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너에게 집 풍수를 보는 방법을 가르쳐 줄게. 0? 셋;삼;3
건물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주변 환경, 도로, 강, 인공건물에 달려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전체 건물의 풍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1 강과 도로가 건물 주변에서 휘어지면 운이 좋다. 강이나 도로의 뱃머리가 건물을 마주하고 있다면, 물을 거슬러 가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도로나 강이 화살로 곧장 돌진하여 불길하다. 2 뒤에는 높고 평평한 건물이나 아름다운 광장, 정원, 뾰족한 산이 있고, 길조, 나지막함, 어수선함, 공허함, 뾰족함, 너무 긴박함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전방 피압, 차단, 화살, 뿔 등 무기 모양의 건물은 불길하고 앞은 넓고 아름답다. 왼쪽의 건물은 오른쪽의 건물보다 높고, 오른쪽의 건물은 왼쪽보다 높고, 특히 모양이 이상한 것은 일반적으로 불길한 것이다. 건물은 고립된 산꼭대기나 수역 위에 지어서는 안 된다. 산의 능선이나 수역에 세워진 것은 모두 좋은 선택이 아니다. 절벽 등 아래에 지어서는 안 된다. 절, 군경부, 화장장, 묘지, 교도소, 신사 등이 있는지 보세요. 좌우, 양택은 이런 건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전반적으로 주변의 산천은 모두 아름답고, 높은 곳은 믿을 수 있고, 앞에는 아름다운 물이 있다. 환경은 깔끔하고 아름다우며, 뚜렷한 조형이 없고, 채광이 통풍이 잘 되고, 평화롭고 조용하며, 좋은 환경이며, 풍수보지이다. 두 번째는 건물의 풍수의 좋고 나쁨에 관한 문제이며, 건물의 수직 방향이 합리적인지 여부이다. 주위에는 양질의 외부 환경이 있는데, 이것은 양택의 좋은 풍수를 만드는 기본 조건이다. 이러한 조건의 사용이 합리적인지 아닌지는 세로로 실현해야 한다. 예를 들면. 어딘가에, 외부 환경이 아주 좋은 경우에, 풍수의 원리에 아주 적합 하다, 산 근처 물, 아름 다운 풍경. 동북면은 넓어서 동, 동남, 남구를 둘러싸고 결국 서북으로 흘러가는 작은 강이 있을 수 있으며, 배수구의 위치는 잘 잠겨 있다. 주변 산이나 건물도 앞, 뒤, 왼쪽, 오른쪽, 낮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남쪽은 비교적 넓어 풍수 조성을 위한 기본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같은 장소에서 못 참으면 귀신의 집일 수도 있어요. 감남 양공의 풍수 이론에 따르면 이런 곳에서 북조남 (즉, 자산 오른쪽 바늘에서 무산 오른쪽 바늘까지) 을 타는 것은 합리적이다. 그래야만 정재비의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만약 자식에게 잘못된 자리를 만들어 준 것이 데실과 임임이었다면, 그것은 부기라고 불렀고, 병사한 무덤의 물당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안에 살면 약통이 끊이지 않고 재물을 파괴하고 인구를 잃으면' 어른의 아들이 되어 일찍 흐린 것' 과 같은 결과가 있다. 가정주택이라면 오래 살면 상속인을 잃을 수밖에 없다. 집의 수직은 합리적인지, 직관적인 방식은 뒷산과 앞당을 보고 감별할 수 있다. 특히 뒷산에 물이 있는 집에서는 건물의 수직축이 뒷산 정상에서 현저히 벗어나 앞 홀이 한쪽으로 치우친다면 집의 방향은 분명 불합리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집의 수직 방향이 합리적인지 정확하게 결정하려면 나침반을 사용하여 맥락을 결정하고, 노즐을 결정하고, 앉는 방향을 측정해야 진정으로 확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풍수의 기본 원리와 나침반의 사용이 필요하다. 건물 풍수와 관련된 세 번째 요소는 건물의 입체적이고 평평한 쉐이프이다. 1 집의 모양은 다양해서 풍수 이론으로 요약할 수 있지만, 단지 다섯 가지 모양 (금, 나무, 불, 물, 흙) 만 있다. 황금권, 나무길이, 불끝, 물굽이, 토공. 그중 정사각형 흙은 가장 견고하고 흙은 만물의 어머니이다. 그다음은 동그란 금집이고, 둘 다 상서로운 조형이다. 따라서 중국의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토루이며, 원과 측이 결합된 성공 사례도 있다. 