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식은 태아를 통과하고, 배꼽 아래 3 인치는 기해, 즉 아랫배와 현장이다.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입과 코를 현장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다. 입과 코는 현석의 입구이다. 신비한 물을 덮으십시오. 지구의 어머니도 그곳에 있다. 세감은 음양으로 해파리에 묶여 3 월에 태어나 10 월에 태어났다. 스님들은 배꼽 밑에 숨을 참으며 신을 몸에 두고 신을 결합하여 신비한 태아를 낳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비한 태아가 결혼한 이상 태어났다. 즉 네이단, 장생의 길이기도 하다. 가스, 아기가 있는 날부터, 가스의 아들을 신과 동침하고, 가스는 신의 어머니이며, 두 정신은 서로 마주보고, 마치 그림자처럼 보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제 어머니가 결혼하면 하느님의 아들은 편히 쉬게 된다. 즉 그의 생명력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숨을 내쉬고, 신은 몸을 떠나 죽는다. "서구 승천경" 은 "신가로서 신주도" 라고 말했다. 주인이 조용할 때 신은 그곳에 산다. 주인이 불안해하면 하나님은 떠나실 것이다. 신은 공중에 가서 흩어지지만, 그가 살 수 있을까? 그것은 인간의 눈과 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스스로 운송할 수 없다. 그들은 반드시 신이 그들을 저항하는 척해야 한다. 양생을 배우는 사람은 왕왕 자신의 신을 주인으로 여기고, 주인이 가지 않으면 집이 무너진다. 정신이 영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허무함을 견지하며 정신을 기르며' 도정' 이라고 말했다. 내 생명은 내 안에 있고, 하늘에는 없다. 환자는 길을 알아볼 수 없고, 아무리 알아도 안 된다. 아는 사람은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정신을 가다듬고, 외부의 사랑에 이끌리지 않고,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자신의 화를 유지할 수 있다. 바로 장생의 길이 끝난 것이다. 신이 움직이면 움직이고, 태어나면 쉰다. 이른바 그가 말을 호흡하고 동작을 따라 한다는 뜻이다. 현장의 원기를 지키기 위해, 먼저 그 신을 지키고, 몸은 떠나지 않고, 화는 흩어지지 않는다. 그는 천성적으로 금탕처럼 굳어서 배고프지도 목마르지도 않다. 영원히 살고 싶다면, 상대방에게 재미있는 사람이 바로 상대방에게 재미있는 사람이다. "현호" 구름: 한 가닥의 양은 귀신이 아니고, 한 가닥의 그늘은 신선이 아니다. 원앙오리는 의미, 화풀이는 의미. 자주 식절욕을 줄여서 원기 내운이 생기게 하고 원기가 왕성하다. 즉 은기가 저절로 사라진다. 만약 양강이 강하고 음약하면 백병이 안 되고 신선도 행복하고 행복하면 영원히 살 수 있다.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그것은 결코 오지 않고, 가지 않고, 결코 나가지 않는다. 당연히, 그것은 항상 신의 영과 함께 있다. 어머니의 자궁에서 태어난 것은 외계의 사랑에 끌려가는 한 가지인데, 결코 한숨이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점을 알게 되면, 흔히 자신의 감정을 잊어버리고 신이 왔다갔다하지 못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잊지 마세요. 오래도록 신이 자신을 위해 살아요. 부지런히 하는 것이 바로 진실의 길이니, 너는 이를 위해 준비를 잘 해야 한다. 그러나 성인의 말은 잊을 수 있다.
