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이 있으면 제한이 없고, 이미 거의 다 되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거의 충분하다! 선함은 근명이 없고, 악은 근형이 없다. 총독은 고전이 양생할 수 있고, 우리의 일생을 수태할 수 있고, 우리의 친척을 부양할 수 있으며,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숙련 된 손, 어깨, 발, 무릎, 내 칼은 매우 조화를 이룹니다. 삼림과 결합된 춤은 정수회이다.
문쌍이 말했다. "이봐, 좋아! 기술은 여기서 끝날까요? " 나의 주인은 그의 칼을 놓아두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좋은 부장이다. 나는 기술에 정통하다. 첫 번째 대신이 소를 해결했을 때, 그는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3 년 동안, 나는 아직 모든 소를 본 적이 없다. 이때, 나는 그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하느님을 만났고, 일을 하고 싶어하는 관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리에 따르면, 큰 것을 비판하고 인도해야 한다. 기술과 경험은 당연히 나쁘지 않지만, 형세는 매우 좋다! 노인과 선량한 사람들은 더 많은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족월이 많으면 칼이 많이 부러진다. 오늘, 나는 내 칼로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해결했지만, 칼날이 새것이라면.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습니다. 두께가 없으면 회복될 공간이 있기 때문에 19 년이 지났는데도 블레이드는 여전히 새롭다. 비록 경기에 관해서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경고이며, 지금은 행동이 이미 너무 늦었다.
칼이 작아서 해결해야 할 것은 이미 해결되었다. 예를 들면 토지이다. 칼을 들고 서서, 동쪽을 두리번거리고, 그것을 위해 주저하며, 좋은 칼을 숨기고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원 총리는 "좋아! 나는 주인의 말을 듣고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 사람의 생명은 유한하지만 지식은 무한하다.
한정된 생명으로 무한한 지식을 추구한다면 체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지식을 계속 추구하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세상이 선하다고 부르는 일을 하고 명리를 탐내지 않고, 세상이 악이라고 부르는 일을 하고 처벌의 굴욕에 직면하지 않는다. 자연의 의도를 따라 걸으며, 이를 항상적인 방법으로 사물에 순응해야 자신을 보호하고, 본성을 보전하고, 부모가 근심 없이 여생을 누릴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이라는 요리사가 있는데, 특히 소를 도살하기 위한 것이다. 그의 손이 닿는 곳, 어깨가 놓인 곳, 발이 밟힌 곳, 무릎이 서 있는 곳, 살이 분리되는 소리가 나고 칼이 찔려 더 큰 소리가 났다. 이 모든 소리들은 음이 맞지 않았다. 삼림 경수 반주의 춤 리듬과 일치한다.
리앙이 대답했다. "이봐! 좋아! 당신의 기술은 어떻게 이렇게 고명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사부님은 칼을 내려놓고 대답했다. "내가 탐구하는 것은 사물의 법칙이다. 이미 우재 기술에 대한 추구를 넘어섰다." 소를 도살하기 시작했을 때 소의 신체 구조를 모르고 소 한 마리만 보였다.
3 년 후, 더 이상 소 전체를 볼 수 없습니다. 지금의 신하들은 소를 도살할 때,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정신으로 소의 몸을 만지기만 하면 된다. 마치 그의 시각이 이미 운동을 멈춘 것처럼, 정신적인 의지로 운동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의 질감 구조를 따라 뼈와 근육 사이의 큰 틈을 쪼개고 관절 사이의 구멍을 따라 칼을 만드는 것은 모두 소의 원래 구조를 따르는 것이다. 도살소의 칼은 경맥이 연결된 곳도, 뼈에 붙어 있는 근육이 모이는 곳도, 허벅지에 있는 큰 뼈는 말할 것도 없다. 숙련된 요리사는 매년 칼을 갈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으로 고기를 썰기 때문이다.
보통 요리사는 뼈를 자르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매달 칼을 갈아야 한다. 지금 하인의 칼은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죽였지만 칼날은 방금 맷돌에서 닳은 것처럼 보인다.
소의 관절은 틈이 있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다. 이렇게 얇은 블레이드로 틈새가 있는 이음매를 뚫으면 대범하게 블레이드를 조작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19 년을 사용했는데도 블레이드는 여전히 맷돌에서 닳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에도 근골이 엇갈리는 곳을 만날 때마다 칼 아래만 보면 겁이 나고 조심스럽고 눈빛에 집중하면 동작이 느려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칼은 살랑살랑 움직이며 골육이 갈라져 마치 진흙 더미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나는 거기에 서서 손에 칼을 들고 이번 성공을 위해 자랑스럽게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근심 걱정 없이 만족스러워 보였다.
