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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도를 배우는 법

1985 사업이 국내에서 1 년을 머물렀기 때문에, 그동안 거지가 자주 나를 들락날락했다. 그의 가난을 동정하기 때문에, 나는 늘 그에게 잔돈과 음식을 좀 준다. 오랫동안 일반 거지와 다르다는 것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한두 가지를 주목했다. 어느 날 하이킹을 하다가 한 거지가 바위 위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늙은 스님이 명상에 참여하는 것 같았다. 그는 올라가서 물었지만,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다시 한 번 묻고는 "거기에 아무것도 없는 곳으로 가라." 라고 대답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꽤 놀랐다. 내가 재삼 가르침을 청하자 거지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떠났다. 나는 그가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를 따라 두 산을 넘어 평평한 길을 걷는다면 반드시 그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고 맹세했다.

어느 산골짜기에서 그는 멈춰서 땅바닥에 앉아 외투를 벗고 내 품에 던져서 "씻고 보충하라" 고 말했다. 억양이 이상해서 낯선 사람 같다. 나는' 사부님 감사합니다' 라고 착각하고 무릎을 꿇고 말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 이 점에서 나는 그가 우월하다고 확신한다.

그는 확실히 낯선 사람이다. 그 후로 나는 매일 밤 집 뒤의 산에서 그의 강의를 듣는다. 그는 그가 도사라고 말했다. 그는 젊었을 때 무당산에서 도를 배웠다. 유는 그것을 매우 존중하고 듣기와 실천에 힘쓰고 있다.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할 사이에. 10 월이 지나갔다.

어느 날, 뒤에 있는 논두렁을 걷다가 우사부가 갑자기 물었다. "뒤에 사람이 있습니까?" " 내가 뒤돌아보니 한 농민이 밭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대답했다. "네. 밭에 한 사람이 있다. " 선생님의 아버지는 한숨을 쉬며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았다. 저녁에 나는 평소처럼 산에 가서 강의를 들었지만, 소의 대가는 찾지 못했다. 나는 그의 어르신이 타셨던 바닥에 쪽지 한 장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다나카 사람들은 어리둥절했고, 뒤에 있는 사람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라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보고 보니 낮 야외 대화가 바로 가장자리를 만지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선생님 아버지는 나에게 뒤에 사람이 있냐고 물으셨고, 걱정거리가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네" 라고 대답하셨다. "장" 의 "사람" 자가 "졸린" 글자로 바뀌어 이해하기 어렵다. 아아! 후회는 이미 너무 늦었다. 그 이후로 나는 선생님의 아버지를 다시는 본 적이 없다. 도시로 돌아온 후, 나는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고 열심히 일했다.

잡지에서 무당산의 정단수 진모가 이미 세상에 드러난 것을 보고 더 이상 소대사에게 숨겨서는 안 된다고 느꼈다. 비록 나는 조금밖에 알지 못하지만, 나는 모든 이야기를 들려야 한다. 이것은 Xi 치에게 좋은 일이며, 병을 피할 수 있다.

머리말

고대인 구름: "하늘에있는 태양과 달처럼 사람들에게 목숨을 바쳤다." 그래서 일월 () 이라는 글자는 명자 () 이고, 일월 () 의 공로는 생명 쌍수 () 이며, 도가 수련하는 내단법이다.

