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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상세 정보.

성의 유래는 다음과 같다.

기원은 이순신 () 이라는 사람으로, 오랫동안 희성 () 과 강성 () 과 통혼하였다. 이순신 성, 유비, 유종 (쿤), 유, 치 등 국가 (부족), 그리고 아내 태을 등 모두 이성으로 불린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어머니는 율무를 삼키고 태어나서, 순은 고씨를 계승하였다.

오늘 또 어떤 사람들은 이순신 성 보 롤, 모 야오 예배 보, 야오 치 이순신 성 을 주었다. 나머지는 그의 아들이다. 춘추시대에는 제나라 씨가 사씨의 발원지였다.

이 성은 요자가 대우에게 준 것으로, 오월 춘추시대에 발견되었다. 야오 는 말했다, "나머지! 여기 머물려고. " 이것은 여여라고 불리며, 공식적으로는 이것이 흔히 볼 수 있다고 말한다. 도독으로 봉하여 12 부를 순행하다.

전설에 따르면, 하위 대만은 펜 촨 (fenchuan) 에 봉인되었고, 쉔, 이순신, 황 및 기타 국가가 있습니다. 나라를 성으로 삼다. 주문왕의 아내는 테스족으로 테스현에서 왔다.

그는 시골 (부족) 으로 이주하여 희와 강장과 장기간 통혼했다. 후예, 그윽한 비, 그윽한 충, 그윽한 신, 치 등 국가 (부족), 아내 태을과 등은 모두 예우를 찬양한 적이 있다. 너는 성이 높은 사람이 있느냐, 아니면 옛날 염황 황제의 모성이냐. 전설에 따르면 중국 고대 순제 통치 시기에 고등어의 아내 수희는 신가의 딸이었다. 그녀는 율무를 삼키고 옥을 낳았기 때문에 임신했다. 그래서 순은 우치수에 성공한 후 우우에게 조상의 성을 계승하도록 명령했다.

하조가 멸망한 후, 하조의 일부 후예들은 하로 성을 바꾸었다. 씨 자손도 잇따라 성을, 수수료, 신, 치, 쩡, 탄, 항목, 바오, 추우, 구양, 으로 바꿨다. 명청 시대에 계가의 후예는 절강에서 대만성으로 이주했다. 사오싱 대우묘 부근의 옥령촌에는 대량의 사성 후예가 살고 있으며, 대우부터 146 대까지 전해지고, 최고세대는 14 1 대이며, 역대에는 대우를 기념하는 행사가 있다.

산시성고, 저장사오싱옥령향, 저장소산, 온주, 항주, 아미, 아변, 윈난루단, 상하이, 베이징, 천진, 하남치현, 장쑤 쑤저우, 헤이룽장 하얼빈 등에 분포한다.

사오싱시 옥령향옥령촌 대우 142: 4 천여 년, 내 세대로 전해진 지 이미 142 대였다. 옥령촌 300 명 이상의 가구는 100 여 가구가 있는데, 그중 최연소 세대는 145 이다.

사오싱시지' 편집장, 연구원 임귀권: 중국 전역에 2,000 여 명의 성루 () 만 있다고 하는데, 이 2,000 여 명은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베이징 상하이 천진 흑룡강 산시 윈난 () 등, 대만성 () 에도 육지의 후예가 있다고 한다.