칼을 깨끗이 닦고 잘 놓아라. 리앙에게 말했다. "좋아! 나는 내 말을 듣고 양생의 길을 배웠다. ""
작품 감상 감상:' 나의 교묘한 수완소' 라는 우화는' 장자 양생대사' 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양생의 도를 설명하기 위해서였다. 장자는 사회가 복잡한 갈등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람은 모순된 투쟁에서 생활하며, 상처받기 쉽다고 생각한다.
자구책을 하려면' 기교가 한 수 높다' 와' 대작' 을 피해야 한다. 다만 갈등을 피하고 현실을 도피함으로써 개인의 생존을 찾는 것이다. 이런 부정적인 인생관은 비판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이야기 자체로는 사물이 복잡하지만 내재적인 규칙성이 있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밝혔다. 장기적인 실천을 통해 사고력, 이해, 규율 파악에 능해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행동의 자유를 얻는다. 장자의 산문은 시각적 추리를 잘 활용한다.
이 우화는 과장, 대비, 호 일, 묘사 등 다양한 수법을 사용한다. 강한 필묵으로, 내가 소를 이해하는 기교의 능숙함, 표정의 상쾌함, 동작의 아름다움, 리듬의 조화, 심신의 소탈함을 풍성하게 보여준다. 구체적으로 이 글의 주요 특징은 1. 구조가 촘촘하다는 것이다.
전문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먼저 이야기 (제 1, 제 2 항) 를 한 다음 의미 (제 3 항) 를 지적한다. 이야기의 경우,' 기술' 을 쓰는 것부터' 도' 까지 두 층으로 나뉜다
나는 먼저 내가 소의 뛰어난 기교를 이해하는 것을 묘사하고, 그 다음에 그가 소를 이해하는 방식을 설명한다. "나의 주인" 의 작문 기교는 먼저 직접적으로 묘사되고, 그 다음에는 문쌍의 탄복으로 요약되어 나의 대화로 옮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에 대한 논술은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첫째, 장악도의 세 단계를 세로로 소개하고, 장악도 후의 특징을 강조한다. 둘째, 수평적으로, 나는 나의 스승을 선사부, 종사와 비교해서 양자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설명할 것이다. 셋째,' 일족' 이라는 까다로운 문제가 성공적으로 해결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것은 일반에서 특수까지.
이 세 가지 측면은 모두' 자연에 따라',' 그 자연으로 인해' 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글의 첫 문장에 대한 나의 대답은 당연히 작문 기교와 말을 연결시키는 것이다.
글은' 우리 주님의 말' 에서 어떻게 양생할 것인가에 관한 말에서 전문을 통솔하고 주님을 계시하는 역할을 했다.
2. 문어문이나 문장' 기름 파는 사람' 은 기름 파는 사람의 이치와 비슷하며, 천요컨설팅 능숙한 손길과 기름 파는 사람의 분수를 통해 숙련될 수 있는 이치를 알려준다. 이것으로부터 볼 수 있듯이, 수는 오만하지만 잘못을 알면 바로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자신이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더라도 자만할 필요가 없다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또 한 편의' 기름 파는 사람' 과 비슷한 이야기가 있다: 백보로 양을 입는 이야기. 춘추전국시대에 초국에는 양 () 이라는 유명한 궁수가 있었다.
이 사람은 젊었을 때 매우 용감했고, 좋은 화살술도 연습했다. 당시 판호라는 용사가 있었는데, 그도 양궁에 능하다.
어느 날, 두 사람이 경기장에서 활을 쏘자 많은 사람들이 둘러쌌다. 목표는 50 보 떨어진 곳에 있는데, 거기에는 붉은 하트가 있는 판자가 있다.
판후는 강궁 한 장을 끌어당기고, 연속 세 화살이 심장을 맞히며 구경꾼들의 환호를 받았다. 득의양양하게 양에게 아치를 지어 그에게 미혹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양은 좌우를 바라보며 말했다. "50 보 떨어진 하트를 쏘세요. 목표가 너무 가까워요. 우리 100 걸음 떨어진 류엽을 찍자! " 말을 끝내고, 그는 백보 밖에 있는 버드나무 한 그루를 가리키며, 나무에서 잎 하나를 골라서 붉은색을 과녁으로 칠하라고 했다. 그런 다음 그는 활을 당겨 휙휙 쏘았다. 그 결과, 화살 사슬은 마침 이 유엽의 중심을 통과했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놀라 멍해졌다. 자신이 그렇게 영리한 솜씨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양의 화살이 유엽을 꿰뚫을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아 버드나무 아래로 걸어갔다. 버드나무 세 장을 골라서 색깔로 번호를 매기면 양은 번호순으로 다시 한 번 찍어주세요. 양은 몇 걸음 앞서 가서 번호를 똑똑히 보고 백보 밖으로 물러나 활을 잡아당기고, 세 개의 화살이 연달아 세 개의 번호를 쏘는 버들잎, 휙, 휙, 휙, 휙, 휙, 휙, 휙, 휙, 휙, 휙, 휙.
