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바다를 묘사한 시는 정적이고 동적이다.

바다를 묘사한 시는 정적이고 동적이다.

1. 정전기에 관한 이 시는

정적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정적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야설》의 백거이

이 밤 베개는 얼음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놀라서 창밖이 작은 눈으로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이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야이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조예시 왕실의 숙소로 들어가다.

뭐 보통이야, 빈 물 * * * *.

석양의 잔광은 먼 산에서 솟아오르고, 햇빛은 구불한 물줄기를 비추고 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이곳은 나에게 은둔자의 마음을 갖게 해 주었고, 나는 벼슬길에 싫증이 났지만 은퇴와 슬픔은 없었다.

이새의 최호에 들어가다.

카누는 어떻게 된거야? 이미 운림에 있다.

물고기 새 사이에 앉아 산과 강 그림자를 흔들다.

바위 속의 목소리가 대답하고, 시냇물 속의 말이 조용하다.

모든 것이 조용해졌고, 장면의 나머지 부분은 멈췄다.

풍부용 장청

석양은 창산이 멀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소발 조미

여행은 일찌감치 해야지, 형세는 남쪽으로 돌아갈 것이다.

달빛은 산의 끝에 있고, 시계는 민들레를 사이에 두고 있다.

별이 총총한 반딧불 * * * * * * *, 나뭇잎이 떨어지고 새가 날다.

남주를 건너려면 나무가 깊고 사람이 드물다.

백거이는 산 아래에 산다.

유일무이한 산간 오두막, 조용히 달을 마주하고 있다.

물이 있는 곳에는 밤에 운모 소리가 난다.

단풍교 장집 부근의 야박

달은 새소리와 서리로 가득하고, 강단풍은 잠을 잔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낙석정에 입주하여 최영, 최주, 이상은을 우러러보다.

대나무 도크 맑은 물, 아카시아 중성.

추음서리가 늦게 날아서 마른 전하를 남겨 비를 듣다.

박진회두목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주를 기대합니다.

용동은 비를 숨기고, 새말은 꽃향기를 풍긴다.

흰 구름이 끊어진 밝은 달을 보고, 노란 잎이 떨어지면 옷 향기를 맡는다.

2. 평화를 묘사한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가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1 1: 오래 참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고 싶어, 비가 온다->

17: 해변의 산은 검 같고 가을에는 곳곳에 마음을 베고 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조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 깊은 내 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에서 대강을 내려다보고, 부생당 앞에서 만리근심을 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으로 가득하다.

3 1: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

32: 봄말, 보비점, 도엽도,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이상한 표기법 * * * 봐, 의심해, 분석.

40: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하지 않았다-돈 송 문지 >

4 1: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너의 강림은 잠을 잘 때 너는 돌아가서 쉬어야 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조용한" 시를 묘사 한 것은 무엇입니까?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웨이는 서계추주에 있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림".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유종원 \ "강설 \"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 지 \ "사이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왕 웨이 "조류 관찰 크릭"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강 야박 \"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의 달팽이"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4. 평화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2. 인간의 조건 하에서 집을 짓고, 차마의 소음은 없다.

3,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4,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오니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5. 우리 안에 오래 있으면 자연으로 돌아간다.

6, 나무는 번성하고 봄은 따뜻하고 꽃은 피어납니다.

7. 이상한 표기법을 보고 의문점을 분석합니다.

8, 차가운 잎, 가을 바람과 함께 연못에 떨어지면서 잔물결이 일면서 평온으로 돌아간다.

9.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10,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은 바다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1 1, 보리수 같은 몸, 심경대. 부지런히 닦아서 먼지를 일으키지 않는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다.

12. 여름은 시원하고 나무 그늘 아래에 누워 있다.

13,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가 귀로에 있다.

14, 성년은 돌아오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15, 피크 수가 씁쓸하고 상비가 온다.

16 나는 밀죽에 홀로 기대어 비파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17, 강 위의 맑은 바람과 산 속의 명월만 귀에 들리고 눈에 채색됩니다.

18,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19. 말에게 가서 꽃구경을 하고, 말에게 가서 꽃구경을 한다. 술이 싱겁고, 깨어나면 황혼이고, 깨어나면 황혼이다.

침묵을 묘사 한 시는 무엇입니까?

침묵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새가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2, 사람은 한가한 계화이고, 밤은 깊고 사람은 고요하다. -왕 웨이 \ "새 mingjian \"

3.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 "강설 \"

4, 그리고 천 소리는 모두 조용하지만, 남은 시계는 청음이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경"

5, 풀 하우스 나무에 머물러있는 새, 스님이 문을 두 드렸습니다. --지아 섬 \ "리 닝 은둔기 \"

1, 새가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고, 하늘에 떠 있는 적막한 구름은 머물지 않고 천천히 떠다닌다.

2, 사람은 한가한 계화이고, 밤은 깊고 사람은 고요하다.