음양 제거 이론

정보원의 수도 줄었다. 부모의 피 (혈황, 고대인의 알에 대한 호칭) 로 형성된 배아부터 생명이 싹트고 무극에서 태극으로 변했다. 당시 임독과 임독의 양맥은 연속적으로 통했고, 하강한 후 역류가 계속 회전했다. 심장과 신장은 어머니와 소통하고 호흡한다. 그 마음에는 모혈이 함유되어 있고, 신장에는 부정이 있고, 심신혈맥은 연결되어 있고, 정혈은 번갈아 가며, 임신한 지 10 개월이 된다. 하나 또는 둘, 몸 전체에 혈액의 양을 세십시오. 오이가 익어 태어나다. 이 시점에서 몸은 면처럼 부드럽고, 마치 음속 같고, 부점 중에는 곤이다. 모유는 출생 후 먹인 것으로, 이번 달에는 공기 부하가 늘어나 모유가 적색에서 하얗게 된다. 빨간색은 음이고, 흰색은 양이고, 젖에는 음양의 정질이 함유되어 있다. 유아식의 음소양 (길이) 은 한 살 정기의 수가 이십이다. 두 살 정도, 정만 서너 냥, 점괘가 복잡하다. 5 살 4 월, 또 다른 양이 생각을 바꾸었다. 여덟 살 때 또 일양을 낳고, 점괘를 태로 삼다. 열 살 여덟 달, 또 다른 양, 그 부성이 강하다. 13 세 4 개월 일양괘 재생은 괘, 16 세 일양생은 괘, 천지의 의미 360 바트, 부모의 선천적인 조상령 24 바트 * * * 384 바트, 8864 바트. 이때 나는 순양으로서 한 근이 가득 찼다 (162, 고대 1 근은 162). 15 의 달이 둥글고 잡다한다면 상덕이라고 부른다. 명사라면, 기본적으로 자급자족하며, 기초를 다질 필요가 없다.

사람이 계속 성장하면서 지식이 증가하고, 타고난 본질이 감정에 흔들리고, 유형적이고 질적인 후천적인 교감의 본질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 정자는 선천적으로 정숙한 죽은 물건이지만 배불리 먹으면 새어 남성 몸은 16 세 정도에 유정을 시작한다. 세속적인 욕망도 선천적인 정기를 소모한다. 예를 들면 그가 탐식할 때 분비되는 침 (진액), 슬플 때의 눈물, 부끄러울 때의 땀은 모두 타고난 정기에서 비롯된 것으로, 유정에 비해 깊이, 두께, 경중과는 다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양의 몸은 정혈의 암소모로 인해 양장음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간괘 변괘 (24 세), 점괘 탈출 (32 세), 점괘 부정 (40 세), 점괘수 (48 세), 점괘 벗기 (56 세), 마지막 점괘곤 (64 세). 왁스 불이 재로 변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왜 어떤 사람들은 80 세, 90 세, 심지어 100 세가 아직 살아 있나요? 이것은 설명해야 할 한 가지이다. 1 세부터 64 세까지, 이 12 가지 정보는 인체에서 단지 이상적인 음계일 뿐이다. 생활습관, 성격 등 여러 요인이 다르기 때문에 이 이상적인 척도에서 변동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 14 살쯤 되면 정액이 남아 16 세가 될 필요는 없다. 마찬가지로, 설무를 아끼는 사람도 있는데, 반드시 80 ~ 90 세가 되어야 쿤괘가 되고, 64 세가 되어야 순윤쿤괘가 된다.

보통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법칙을 따르고, 음성양에서 음성양쇠까지, 자신의 정정 (남자) 피 (여자) 를 소모하여 자식을 낳고, 인간을 번식한다. 고대 성인들은 세계, 일월, 수문학, 어충, 새와 짐승을 관찰한 후 만물이 모두 이 법칙을 따른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십으로 그려 이 추상적인 법칙을 구체적인 기호로 바꾸었다. 변증 유물주의의 만물이 생겨나고, 발전하고, 파괴되는 이론도 마찬가지다. 고대 성현들은 이 법을 도라고 불렀다.

사람들이 일단 법칙을 발견하면, 그것을 장악하고 주관적인 능동성으로 이용하게 되어, 수천수만의 양생 성과가 생겨났다. 사람들은 이런 방식을 통해 삶의 순수한 햇빛의 시기를 파악하여 천년을 오래 살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방법들은 대부분 실패했지만,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장수하는 수단이 되었다. 황제 시대부터 전해 내려오기 시작한 장생불로의 원경이 사기인지 아닌지는 아직 인연이 있는 사람의 진일보한 검증이 필요하다.

