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마디족은' 낡은 것을 먹는 것' 이 없다. 그는 모든 경험을 연주, 창작, 이론 연구에 쏟았고, 이어' 제사정신',' 세상풍속',' 심산가을밤',' 대막',' 귀향',' 방적',' 봄밤 희비' 를 창작했다
2007 년 김추, 마디인 플루트 작품 첫 개인 음악회가 Xi 안에서 열렸고, 플루트 작품을 감상하는 동시에 플루트 음악 예술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연구가 필요하다. 이런'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전파하고 발양하기 위해서요. 메디 스타일은 주로 창작, 공연, 교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플루트의 공연 예술에서 뭔가를 하려면 자신의 작품이 있어야 한다." 이 좋은 단어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인 것 같다. 구세대의 풍, 유, 루, 조, 중년의 훈발, 자영명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신의 대표작을 가지고 있으며, 예외는 아니다. 20 세의 연습' 진천 고백' 으로 일거에 유명해졌다. 성공의 배후에는 물론 아버지의 엄격한 독촉과 자신의 노력이 있다. 더욱 직접적으로 생활의 토양과 문화 분위기에 근거하여 창작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고성 Xi 안은 관중평원 중부에 위치하여 진천 800 리를 관할한다. 풍요로운 토지, 풍부한 자원, 우수한 토지, 우수한 인민정신, 중국 역사상 13 개 왕조가 모두 여기에 수도를 건설하여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휘황찬란함, 수와 당의 전성기. 이 오래된 땅에는 역사에 무수한 기적이 새겨져 있다. 마디족, 이 고대 실크로드의 시작점에서 자란 장안인은 이미 그의 피에 깊이 녹아들었다. 그의 수십 편의 작품 중 대부분이 강렬한 지방적 특색을 구현했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수시로 새로운 음악 요소를 탐구하고, 새로운 창작 사상과 개념을 탐구한다. 그의 작품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그의 창작은 민가, 전통 희곡 음악, 전통 음악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이것에 대해 말하자면, 산시 () 의 지역, 문화, 언어, 민가 () 에서도 말해야 한다. 섬서성에는 산시 (), 관중 (), 섬남 () 이 포함된다. 당나라 이후 기후가 악화되고, 생태가 부패하고, 토지가 척박하고, 가뭄이 끊이지 않았다. 방지운은' 불안하고 결단력 있고 둥글고 검소한' 언어로 서북 중원 관화 중 관중 방언과 산시 방언을 사용한다. 섬서성 사람들은 그 지역 인문 언어의 영향을 받아 일찌감치 호방강단하여 왕성한 민요가 나타났다. 산시 민요는 주로 민요, 단조, 무곡, 호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호방한' 신천투어' 로 진강, 이인대, 모내기 노래도 있다. 또한, 그것은 왕조의 많은 고대 수도이기 때문에, 많은 종류의 고대 음악, 특히 당락이 지금까지 전해져 산시의 음악 유형을 풍부하게 했다. 음악 그 자체로 볼 때, 그 조식 특징, 상, 깃털식은 부하 직원의 궁음 시스템으로 옮겨져 4 ~ 5 도 이상 계속 점프하며 음색이 비교적 단일하다. 흔히 볼 수 있는 악조는 5 12, 562, 623, 56 12 이며, 7 음계 (7 음계 희생 제물 영혼',' 진천 서회',' 변관풍풍',' 여명',' 방적선',' 달리기 가뭄선' 등의 노래는 모두 현지 민요, 댄스곡 개편에 따라 정제되었다. 진강 곡패는 진강 곡패에서 이식되었다. 산거추야',' 유주성루',' 우야가 북방의 친구에게 쓰여졌다' 등의 곡들은 당시의 의미와 고악의 운을 결합시켰다. 그것들을 감상할 때, 당신은 즉시 노란 땅의 시끌벅적하고 서늘함을 느끼고 고락의 깊은 경지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지방 특색에 입각하여 용감하게 새로운 것을 내놓는다. 진천 서품',' 변관풍' 등 일련의 작품들이 세상에 인정받자 마디인들은 진천풍의 음악 스타일을 다른 분야로 옮기려 했다. 200 1 결합 왕위의' 사막 독연, 장하낙엔'. 고대 실크로드에서 대상팀의 여정에 대한 묘사와 이역적인 기조를 통해 독특한 이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노래가 나오자 많은 연주가와 피리 친구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신세기의 플루트 창작에 밝은 색을 더했다고 할 수 있다. 이후 이 새로운 창작사조는 막을 수 없었고, 2003 년에는 민난 음악 소재를 이용하여' 귀향' 을 작곡했다. 두보 당시인' 봄밤 희비' 의 의경에 따라 동명 피리곡' 봄밤 희비' 를 창작했다. 2005 년' 양코 보기' 는 산서민가에 따라 개편되었다 ... 아마도 새로운 세기는 마디족에게 새로운 창조적 사고를 가져왔을 것이다. 이 음악 작품들은 경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생활에 대한 깨달음과 이상경지에 대한 추구를 융합하여, 작가의' 아름다움' 에 대한 깊은 이해를 충분히 표현했다.