이에 환호성이 사방에서 울려 퍼지자 반호도 탄복했다. 환호성 속에서 양 옆에 있는 한 사람이 차갑게 말했다. "야, 너는 백보로 양을 입는 능력이 있어야 양궁을 가르칠 수 있어!" 이 사람의 말투를 듣고 양은 화가 나서 돌아서서 물었다. "어떻게 양궁을 가르쳐 줄 거야?" " 그 사람은 차분하게 말했다. "나는 너에게 활을 당기는 법을 가르치러 온 것이 아니라, 어떻게 활 쏘는 운동에서 명성을 유지할 수 있는지를 일깨워 주기 위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단 체력이 소진되면, 화살이 맞지 않으면, 백발백중의 명성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체력명언) 진정한 사수는 자신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양 듣고, 매우 합리적인 느낌, 반복적으로 감사합니다.
중학교 고전 중국어 전집
진강의 소공요는 총잡이로, 세상에 둘도 없고, 대중도 자랑스러워 한다. 집 정원에서 시식과 촬영을 하고, 기름을 파는 사람이 보자기를 내려놓고 일어나 오래도록 가지 않았다. 그 화살은 십중팔구 보이지만 약간 서툴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나는 사격을 잘하지 못한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웽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다, 단지 손이 익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강 스와 분노: "eran 감히 빛!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것은 없지만, 내 손은 매우 익숙하다." 강소는 웃으며 이 일을 기각했다.
번역
진요상담은 화살을 잘 쏘는 데 능했는데, 당시 세계 어느 누구도 그와 비교할 수 없었고, 그는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한번은 그가 자신의 정원에서 활을 쏘았다. 기름을 파는 노인이 등에 메고 있는 짐을 내려놓고 한쪽에 서서 무심코 그를 바라보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았다. 노인은 진요상담이 10 개의 화살 중 8 ~ 9 개를 쏘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고개를 약간 끄덕여 동의를 표시했다.
강숙공이 물었다. "너도 활을 쏘겠니? 내 화살도 훌륭하지 않니? " 노인은 말했다: "다른 신비는 없고, 그냥 익숙하다. 클릭합니다 강 숙공은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감히 나의 화살술을 경시하다니!" 노인이 말했다. "내가 기름을 붓는 경험으로 나는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노인은 호리병박을 들고 바닥에 놓고 동전으로 입을 덮고 숟가락으로 천천히 기름을 박에 부었다. 기름은 동전의 구멍에서 주입되었지만 동전은 젖지 않았다. 노인은 말했다: "나는 이 기술에 대해 다른 비밀은 없지만, 나는 매우 익숙하다." 첸 야오 자문 은 이 장면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노인을 보냈다.
4. 오일판매자 원문 및 번역: 진강은 사격에 능하고, 세상에 둘도 없고, 대중도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시식과 촬영은 집 정원에서 기름을 파는 짐을 내리고 가만히 서 있지만 오래도록 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화살은 십중팔구 보이지만 약간 서툴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내 사격법은 어때? " 옹도는 말했다: "다른 사람은 없고, 그 사람만 손만 익는다." 강 숙노가 말했다: "eran 감히 가볍게 쏴!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가 말하길, "나는 손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
강 숙은 하하 웃으며 동의하지 않았다. 이것은 추앙이 소위 해결책이라고 부르는 것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첸 야오 상담, 강 스와 공, 좋은 양궁. 세상에 그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그는 이런 기술을 자랑한다.
일단 (한 번), (그는) 집에서 양궁 (양궁). 기름을 파는 노인이 짐을 내려놓고, 그곳에 서서 그를 바라보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았다. 기름을 파는 노인은 자신의 10 화살이 80% 를 명중하는 것을 보고, 다만 고개를 끄덕일 뿐이다.
