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라미: 발을 왼쪽으로 잡고 앞으로 한 걸음 (정남), 활을 앞막까지 (상체가 서쪽으로 향함), 발을 잡고, 두 손으로 발을 꼭 안고, 한 걸음 위로 (정서), 창고 (왼손이 오른쪽 팔뚝 아래에 붙임), 긋고, 짜고, 눌렀습니다
3. 단채찍: 다리를 허리로 돌리고, 왼쪽으로 평평하게 하고, 오른쪽으로 평평하게 하고, 손을 잡고 발을 접고, 몸을 돌려 위로 올리고,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밀었다.
4. 손자세: 다리 버클, 오른발 앞으로, 양손과 앞으로.
5. 두루미 밝은 날개: 몸을 돌려 두 발을 회수하고, 두 손으로 머리를 안고 다리에 앉아, 두 손을 허보로 갈라놓습니다 (손바닥이 앞으로 향함).
6. 무릎을 꿇고 쪼그리고 앉다: 허리를 돌려 발을 흔들고 (허리를 돌려 웅크릴 때 중심이 크게 움직이지 않음), 앞 걸음으로 손을 밀고, 두 번째는 세 번째다.
7, 비파를 흔들어: 다리를 꼬고 앉아, 두 손을 합친 채 허보.
8. 주먹 이동 중지: 허리를 돌려 발을 던지고 주먹을 쥐고, 한 걸음 앞으로 주먹 (앞발가락 외반) 을 옮기고, 한 걸음 앞으로 손바닥을 멈추고 (왼손은 가슴에서 앞으로 내밀고, 오른쪽 주먹은 허리를 접는다), 앞으로 주먹을 날린다.
9. 봉처럼: 개입 (왼손이 오른쪽 주먹 아래에서 뻗고 손바닥이 아래로 뻗음), 허리를 굽혀 손바닥을 돌리고 활걸음으로 밀다.
10, 비스듬한 비행 잠재력: 다리에 앉아 발을 돌리고, 발을 돌리고, 악수를 하고, 발을 돌리고, 몸을 돌려 (북서쪽), 활보, 이별 (상손바닥이 위로 기울고, 높이가 머리와 평평하고, 왼손이 십자가를 누르다. 。
1 1. 팔꿈치 망치: 두 다리를 잘 앉히고, 몸을 돌려 발을 접고, 한 계단으로 손을 닦고, 한 계단으로 손을 접고, 상상의 계단으로 쪼개서 늘입니다.
12, 팔 되감기: 손을 뒤로 젖히고, 손을 뒤로 젖히고, 손바닥을 뒤로 젖힙니다.
13.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왕복한다 손을 닦고 악수를 하고, 오른쪽으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며, 활보대로 손을 밀었다.
14, 좌우 머스탱 갈기: 손을 잡고 발을 접고, 왼쪽 앞발을 딛고, 튀어나온다. 앞으로 나아가고, 앞으로 돌진하고, 헤어지다.
15, 운수: 왼쪽 구름 발, 오른쪽 구름 발, * * * 세 번 합니다.
16, 싱글 채찍: 다리를 꼬고, 몸을 돌려 위를 올리고,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밀었다.
17, 고마 탐사: 다리를 꼬고 앉아 손바닥을 뒤집고 손바닥을 향해 허보합니다 (포핸드 손바닥이 아래로, 손가락을 앞으로 기울이고 오른손을 배 앞에 받음).
18, 오른쪽 페달: 손을 평평하게 닦고, 악수를 하고, 발을 접고, 시구를 합니다 (남동쪽).
19, 쌍봉이 귀를 꿰뚫다
20. 왼발: 발로 헤어지고, 두 손으로 머리를 안고 발을 접고, 동발로 헤어진다.
2 1, 돌아서서 오른쪽으로 차요: 돌아서서 안아주고 정동을 차요.
22. 해저 바늘: 발을 움츠리고 다리를 허리 손잡이로 돌려 허보하기 전에 손바닥을 꽂는다.
23, 플래시 후퇴: 활 단계, 이별, 앞으로 밀기, 앞으로 밀기.
24. 백뱀은 편지 한 통을 뱉었다: 다리에 앉아 몸을 돌려 발을 잡고, 위로 (서-북), 박수를 치고,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밀었다.