다시 한 번, 그의 작품은 풍부하고 다양하며, 주요 멜로디와 반주가 유기적인 전체를 구성한다. 그의 작품은 플루트 독주, 플루트와 밴드 작품, 플루트 이중주, 플루트 음악 등이 있다. 선택한 피리는 주로 F, E 중' 불기' 에 적합한 중음 피리와' 의운' 을 잘 표현하는 저음 피리, 특히 비막 저음 피리로 독특한 직물을 만들어 음악의 깊은 내포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의 작품은 주요 멜로디의 일관성과 듣기 능력을 강조하여 거의 모든 멜로디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그가 글을 쓸 때, 그는 결코 성공을 서두르지 않았다. 먼저 멜로디를 대충 적어서 멜로디가 정교하고 완벽할 수 있도록 반복해서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멜로디명언) 진천 서품' 은 음계가 약간 변하는 것을 바탕으로 완완완치족 희곡의 정취를 활용하고 민간 멜로디를 가미한 피리 기법으로 탄생했다. 또한, 그의 작품은 주요 멜로디의 아름다움일 뿐만 아니라, 배기와 주요 선율도 서로 보완한다. 배합기는 전통적인 음악 리듬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지방 음악 색채를 도입하여' 나는 간단하고, 너는 간단하고, 나는 복잡하다' 는 수법을 사용했다. 동시에 복조, 층층이 추진되어 전체 작품 수준이 뚜렷하고, 기복이 심하며, 오르가즘이 겹치고, 의미심장하다.
거의 모든 훌륭한 음악과 배합기는 마티가 쓴 것이다. 전문 작곡가에게는 어렵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마티에게는 그의 재능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참으로' 한쪽의 물과 토양이 한쪽을 키우는 사람' 으로, 문화유산이 깊고 인문적 정취가 짙은 고성에 살고 있으며, 우수한 음악문화에 대한 이해와 후천적인 근면을 불러일으키며 아름답고 먼 음표가 자연스럽게 그들의 마음속에서 솟아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우리는 이미 아마추어와 직업의 정의를 버렸다. 왜냐하면 우리의 내면의 목소리만이 진실하기 때문이다.
좋은 음악은 좋은 연주자가 연기하고 보급해야 한다. 현대 중국의 걸출한 플루트 연주가로서 마디족은 자신의 작품을 해석할 의무가 있다. 그의 표현은 작품이 깊어짐에 따라 점차 향상되었다고 할 수 있다.
