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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삼풍 원판 태극권의 보행 구조.

무술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먼저 무당 태극권을 생각하는데, 그중에서도 장삼풍의' 태극진전' 으로 유명하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것이다: 장삼풍원 태극권의 보행 구조. 독서를 환영합니다!

장삼풍 원판 태극권의 보행 구조.

태극 대사가 말한 거야? 그 뿌리가 발에 있습니까? 한 마디로' 발' 은 장삼풍원 태극권의 분량을 지적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장삼풍원 태극권을 연습하는 올바른 방법을 지도했다.

그러나 선현의 권법 이론은 일부 연습자들의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했고, 어떤 사람들은 아직 걸음걸이 연습의 관건을 알지 못했다. 사실 걸음걸이는 간단합니다. 인간이 걷는 방식은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권 걸음걸이입니다.

우리 인류는 태어난 지 한 살 정도 되면 비틀거리며 걸을 수 있다. 아이들은 걸음걸이가 불안정하지만, 그들은 성인과 같은 방식으로 걷는다. 먼저 뺀 후 더하시겠습니까? 왼쪽 및 오른쪽 발 질량 중심의 변환 방법을 완료합니다.

사람들이 걸을 때, 그들의 오른발은 단단하고, 그들의 왼발은 완전히 긴장을 풀고, 그들은 밖으로 나간다. 릴랙스한 왼발이 착지한 후, 점차 오른발을 늦추고, 오른발은 점차 이완한다.

이때 왼쪽, 오른쪽 발이 질량 중심의 변화를 완료하고,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어떤 무술자들은 부주의해서 권법 구조, 상향 운동과 하향 운동의 관계를 연구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상향 운동의 권법 구조와 단일 운동 구조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연구하지 않는다.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권 권법 구조는 음양운동과 음양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음양운동의 시작점은 양운동의 종점이고, 양운동의 시작점은 음운동의 종점이며, 양자는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전환된다. 음과 양, 양, 음과 양, 음과 양? 。 주먹의 걸음걸이는 사람이 걷는 것과 일치하고, 노인이 말한 것과 일치합니까? 도교는 자연적인가? 네.

태극 13 비밀' 이라는 책에서 작가는 일찍이 그의 발 아래 가상현실의 변화를 쓴 적이 있다:? 장삼풍 원판 태극권의 현실에 대한 변화는 그라데이션이며, 절대 돌연변이가 아니다. 한 걸음은 한 걸음이지만, 또 약간의 작은 동작으로 분해해야 한다.

태극이 일어날 때 태극발이 중요하다. 하루 종일 순조롭게 권투를 연습하려면 먼저 발을 밟아야 한다. 이렇게 연습해야 비뚤어진 상황이 생기지 않는다.

옆발이 좌우로 흔들려요. 예를 들면? 궐기? 먼저 엄지발가락이 착지한 다음 둘째 발가락, 중발가락, 넷째 발가락, 새끼발가락으로 착지한 다음 앞발과 발꿈치로 전환하여 발 전체를 바닥에 평평하게 눕힙니다. 이것이 발과 발 사이의 변화, 즉 무게 중심의 변화이다. -응?

-응? 발의 가상현실의 변화 과정에서 덧셈, 뺄셈, 먼저 빼면 더해진다. 예를 들어, 허리 엉덩이 수준이 아닌 활보로 자리를 바꾸는 것은 발, 발목, 무릎, 엉덩이 등의 관절 이완에 영향을 주며, 발에서 엉덩이까지 권법을 따르기 어렵다.

실발은 허발이 되고, 다시 실발은 허발이 되고, 감퇴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음양 변화의 법칙이니 허발을 허리 엉덩이로 가로로 보내면 안 된다. 이런 동작은 음양의 변화와는 달리 발이 힘을 잘 쓰지 않는다. 。

발놀림으로 위아래로 따라가고, 조화를 이루며, 허실 변화가 자유롭다. 발의 허와 실재의 변화는 뚜렷한 형식이 없고, 눈에 띄지 않는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걷는 것은 자연스럽지만, 주먹을 연습할 때는 자연스러운 걸음걸이를 볼 수 없다. 그들의 왼발 활보 때, 허실 중심의 변화는 그라데이션이 아니라 돌연변이로, 보폭이 크고, 조화되지 않고, 유연하지 않다.

그 이유는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잊었기 때문이다. 도교는 자연적인가? 자연의 법칙에 어긋나다. 장삼풍원 태극권의 모든 권법 동작은 수동적인 동작이다.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권수, 눈, 몸, 4 대 기술 중에서 발은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이다.

장삼풍 원판 태극권의 특징 중 하나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출전합니까? 태극권의 걸음걸이는 매우 가볍다. 실발이 위로 풀릴 때, 허발은 자연스럽게 위로 또는 뒤로 밟고, 길을 따라 걷고,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경직된 동작을 볼 수 없다.

