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 루다의 "쉬운 해결책"
우주가 무궁에서 태극까지, 그리고 만물화생까지 과정을 밝히기 위해서다. 그 중에서도 태극은 천지가 열리지 않고 혼돈이 음양으로 나뉘기 전의 상태이다. 이 두 가지 기구는 태극의 음양기구이다. "내부 모임" 도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라고 말했다. 광대한 우주의 모든 사물과 현상은 음양과 안팎을 모두 포함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대립하고 상호 의존적입니다. 이것은 물질 세계의 일반적인 법칙이며, 많은 것들의 절차와 기원이며, 사물이 생겨나고 파괴되는 근본 원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지의 길은 음양으로 만물을 창조한다. 천지, 일월, 천둥, 비바람, 사시, 오전, 남자, 방금 부드러움, 움직임과 정적, 눈에 띄게 수렴하고, 만물은 음양에 관계없이 인생의 도리는 바로 음양이 백해를 자양한다는 것이다. 경락, 혈육, 복등, 오장, 육부, 심지어 일곱 가지 손해와 팔익까지 모두 음양과 양립 할 수 없다. 이 이론은 이미 2, 3 천 년 동안 건립되어 여전히 사람들에게 만상을 묘사하고 있다.
너무 의미가 있습니다. 극단적인 극단, 즉 한계면에서 비슷한 뜻은 없다. 그것은 극단적인 원칙과 시간과 공간의 극단적인 제한을 모두 포함한다. 내려놓으면 육합일, 부피는 마음속에 숨어 있다. 원주와 공간을 초과하지 않고 어떤 양보다 클 수도 있고, 어떤 양보다 작을 수도 있지만 0 이나 0 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태극의 뜻이다. 태극도는' 주역' 의 원리를 연구하는 중요한 이미지로, 세상 만물의 * * * 성을 담고 있다. 하지만 음양의 두 방향의 이동과 전환으로 태극도에 다른 이미지가 나타났다. 선천적으로 팔괘도에서 곤정은 좌측이고, 곤은 어머니이고, 점수는 여자를 얻고, 역삼현은 여자를 얻는다. 세 야오 모두 음과, 오직 한 줄 흔들림, 그래서 대중은 양이다. 그래서 태극도 왼쪽은 검은색이고, 검은색 흰색 점은 음중 양이 있음을 나타낸다. 건훈지근이 옳다, 그는 아버지이다. 여자는 음이기 때문에 태극도 오른쪽은 하얗고, 백중검은 점은 양중 음이 있음을 나타내고, 그린 태극도는 선천적인 가십 방향과 정반대이다. "태극원기, 3 대 1 포함", 왜? 태극도에서 한 가지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데, 태극도의 원은 1, 우주, 무한함을 나타낸다. 태극이 있고, 무극이 없다. 태극은 3 이고 무극은 1 이다. 이미지의 흑백 색상은 음과 양, 하늘과 땅을 나타냅니다. 흑과 백의 경계는 하늘과 땅의 음양의 구분이다. 흰색 바탕의 검은 점은 양중 음이 있음을 나타내고, 검은 바탕의 흰 점은 음중 양이 있음을 나타낸다. 도생일 () 은 무극생 태극 () 을 뜻한다. 생명 2 는 태극생 양의이다. 둘째 생삼은 음양 교감의 결합이다. 만물생과 3, 즉 태극은 3 대 1 로 구성되어 있다. 만물은 모두 음양에서 변형되기 때문에 만물에는 태극이 있다. 즉 태극은 음양 두 가지 측면뿐만 아니라 음양을 나누는 한계와 기준도 포함한다는 것이다. 요컨대, 점괘마다 세 개의 벼랑이 있고, 천지 삼재 () 를 대표하며, 또한 삼대 () 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하늘에는 음양이 있고, 땅에는 음양이 있고, 사람에게는 음양이 있다. 대지의 음양과 분계 중점은 3 대 1 의 태극상을 구성한다. 사람의 음양은 남녀 같고, 자신의 경계 기준도 있기 때문에 만물은 모두 자신의 태극을 가지고 있으며, 삼합일의 법칙에 따라 존재한다. 우주는 무한하기 때문에 태극이라고 하지만 우주는 유형, 즉 실체적인 내용이다. 이학적인 관점에 따르면 유형적인 물건은 무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태극은 무한하다. 태극의 실체는 무궁하다. 즉 우주는 운동하고 운동은 양을 낳는다. 운동을 어느 정도 하면 상대적으로 정적이 되고, 정지하면 음기가 생긴다. 이렇게 동정하면 음양의 기운이 서로 근본적이고 무궁무진하게 작동한다. 자연계도 마찬가지다. 사계절 음양의 성장, 즉 만물의 성장 법칙은 모두 음양 오행을 포함한다. 사람의 음양으로 볼 때,' 큰길은 남자가 되고, 쿤도는 여자가 된다', 음양이 교차하고, 만물이 바뀌고, 만물은 이 법칙에 따라 태어난다. 그래서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이 내용은 세 가지 강령, 즉 입천의 길, 입인의 길, 육인의 길, 즉 삼재도, 이른바' 육동 삼극' 을 제시한다.