25. 오른발: 왼발이 땅을 밟고, 발이 땅을 따라, 발끝이 바깥쪽으로, 두 다리가 교차하여 구부러지고, 두 손이 합쳐져 북북으로 두드린다. 태극권 연습은 정다연의 다이어트 댄스를 배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발 동작도 중요하다.
26. 좌우 침호: 왼발 옆에서 기다리고, 뒤로 (남서쪽으로 착지), 발바닥이 땅에 닿고, 발꿈치가 안쪽으로 돌고, 중심이 왼쪽으로, 오른쪽 다리가 왼쪽 활걸음으로 곧추세우고, 주먹을 쥐고, 머리를 오른쪽 앞쪽으로 돌리고, 두 주먹이 위아래로 향한다. 두 발로 버클을 하고, 두 주먹으로 손바닥을 바꾸고,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바로 서쪽으로 한 걸음 올라가며, 좌우로 주먹을 날린다.
27, 오른쪽 아래: 다리를 타고 갈고리를 들고 하인이 발바닥을 밟는다.
28, 황금 닭 독립: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무릎을 들어 올립니다. 남아서 무릎을 들다.
(29), 가랑이를 가리킴: 손을 앞에서 휘두르며 주먹을 쥐고 밟는다.
30. 참새꼬리: 몸을 돌려 악수를 하고, 활보막수, 창고 앞에서 긋고, 짜고, 눌렀습니다 (2 절과 동일).
3 1, 단채찍: 몸을 돌려 평평하게 하고, 발을 접고 손을 잡고, 활걸음으로 손을 밀었다.
32. 왼쪽 하세: 버클 발을 바깥쪽으로 뒤집고, 다리를 구부리고, 손바닥을 입는다 (왼손 아래 앞은 왼쪽 배를 받음).
33. 칠성의 마지막 단계: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마지막 단계는 허보였다.
34, 한 걸음 물러서서 호랑이를 넘다: 한 걸음 물러서서 헤어지고, 허보, 위아래로 기울다.
35. 몸을 돌려 연꽃을 뿌리다: 발로 몸을 돌리고, 발걸음으로 몸을 돌리고, 발을 흔든다.
(36), 활과 화살은 호랑이를 쏜다: 옆으로 땅에 대고, 활과 다리는 주먹을 쥐고, 두 주먹은 뒷좌석에 힘을 준다.
37. 이동 중지: 왼쪽 주먹이 손바닥으로 바뀌고, 발을 접고 주먹을 휘두르며, 위로 올라가면 손바닥을 멈추고, 활걸음으로 주먹을 날린다.
38, 봉인 경우: 손을 끼고 다리를 앉아 활을 합친다.
39. 양손 교차: 몸을 돌려 발을 돌려 헤어지고, 발을 접고 손을 잡고 한 걸음 내딛는다.
40, 소득: 손을 돌려 발을 디디디다.
양식 태극권 2 식 i. 시작식
1, 왼발이 열리고 어깨가 넓습니다.
2. 팔을 어깨 높이까지 들어 올리세요.
3, 무거운 손바닥 교차, 손바닥 교차.
둘째, 야생마는 갈기를 나눈다
1, 손바닥을 빙빙 돌며 정걸음으로 공을 잡는다.
2, 고양이 단계 압력 공, 활 단계.
3, 점진적이고 점진적입니다.
4, 점차적으로 공을 가지고, 가스화와 결합.
5, 고양이 단계 압력 공, 활 단계.
6, 점진적이고 점진적입니다.
7. 차근차근, 포구, 하나로 합쳐.
8. 고양이 걸음이 공 활걸음을 눌렀다.
셋째, 두루미는 밝은 날개를 가지고 있다
1, 공과 하나가 되다.
2. 질량 중심 뒤에 앉아서 기둥으로 채집합니다.
3, 왼발이 지면을 가리키고, 허보가 밝다.
넷째, 무릎이 어색하다.
1, 손바닥을 흔들고, 발을 접고, 팔을 들어 올립니다.
2, 고양이 걸음걸이, 활걸음으로 밀다.
3. 차근차근 앉아서 두 발을 모으고 두 팔을 들어 올립니다.
4, 고양이 발 팔, 활 단계 포옹 푸시
5, 단계적으로 앉아, 두 발을 모으고, 두 팔을 들어 올립니다.
6, 고양이 단계 곡선 팔, 활 단계 푸시.
다섯째, 손으로 비파를 휘둘렀다
1, 손바닥을 누르고 걷고, 앉고, 벨트를 어루만진다.