음양이 청춘을 빼앗아 말하다

육십사세가 되면, 사람은 온몸이 순수한 음이지만, 양기가 가득하다. 백일의 공로를 수련함으로써 그들은 한 해를 키우고, 곤괘를 복괘로 바꾸고, 또 다른 양을 복괘로 재생시킬 수 있다.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은 100 일 마다, 그들은 태양을 성장 하 고 순수한 양으로 그들의 마음을 켜십시오. 비록 이것은 몇 마디이지만, 나는 각 방면에서 매우 부지런하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경작하는 사람은 소털과 같고, 성공한 사람은 유니콘 뿔과 같다." 이것은 근면한 말이다. 축기는 음양 () 을 잡고, 천지를 모방하기 때문에 천지의 기회를 잡고, 아무것도 없는 땅에서 원양 () 을 낳을 수 있다.

건축 기초 공사

이 기술은 16 세 이후에 놓친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때 사람의 성기능은 이미 성숙되어 한 달마다 정자가 있다. 깨진 그릇처럼, 물은 이미 갈라진 틈에서 넘칠 수 있었고, 고대 양생전문가들은 그것을' 파체' 라고 불렀다. 그들은 누더기 셔츠를 수선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몸은 망가져서 수선해야 순양으로 돌아갈 수 있다. 예를 들면 16 세의 건조하고 건강한 몸이다. 이 보충 방법은 기초 작업이다.

먼저, 복구

이 쿵푸를 성작업이라고 한다. 성복이란 무엇입니까? 이 점은 반드시 강조해야 한다. 성공덕의' 성' 은 남녀의' 성' 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둘을 혼동하는 것은 옳지 않다. 태어날 때의 선천적 특징과 선천적 유전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의 성격도 다르다. 명리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돈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주색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이른바' 백 명 천면, 형형색색' 이란 바로 이렇게 부르는 것이다. 중생이 도와 맞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태어난 후 이 객관적인 세계의 모든 것을 느끼고 만물의 존재 (고명' 등') 를 믿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욕망과 추구가 있었지만, 흔히'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실망하고 고민하면 많은 고민이 뒤따르게 된다. 이런 마음가짐에서, 번화가에서 안정을 찾는 것과 같다. 억지로 앉아 있어도 여러 가지 시련을 겪어야 정문에 들어갈 수 있다. 결국 깊고 조용하기 어렵다.

둘째, 편하다

조용한 연습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조용한 습관을 길러야 한다. 옛사람의 구름: "순탄한 길로 걷고, 너무 허술하게 살고, 앉는 것은 배를 조절하는 기운이고, 눕는 것은 배꼽을 지키는 구슬이다." 오래 버티면 기질이 부드러워지고 마음속에 불이 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습관들은 도가 책의 여러 곳에서 나타났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다투지 않고, 욕망도 없고, 철면사심도 없고, 스님도 사랑하지 않고, 탐욕도 없고, 죽음도 미워하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고, 진정성 (고대의' 도심') 이 결국 물과 같다고 요구했다. 물은 만물에 이롭지 만 다투지는 않는다. 그것은 더러움을 허용하지만, 악은 아니다. 본질적으로 부드럽지만 제방에 막히면 흐르지 않는다. 굽고 발랄할 수 있어 큰길과 비슷해요. 이런 상태에 이르려면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단련을 해야 한다. 이 단련 과정은 바로 성의 수련 과정이며, 고대에는' 성' 이라고 불렸다.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고민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이 일을 하기가 어렵고, 고도의 기술을 연마하기로 결심한 사람들에게는 필수 기술이다. 일반인의 운동은 체질을 증강시키고 장수를 연장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고대인의 네 가지 요구 사항, 즉 생, 행, 앉기, 눕기, 즉 걸을 때, 눈은 1 미터 안팎의 길을 응시하고, 걷기에 전념하고, 가능한 한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뇌를 텅 비어 있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서서 걸을 때, 다른 일은 하지 않고 머리 위의 푸른 하늘을 생각하고 있다. 한가할 때 호흡을 조절하여 깊고, 길고, 균일하고, 부드럽고, 완만하게 한다. 네가 침대에서 깨어있을 때 고환을 배꼽 밑에 두고 정자를 만들어 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상 조용해서 책상 위에 앉기 쉽다.