예를 들어, 객가 포위집은 정사각형뿐만 아니라 둥근 말굽 모양도 있습니다. 지형 지형의 특징에 따라 서로 다른 평면 조형을 채택하여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경관학과 풍수학의 관점에서 흠잡을 데가 없다. 불모양이 악하고, 물모양이 불안정하며, 나무모양이 적당하지 않다. 불길한 모양에 속한다. 부채꼴 모양이나 사다리꼴 집, 앞이 좁고 뒷폭이 길할 때 길조, 앞폭이 좁을 때 길조. 집은 사람이 휴양하고 생활하는 곳이며, 그 모양은 단정하고, 점잖고, 우아하고, 온전하며, 높낮이가 있어야 한다. 삐뚤어짐, 뒤틀림, 결각, 날카로움, 기괴한 모양, 높은 폭이 어울리지 않는 것은 모두 만족스럽지 못한 집 모양이다. 현대도시, 궁금하고 디자인된 집의 입체적인 기괴한 모양. 나는 이것이 서민 생활에 무책임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2 거리 조형이 있는 평면 구조로 외관이 점잖고 단정하여 집안의 다양한 기능 영역을 합리적으로 나누는 데 도움이 되며 사용이 편리하므로 우선 순위를 매겨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앞과 뒤 폭이 좁은 사다리꼴이 재물운에 더 유리하기 때문에 "집은 싸움처럼 생겼고 횡재가 왕성하다" 고 말했다. 앞이 넓고 뒤가 좁으면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집이다. 부채형, 앞뒤가 좁고, 모이지 않고, 재물운에 불리하다. 고대인 구름: "집은 부채형이고 가래는 외로울 것이다. 클릭합니다 。 원형, 말굽형, 타원형, 팔각형 등. 대규모 건물 그룹에만 적용되며 지형과 일치해야 합니다. 객가 지역의 원형, 반원형, 말굽 모양의 둘레집, 원형이나 반원형 외환 건물과 네모난 중앙정청으로 둥근 곳의 뜻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서클 금속, "집 금 단어, 부자 ding heng. 클릭합니다 집의 각 방향은 완전해야 하고, 집의 전체 평면 결각은 결함이 있는 구조이다. 일반적으로, 결각 위치는 종종 가족의 해당 사람과 일의 불완전함에 해당한다. 결각이 심할수록 정보가 더 뚜렷해진다. 날카로운 과정은 오행상에서 불에 속한다. "집은 불처럼 생겼고, 가래는 이미 오래 묵었다." 가로세로비가 2: 1 보다 큰 좁고 가로세로비가 2: 1 보다 작은 평평한 주택은 재물을 모으기가 어렵고 재물운이 얕다. 집 뒤에는 후원자가 없고, 인부는 빈털터리이며, 세대는 세대보다 못하다. 이것은 나무모양이다. "집은 목성처럼 생겼고, 아내는 덜 죽었다. 클릭합니다 들쭉날쭉한 집, 이를 갈고, 가정 분쟁이 많고, 시비가 많고, 결혼이 행복하지 않은 집이 많다. 들쭉날쭉하고 굽은 집은 물이다: "집은 물과 같고, 비공식적인 소송이다." "수은집은 가지런하지 않고 송곳이 없다."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단층집이었기 때문에 고대 풍수에는 층 감정에 대한 논술이 없었다. 도시화 과정이 가속화됨에 따라 고층빌딩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토지를 절약하기 위해 많은 중소도시들도 이산주택 비준을 중단하기 시작했다. 고층 주거용 건물의 무결성은 우리 앞에 놓인 새로운 과제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풍유 이론의 연구자들은 고대 주택 수에 대한 이론을 참고하거나 연속 일수를 이용하여 층층 오행을 찾아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지만, 이론은 완전하지 않아 실제 상황과 맞지 않는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팔택비성법을 층에 적용하고, 건물의 산괘에서 별을 따고, 대문이 속한 9 대행성으로 1 층의 9 대행성을 배치한 다음, 오행원리에 따라 층당 9 대행성을 순차적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위위 (좌부), 분노 (배고픈 늑대) 는 나무, 절망 (파군) 과 연년 (무곡) 금속, 오귀 (염정) 는 불, 육귀 (문곡) 는 물, 천의사 (거문) 이다 연음과 마루 오행에 따르면 좋고 나쁨이 있고, 상대에게 유리하며, 상대에게 불리하다. 하나는 선천적인 수로 바닥 오행을 찾는 것이다. 16 층은 물, 27 층은 불, 3 층은 나무, 4 층 금속, 50 층 속토입니다. 