혈연관계가 있는 하우삼 씨는 아직 북한에 들어가지 않고, 치수공이 활성화되어 첫 왕조 하조를 세웠다. 5,000 개의 성이 생겨났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이순신 (보이는) 성 루, 오랜 기간 희, 강 결혼, 육지, 유비, 유충, 유신, 치 등 국가 (부족) 와 아내 태록, 칭찬을 받았다. 동루궁에서 공건까지 초혜왕에 의해 멸망되었고, 살아남은 사람도 추난을 피하지 못하고 은거했다. 그들은 심옥을 위해 돈을 낼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손흥수 55 대가 되자 이 여자를' 비오' 라는 소녀로 바꿨다. 다른 모양 이지만, 추 재해 는 살기 매우 어려운, 그래서 일반 사람들, 진 화재 갑자기 책 구덩이 유교 에 황제 후손 에서 산시 왕조 이순신 으로 도망. LT 철거인의 성씨 추적 >< 는 다채의 고력이 자신의 마을에 감동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의 후손들은 대우의 전통적 미덕을 발양했다. 그들은 또한 정치, 교육, 농업, 상업, 의학, 예술 등에서 창업을 열심히 한 적이 있다. 각자의 직무에서 평범하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고대에는 대신이 있었고, 가루대신이 있었다. 현재 당 씨는 주로 산둥 () 성 () 성 () 현 () 과 허난성 청풍현 () 의 두 가지 주요 집합지가 있다. 인구는 약 20,000 명이다. 산둥 성에는 3 급 문화재가 하나 있는데, 산둥 청성의 양공조묘이다.

제목 성은 하조 창업자 대우의 후손인 우의 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조의 이름에 속한다. 역사서에 따르면 제 23 대 소전씨와 제 12 대 황제 헌원씨는 황릉의 어머니로 장씨, 떠씨, 씨, 그두릉씨, 두씨, 하후씨, 후씨, 치, 트윕, 루씨, 루씨 사적' 성' 에 따르면, "작위는 성씨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하의 후예이다." 역사서' 도사' 에 따르면 서주는 주무왕희발이 건립된 후 하조 소강의 후예 손동루가 일명 (오늘 하남 기현) 으로 임명돼 제나라를 세우고 노을의 제사를 물려받았다. 제나라는 중국 역사상 상조부터 전국 초년까지의 제후국이다. 이 나라는 1000 여 년 동안 이어져 왔으며, 그 군주는 이순신, 예 후예라고 불린다. 제나라는 상조에 설립되었는데, 그 사이에 간헐적으로 이어져 구체적인 사적은 고증할 수 없다. 서주 초년, 주무왕은 소강의 후예 손동루를 일제히 봉하여 제나라를 재건했다.

"루지" 에 따르면, "제후는 건물에서 분석되어 동루라고 불린다." 그래서' 동루' 는 별명이 아니라 호칭이다. 사서' 사기' 에 따르면 동제 공작은 대우의 후예다. 주무왕은 상저우 () 왕을 멸망시킨 후 고대 성제 대우 () 의 후예를 찾아 동제왕 () 을 찾았기 때문에 동제왕 () 을 제왕 () 으로 봉동제왕 () 으로, 사칭 동제왕 () 으로 불렀다. Qidong 하우스 공개 사망 년 시험, 죽은 후 zixi 서쪽 건물 공개 에 전달. 그 후 20 명의 군주가 사료를 가진 사람들에게 전해져 주진이 24 년 (초혜왕 44 년, 제건공 봄 4 년, 기원전 445 년) 까지 전하다가 초나라에 의해 완전히 멸망되었다. 성어' 기우천' 은 제나라는 나라의 인물을 가리킨다.

제나라 가 멸망 한 후, 이 성 () 의 고대 씨족 은 해음 작위 성 () 이 되었고, 나중에 또 탈자 성 () 을 만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모든 부계 가문 구성원은 모두 기동루를 성씨의 시조로 공경한다.

제목은 현재 주로 산둥 동아현 우각점 읍과 산둥 성 평음현에 거주하고 있다.

하성은 사성에서 파생된 것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의 어머니 직녀는 유성 추락을 꿈꾸며 구슬의 눈물로 변했다. 그녀는 눈물을 먹고 깨어나면 임신을 하고, 뒤이어 여생을 낳고, 여생을 성으로 삼았다. 우재하 (양성, 오늘 하남 등봉현 동) 는 치수 때문에 봉봉되었다. 나중에 우의 아들은 하조를 세웠다. 하조가 멸망한 후, 우의 자손은 하를 씨로 삼았다. 게다가, 또 다른 하성은 계성에서 유래한 것이다. 춘추시대에는 첸의 막내아들과 그의 손자 정추가 할아버지의 글자를 씨로 하여 여름이라고 불렀다.

