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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계탕' 은 무슨 뜻인가요?

닭고기 수프: 심령계탕' (저자: 잭 칸필드, 마크 핸슨) 은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시리즈 책 중 하나이다. 그것은 짧고 용맹한 언어로 독자에게 철리가 가득한 작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작가는 항상 다음과 같은 원칙을 따르고 있다: 간단한 언어로 세계에 대한 진실한 느낌을 표현한다. 다정하게 다채로운 인생을 이야기하다. 구석구석에서 진실한 횃불을 켜라. 모든 향기가 세상에 퍼지게하십시오. 진심을 마음의 충돌에서 영원으로 굳히게 하다. (나중에 정신이나 심리에 유익한 철리적인 단편 소설을 가리킨다.) \x0d\ 진정한 문학 요구는 더 높고, 소재를 자유롭게 활용해 사회시대의 각종 인문적 정서를 표현할 수 있지만, 반드시 일정한 문학적 가치가 있어야 한다. \x0d\x0d\ 치킨 스프 쓰기 미드필더 휴식 \ x0d \ 2065 438+04 6 월 10 화요일 베이징 청년보 \ x0d ◎ 탕산 \ x0d \ 페이드 아웃 \x0d\ 정에너지 20 12 이후' 닭고기 수프 문학' 이 침체되면서 독자들은 새로운 침체기에 접어들거나, 어제의 여온이 머릿속에서 지워질 때까지 새로운 부어문장에 감동받지 않는 것 같다. \x0d\ 시장 간헐기에 닭고기 수프를 쓴 작가들은 불행했다. 그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독자들은 본능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친구, 이거 베끼는 거야? 이것은 표준 쓸데없는 말이다. 베끼지 않으면 닭고기 스프 문학은 어디서 오나요? X0d \ "심령계탕 \ 전생 \x0d\" 심령계탕 \ "은 천주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기원 5 세기 정도에 형성되었다. \x0d\ 규정에 따르면 부활절 40 일은 대단식 (사순재라고도 함) 이다. 사순재 후 첫 수요일에 신도들은 교회에 가서 미사에 참석할 것이다. 14 이상 사람들은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18 이상 사람들은 하루에 한 끼만 먹는다. 영양을 보장하기 위해 교회는 신자들을 위해 계란탕과 채식, 즉' 좋은 영탕' 을 준비하는데, 속칭' 심령계탕' 이라고 불린다. \x0d\ 이런 수프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에서 1500 년 유행했고, 그들은 마침 현대화의 선두주자였다. 막스 웹의 관점에서 볼 때 현대화는 증기기관의 결과가 아니라' 청교정신' 의 산물, 즉 검소하고 근면하며 삶을 위해 분투하며 천국이 지구에 세워질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인류 사회가 오랫동안 정체된 것은 도덕, 종교, 전통에 대한 미신이 우리를 속박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청교정신' 이 인류를 매력에서 벗어나 운명의 주도권을 되찾은 것이다. \x0d\ 이런 관점에서 보면' 심령계탕' 은 성탕 한 잔으로 보이지만 맥스 웨버도 5 세기에 발명된 좋은 물건이 왜 18 세기까지 나타나지 않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X0d \ 미국보다 아내를 더 두려워하는 사람은 없다 \x0d\ 인류가 현대사회에 진출한 이후' 닭고기 수프 문학' 은 줄기차게 흐르는 강과 같다. \x0d\ 로빈슨 표류기와 걸리버 여행기는 모두 전형적인' 닭고기 수프 문학' 이기 때문에 작가는 독자의 귀를 잡고' 서둘러! 해외에 나가 일하다. "나중에 몬테 크리스토 백작이 상위권에 올랐다. 우고의' 해상노동' 에는' 번개, 빨리 가로등을 켜라' 라는 명언이 있다. 호마이는 밥을 다 토해냈다. 노동으로 폭군에 대항하는 이런 속임수는 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 문에 있는 표어, 즉 노동이 자유를 창조한다는 표어와 비슷하다. X0d \ 하지만 유럽의' 닭고기 수프 문학' 은 온화하기 때문에 시장에 영합하면서 세계 명작을 섞을 수 있다. 