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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밍 세트" 에서 차를 마시고 명상하다.

예로부터 차를 마시는 것은 선수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선 () 초부터 주다모 () 는 9 년 동안 수행해 왔으며, 한번은 잠이 들었다. 깨어난 후 후회하며 눈꺼풀을 베어 바닥에 던졌으나 자신은 차나무로 자랐다. 다모는 찻잎을 따다가 뜨거운 물로 마신 후 졸음을 없애고 10 년 동안 면벽, 립선을 완성했다. 이 이론은 차선과 관련된 전설이 되었다. 그 이후로 모든 불교도들은 명상을 하고 차를 마시는 것이 점차 불교 패션이 되었다. 대부분의 유명한 사찰은 따고 마시기 위해 자신의 찻잎을 심었다. 경산 삼림 깊은 곳에는 비와 이슬이 풍족하다. 예로부터 경산차는 고품질로 유명하다. "여항현지" 에 따르면, "경산사에 있는 스님은 과거에 모두 빗물로 차를 따다가, 그들은 차를 작은 통에 저장했다. 진 선생님은 부처님 대신 차나무 몇 그루를 손수 심으셨다. 여러 해 동안, 그것은 계곡에서 유포되어 맛이 신선하고 독특하다. 지금 경산차도 있습니다. 차 생산 지역에는 경산, 오사위, 오보산이 포함되며, 생산 분포가 광범위하며, 특히 능소화봉이 심하다. 경산 오사웨이의 색깔은 얕고, 맛은 길고, 오보산의 색깔은 파랗고, 맛은 얇다. " 동백꽃 생산량은 매우 적지만, 시원하게 갈증을 풀고, 마신 후에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송대에서는 경산차가 천목차와 병행하여' 용정천목차' 라고 불리는데, 이는 용정차와 천목차의 아름다움을 겸비한다는 뜻이다. 양질의 찻잎으로 손님을 대접한 결과 점차' 차잔치' 로 변했다. 불교 스님과 관광객들은 취사도구와 다기 옆에 둘러앉아 무릎을 꿇고 앉아 차를 마시며 경전을 토론하고 풍경을 토론하며, 때로는 찻잎을 평가하는 것을' 문차' 라고 부른다. 때때로 끓는 물로 파우더와 차를 우려내는 것을' 점차법' 이라고 한다. 남송단평년 동안 일본 고승원 2 는 경산 만수사에서 변론했다. 귀국 후 그는 차씨를 가져와 아부천에 심고 경산차 연구 방법을 전파했다. 나중에 일본 승려 남청소명은 경산에서 5 년간 공부했다. 귀국할 때 그는' 다상' 과' 차 소품' 을 일본의 숭복사로 데려왔다. 세 명의 일본 승려가 차를 마시는 좋은 점을 칭찬하며' 차를 먹고 양생하다' 라고 적고 경산의' 차잔치' 가 점차 일본의 다도를 형성했다. 이런' 다도' 는 원래 일본 막부 상층사회의 의식일 뿐이다. 16 세기 중엽에는 일본 이천선사가' 다도' 를 민간에 보급해 더 널리 전해지고, 이천은' 다도대사' 가 되었다. 지금 일본의 차를 마시는 것은 이미 문명의 표현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각종 유파가 잇따르고 있으며,' 다도' 는 숭고한 정신향락과 예의교육으로 여겨진다. 일본 불교계는 아직도 일본의' 다도' 의 고향이 경산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차 문화는 중일 문화 교류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