중국의 고전 철학, 도가 양생이론, 한의학 경락 이론, 손자병법 등 풍부한 무술 이론과 경험, 이경, 중국에 옥토를 구축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태극권의 끊임없는 발전과 오늘의 성장도 역대 대사의 거대한 공헌과 무수한 영웅들의 노력에 달려 있다. 사해 안에서는 이렇게 복잡하고 완벽한 이론을 가진 권법이 한 번도 없었다. 수백 년 동안 태극권은 외국에서 전파되어 중원에서 대강남북까지, 외진 지역까지, 특히 1950 년대 이후 태극권이 빠르게 전파될 수 있었다. 상속과 혁신 과정에서 많은 유파가 생겨났다. 태극권의 각종 개산 시조; 모두 무림 중의 전당급 인물이다. 그들은 모두 태극권에 대한 자신의 이해로 태극권을 해석한다. 각 유파의 형성과 발전은 태극권의 풍부함과 발전을 상징한다.
태극권의 이론에 대해 여러 차례 설명했지만, 세로와 가로의 관점에서 보는 경우는 드물다. 세관을 피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뉘앙스를 깊이 소중히 여기고, 학생들은 볼 수 없다. 제한된 기술 어떤 사람들은 주먹의 본질을 엿보고, 이런 공자의 관점에 따라 연습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정말 사람을 가르치는 것도 옳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권법 이론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이 허무맹랑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하면 더욱 사람을 해친다.
태극권의 창립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현대 태극권법은 하남 진가구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말 작전 장군인 첸이 창건했다고 할 수 있다. 그 권법은 당시 각 파의 길이를 종합하여 태극음양 호흡 기공 중국 경락 등의 원리를 결합했다. 《이전》. 내집전' 은 "태극이 생기기 쉬우니, 두 가지 의례를 낳는다" 고 썼다. 두 악기는 네 코끼리를 낳고, 네 코끼리는 팔괘를 낳는다. " 태극 개념에 대한 최초의 해석이라고 할 수 있다. 송대에서는 태극이 우주의 만물이 용솟음치기 직전의 상태로 해석되고, 운동 후 음양이의를 형성하여 사상팔괘를 낳고, 이때부터 그치지 않는다. 중국 외에도 태극의 개념은 동아시아의 일부 국가에도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한국의 국기는' 태극기' 로 태극기가 백지, 녹색홍권, 네 개의 구아로 구성되어 있다. 태극기 중앙 태극의 청록색과 빨간색은 각각 음양, 천지를 대표하고, 사각의 괘는 음양의 성장을 대표한다. 태극기는 유보없이 한국이 중국 전통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밝혔다.
