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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수의 도통괘시 해독.

명월, 빛, 저류,

나는 불로 최전방을 깨뜨렸다.

물과 불은 하늘과 땅과 어우러져

밝은 몸, 밝은 불꽃, 깨끗한 유리.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사정괘는 선천적인 가십의 별칭이다. 선천적인 가십 중 4 명은 곤과 칸의 분리, 또는 천지 사이의 물불이다. 네 구석에 충격이 하나 있다. 위 그림의 가십은 선천적인 가십이 시계 방향으로 90 도 회전하는 것으로, 여전히 네 개의 정도이다.

산단 육예' 라는 네 글자는 도가 전승을 대표한다. 산단은 도가 수행의 특징을 구현했다. 도교는 예로부터 산속에 살면서 수행해 산인으로 가장하는 것을 좋아했다. 도가 수행은 영을 삼보로 하고, 대단을 수리한다. 육예는 서주 육예를 가리키는데, 도가 문화와 중국 전통문화, 황로학이 일맥상승하고 일맥상승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시적 해석

명월파 조명 저류

이 시는 두 가지 사물과 현상, 명월과 물결을 언급한다. 도교 문화에서 달은 태음성이며, 달의 에너지를 대표하거나 원음이라고 한다.

물은 오행의 으뜸이고, 천지는 부드럽고, 생명의 씨앗을 낳았다. 도생천지, 무극생 태극, 태극은 음양으로 나뉜다. 물은 천국에서 온다. 모든 것이 물 속에 있다.

명월파가 저류를 비추고, 달의 에너지가 가득한 물은 원음이며, 일명 선천적인 정으로 불린다.

나는 불로 최전방을 깨뜨렸다.

칼불은 양신을 가리킨다. 양신 () 은 순양 () 원양 () 원양 () 원양 () 원원 () 원원 () 으로 일컬어지며 선천적인 기운에 숨어 있다. 선천적인 기운과 선천적인 정과 성인의 선천적인 에너지는 동형이며, 인간의 생명의 근원이다.

인연은 선악이 있고, 일종의 견인력, 집착, 습관이 생긴다. 습관은 일종의 혼합 기체로 영혼에 먼지가 쌓이고 청명을 잃기 때문에 길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습관명언) 자신의 습관을 기르거나, 다른 사람을 벗어나려면 먼저 자신의 양기와 정기를 키워야 한다.

순양이 만악을 소멸하기 때문이다. 도교는 명상, 수양성, 양기를 증가시켜 악령, 단습, 단절,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앞의 두 시는 물, 원음, 원양을 언급하는데, 그것들은 선천적인 에너지를 구성한다. 적절한 수양은 선천적인 에너지를 보존하고 배양할 수 있는데, 이것이 양생의 근본이다.

물과 불은 하늘과 땅과 어우러진다

이 시는 선정의 경지를 이야기하며, 사정괘에 부합한다. 물과 불은 서로 수직이고, 불은 화가 나서, 물과 불이 모두 구제되고, 마음과 신장이 교차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반면에, 천지는 같은 수준에 있고, 천지는 서로 어우러진다. 천지가 하나가 되어 단이슬을 떨어뜨려 생명에 유익한 귀중한 물질을 생산한다.

사정괘의 상태, 천지 일선, 물불 길지는 인체의 선천적 균형의 이상적인 생리 상태이다. \ "도덕경 \" 은 만물이 부정적이고 양지를 안고, 충동적으로 화해한다고 말한다. 기세가 하늘과 땅, 물과 불, 음양을 조화시키는 것은 태극 중간의 균형선이다.

전통문화가 중도를 숭상하는 것은 바로 태극중선의 도리 때문이다. "도덕경" 은 모두 노래이다. 제인으로 가는 큰길은 단순한 직선이 아니다. S 라인은 날씨가 맑고, 대기가 탁하고, 천지가 일선을 교차하며, 서로 엎드려 있는 것을 형상적으로 묘사한다. 이 일행은 무한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그 원기를 깨뜨릴 수 있는 자는 그 길이라고도 하며 덕예라고도 한다.

밝은 차체와 투명한 유리

이 시는 선정과 명상의 높은 경지이다. 댄은 생명의 본질, 선천적인 초능력이다. 단단을 정련하는 과정은 가스를 정련하고, 신을 정련하고, 영을 단련하고, 진로를 정련하는 것이다. 황정정이 말했듯이 신선도사는 신선이 아니라 에너지를 모아 그것을 실현시키는 것이다.

네이단은 신원의 진신을 낳았다. 최초의 모양은 오렌지색 공으로, 마치 해가 원해에서 떠오르고 떨어지는 것 같았다. 계속 성장하면 아기가 형성된다. 원영아는 빛을 발하고 법신을 형성할 수 있어 태극음양의 이원 범주를 넘어 무한한 선천적인 대로의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마치 유리체 같다.

후자의 두 시는 선정 수행으로 천지대로의 계기에 부합한다. 도교는 자연스럽다. 도가는 스스로 자연을 이해하는 것이다. 자신의 본성의 기회를 깨달으면 천지만물의 이치를 얻을 수 있고, 천지대로를 이루고, 하늘과 땅과 함께 오래 살고, 죽은 후에 장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