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녹색, 생태,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발전 이념을 제창하면서 디자인계도 생태 디자인의 물결을 일으켰다. 건축 설계도 더욱 자연스러워지고 있다. "자연" 은 농촌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동시에 중국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일부 농촌 지역은 맹목적으로 도시 건설을 모방하고, 기존 건물을 무너뜨리고, 심지어 농촌의 원래 풍경을 파괴하기도 한다. 따라서 도시와 농촌의 통합과 아름다운 시골 건설 과정에서 도시 건축에서의 자연원소의 응용이 특히 중요하며, 이는 미래 건축의 발전 추세이기도 하다. 아시아의 일본과 중국의 대만성은 모두 아시아의 구획으로, 중국의 귀화 건물에 대한 귀화 의미가 있으며 유럽의 유기농 건물도 좋은 예이다. 화수의 자연화 건물은 주로 건축 자체의 재료, 색채, 형식에 나타난다. 현지 재료는 이 건물을 짓는 데 사용된다. 동시에, 천연 건축 자재를 기초로 식물을 점재하여 자연화된 건물이 고유의 자연성과 주변 환경의 자연성을 모두 갖추게 한다.
첫째, 국내외 연구 참고서
일본 천삼류의 건축 설계에서는' 자연화' 라는 이념이 특히 두드러져 건축가가 자연재료를 건축 설계에 잘 적용한다. 건축가인 탱 류슨의 관점에서 볼 때, 천연 재료는 강철 시멘트 유리 등 현대 소재에 비해 온도감과 친근감을 가지고 있으며, 건축물이 건축가의 사상을 "말" 하고 전달할 수 있는 재료이다. 시골 경관 건축물 중 가장 흔한 것은 천연석계, 건축표피, 농촌건축용 점토 벽돌이다. 게다가, 텐센류 건축가들도 건축 녹화의 설계 방법을 자주 사용한다. 이 자연스러운 디자인 방식은 담쟁이덩굴이나 아이비리그와 같은 식물의 힘에 의존하는데, 모두 벽면을 장식하는 좋은 식물이다. 예를 들어, 일본 건축가 후지모리 (후지모리) 의 건축 작품인 신창수야 역사박물관.
이 건물은' 핸드메이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외부에서는 철근, 유리의 건축 표면이 식물로 덮여 있으며, 현지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천연 재료를 건축 재료로 사용하여 자연과의 융합을 구현한다. 요컨대, 중국 농촌 자연화 건물의 설계에서는 가장 천연적인 재료를 최대한 사용하고 원래의 스타일 [1] 을 유지해야 한다. "현장" 은 영어 In-site 의 번역에서 온 것으로, 원래 현장에서 제조한 것이다. 중국 대만성 건축 설계 중' 땅' 의 개념은 건물 자체와 그 위치와의 관계, 그리고 그 문화, 풍토 등 지역적 특징을 강조한다. 본토 건축 설계는 현대 디자인에 대한 일종의 반항이며, 건축과 지역 이해에 대한 재고이다. 중국 대만성의' 현지화' 건축 설계에서 남은 유휴 주택이 좋은 예이다.
건물의 정면은 불규칙 한 석두 및 돌로 위로 만든다. 건물의 정면은 널빤지로 만든 플랫폼으로 주변에 야자수 등 녹색 식물이 심어져 있다. 집 사방은 통풍이 잘 되어 자연의 공기와 더 잘 교환되어 하늘과 땅과 하나가 될 수 있다. 장자는 "천지에는 큰 아름다움이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아름다움이 자연 속에 존재하고, 건축 설계는 자연과 융합해야만 자연에 대한 존중을 보여줄 수 있어 자연과 더욱 밀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 또한 현지의 자연원소를 건물 자체의 설계와 건물 주변의 식물 배치에 참여시키는 것도 더 좋은 방법이다. 1930 년대 알바? 알토의 건축 작품에는 지역 특색, 고전정신에 대한 믿음, 건축에 대한 사람들의 경험과 감정이 포함된다. 그의 유기 건축 설계 이념은 자연화 건축물의 설계 이념과 일치한다. 그의 건축 작품에서 그는 건축 자체와 주변 환경의 상호 제약을 보고 건축 설계와 주변 환경을 더욱 융합시켰다. 이로 인해 건물의 건설은 현지의 천연재료를 사용하게 되고, 건물의' 자연화' 와' 지방성' 을 더 잘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스웨덴 키율나는 철광석 생산 기지로 건축과 부지 설계에 현지 경관 원소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미국 현대주의 디자인 거장인 라이트가 유기건축 분야에서 디자인한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인 타리예신웨스트 (Taliesin west) 는 사막에 있는 독특한 건물이다. 라이트는 건물과 자연의 유기적 결합을 제창하기 때문에, 이 작품에서 건물의 주체는 현지 시멘트와 석두, 건물의 꼭대기는 나무와 캔버스로 구성되어 사막의 공기와 통한다. 색상면에서 목재는 사막과 비슷하고 캔버스는 흰색이므로 건물이 현지 환경에 더 잘 어울립니다. 남경화수의 건축 설계 이념에서 우리는 자연 건축 설계와' 본토' 디자인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본토" 에 대한 추구는 디자이너가 자신의 디자인을 현지 정신문화 및 지리환경과 결합함으로써 현지 주민들의 정체성과 소속감도 높아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둘째, 난징 화수 자연화 건물의 전반적인 디자인 이념