태극권 종사인 진공법크와 육합문 종사인 공호진 () 은 평생의 정력과 지혜로 태극권의 참뜻을 깨닫고 실천했다. 풍지강 선생은 운이 좋게도 두 대사로부터 배워서 그들의 가르침을 융합했다. 그는 태극권에 대한 깊은 이해로 전통적인 진식 태극권을 성공적으로 계승하고 발전시켜 혼심 태극권 (이하 혼심 태극권) 을 창설하여 만물의 본모습을 깊이 반영하였다. 혼합, 모든 것을 가져 가라. 원, 최초의 근본 의미. 풍선생은 무술과 권투에 대한 그의 견해를 인류의 마음을 축복하기 위해 아낌없이 세계에 기여하였다. 우리의 세계는 운동의 세계이다. 수억 년 동안 자연계에서 태양은 달을 지나고 별은 원을 궤도로 삼았다. 물방울이 구슬로 떨어지고, 석두 갈아서 알을 만들고, 석두 물에 붓는 것은 모두 원의 법칙에 부합한다. 동물과 동물의 상승도 원호 궤적을 남겼다. 인류는 기술을 발전시켰고, 오늘날 비행기의 프로펠러는 차량의 바퀴이다. 전기 기계, 심지어 물질의 미시적 구조도 둥글지 않은 운동이다. 직선은 무한 원의 한 부분이고, 점은 무한히 작은 원이며, 나선은 국가와 기타 요인의 조합이다. 원주 운동은 만물 운동의 본질이며 건곤 대로이다.
인체의 음양은 왕왕 불균형하기 때문에 기혈이 응고되어 질병이 발생한다. 혼원태극권은 내가권으로 공덕을 기초로, 주먹을 어머니로, 수련을 위주로 한다. 내공을 수련하는 방법으로 원공의 일련의 방법을 혼합하여 경락을 소통시키고, 음양을 진정시키고, 내기를 자양하고, 내공을 증가시킨다.
무극과 태극. 태극은 움직이면 해가 나고, 움직이면 매우 고요하고, 정적이면 음산하고, 정적이면 또 움직인다. 움직임과 고요함은 서로의 뿌리입니다. 음양을 나누고, 두 가지 의리를 세우다. 해가 흐려지고 생수, 불, 나무, 금, 흙이 된다. 오행은 천을 따라 배열되어 있고, 4 시에 행한다. 오행위는 음양이고, 음양은 태극이고, 태극은 무궁하다. 서로 화가 나고 만물이 화생하다. 만물은 끊임없이 생겨나고,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주돈이의' 태극' 은 한편으로는 태극이 즉기라고 복원하고, 한편으로는 태극이 무극을 바탕으로 하고, 태극의 존재는 무극의 허무함에서 비롯된다고 말한다. 주돈이의 우주 형성설은 무극에서 태극까지 음양, 천지, 오행, 사시에 이르기까지 만물이 발생하고 형성되는 과정이다. 정이와 정호는 태극을 무극과 동일시하며 "태극은 곧 길이다" 고 말했다. 양의는 음양이다. 음양이 한데 모이다. 태극은 무궁하다. "이치에 흩어지면 다르다. 만약 도에 통일된다면, 동일함, 무극, 태극, 도, 이치가 같다고 생각한다. 주도 태극을 이치에 맞게 말했다. "태극은 단지 이치에 불과하다." 태극은 한 가지가 아니다. 즉 음양이고, 음양, 즉 오행, 오행, 즉 만물이 만물에 있다는 것은 이치에 불과하다. 동시에, 주도 "천지 사이에는 이치에 맞고 기가 있다" 고 말했다. "이성도 형이상학의 길이고 생물학의 근본이다. 가스도 물리적 장치이고, 생물도 도구이다. 한 인물의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원칙에 근거해야 성을 가질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 주씨의' 태극',' 리',' 도' 는 의미가 다르지만 실제로는 같은 개념이다. 주의 이학이 공식적인 추앙을 받았기 때문에 송대 이후의 유교 철학에서 태극은 세상 만물의 뿌리와 허브가 되어 만물과 파생만물을 결정하는 정신실체이다. 태극은 주리학의 기초가 되었다. 태극원소론이라는 단락을 편집하다