봄의 밤은 매우 조용해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3.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산새가 모두 절절하다. 모든 길, 아무도 흔적이 없다.

4, 그리고 천 소리는 모두 조용하지만, 남은 시계는 청음이다.

이 순간, 모든 것이 고요하고, 종을 치는 소리만 남았다.

5, 풀 하우스 나무에 머물러있는 새, 스님이 문을 두 드렸습니다.

새가 연못가의 나무 한 그루에서 쉬고, 한 스님이 달빛 아래 산문을 두드렸다.

6. "정적" 을 묘사한 고시

왕위의' 산중가을밤' 과 같이 비가 온 후 빈 산은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밝은 달에 대한 전욱의 묘사, 소나무는 뚜껑처럼 정적인 묘사로, 산천은 맑고 유석은 동적인 묘사이다. 산천은 비가 온 후 물이 넘쳐 흐르는 기세를 높이고, 석두 위를 흐르고, 소리를 내며, 산 속의 고요함을 돋보이게 하고, 산 속의 고요함을 부각시켰다. 시인은 경물을 묘사할 때 동정경물의 상호 대비에 매우 주의를 기울이며, 동정과 동정이 결합될 수도 있고, 또한 정으로 그림에 들어가 그림을 그려 조용히 그림에 들어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정의 결합은 왕왕 화검과 관련이 있다. 이백의' 망루산 폭포',' 망폭포가 천천에 걸려 있다' 는 등 먼 곳에서 폭포를 바라보는 첫 번째 이미지다. 거대한 백련처럼 산에 걸려 있고,' 매달려 있다' 는 글자가 적막하게 되어 있다. 또 왕위의' 관조계',' 사람들은 한가한 계화가을, 밤은 고요하고 봄은 텅 비어 있다' 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출백새 놀라움, 춘계명,' 꽃낙월출백새명' 은 춘계의 조용함을 돋보이게 하고, 왕적' 입약사이',' 매미림 경정',' 음궁산' 은 더욱 그윽하다. "소리 때문에 조용하고 운동으로 조용하다." "산춤 은뱀, 원밀랍인형" 은 움직임이 조용하다.

7. 마음의 평화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내 마음-당보영' 보상 충공정'

2. 절망과 평온-당 두보' 유구법 조정 추석문잔치'

3, 마음도 조용합니다-돈 바이 주이 \ "흰 모란과 돈 돌 눈 \"

4. 자신을 진정시키고 장수를 연장한다-당백거이' 외출하지 마라'.

5. "투어 스타" 육상 투어

연못차는 처음에는 꽉 찼고 울타리는 이미 수리되었다. 나의 한가한 시는 간단하고 가벼우며, 내 마음은 조용하고 고요함을 꿈꾼다. 기러기가 서부의 까마귀에 도착한 후 단풍나무가 먼저 낙엽을 떨어뜨렸다. 사실, 나는 행복으로 가득 차있다. 나는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다.

6. "13 개의 산방" 채고

왜 생각해야 하나요? 왜 걱정하세요? 그것은 명상에서 나온다. 일단 도로가 없으면 현관으로 곧장 가서 동굴을 두드린다.

7. "산속에서" 육지 여행

초정은 구름을 남기고, 계교는 학을 끌어들인다. 나는 시에서 근심 걱정이 없고, 마음이 조용하고, 평화를 꿈꾸고 있다. 돌젖은 계속 뚝뚝 떨어지고, 비계는 밤새 느슨하다. 산속은 모두 재미있지, 자랑스러운 관리는 아니다.

8. 자수정에 관한 시

1. 조용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고, 운동하는 방법은 운동이다. 청대 군사가, 정치가 증국번

2. 자신을 진정시키고 장수하며 장물의 영을 구하지 않는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

3. 사랑은 정적과 움직임 사이에 있다: 인연은 모이고 흩어지는 사이에 있다. 중국 현대 작가 장애령

4. 청대, 품위가 있으면 무능하고, 한가함은 고독한 구름을 좋아하고, 조용함은 사랑의 스님이다. 당대의 시인 두목 "호 흥락유묘에 가다"

5. 경이의 가족들은 모두 만리 밖에 있고, 혼자 어둠이 오는 것을 보고 있다. 청대 관원 겸 시인 장문도는 한 달 밤에 책 한 권을 썼다.

6. 천문이 고요하고 붉고 꾀꼬리가 푸르다. 청나라 학자 Zhu shouqing 의 "봄 yingge"

7. 창문 근처에 두세 무더기를 깔면 평화와 평온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유간, 송대 시인, 신죽인

8. 호수는 귀신도 아니고, 풍랑도 고요하다. 북송 문학가 수시 "서호 밤 오절"

9. 새가 쉬지 않고 울기도 하고, 비교적 조용하니, 시간을 좀 더 늦게 보내는 것이 낫다. 송나라 시인 왕 팅선 (Wang tingxuan) 의 "동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