셋째, 합산

앉기: 침대에 앉아 (엉덩이 불편함, 연습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너무 부드럽지도 말고 너무 딱딱하지도 말라), 오른발 발등은 왼쪽 허벅지에, 왼쪽 종아리는 오른쪽 종아리에, 발등은 오른쪽 허벅지에, 오른손 손바닥은 왼손 손등에, 두 엄지손가락은 약간 배꼽에 닿는다.

싱글 접시 앉기: 오른발은 왼쪽 허벅지에 놓고 종아리는 왼쪽 종아리에 눌렀다. 오른손은 왼손 네 손가락을 잡고, 호랑이 입은 교차한다. 복부 또는 다리 앞에 놓고 손바닥을 안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삼반좌: 왼쪽 종아리는 오른발 앞발 안쪽, 오른쪽 종아리는 왼발 뒤꿈치 안쪽. 너는 두 손을 선택할 수 있다.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하다.

노군이 앉다: 오른쪽 종아리는 수평으로 몸 앞에 놓고 왼발 굽은 무릎은 몸 앞에 놓고, 두 발은 침대에 놓고, 왼손은 왼쪽 무릎을 받치고 하늘을 향해 아랫배에 놓아 편안함을 표시한다.

남자아이가 앉는 자세: 두 발을 모으고, 두 종아리를 몸 앞에 수평으로 놓고, 양손으로 엄지손가락을 잡고, 같은 허벅지 뿌리에 두거나 가슴 앞에 접는다. 이 레시피는 동심에 적합하다.

위 앉은 자세는 모두 허리를 곧게 펴야 하지만 뻣뻣하지는 않다. 경직은 곧 지속되기 때문에 자연스럽다. 어깨는 느슨하게 늘어지고 팔꿈치는 약간 앞으로 기울었다. 너의 머리는 하늘처럼 보이지만, 너는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위가 위쪽이 아닌 것 같아요.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심호흡을 하다.

앉은 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씩 긴장을 풀다. 느슨한 느낌을 자세히 느껴본 다음 이런 느낌에서 긴장을 풀고 힘을 쓰지 말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너는 매우 부드러운 목소리로 명상해야 한다: "긴장을 풀어라 ... 긴장을 풀어라 ...". "..." 는 비브라토입니다. 꼼꼼히 체득하면 모든 모공이 떨리고 느슨해지고 있다. 자신을 아기로 생각하면 온몸이 솜처럼 부드럽다. 그런 다음 눈앞의 고요한 어둠을 조용히 관찰한다.

성능력이 부족한 초보자에게 이때 명상의 첫 번째 어려움이 나타날 것이다. 바로 끝없는 중단으로 하나님을 알게 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나님을 아는 것은 무엇입니까? 유아기에는 사람이 혼란스럽고, 외부 세계에 대한 인식이 없고, 뇌는 거의 완전히 무지하다. 그 역할은 단지 아기의 생명활동을 지배하는 것이다. 이때 이런 정신 상태를' 신원' 이라고 부른다. 아기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뇌도 끊임없이 다른 임무를 나누고 있다. 생명활동을 지배하는 것 외에도 기억, 사고, 분석 기능이 있어 지식이 뇌를 무지에서 지식으로 변화시킨다. 이때 무지한 정신 상태는 지식의 정신 상태로 대체되는데, 이것이 바로 이른바' 지신' 이다. 원신' 은 점차 퇴위하고,' 지신' 의 권력은 점차 팽창하여 결국' 황족' (뇌의 비유) 을 독점하였다. 이때부터 무위로 치러진' 국가' (인체의 비유) 는 어느 정도 다스리는 나라로 변해' 천하대란' 으로 번뇌를 동반하기 시작했다. 폭군의' 지신' 을 폐지하고 임군의' 원신' 집권을 세우는 것이다.