태극도 기원론. 태극도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다층 조합도이고, 하나는 음양어 상호정도이다. 다층 조합 태극도의 기원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1) 북송 주돈이작. 북송 판성사: "(주) 특히 명리, 이치, 이학, 태극도, 이설, 이통수 십종을 잘한다." (영계씨의 묘지명) 주가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다. ② 첸 지 에서. 남송주근: "진추는 선천적으로 씨를 뿌리고, 목수를 뿌린다. 목수는 태극도에 주돈리를 전하고, 돈이는 정호, 정의를 전한다." ("송사 주근전") 육구연: "주자법은 영계태극도가 무버창에서 나왔다고 말했고, 백장은 진희의에서 나왔기 때문에 시험을 봐야 한다." ("육구연집과주서") (3) 부처님의 일생부터. 송원 시절 유은은 "또는 주자와 그의 동료 수호, 소곡이 윤주에서 부화를 만들어 그의 <역경> () 를 전해 주었다" 고 말했다. 이' 부화' 를 수절벽이라고 한다. (4) 첸 연 (Chen) 에서 유래한 화산석벽에 새겨진' 무극도' 는 위버양 (Wei boyang) 을 거쳐 첸 (Chen) 에게 전해져 화산석벽에 새겨져 있다. 나중에 재배와 목수를 통해 주돈리에게 물려주었고, 주는 그것을 태극도로 개조했다. ("태극도 편찬") 송, 금, 원시 진연이 화산석벽을 새기고 의심을 품다. (5) "도장 상큰 구멍 묘경" 에서 유래했다. 청대 모계령: "아마 당시 도사가 만든 것 같아요. 먼저 물건을 훔쳤어요. 태극선천도예요. 이것은 절도의 시작이며, 이름은' 벼슬기' 로 당현종 서열에 있다. " ("태극도주") 또 "이것은 진연이 지도를 수여하기 전의 일이다. 그림은 엄하고, 하나는 도장하고, 하나는 규봉선원 전집, 다른 하나는 신통기에서 나온 것이다. 정말 더러운 증거다" 고 덧붙였다. ("부풍궁 팬론 태극도") "정원품" 은 "정원묘정도가 큰 구멍에 있다" 는 뜻이다. 풍우란, 장대년, 후외려와 같은 많은 현대 학자들은 모두 이 관점에 동의한다. 최근 위의 큰 구멍은 주돈이의 작품이고, 뒤의 두 작품과 서문은 모두 당대의 작품이 아니며, 당대의 어순도 위조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왕카의' 도장요약' 과 심리의' 태극도 원류 분석') 증거가 달라 논란이 되고 있다. 음양어 상호 정태극도의 유래에 대해서도 의견이 있다. (1) 촉국은자, 혹은 오령군으로부터 얻은 것이다. 송말원초가 말했다. "주가 그의 친구 채계절을 경주와 같고, 다시 협에 들어가 세 번째 그림을 얻었다." ("사중삼도서") 이후 사중의 소득이다. 이 세 사진은 펑옹의 것이고, 펑옹은 명나라 초년의 무의군 조입니까? 돈의' 육서본의' 는 음양어의 태극도를 최초로 기재했다. 조 () 는 "천지 () 에도 당연히 그림이 있다. 세상은 채연국을 촉나라의 은둔자에게 물려주고 그 비밀을 알리지 않았다. 주자는 비록 이해하지 못하지만, 진백부의 지금, 기예로 삼을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육서본의") 송영은 청대 위를 인용해 말했다. "나단량은 음양의 코끼리 ... 말은 청성산 은둔자에서 나온 것이다." ("쉬운 그림 차별") (2) "변화의 책 참여 계약" 에서 유래. 주: "선천적인 그림은 외국인의 희망을 전파하고 있고, 외국인의 희망은 또 자신의 전파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버 당시 기술은 수련에 사용되었고,' 주식협정' 도 마찬가지였다. " ("어류" 100) 후웨이는 음양성쇠수에서 이치를 알고 주설을 뒷받침한다. ("이투분별") 또 다른 말이 있는데, 여기서 생략한다. 이 단락의 명사 설명을 편집합니다
태극 (태극)
1 .. 태극이란 무엇입니까? 태극이란 우주가 무한에서 태극까지, 심지어 만물화생까지 밝히는 과정이다. 무극은 도인데 태극보다 더 원시적이고 궁극적이다. 쉽게 뭉칠 수 있다: "이태극생 2 기, 이의생 4 상, 사상생 팔괘." 구멍 "영달소": "태극은 천지가 분리되기 전, 원기가 하나로 뒤섞여, 즉 시작과 초이다."