구 씨는 스씨, 즉 황제 3 세 장손호대왕의 후손, 월왕 군웅의 후손에서 나왔다. 초기 한 왕조, 왕위 군웅의 후손 손요인은 제후가 진멸을 도우며 동이 (현재 절강영가) 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야오 는 또한 아들 쑤 후이 지 에게 할당, 구 라고 했다. 나중에, 구 자손은 그 봉지의 국호' 구' 를 씨로 하여 조상의 국호를 씨로 하는 구 주민 집단을 형성하였다. 명족 언행',' 구 씨 종보' 등의 사료에 따르면 대우가 죽은 뒤 회지에 묻혔고, 그 아들은 산에 사당을 짓고 제사를 지냈다. 쌰 디 소강 은 나중에 hueiji (이 절강 소흥) 에 월국 을 설립, hueiji 에 물고기 비의 희생 을 봉인.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성으로 하여 악씨라고 부른다.

구 씨의 조상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그는 구 씨 가문의 남방의 원조가 되었다. 삼국 시대에 오동의 유명한 구옹은 바로 그의 후손이었다.

후 () 성은 사성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 () 왕의 후예로서 국명을 씨로 삼았다. 우 () 가 죽은 후, 그 아들은 일제히 계승하여 하조 () 를 세우고, 자칭 하후계 () 를 세웠다. 이런 방법은 전통적인 퇴위 제도를 파괴하여 일부 제후국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 중 한 제후국인 후시도 대우의 후예이다. 후 () 에 봉인되어 후 () 국을 건립하였다. (《・・・・・・・・・・》) 후씨 가문의 지도자는 전통제도를 수호할 책임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는 후하 시대를 토벌하기 시작했다. 즉시 천하제후를 소집하여 그들을 진압하였다. 우강 () 이 죽었기 때문에 제후들은 우우 () 의 위대한 공적을 염려하며 출병하여 제나라 () 를 도우려 했기 때문에 제나라 () 가 우세했다. 전투가 시작된 후, 호가영이 용감하게 싸웠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중과부가 되어 꾸준히 패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여름이 되자 유후 씨 가문은 전군이 전멸했다. 야만인이 있고, 그 후 원국의 이름을 따서 호씨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태성은 요치수 중원 () 때, 요파 () 는 물 (), 고등어 () 는 차단법을 사용했고, 결과는 실패했다. 고등어의 아내는 율무를 먹는 꿈을 꾸고 깨어난 뒤 임신하여 우우를 낳았다고 한다. 순이 즉위 후, 고등어의 아들 우치수를 임명하고, 우우가 준설하는 방법을 채택해 성공했다. 우치수 성공 후 순은 우씨를 씨로 삼았다. 주초에 제후를 봉할 때 담국 (현재 산둥 성 장추현 서쪽) 에 성사의 분기를 만들었는데, 국호는 아들이다. 춘추초, 제후를 거창하고, 주장 4 년 (기원전 683 년) 이 담담을 합병하였다. 담의 아들은 추 (이 산둥 추 카운티) 로 도망 쳤다. 자손손주들은 나라를 성으로 하여 담씨, 사칭 담씨 정통, 산둥 담씨라고 부른다.

하후의 성은 사에서 기원했다. 서주 () 때, 제나라 () 는 노하 후예 () 의 제후국 () 이었다. 기원전 445 년에 초나라가 멸망하였다. 제나라 의 동생 은 루 로 도망 쳤다. 노도공은 하후씨라고 불리는데, 그가 노을의 후손이기 때문에 그의 조상은 후작으로 봉쇄되었다. 도씨 자손은 하후를 씨로 삼는다. 서한' 대하후파' 의 개척자 하후승은 동평 (오늘 산둥) 에서 태어났다. 소년 시절 세창 () 하후 () 에서' 상서 ()' 를 배우며' 대하후 ()' 라고 불렀다. 그는 늘 음양의 재난에서 시정득실을 추론하여,' 상서' 와' 논어' 에 주석을 달도록 부탁을 받는다.

