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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의 내력은?

1 .. 악명

여꿩은 위대한 정치가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기백도 있고 성취도 있기 때문이다.

중국 역사에는 권술이나 정치를 좋아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궁정에도 항상 국가 대사에 간섭하는 여성들이 있다. 하지만 여꿩, 무측천, 자희와 같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실제로 약간의 명당을 만들어 기후를 조성할 수 있다. 여꿩은 무측천과 자희태후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아들 혜제 재위 기간 동안 자희태후처럼 7 년 동안' 청정' 을 하였고, 혜제가 세상을 떠난 후에야 그녀는 무측천처럼 정식으로' 치국' 을 하였기 때문이다. "계량 시스템" 이란 무엇입니까? 고대 황제의 말은 "책 쓰기" 와 "편지 쓰기" 였다. 예를 들어, 법령 앞에는 항상 "봉천대품, 황상명 ......" 이 있습니다. "호칭제" 는 사실 천자의 특권이다. 여꿩이 말한 제도는 바로 천자의 권리, 천자의 권리이다. 그래서 여치에게는 황제의 이름이 없었지만, 그녀는 실제로 중국 역사상 최초의 여황제였다. 따라서 사마천은' 사기' 에서 특별히 그녀를 위해' 여후전' 을 한 편 나열했고, 심지어' 고후' 를 기년으로 사용했고,' 명목상' 의 한인 사마천은 그를 위해 신경을 쓰지 않았다. 중국 역사의 첫 사람이 되어 기백이 없이 역사를 바꾼' 진짜 무명' 황후가 될 수 있을까?

여치청정이 조정으로 불리는 15 년 동안 천하가 안정되고 전란이 없고, 도적이 태어나지 않고, 인민이 안거낙업하는 시대는 그야말로 두보의' 추억의 세월처럼' 에 묘사된' 개원사성' 과 거의 비슷한 시대였다. "역사 기록 여후열전" 은 한혜제 여후가 정권을 잡았을 때 이씨 백성들이 전국전란의 고통을 피하기 위해 군신들이 모두' 무위' 원칙에 따라 휴양하고 싶어 했기 때문에 한혜제가 수발을 들고 정치를 듣고, 여후가 황제의 직권을 대행하며 명령을 내렸고, 집을 떠나지 않고, 천하가 무사했다 형벌은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범인은 갈수록 적어진다. 일반인이 농경에 투신하면 자연히 풍족하고 의복이 넘친다.

관례에 따르면, 이런 기백이 크고 공적이 뛰어난 태후는 천재적이고 슬기로운 신무로 여겨져야 하며,' 성주' 와' 영명군주' 로 여겨져야 한다. 그러나 여꿩은 이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사실, 심지어 그녀가 죽기 전에도, 여꿩은 사악한 낙인이 찍혔다. 이 악명은 그녀가 살아있을 때 줄곧 그녀와 함께 주변 사람들을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하며 있다. 그녀가 죽은 후, 그것은 마치 그녀에게 붙어 있는 뼈와 같아서, 벗어날 수 없어, 그녀가 영원히 몸을 뒤집을 수 없게 했다. 2000 여 년 동안 중국의 여추에 대한 평가는 고정되어 있다. 한대 이래 여꿩은 줄곧 문자의 질책을 받았다. 중국인의 눈에는 여꿩이 거의 악의 대명사가 되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꿩의' 독재' 때문인가요? 그러나 중국 역사상 모든 황제는 독재자가 아니다. 여꿩이 권력을 찬탈했기 때문인가요? 그러나 중국 역사상 모든 개국 황제와 많은 야심가들도 찬탈자이다. 왜 독재자와 찬탈자는 비난을 피할 수 있지만, 유독 여치만은 할 수 없는가? 이 이상한 일에는 성별, 성, 성격 등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여꿩의 성별이다. 여꿩은 여자다. 중국 남자들이 모든 면에서 여자보다 강한 것은 아니지만, 사실 약하고 무능한 남자는 소털처럼 많지만, 중국이 무능한 남자는 여자를 업신여길수록 더 유능한 여자는 중국 남자에게 혼난 것 같다. 중국 전통문화의 관념에 따르면, 여자는 남자의 천연 예속과 도구일 수밖에 없다. 집에서 아버지로부터 시집가고, 시집가고, 시집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순서다. 따라서 닭과 여자를 함부로 대하는 것은 중국 전통 관념 중 가장 얄미운 현상 중 하나이다.

