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옷-성묘하는 사람은 색채가 밝고 지나치게 노출된 옷을 입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성묘 자체는 엄숙하고 엄숙한 일이니, 네가 입는 옷은 환경에 부합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고인에 대한 경의와 애도를 표현하기 위해 검은색이나 무색의 어두운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대홍색 등 너무 눈에 띄는 색깔의 옷을 입으면 음기가 심한 묘지에서 더러운 가스를 건드리지 않고 건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보장은 어렵다. 물론 지나치게 노출된 옷도 받아들일 수 없다. 조상과 세상 눈에는 모두 비도덕적인 표현이다.
2. 먹는다-성묘하기 전에 과식하면 안 되고, 음식은 담백해야 한다. 성묘할 때 음식을 먹지 말고 제사를 지내지 마라.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성묘 예절에서 사람들은 성묘하기 전에 재계를 해야 하지만, 현대 생활 리듬이 빠른 사람들에게는 공복 제사가 비현실적이어서 밥을 먹어야 한다. 음식은 담백해야 하고, 대어대육은 피해야 하며, 폭식하면 안 된다. 성묘할 때 체내의 더러운 가스가 배출되는 것도 고인에 대한 불경의 표현이다. 또한 아무리 배가 고파도 성묘할 때 입에서 음식을 씹지 마라. 이렇게 하면 귀신에 대한 무지만 부각될 뿐이다.
3. 살아 있다-성묘할 때 가족 분쟁 (예: 부동산, 재산 상속 등)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금지한다.
이곳의' 라이브' 는 성묘인 집안의 사소한 분쟁을 뜻하며 사적인 대화에 넣을 수 있지만 묘비 앞에서 성묘를 하고 있는 친지들과 논쟁하는 것은 좋지 않다. 굳이 제사를 지낼 때 다른 사람을 웃게 하고, 조상을 걱정하게 해야 하는데, 존중하지 않나요?
4. 좋아요-무덤 시간에 주의하고 양피음을 선택하세요.
구시대에 전해 내려오는 성묘시간은 새벽 5 시부터 7 시까지이며, 아침 햇살이 점점 드러나고 양기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 시간은 도시인들에게 너무 이르다. 일반 도시는 교외 묘지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는다. 따라서 예배 시간도 아침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후에는 3 시 이전에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3 시 이후에는 음기가 길어진다.
5. 다모-성묘가 돌아오면 액운을 가져온다
중국의 3 대 귀신 축제 중 하나로 청명절에 성묘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때 교외의 묘지도 중음부에 처해 있어 사람들이 성묘를 하면 재수가 없을 수밖에 없다. 따라서 성묘를 한 후 제때에 성묘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지역에서는 예배를 마치고 돌아올 때 집 앞에 화로를 놓고 집으로 건너가는 것이 유행이다. 또 유자 잎으로 목욕을 하고, 나중에 손을 씻어서 재수가 없도록 하는 사람도 있다. 결론적으로, 선택한 방법은 반드시 효과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자신의 운세에 그림자를 드리울 것이다.
6. 숭배하는 사람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람들은 묘지와 묘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임산부의 실제 생리학적 요인을 감안하면 매년 성묘하는 사람들은 연해처럼 광대하며, 혼잡문제는 말할 것도 없고, 왕복만으로는 임산부와 뱃속의 태아를 들볶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유산된 풍습으로 볼 때, 태아는 아직 자궁에 있기 때문에 고인을 만나지 말아야 하며, 아이가 너무 일찍 죽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몸이 허술한 사람은 병이 심하여 몸이 허술한 사람은 성묘에 적합하지 않다. 배를 타고 여행하는 피로는 그들의 정력을 소모하기에 충분하여 전신의 양기가 부족하고 성묘도 피곤한 일이다. 병든 사람은 휴양을 해야 하고, 꾸준히 가야 하는데, 원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사악한 기풍이 침입하기 쉽다.
세 살 이하의 아기를 데리고 성묘를 가면 안 된다. 한편 성묘장은 예전 오염이 심하지 않았지만 향불 촬영도 배제할 수 없었다. 이러한 냄새와 소리는 아이를 경련하기 쉬우며 심신 건강에 불리하다. 이 단계에서 아이들은 어른들이 볼 수 없는 조폭 사회를 쉽게 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물론 사실이든 거짓이든 묘지 주변의 환경과 시설은 어른이 아이를 데리고 가는 것이 불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