불어 오는 관점에서 볼 때, 그는 호흡의 연속성에 초점을 맞추고, 소리는 소나무, 원, 투명, 밝은, 남북 호환성, 중국과 서양의 결합을 추구한다. 마티는 "피리를 부는 것은 가스를 기초로 하고, 가스는 만물과 통한다" 고 생각한다. " 그의 작품에서 우리는 그의 홀가분함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연주하든 음색은 그렇게 둥글고 깨끗하며 소리는 강한 관통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연주할 때 기류가 매우 느리며, 공기가 아랫배의 버팀목을 통해 자연스럽게 흘러나와 (입을 벌리고 복강에서 나오는 것을 의미), 소리를 더욱 집중시키고, 기류를 최저점으로 떨어뜨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이런 편안한 연주 상태 때문에 그는 연주 과정에서' 마사' 특색을 지닌 기세동음을 사용했다. 그의 기세동음은 일반적인 의미의 복부 떨림과 다르다. 그는 음악의 발전과 기복에 따라 속도와 호흡 위치가 다른 기음으로 음악의 내포를 표현하며, 때로는 심복세동음으로 먼 시를 표현하기도 한다. 때로는 얕은 비브라토로 우는 슬픔을 표현한다. 때로는 이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여 허실을 번갈아 가며 장면 융합의 매력을 드러낸다. 이런 다양한 범위의 기브라토의 사용은 사람들의 대화에 따라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의 자연스러운 연주 방법도 서양 플룻의 연주 방법을 참고했다. 음색이 부드럽고 아름답고, 높고, 중간, 낮은 음색이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이런 연주 방법은 고곡을 연주할 때 특히 뚜렷하며,' 피리 연주자의 기운이 생동감 있고, 융합이 통한다' 는 비범한 경지를 보여준다.
연주 기법에서 마티는 자주 쓰는 피리 연주 기법 외에도 피리에' 문지르기, 건너기, 멈춤, 휘파람, 무막 금속음' 등 새로운 연주 기법을 적용해 피리 연주 기법을 넓혔다. 비비는 말하자면, 우리는 곧 진천 고백 7 의 공연을 연상할 것이다. 검지와 중지가 합쳐져 아래로 눌려 조화롭게 떨어지는 7 을 통해 판후압현처럼 독특한 효과를 냅니다. 이런 기법은 산시 음악의 고음을 모방하는 데 쓰이며, 사람 소리에 매우 가깝다. 오페라의 윤강처럼 음악에 무한한 리듬감을 더했다. 이 수법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횡격' 은 가장 먼저 고명한' 호북' 에서 인접한 두 손가락의 연속적인 교대 진동을 통해 독특한 영동감과 인터레이스감을 만들어 냈다. 마티는' 희생정신' 에서 노새의 목소리를 흉내내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깊은 산속의 어느 가을밤에, 공허한 분위기를 추구하다. 산거추야' 에 대해 말하자면,' 횡격' 기법 외에' 정지, 휘파람' 의 세 가지 특수 기법도 개척했다. "가스" 는 척팔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촉즉발, 강대한 기운으로 가득 차서 일종의 놀라움과 충격감을 불러일으킨다. "호음" 은 피리 소리와 후두음의 조합이다. 즉, 멜로디를 연주하면서 목음이 다른 음조를 부르며 조화로운 효과를 낸다. 무막 금속음' 은 무막 대저음 플루트를 이용해 기류와 음색을 조절하여 플루트 같은 금속음을 내는 것을 말한다. 이 노래는 이 기교들을 운용하여 먼 피리 소리를 통해 고시의 깊은 경지를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마티의 연주 기교의 합리적 운용은 음악의 풍격을 증강시키면서 독특한' 마티 작품 스타일' 특징을 형성했다.
"아름다움" 에 대해 말하자면, 각 연기자들은 각자의 관점을 가지고 있다. 마티의' 미' 에 대한 이해는 16 자로 요약할 수 있다.' 허실 결합, 강유상제, 층층 심화, 분발'. 그의 의견으로는, 한 곡에서, 힘의 변화 외에, 음악의 경지에 따라 음색의 기복이 있어야 한다. 미적 관점에서 볼 때, 전체 곡이 음색이라면, 음색이 매우 균일하고 완벽하다고 해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은 전체적으로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의 작품과 표현으로 볼 때, 마디족의 작품은 여러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단락에서 그는 또한 매력과 음색을 여러 단계로 나누어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강직하며 의미심장하며 얕은 것에서 음악의 의미를 깊이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그의 작품은 낮은 것에서 높은 것, 높은 것, 낮은 것, 그의 연주가' 북피리파' 의 거친 원래의 신념을 깨뜨렸다.
연역사업이 번창하는 동안 마디족은 자신의 경력과 책을 정리하는 것을 잊지 않고 전문 대나무 피리 교육과 아마추어 대나무 피리 홍보에 적극 나섰다.