둘째, 여꿩의 성씨 때문이다. 성은 육입니다. 이것은 자궁에서 운명이다. 하지만 "닭을 시집가고, 개를 시집가고, 개를 따라가다", "남편의 성을 아내로 삼다", "부창부". 이것도 중국 전통문화 디자인의 자연인륜 질서이다. 지금 이 여자는 감히 천하의 대악을 무릅쓰고, 리우의 강산을 육지로 바꿔야 한다. 이것은 십악불용 행위가 아닌가?

세 번째는 여꿩의 성격 때문이다. 여꿩의 성격은 한편으로는' 강단함' 이다. 이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이상적인 여성 이미지와 크게 다르다. 중국어에서' 강녀' 는 여전히 비하적인 말이다. 여꿩 성격의 또 다른 측면은' 독함' 이다. 예나 지금이나 위대한 정치가는 독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남자의 잔인함을 받아들일 수는 있지만, 여자의 잔인함은 용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참을 수 없는 것은 여꿩의 냉혹하고 무정한 것이 거의 사람을 화나게 한다는 것이다.

어떤 여자예요? 그녀는 평생 무엇을 했습니까? 그녀는 도대체 어떻게 악명을 얻었을까?

"역사 기록 여후열전" 은 "강인하고, 고조가 천하를 다스리도록 돕고, 통독한다" 고 말했다. 여꿩의 특기는' 황제가 대신을 처벌하는 것을 돕는 것' 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한신, 문신 천 (즉 영포), 펑월, 여꿩이 모두 참여했다. "황제를 보좌하여 천하를 다스리다" 는 것은 일반적으로 군인과 모사의 작업이며, 마치 여치와는 무관한 것 같다. 하지만 그 외에. 여꿩은 유방을 돕기 위해 그녀 자신의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다.

여꿩은 유방우와 접촉한 후 역사의 시야에 들어갔다. 루 꿩 의 아버지 여공 과 peixian 치안 판사 는 종종 peixian 에, 약간의 우정 이 있습니다. 나중에 적을 피하기 위해 아예 집을 페이현으로 옮겼다. 이 현의 신사와 관원은 현장의 집에 귀빈이 왔다고 들었는데, 전례대로 모두 선물을 주고 축하해야 한다. 보통 작은 관리들의 선물은 1000 원 미만이다. 당시 유방은 페이현의 작은 정자였지만, 그의 기백은 작지 않았다. 분명히 무일푼인데 명첩에' 만 원을 선물로' 라고 써야 한다. 명함을 건네자 여공은 깜짝 놀랐다. 그는 급히 문으로 달려가 그를 맞이했다. 그는 유방의 모습을 보고 즉시 숙연하여 그를 데리고 홀에 앉았다. 유방은 비굴하지도 않고, 직설적으로 표수를 취한다. 연회가 끝나자 여공은 유방을 뒤로 내던지고 말했다. "나는 젊었을 때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평생 사람을 무수히 읽었지만, 너 같은 얼굴을 본 적이 없다. 너의 전도는 한계가 없으니, 네가 자신을 잘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친딸이 있는데, 너의 첩이 되고 싶어, 평생 너를 시중들길 바란다. " 여공은 집에 돌아온 후 오늘 딸을 위해 사위를 찾았다고 발표했다. 이 사람이 바로 수라관 관장 유기이다. 루 부인은 불쾌했다: "너는 항상 우리 딸이 남달랐으니 귀인과 결혼해야 한다고 말한다. 페이 현장이 그녀와 결혼할 것을 요구했는데, 너는 승낙하지 않았다. 지금 어떻게 유기에게 배급을 할 수 있습니까? " 여공은 "이것은 너희 여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당시 유방은 40 대 초반이었고, 이미 조석과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큰아들 유비가 생겼다. 이 여치도 의연하게 기꺼이 심지어 행복하게 유방과 결혼했다. 여치야, 한 여자, 정말 심상치 않고 다른 것 같아.