1 년의 명국과 바닥 오행 또는 오자국의 조합을 통해 길흉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론과 방법 모두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실제 운영에는 각각 정확도가 있어야 하고, 정확도는 더 많은 풍수 실천이 검증해야 한다. 우선 양택풍수에 대한 평가는 풍수 이론에 따라 전면적인 조사와 종합 분석을 바탕으로 5 층짜리 양택풍수에 대한 전반적인 영향을 밝혀야 한다. 외부의 풍수 패턴과 전체 건물의 내부 배치에 비해 결정적인 요인이 아니라 여전히 부차적인 요인이다. 둘째, 팔괘권 및 Heluo 평면 방향 이론을 expounds, 매우 바닥에 적용 내키지입니다. 평면 방향은 2d 좌표계이고 바닥 높이는 3d 좌표에 속합니다. 2 차원 좌표 이론으로 3 차원 좌표의 법칙을 분석하는 것도 불합리하다. 하로와 팔괘를 3 차원 모델로 본다면, 바닥의 5 행 속성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 건물의 5 행 속성도 3 차원 하로와 팔괘의 평면 투영에 의해 결정될 수 없다. 전체 건물을 하나의 전체 하로나 팔괘로 여겨야 한다. 결론은 2 차원이 아니라 3 차원이어야 한다. 셋째, 주인의 명격과 바닥 오행에 근거하여 그램수를 생성하는 이론과 방법은 이론적으로 엄격하지 않고 편파적인 혐의를 받고 있다. 왜요 인간의 오행은 사주와 신을 바탕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시공간에 따라 태어난 인간 개체들은 오행의 선천적인 기운이 다르다. 생명의 오행의 불균형은 절대적이고 균형은 상대적이다. 4 주용 신을 선택하는 것은 인간의 개체 4 주오행의 부족을 목적 있게 보완하거나, 과잉을 제거하거나, 통관의 목적을 달성하여 자신의 운명과 오행이 상대적 균형을 이루도록 하기 위함이다. 연명과 건물 오행에 따르면 연명과 기조가 4 주에 맞아야 보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사주용 신과 맞지 않는다. 생명이 금지될 때 학대를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까? 그래서 대운종합균형 후의 주택주 4 주와 신을 바탕으로 층을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본다. 넷째, 건물의 풍수 구도를 층과 분리하면 매우 거칠다. 같은 층, 수직 방향이 다르고 좋고 나쁨도 다르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어떤 층의 한 층만큼 간단하지 않다. 풍수 실천에서 작가는 오행의 기본 감정에서 바닥 오행을 분석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깨달았다. 건물의 높이에 관계없이, 바닥은 전체 건물의 맨 아래에 있으며, 토양 가까이에 있다. 밑바닥에 살면 계단을 오르내릴 필요가 없고, 그 성질은 정적이고, 흙에 더 잘 맞기 때문에 흙론으로 해야 한다. 2 층 건물은 1 층 위에 있습니다. 오행 원리에 따르면, 금 이론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3 층은 물에 속하고, 4 층은 나무에 속하고, 5 층은 불에 속한다. 정사각형은 레벨의 실제 상황과 일치한다. 일반 건물의 꼭대기 층은 가장 뜨겁고, 불의 성질도 뜨겁고, 불의 기본 성질은' 염' 이다. 따라서 화재에서 꼭대기 층의 특성을 찾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2 층과 3 층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시원하다. 왜요 서양 금은 서늘하고, 북방 물은 서늘하다. 한 건물은 몇 층이든, 밑바닥은 영원히 흙에 속하고, 꼭대기 층은 영원히 불에 속한다.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10 층, 1, 2 층은 흙, 3, 4 층 금속, 5, 6 층은 물, 7, 8 층은 나무, 90 층은 불에 속한다. 이를 바탕으로 오행의 음양 속성을 더 구분할 수 있다. 홀수층은 양, 짝수층은 음이다. 10 층 이상의 고층 건물도 이 원리에 근거하여 건물이 평균 5 단으로 나뉘었다고 추정할 수 있다. 맨 아래 섹션은 흙이고, 그 다음은 금, 물, 나무, 불이다. 4 주 예측을 연구한 사람들은 4 주 목화가 왕성하고 토금이 약한 사람은 심장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토금을 사용하고 토금에 속한 층과 4 주를 신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대의학 이론에 따르면 심장병 환자는 격렬한 운동을 해서는 안 되며, 1 층이나 2 층에 살아야 한다. 