태아는 잠기에 얽매여, 숨이 태아에게 쉰다. 입체하면 생기가 나고, 신은 이온하면 죽는다. 공기가 영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공기를 기르기 위해 아무것도 보관하지 않는다. 신이 한 가지 일을 하면 그는 화를 내고, 신은 살아 있고, 그도 화를 낼 것이다. 영원히 살고 싶으면 상대방을 봐라. 마음을 쓰지 않고 왔다갔다하다. 나갈 수 없으면 계속 있다. 부지런히 해야 바른 길이다. 노트-장의상
태아는 그 신을 품고 나머지는 숨쉬는 것이다. "태아" 라는 단어는 하느님의 결심을 가리킨다. 움직이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근심하지 않고, 근심하지 않고, 생각하지 않는다. 마치 아기의 배와 같다. "이자" 라는 글자는 중기가 소멸되고, 외기가 원활하지 않고, 화가 원활하지 않고, 자연맥이 화목하고, 명료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가스는 물과 같고 신은 달과 같다. 달은 수양으로 움직이고 신은 기운으로 흔들린다. 물청, 월명, 기치, 기정이 서로 껴안고, 큰 결단에 이르고, 내단은 스스로 일가를 이루므로' 태리' 라고 부른다.
태아는 잠기에 얽매여, 숨이 태아에게 쉰다.
신은 여전히 사람이고, 영은 여전히 말이고, 말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여전히 사람을 감동시킨다. 그러므로 임신한 임신부처럼 신을 안심시키려면, 뿌리와 은둔을 가질 수 있도록 포기하고 그녀의 숨을 가라앉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바오 푸지 \" 는 말했다; "태이자를 받는 사람은 입과 코 없이 숨을 쉴 수 있다. 자궁에서 이뤄지면 된다." 주씨의' 도계명' 은 "조용하고 쉿, 봄늪 물고기처럼 움직이고 빨아들이는 것은 백충칩처럼 보인다" 고 말했다. 봄물고기는 화가 나면 움직이지만 거의 움직이지 않는다. 한충은 화가 나면 사람을 물고, 나 없이는 사람을 물린다. 이자를 조절하는 사람은 반드시 밀착되고 혼미할 것이고, 이자는 반드시 모집을 가득 채우고, 이자는 빠져나올 것이다. " "초학할 때는 배꼽에서, 배꼽에서, 배꼽에서, 매우 세밀하게 조절해야 한다" 고, 「취경 삼요」에서는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리고 자궁에서처럼 입코를 통해 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배꼽을 통해 숨을 쉬기 때문에 태시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배꼽을 통해 숨을 쉬고, 8 1 또는 120 까지 세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세요. 계절이 매우 가늘면 입코에 깃털 하나를 놓고 숨을 내쉬지만 깃털은 움직이지 않는다. 차츰차츰 수량을 늘리는 법을 배우는데, 천 원만 있으면 된다. 그런 다음 노인이 적어지고, 날은 여전히 하루입니다. 클릭합니다 숨을 내쉬고, 신은 몸을 떠나 죽는다.
모든 생물에게 공기가 부족하지 않고 생명은 가스에 있다. 모든 생물은 의식과 운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스 운용이 아니다. 화가 나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고, 너는 죽는다. 어리석은 사람은 모두 영이 있고, 영도 신이고, 성은 신에게 숨어 있다. 하나님 없이는 나무와 석두 같다. 왜 죽지 않는 거야? 그러므로 사람이 태어난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가스와 신도 연루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 가스는 하나님과 관련이 있으며, 하느님은 천국에 속하고, 천국의 도주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음과 정부 징 \" 소위 하늘과 땅 만물의 도둑, 구 zheyun, 하늘과 그것, 하늘은 그 후퇴, 그 가스를 잃고, 그 죽음을 고갈, 모두 이것을 의미한다.
공기가 영원히 살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허무함을 견지하여 공기를 기르다.