송서 학자들은' 태극' 이' 리' 라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사이토 유자유파' 권 75: "태극은 음양, 강유, 특이성 등 난해한 이치일 뿐 어디에나 있다." 장자정주몽태화' 청왕부지: "도자 천지 인물의 이치, 이른바 태극이다."
3. 천궁과 천계라고 합니다. 응우옌웨이' 삼국지 영회' 책 (72): "때와 도가 다투고 있는가?" 태극은 비상할 수 있다. 김' 포박자 오씨': "정원은 숲에 가고 싶어, 관수는 태극을 위반했다. "'운칠정' 권 8:" 태극에는 원정의 왕이 있고, 선삼일 촬영자도 있다. "이 태극중영어 기법을 편집하세요.
24 식 태극권
첫 번째 출발 자세
두 번째 종류의 좌우 야생마는 갈기로 나뉘고, 일부 야생마의 갈기는 양쪽에 있다.
세 번째 두루미는 밝은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 번째 왼쪽 및 오른쪽 무릎 레슬링, 브러시 무릎 및 양쪽 트위스트 단계,
오식 흔들기 비파가 비파를 움켜잡다.
제 6 식 양쪽 반팔이 뒹굴다
일곱 번째 왼손 참새 꼬리가 새 꼬리를 잡습니다-왼쪽
여덟 번째 오른손 새 꼬리 잡기 새 꼬리-오른쪽
아홉 번째 단채찍 단채찍,
제 10 식 운수
열한 번째 단채찍 단채찍
제 12 식 고공에서 말을 치다
열세 번째 오른발 뒤꿈치를 오른쪽 발로 차고,
제 14 형 쌍봉에는 두 개의 봉우리가 귀를 통과한다
열다섯 번째는 몸을 돌리고, 돌아서서 왼발과 발차기를 합니다.
제 16 식 왼쪽 하단 독립 푸시 싱글 다리 스탠드-왼쪽
제 17 식 우측 하단 독립 푸시 한쪽 다리 스탠드-오른쪽
열여덟 번째 정도 셔틀은 셔틀의 양쪽에서 일한다.
해저 19 해저 바늘
20 번째 플래시 오버 팔이 팔을 깜박입니다.
21 번째 유형의 회전, 이동, 차단 및 덤핑
제 22 형은 바다표범처럼 뚜렷한 클로즈업과 같다.
스물 세 번째 손이 교차하다.
스물 네 번째 닫기 양식
서른두 태극검
제 1 식 보검의 두 발이 나란히 서 있고, 칼을 가리킨다.
두 번째 독립 등 가시는 한 다리와 배영 검에 서 있다
세 번째 걸음걸이가 쪼그려 앉는 자세와 스웨이드를 휩쓸었다.
제 4 식 우평대 오른쪽으로 칼을 뽑다.
제 5 식 좌평대는 왼쪽으로 칼을 뽑는다
제 6 식 독립으로 베고, 한쪽 다리로 서서, 칼로 막아라
일곱 번째 단계는 뒤로 물러나고, 칼을 뽑아 뒤로 물러나다.
제 8 식 독립에 한쪽 다리를 찔러 서서 칼을 찔렀다.
제 9 식 허보가 허공을 자르고 칼로 끊다.
열 번째 왼쪽 활걸음은 왼쪽 활걸음과 칼을 찔렀다
제 11 회 비스듬하게 돌려 칼을 회수하다.
12 식 수축 경사 벨트 구부러진 몸 경사 칼
제 13 식 무릎 들기, 양손으로 칼 잡기
열네 번째 점프는 칼을 찔렀다.
열다섯 번째 왼쪽 허보 왼쪽 빈 자세, 위로 칼을 자르다.
열여섯 번째 오른쪽 활보, 오른쪽 활보, 위로 자른 칼.
제 17 식은 돌아서서 몸을 돌려 칼을 뽑는다.
제 18 식은 두 발을 나란히 박고, 평행으로 칼을 찌르는 것이다.
제 19 식 좌측 활보 () 는 좌측 활보 () 를 막고 칼을 잡는다.
제 20 식 오른쪽 활보, 오른쪽 활보 차단, 검 모집.
2 1 식 왼쪽 활걸음이 왼쪽 활걸음과 검거를 막는다.
제 22 식 전진 배영 검.