Chen Yao 는 석유 상인에게 물었다: "양궁을 아십니까? 내 화살은 매우 영리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기름을 파는 노인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고, 오직 능력밖에 없다." 진요는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감히 나의 화살술을 경시하다니!" 노인이 말했다. "내가 기름을 붓는 경험으로 나는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조롱박 을 꺼내 바닥에 놓고, 조롱박 입에 동전 한 닢을 놓고, 숟가락으로 천천히 조롱박에 기름을 부었다. 기름은 돈구멍에서 주입했지만, 돈은 젖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말했다: "나는 다른 (비밀) 이 없지만, 나는 내 손에 능숙하다."
첸 야오 자문 미소 지으며 그를 보냈다. 이 이야기는 장자가 말하는 교묘한 장인과 바퀴의 이야기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참고: 1. 이 글은' 귀전' 제 1 권 (중화서국, 198 1 판) 에서 발췌한 것으로 부분 삭제가 있다.
2. [진강수공] 진요자문, 사후 강숙은 북송에서 태어났다. 궁, 옛날에 남자에 대한 존칭.
3. [사격에 능하다] 양궁에 능하다. 4. [자랑 (j 와 n)] 자랑.
5.[ 가족 정원 (P)] 가족 (양궁) 장소. 묘포, 정원, 여기는 장소를 가리킨다.
6. [보따리 제거] 보따리를 내려놓는다. 해제, 해제
7. (n)) 옆모습, 냉막 모양을 묘사한다. 8. 하지만 고개를 약간 끄덕이며 약간의 찬성을 표했다.
하지만, 하지만. 특별히 "전문 손가락" 을 가리킨다.
턱, 고개를 끄덕이다. , 첸 야오 상담 화살표 십중팔구 영리한 것을 의미합니다.
9. [다른 것은 없다] 다른 것은 없다. 10, [하지만 익숙한] 하지만 익숙한.
익숙하고 숙련되다. 어, "귀" 와 같은 것은 "귀" 와 같습니다.
1 1, 화가 났다. 그러나 형용사나 부사 접미사로서' 의' 또는' 의' 에 해당한다.
12, [앤] 뭐? 13, [가벼운 샷] 내 화살을 과소평가했다.
빛은 동사로 쓰인다. 14, [내 기름에서 알아] 나는 기름을 붓는 경험에서 주우 彻 (진실) 을 안다.
의지하고, 의지하고, 의지하다. 술을 마시고, 술을 따르고, 여기서 기름을 붓는다.
다른 말로 하자면, 양궁도 손이 익었다. 15, 엄호.
16, [서] 천천히. 17, [배수] 조롱박을 주입하다.
물기를 빼 적어 두다. 그것은 조롱박을 가리킨다.
18, [보내기] 그를 보내라, 그를 보내라. 19, [오직] 에 불과하다.
확장 데이터:
"기름 판매 웽" 은 송대 문학가 구양수가 쓴 우화이다. 그것은 진요협의 화살술과 기름 파는 사람의 신중함을 다룬다. 기름 파는 사람이 돈구멍에서 기름을 떨어뜨리는 기술에 대한 묘사와 기술을 얻는 방법에 대한 토론을 통해 숙련이 교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요상담은 성질이 급할 뿐이지만, 그는 매우 결단력이 있다.
그는 지방에서 벼슬을 할 때 수리가 매우 중요하다. 그가 영흥군 (현재 산시) 을 알게 되었을 때 장안에서 물을 마시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인력을 조직하여 용수 운하를 준설하고 인민의 생활용수 문제를 해결했다.
그러나, 진요상담은 매우 위압적이어서, 그는 정치를 관장한다. "그는 고문을 당하고 막대기로 죽은 사람을 세었다." 라고 말했다. 송영종은 4 년 (1067) 동안 구양수에게 비방을 받아 주외를 요구했다. 그는 이 문장 을 쓰고, 알려진 떠날 때 첸 야오 자문 에 대한 이야기를 기록했다.
구양수는 이 작은 일을 통해 숙련이 교묘한 이치를 표현하고 싶다. 이 문장 속에서 기름 파는 사람은 그의 능숙한 기름 수송 기술로 허세 부리는 좋은 사격수 진요를 감동시켰다.
이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심오한 이치를 알려준다: 실천에서 참된 지식이 나왔고,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기름 파는 사람에 대한 아름다운 말은 한 마디도 없고, 단지 그의 말과 행동으로 기름 파는 사람의 소박하고, 직설적이고, 세련되고, 온유한 이미지를 충분히 보여줬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바이두 백과: 기름 파는 웽.