여꿩의 놀라운 행동에 대해 세 가지 가능한 설명이 있다. 첫째, 그녀도 여자지만 여꿩은 아버지의 행동이 의미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항상 아버지의 재능을 신뢰하고 그의 안배에 복종했기 때문이다. 둘째, 여꿩은 유방에 대한 각종 기문을 들은 적이 있다. 예를 들어 한 마리의 용이 유태포 상공을 맴돌며 임신으로 유방을 낳았다. 또 다른 예로, 호텔 주인은 유방이 술에 취해 잠들었을 때 용이 그의 등에 타고 있는 것을 자주 보았다. 이러한 소문과 그의 아버지의 점쟁이에 따르면, 여꿩은 유방이 일반인이 아니라고 결론을 내렸기 때문에, 그는 유방과 결혼하기로 동의했다. 셋째, 사마천은 여치이가' 강인하다' 고 말했는데, 그렇다면 그녀는 분명 매우 독립된 사람일 것이다. 이 일의 배후에 있는 진실을 상상해 보십시오. 사실 여꿩의' 거안 영웅' 은 이미 유방을 마음에 들어 아버지 여공이 유방에게 청혼하게 했습니다. 이런 가설은 이치에 맞지 않고 심지어 상당히 합리적이다. 여치가 유방을 발견한 것은 나중에 탁문군이 사마상예를 발견한 것처럼 홍복이 이정을 발견한 것과 같다. Zhuo Wenjun 과 Hongfu 가 한 일, 루 꿩이 먼저 승선했습니다. 그래서 여치도 지식이 비범한 여영웅이다. 여꿩의 행동일 뿐, 문군과 붉은 털보다 신비로운 색채와 얻기 어려운 분위기가 조금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색채와 분위기는 여꿩이 여성 중 여영웅의 특성뿐만 아니라 마녀의 특성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여꿩 본인은 관상을 볼 수 있을 것 같고, 보기보다 더 심오하고,' 보기'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가 이런 무당 같은 특이한 기능을 쥐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유방을 찾아야 한다.

여꿩이 유방과 결혼한 후, 두 사람의 관계는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았고, 곧 한 쌍의 자녀, 즉 한무제 유영과 사슴원 공주가 생겼다. 지난 몇 년 동안 여꿩은 겨인채, 농사, 집안일, 허송세월만 먹었다. 유방도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지나치고, 안심하고 정자를 만들고 있는데,' 사람이 바로 이렇다' 는 호언장담을 일찌감치 잊어버린 것 같다. 루 꿩 의 눈 에서, 가능한 한 빨리 리우 깨어 있도록 하기로 결정, 그래서 마음 은 미터 를 낳았다.

리 우 bangren 파빌리온,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는 늘 집에 돌아가 여꿩이 농사를 짓는 것을 돕는다. 여꿩은 자연히 유방이 귀가하는 시간을 잘 알고 있다. 어느 날 여꿩은 두 아이를 데리고 밭에서 잡초를 뽑았다. 지나가는 노인이 그녀에게 물을 달라고 했다. 노인은 물을 마시면서 여꿩을 바라보며 말했다. "부인은 세상의 귀족이다." 여꿩은 그에게 두 아이를 보러 가자고 청했다. 노인은 혜제를 바라보며 말했다. "당신의 아내가 남다른 이유는 이 아이 때문입니다." 사슴원 공주를 다시 보는 것도 귀인상이다. 노인이 떠나자마자 유방이 왔다. 여꿩은 즉시 그에게 방금 발생한 일을 알려주었다. 유방은 급히 따라잡아 노인에게 물었다. 노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 당신의 아내와 아이들은 서로 쳐다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너처럼 보인다. 너의 외모는 정말 비싸다. " 유방은 감사하며 말했다. "만약 네가 말한 대로 한다면, 나는 앞으로 너의 은혜를 잊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리 우 bangzhen 정말 강력한 되었다, 하지만 노인은 사라 졌 어 요,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무명 노인의 관상을 보는 장면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치감독의 것이다. 원래, 루 꿩 자신 또는 루 꿩 의 아버지 루 공 은 이미 리우 팡 에게 본 사진을 보고, 이미 준비, 그리고 리우 팡 에게 다시 한 번 자신의 사명을 실현하도록 상기시키기 위해 신비한 알 수 없는 노인을 설계했다.