항목의 성 중 하나는 사성의 성씨에서 나왔고, 하조에는 황제 항목이 있고, 그는 아들이다. 그의 후손들은 모두 평범한 후예들이고, 어떤 사람들은 조상의 성을 씨로 하여 항씨라고 부른다.

가방 성은 사성에서 유래했다. 봄과 가을 기간, yuxia 의 후손 징 슈 제나라 신문 b (이 산둥 성 이성현 동쪽) 에 봉인되어 사람들은 그를 바오 슈 (Bao Shu) 라고 부른다. 그 아들 가방은 그 아버지 봉지의 지명을 씨로 하여 가방이라고 부른다. 가방은 사람을 잘 아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관중보와 제환공을 추천하여 제환공이 춘추 제 1 패주가 되게 하였다. 관중은 감개무량했다. "나를 낳은 부모님이 나의 가방 삼촌을 아신다!" 남송 문학가 보사진은 동해 (현재 산둥 창산현 남) 에서 태어나 집안 형편이 가난하다. 칠언가에 능하고 격조가 고아하다. 그의 시는 당시 서민지주들이 토족 독재정치 현황에 대한 불만을 반영했다. 주요 대표 작품으로는 악부 18' 길이 걷기가 어렵다',' 오성푸',' 던암',' 숙언니' 등이 있다.

쩡 은 성 에서 유래했다. 샤티 소강은 산둥 () 에 그의 막내아들 굴열 () 을 봉하여 살포기방 () 을 세웠다. 기원전 567 년에 연국은 신국에 의해 멸망되었다. 이때 망국의 아픔에 처한 태자는 이웃나라 루로 달려가 벼슬을 했다. 후에 원국명' 담' 을 성으로 바꾸고, 성변을 제거하여 고성을 떠난다고 했지만, 선조를 잊지 않고 증씨라고 하며, 증성의 시작이라고 불렀다. 후세 사람들은 굴렬의 아들 오씨를 증씨의 시조로 존경한다. 굴렬에서 오, 증성에 이르기까지 54 에서 오, 58 에서 증참까지 전해졌다.

역사 유명인: (쩡삼), 춘추 말기 노국남무성인. 열여섯 살에 공자를 스승으로 모시고,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공자전' 한 권을 얻었다. 유학을 적극 선양하고 유학을 전파하다. 그의 슬림한 가문, 평천하의 정치관, 그의 보신 신독의 슬림관, 그의 효 위주의 효도관은 중국 이천여 년 동안 영향을 끼쳤고, 후세 사람들은 그를' 성인' 으로 여겼다. 쩡공. 북송 문학가, 남풍 (오늘 강서) 사람. 그의 산문 풍격이 소박하여, 일부 문장 들은 당시 통치자가 관례를 고수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였으며,' 당송 팔인' 중의 하나였다. 청나라 대신은 일찍이 국번, 호남 샹향인이다. 1853 년, 태평천국과의 전쟁을 조직하는 것은 진장태평천국 운동의 주력이다. 서구화는 1865 로 시작합니다. 이홍장과 함께. 왼쪽, 등은 강남 제조국을 창설했다. 푸젠 포니테일 선무국 등 군공. 오랫동안 고위 관리에 살았지만 그는 생활이 검소하고 아들에 대한 교육이 엄격하다. 그의 장남 쩡 지저는 후기 청 왕조의 유명한 외교관이다. 등등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 남동생이 신국 (현재 산시 합양 동남) 에 봉봉봉되어 그의 후손 중 일부는 점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부씨라고 불린다.

건물 성은 사성에서 유래했다. 주무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제 1 세대 현왕 후예를 추격하여, 하제 소강 후예를 제국 (이 하남 기현) 에 봉하였다. 봄과 가을 기간, 제나라 수도 순천 (현재 산둥 안추현 동북), 치군의 후예 중 한 명이 루읍 (현재 산둥 성 제성현 서남) 에 봉쇄되어 루씨라고 불린다. 당나라 장관 루덕의는 정주무원 (오늘 하남 원양) 에서 태어났다. 그는 오랫동안 청해 간쑤 () 에 주둔하여 생산을 발전시켜 군수 공급을 충분하게 하여 당나라 서부 국경의 안전을 강력하게 보장했다.