2, 허리 돌리기 크로스, 가상 단계 및 팔.
여섯째, 정강이를 뒤로 굴린다
1, 두 손을 뒤집고 두 팔을 벌려 상상의 발걸음으로 성큼성큼 전진한다.
2, 발이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상대적입니다.
3,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말아서 허보로 손바닥을 들여다보다.
4. 두 손을 돌리고 두 팔을 벌려 상상의 방식으로 성큼성큼 전진한다.
5, 발이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상대적입니다.
6,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말아요.
7. 두 손을 돌리고 두 팔을 벌려 상상의 방식으로 성큼성큼 전진한다.
8. 두 발을 모으고 두 팔을 구부리고 손바닥을 마주 본다.
9, 뒤로 한 걸음 물러서서 말아서 허보로 손바닥을 들여다보다.
10, 두 손을 뒤집고 두 팔을 벌려 상상한 방식으로 성큼성큼 전진한다.
1 1. 두 발을 모으고, 두 팔을 구부리고, 손바닥을 마주 본다.
12,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말아요.
일곱, 왼쪽 가슴 꼬리
1, 허리를 돌려 두 팔을 뻗고, 정보로 공을 잡는다.
2. 앞으로 고양이 걸음을 내딛고, 앞으로 활걸음을 내디뎠다.
3, 무거운 엉덩이 플립 손, 옆으로 앉아.
4, 허리 회전 손목, 스프린트 전에 압착.
5, 단계적으로 앉아, 쉔 크로스 마이닝 압력.
6, 활 단계 푸시, 느슨하고 무거운.
여덟, 후미권을 취하다.
1, 허리를 돌려 가랑이에 앉아 발 버클 애무대.
2,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공을 가지고, 실상 좌우 가상이다.
3. 앞으로 고양이 걸음을 내딛고, 앞으로 활걸음을 내디뎠다.
4, 무거운 엉덩이 플립 손, 앉아서 사시.
5, 허리 회전 손목, 스프린트 전에 압착.
6, 단계적으로 앉아, 쉔 크로스 마이닝 압력.
7, 활 단계 푸시, 느슨하고 무거운.
아홉, 단일 채찍
1, 허리를 돌려 가랑이에 앉아 발 버클 애무대.
2, 땡땡이 공을 잡고, 고양이 걸음이 손을 잡는다.
3, 허리를 돌려 팔을 뻗고 활걸음으로 밀다.
열, 운수
1, 날개 두 발을 뒤로 젖히고, 버클로 오른쪽을 잡는다.
2. 두 발을 함께 모으고 두 팔을 함께 모으십시오.
3. 옆으로 한 걸음, 두 팔을 함께 흔들다.
4. 옆으로 한 걸음, 두 팔을 함께 흔들다.
열한, 단일 채찍
1, 정보운진, 고양이 보보 후크.
2. 허리와 팔을 돌려 앞으로 스퍼트를 합니다.
12. 고탐마
1, 두 손을 돌려 두 다리를 구부리고 앉아 있다.
2, 손바닥을 말아서 허보를 하다.
열세, 오른발 페달
1, 발을 들어 손바닥을 입고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쪼개요.
2. 무릎을 들어 올리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습니다.
14, 바이 모달 피어싱 귀
1, 허리를 돌려 엉덩이를 돌리고, 무릎을 들어 올리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는다.
2, 뒷걸음질, 스쿼트, 활걸음, 주먹.
15, 좌회전 페달
1. 뒤로 앉아서 팔꿈치를 구부립니다.
2, 버클 단계 허리 회전, 무릎 관절 10 을 들어 올립니다.
3, 발점, 몸 바르게.
16, 왼쪽 독립
1, 손을 흔들어 발을 접고, 손을 잡고 무겁게 건넜다.
2, 종 보보 손바닥, 활 보보.
3. 왼발이 바닥을 밟아 무릎과 손바닥을 들어 올립니다.
17. 독립자주의 정확한 유형
1, 스윙을 멈추고 갈고리가 가라앉았다.
2, 종 보보 손바닥, 활 보보.
3. 오른발이 바닥을 찧고 무릎과 손바닥을 들어 올립니다.
18. 좌우 셔틀
1, 정원으로 내려가 단계적으로 공을 잡는다.
2, 고양이 단계 오른쪽 스트레칭, 활 단계 프레임 푸시.
3. 뒤로 앉아서 페이스로 공을 잡습니다.