유방은 여산에서 복무한 포로를 사사로이 석방한 뒤 강호로 도망쳐 무모하고 당 지역의 깊은 산대택에 잠시 숨었다. 여꿩이 사람을 데리고 유방을 찾아갈 때마다 항상 찾자마자 찾는다. 유방은 매우 놀라서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여꿩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숨어 있는 곳에는 항상 먹구름이 있습니다. 나는 구름을 보고 구름을 따라가기만 하면 항상 너를 찾을 수 있다. " 유방은 듣고 매우 기뻤다. 이른바' 운기' 는 분명히 여꿩이 하는 수작이다. 그때 유방과 페이현의 관계는 모두 범려 () 를 통과했고, 범려 () 는 여꿩 () 의 매부였기 때문이다. 번쾌한 지적으로, 당신은 아직도 유방을 찾지 못할까 봐 두려운가요? 그리고 진시황이 동정할 때' 천자의 가스' 를 억압하려는 의도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루 꿩 그래서 지역 조건에 따라, 현지 취재, 공기를 보고 한 뭉치 가스를 잡고 리우 방두 위에 덮었다. 마녀 여꿩의 호언장담은 유방이' 동남만제기' 라는 말보다 앞선다.

"적제의 아들이 흰 뱀을 베었다" 는 전설도 여꿩의 필체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유방은 확실히 길에서 큰 흰 뱀 한 마리를 참살했지만, 그는 백뱀을' 백제의 아들' 로 여겼지만, 이 해석은 유방이 직접 만든 것이 아니다. 아마도 루 꿩 은 번쾌 와 하후 유아 와 같은 리우 팡 의 측근 과 공모, 그런 신화 을 만들었다.

요컨대, 유방이 궐기하기 전에 여꿩은 여러 차례 수단을 써서 기세를 부렸고, 유방의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유방의 각오를 높이며, 유방이 자신이 정말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유방을 따르는 사람도 점점 그를 두려워하고 있다. 페이현의 일부' 소년' 과' 장사' 들은 이런 기이한 일들을 듣고 모두 유방에 가입하고 싶어한다. 이 사람들은 후에 유방이 천하를 빼앗는 중견력이 되었고, 토봉후를 갈라놓은 사람들도 적지 않았다. 한 사람이 사업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전제는 자신감이다. 혁명은 결코 대량의 선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여꿩은 이 두 가지 진리를 매우 깊이 알고 있으며, 그것들을 잘 이해했다. 여꿩이 은밀히 주재하고 기획하는 선전으로, 유방은 페이현에서의 명성과 영향이 점차 커져' 페이공' 으로 승진할 때까지 커졌다. 유방은 피공의 이름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여꿩은 2 선으로 물러나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 있다. 타살하는 일은 모두 자신의 남자가 책임져야 한다. 여꿩의 초창기 유방에 대한 도움은 소호 () 와 조삼 () 못지않을 것 같다.

유방은 여치에게 인정을 받고, 자신을 격려하며, 그 해에 자신을 위해 공헌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따라서, 적어도 오랜 기간 동안, 유방의 여조에 대한 신뢰는 상당히 방임되었다. 이런 신뢰와 방임은 주로 세 가지에 나타난다. 하나는 여꿩의 아들 유영이 태자로 세워졌다는 것이다. 둘째, 루 꿩 먼저 행동 한 다음 한 신 을 죽일 수 있습니다; 셋째, 부부 분업: 유방은 일년 내내 외국에 출전한다. 표면적으로 관중 뒤의 일은 소호에 맡기는 것이었지만 실제로는 여치에게 맡겼다.

