봄이 오고, 행복이 오고, 사계절은 쇠고기 탕면을 아쉬워한다.

2 부: 가을의 높고 상쾌한 손님들이 만당하다. 말 할아버지에게 절을 한다.

수평 비평: 봄이 가을로 간다

횡배치: 한 향과 두 아름다움

제 1 부: 한마음 한뜻으로 한차례 바람이 불면, 한 칸은 반드시 향할 것이다.

2 련: 음식, 음식, 음식, 음식, 음식.

복성', 민간 전설의 신. 전설에 의하면 그는 모두에게 길조, 행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한다. 부흥의 기원은 매우 이르다. 당나라 도주에서 난쟁이가 태어났다고 하는데, 요 몇 년 동안 조정의 장난감으로 보내졌다고 한다. 일명' 복신' 은 도교에서' 위자황제' 라고 불리며 민간에서 존경을 받는다.

"록성", 일명 "문창성" 은 선인들의 수호신으로, 인간의 명리를 관장한다. 과거 제도로 그는 민간에서 존경을 받기 시작했다. 그의 이미지는 마치 궁중 관원처럼 고귀하고 비범하다. 심루는' 즈통신' 장아자, 일명' 문창제' 라고 한다. 사람들은 매우 존경한다. 그의 이미지는 마치 궁중 관원처럼 고귀하고 비범하다. 복록은 복화로의 지위를 가리킨다. 복록 전통 길조 도안은 박쥐 (복) 과 꽃사슴 (사슴) 의 해음으로' 복록' 을 상징한다. 마숙은 지식과 지혜로 부를 추구하는 동시에, 더 중요한 것은 도덕을 밑줄로 하고 사회적 책임을 밑줄로 하는 양심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야 복이 있어야 안심할 수 있다.

복록각

첫 번째 부분: 빈지푸에서 사계절 상록수에 이르기까지

결론: 문이 열려 있고 고객은 모두 돈이다.

장수성' 은 장수의 신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수한 펑조가 죽은 후에' 수성' 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옛사람들에게 장수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붉은 두루미의 머리가 높이 솟아올랐다. 행운장수의 연장자로 수성이라고 불리며 남극의 조상과 남극의 신선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노인을 공경하는 것이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라는 것을 상징하며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오래된 풍습이다. "희신" 은 사람들이 상서의 신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사람은 항상 불행을 피하고 행복을 추구해야 하기 때문에 서신을 만들어야 한다. 결혼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므로 경사라고도 한다. 물론, 결혼식은 희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옛 풍습에 따르면 신부는 반드시 희신 앞에 앉아야 한다. 경사, 아이의 보름달, 노인의 생일은 왕왕 여기에 있다.

수희재

첫 번째 부분: 축하하기 위해 말의 집에 오십시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맑은 물 매트의 수명은 무한합니다.

"관청" 으로 승진하려면 반드시 덕재와 재능을 겸비하고, 업적을 중시하고, 대중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 청렴결백한 우수 간부를 선발하여 간부 중에서 성실한 사람이 존중받고 중용되는 좋은 가이드를 형성하다.

관복당

첫 번째 부분: 심양 상후 사랑 백설 독일 고위 관리

두 번째 부분: 와인에서 바인을 맛보십시오.

복록각, 수희재, 관복청은 마할아버지 댁의 세 개인실로 각각 복록소고기면, 코뿔소 소고기면, 관복소고기면을 대표한다.

맛집 외에 마선생은 손님 편의를 잊지 않고 화장실 문의 대련에 글을 썼다.

위: 단단히 앉으시고 오시면 시를 찾으세요.

다음: 외출 후 마음을 풀고 청천을 들어라.

횡배치: 청청세계

위: 편리한 문 열기,

아래: 뒷지분의 후유증을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수평 적 비판: 공공 비판의 땅

한 지방의 간식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것은 그것이 실은 지역 문화, 반영된 지방 풍속에 있다. 이런 의미에서 란저우 사람들은 정말 하남 박애의 수채진가 쇠고기면과 마씨 나리 우육면을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발양하여 전국, 전 세계로 밀어 넣었다. 쇠고기 국수 제작 수단이 독특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 외에도 쇠고기 국수가 만든 분위기 덕분입니다. 란저우 사람들은 쇠고기 국수를 먹는데, 일종의 기분, 일종의 기세, 일종의 매너를 중시한다. 그들이 보기에 수프는 순하고, 쇠고기는 부드럽고, 라면의 스타일은 다양하고, 국을 떠는 것은 빠르며, 국수를 먹는 것은 전심전력으로 해야 한다. 뜨거운 쇠고기 국수 한 그릇이 올라왔을 때, 란저우 사람들의 또렷하고 선명한 심미, 소박하고 집요한 기질, 호방하고 열정적인 서북정신이 순하고 널리 스며들었다. 이것이 바로 란주이다. 대립의 풍미가 이곳에서 융합되어 서북고원에 평온을 가져다주고 장거리 여행객들에게 위안을 가져다 준다. 중화민족은 두 먼 곳, 박애와 란저우에서 생명의 샘의 깊은 우물을 팠다. 저기 huaiqing, 그리고 주둔 했다 우리가 밀레니엄 고원을 건너 자랑 스 러 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