이것은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전술이다. 허무한 자를 덮고, 즉 고요하고, 현석을 세우는 법. 마음에는 잡념이 없고, 몸에는 잡념이 없고, 마음에는 잡념이 없는 자, 자기 청산자, 몸에는 잡념이 없는 자, 자기 정적, 적응, 자양이 있다. 그러나, 만약 이것이 몇 가지를 주는 문제가 아니라면, 그것은 시간의 문제이며, 성공할 것이다. 그러므로 견지해야지, 잠시도 떠날 수 없고, 잠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노인이 말했다. "비어 있고, 조용하고, 동시에 모든 것을 잘하면, 나는 그것이 회복되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
"아무 일도 없으면 안전하고, 진기가 따라오고, 영은 안에 있고, 병은 안전하다" 고, "수 문학 이론은 순진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신이 한 가지 일을 하면 그는 화를 내고, 신은 살아 있고, 그도 화를 낼 것이다.
이런 신은 기와는 다른 설법이다. 화가 없으면 신이 없고, 신이 없으면 기운이 없다. 신은 주이고, 신은 움직이면 공압이다. 신이 움직이지 않을 때, 그것은 그림자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유교 경전은 겉으로는 자만하지만 음양은 모두 열거되어 있다. 그러나 수불의 공덕은 음양의 단결에 있다. 허무함에 집착하는 것, 즉 공략, 고요하고 믿는 것, 또한 하나의 수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원히 살고 싶으면 상대방을 봐라.
정신의 통일은 이 절의 목적이다. 정신을 감추면 정신이 패하고 모양이 쇠약해진다. 그러나 하나님이 그 영을 정하신다면, 그 모양은 태와 함께, 자연히 장생한다.
장삼풍은' 파도 소개' 에서 "앉을 때는 반드시 정신을 가다듬고 숨을 참아야 한다" 고 말했다. 당신이 복부에 있을 때, 멜로디처럼 돌고, 흩어지지 않고, 그리고 내장의 가스와 바깥의 가스가 복부에서 만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름달, 팔다리 백맥류, 능선을 치고 배를 타고 역류하여 니구까지 올라간 다음, 궁으로 내려와 단전을 내리고, 상경으로 손님을 공경하고, 차도가 연결되어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쿵푸가 도착하자 기초를 다지는 효과는 이미 절반을 완성했다. "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왔다갔다하다. 나갈 수 없으면 자연히 산다.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왔다갔다한다. 이것이 바로 마음의 힘이다. 오지 않으면 가라, 절대 남아라. 만약 네가 양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세 번은 비어 있을 것이다. 오래 살면 살 곳이 없다.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화는 움직이지 않는다. 그러면 뒤따르는 것은 나갈 수 없고, 들어갈 수 없고, 자연히 살아난다. 즉, 숨이 안 들어오고, 숨이 안 나고, 숨이 다 빠지는 것이다.
부지런히 해야 바른 길이다.
태서경' 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 가스' 라는 단어를 떠나지 않았다. 정신이 있으면 함께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잊는다면, 너는 허공에 들어갈 것이다. 쿵푸는 얕은에서 깊어질 수 있지만, 효능은 차근차근 달라질 수 있다. 학자들이 지지 않는 원칙을 지키며 부지런히 할 수 있다면, 부드러운 기공의 길은 모두 있다. 장의상
기공 잡지 제 3 기 (1982) 에는 나의' 태식경' 빈곤서 주석이 수록되어 있다. 여러 해 동안 많은 사람들이 나의 주석을 칭찬하기 위해 편지를 썼는데, 이 주석들은 갈홍이' 운장 7 조' 에서 말한 것과 왕문록 등의 주석보다 낫다. 그러나 불경의 일부 문장, 특히 처음 두 문장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이 아니다. 나는 내가 그것들을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 둘째, 기공은 표범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원고를 복사해서 동료와 공유하길 바랍니다.