[13] "태후와 살인자"

트레이드 오프의 자연 법칙에 따르면, 기민하고 강인한 남자다움이 있는 여자는 여성스러움이 부족하고, 남편의 사랑을 오래 받지 못할 것이다. 더구나 여꿩의 남편은 언제나' 좋은 술 호색' 이었던 유방이다! 유방이 천하, 즉 황위를 정했을 때, 여꿩은 곧 자신이 유방 정치 파트너로서의 중요성을 떨어뜨렸다고 느꼈다. 유방이 부드럽고 돈후하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제나라 부인을 사랑하게 되었을 때, 비할 데 없는 슬픔을 느꼈다. 유방이 제나라 부인의 아들 조왕이 여의히 태자가 될 작정이었을 때, 즉시 자신의 지위가 위태롭다는 것을 깨닫고, 즉시 용감하게 나서서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자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까? 우선, 우리는 가능한 한 우리의 기존 지위를 공고히 해야 한다. 그래서 여꿩은 장량 업무에서 설계 사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유방이 죽기 전에, 그는 태자의 교체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해' 태후' 의 자리를 지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많은 노력 끝에 이 일은 마침내 원만하게 해결되었다. 이때 여꿩의 사상은 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한 번에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권력을 장악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그래서 여꿩은 권력에 점점 더 집착하고 있으며, 점점 더 권력의 범위를 넓히기를 갈망하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지위를 가장 효과적으로 공고히 하고 자신의 세력을 최대한 확대하기 위해서는, 우선 가능한 모든 이기세력을 없애야 한다.

유방병이 위독하고 사망할 때까지 이 문제는 여꿩의 가슴을 맴돌고 있다. 그녀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유방의 시신과 장례를 잊고 나흘 후에도 상호를 보내지 않았다. 여꿩은 비밀리에 그를 초청하여 토론하게 했다. "그 장군들은 황제처럼 모두 일반인이다. 나중에 그들은 황제의 북방에 항복했고, 이를 위해 그들은 늘 우울하고 우울하였다. 지금 그들에게 젊은 새 황제를 위해 봉사할 것을 요구하니, 그들도 원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사람들을 모두 죽이지 않으면 천하가 평화롭지 않을 것 같다. " 이상이는 소식을 듣고 급히 심씨를 만나러 갔다. "황제가 죽은 지 나흘이 지났다고 들었는데 아직 애도하지 않았다. 왕태후는 모든 장군을 멸하려고 한다. 만약 네가 정말 이렇게 한다면, 이 세상은 위험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관영 영병 십만, 심양 을 지키고; 번쾌, 200,000 명의 군대를 이끌고, 얀 을 내려 놓고 착용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황제가 죽은 후 장군이 살해되었다는 말을 들으면, 연합하여 귀군이 관중을 공격할 것이다. 당시 대신은 조정에서 반란을 일으켰고, 제후는 밖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파괴된 상황은 발을 기다리는 문제일 뿐이다. " 일부러 그를 궁으로 데리고 가서 여치리상이 한 말을 알리다. 여꿩은 가까스로 마음속의 충동을 억제하고 마음을 돌려 유방에게 장례를 치르고 천하를 사면했다.

나중에 혜제가 즉위했다. 혜제는 여후가 마음대로 조종한 꼭두각시 황제일 뿐 재위 7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여꿩이 대권을 장악한 지 이미 7 년이 되었는데, 정치 경험이 날로 풍부해져서 유방이 죽었을 때의 충동과는 비교가 안 된다. 혜제의 장례식에서 그 해의 마녀는 배우가 되었다. 여꿩은 계속 울기만 할 뿐 눈물은 없다. 장량 아들 장필강은 당시 열다섯 살이었지만, 그는 이상한 것을 발견하고 진평에게 "태후는 아들이 하나밖에 없다, 혜디" 라고 말했다. 이제 그녀의 유일한 아들이 돌아가셨고, 그녀는 슬프지 않고 울기만 했다. 그 이유를 아세요? 클릭합니다 Chen ping 은 물었다: "왜? 클릭합니다 장필강은 "황제가 큰아들이 없기 때문에, 태후는 너희 대신들이 억누를 수 없을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승상이 황후에게 여태 (), 여선 (), 여록 () 을 장군으로 모시고 남북양군을 통할하여 여씨 가문이 궁중에서 효력을 발휘하고 권력을 잡게 하면 태후는 안심을 하게 되고, 너도 재앙을 피하게 된다. " 진평은 장필강의 건의에 따라 했고, 여꿩은 매우 만족했다. 이때 그녀는 울기 시작했고, 이것은 그녀를 좀 슬프게 했다.