장삼풍의 원판 태극권의 한 가지 요구는 몸을 단련하는 것이다. 엉덩이 위, 어깨 아래 몸통은 빈 컵이나 등롱처럼 비어 있습니다. 장 첸 삼풍, 원래 태극권 마스터 첸 Changxing? 선생님 패위? 닉네임. 만약 그가 주먹을 던지고, 손을 앞으로 밀고, 주동적으로 움직이면, 모두들 이 제목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전 권법에서는 음양의 변화가 발밑에 있고 신체보조가 없어 걸음걸이가 가볍다. 보폭이 너무 크면 다음 추세는 앞으로 나아가든 뒤로 물러나든 반드시 움직여야 실현될 수 있다.

하지만 이때 허벅지와 몸은 중심을 바꾸기 위해 힘을 내야 한다. 시간이 길어지면 팔다리가 이 힘에서 물러날 수 없고, 관절은 뻣뻣해져서 상하 관통의 경지에 이르기 어렵고, 완전한 쿵푸에 이르기가 쉽지 않다. 장삼풍 원판 태극권의 전반적인 기술 요구 사항을 보면 결함이 뚜렷하다.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권 단일 어깨 폭 발놀림은 1 미터 폭의 보폭 구조로 보폭 구조 비교 분석을 요구한다. 전자가 자연스럽고 유연하며, 무게 중심이 변할 때 먼저 줄어든 후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권 그라데이션의 권법 원리에 부합한다.

그러나 큰 걸음걸이에서는 무게 중심이 먼저 변한 후 내려가고, 앞으로 활걸음으로 무게 중심을 바꾸고, 몸과 팔다리를 동시에 운동하고, 부자연스럽고, 주먹리에 어긋나고, 관절이 뻣뻣해져 수련에 불리하다. 만약 네가 걸을 수 있다면, 너는 권투를 연습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중심이 발밑에서 자연적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큰 걸음을 내딛고 무릎을 꿇고 발끝을 넘어갔는데, 이것은 진소규 씨가 부르는 것입니까? 무릎 꿇어? 오래도록 다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태극권의 오행법

태극권 오행법의 기원은 고대 오행설에서 비롯되었다. 태극권의 오행 발놀림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아래를 보세요.

그것은 고대 <역경> 중의 금, 나무, 물, 불, 흙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생겨났다. 고대 이경의 가십과 오행. 그것은 방향을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주 만물의 대립 통일의 전체를 대표할 수도 있다.

태극도의 음양은 오늘날 철학의 모순 통일 이론과 마찬가지로 모순의 각 방면에서 태극 13 식으로 진화했다. 즉, 가십에 오행을 더하는 것이다. 가십은 밀기, 미끄러움, 스쿼시, 누르기, 고르기, 당기기, 팔꿈치, 8 가지 방법으로 표현된다. 처음 네 번의 공격은 네 개의 정사각형이다. 마지막 네 번의 공격은 사각이다.

태극보법은 태극권의 이탈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초보자는 왕왕 걸음걸이상의 곤혹을 가지고 있다.

오행불은 남, 물은 북, 금은 서, 나무는 동, 흙은 중으로 태극오행이 앞으로, 뒤로, 좌우, 중간을 나타낸다. 하지만 태극오행보법의 방향은 어디를 향해야 하는지, 어디가 전방인지, 맞은편은 후방이고, 좌우는 인체에 달려 있다.

발걸음이 걸음걸이와 다르다. 보행은 하체의 고정 자세이고, 보행은 하체를 바꾸는 동작이다. 보형과 보법 사이에는 규칙적이고, 보형은 오행보법 운동의 고정 추세이다. 활보, 승마, 앞 허보 (티보), 뒤 허보 (종보), 스텝 (앉기 자세), 독립 스텝, 포크 스텝 등이 있습니다.

보행과 걸음걸이의 규칙을 깊이 이해하고 규칙을 잘 연습해야만 격투기에서 선기를 얻고 기세를 얻을 수 있다. 비로소 졸렬하고 사방팔방에서 습격하는 힘을 타격할 수 있다.

발놀림과 발놀림의 연습은 두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지역과 중심에 주의해야 한다.

많은 초보자들이 보행과 걸음걸이를 파악할 수 없고 연습의 요령도 찾지 못했다. 사실 그렇게 어렵지도 않아요.

활과 화살로 발을 천 글자의 양끝에 밟으면. 수직과 수평구역을 병행하여 운동량을 늘리려면 하체가 일치해야 한다. 허리와 척추의 근원은 네 끝을 관통하고, 걸음은 좀 더 크고, 무릎을 90 도 굽히고, 무릎을 굽히고, 엉덩이를 열고, 가랑이를 둥글게 해야 한다. 천골은 힘껏 가라앉고 엉덩이의 힘은 발꿈치에 스며들어야 한다. 몸통과 상체의 무게가 완화되어 무릎 관절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발의 힘은 한 그루의 큰 나무의 뿌리처럼 구불 땅으로 들어왔는데, 이는 뿌리가 잘못되었다는 뜻이다. 허리, 엉덩이, 무릎, 발목을 느슨하게 하고, 중심을 뒤꿈치에 떨어뜨리고, 다른 다리는 동종 구부리는 것을 주의해라. 중심을 어디에 두지는 않지만, 반드시 일관되게 기세를 취하고 출발을 기다려야 한다. 뿌리가 있어야 친구가 있고, 친구가 있어야 변한다. 아무리 유도하거나 추진해도 지역을 교묘하게 점령하고 적을 이길 수 있다.