하느님을 아는 것은 여러 가지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 잡념을 없애기 위해서는' 거울' 이 필요하다. 옛사람들은 "마음은 거울과 같다" 는 말이 바로 이런 뜻이라고 말했다. 이 "거울" 은 당신 자신의 마음입니다. 너의 마음을 거울처럼 만들어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생각은 하나의 물체와 같다. 만약 이 물체가 거울 앞에 놓인다면, 거울은 그것에 영상을 줄 것이다. 만약 물체가 떠나고 싶다면, 거울은 그것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만약 네가 앉아서 움직이지 않는다면, 낮에 농구를 하는 장면이 너의 머리 속에 떠오른다. 이때 너는 좋아하지 마라, 잡념이라 싫어하지도 마라. 너는 방관하는 담담한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마치 거울과 같다. 거울은 자신의 영상에 대한 감정이 없고, 싫어하거나 싫어하지 않는다. 농구를 하는 장면이 떠나려면 머물지 마라. 집에 갈 수 없다면, 또 다른 장면이 있을 것이다. 집에 도착하는 것은 조용한 느낌이니, 이런 느낌을 빨리 파악해야 한다. 만약 다른 장면으로 바꾼다면, 너도 같은 냉막 보러 가야 한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다른 생각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마치 엉터리 광대가 너를 웃게 하려고 하는 것과 같지만, 너는 그의 농담에 흥미가 없어 웃을 수가 없다. 어릿광대는 끊임없이 새로운 농담을 하지만, 그는 여전히 너를 웃게 할 수 없어, 결국 그는 아무런 관심도 없이 떠나야 했다. "하느님을 알다" 는 것은 어릿광대와 같다. 끊임없는 주의가 어릿광대의 지루한 농담과 같다. 네가 냉담하게 잡념을 대하면, 결국' 신을 아는 것' 도 재미없게 떠날 것이다. 만약 네가' 하나님을 안다' 를 물리친다면, 너는 경경의 첫 번째 관문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부터' 정적' 문에 등재되었다. 하지만 이럴 때 침묵만 탐닉하면' 잠' 의 두 번째 곤경에 빠지기 쉽다. 우리는 함께 가 봐야 한다. 이 방법은 뒤에서 설명할 것이다.

잡념을 없애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를테면 숫자나 사고와 같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이 소개한 방법에 따라 연습하지만 여전히 조용해지지 않는다. 잡념까지 많아졌는데, 주된 이유는 사람들이 연상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앞서 소개한 방법의 경우, 앉을 때 잡념이 생겨나고, 언급한 방법을 떠올릴 수 있는데, 그 방법에는 거울의 개념이 있기 때문에 연상이 생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느 날, 어느 날, 당신이 실수로 옷장 위의 거울을 깨뜨렸는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장명언) "어릿광대" 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극장과 영화 속의 어릿광대를 연상하게 된다. 그래서 고대에 곡예는 일반적으로 명상 방법을 설명하지 않고 제자 스스로 체득해야 했다. 깨달으면 다음 단계를 가르쳐 주세요. 만약 네가 깨닫지 못한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다. 옛말에 "성은 스스로 깨달아야 하고, 인연은 스승이 전해야 한다" 는 말이 바로 이 이치이다.

나는 선생님과 초학할 때도 시행착오를 많이 해서 평화의 문을 만질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절약의 사고방식을 채택한 후에야 이 문에 통합되었다. 나는 평소에 거리를 걸으며 인파와 차류를 바라보았지만, 머릿속으로는 강렬한 햇빛 아래 하얀 담을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며칠을 버티고 습관을 형성하다. 밤에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내 앞에서도 이 벽이 있는데, 단지 많이 어두워졌을 뿐이다. 사부님은 코끼리 병이라고 하셨다. 이에 따라 일정한 면적과 모양을 가진' 벽' 이 끝없이 형성되지 않은 공백으로 확대되어 며칠 만에 문으로 들어갔다. 즉, 실무자 스스로 알고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어떤 방법이 자신의 내면의 평온함에 도움이 되는지, 혹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이 평온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그것을 받아들이고, 당신의 생각을 바꾸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막 입정했을 때, 체내에 대량의 탁탁기가 있어 눈앞이 캄캄했다. 너는 이 끝없는 어둠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너는 어둠 속에서 작은 별들이 나타나고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때 너는 가능한 이 작은 별들을 큰 별들로 결합해야 한다. (사실 이 별들은 마음대로 일치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주의력을 집중할 수 있지만, 그들과 함께 있을 때는 무뚝뚝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마라. 한순간, 너의 눈앞에 자연히 약간의 하얀 빛이 변동하고 있다. 이것은 분산 모임의 결과입니다. 성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파동이 커지고, 어떤 희미한 빛은 사라지고 싶어합니다. 이때 되찾아야지 잃어버리지 마라. 오랜 연습 끝에 빛은 이동에서 고정으로, 창백에서 흰색으로 바뀌었다. 깨지지 않는 자는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이 빛 속에 두고, 결국 나 없는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나만, 나는 빛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깨진 사람은 이때 감정을 하단전으로 옮기고 생활업무 실천으로 옮겨야 한다.

