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북두칠성은 무엇을 관장합니까? 슈 티안, 티안 시안, 천령, 천천, 우항, 개양, 영광. 그것의 중심은 하늘, 은혜는 땅, 배려는 사람, 힘은 때, 균형은 소리, 개양은 법이다. 큰곰자리 Eta 는' 진서' 별이 손바닥을 회전시킨다. 천지가 변화를 주도한다. 천권 균형 우항은 무게의 균형이다. 개양은 개양이다. 등불을 흔드는 것은 등불을 흔드는 뜻이다. (도가)
질문 3: 장주주전자 장거리 후진차 기술 제 1 식은 팔선임수이다.
팔선, 이녕양,,, 호경, 블루채화, 한경복, 카오.
팔선 () 이 물에 임하여 온 세상이 솟아오른다.
제 2 종 칠성조수
칠성, 수천, 전현, 천마루, 천천, 우항, 개양, 요광.
칠성은 물을 비추고, 세태는 서늘하다.
제 3 식 육합어수
육합, 하늘, 땅, 동서남북,
육합어수, 민만.
네 번째 부류 오행생수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
오행생수, 음양이 조화되다.
다섯 번째 네상은 변하기 쉽다.
네 개의 이미지, 바람, 물, 흙, 불,
사방이 물처럼 변하여 건곤이 무섭다.
여섯 번째 세 번째 인재가 고인 물
삼재, 하늘, 땅, 사람,
삼재에 물이 고여 만물이 창성하고 천하가 태평하다.
일곱 번째 유형의 두 가지 악기와 물의 결합
두 가지 악기, 음악기와 양악기,
두 기구가 합쳐지고, 여러 법이 하나로 합쳐져, 비바람이 손색이 없고, 소나기가 내리지 않는다.
제 8 식 태극은 물과 같다.
태극은 태어날 때부터 약속이 없어 만물을 파생한다.
태극은 물과 같고 큐슈는 통일되어 천하가 태평하다.
제 9 식 백천환수
백만 달러가 세계 각지의 물에 투입되었다. 만사에 만물은 모두 변하지 않는 법칙을 가지고 있어 도가의 참뜻에 부합한다.
강이 합류한다는 것은 도가 말했듯이 일명 이삼 일이다.
열 번째는 물에 갇혀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천주 이빙은 흥풍이 파도를 일으키는 백룡을 굴복시켜 쇠자물쇠로 잠그고 연못에 갇혀 있었다고 한다. 오늘날 뚜지앙옌 관광지에는 아직도' 졸룡담' 이 하나 있는데, 백룡이 그 밑에 잠겨 있다고 한다.
제 11 식 응룡이 물에 들어간다.
이 바둑은 천주 이빙이 물을 다스려 용을 떨어뜨리는 것과 같다. 악룡이 물속으로 뛰어들어 갇혔다.
제 12 식 구름컷과 물컷
전하는 바에 의하면 쓰촨 주인 이빙은 초조하고 열매가 없어 병 입구를 베었다고 한다. 이빙의 아들, 민간은 이지로 () 라고 불리는데, 하구 얼랑 () 의 진군자 () 가 삼첨양날의 칼을 주조하여 병 입구를 쪼개어 치수 관리의 큰 난제를 해결했다.
제 13 종 현하 배수
이 레시피는 뚜지앙옌 국제 청명절에서 나온 것으로, 나무 울타리로 망망한 봄물을 차단한다. 물이 올라오면 나무 울타리가 철거됩니다.
열네 번째 부류의 장하가 물을 거두다.
치수자에게는 소홀함이 상상이고, 막음은 하급이다. 홍수를 수리로 바꾸는 것은 일반인들에게는 더욱 불가능하다. 이 수법은 역대 청성산도사가 천사 이빙을 찬양하기 위해 창건한 것이다.
제 15 식 이동산 충수
번뇌를 이익으로 바꾸면 자연히 장애물을 물리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쓰촨 주의 주인 이빙은 그 오묘함을 깨닫고 산을 옮겨 물을 채워 홍수를 수리로 바꾸어 온 국민에게 유익을 주었다고 한다.
제 16 식 만원 반환
도가 () 는 만사에 만물에는 모두 자신의 법칙이 있고, 고민이 있으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빙은 물을 다스리고, 고민을 이익으로 삼지만, 도가의 참뜻에 부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