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Huainanzi" 볼륨 원래 Tao Xun (2)

"Huainanzi" 볼륨 원래 Tao Xun (2)

세상의 만물은 물보다 약하지 않고, 크고, 깊고, 헤아릴 수 없고,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지 않고, 이자를 소비하고, 이익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은 비와 이슬이고, 땅은 촉촉하다. 모든 것이 생존할 수 없고, 펩시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큰 가방은 군생이지만, 싫어할 것도 없다. 택과 비행, 신문 을 요구하지 않는다; 천하에 부유하고, 겸하지 않고, 현우가 국민에게 있고, 일하지 않는다. 한 가지 일을 하면 극도로 가난해서는 안 되지만, 잡을 수는 없다. 비 침략, 가시 를 다치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잘라, 그렇지 않으면, 익사 탈출, 흩어지지 않는다. 금석을 이용하여 세상을 돕다. 보이지 않는 영역을 동적으로 해결하고, 갑작스러운 영역 위를 날다. 계곡과 계곡으로 돌아가서, 한쪽 끝을 야외로 찔렀다. 넉넉하고 여유가 있어 천지를 취하고, 어떤 배경도 없이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사심이 없고, 어지럽고, 천지와 일치한다. 왼쪽도 오른쪽도 없고, 잘못도 없고, 항상 모든 것을 수반한다. 이것은 궁극적인 미덕이다. 물을 세계 최고의 사람으로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물에 윤활되었다. 그래서 노기는 "세상은 가장 부드럽고, 세상은 가장 강하다. 그것은 무에서 유무로, 빈틈없이 들어온다" 고 말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알면 좋을 것 같아요. "

보이지 않는 사람은 만물의 시조이다. 소리가 없고 소리가 크다. 그의 아들은 빛이고, 그의 손자는 물이다. 무형중에 태어나다! 빛은 볼 수 있지만 잡을 수 없고, 물은 그에 따라 소멸할 수 없다. 그래서 이미지 같은 것은 수면 위에 있지 않습니다. 사생은 죽음을 잊는다. 기왕 발바닥이 없는 이상 발바닥이 없으면 쇠락이다! 조용한 사람, 미덕 도 크다; 약자, 도도 중요하다. 즐거운 것은 아무것도 없고, 모든 것이 유용하다. 경외심은 마땅히 느껴야 하지만, 반대로 볼 수 없다. 소위 보이지 않는, 하나는 또한 호출 합니다. 소위, 아무도이 세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탁연히 독립하여, 혼자 한쪽을 막고, 위에는 9 일, 아래는 구야이다. 직원들이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당은 현재에 있지 않다. 큰 진흙 투성이 하나, 피곤을 버리고 뿌리가 없다. 도를 위해 대문을 열다. 무룡은 은둔자, 순덕 독존으로, 겸비하지 않고, 근면하지 않다. 그래서 모양을 볼 수 없고, 소리를 들을 수 없고, 몸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무형의 유형적이고, 소리 없이 소리가 나고, 무미건조하고 다채롭고, 무색다채롭다. 그래서, 그것은 무에서 생겨나고, 공성에서 생겨났다. 만약 세상이 원이라면, 그것은 명실상부하게 함께 살 것이다. 성조의 수는 5 개뿐이고, 5 개의 성조의 변화는 이길 수 없다. 오미의 합은 오미밖에 없고, 오미의 전환은 맛을 이길 수 없다. 색깔의 수는 다섯 가지뿐이고, 다섯 가지 색깔의 변화는 무너질 수 없다. 그래서 소리, 궁전 스탠드 및 오음 모양; 제품, 리 장시 및 우 웨이 박물관; 색상, 흰색, 오색 쳉 남자; 타오, 일단 확립되면 모든 것이 태어납니다.