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식경' 은 중국 고대 기공 문헌 중의 걸작이다. "태리" 라는 단어는 태아가 신성한 태아이며, 하느님이 만드신 것이다. 이자는 진실이다. 내외호흡정지로 인한 것입니다. 오직 이 두 글자만이 신과 가스가 서로 대하고 그들의 뿌리라는 것을 분명히 지적했다. 신은 음속인데, 그 수은이다. 가스는 양이고, 양은 납이라고 하며, 납은 그 자체의 음양이다. 신은 성이다. 기가 막히면 생명이 되고, 성은 생명을 떠날 수 없고, 생명은 성을 떠날 수 없다. 둘 다 하나, 즉 인생 수련이다. 그래서 허우의' 진군의 날': "신은 자연이고, 가스는 생명이다." 조문혁의 선녀가 말했다. "저는 선생님들을 위해 말하는데, 제 운명은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처음 두 문장 후, "태는 잠재 가스에서 속박되고, 가스는 태에서 해방된다." " 말은 두 문장이고, 일은 결말이 하나밖에 없다. 첫 번째 문장은 신 (태아는 신의 비유), 두 번째 문장은 화를 낸다. 합신 수련의 주제는' 푸기' 라는 단어인데, 이것은 수련의 수단이다. 기체는 어떻게 하강합니까? 그리고 "집중" 에 전념합니다. 그래서 쑤 wuzhen 6 월 말했다: "하나님은 단지 가스 이상입니다. 클릭합니다 가스에 대한 중시를 통해' 공기 입체에서 태어났다' 는 말이 나왔다. 신은 모양을 떠나 모양을 위해 죽는다. " 말과 신의 상호 뿌리는 바로 그' 신이 자기 방식대로 하고, 신이 살아 있다' 는 말이다. 글씨를 연습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허무함을 견지하여 정신을 기르다' 와' 영원히 살기를 원한다',' 정신을 가다듬다'. 허는 허체이고, 무는 기가 막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양육은 강요된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것이고, 양자는 조화롭다. 몇 번이고 반복해서, 단지 오만한 한 마디에 지나지 않는다. 정말 "그 사실을 아는 자는 한 마디로 끝난다" 고 말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태아' 가 마음이 가만히 있을 수 있는 은유, 즉 출생의 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도가는 이를' 내단' 또는' 음단' 이라고 부르는데, 체외의 호흡과 내장의 역할, 즉 모든 기화의 방해에서 벗어나야만 내단을 형성할 수 있다. 그 상태로 가는 것은' 질식' 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자연히 안팎 호흡의 흔적을 감지할 수 없고, 유일한 신은 유일무이하기 때문에, "태는 기울에서 묶여 있다" 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성태가 응결되는 동안 안팎의 숨결도 정체되어' 기출태가 있다' 는 말이 있다. 고대 신선은 "맥이 멎고 태가 멈춘다" 고 말했고, 진진흙만 창시자는 "1 년 동안 고생한 적이 있다" 고 말했다. 육맥은 이미 죽었고, 밭에 아기가 하나 있는데, 나와 용모가 같다. " 그들은 모두 증명할 수 있다.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옥두꺼비는 "예전에 선생님을 만났는데, 나는 정말 결정했지만, 나는 단지 에어백에 집중했을 뿐이다" 고 말했다. 에어 트랩은 일반적으로 배꼽 아래의 복부를 가리킨다. 사실, 소위 캐비테이션이란, 나는 이미 참하느님 선생님께 지적을 받았는데, 일종의 정지된 상태이며, 참하느님과 진기는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통일되어 있다. 즉, 가스를 점으로 하고, 공기가 응결되어 만들어진 것이다. 이른바' 정신 입기, 예를 들면 입연혈' 도 마찬가지다. 민의득실인의 말은 "안이 무엇이고 밖이 뭐지" 라고 하면 좋다. 왜 안돼? 생화학입니다. 만약 당신이 지불한다면, 당신은 아름다운 사용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몸이 될 것이고, 또한 진정한 이름이 될 것이다. "이런 고급 수준의 쿵푸 수행은 살고, 앉고, 눕는 것이다. 모든 잡념 망상에서 벗어나 과거의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 현재의 과거를 이용하여 온몸을 풀고 우주 전체의 법칙과 융합한다면 그것은 자아이다. 장기간 피우면. 나는' 독광, 먼지 정착' 을 본 적이 있다.