차오 상인 수프 패배 후, (이 안후이 성 차오 카운티 남서쪽) 로 도망, 그 자손 의 일부는 차오 라는 이름의 이름으로, 지역 에 남아 있습니다. 은 수대의 한 의사이다. 그는 과거에 의사였다. 그가 편집한' 병인학' 은 중국 의학사에서 중요한 저작이다.

덩 샤오핑 (Deng Xiachao) 의 경우, 중강 황제의 자손은 덩 저우 (현재 호북 샹판시 북부 덩 진) 에 봉인되어 덩 (Deng) 이라고 불렸다. 또한 상무딩의 삼촌도 등나라에 봉쇄되었고, 등국은 춘추시대에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고, 후예는 덩이었다. 등세창, 청말 해군 장군, 민족영웅, 광둥 반유인, 북양함대 치원함 함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1894 년 중일 황해전역, 치원함은 일선에 포위됐다. 배가 완전히 파손되었을 때, 등세창은 전 배의 장병들을 이끌고 큰 배를 몰고 적의 기함 길야호에 부딪쳤다. 불행히도 적함 어뢰에 맞아 장렬하게 희생되고 선상 250 명이 탑승했다.

떠우씨는 사씨에서 유래했다. 하태강 황제가 재위할 때 정사를 소홀히 하고 민정을 돌보지 않고 놀이밭 사냥에 빠져 낙수남안으로 사냥을 갔다. 그의 다섯 남동생과 임신한 첩이 뒤를 이었다. 이때 가난한 부족의 수장은 태강의 행동을 견디기 쉬웠기 때문에 황하 북쪽 해안에서 태강이 귀국하는 것을 막고 저항했다. 태강의 오동생과 그들의 어머니 (후예) 는 낙수로 돌아서 황하의 한 동굴로 대피하여 태강을 기다렸다. 백여 일을 기다렸지만 태강은 돌아오지 않았다. 그 결과, 가난한 부족들은 떠우 (지혈, 지동) 를 통제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나중에 임신 후예 는 출산 기간 에 접근, 아들과 함께 피난 떠우 를 탈출 하는 방법을 찾고, 홈 (이 산둥 지닝) 으로 도망, shaokang 을 낳았다. 이 역사적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소강은 자신의 두 아들 슈와 숭을 모두 이 성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떠우 씨 다수는 소강을 성조로 존경한다. 떠우 고체 동한 장관, 평릉 (현재 산시 함양 서북) 사람. 한명제 재위 당시 그와 기병 사령관은 12000 대군이 주천에서 천산북공훈 후연왕 () 으로 나와 프레이하이 (현재 신장 발쿤북서쪽의 발쿤호) 를 따라잡았다. Geng 빙 등 과 함께 yumenguan 밖으로 군대를 이끌고, 차시 지역 북부 훈족 귀족 세력을 격파했다.

저우 ge 세대 를 통해 전달 할 때, 후손 은 ge (대략 노래, 정 사이) 에 밀봉 되었다. 그의 후손은 갈을 성으로 한다.

전설에 따르면, 물 치료 후, 항주 () 는 배를 아들에게 넘겨주고 여기에 봉인했다. 그의 후손들은 "항항" 을 "항항" 으로 바꾸어 항씨라고 불렀다. 항세준, 청대 역사학자, 저장인과 사람. 그는 지식이 해박하여 역사와 초등학교에 정통하다. 그는 13 경과 24 사를 교정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만년에는 광동과 양주 서원에서 강의하였다. "역사의 의혹", "삼국지 노트" 가 있습니다.

주 () 성은 이씨 () 에서 유래했다. Hueiji 산은 천하제후를 소집하여 회의를 하는 곳이고, 우가 죽은 후 Hueiji 산에 묻혔다. 하조 황제 소강이 즉위 후 사생아 무옥이 혜제우전의 제사를 주재하며 혜제씨네 () 라고 불렀다. 서한초년, 회지는 여산 (현재 안후이와양현 북쪽) 으로 이주하여 제세로 개칭되었다. 강강, 조군 (현재 안후이숙현 서남) 사람, 삼국시대 웨이의 문학가, 사상가, 뮤지션. 그는 노장을 숭상하고, 양생과 음식의 길을 강구하며,' 대림 칠현' 중의 하나로, 귀지와 같다. 그는 사언시를 쓰는 데 능하고, 풍격이 청아하고 점잖으며, 대표작은' 고민 분노시' 이다. 그는 드럼도 잘 쳐서 광릉산 연주로 유명하다.