생활업무가 2 위다.

우선 정제된 가스를 정제한다

(1) 약초를 모아서 난로로 돌아가다

눈앞의 빛이 창백에서 흰색으로 바뀌면서 인간의 산성도 질적으로 변하고, 성적인 수행이 일정 단계에 이르면서 하단전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방법은 당신 앞에 하얀 빛을 보는 것입니다. (이 관점은 이전의 눈을 감고 눈앞의 어둠을 바라보며 눈꺼풀이 자연스럽게 열리는 상태로 점차 긴장을 풀고 한 가닥의 빛을 남기고 인공적으로 연습하는 것이다. 인위적으로 선을 열면 눈꺼풀이 떨리고 조용함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차라리 눈을 감고 눈앞의 어둠 속의 성광을 보는 것이 낫다. 자연광을 보는 선을 남기는 것이 아니다. 한편으로는 숨을 들이마시면서 하얀 빛을 아랫배 (즉, 기해혈, 직경 약 4 개 손가락의 구형 구멍, 배꼽과 반대되는 모든 물의 귀속) 로 들이마신다. ) 하얀 빛이 복부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기다리라고 했다. 매일 밤 좋은 시간을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조용히 앉아 있을 때, 사고나 욕망이 없고, 생식기가 갑자기 발기되어 경원이 태어났다. 이때 당황하지 마라, 너의 마음은 이렇게 될 것이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고, 복부의 공허함에 온 정신을 집중하라. 마치 부드러운 손짓 같다. 수축을 간절히 원할 때 복부를 살살 들이마시고 단숨에 회음부에 빠진다. 이렇게 외물 (생식기) 이 자연스럽게 몇 배나 수축되어 호랑이가 산을 내려왔다. 이는 체내의 정기가 날로 충만하기 때문이다. 그 이후로 이물질은 연습할 때 발기할 뿐만 아니라 평소 책을 읽고 걸을 때도 발기한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정욕과는 매우 다르고, 정좌하고, 정욕이 없고, 정기가 맑고, 평소에는 발기가 맑고 탁할 것이다. (정욕으로 인해 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욕, 정욕, 정욕, 정욕) 사용할 때-빨기, 만지기, 꼬집기, 합치기. 이물질이 발기할 때 코를 통해 회음까지 숨을 들이마시고 항문을 잡은 다음 척추에서 백회혈까지 가서 입술이 새지 않도록 살짝 닫는다. 다시 복부에 떨어졌는데, 이렇게 몇 번이나 수십 번 반복하면 자연스럽게 움츠러든다.

② 정련하여 가스가 되다.

마지막 쿵푸가 용광로를 정련한 후에는 반드시 정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꽉 차서 빠뜨릴 것이다. 정련용 불, 불은 민간용과 군용으로 나뉜다.

무불의 단련 방법: 외물이 완전히 수축된 후 코뿌리에서 입속으로 숨을 들이마시고 단전으로 내려가 숨을 내쉬면서 단전에 머물며 안의 따뜻함을 자세히 체득한다. 이런 가스는 가스이고, 가스는 6, 6, 36 이고, 가스는 다단에 속한다.

문화로 단련: 무화 후 전방의 정광에 주의하고 콧소리 (이 소리는 상상의 목소리, 이전 쿵푸의 단련을 거쳐 콧소리가 이미 적막한 경지에 미묘해졌기 때문), 24 시간 휴식을 취한 후 문불로 단련을 마쳤다.