그러나 미국인의 손에 이르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x0d\ 첫 번째는 헬렌 켈러의' 3 일 주세요' 입니다. 그녀는 무수한 3 일 동안 이 책을 썼다. 그녀는 그것으로 생활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잔소리하는 재능을 토로했다. 다행히도, 그녀의 운명이 많은 운명은 그녀가 충분한 인기를 얻도록 도와주었다. \x0d\ 워싱턴 오웬, 또 다른 말상자, "근원에 석두 한 조각을 던지면 큰 강의 진로를 바꿀 수 있다" 는 그의 위조명언을 기억한다. "나이가 들수록 자신이 어리석다고 느낀다. 하지만 진짜 정상에 오른 것은 잭 칸필드와 마크 핸슨이 1993 년 기획한' 심령계탕' 시리즈다. 잭 칸필드는 배우였으나, 자신이 무슨 연기를 했는지, 혹은 비병갑과 촌민 을을 연기한 것은 예로부터 변하지 않았다. 그들은 단숨에 200 개를 만들었다. 사실 돈을 벌고 싶어도 이렇게 험상궂을 필요는 없다 ... \x0d\ 닭고기 수프가 왜 이렇게 향기로운지 \ x0d \ 인간은 닭고기 수프를 즐겨 마신다. 우리의 마음이 약해서 이 세상의 모든 진실을 직시할 용기가 없기 때문이다. \x0d\ 우리는 도덕이 선천적인 이치가 없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다. 우리는 생명이 궁극적인 의미가 없다는 것을 믿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 모두가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 우리는 삶의 대부분의 시간이 지루하고 무가치하다는 것을 직시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허황된 세상을 꾸며 여러 가지 부족을 메워야 한다. \x0d\ 우리는 운명과의 싸움에서 비참하게 실패하는 것보다 마취하에 이생을 놓치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x0d\ 미국 작가는 특히 스토리 텔링에 능숙합니다. 미국의 모든 신문에는 200 개의 이야기가 포함되어야 하고, 각 판본에는 세 개의 이야기가 있어야 한다. 좋은 기자에게 500 자는 한 가지 이야기를 하기에 충분하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작가는 이야기를 하는 기교를 거의 배울 필요가 없다. \x0d\ 미국 브랜드 치킨 수프는 거의 모두 서술과 토론이 있다. 간혹 이른바' 중국 상자' 서사 수법을 사용하는데, 즉 한 이야기가 다른 이야기를 씌우고, 삼언, 이박자 등 민간 문학에서 유래한다. 웬일인지, 서양인들은 그것이 "우월하다" 고 생각한다. \x0d\ 우리는 범이야기 시대에 살고 있다. 사업은 스토리텔링에 의지하고, 직장은 스토리텔링에 의지하고, 오락은 스토리텔링에 의지하고, 심지어 뉴스도 스토리텔링에 의존한다. 모두 이야기인 만큼 닭고기 수프는 특히 매력적이다. 현실의 쓰라린 증오보다 봄눈 같다. X0d \ 요컨대' 심령계탕' 의 향기는 두 가지 전제를 빼놓을 수 없다. 하나는 어리석은 두뇌이고, 하나는 사람들이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하고, 현대사회는 이 두 가지를 풍부하게 한다. X0d' 중국계탕의 발전 경로' x0d' 계탕문학이 중국 대륙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항구대 캠퍼스 노래를 동반했다. 대륙 독자들은 조안요, 캐런, 석모용, 장효풍 등을 알고 또 다른 생활방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곧 왕국진, 셜리, 루야의' 평범한 세계' 와 같은 짝퉁 판을 갖게 되었다. \x0d\ 역시' 계탕훈' 의 영향을 받고 있다.' 계탕문학' 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닭고기로 만든 수프이기 때문에 고기맛으로 가득 차 있고 보양에 중점을 두고, 원래 담백한 계란탕의 의미를 간과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의 닭고기 수프 문학은 이야기를 거의 하지 않는다. 