요컨대,' 태서경' 의 지시는 교만한 손에서 직접 얽힌 것이지, 여태껏 얽힌 것이 아니다. 이는 노자의' 체외수행, 망각현상' 의 취지와' 담화자서' 에서' 체면을 잊고 기량을 기르다' 는 전술과 일맥상통하다. 그래서 고대 기공에서는 비교적 높은 수준이었다. 진실되고 정직한 원단법 외에 음양과 허공 음양이 소통하는 유일한 믿을 만하고 편파적인 방법이다. 간단하고, 쉽고, 가장 신성합니다.
본인의 졸작' 태이자경주' 의 원고에 관해서는, 본명' 태이자경주' 가 각 파의 인용론에 편입되어 증언을 구했다. 필요한 경우 향후 단선 수정을 고려할 것입니다. 진정한 수행, 진정한 이익, 마치 백사인이 말한 것처럼, "말 한 마디로 현기할 줄 아는데, 하필 천단만서를 쓸 필요가 있는가!" 최고경지로 말하자면,' 조마조마한 것은 잘못이고,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좋다' 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모두 칡이다. 너는 벌써 300 통을 받았어야 했어! 머리말: 태중 태생, 생아. 아기가 뱃속에 있을 때, 그의 입에는 때가 가득 차서 숨을 쉴 수 없다. 그는 배꼽에 젖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그가 만족한다면, 그는 그의 배꼽이 생명의 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아기는 태어날 때 살아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받아들이지 않는다. 하지만 탯줄을 미지근한 물에 담가 복부에 3 ~ 5 일 동안 담그면 탯줄이 생명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비구들, 유산을 하려면 먼저 유산의 근원을 알고 그대로 해야 한다. 호흡은 자궁에 있는 아기처럼, 따라서 "유산" 이라고 불린다. 귀순하는 것은 정말 좋은 이유이지만, 아기에게 돌아가야 한다. 한가하지 않으면 신선이 된다. 그래서 첫 번째 브로커는 실용적이고 명확하다.
유산하려면 반드시 조용한 방에서 똑바로 앉아 왼발을 오른발에 얹고 옷을 풀고 천천히 사지를 억제하고 두 손을 다리 위에 올려놓는 것, 즉 숨을 내쉬는 것, 즉 숨을 내쉬는 것, 이렇게 하면 무정체, 청정함, 겸허함을 얻을 수 있다. 천천히 돌아서서 더러운 잎을 펴서 마무리하고 천천히 제자리로 돌려놓는다. 즉 드럼이 울린 지 36 일 후, 화지는 이미 꽉 찼다. 그런 다음 머리를 보존하고 주새를 달고, 발은 현무로 하고, 왼쪽 어깨에는 용이 있고, 오른쪽 어깨에는 백호가 있다. 그리고 미심 1 인치는 명예의 전당, 2 인치는 동방, 3 인치는 단다궁, 이환궁이라고도 합니다. 궁전에는 신이 있고, 길이가 2 인치이고, 머리는 녹색관을 쓰고, 주갈색을 입고, 손에는 박질을 들고 있다. 두 번째 시간, 복부 의 한가운데에, 마음은 또한 장쩌민 궁전 이라고 합니다. 안에는 신상이 있고, 위에는 주갈색이 덮여 있다. 두 번째로 복부는 위자궁에 보관되어 배꼽 아래 2 인치 반이다. 바다로도 유명합니다. 안에는 신선이 있고, 위에는 주갈색이 덮여 있다. 느릅나무 는 말했다 \ "금강경 \" 구름: 단계 전체 발 경우, 즉 단계 전체 부족, 그래서 상 이름, 금계령인 줄 알았다. 남편 신 이상? 당신은 옆집에 살고 있습니까? 중간에 있어? 슈제미는 거의 천리 떨어진 곳에 아무것도 없다. 행적을 따라 걸으면 상명, 하천과 모래 발 수를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나님 도, 예측할 수없는 변화, 나인 랭 처럼, 문을 들고; 오장을 구하고, 마음에서 시작하여 오장을 구하다. 