성은 성에서 유래했다. 노을의 후손은 길과 (오늘 산둥 교현 서남) 에 봉쇄되었다. 나중에 저우 왕조 에 의해 파괴 되었다, 지 라는 성 은 지 라는 성 () 으로 알려져 있다. 남송 문학가 제공, 안인 (현재 호남) 사람. 그는 당대의 문헌과 전해 내려오는 시사 일화를 수집하여' 당시연보' 를 편찬한 적이 있다.

구양갈매기, 양, 굴곡.

춘추시대의 월국은 하제 소강의 후예들이 세운 것이다.

조상은 군웅의 후손으로 끝이 없다.

사료는 일반적으로 구양 씨가 차자발굽 (전국 진한시대 동우 제군) 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한다.

춘추시대에는 월국과 오국의 경계선이 오월산이고, 오월산의 남쪽 (양) 은 월국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산을 오르는 것은 월군 오우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광둥 신회 굴조보 기록에 따르면 하소강은 어린 아들을 대우종사로 봉했다. 여기에 묻혔고, 또 용산에서 양귀비를 먹었기 때문에,' 오우' 를 씨로 삼았다.

도사' 는 "월왕은 차아들이 없고, 무는 유럽, 옥산의 손자가 되고, 뒤이어 유씨, 구양씨가 된다" 고 기록했다.

"당서 재상 족보표" 에는 "하소강 사생아는 월왕의 국경이 없을 때까지 회지 () 에 봉하여 초멸하고, 오 () 가 유럽 () 옥산 () 의 손자 () 가 되어 구양후정 () 으로 봉쇄되었다" 고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그리고' 성씨 고평' 은 "월왕차자가 무성 우산손 () 에 봉인되어 있고, 그 뒤에는 오우 (), 구양 (), 오후씨 () 가 있어 평양 () 을 바라보고 있다" 고 말했다. 유클리드와 구양은 모두 월왕의 2 대 자손이며 월왕에는 경계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증은 월왕 군웅의 일곱 번째 손자로, 지금으로부터 2440 여 년 전이다.

당 태종은 구양 씨 족보 순서를 정했다.

구양인은 월왕의 음이고, 요는 왕의 시작이다. 월왕의 아들, 끝이 없어 유럽 무성옥산의 손자를 봉쇄하고, 스스로 성을 생각하고 구양후정으로 봉했다.

북송 구양수 《구양보서》

구양보서

구양 이전에, 그것은 노을의 묘족에서 기원했다. 소강 황제가 사생아를 회지에 봉인한 이후로 줄곧 유스에 남아 있다. 이미 20 여 세가 전해졌다. 운장 () 에 관해서는 운장 () 의 아들이 군웅 () 이라 불리는데, 월왕 () 의 까닭이다. 왕위 군웅 죽음, 아들, 왕, 쥐, 서 있다. 쥐부터 5 대까지, 그리고 왕의 무한한 경계까지 초웨이왕에 의해 멸망되었고, 그 후손들은 사방으로 흩어져서 다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강남 연해에서 그들은 모두 초나라에 봉쇄되었다. 구양정에 봉인된 것은 후구양정이다. 구양정은 오늘 호주오성에서 유럽과 옥산의 태양이다. 나중에 손자들은 자신의 성이라고 생각했다. 한고조가 진나라를 멸망시켰을 때, 제 7 세는 경계가 없어, 그가 월왕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황후로 세웠다.

"도사" 와 "유럽조" 는 "월왕은 차자로 경계가 없고, 무는 옥산의 손자가 되고, 그 다음에는 오석, 구양석이 된다" 고 기록한다.