새 황제는 매우 젊어서, 조정에서 발표한 모든 명령은 여치에서 온 것이다. 여꿩이 황권을 행사한 후 독단적이고 독단적으로 행동하여, 주록을 크게 세워 왕으로 삼았다. 여씨 가문은 조정 대권을 장악하고 이때부터 시작했다.

그러나, 이 작은 황제는 쇼휘제의 아들이지만, 그는 쇼휘가 낳은 것이 아니다. 황후는 임신한 척하고 후궁비를 데리고 태어난 아기를 자기 아들로 가장하여 어머니를 죽이고 그를 태자로 삼았다. 혜제가 죽은 후 왕자는 새 황제로 세워졌다. 나중에 어린 황제는 철이 들어서 무심코 그의 신세를 알게 되었는데, 그는 앞으로 복수를 하겠다고 큰소리를 쳤다. 그의 미래의 위기에 대해 걱정하자, 여꿩은 먼저 비밀리에 그를 감금하고, 황제가 중병에 걸렸다고 주장한 다음 그를 폐지하고 싶었다. 여치들은 그의 신하들에게 "세상과 모든 민족을 다스리는 사람은 누구나 하늘처럼 모든 것을 덮고 땅처럼 모든 것을 장악할 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황제가 기쁨과 인자함으로 인민을 위로해야 국민들이 즐겁게 황제를 위해 봉사할 수 있고, 온 세상이 즐겁고 감정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지금 황제는 이미 오랫동안 아팠고, 심지어 정신이 맑지 않아, 천하를 그에게 맡기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그를 대신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 " 누가 감히 대신을 거역하겠는가? 마늘처럼 머리를 조아린다. "태후가 이렇게 심오하여 천하의 백성을 위해 생각하고, 우리는 기꺼이 복종한다." 그래서 여꿩은 황제를 폐지했고, 결국 어린 양으로서 그는 아예 그를 죽였다. 그런 다음 황제를 세웠지만 더 이상 원년으로 개명하지 않았다. 여꿩 본인은 줄곧 황제의 직권을 행사해 왔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꿩의 첫 살인도 아니고 여꿩의 마지막 살인도 아니다. 여꿩은 청정, 임조 기간에 지위를 공고히 하고 세력을 확대함에 따라, 즉 전력을 다해 이기심을 없애고 적을 소멸하였다.