5.' 매유옹' 에 나오는 고대 중국어 단어의 번역은 한 자 한 자 한 자씩 해야 한다. 원래 진강은 사격에 능하고, 세상에 둘도 없고, 대중도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집 정원에서 시식과 촬영을 하고, 기름을 파는 사람이 보자기를 내려놓고 일어나 오래도록 가지 않았다. 그 화살은 십중팔구 보이지만 약간 서툴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나는 사격을 잘하지 못한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웽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다, 단지 손이 익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강 스와 분노: "eran 감히 빛!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저는 다른 사람이 없어요. 제 손만 잘 알고 있어요."
강 숙은 하하 웃으며 동의하지 않았다. 진강의 수궁요자는 양궁에 능하다. 당시 아무도 그와 비교할 수 없었고, 그는 여전히 이 수단을 자랑했다.
그는 예전에 집에서 활을 쏘았다. 기름을 파는 노인이 짐을 내려놓고 현장에 서서 그가 화살을 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오랫동안 떠나지 않았다. (노인) 그가 십화살 팔구 쏘는 것을 보고 고개를 약간 끄덕였다.
첸 야오 상담 (노인): "양궁도 아십니까? 내 화살은 훌륭하지 않니? " 기름을 파는 노인은 "다른 것은 없다. 그냥 익숙하다" 고 말했다. 강수공은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감히 나의 사격법을 경시하다니!"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이 이치는 내가 기름을 붓는 경험에서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조롱박 하나를 꺼내 바닥에 놓고 동전 하나를 덮고 숟가락으로 천천히 기름을 떠다가 쓰러졌다. (기름) 은 돈 구멍에서 주입되었지만 동전은 젖지 않았다. 그런 다음 (기름을 파는 노인) 은 "나는 다른 (신비) 가 없다. 바로 기술이 좋다" 고 말했다.
첸 야오 자문 미소 지으며 그를 보냈다. 이 편집자의 평론은 구양문충' 귀전 공문집' 에서 발췌한 것으로, 삭제가 있다.
구양수 (1007- 1072), 창주 (금강서) 길수인, 송대 문학가. 진강수 공요자: 진요자문, 사후 강숙, 북송에서 태어났다.
궁, 옛날에 남자에 대한 존칭. 양궁에 능하다: 양궁에 능하다: 잘한다, 잘한다.
때: (에) 때 ... 현대: 당시. 두 배: 같음.
도: 도: 에 드. 자존감 (jρn): 자랑한다.
아깝다: 자랑하다. 맛: 한 번.
가족 정원: 가족 (양궁) 장소. 묘포, 정원, 여기는 장소를 가리킨다.
부담 경감: 부담을 내려놓습니다. 릴리즈: 릴리즈.
(n) a: 냉막 묘사를 가로 질러 보세요. 여기서, 그것은 진요를 비스듬히 바라보는 화살을 가리킨다. 가: 가.
치: 그가 말하는 것은. 외국인 손님: 활 쏘세요.
화살표 (sh ): 화살표 하나. 중국인: 중간 목표.
하지만: 하지만. 마이크로: 마이크로.
신 (H n): 고개를 끄덕입니다. 보조사입니다. 음절을 조절하는 데 쓰입니다. 별로 좋지 않아 ... 거의: (안돼) 아니야 ...? 숙수: 숙련하면 돼.
어: "귀" 와 같습니다. 분노한 표정.
알아: 알아. 사격: 양궁 기교.
본질: 정교하고 신비롭다. 다른 건 없어요: 다른 건 없어요.
조엘: 앤: 뭐? 빛: 동사로, 아래를 보세요.
나의 화살을 경감하다: 나의 화살을 과소평가하다. 사용: 의지, 의지.
주유: 술을 따르세요. 여기 기름을 붓는다는 뜻이에요. 알아: 알았어.
네, 알겠습니다. 하나: 양궁을 가리키는 것도 손이 익는다.
나의 기름에서 알 수 있다: 나는 기름을 붓는 경험에서 이치를 안다. 나이: 그래서.
가져가: 꺼내. 배치: 배치, 배치.
네. 사용 ... 덮다.
서: 숟가락, 숟가락. 아스팔트: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부터: 부터; 진입: 진입, 주입 이유: 그래서.
샤웨이: 오직, 하지만. 그를 보내다.
보내기: 보내기. 축축하다 축축하다.
가짜 단어 "예" 와 "어": 당신은 "예" 와 "단" 입니다: 하지만. ("댄" 은 고대와 현대에서 다른 의미입니다. 오늘: 전환을 의미합니다. 구: 다만) "아이": "귀" 를 전달하는 것은 "그냥" 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