"원과 흥편" 에는 "유럽: 동오왕후" 가 실려 있다.

Ouyang 리우 총 \ "역사 기록 종각 \":

성 Ouyang 때문에, 도덕적 문장 불멸. 황제와 우우를 거슬러 올라가면 우의 다섯 번째 이름은 소강이다. 이 개자식은 한 개 이상의 도장을 기록하지 않았고, 그는 이미 20 여 대를 허락받았다. 군웅, 정아 팔경, 패업 봉쇄, 국경없는 6 대 통과. 초추의 벌산은 흩어지고, 자발굽은 유럽 양산에 봉쇄되어 있다. 묘족은 성으로 봉쇄되고, 5 대는 한왕으로 봉쇄되었다.

사료에는 유럽과 베트남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하상주 시절 월국은 각각 오월 () 과 오월 () 이라고 불렸는데, 이런 기록은' 일주서' 등의 기록에서 볼 수 있다.

쉽게' 루옥아' 라고 썼다. "여름은 유럽이고, 그늘은 유럽이고, 주는 유럽이다." 여름의 기와를 보면 그들이 이미 도기를 만들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사업을 할 때 파도를 따라 다니며 그들이' 차이의 바다' 의 변두리에 살고 있음을 설명한다. 주 () 는 여태껏 빚지지 않았고, 월왕의 둘째 아들 오옥산 () 의 봉지가 있었다.

역사 기록 에서 루 yue:

1' 상 윤수의북한' 은 "이윤이 명령을 받자 사방이 말했다." 정동, 복루, 추주, 유 1, 심루, 석만, 루옥아를 청하고 문신을 잘랐다. 어피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검은색이에요. ""

2' 익주서왕회' 에는 다음과 같은 글이 실려 있다. "양지의 땅, 거북이에 의해 봉인되고, 거북이에 의해 봉인된 자는 앞뒤에 반드시 한 곡이 있을 것이다." (번역: 구양, 공거북인. 거북이는 너구리처럼 봉인되어 있고 머리는 앞에 있고 머리는 뒤에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이주수왕회'' 동월해합':' 동월해조개, 유럽매미 뱀, 매미 뱀의 아름다움. 곡우는 그 달에 곡미정이라고 불린다. 오문홍, * * * 인선북, 해양대게가 있습니다. 깊은 월계수 아래에서 너는 그로부터 교훈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서부로 간다. 클릭합니다

4.' 이사방선령' 과' 정동'

5 송 로미' 도로사? 국명과 학과? \ "루 yue (네 도서관 본) \" 포함: \ "(이순신 인쇄 제출 법원)? 사방 명령:' 사거리는 정동쪽에 있다. 더 많은 점 (도장). "또는 구름은' 오인' 입니다. 루, 유럽, 유럽, 숨어, (고대) 통 (차용). ""

오월은 발굽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 하상주 시대에 오월로 불렸다는 조짐이 있다.

모든 사료는 구양이 월황실의 유일무이한 직계 후예이며 구양은 중화민족의 걸출한 대표임을 보여준다.

사생아라고 불리는 사생아는 신씨에게 봉되었고, 그의 손자는 현지 지명을 씨로 하여 신씨라고 불렀다. 나중에 신씨네도 신씨네로 바꿨다.

옛날에는 위라는 성이 우주 (이 허베이 울현) 였고, 현지인은 위라고 불렀다. 하조 때, 하조 황제 소강 () 은 그의 사생아 무옥을 회지 () 에 임명하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오어 후예는 회장산 지역에 월국을 건립하였다. 악가는 조국 군주의 후예이다. 북위 효문제, 선비인의 악악, 월씨도 월씨로 바뀌었다.

옛날 중원지의 홍수가 범람하고, 대우가 수로를 준설하여 홍수를 없애고, 국민들이 안거낙업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우우의 후손. 유, 장쑤 강도인, 청대 화가. 그는 인물과 벼슬녀, 특히 초상화는 대부분 스케치이다.