따라서, tiandan 중온 보존 에센스 로 이동, 위안 징 출생, 외부 복구, 여전히 이전에 정제 방법. 매일 밤 이렇게 하는데, 며칠 내려오면 단전이 따뜻하고 편안해서 흩어지지 않는다. 만약 네가 계속 열심히 연습한다면, 전환점이 있을 것이다.

둘째, 공기발이 개폐된다

위의 제련을 통해, 정련하여 발굴하면, 쿵푸가 나날이 강해진다. 네가 쉴 때, 체내의 정기는 이미 형성되었다. 즉 복부에서 볼 수 있는 공기궁창이다. 휴식은 호흡의 중단으로 콧구멍이 아니라 피부와 특별한 부위를 통해 이뤄진다. 이것은 자연스럽고, 비인간적이고, 고의적이다. 이때 기궁은 위아래로 변동하고, 바람은 귓가에 불고, 눈은 번쩍이고, 복부는 뜨겁다. 이때 관망해야 하는데, 공압의 의미도 따라온다. 서두르거나 떠나지 마세요. 잠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공기가 흩어질 것이다. 뜨거운 막대기가 움직이면, 전심전력으로 꼬리 점으로 인도한다. 몸에 가스가 가득 차면, 한 가닥의 열기가 머리 위로 치솟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뿐, 그런 다음 단이슬로 변해 입구로 떨어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너의 입술을 닫아서 그것의 출구가 새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냥 듣고-우르릉-복부에 떨어졌다. 숨이 부족하면 정상에 오를 때 산책을 멈추고, 몇 번 머리 위로 나누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지금 쿵푸는 이미 몇 주 동안 연습했다. 이 대성과 있는 시기가 지나면 체내의 기운이 회복되고 외물도 다시 언급해야 한다. 그들은 일요일에 천신에 의해 운반된 것이 틀림없고, 기다리는 동안 침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소리 없는 사진' 은 호흡기를 잊고 어둠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재생과 운송을 거쳐 고대에는' 보충 두뇌' 라고 불렸다.

셋째, 법륜공은 늘 모퉁이를 돈다

오랜 불법여행을 거쳐 선정에서 정력이 충만하고 단전에서 따뜻함을 느꼈다. 이 시점에서, 가스는 더 이상 좋지 않고, 외물은 더 이상 풍성하지 않다. 즉, 걸핏하면 궁궐에 올라가 신을 뵙고, 끝이 없다는 것이다. 꼼짝도 하지 않고, 한 줄기의 열기가 복부에서 꼬리까지 쭉 뻗어 산등성이를 오르고, 옥베개를 넘어 진흙 9 에 도달한 다음, 복부로 내려가 무의식적으로, 자연, 인공, 자연이다.

노력 끝에 나는 큰 결정으로 돌아갔다. 이때 마음은 평온하고, 눈은 점으로 향하고, 삼화는 정상에 모이고, 오기는 대원이며, 이를' 헌' 이라고 부른다. 이후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가운데 수은과 같은 하얀 빛이 360 회 운행되면서 일주일 일수는 자연스럽게 멈췄다. 그리고 나서 "법이 몸을 돌린다" 고 불렀습니다. "

이 단계에서 성숙한 성기는 어린이처럼 위축되고 있다. 이에 따라 임독은 연이어 임명되고, 팔맥이 개통되고, 온몸이 깨끗하고 건조하며, 기초가 완성되었다.

공덕을 수행하고, 심혈을 기울이다

1, 성생활은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끊어야 한다. 특히 50 대 이상 노인.

2. 음식 방면에서는 파, 부추, 마늘, 소와 양고기, 개고기 등 냄새를 반드시 끊어야 한다. 요컨대 담백하고 적게 먹는다.

3. 일상생활에는' 삼심' 즉 착하고, 부드럽고, 동심이 있다. 선량함은 선량함, 남을 돕는 것, 존경과 평화를 의미한다. 마음이 여려, 늘 면처럼 부드럽고, 부드럽고, 고요하다.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고, 아름다움을 위해 움직이며, 비상시에 그것을 자신의 여동생으로 여기면 망상이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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