말만 하면 높은 곳에서 가르치거나, 남을 가르치거나, 관심을 가지거나, 잘 말하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투지용. 요컨대, 도도함은 이미 우리의 상징이 되었다. \x0d\ 중국어는 오죽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음에는 욕하고 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즉, 같은 단어는 즉시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은 모두 죽는다", "예로부터 생명이 죽지 않는다" 고 말할 때 박수를 치는 사람은 없다. 요컨대 내용은 중요하지 않고 자세로 이긴다. 누가 나올 수 있는지, 누가 한 걸음 앞서 있다. \x0d\' 논어' 를 아는 사람은 많지만 댄처럼 말하는 사람은 드물다. 니체를 아는 사람은 많지만, 주처럼 말하는 사람도 소수다. 직장에는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있지만 당준이 말했듯이 전대미문의 ... \ x0d \ 대륙의' 계계계탕 문학' 이 이상한 길을 걷고 있다. 한 개념에서 다른 개념, 사랑에서 생활, 직장 영감, 성공학, 국학사, 심지어 건강보양까지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그것은 이미 다른 이데올로기의 경기장이 되었다. \x0d\ 치킨 스프문학의 상업 \x0d\ 미성숙한 사회의 가장 전형적인 특징은 전체 구조가 각 하위 영역으로 자동 복제되어 단점으로 감염되고 활력을 질식시켜 변두리가 중심에 새로운 창조력을 제공할 수 없다는 점이다. \x0d' 계계계문학' 은 사업으로서 건강하게 발전하기만 하면 시장 게임을 통해 점차 자신의 부족함을 극복할 수 있었지만 현실에서 반대의 효과가 나타났다. \x0d\ 장부 작업은 고위험, 저출력, 소규모로 특징 지어집니다. 정책 위험 외에도 베스트셀러는 한 달도 안 되어 해적판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관리자는 자신의 책임을 포기하고 경영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투자 규모를 억제했다. 기업은 10 년의 돈이 아니라 시장에서 한 달밖에 벌지 못한다. 과잉 투자는 경제적 이성에 어긋나는 행위라는 의미다. 현실은 모두가 한 입만 물어뜯고 떠나도록 강요하는데, 모두 시장 악어로, 아무도 함양이 없다. \x0d\ \ \ \ \ \ \ \ \ \ \ \ \ \ \ \ \ \ \ 나중에는 신개념조차 하기 귀찮아 아예 콜라주가 되었다. 예를 들어 공자는 영감을 주는 인물로, 유방은 최고급 비단사로, 양디는' 재벌 2 세' 로 불린다. 요컨대, 나는 역사 인물을 네가 듣고 싶은 모습으로 개조하여 그들에게 음란한 것을 공급할 것이다. X0d \ 표면적으로 부정적인 에너지를 가져오는 것은 상가의 급공근익이지만, 세계 어느 나라의 상가가 급공근리가 아닌가? X0d \ 엘리트들은' 심령계탕' 을 싫어한다 \x0d\ 중국 대륙에 상륙한 첫날부터 엘리트의 비판에 시달렸고, 단어는' 사상의 운반공',' 정신의 난쟁이' 등과 같이 매우 각박하다. \x0d\ 역사적으로 엘리트는 비교적 독립적인 계층이다. 황권에 붙어 있지만 문필공과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문인들이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나중에 상황이 바뀌어 작품의 질이 위의 뜻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비판이 틀렸으니, 즉시 파기해라. 점점 소외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연히 모든 분노를 더 안전한 곳으로 터뜨릴 것이다.' 심령계탕' 은 마침 희생양이 되었다. \x0d' 심령계탕' 은 시장 작문이다. 독자들의 마음을 얕잡아 보는 것이 더 유치하고 무지하게 만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실제로 논쟁의 여지가있는 주제입니다. 아마도 젊었을 때는 무지하고 유치한 것이 아니라 비정상적인 일이었을 것이다. 