바로 이런 이유, 돌; 일해, 국제 천지. 그것은 모든 것입니다, 순수하고 간단합니다; 흩어져 있고 탁하면 잡다한다. 탁세와 서청 () 은 달려가고 서영 () 은 달렸다. 심연이라면, 뜬구름이라면;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죽음이 있다면, 그것은 존재할 것이다. 만물의 합은 모두 한 구멍을 읽는다. 펩시의 뿌리는 모두 한 문 밖으로 나왔다. 그 움직임은 보이지 않고, 그것은 신처럼 변한다. 그 행위는 흔적이 없어, 왕왕 선후유이다. 그래서 사람을 다스리고, 그 지혜를 숨기고, 그 글을 파괴하고, 그 지혜를 폐지하고, 도리에 따라 행하고, 백성들을 상인으로 삼아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유지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에 무관심하고, 유혹을 받고, 당신의 정욕에서 벗어나고, 당신의 생각을 손상시킵니다. 당신이하는 일을 관찰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편은 눈과 귀 를 듣고 있지만, 모양 명나라; 자신을 돌보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사람들은 힘들고 헛수고이다. 그래서 성현이 한때 궤도를 따라 걸었는데, 결코 그 적응을 바꾸지 않아, 그 일이 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밧줄을 따라 내려가야 하고, 곡이 적당하다. 남편 분노, 도 악; 슬픈 사람은 미덕을 잃는다. 싫어하는 사람은 너무 마음이 허술하다. 마약 중독자는 성에 싫증이 난다. 전국인민대표대회 (NPC) 는 분노하고, 기뻐하며, 낯가죽이 얇고, 놀라서 미칠 지경이었다. 애락이 많고 병이 일품이다.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많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그러므로 마음은 근심하지 않고, 덕도 있다. 변하지 않고, 정적이고, 움직이지 않는다. 탐닉은 억제되지 않고,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 미워할 것도 없고, 비겼다. 사물을 벗어나지 마라, 본질도 마찬가지다. 이 다섯 가지 일을 할 수 있다면 신으로 통한다. 신과 연관이 있는 사람들도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래서 중국 제도로 외부 세계를 통제해야 한다. 시 콜라는 버려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중간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너는 밖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승리는 오장하고, 사유는 냉정하고, 힘은 강하며, 이목은 민첩하다. 근면하지만 모순이 없고, 강하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작지만 억지로 하지 않고, 크지만 어색하지 않다. 그 영혼은 경솔하지 않고, 그 신은 요염하지 않고, 외롭고 외롭고, 세상의 부엉이이다. 길은 평탄하고, 몸에서 멀지 않으니, 구하는 자는 반드시 왔다갔다 한다. 만약 당신이 강요된다면, 당신은 반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느낀다면, 당신은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무한하다면, 당신은 무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소리와 풍경과 같은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산꼭대기에 오르니 잃을 것이 없다. 위험 속을 걸으며 신비를 잊는다. 만약 네가 이 고비를 넘길 수 있다면, 너의 미덕은 잃지 않을 것이다. 만물은 다툼이 있고, 겸청으로 변하면 분명해진다. 만약 바람과 반대한다면, 그것은 궁극적인 미덕이다. 미덕은 기쁨이다.

옛날에는 굴을 거둬도 신을 남기지 않는 자가 있고, 마지막 날에는 근심이 만성하고 나날이 슬퍼하는 자가 있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성망은 사람을 다스리는 것이 아니라 도를 얻는 것이다. 행복은 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미덕과 조화에 있다. 나를 아는 자는 작은 천하를 아는 자는 매우 적은 수의 말이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악사 () 란 반드시 경대 장화 () 에서 운몽사구 () 를 유람하고, 구소영 () 을 들으며, 그 맛은 씁쓸하고 향기롭다. 이도로를 질주하고, 새를 쏘아 천둥을 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입니까? 내가 말하는 음악가는 사람들이 얻은 것을 얻는다.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는 자는 사치를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고, 성실을 슬픔으로 여기지 않고, 음지에서 폐쇄하고, 양지에서 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여름에는 마음이 싸우고 살이 찌고 있다. 성현이 솔선수범하지도 않고, 화해도 원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들은 기뻐하지 아니하고 슬퍼하며 변화무쌍하며 정하지 아니하며 나는 홀로 두터워 사리자가 같은 길을 걷고 있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따라서, 전체, 나무 아래, 구멍, 충분히 자신의 환경 에 맞는 야망 이있다; 천하를 집으로 삼고, 뭇사람이 모두 신첩이라, 건하지 못하기는 하지만, 우쭐대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불행에 관해서는 모두 즐겁다. 모든 기쁨은 행복이다!