고대에 월성이 있을 때, 대우가 물을 다스리는 데 공을 들였고, 왕우라고 불렸다. 왕우의 아들은 하조를 세웠다. 하조 는 적어도 강 왕 을 통과 할 때, shaokang 파이 아들 hueiji 에 우유, 거기에 베트남 을 설립했다. 나중에 월국의 일부 후예들은 국명을 성으로 삼았다. 그래서 악성은 대우왕의 후손이다. 악성 선조 중에는 걸출한 인물이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월왕 군웅과 같이, 그는 장렬한 사업을 했다.

명대 학자악과 같은 다른 성악의 조상도 있는데, 그는 무술을 매우 좋아한다. 그의 시와 문장 모두 매우 좋아서 기병과 인솔에 능하다. 조정은 그를 하남 순무로 임명했다. 악의 동향도 구이저우인이다. 그는 법원 공무원으로 식견이 넓다. 악영은 성악의 증손자로 지방에서 정부 관원을 맡고 있다. 악영은 성실하고 착하며 악을 증오한다. 그가 주관이 되었을 때, 현지 풍조가 청렴하여 백성들이 안심했다.

일반적으로 중국인들은 스스로를 염황 자손, 중화 자녀라고 부른다. 기본적으로 중국의 모든 성을 포함한다.

관련 자료는 중국의 수많은 성씨 중 이성은 작은 성이고 이성은 후예가 2000 명도 안 된다. 역사 고증에 따르면 엄성은 4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진 성이다. 사 () 의 시조 () 는 중국 고대 치수 영웅 우우 () 로, 예나 지금이나 세인의 칭송을 받았다. 대우도 중화민족의 걸출한 조상이다.

사마천' 사기 하본기' 에 따르면 대우가 성공한 뒤 강남에 제후를 모아 공훈을 받은 적이 있다. Dayu 는 절강 성 Shaoxing 시 hueiji 산에 묻혔다.

우우, 성사는 기원전 2277 년에 태어나 기원전 22 13 년에 64 세를 일기로 죽었다. 당시 대우의 다섯 번째 손자는 소강에 있을 때 제사를 지내는 것을 고려해 사생아를 사오싱에 정착시켰다. 우우 () 성사 () 때문에 그의 후손, 사성 (), 사오싱 () 에 정착한 것은 주로 수릉 () 이다.

청광서 원년에 편찬된' 제우록' 의 대우족보는 저장 사오싱 회장산 유 씨가 대우에서 후예 14 1 천년까지 번식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오늘 사오싱에서는 약 150 개 가족, 400 여 명의 사씨 후예가 있습니다. 대부분 사씨의 후예로서, 주로 대우묘 부근의 옥령향옥령촌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스씨 자손도 중국 역사상 많은 유명인을 낳았다. 고증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의 월왕 푸탄, 운장, 군웅은 모두 우우의 후손이다. 월왕 군웅은 대우의 44 번째 손자이다. 대우는 성씨 중 가장 걸출한 역사적 인물이다. 대우는 중국 고대 치수 영웅, 중화민족의 개국훈이다. 그의 치수 정신은 삼구 초려 () 와 이민 리민 () 이 줄곧 백성들에게 존경을 받았는데, 특히 우리 사오싱 () 사람들은 더욱 그러하다. 우우가 죽은 뒤 회지 산기슭에 묻혔기 때문에, 거기에는 우묘, 우묘, 우묘가 있다. 역대 모두 우우를 기념하다. 대우묘는 사오싱시에서 남동쪽으로 6km 떨어진 회계산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고분, 신전, 절이 있는 고대 건축물이다. 우 () 가 장례를 치르고 난 이래, 우 () 를 제사하는 행사는 이미 4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제우는 중화민족의 전통으로 예로부터 중요한 명절이다.

사오싱은 1995 에서 대우공제를 회복했다. 대만의 여름과 하남의 것을 포함한다. 전국 각지에서 온 대우후예가 이곳에 왔다. 당시 대우의 후손이 전국 각지에 봉쇄되어 나라를 씨로 삼았기 때문이다. 내가 아는 한, 후손은 23 개의 성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여름, 우, 비, 신, 친척 등이 포함된다. 사성은 대우의 직계 후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