엘리트층을 정말 참을 수 없는 것은' 심령계탕' 글쓰기가 너무 많은' 작가' 를 만들었고, 사회적 인지도도 나중에는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기 때문에 이의가 없다는 점이다. \x0d\ 엘리트 글쓰기와 시장 글쓰기가 함께 진행될 수 있었지만, 무엇이 그들을 적으로 만들었는지 생각해 볼 만하다. X0d' 심령계탕' 은 영혼을 잃었다 \x0d \ 아마도' 심령계탕' 자체는 문제가 아니라 공리적인 문풍일 것이다. X0d' 는' 직장 영감' 을 예로 들어 오사홍에서 시작해 당준과 이개복으로 시작한다. 많은 임원들이 이미 직장의 정점에 이르렀고, 실적의 압력을 받고 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 뒷길을 남기기 위해 그들은' 심령계탕' 을 시작했다.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더 많은 사회자원이 생기고 미래의 직업도 보장된다. 이런' 자서전+깨달음' 의 거의 모든 책은 자신을 전재적이고 세부적인 준완벽, 심지어 값싼 애국주의를 팔아서 사람들의 시선을 얻지만 작가의 가장 큰 결함, 즉 위선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x0d\ 위선은' 심령계탕' 글쓰기의 통병이다. 상업사회, 무료 닭고기 스프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진짜 가사 솜씨는 이미 금고에 숨어 있는데, 누가 너에게 알려줄까? 선천적으로 부족한 데다가 환경이 빠듯해서 생긴 급공근리는 특히 악독하다. 결국 가난한 사람은 부경을 쓰고, 바람둥이는 사랑을 찬양하고, 바보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독서심을 쓰고, 문화가 없는 사람은 국학을 선양하고 있다. 모두들 가장을 하고 있지만, 영원히 믿는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 \x0d\ 냉계탕은 3 ~ 5 년 후에도 계속 끓인다 \x0d\ 청춘이 있으면 막막하고' 심령계탕' 을 좋아한다. 그것의 관개가 없으면 열심히 공부하면 토양의 대부분을 잃고 공중 누각이 된다. X0d \ 문제의 관건은' 심령계탕' 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질에 더 집중하고 더 진지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현실은 점점 더 많은 젊은 작가들이' 심령계탕' 으로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하나하나 세심하게 개념을 짜내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문화보다 시장 분석에 더 익숙하다. 그들은 사용자 포지셔닝 및 수요 분석에 능숙하지만, 축적할 시간이 부족하여 정말 좋은 것을 쓸 수 없다. \x0d' 심령계탕' 도 닭고기 수프로 인류 문명이 축적된 산물이다. 단순한 조립 접합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창의적인 제품을 구성할 수는 없다. 이는 피상적이고 간단하며 유치한 것보다 훨씬 더 무섭다. 작가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창작하고 있다. X0D \ 도서 시장의 최근 20 년간의 발전은 우리가 큰 환경에서 이런 곤경에서 벗어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이 20 년은 또한 이것이 왕왕 매실을 갈망하고 갈증을 해소하는 것임을 증명했다. \x0d\ 다행히 저급 작업은 도서 산업이 아닙니다. 3 ~ 5 년 후 차가운 닭고기 수프가 다시 끓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새로운 개념이 등장해 독자들을 다시 흥분시킬 것이다. X0d \ 그때 서상들은 속아 넘어간 신세대가 드디어 성장했다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x0d\\x0d\ 만족스러운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