오장은 각각 기가 있고, 삼단전의 소운과 하나가 되어 머리 뒤에서 나온다. 그것은 3 피트까지 자랄 수 있고 안에 있고 싶다. 이때 입과 코가 굳게 닫히고, 마음은 기해에 있고, 태기가 드나들고, 배꼽에만 있다. 만약 당신이 호흡 곤란 느낌, 조심 스럽게 코에 가스를 넣어.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니, 마음으로 유지해야 한다. 땀을 좀 흘려도 과언이 아니다. 몸이 덥고 답답하다면, 즉 마음이 가득 차서 밥솥의 가스처럼 이름이 만족스럽다. 먼 길을 걸으면, 당신은 현적한 적막으로 들어가 기묘한 적막에서 떠오르고 동굴을 삼키고 내장과 복부를 관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위는 한두 리터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 예를 들면 황토색, 비장 1 척 2 인치 길이이다. 뱃속에서는 왔다갔다하며 멈추면 어울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만약 음식이 불필요하다면 닦지 않을 것이다. 숨을 참을 수 밖에 없을 때 손으로 배를 100 번 문지르는 것, 즉 자연스럽게 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비 두 번째는 마음이 붉은 연꽃처럼 늘어져 있고, 길이가 3 인치이고, 위에는 아홉 개의 요령이 있고, 뒤에는 두 개의 요령이 있고, 앞에는 검은 머리, 줄기 길이는 2 인치 반이라는 뜻이다. 2 급 폐, 폐가 백련처럼 활짝 피고, 오엽이 늘어지고, 그 위에 백맥이 있고, 막이 심장을 덮고 있다. 두 번째 간, 간 마음 뒤에는 칠엽, 보라색, 위에 황맥, 막 좌측 3 위, 담력은 여기, 청황색, 길이는 2 인치 반이다. 두 번째 신장, 신장은 컵, 검은색과 같지만, 배꼽에서 3 인치, 위, 아래, 위, 왼쪽, 오른쪽 등이 있습니다. 같은 모양을 보세요. 36 개의 관절, 360 개의 관절이 있습니다. 모두 힘줄로 싸여 있습니다. 뼈 파란색과 흰색 옥, 힘줄 노란색 흰색, 얼음과 눈 같은 수질; 360 개의 점이 있는데, 모두 피가 난다. 예를 들면 강 연못과 같다. 그리고 왼손 가운데 손가락의 두 번째 단락을 보면 혈액의 원천이며, 하룻밤에 3 만 6 천 바퀴의 모양으로 쏟아져 나와 몸을 흐른 다음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두 번째 단락이 사라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왼손명언) 그래서 혼자 자면 옆으로 누워 있어야 하고, 주먹이 크고, 음기가 가득해야 한다. 나는 또한 내가 반드시 내 발과 손을 벌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화가 내 온몸을 통과할 수 있고, 양찬이 비로소 발산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이렇게 수행하니 경서의 의와 일치한다. 오랫동안 입과 코는 숨을 쉬지 않았다. 예를 들면 태아의 아기처럼 탯줄로 환기를 했기 때문에 태리라고 불린다. 연속. 30 년 후, 나는 밧줄로 목을 졸라매고 숨을 쉬지 않고 숨을 쉬지 않았다. 호흡은 배꼽에 자주 있고, 수중에는 10 여 일 5 일 동안 앉아도 된다. 이 일을 단독으로 하는 것은 이전처럼 효과가 있다. 만약 네가 진리를 찾았다면, 너는 반드시 수도원을 지어야 한다. 이 일은 바로 하나의 문이니, 우리는 어쩔 수 없이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