불을 신으로 하는 사주는 추위를 잘 타기 때문에 운동을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꼭대기 층에 살기에 적합하다. 이일과 의학이 얼마나 비슷한가! 농촌주택은 경관청 위주로, 도시주택은 내부 배치를 위주로 한다 (특히 3 층 이상의 층층 주택). 별장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객관적인 현상이다. 풍수가 좋지 않은 별장은 누가 살든지 좋지 않다. 그런데 풍수가 좋은 별장인가요? 누가 안에 살 수 있습니까? 사실은 사실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것은 예쁜 옷처럼 보이는데, 여자에게 입으면 예쁘지만, 남자아이에게 입으면 예쁘지 않다. 별장의 풍수도 마찬가지다. 자신의 심신 건강에 좋은 집을 선택해야 한다. 풍수가 좋은 집이 올바른 선택이다. 농촌이든 도시든 양택의 구조가 주인의 운명에 적응하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양택 구도에 따라 장에너지 상태가 다르고, 명리 구도에 따라 양택의 장에너지 상태에 대한 수요가 다르다. 별장의 필드 에너지 조건이 업주의 필드 에너지 적응 임계값과 일치할 때, 이 별장은 훌륭한 집이다. 양자가 일치하지 않을 때 귀신의 집이 되었다. 도시의 정원식 주택단지는 외부 환경이 깔끔하고 우아하여 기본적으로 볼 수 없고, 내부 배치도 비슷하지만, 이사한 후에도 길상흉가이다. 근본 원인은 건물의 위치가 다르고, 바닥이 다르고, 내부 배치가 다르고, 유입 경로가 다른 등 여러 가지 복합요인의 영향으로 각 단위 주택의 종합장 에너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집주인과 그 가족들에 따라 호환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한의학의 성질은 한열 설사로 나눌 수 있는데, 신드롬 분화 치료, 대증약 약만이 병을 치료할 수 있다. 신드롬 분화의 원칙을 어기고 감기약을 적용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한증 환자에게 설상가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열이 나는 환자에게 온약을 처방하는 것은 불에 기름을 붓는 것과 다름없다. 그렇다면 어떤 풍수 구조가 자신이 살기에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여기에는 4 열 예측의 범주가 포함됩니다. 서로 다른 인간 개체는 서로 다른 시간대에 태어났는데, 천지 오행의 영향을 얼마나 받는가. 오행이란 선민이 세상 만물의 다른 속성에 대한 귀납으로 금, 나무, 물, 불, 토양 5 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오행이 적절한 균형을 이루면 심신 건강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오행 강약, 너무 강하고 약한 오행 대응 장기는 모두 문제와 질병에 걸리기 쉽다. 어떤 오행의 가입은 오행의 불균형상태를 바로잡을 수 있다. 이를' 균형용 신' 이라고 한다. 만약 한 사람의 사주가 건조, 열, 추위, 젖다면 단련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무더운 여름날, 사주가 건조하거나 물이 특히 약할 때, 불, 불, 불, 불, 불, 불,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겨울철 물이 많은 겨울에 태어나 4 주가 약하거나 불이 없고, 김한수냉토가 꽁꽁 얼어서 급히 불을 쬐면 다른 오행에도 생기가 생긴다. 기후를 조절하는 이런 물불은 신으로 기후를 조절하는 것이라고 한다. 주역' 의 철학에 따르면 한 사람의 오행 편향을 조절하려면, 네 기둥 주위의 신으로 그 흑자를 손상시키고 부족함을 보충해야 한다. 한의사가 병을 고치는 것처럼, 열은 차갑고, 추위는 미지근하고, 허는 보충해야 한다. 4 대 기둥을 대대적으로 사용해야만 심신 건강을 보장할 수 있다. 네 기둥이 신으로 불을 지른다면 별장을 선택할 때 화국 풍수 구도와 바닥에 불 속성이 있는 집을 중점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4 개의 기둥은 물 지향적입니다. 