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연기가 자욱한 방에서 산다. 먼지는 중요하지 않다. 잔옥 (1) 을 대나무 커튼을 뚫고' 황정' (2) 을 말아서 산을 바라본다. 만약 네가 탐욕스럽고 잘난 체한다면, 곳곳에서 웃음거리를 만들어도 무방하다. 위안 (3) 행운의 마음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영웅처럼 늙었다!
저자
작가 육유
(1125-1210) 남송사, 시인. 글자무관, 호 옹방, 남송 저장사오싱인. 그는 평생 작품이 풍부해서 수십 부, 시 9300 여 곡을 집필했다. 그는 문학사에서 시를 가장 많이 쓴 시인이다. 육유에는 많은 문학적 재능, 특히 그의 시가 성취가 있다. 그는 사상과 예술에서 모두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고, 생전에' 리틀 이백' 으로 불렸다. 그는 남송시단의 지도자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누리고 있다. 그는 위대한 애국 시인이다. 시의 수는 시가 많지 않지만, 잔재를 삼키는 애국정신도 스며들고 있다. \ "웽 단어 \" 볼륨, \ "웨이 난 단어 \" 두 롤 이 있습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서주: ① 옥: 좋은 술. ② "황 팅": 도교 고전 작품. ③ 위안: "원래" 와 같은 일반 단어. 유크장' 후촌시화 계속' 은 육유의 단어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가헌은 격앙된 관대함을 통과할 수 없다. 우아하고 절묘한, 첸 jianzhai, Zhu Xi 제인; 미국 비밀 사람, yanshuyuan, 그는 fanghui 를 원한다. 클릭합니다 이' 천천천' 시는 육유야속공유상의 대표작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상성의 처음 두 문장: "나는 암실에 살고, 먼지는 무관하다. 클릭합니다 너의 생활 환경을 그렇게 아름답고 순수하게 써라. 연노을이 가득한 하늘' 이라는 단어는 도연명' 귀원' 의 의경 중 하나인' 이일시 우물에 연기가 나는 먼 마을' 을 떠올리게 한다. 풍자하면 잊을 수 없다. 담담배' 는 청연에 더 가깝고, 글자 그대로 작가의 감정적 색채를 담고 있다. 낙화사진' 이라는 단어는 색깔이라는 단어는 없지만, 색깔이 함축되어 독자들의 다양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시인은' 담연낙일' 이라는 단어로 자신의 생활 환경을 장식하여 탁한 벼슬길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그래서 두 번째 문장은 여기에 사는 것은 먼지와 무관하며, 티끌 하나 없이 편안한 은거생활을 할 수 있다고 직접 지적했다. 이것도 도연명의' 귀원' 에서' 집에 먼지가 있고 빈방이 한가하다' 는 표현이다. 서너 마디 안정: "잔옥을 부어 대나무를 입고," 황정 "을 말아서 관산에 눕는다." 어경' 은 좋은 술의 이름이다. 아민 왕조 풍세화는' 주사' 권에서 "양디 황제가 어주를 양조하여 10 년 동안 무패했다" 고 썼다. 육유는 그의 시에서 이런 술을 한 번 이상 썼다. 황정' 은 도경의 이름이고,' 운칠표',' 황정 내경',' 황정 로케이션',' 황팅 체경' 은 모두 양생의 도에 관한 도경이다. 황정을 보고 나서 나는 누워서 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다. 아름다운 생활 환경에 관한 한두 마디, 서너 마디 자신의 생활에 대한 한가함은 작가의 편안한 생활을 반영한다. 육유에서 읽은' 황정경' 은 두루마리이기 때문에 책을 읽으면서' 권황정' 은 두루마리를 읽는 것이다. 다음 장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이렇게 말했다. "욕심이 끝이 없고, 오만하고, 오히려 사방에 꽃이 피는 것이 낫다." "웃음 자랑" 은 작가가 스스로 만족하는 것을 의미하며,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모습을 묘사한다. 육사가' 소요여행'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곽후안의' 유선시' 와 같은 다른 시인들도 자주 사용한다.' 소요유세유세' 는' 소요유세, 혼자 있는 것' 이다. 도연명' 음주' 7 위: "나는 에돔 정자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이 생에 대해 이야기한다." 시인은 그가 이런 활달한 생활 정취에 탐닉하여 그를 영원히 시골에 남겨 두었다고 말했다. 도처에서 자신을 기쁘게 하는 일을 볼 수 있는데, 왜 놓아주지 않는가? 이 몇 마디 말은 과격하고 억압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마지막 두 문장은 갑자기 바뀌었다. "원은 창작에 다른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노인은 영웅과 같다." 이 두 문장은 내가 위에서 쓴 자신의 상황을 설명한다고 할 수 있다. 시인은 창조주의 무정함 (그의 마음은 일반인과 다름) 을 진작에 알았고, 주인공을 늙게 하였으나 헛되이 죽게 한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불평이 아닙니까? 그러나 동시에 남송 통치자가 중원을 회복할 의향이 없어 그들의 영웅을 무용지물로 만들었다고 불평하고 있다. 하 () 와 오 () 의' 송년표 ()' 에 대한 주석에 따르면 육유 () 는 남송 () 때 42 세였다. 그는 한 관원에게 탄핵을 받아 "항의를 제기하고, 시비를 부추기고, 장군이 출전하도록 강력히 권했다" 며 용흥의 재판을 피해 경호 삼산에 살았다 고 말했다. 이 단어는 이때 다른 두 편의 시' 천천' 과 함께 쓰여졌다. 글을 매우 은둔하고 한가하게 썼지만, 억눌린 느낌은 여전히 참을 수 없었고, 마침내 글의 끝에서 드러났다. 시인의 초연자백 때문에 문장 끝의 두 마디가 유난히 차갑게 보인다.
고전시 창조의 규칙과 형식
중평정 (운), 중평면 (운). 평균, 평균 균일, 평균 균일 (압운), 평균 균일 (압운), 평균 균일 (압운).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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