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함' 배우는' 작은 얼굴' 이라고도 불리며 큰 얼굴과 약간 비슷하지만 연기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고 유머를 더 과장한다. 어릿광대는 매번 등장할 때마다 항상 온 집의 웃음소리를 가져온다. 어릿광대는 무추와 문추로 나눌 수 있다. 오추는 일반적으로 무공으로 강호걸, 협도를 하고, 문추도는 돈 많은 바람둥이, 관아 간수, 바텐더, 나이트워치이다.
극 중 어릿광대의 역할은 유머, 기민함, 코믹한 코믹 캐릭터로 다른 대사만큼 엄격하지는 않지만, 자신의 규범 요구 사항이 있다. 어릿광대의 공연은 몸짓 외에도 손, 눈, 몸, 걸음 등 예술적 수단을 더 많이 활용해 인물의 무정한 세계의 변화를 드러내고 인물의 개성을 부각시켰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서구경 승진기' 의 서구경이다. 외모는 좋지 않지만,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민주주의를 위해 정의를 지키는 긍정적인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단' 이라는 관점, 즉 여성 캐릭터는 보통 극 중 주요 역할이기도 하다. 정단 (청이), 화단, 무단, 경극 블루스, 노기, 채단으로 나뉜다.
화단은 젊은 여인을 많이 연기하고, 옷은 색깔이 밝고, 공연은 일을 하고 사실대로 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어 서사랑기의 중매인. 칭이, 일명 정단, 노래 위주로 동작이 작고 안정적이다. 중년 여성의 이미지를 주로 연기하며 부드럽고 단정한 현모양처의 긍정적인 인물을 연기한다. 청의의 가창력은 가장 중요하고 가장 어려운 것으로 가창력을 시험한다. 예를 들어, 왕바오는 3 고 5 에 있다. 오단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공이 있는 강호 여자이다. 공연에서 그녀는 무술을 위주로 사상을 반복하지 않는다. 노기, 나이든 여자는 외모와 몸매에 청의와는 달리 노인의 특징을 주로 부각시켰다. 노랫소리가 옛 수강생에게 다가왔지만, 여성의 부드럽고 우회적인 정취가 있다. 단 캐릭터의 다른 캐릭터들은 모두 줄거리 요구 사항에 따라 설정된 것이다. 캐릭터마다 쇼, 외모, 몸매 등이 다르다. 그러나 양자는 밀접한 관련이 있어 서로 보완한다. 단 역을 맡은 사람은 남자와 여자가 있지만 대부분 남자다. 주로 남성의 폐활량이 많고 범위가 넓기 때문이다. 일부 단단 성악 노래 방법은 남단이 창립한 것이다. 경극 4 대명 단모란방, 순혜생, 정, 상소화운은 모두 남자다.
경극 공연 과정에서 각 캐릭터는 각자의 사명을 가지고 있으며, 매번 공연은 여러 캐릭터의 협조로 이루어진다. 경극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역사가 유구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경극 예술 대열에 가입하여 경극이 전 세계에 퍼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