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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 부드러운 폐허 위에 건물을 짓다" 라는 비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글은 마르크스 17 세 고등학교 졸업에 관한 논문이다. 아름다운 글, 깊은 언어, 치밀한 사고, 엄밀한 추리, 멋진? 또한 청각 장애인들에게 힘을 주도록 격려하다. 한 세기 이상 처음으로 자신의 관점과 철학 논술을 표현한 것은 매우 깊고 계발성이 있으며, 현실 생활의 많은 청년들에게 여전히 적극적인 지도 역할을 하고 있다.

"직업을 선택할 때 청소년의 고려 사항"

마르크스

자연동물 자체의 규정 범위 내에서 활동을 따라야 하는 동물도 법을 준수하고 이 범위 내에서 활동해야 한다. 정도를 고려하지 않아도 이 범위를 벗어나려고 하지 마라. 신은 이미 공통의 목표를 지정했다. 보통 사람과 그의 귀족에게 주는 것이다. 그러나, 신은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단을 찾아야 한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신을 선택하면 그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이다.

이런 선택을 하는 것이 다른 생물보다 훨씬 낫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사람들의 생활과 계획을 망칠 수도 있고, 그는 불행한 행동을 잡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삶의 길을 걷지만 운에 맡기고 싶지 않은 젊은이들의 최우선 책임이며, 우리 자신의 가장 중요한 사업을 하는 그런 선택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사람은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이 목표는 적어도 그 자신이 보기에 위대하다. 만약 가장 깊은 신앙과 내면의 목소리가 위대하다면, 이 목표는 위대하지만, 그는 위대하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결코 세상에 인도가 없게 하지 않으시고, 하나님은 언제나 내색하지 않고 확고부동한 계시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이런 소리는 쉽게 물에 잠기기 쉽다. 자극받은 것은 순간의 건강일 수도 있고, 같은 순간의 죽음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우리의 환상은 자발적으로 생겨났을 것입니다. 우리의 감정은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우리는 신이 지적하신 목표를 열렬히 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꿈꾸는 것, 그래서 우리는 증오한다. 그래서 우리의 모든 존재가 파괴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우리가 선택한 직업이 옳지 않은가? 우리의 마음은 동의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잘못된 길로 들어선 사람에게 격려를 받습니까? 우리는 하나님이 말하는 것이 자기기만이라고 믿습니까? 그러나 고무적인 것은 출처를 확정할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이런 것들을 인식할 수 있을까요?

위대한 일은 영광스럽고, 휘황찬란한 사업의 허영이며, 허영심은 쉽게 격려가 된다. 우리는 격려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명리와 막막한 집착은 줄곧 그가 통제할 수 없는 욕망에 휘말렸다. 그는 더 이상 그들의 선택, 기회, 환상이 아니라 그의 사회적 지위에 머물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사명은 가장 전문적인 것을 과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니지만, 항상 불쾌한 직업은 아니다. 그와는 반대로, 우리는 곧 우리의 욕망이 충족되지 않았고, 이상이 실현되지 않았다고 느낄 것이며, 그래서 불평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욕망명언)

그러나 허영심 만이 generate 가 이런 직업이나 그런 직업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우리도 이 직업의 허상으로 그것을 미화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성인 학생이 그 어떤 것보다도 더 높은 것을 제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는 그것을 자세히 분석하지 않고, 그것의 전체 무게를 측정하지 않고, 우리에게 큰 책임을 지게 한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관찰하고, 멀리서 관찰하고, 멀리서 관찰하지만, 그것은 믿을 수 없다.

여기서 우리 자신의 이유는 우리의 고문이 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경험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심층적인 관찰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속임수와 환상에 속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의 눈은 어디로 향해야 할까요? 우리의 불합리한 곳에서 누가 우리를 지지할 것인가?

우리 부모님, 그들은 생활 속에서 긴 길을 걸었고, 인류 생활의 고난, 즉 우리의 마음을 일깨워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만약 우리가 차분하게 공부하고, 그들이 선택한 직업의 전체 분량, 그 어려움, 우리는 여전히 그 열정이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선택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탈선에 대한 열정이 없다. 그것은 너무 경솔하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그가 적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과거에 여전히 그들에게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회관계를 어느 정도 확립하기 시작했다.

우리의 헌법은 늘 우리에게 위협이 되지만, 누구든지 감히 그것의 존재를 경시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신체적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우리는 더 빨리 붕괴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부드러운 폐허 위에 모험 건물을 지었다. 불행히도, 우리의 생활은 정신 원칙과 물리 원칙 사이의 투쟁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극복할 수 없는 요인,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생활과 활동의 맹렬한 충격에 저항할 수 있는지, 어떻게 조용히 할 수 있을까? AA 의 위대하고 장려한 사업으로 성숙한 열매 토양에서 오는 조용하고 조용한 성장이 있었다.