적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일목요연하다. 보아하니, 누가 노가를 반대한다면, 누가 노왕의 봉인을 반대한다면, 누가 그녀의 적이다. 루봉왕에 가장 반대하는 것은 당연히 유씨의 황족이다. 여치씨는 조국의 왕자 세 명을 죽였다: 유여의, 유우, 유휘. 예를 들어 유우. 육유의 황후는 육가의 딸이다. 육유는 그녀를 좋아하지 않지만, 다른 비를 총애한다. 육가의 딸은 씁쓸하고 화가 나서 비방 육유반역으로 뛰어갔다. 그녀는 육유회를 비방하며 이렇게 말했다. "노가 어떻게 왕이 될 수 있단 말인가! 태후가 백 살이 되면, 나는 반드시 내가 할 수 있는 한 그들을 벌할 것이다! " 루 꿩 은 분노 듣고, 즉시 육유 회경 을 명령했다. 루 베이징 투어 후, 루 꿩 공식 거주지 에 매달려, 인터뷰를 거부 하고, 식사를 하지 않고, 그를 둘러싸고 경호원 을 보냈다. 육유의 신하가 몰래 밥을 배달하고, 일단 들키면 바로 감옥에 간다. 이렇게 육유는 굶어 죽었다. 사후에 민간인의 선물로 장안 외곽의 지저분한 무덤에 마음대로 묻힐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제왕 유비는 여꿩의 손에 죽을 뻔했다. 혜제의 이듬해에 유비는 북경에 출두하러 갔다. 어느 날 혜제와 제왕은 연회를 열어 여꿩 앞에서 술을 마셨다. 제왕은 그의 형제이며, 혜제는 가족 예의에 따라 그를 윗자리에 앉게 했다. 여꿩은 그것을 보았을 때 매우 기분이 나빴다. 그녀는 두 잔의 술을 따르라고 명령하여, 제왕 앞에 놓아두고, 제왕이 일어서서 술을 권하며 그녀를 축복했다. 왕이 일어나자 혜제는 뒤이어 술잔을 들어 그의 형제와 함께 여꿩을 축복하려고 했다. 여꿩은 당황하여 재빨리 일어나 혜제의 손에 있는 술잔을 엎질렀다. 왕은 술에 귀신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취한 척했다. 나중에 알아보고 진짜 술인지 확인했다. 왕은 자신이 장안을 벗어날 수 없을까 봐 몹시 놀랐다. 어떤 사람들은 "황후의 마음에는 혜제와 사슴원 공주밖에 없다" 고 제안했다. 현재 국왕은 70 여 개의 도시를 소유하고 있고, 사슴원 공주는 맛집 도시가 몇 개밖에 없다. 만약 국왕이 태후에게 군현봉지를 줄 수 있다면, 사슴원 공주인 당목이는 태후가 반드시 기뻐할 것이고, 너도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제왕은 성지를 황태후에게 증여하고, 사슴원 공주를 제국황태후라고 존칭한다. 여꿩은 유비를 죽이지 않았다.

그러나 1 위 적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연히 척부인과 친왕이 뜻대로 되었다. 지금 유방이 죽었으니, 여꿩은 거리낌 없이 그녀의 복수를 임의로 실시할 수 있다.

제나라 부인 의 투옥 을 주문 하고, 동시에 자오 는 베이징 으로 소환 보냈다. 메신저는 자오 를 호출 할 수 없습니다, ​​여러 번 갔다. 마지막으로, 왕은 주창 총리를 불러 사자에게 말했다. "왕은 젊다. 그를 나에게 맡겼을 때, 나는 왕태후가 제나라 부인을 미워한다고 들었는데, 함께 그를 죽이라고 부르고 싶었다. 그래서 감히 조왕을 죽게 할 수 없다. 게다가 조왕도 병이 나서 입에서 나오는 대로 갈 수 없다. " 여꿩의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다. 그는 먼저 Zhou Chang 을 자오 (Zhao) 에게서 옮겨 자오 (Zhao Wang) 라고 불렀다. 조왕은 감히 태후와 대질하지 못하여, 어쩔 수 없이 차오를 맞아야 했다. 왕태후가 조왕에 대해 뼈에 사무치는 것을 알고, 직접 바에게 그를 맞이하여 베이징에 입경하고, 조왕과 함께 먹고 함께 살며, 조왕을 보존하려고 했다. 여꿩은 두 손을 비비며 호시탐탐 노리지만, 줄곧 손을 댈 기회를 찾지 못했다. 어느 날 아침, 혜제는 활을 쏘러 나갔다. 조왕은 나이가 어려서 잠을 잘 수도 없고 일찍 일어나서 그와 함께 갈 수도 없다. 여꿩은 조왕이 혼자 집에 있다는 것을 알고 즉시 사람을 보내 술을 보냈다. 혜제가 돌아왔을 때, 불쌍한 조왕은 이미 중독되었다. 그래서 척부인을 상대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손발을 자르고, 그녀의 눈을 도려내고, 그녀의 귀를 뽑고, 그녀의 목을 채우고, 그녀를 화장실에 던져서' 사람' 이라고 불렀다. "비" 도 돼지다. 그때 화장실과 돼지우리는 하나였다. 소위' 사람' 이란 바로 치부인과 돼지를 함께 두는 것이다. 우연한 기회에 이 괴물을 만나 묻고서야 치부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혜제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글썽이며, 돌아가면 병에 걸리기 쉽고, 침대에 1 년 넘게 누워 있었다. 그래서 혜제는 사람을 보내 그의 어머니를 만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닙니다! 너의 아들로서, 나는 정말 더 이상 세상을 통치할 면목이 없다. " 그 후로 혜제는 하루 종일 주색에 빠져 국가 대사의 실패를 묻지 않았다.