푸견의 종고, 관현악의 현악, 그리고 푸의, 북방의 노래, 음악 퇴폐, 치일만의 색채, 술이 늙었고, 밤낮으로 활이 하늘로 치솟았고, 개가 교활한 토끼를 쫓았다. 이것도 재미있어요. 뜨겁고 휘황찬란한데, 만약 네가 마음을 움직인다면, 너는 너의 차와 너의 말을 처분하고, 더 이상 술을 마시지 않고, 마음껏 놀다가, 갑자기 너의 마음이 사라지고, 너는 실망하여 죽을 것이다. 이게 뭐야? 안이 아니라 밖입니다. 행복할 때도 행복하지만 결국 나도 슬프다. 희비가 서로 바뀌고, 정신이 혼란스럽고, 잠시도 밋밋함을 허락하지 않는다. 원인을 봐라, 너는 모양을 만들 수 없지만, 네가 매일 생활을 해치면, 너는 잃는다. 그래서 중간에 있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바깥에 주고, 스스로 장식합니다. 피부에 담그지 말고, 골수에 얽히지 말고, 머리 속에 머물지 말고, 오장 속에 머물지 마라. 그래서 밖에서 들어왔고, 중간에 주인이 없었고,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나온 사람은 이것과 무관하다. 설마. 그래서, 좋은 말을 듣고, 계획을 세우고, 바보도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알지만, 덕망이 높다고 말하지만, 무량한 사람도 탄복할 줄 안다. 말하는 사람이 많고, 쓰는 사람이 신선하다. 추앙자가 많고 실무자가 적다. 그게 뭐죠? 성별을 역전시킬 수 없다. 강함을 배우고 배우지 않는 사람은 귀에 거슬리지 않고 귀머거리의 노래와는 다르다! 효과는 사람들이 할 때 즐거움을 누리지 못한다는 것이다. 소리가 입에서 흘러나와 점점 흩어졌다. 마음이 있는 사람은 오장의 주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네 가지가 통제되고, 혈행이 유행하고, 시를 드나드는 사람도 잘못된 곳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마음속에 있어서는 안 되며, 세상의 영이다. 그것은 여전히 귀머거리가 종고를 맞추고 싶어하고, 눈도 없는 문장 감상을 갈망한다. 패배하지 않을 거야!

그러므로 천하의 신기는 할 수 없다. 하는 사람은 지고, 하는 사람은 졌다. 어려서부터 스스로 손을 바꾸지 않고 약속을 한 사람은 세상에 남게 된다. 그럼 왜 그럴까요? 세상을 위해서, 세상을 위해서. 세상에서 중요한 것은 그가 아니라 나에게 있다. 사람이 아니라 나에게 있다. 내가 다 준비되면 모든 것이 준비될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리학적으로 철저하면 색욕에 빠져 바깥 세상을 싫어할 것이다! 그러므로 분노가 없으면 기쁨도 없고, 고통도 없으면 기쁨도 없고, 모든 것이 신비롭다. 겉치레도 없고, 교육도 휘황찬란하고, 삶도 죽음과도 같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나도 남편이 있고, 나도 남편이 있어, 나와 이 세상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어! 남편이 천하를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권력을 장악해야 하고, 살인의 약점을 쥐고, 악행을 하도록 지시해야 하는가? 나는 세상이 있다고 말하는데, 이런 뜻이 아니라 득의양양하다. 만약 네가 자만한다면, 세상은 나를 얻을 것이다. 만약 내가 세상과 함께 지내면 나도 늘 나와 함께 지내는데, 내가 어떻게 참을 수 없을까? 이른바 자만하는 자는 온몸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전신과 도가 하나가 되다. 그래서 나는 수영을 하고, 푸른 뚜껑을 만들고, 깃털 희군상을 보고, 웅장한 귀청이 들리는 소리를 듣고, 정위대악을 선포하고, 추유풍을 휘저으며, 늪기슭에 높은 새를 쏘아 정원 백수를 쫓았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호색하는 이유이다. 성인의 지위는 그 영을 도야시키기에 충분하지 않고, 그 뜻을 현혹시켜 그 마음을 잃게 한다. 고독한 환경, 옆 계곡 사이, 얇은 헤이즐넛 속에 숨어, 사방 막힌 방, 생초, 펑호독, 성인은 피곤하지 않고 즐거워한다. 이게 뭐야? 또 비밀과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은 귀천, 빈부, 일일일실지한 사람과 소통할 수 없다. 따라서 남편의 침묵과 까치의 찰랑거리는 소리는 한열과 습기가 그 목소리를 바꾼 것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래서 남편의 길은 이미 정해져서 만물이 흘러가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일시적인 변화가 아니기 때문에 나는 득의양양하다.