4. 걸음걸이를 왼쪽으로 하고 활걸음걸이를 밀어요.
19, 해저 바늘
1, 스텝 앞압을 누르고 다리를 타고 뒤로 긋는다.
2, 점진적 처리, 점진적.
스무, 플래시백
1, 허리를 돌려 손목을 돌리고 발을 들어 올립니다.
2, 고양이가 밟고 활걸음한다.
21, 돌아서 망치를 움직여
1. 앉아, 꽉 잡고, 두 손을 흔들어라.
2, 땡 단계 그립 주먹, 고양이 단계 이동 주먹.
3, 허리 버클을 돌리고 팔꿈치를 돌려 손바닥을 흔든다.
4. 발을 접고 손바닥을 멈추고 활걸음으로 주먹을 날린다.
22 개, 이미 폐쇄되었습니다.
1, 윗몸 일으키기,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긴장을 풀고, 숨을 가라앉힙니다.
2, 무거운 크로스 손바닥, 활 단계 푸시.
스물셋, 두 손을 교차하다
1, 뒤돌아서서 발꿈치, 활다리, 헤어지자.
2. 두 손을 교차하고 두 발을 합칩니다.
스물 네, 폐쇄형
1, 팔을 뻗어 손바닥을 뒤집고 엉덩이를 풀어줍니다.
2, 두 발을 함께 서, 하나로 결합.
양 타이 공격 복싱 공식 3 양 타이 공격 복싱 공식
너의 손과 팔을 안고 마음대로 공격하라.
손을 잡고 손바닥을 쥐어짜도 적의 욕망은 여전히 드러내기 어렵다.
네가 손을 눌렀을 때, 그것은 떨어질 것 같지만, 네가 그것을 잡을 때, 너는 긴장을 풀지 않았다.
사납고 언제든지 손과 팔꿈치를 사용하세요.
진퇴도 있고, 맞은편은 기회를 틈타 가야 하고, 칠성을 고대해야 한다.
적이 다가와서 나를 때렸다. 비켜, 중간에 있어.
태극 13 자법, 묘한 자강을 헤아려 보다.
양식 태극권 권법 진위.
신의 관점에서 보면, 가상의 손이 일하고 있다.
권투를 연습하는 도리와 도리를 모르고 헛되이 배웠다.
손바닥은 손등이 희고, 실생활에서 하지 않으면 정련하기 어렵다.
허무맹랑하고 허황된 공허가 허전하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양식 태극권 권법이 혼란스럽다.
카오스 링 수술은 가장 어렵고, 위아래로 결합하는 것은 끝이 없다.
적을 혼돈 고리의 깊숙한 곳에 가두어 4,200 근의 성공을 거두었다.
손발을 가지런히 찾아, 손바닥 고리가 텅 비어 있지 않다.
도전의 방법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서 맞히면 성공했다.
양식 태극권의 음양 공식
태극음양은 거의 연습하지 않고 입을 다물고 강직하고 부드럽다.
당신이 구석에 있을 때, 당신은 자신을 놓아줄 수 있는데, 왜 동정의 변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생크 두 법이 서로 함께 사용되어 순식간에 지나갔다.
경중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떨어뜨리지 마세요.
양식 태극권 18 자결
두 팔을 두드리고, 손바닥을 쓰다듬고, 손등을 쥐어짜고, 허리를 눌러 공격하고,
손가락을 고르고 팔꿈치를 두드리며 팔꿈치를 구부리고 어깨에 기대어 가슴에 기대다.
운수에 들어가고, 팔굽이로 물러서고, 세 번을 바라고, 칠성을 바라며,
간격, 중간, 수평, 이중 중간, 단일 광에서 설정됩니다.
허무맹랑하게 지키면 반드시 충동을 느낄 것이다.
양식 태극권 오언경
망토가 측면에서 들어와 번뜩이는 것은 텅 비어 있지 않고, 반대의 힘을 견디고 있다.
그들의 공과를 어물거리며 시험해 보았는데, 그들의 힘이 무궁무진하여 서로 달라붙어서 미안합니다.
들어가면 물러난다. 긴장을 풀지 않고 적의 피를 참다.
봉인을 잡아당겨 부드럽고 서툴지 않고 팔을 둥글게 받치다.
원의 생명력을 껴안고 적의 전선을 파괴하고 적의 맹렬한 진입을 엄호하다.