제 23 식 반신 백핸드가 뒤로 돌아서 칼을 쪼개다.
24 식 빈 자태로 검을 찍다.
제 25 조 독립 평면 한쪽 다리는 칼을 들고 서 있다
제 26 식 활이 활을 걸고, 싸움을 막아 칼을 쪼개다.
제 27 식 허보 분할 공신법, 칼로 막아라
제 28 식 후퇴 반격 한 걸음 물러서다.
제 29 식 평침을 가시검으로 밀어 넣다.
티보, 칼을 뽑아 30 보
서른한 번째 회전 평평한 문지름은 칼로 수평으로 슬라이스를 회전한다.
서른두 번째 활보, 활보, 자칼.
42 태극검
첫 번째 출발 자세
두 번째 보검의 두 발이 나란히 서 있고, 칼을 가리킨다.
세 번째 활걸음은 활 자세를 비스듬히 자르고, 비스듬히 자른다.
제 4 식 무릎으로 칼을 참다.
다섯 번째 왼쪽 활걸음이 왼쪽 활걸음과 칼을 막는다
여섯 번째 왼쪽 허보 이동 왼쪽 공보, 칼을 휘두르며 참수
일곱 번째 오른쪽 활걸음은 오른쪽 활걸음을 옮기고 칼로 베었다.
여덟 번째 식은 무릎을 올리고, 두 손은 칼을 쥐고 있다
9 식 킥 칼
열 번째 점프와 칼
열한 번째는 몸을 돌려 아래로 돌진했다.
열두 번째 활보, 활보, 수평 절단.
13 번째 활과 화살 단계와 경사진 칼
제 14 식 휴식 자세와 칼을 누르다.
제 15 식 점진적 트위스트 검과 칼로 빙글빙글 돌다.
제 16 식 무릎 찌르는 칼.
제 17 식 허보 절단 허보를 칼로 끊다.
제 18 식 좌우 평평대는 양쪽으로 칼을 철수한다
19 활과 화살 단계와 참검
제 20 식 정보 () 가 칼을 끌다.
제 21 식 양다리 뒷발차기, 발차기, 등
22 단계 보병은 칼을 통해 쪼그리고 앉는 자세와 칼을 찔렀다
발뒤꿈치가 칼을 차고, 제 23 페달 검을 차다
무릎을 들어 올리고, 아래로 가리키고, 제 24 식.
25 단계 스쿼트와 검을 쓸어라.
제 26 식 활보 아래 (좌우) 활보 자세, 양쪽이 중단됐다.
제 27 차 활과 화살걸음으로 활과 칼을 찌르다.
제 28 회 구름이 파검 양쪽을 닦는다
제 29 식 오른쪽 활 걸음의 오른쪽 활걸음과 칼을 쪼개다.
제 30 식 뒤 다리 검을 들어 다리 칸막이를 뒤로 들어 올리다.
3 1 스타일 T 자형 칼과 뾰족한 칼.
제 32 식 마보 밀검.
33 식 한쪽 다리로 서서 칼을 들다
제 34 식 진보는 고급에서 모집과 점혈에 이르는 것이다.
제 35 식 검십자역과 경사검
서른여섯 번째 활보 배영 활보 배영 검
제 37 회 자침은 돌아서서 칼을 찔렀다.
제 38 식 무릎 리프트 검
제 39 보행천자보행과 천자검
마흔 번째 스윙 다리 검파다리와 격검입니다
마흔 한 번째 활걸음은 활보 () 와 칼 () 을 찔렀다.
제 42 회 폐막 형식
태극권의 기본 동작:
태극권의 기본 방법은' 밀기, 미끄러움, 짜기, 압박, 고르기, 밀기, 팔꿈치, 기댈, 들어가기, 물러나기, 돌보기, 기대, 정하기' 이다. 동작이 느리고 편안하며, 주먹을 연습할 때 허리가 곧고, 턱이 받치고, 등이 곧고, 처지고, 뜬구름 같은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 청대 의화단은 "주먹은 바다와 같고 무궁무진하다" 고 말했다. 동시에 태극권도 연습을 매우 중시한다. 이른바' 기' 란 인체의 정신을 수련하는 것이다. 이것도 태극권 내 쿵푸의 특징 중 하나이다.