자작나무 마을은 남경시 Qixia 지구, 탕산 온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풍경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일정한 역사적 문화적 내포도 가지고 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사람들의 생활수준도 크게 바뀌었고, 정책에 따른 신농촌 건설과 농촌 경제변화도 화수에 놀라운 변화를 가져왔다. 화수의 원래 인프라와 현대 경관 디자인 이념에 따라 화나무를 난징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골로 만들었다. 자신의 지리적 조건과 환경에 따라 화수촌을 위해' 오광집사' 의 전체 지역사회 이념을 세웠고, 자신의 내포도 문화가 있다. 꽃나무의 도안 설계는' 오광채방' 의 전반적인 계획 이념을 결합해 주충촌의 물과 산을 주요 특징으로 지리적 우세와 수처리 시스템의 개념을 부각시켰다. 건축 개조에도 원래의 특색을 충분히 보존하고, 새로운 디자인 이념을 추가하여 전체 분위기를 신구와 융합시키고, 전승과 혁신을 하나로 융합시켰다. 설계에서는 주충 부근의 공장을 인용해 개조를 했고, 마을의 집은 원래의 기초 위에 청벽돌 녹색 기와로 장식되었다. 전체 스타일이 강남입니다.
자연 풍경을 제외하고는 어떤 경관도 경관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서, 좋은 디자인이야말로 그것을 빛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연명언) 난징 화옥의 개조는 주로 조경 설계이며, 식물 구성 설계, 원로의 합리적인 계획과 경관 소품 설계, 수계와 주택의 개조를 포함한다. 전통 마을의 개조는 변화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기초 위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녹여 원래의 풍경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한 곳의 풍경은 쉽게 변할 수 있지만 전해 내려오는 문화와 정신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좋은 경관 디자인 방안은 경관이 변화함에 따라 문화적 배경과 향토적 정서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난징 화수는 이 디자인 이념을 잘 표현했다.
셋째, 꽃나무의 자연 요소
(a) 건축 자재 최적화
오늘날 주택 건설 비용이 급상승하면서 환경 비용이 가장 큰 원인이다. 한 관광지의 리모델링 설계를 고려할 때 완제품 효과와 비용 관리 외에도 환경 요소도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연재료를 건물에 적용하는 것도 미래의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다. 대나무, 나무, 달구질, 자갈 등. 모두 화수의 재건에 완전히 사용되었고, 철거된 많은 낡은 물건들도 건축에 사용되었다. 이처럼 단순하고 존재하지 않는 건축 자재는 실제 응용에서는 가공이 거의 필요 없고 환경 오염도 줄어든다. (그림 3 참조) 이 원시 재료들이 건축 형식에 응용되면 현지 건축물이 전달하는 문화와 정신적 내포를 더 잘 보여 줄 수 있다. 화수 전체 동네의 설계는 모두 매우 신경을 쓰는데, 단지 쌓고 인테리어하는 것이 아니라 천연재료를 건축 재료로 사용하고, 현지에서 취재하며, 현지 조건에 따라 적당하다.
낡은 물건의 새로운 용도는 설계의 장인이다. 마을의 집은 모두 개조되었다. 하얀 기름회색 벽과 높은 능선의 높은 처마의 기와는 전통적인 기와로 만든 것이다. 마을의 정원 도로에 있는 석판과 자갈은 대부분 철거된 오래된 집에서 다시 갈아서 사용한다. 낡은 물건의 고풍스러운 특색이 생생하게 드러났고, 마을 전체에 약간의 문화적 정취를 더했다. (그림 4 참조) 마을의 휴게소는 목조구조이며, 그 스타일도 고풍과 현대스타일을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로, 마을 전체의 전통 정취에 혁신적인 요소를 더해 더욱 민첩하다.
(b) 건축 색상 제어
시골 경관의 미화는 외면, 간판, 버스정류장, 화지 등 농촌 경관 건물의 색깔을 전반적으로 통제해야 한다. 이 경관 건축물들은 조화되고 통일된 외부 인터페이스를 형성하여 시골 건물이 주변 환경과 더 잘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한다. "백벽 회와마두벽, 아트리움 날개띠" 는 휘파 건축물을 묘사한 고시이다. 동시에 휘파 건물의 색깔은 검은색, 흰색, 회색이라고 적혀 있다. 화수 전체 건축 스타일은 휘파 건축에 편향되어 있다. 그래서 꽃나무 건물의 배색도 휘파 건물을 선호한다. 식물의 정성스러운 재배와 코디, 목조 파빌리온 누각 등 구조, 지상 청석 포장, 화수루의 블랙, 화이트, 그레이 스타일에 많은 색을 더했다. 화수 전체 건물은 흑정백벽 위주로 전체적으로 통일되고 조화로운 환경을 형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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