별장을 고를 때는 수무국 풍수 구도, 바닥에 물이 있는 집을 선택해야 한다. 이 네 개의 기둥은 금으로 만든 것이다. 별장을 고를 때는 반드시 황금풍수 구도, 황금바닥이 있는 집을 골라야 한다. 이 네 개의 기둥은 나무로 만든 것이다. 별장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나무 풍수 구도, 나무 바닥의 집을 선택해야 한다. 이 네 개의 기둥은 흙으로 만든 것이다. 별장을 고를 때는 풍수 구조가 흙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화국 풍수 구조가 있는 집을 선택하고 화토 층을 선택해야 한다. 이제 프레임 구조는 가장 흔한 도시 상업용 주택입니다. 프레임 구조는 업주가 자기가 살기에 적합한 별장을 인테리어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기능영역의 구분, 벽, 천장, 바닥의 표면 처리, 일부 영역의 간단한 분리, 부뚜막과 침대, 책상, 대형 가구의 배치를 포함한 실내 장식. 1 주거 단위에는 거실, 서재, 주방, 침실 (안방, 어린이 침실, 노인 침실, 객실 또는 하인 침실 포함), 화장실, 보관실 등이 포함되며, 대형 단위에는 오락실, 헬스장 등이 포함됩니다. 각 리본에서 주인실, 아동실, 서재, 주방, 화장실은 배치에 중점을 두어야 할 곳입니다. 주인방, 아동실, 서재, 주방이 중점이므로 단위 내에 설치해야 합니다. 왕측이란 일흔두 용좌도전에서 시작된 장생십이궁의 자궁, 자양, 장수, 관대, 임시관, 황제 왕측이다. 안방은 보건센터, 특히 신혼부부의 방, 침실은 보건궁에 설치해야 한다. 아동실은 관대 안에 설치해야 한다. 이 연구는 친관청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방은 지왕방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객실은 임시 방문객이 단기간에 거주하는 침실로 유수의 방향에 설치할 필요가 없다. 단원문, 특히 발코니문은 단원의 6 수 방향에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화장실은 경사면이나 묘실에만 설치해야 한다. 2 단위문과 발코니문이 단위사묘의 가장 극단적인 쪽에 있거나 다음 층계단을 향하는 문 밖에 화살표, 하늘 사선, 노충 등의 모양이 있을 때 문을 변경할 수 없는 경우 현관 처리를 설정해야 합니다. 입구는 문 안에 1 미터 정도 설치할 수 있고, 불투명유리, 모조 선반, 병풍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의 풍수 구조에 따르면, 미래의 길은 왕성한 방향으로 바뀌고, 모양은 문에서 막힌다. 지금, 많은 집들은 모두 잘못된 층이 있다. 잘못된 층이 좋고 나쁘다. 잘못된 층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 전반적인 원칙은 뒤의 지면이 앞의 지면보다 높다는 것이지 반대가 아니라는 것이다. 잘못된 층이 이미 건설되어 발코니 문이 있는 하나의 단위만 재건할 수 없다. 앞뒤에 모두 발코니문이 있는 호형만이 앞뒤 발코니문의 크기를 바꿔 조정할 수 있다. 즉 바닥이 낮은 발코니 문을 메인 문으로, 지면이 높은 발코니 문을 작은 문으로 바꿀 수 있다. 현대에는 화학 장식 재료가 점점 많아지고, 천연 재료는 갈수록 적어진다. 합성인테리어 소재는 디자인이 아름답고 가격이 저렴하지만 실내 환경 오염을 일으키는 폐단이 대부분이다. 실내 장식은 석회, 유리, 백색 시멘트, 타일, 목재, 석고 보드, 환경 기준에 맞는 합판, 바이오 페인트 (예: 오동유, 생페인트) 등의 전문 재료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플라스틱 제품을 적게 사용하고, 화학 페인트를 적게 사용하고, 화학 페인트를 적게 사용한다. 화강암 바닥을 깔면 방사성 검사를 거쳐 기준에 부합하는 양질의 화강암을 선택해야 하며,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저질 제품을 살 수 없다. 색깔의 오행: 빨간색은 불, 검은색은 물, 녹색은 나무, 노란색은 흙, 흰색은 금이다. 실내 인테리어의 주요 선율은 우아하고 활발해야 하며, 대중화가 아니라 웜컬러를 적당히 매치해야 하며, 넓은 면적에서 냉색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유리벽이나 초대형 유리창의 고층 단위는 채광이 너무 많아 인테리어할 때 냉색과 적당한 어두운 색을 사용하여 실내 산란광의 강도를 낮출 수 있다. 빛이 좋지 않은 방은 흰색 위주로 실내 산란광의 강도를 높여야 한다. 