8 가지 강법 중 힘은 8 의 기초이므로 태극권을 연습할 때 잠시도 이 힘을 떠날 수 없다. 그것은 스프링 힘이며, 무게를 재는 것과 같은 물로 배를 지탱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프링명언) 지각력입니다. 모든 외력은 지각력으로 방향과 크기를 구별합니다. 다른 7 가지 힘은 방향과 관행이 다를 뿐이다. 예를 들어 손바닥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감싸는 것을' 스트레칭' 이라고 하고, 손바닥은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감싸는 것을' 스트레칭' 이라고 하며, 두 손은 동시에 교차해서 바깥쪽으로 뻗으면' 스쿼시' 라고 한다. 힘은 상대방의 힘이 가슴에 미치지 못하게 하는 일종의 외향적인 힘이며, 자신을 보호하는 방어술이다. 획력은 측력, 아래로 3 점, 뒤로 7 점입니다. 사용시 가슴은 허리로 돌리고 가랑이도 똑같아 상대방이 가랑이에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힘을 쥐어짜는 것은 정씨의 힘을 앞으로 밀고, 손등을 쥐어짜고, 다른 손을 보좌하는 것이다. 요점은 양손의 힘, 두 발이 땅 앞의 활을 잡는 것이다. 스트레스는 앞으로 밀거나 들어 올리는 힘입니다. 사용 시 머리는 가슴으로 매달고 등은 허리 힘으로 잡아당겨야 한다. 힘을 내는 것은 상대방의 손목과 팔꿈치를 잡고 뒤로 가라앉는 힘이다. 사용 할 때 가슴 가랑이를 포함해야 하는데, 보통 먼저 골라서 골라야 한다. 힘은 손으로 좌우의 힘을 막고, 몸으로 허리를 움직여야 한다. 팔꿈치 힘은 팔꿈치가 사람을 때리는 것으로, 근신격투에서 사용하며,' 먼 주먹이 팔꿈치에 가깝다' 는 말이 있다. 힘에 의지하는 것은 어깨로 엉덩이를 때리고 몸에 접근할 때 쓰는 것이다.
태극전 13 식 타자의 노래: 획과 짜임새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위아래로 접근하기 어렵다. 그로 하여금 큰 힘으로 나를 때리게 하면, 4 ~ 2 근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개가 실패하자 나왔다. 버티면 쓸모가 없다.
24 식 태극권 동작 명칭 단순화
0 1, 상승 02, 좌우 야생마 분모 03, 두루미 밝은 날개 04, 좌우 무릎 자르기 05, 비파 06 흔들기, 좌우 거꾸로 팔 07, 좌현 Quetail 08, 우현 Quetail 09, 단채찍/Klook 바이 모달 침투 15, 왼쪽 페달 16 회전, 왼쪽 하단 독립 17, 오른쪽 하단 독립 18, 좌우 셔틀/KLL
42 식 태극권 동작 이름
0 1: 출발 02: 오른손 참새꼬리 03: 왼쪽 04: 핸들 05: 백학 밝은 날개 06: 무릎 보폭 07: 스키머 08: 스쿼시 09: 프로그레시브 기어 해머 10 +05: 옥녀 셔틀 16: 좌우 페달 17: 커버 팔망치 18: 야생마 분모 19: 손바닥 3 1: 독립손바닥 32:' 말보' 나' 말보' 에 타고 33: 회전 34: 35: 손바닥을 따라 36: 칠성과 함께 37: 퇴보하여 호랑이를 넘어뜨리고 38: 로터스 39: 를 돌리다
권투 노래
머리는 꼭대기로 하고, 목은 서 있어야 하고, 몸은 곧게 하고, 엉덩이는 앉아야 한다.
동작이 맑고 힘이 세다.
얻고, 돕고, 착취하고, 의지하는 것은 어디에나 있다.
권투 전술
주먹은 유성처럼, 눈은 전기처럼, 허리는 뱀처럼, 발은 다이아 같다.
꼬리는 신이 넘치고 강건하고 부드럽다.
몸이 느슨하고 내성적이며, 몸이 가볍고 날카롭다.
음양의 허실은 변화가 빠르고 생명의 근원은 허리에 있다.