둘째, 루트 연습, 민 연습.

권론설: 진퇴전환, 허실이 분명하고, 좌허는 우허이고, 좌실은 우허다. 앞뒤로 움직일 때, 몸은 느슨해지고, 발걸음에 따라 변하며, 걸음은 얼음시험과 같고, 발걸음은 안정되어야 한다. 무게 중심이 옮겨진 후 의향이 뿌리를 내리다. 걷기 연습에서는 코너 영역의 평평한 걸음걸이를 추구해야 한다. 석두 맷돌처럼 어디를 갈아도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다음 연습은 무게 중심을 바꾸고 균형을 잡는다. 상지의 활동을 지지하다.

앞발놀림에는 곧은 다리와 비스듬한 다리 두 가지가 있으며, 앞다리 체조, 옥녀가 칠성, 작은 삽공 등을 오가는 것과 같은 곧은 다리도 있다. 비스듬한 걸음걸이, 들말 갈기, 비스듬히 무릎을 안고, 손으로 팔을 가리는 등.

앞으로 갈 때는 주의해야 한다. 위아래로? 원리, 디딤단, 먼저 한쪽 가랑이를 살짝 안쪽으로 접는다. 먼저 왼쪽과 오른쪽을, 먼저 오른쪽과 왼쪽을 원합니다. 너의 중심이 있는 복부는 포만해야 하고, 두 다리는 단단히 앉고, 중심을 안정시켜야 한다. 그런 다음 다른 다리는 먼저 허벅지를 들어 올리고, 무릎에 힘을 축적하고, 발꿈치를 들어 올리고, 발끝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구부려 늘린다.

이때 발끝이 처짐에서 위로 바뀌고 뒤꿈치 삽으로 천천히 목표물을 향해 내공을 뽑는다. 발의 손바닥과 발가락은 완전히 실현되어야 한다. 착지할 때 방향과 각도에 주의하세요. 몸을 어디로 돌리면 발끝이 먼저 어디로 가야 하고, 회전할 때는 발꿈치를 축으로, 예를 들면 회오리바람 발, 다리 쓸기 등이다. 발가락은 바깥쪽으로 뒤집고 안쪽으로 버클하는 것은 공격 목적에 따라 결정된다.

태극보도

1. 서서 양손이 자연스럽게 처지고 오른발이 45 도가 되도록 요구하세요.

2.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다리를 구부리고 쪼그리고 앉는다 (쪼그리고 앉는 폭이 너무 크지 말고 무릎이 발끝을 넘지 않도록 하라),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쪽 다리는 천천히 들어 앞으로 나아간다. 이때 무릎으로 다리를 유인하고, 발가락이 약간 뻗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며, 엉덩이가 이완되고, 가랑이가 둥글고, 중심이 가라앉는 것을 주의한다.

3. 왼발은 먼저 발뒤꿈치로 지면에 닿은 다음 오른쪽 다리가 몸을 받치고 힘껏 발을 디딜 때 오른쪽 다리가 곧게 펴집니다. 동시에 왼발이 전발을 돌려 왼쪽 활걸음을 형성하고, 중심이 두 다리 사이에 떨어진다. 왼쪽 다리의 구부리기 정도는 무릎이 발끝을 넘지 않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4. 몸의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다시 이동합니다. 즉, 왼쪽 활보보 전의 자세로 돌아가고, 왼쪽 발뒤꿈치는 지면을 가리키고, 발끝은 올라가고, 오른쪽 다리는 쪼그리고 앉아 몸의 무게를 지탱합니다.

5. 왼발이 바깥쪽으로 흔들립니다. 내 말은 상체를 곧게 펴고, 중심을 오른쪽으로 옮기고, 오른쪽 다리를 천천히 들어 올리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6. (오른쪽 다리를 제외하고 위의 세 번째 점과 같습니다. ) 오른발은 먼저 발뒤꿈치로 땅에 닿은 다음 왼쪽 다리가 몸을 받치고 힘껏 발을 딛고 왼쪽 다리를 쭉 뻗는다. 동시에 오른발이 발바닥으로 전락하여 오른쪽 활걸음을 형성하고, 중심이 두 다리 사이에 떨어진다.

7. 몸의 중심을 다시 왼쪽 다리로 이동합니다. 즉 오른쪽 활보보 앞의 자세입니다. 오른쪽 발뒤꿈치가 지면을 가리키고 발끝이 올라가고 왼쪽 다리가 쪼그리고 앉아 몸의 무게를 지탱합니다.

8. 위의 2 부터 7 까지의 동작을 반복합니다. 이 단계가 끝나면 왼쪽 다리가 앞에 있으면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회수하고, 그렇지 않으면 왼쪽 다리를 앞으로 회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