공자 구름: "창시자는 이것과 무관하다! 클릭합니다 공자의 저주가 여치에게 내리기를 빕니다! 여꿩이' 인간' 이라는 끔찍한 고문을 발명했을 때, 그녀는 영원히 벗어날 수 없는 악의 이름을 짊어질 운명이었다. 사실, 이 시점에서 여꿩의 얼굴은 악랄하고 잔인하며 추악할 뿐만 아니라, 사악한 기운을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2000 여 년이 지난 지금도 그 사악한 냄새는 여전히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일부러 쇼슬은 15 년을 경영하면서 유씨를 공격하면서 땅을 부축했다. 이제 곧 완성될 것 같으니, 곧 리우의 강산을 성을 바꾸게 될 것 같으니, 바로 이 순간,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기 전에 여꿩은 노선화에게 경고했다. "그 해 고제와 신하들이 백마협정을 맺었을 때,' 유위왕이 아니라면, 그렇지 않으면 공로를 기다리지 않는다' 고 규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약속한 것보다 천하가 함께 싸우는 것이 낫다. 오늘 루 왕, 장관 은 분노 불만 이 될 것입니다 했다. ". 지금 나는 곧 죽을 것이고, 황제는 또 젊으니, 나는 그 대신들이 기회를 틈타 소란을 피울까 봐 두렵다. 너는 반드시 군권을 확고히 장악하고 황궁을 지켜야 한다. 나를 위해 장례를 치르지 마라, 그들에 의해 통제되지 마라. "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에센스가 이미 모두 몸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 가족은 한 명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언니만이 좀 식견이 있고, 수준이 좀 높고, 다른 여우도 직무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루선은 병권을 쥐고, 관중을 통제하고, 반란을 일으켜 리우의 천하를 전복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주파, 유장 등이 안에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제추의 군대가 밖에 있는 것을 두려워하고, 망설이고,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전략으로 통과된 한 측근이 장군의 도장을 넘기도록 설득하고 군대를 처우에게 돌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사람을 보내 이 일을 노가의 노인에게 보고하다. 그들 중 일부는 유리하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불리하고, 의견이 다르고,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여록은 그의 이모 여치에게 가르침을 청하러 갔다. 지루가 루록이 군대를 넘겨준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충격을 받았다. "장군으로서, 너는 군대를 포기했다. 우리 육가는 재수가 없을 거야! " 질루는 집안의 모든 진주 옥기를 마당에 던져 "이제 다른 사람에게 이런 물건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진정한 바보이다. 그는 여전히 처우의 병권을 양보한다. 여록은 동축되고, 루매미는 죽임을 당하고, 남북 양군은 모두 유당 통제를 받는다. 여치는이 상황을 수립하는 데 15 년이 걸렸지 만, 며칠 만에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처럼 무너졌습니다.

악몽이 마침내 끝났다.

진평은 사실 품행이 나쁜 악당, 변덕스러운 정치인, 수단을 가리지 않는 고문, 정치 기록이 거의 없는 총리이다. 그러나 위대한 역사학자 사마천은 진평을 위해 정교한 묘비명을 썼다. "정종호, 영으로 끝나는데, 성인이라 불리는데, 좋은 시작과 끝이 아닌가!" " 이는 당연히 진평이 만년에 황로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결과다. 유씨의 강산 수호에만 참여하면 사마천이 괄목할 만하다. 진평의 몸에는 도덕적 오점이 가득하다. 그러나, 주록 전투에 참여했기 때문에, 진평이 평생 마침내' 정의' 의 입장에 서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 같아, 후세 사람들이 진평의 모든 오점을 눈감아 줄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여꿩의 악명은 진평의 이름을 성취했고,' 빛나는 이름' 이라는 이름을 붙인 진평의 묘비명은 거의 여꿩 자신이 새긴 것이다.

진평의' 명성' 과 여꿩의' 악명' 을 비교하면, 상상을 떠올리게 하고 실망감을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