우리의 혈액, 우리의 전공, 계속 일할 수는 없지만, 일의 즐거움은 매우 적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그러나, 우리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우리의 행복을 희생하는 생각은 우리가 몸이 허약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한다. 만약 우리가 무능한 일을 강요한다면, 우리는 영원히 이렇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곧 우리 자신의 무능함에 부끄러움을 느끼고, 우리 자신에게 우리가 사회의 무용지물이며, 사명을 완수할 수 없다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필연적인 결과는 그로 인한 자존심이 낮다는 것이다.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무엇일까? 외부의 축복으로 감정을 보충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무엇입니까? 판매? 우리 자신의 단점은 독사가 항상 우리의 마음을 갉아먹고, 피를 빨아먹고, 우리의 생명을 키우고, 염세절망의 독액을 주입한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자신의 능력을 잘못 판단하고 신중한 고려를 바탕으로 전공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 실수는 우리를 처벌할 것이다. 비난을 통과하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비난보다 더 무서운 고통을 느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여건이 허락하는 상황에서 모든 것을 고려한다면, 만약 우리가 생활에서 어떤 직업을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가장 존엄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우리는 우리의 자신감과 올바른 사상 노선에 기초한 직업 선택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인류의 활동에 넓은 장소를 제공하고, 목표가 일치하는 완벽한 직업에 접근할 수 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모든 직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존엄성은 가장 고귀한 것이다. 그의 활동, 그의 노력은 모두 숭고한 자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나무랄 데 없고, 모두들 매우 좋아한다. 그 어떤 것보다도 한 사람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인간의 존엄성은 이 직업의 유일한 직업이지, 노예 같은 도구가 아니라 자신의 영역의 독립성이다. 이 직업은 수치스러운 동작 (표면적인 수치스러운 동작이라도) 이 필요하지 않으며, 아무리 훌륭한 사람이라도 숭고함과 자부심을 가지고 하는 것이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직업이 반드시 가장 고상한 직업은 아니지만, 항상 가장 바람직한 직업이다.

그러나, 불명예스러운 직업이 우리를 얕보는 것처럼, 우리의 관념에 대한 점령은 나중에 잘못된 것으로 여겨질 것이며, 우리를 억누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여기서 자기기만을 제외하고는 자기기만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얼마나 나쁜가!

생활 자체를 간섭하는 것이 아니라 추상적인 진리 연구의 사업에서 확고한 원칙과 확고한 신념이 없는 것이 젊은이들 중에서 가장 위험하다. 사업은 우리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통치 이데올로기를 위해 생명을 희생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이 직업들을 가장 고귀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 직업들은 사람의 행복에 적응하지만, 긴급 발송된 충동을 고려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파멸을 가져올 것이다.

반대로, 우리가 사상의 기초와 전공을 중시한다면, 우리는 더 높은 사회적 지위를 차지하고, 우리 자신의 존엄성을 높이며, 우리의 행동을 흔들지 못하게 할 것이다.

한 사람은 그가 소중히 여기는 사업을 선택할 수 있다. 그의 사상은 무능할 수도 있고 신중할 수도 있다. 이 사람은 외롭다. 왜냐하면 그는 사회의 귀인이고, 그는 행동의 고귀함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직업을 선택할 때, 우리는 인류의 복지와 자신의 완벽한 규범을 따라야 한다. 이 두 가지 이익이 적대적이고 모순적이어서는 안 되며, 이익은 반드시 소멸되어야 한다. 인간성 자체는 바로 이렇다. 그것은 단지 그의 동시대의 완벽과 그들의 행복을 위해 자신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이 자기만을 위해 일한다면, 그는 유명한 학자, 철학자, 걸출한 시인이 될 수 있지만, 결코 결점이 없는 위인이 될 수는 없다.

역사 인정 * * * 같은 목표로 일하여 고상한 사람이 되다. 그는 위대한 인물이다. 그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칭찬이 가져다주는 행복을 몸소 체험한다. 종교 자체는 모두가 존경하는 이상적인 인물이 자신의 인간성을 희생시켰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이런 가르침은 아무도 부인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가 인류의 행복을 위해 일하기로 선택한다면, 부담은 우리를 압도하지 않을 것이다. 인류에 대한 희생이기 때문이다. 시간, 우리는 그것이 불쌍하고 제한적이며 이기적인 행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의 기쁨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속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우리의 사업은 조용하지만, 그것은 항상 존재하고 작용할 것이다. 우리의 유골에 직면하여 고상한 사람들은 눈물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