연습 요점
하나는 미치광이처럼 서투른 힘을 연습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드러운 봉인, 합, 다이얼을 연습하는 것이다.
세 가지 연습은 1 인치씩 들어오고, 네 가지 연습식 게으름뱅이 용이 눕는다.
5 개의 심장 간 담도 비장 신장, 6 개의 근골 살코기를 연마하다.
스텝 공식
똑바로 서려면 열 개의 발가락으로 지하 감옥을 잡고,
무릎을 살짝 웅크리고, 엉덩이가 헐렁해서 허리를 돌리기 쉽다.
두 팔꿈치와 두 무릎, 사방이 모두 소요되다.
무력요구
꼬리에서 시작하여 목등이 끝납니다.
근원은 허리에 있고 힘은 허리에 있다.
신체법 요구
머리는 꼿꼿하고, 어깨는 이완하고, 외원은 둥글고, 가슴은 쭉 펴고 있다.
엉덩이를 흔들어 허리를 흔들고, 손발을 결합하고, 힘을 합치고, 세 벌까지 연거푸 한다.
전술과 노래
구름을 치면 운반되고, 구름을 치면 찌그러지고, 구름을 치면 뿌리를 먹어 묻었다.
현관문을 떠나지 마라, 발은 비워둘 수 없고, 눈은 한 눈도 안 되고, 주먹은 고정되지 않는다.
몸에 바짝 달라붙어 세 세트의 연격을 가하다.
실전 절차 요구 사항
활은 활을 하지 않고, 말은 말을 하지 않고, 딩딩은 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이다.
진태극권 24 곡
밤에 바다를 탐험하는 사람은 무지하다.
불꽃놀이 총을 가지고 종평에 가다.
외출하기 전에 평총을 쏘다.
셔터를 뒤로 젖히고 자비를 품다.
지평선 아래에 매복을 설치하다.
청룡에서 굴러 나오다
청룡이 발톱을 바치고 총을 멈추다.
잡아, 잡아, 유입하지 말고, 멈춰
황룡의 지극은 숨기기가 매우 어렵다.
불꽃놀이가 무정하게 멈추었다.
돌아가서 뱀총을 누르다.
곧장 앞으로 돌진하다
깃발을 흔들고, 바닥을 쓸고, 하늘을 향해 총을 쏘다
다시 떨어지고, 소농사를 짓다.
물을 거꾸로 붓고 들어 올리세요.
오우 아직 문신이 없다.
풀을 뜯어 뱀을 찾다.
백유인원 디자인 견인 칼.
돌아오자마자 구멍에 들어갔다.
청룡각은 정말 공격하기 어렵다.
비파의 잠재력이 약화되고 있다.
귀손을 높이 드는 추세는 막기 어렵다.
바람처럼 빠르게 하늘을 훔치고 땅을 약탈하다
너구리는 쥐를 잡고 쥐에게 달려들었다.
돌아서고, 찌르고, 돌아서다
망치로 사람을 때리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계속 아래로 뛰어내리다.
꽃과 함께 춤을 추고, 산을 등지고 활을 외우다.
태산이 먼저 알을 누르니 입장이 확고하다.
빠른 커버 핀 결합 전위
흑룡이 꼬리를 흔들며 좌우로 쓸고 있다.
전기가 별이 되어 곧장 날아가다.
뒤로 물러나 앞으로 공격하다.
홍인에게 총을 던지다.
꽃과 산과 함께 춤을 추며 포를 한 방 쓸어라.
바쁘고 또 육세를 누르다.
너의 무릎에 천천히 불꽃놀이를 하는 것을 조심해라.
뒤돌아보고 계속 쓸다.
몸을 돌려 메추라기를 덮다.
잔디를 따고 뱀을 찾는 사람을 거절하기 어렵다.
돌아서서 죽이고 계속 전진하다.
낮은 가면을 쓰고 한 박자에 딱 맞다
태공어업이 눌러지다.
그가 물러났는데 누가 감히 때릴 수 있단 말인가?
총명과 성을 물어보면
양가 불꽃놀이 24. 이 드라마' 태극' 을 편집하다
드라마: 태극
주연: 조문탁/레이몬드/곽정홍/호살구아/오미도/진국방/아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