여가 시간에도 마디족도 한가하지 않다. 2007 년 4 월, 산시 대나무 피리 예술의 보급, 교육, 교류를 더 잘 촉진하기 위해' 피리유 친목회' 를 설립했다. 그는 산시 () 성 가무단 () 에 있는 자신의 집을 친목회 행사장으로 포기하고, 정기적으로 피리 친구들을 위한 교류회와 강의를 열고, 그들의 의문에 답하고, 직접 시범을 보여 주었다. 몇 달 전에 설립된 이래로 점점 더 많은 친구들이 형제회에 가입했다. 이 친목회는 피리 친구의 천국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플루트 애호가들의 강한 요구로 2007 년 7 월 첫 마디인 대나무 피리 훈련소가 Xi 안에서 열렸다. 미국, 헤이룽장, 광저우, 호남, 산시, 허난, 장쑤, 산둥, 내몽골, 간쑤, 허베이 등 지역의 30 여 명의 대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교류하고 서로 공부한다. 말 선생님께서 일일이 지도해 주시니, 캠프원들은 수확이 꽤 많다. 마디족은 앞으로 이런 아마추어 교류 활동을 더 많이 개최할 것이며, 수시로 전문 연기자를 초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피리문화' 의 전파대사가 되어 중국의 우수한 민족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싶어 한다.
"실천은 진리를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이다. 클릭합니다 다년간의 교육과 실천을 거쳐 마티는 자신의 이론을 형성했다. 그는 "숨을 내쉬고, 복부를 지탱하고, 기류가 느리고, 입과 공감한다" 고 말했다. 놀 때는 상대적으로 긴장을 풀고 자연스러운 상태에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가스는 연주의 본전이다' 는 그의 플루트 이론을 관통한다. 중국은 줄곧 "숨결이 가라앉고 소리가 극에 달했다" 고 말했다. 숨결이 가라앉아야 몸이 자연스럽게 이완된다. 근심 걱정 없는 말투를 풀면 숨결이 원활히 흐르고 헐렁한 소리를 낼 수 있다. 입의 질서 있는 조정을 통해 세 영역의 음색을 통일할 수 있다. 숨을 연습할 때' 개가 숨쉬는' 느낌을 모방하여 신체단련을 할 수 있다. 이 동작을 할 때는 목을 낮추고 입을 벌리고 ('오음' 을 내는 상태) 허리선을 바깥쪽으로 쭉 뻗을 수 있다. 숨결이 들어오면 숨쉬는 위치감과 복부의 확장감과 탄력을 찾을 수 있고, 빨아들이고, 횡격막을 바깥쪽으로 지탱하고, 입을 벌리고, 목이 잘 통하고, 복부의 버팀목으로 여덟 번 숨을 쉴 수 있다. 기본적으로 감각을 찾은 후 피리에서 긴 음표를 연주해 보고 소곡과 민요를 결합해 호흡의 전환을 연습할 수 있다. 연습곡을 통해 손가락의 유연성과 혀의 탄력을 연습할 계획입니다. "가스, 혀, 손가락" 은 피리를 잘 부는 세 가지 요소이다. 음악 연주 방면에서 그는 오로지 한 가지 스타일의 음악을 연주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더 많이 접촉하고, 음악 이외의 지식을 더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더 많은 자매 예술에서 배울 수 있는 요소를 흡수하고, 자신의 음악을 최대한 연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음악은' 백화제방, 백가쟁명' 의 번영을 원한다.
진천 서품' 은 이미 30 년 가까이 전해졌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마디족은 플룻 동료의 시선에 점차 들어갔다. 대기만성, 두터운 천재 피리꾼으로서 그는 작품 창작, 대나무 피리 연주, 보급교육, 대나무 피리 이론 등에서 모두의 풍채를 드러냈다. 우리는 약 10 월 13 일에 이 피리단의 성대를 함께 주시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미스터 루 chunling 플루트 마스터, "첫 번째 말, 플루트 예술 이륙" 메시지를 보낸 것 처럼, madie 의 미래 예술의 경로를 기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