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말뚝은 의권의 어머니이니, 역말뚝은 먼저 사고를 중시해야 한다. 우선, 말뚝에 서 있는 생각은 팔이 공을 잡고 허벅지가 공을 잡는 것이다. 안에는 허깃이 있고, 밖에는 편안하고 효과적인 기초 위에 서 있는 말뚝에 대한 생각은 멀리서 보고, 공을 잡고 동시에 공을 잡는 생각은 한가롭게 실현해야 한다.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말뚝에 서 있는 생각은 단순함에서 복잡함에 이르기까지 점차 완벽해질 것이며, 주식은 걸상에 앉아 있는 것과 같을 것이다. (이것은 깨진 걸상에 앉아 정말 가면 흩어진다는 뜻이다.) 팔이나 몸의 어느 부위가 피곤하면 멈추고 몸과 마음을 조절하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 시간을 묻지 않고 한데 모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느슨하고 타이트한 의미의 해석이다. 반대로, 잘못을 고집하는 것과 다름없이 권투를 멀리 수리하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이른바 힙 내 운동은 주관적인 운동이 아니라 실천한 신의 의지에 의해 해방된다. 이 과정은 수련하지 않고 수련하고, 수련하지 않고 수련하는 이런 예상치 못한, 자연스러운 달성에 있다. 이곳의 핵심은 뒤에서 몸을 감싸는 뜻에 있다. 몸은 단지 한 조각일 뿐, 신의 의지의 진실도' 거짓' 이다. (여기서 말하는' 거짓' 은 억지부회이므로 반드시 신체의 부자연스러움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첫 번째 역말뚝은 1 분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역말뚝을 반복해서 연습해야 한다. 역말뚝의 심화 시간은 자연스럽게 40 분, 심지어 1 시간 30 분, 심지어 연습을 마치면 입국이 발생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 편안하고 효과적이며, 정신은 만족감으로 가득 차 있다.
몽롱한 깨달음에서 점점 깨달은 것은 안개가 서서히 흩어지는 것과 같다. 점차적으로 "개념" 과 "권력 분쟁" 이라는 원래의 혼란스러운 문제를 인식하고 지식과 실천의 단결을 강조하십시오. 말뚝에 서 있는 것으로 알고, 깊이 체득하다. 처음에는 뇌가 아는 것과 많이 다른 것을 이해했다. 선생님의 말씀으로는 인생과 같다. 만약 당신이 처음에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만약 생각이라면, 이 일이 잘 되면, 처음과 크게 다를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말뚝을 반성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만약 네가 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홀가분하지 않을 것이다. 홀가분함을 느끼지 못하면 부담이 된다. 일천역은 천지의 이야기가 아니라 추상에서 구체적인 실질적 변화 과정까지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