단위에 결각이 있는 경우 배색에 5 행, 즉 빨강, 노랑, 녹색, 검정, 흰색 5 가지 색상의 기본 조합을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양의 뿔이 부족하면 나무와 꽃으로 동양의 벽을 장식하고 동양의 정신을 보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만약 남방이 뿔이 부족하면, 남방 근처의 벽에는 붉은색을 써야 한다. 서부에 뿔이 부족하면 서부에는 황백색을 배합해야 한다. 북방의 뿔이 부족한 사람은 검은 가구를 배합해야 하고, 적어도 발길질을 하려면 검은 타일을 사용해야 한다. 동북이나 서남에 뿔이 모자라면 노란색을 배합해야 한다. 빨강, 초록, 황군은 옅은 색조를 사용해야 하고, 단번에 멈춰야지, 너무 강한 색조를 사용하지 마라. 색깔의 선택에서도 두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나는 주톤과 집 풍수 구도의 관계이고, 색은 집 풍수 구도와 비교할 수 없다. 둘째, 주인의 사주용 신에 따라 사주에 유리한 색을 선율로 채택하는 것이다. 실내 장식은 깔끔하고 대범하고 간결하며 미관이며 뾰족한 구석이나 비뚤어진 모양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1.8m 이하의 벽에는 눈에 띄는 물건을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아름답지도 안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근 소산 회진을 할 때, 한 고객의 식당이 천장을 파리채처럼 지은 것을 보고 보기 싫고 불길했다. 나는 즉시 업주에게 철거하고 리모델링을 시켰다. 샹들리에는 침실, 심지어 거실에도 설치해서는 안 되며, 뾰족한 가시가 많은 샹들리에, 특히 아래쪽 쪽에 설치해서는 안 된다. 실내외 원형 장식은 완비해야 하고, 원을 분리하는 디자인은 바람직하지 않다. 이런 대상은 마치' 거울을 깨고 다시 둥글게 하는 것' 과 같아서 결혼 가정 단결에 매우 불리하다. 나는 어느 곳에서 별장을 조사했는데, 두 집이 우물 하나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고, 우물은 두 칸막이 벽 아래에 있었고, 우물 위의 벽은 우물을 반으로 나누었다. 그때 나는 두 부부의 불화를 끊었다. 만약 그들이 개혁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위험에 직면할 것이다. 나중에 그 중 한 명이 새 집을 사서 이사를 갔다. 새로 산 지 2 년도 안 되어, 남자 주인 암이 사망하여 겨우 50 대 초반이다. 다른 부부는 이혼했다. 상품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풍수도 상업화되는 경향이 있다. 일부 풍수 대가들은 공예품 제조사나 상인들과 손을 잡고 풍수에 대한 숭배를 이용하여 주인에게 소위' 풍수 물품' 을 대량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하여 폭리를 취하도록 유도했다. 나는 생각한다: 이 바람은 오래 불지 않을 것이다! 수공예품은 기린, 사자, 코끼리, 용무 등을 포함하여 사람이 만든다. 사실 풍수 조절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하지만 일부 상업 풍수사들의 선전을 통해 만병통치약 같은' 마충' 이 된 것 같다. 이 물품들은 일단' 풍수' 의 신성한 외투를 걸치면 자연히 더 값어치가 있다. 풍수의 본질은 자연 환경에 대한 선택과 합리적인 이용이기 때문에 공예품과 풍수는 전혀 관계가 없다! 예전에 고궁이 무엇을 원했는지 고궁이라는 수공예품도 결코 민간이 아니었다. 만약 이 물품들이 풍수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다면, 왜 왕손들이 삼재육난을 겪을까? 따라서 수공예품을 수집하는 독특한 취미가 없다면 소위' 풍수 물품' 을 고가로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이른바' 풍수 물체' 의 유일한 역할은 일종의 심리적 감응이지, 다른 것은 없다. 풍수 물품 중에는 범프경, 태극도, 문창탑, 수정, 자석, 조롱박 등 풍수를 어느 정도 조절할 수 있는 물품이 있다. , 합리적인 사용은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좋습니다. 그러나 외부 환경 및 내부 레이아웃의 합리성에 비해 그 역할이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