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명인의 사적

명인의 사적

그들의 이익을 보호 하기 위해, Banqiao 웨이팡 도살 기간 동안 부지런 하 고 정직한 정부, 아니 음모, 아니 부당 사람들을 치료, 깊은 사람들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현에는 부상이 많고, 사람은 사치와 호환된다. 정판교는 문학을 숭상하고 인재를 발견하여 많은 좋은 말을 남겼다. 1747 년 만주리 황징기인 덕보가 산둥 시험장에 참가하고 판교가 시험장에서 서로 화목하게 노래를 불렀다. 1748 년, 감룡 순시 산둥. 정판교는 서화사이다. 그는 준비에 참여하여 황제가 태산에 오르기 위해 모든 것을 안배했다. 그는 태산에 40 여 일 동안 누워 있었고, 종종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운건룡 캄보디아 서화사에 도장을 새겼다. "1749, 57 세, 라오의 아들이 흥화에서 죽었다. 심염방과 곽의 정원을 참관하다. & gt,<& lt 시 노트 >>,<& ltWord money >> 및 손으로 쓴 발행물을 재정렬합니다. 1750 >. 175 1 년, 59 세, << 희귀 호수 페인트 >> 배너 제작. 1752 년 위현 성황묘의 수선 작업을 주재하고 << 성황묘비문 >> 를 집필했다. << 문창신사 >>&> 에서 판교는 위현 신사민들에게 좋은 의태와 청렴한 품행을 길러 위현 백성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 같은 해 위현 고합과 종이 한 장을 써서 행서 칠언 () 으로 간단한 나무를 단순화하고 새로운 2 월 꽃을 끌어들였다. " 정판교는 위현에서 많은 글을 썼는데, 그의> 40 곡이 특히 인기가 있다. 다섯째, 그림을 다시 팔아요. 양주시 사람들은 모두 순초 자식이라 시간이 있을 때 책을 많이 읽는다. 관위 7 년, 판교는 인사 시와 서화 방면에서 모두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고, 문명 인사는 시대에 매우 중요하다. " 판교가 벼슬을 한 지 10 년 만에 관직의 어둠을 꿰뚫어 보았다. 그는 "세계에 기여하여 국민을 건강하게 유지하라" 는 포부를 실현하기 어렵고, 경기장으로 돌아오려는 의도가 날로 커지고 있다. 1753 년 정판교 61 세로 인민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고 정부에 들어갔다. 웨이 팡 에, 사람들은 길을 차단, 모든 가족 초상화 희생, 청 Banqiao 리 사원 Weicheng 섬 사원 에서 자발적으로. 퇴임 후 판교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양주와 흥화 사이를 오가며 같은 길의 화가와 시인과 교제했다. 1754 년 정판교 방항. 전당 후, 후이 지, 유 포인트 탐사, 란팅, 왕복 여행을 갔다. 1757, 65 세, 이화이교통전문가가 건증에서 주관하는 수리홍교에 참가하여, 원기를 만나 시와 왕래를 했다. 이 기간 동안 판교는 많은 서화 작품을 만들어 널리 전해졌다. 1766 65438+ 10 월 22 일 (건륭 30 년 12 월 12 일) 판교가 병으로 사망하고 흥화시 성관완장에 73 세를 일기로 묻혔다. 정판교의 두 아들은 모두 일찍 죽었고, 당태종 모쟁의 아들은 전사를 물려받았다. 정판교는 대나무, 란, 돌, 소나무, 국화 등을 그리는 데 능하다. 우아한 외관과 강렬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그는 고법은 무시할 수 없고, 법은 자연적이어야 하며,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눈에는 대나무가 있다',' 가슴에는 대나무가 있다',' 손에는 대나무가 있다' 는 삼단 회화 이론을 제시했다. 심사숙고한 사상과 숙련된 필묵 기교를 결합한 판교는 초서를 골간으로 대나무를 그리며' 무질서하지 않고, 시대습을 벗고, 힘이 있다' 는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판교가 그린 대나무는 생동감 있고, 형신이 겸비되어 있다. 의도는 먼저 쓰는 것이고, 이익은 법외에 있다. 판교가 그린 난초는 대부분 산야의 난초로, 짙은 초서 획으로 난초의 찬란한 자연을 적는다. 판교화석, 골법용 펜, 먼저 석두 윤곽을 그려내고, 때로는 란죽으로 매우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다. 정판교의 그림은 당시 청대 서단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었다. 지식인과 노동인민은 그것을 보물로 여기고, 중금 구매를 아끼지 않고 널리 유통되고 있다. "정판교 화팬" 은 청대 정판교 만년 위현령으로 전해진다. 가을의 어느 날, 그는 성을 숨기고 시장에 갔는데, 부채를 파는 노부인이 아무도 관리하지 않는 부채 더미에 멍하니 있는 것을 보았다. 청 Banqiao 그를 따라 잡고, 팬을 집어, 나는 눈, 그림 없이 흰색 팬 을 보았다. 지금은 팬들을 이용하는 계절을 놓쳤으니 당연히 아무도 사지 않을 것이다. 정판교는 조사에서 노부인의 집이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녀를 돕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정판교는 한 상점에서 펜, 잉크, 벼루를 빌려 펜으로 잉크를 뿌렸다. 시화 () 와 함께 대나무 (), 향란 (), 오서리 () 추국화 (), 눈 (), 한매 () 가 부채면에 흩날리는 것을 보고 시화 () 를 곁들여 부채면의 시화가 서로 어우러져 재미를 이룬다. 주변 관람객들이 앞다퉈 구매하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한 무더기의 팬들이 매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