내가 소위 말하는 위너, 생명의 느낌은 그것이 안전한 곳에 있다. 죽은 사람은 동형이다. 모양 준비 와 생활, 인생은 너무 증오 되었다. 따라서 학자들은 일정한 이론을 가지고 있는데, 여자는 행하기 어렵고, 규칙은 방원 할 수 없고, 갈고리는 곧게 할 수 없다. 천지가 존속하다.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은 수리를 위한 것이 아니고, 비천한 것은 짧지 않다. 그래서 도로 사람, 가난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크고, 높고, 기울어지지 않고, 부유하고, 신성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 속에서 타지 않고, 물에 젖지 않는다. 그러므로 존경하고 기다리지 않고, 부를 기다리지 않고, 강하고, 강하지만, 강하지도 않고, 비굴하지도 않고, 세계와 함께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렇다면, 산에 금을 숨기고, 진주를 연연에 숨기고, 재물에 무익하고, 권위 공명에 탐내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건강을 낙으로 여기지 않고, 슬픔을 슬픔으로 여기지 않고, 안전을 사치로 삼지 않고, 위험을 비천하게 여기지 않는다. 우리는 야심차고, 각자 살고, 세상이 하는 일을 한다.

남편의 모양, 생명의 집; 화난 사람은 생명으로 가득 차 있다. 하나님, 생명의 시스템. 자리를 잃으면, 세 사람은 반드시 다칠 것이다. 그래서 성인은 곳곳에서 각자의 직무를 맡고, 각자 본분을 지키지만, 결코 혈연관계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남편이 그 자리에 없으면 소용이 없고, 그 자리에 없으면 기진맥진하고, 그 자리에 없으면 무지하다. 이 세 가지는 부주의하게 지켜서는 안 된다. 세상의 모든 것을 키우고, 기어다니고, 관심 있는 사람에게 기뻐하고 미워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두가 알고 있다. 그것의 본성 때문에, 그것은 떠나지 않을 것이다. 갑자기 갔더니 혈육이 없어졌다. 오늘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저항할 수 있고, 백결은 구부릴 수 있고, 흑백을 구별할 수 있고, 못생긴 아름다움을 볼 수 있지만, 차이를 알 수 있고, 옳고 그름을 알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스 충전, 하나님이 만드셨다. 어떻게 알았어? 각 사람의 뜻은 자기가 있는 곳에 있고, 신과 관련된 자를 위해, 그 발자국이 함몰되어 있고, 그 머리는 심지만 모르고, 모집은 보이지 않고, 호출은 듣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과 귀는 반드시 가야 하지만, 대답할 수 없는 것들은 왜? 신은 경계를 잃었다. 그래서 작은 것은 큰 것을 잊고, 중간에 잊어버리고, 위에는 잊고, 왼쪽은 오른쪽을 잊는다. 모든 것이 어디에나 있다. 그래서 비싸고 텅 비어 있고, 집이기도 하다.

오늘날의 부광들은 발포와 물의 곤경을 피할 수 없고, 도랑을 건너 신을 모독하는 사람들은 은둔할 곳이 없다. 그러나 용도가 다르다. 자신의 자리를 잃고 자신의 집을 밖에 남겨두는 것은 범할 수 없는 실수, 할 수 없는 동작, 일생의 운명, 일렬로 늘어선 문 모양이지만, 더러움의 함정에 걸려 넘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태어날 때부터 사람됨에도 불구하고 비웃음을 당할 수밖에 없다. 왜요 형신이 모두 잃다. 그러므로 하느님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은 그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모양을 고발자로 삼는 자는 반드시 신에게 해를 입게 된다. 탐욕을 탐식하는 사람은 속물에 무관심하고 명리 지위를 유혹하며 자신의 지혜를 높은 곳에 심어 두려 한다면, 정신은 소비와 함께 멀리 떨어져 있고, 오래도록 돌려주지 않고, 형체가 폐쇄되어 하나님은 들어갈 이유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세상에는 맹목적인 것도 있고, 실의에 빠진 것도 있다. 이런 연고와 양초는 불에 너무 강하다.

활기차고 기개가 있는 사람, 낮에는 조용하고 정력이 넘치는 사람이 강하고, 낮에는 조급하고 지친 사람은 늙었다. 그래서 성인은 그 신을 부축하고, 그 가스를 약하게 하고, 그 모양을 평평하게 하고, 길을 따라 굽어본다. 자연은 세로로 쓰고, 강요하면 세로로 쓴다. 만약 입식이라면, 기회도 사용한다. 만약 그렇다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고, 시 콜라도 바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