치명적인 일격을 빚고, 기세를 떨어뜨리고, 계속 텅 비어 있다.
그를 밀어서 실현하고, 흩어지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태극전 양식 4. 태극권을 배우려면 견지해야 한다. 양식 태극권을 배우는 것은 대략 7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연습 중에 너는 태극권의 연습 기교를 익힐 수 있다.
첫 번째 세그먼트: 기본 세그먼트
선반은 느슨하고, 안정적이며, 느리며, 심지어' 회전처럼 이동' 을 목표로 해야 한다.
두 번째 단락: 내부 및 외부 통합
올가미를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 내기와 모양은 서로 협조하여 일관되게 운행해야 한다. 일상 자세는 기본적으로' 의기양양하게, 기형으로' 를 할 수 있는데, 동작은 자연스럽게 무리하지 않다. (겉모습만 추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내공 성장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몸을 다치게 할 수도 있다.)
태극권은 전신 운동으로 전신 안팎의 일치, 상하 일치 등을 요구한다. 노인들은 태극권 운동을 통해 신체의 조화성을 높일 수 있다.
세 번째 단락: 위아래로.
권투대의 모든 동작과 수법은 안팎이 일치하여 위아래로 따라갈 수 있다. 내기가 순조롭게 계기를 주입하여 정체되지 않는다. 동정은 모두 적절하므로, 여기저기서 움직이고, 곳곳에 고요하다. 주먹 연습 과정은 행운수, 상하 몸짓 조화, 운동 방식이 부드럽고 둥글며 힘을 쓸 필요가 없다.
제 4 항: 선반 철거
태극권 루틴은 요령을 익히는 기초 위에서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다. 권투 루틴의 각 자세의 출발점, 달리기, 종점, 전환의 네 부분을 능숙하게 익히고, 고정틀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비록 루틴이 바뀌었지만 자세는 여전히 긴밀하게 맞물려 내기가 원활히 작동한다. 이때 나는 이미 상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내가 꾸준히 연습한다면, 나는 계속 나의 내기를 채울 것이고, 나의 기술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제 5 항: 손 뜯기
권투 자세에서 손이 1 위이며 체형과 몸짓이 긴밀하게 맞아야 몸이 편할 수 있다. 연습루틴과 밀기는 신체 형태와 손짓의 유연한 변화를 실현하고, 손은 방향이 없고, 몸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태극권의 연습 원칙에 부합한다.
태극권의 정수는 무술이며, 지금은 무술 경기에서도 자주 쓰인다. 태극권의 기교를 사용하면, 너는 쉽게 상대방을 이길 수 있다.
제 6 항: 연습할 때 마음, 읽기, 기를 한 점에 집중할 수 있다.
모든 자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서투른 힘을 극복하고 내면의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인제에 맞게, 사람의 힘을 빌려 가볍고 변화무쌍한 방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어,' 미인은 모두 대출의 능력으로 쉽게 얻을 수 있다' 와' 4 ~ 2 천 근' 의 신기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 7 항: 탈바꿈의 경지로 들어가다
태극권의 최고 경지를 연마하여 융회가 관통하는 신기한 절정에 이르렀다. 이때 아무리 수련해도 신, 생각, 가스는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무형, 공허함, 즉흥, 무적".
즉, 쿵푸가 깊은 사람은 승리를 거둘 수는 있지만, 큰 동정을 볼 수는 없다는 것이다. 그 결과, 그들은 표상운동이 사라지고 가볍고 매끄럽다고 느꼈다.
양식 태극권 공식 제 5 편 1, 다리를 타고 엉덩이를 돌린다. 질량 중심은 오른발 용천혈에서 오른발 뒤꿈치로 약간 뒤로 이동하고, 허리에서 오른쪽으로 돌며, 오른쪽 엉덩이를 접고, 오른발을 떠나 오른쪽 다리 (질량 중심 100% 는 오른발 위) 에 앉고, 오른쪽 무릎 아래는 오른발 끝에 해당하며, 엉덩이는 뒤꿈치와 평평합니다.
2.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다. 오른발 뒤꿈치가 바깥쪽으로 뒤집히면 왼쪽 엉덩이가 닫힙니다. 오른발이 땅을 따라갈 때 왼발과 발뒤꿈치가 땅에서 나가야 자세와 걸음걸이가 따라갈 수 있고, 동작이 원활할 수 있다.
3. 어깨와 엉덩이가 서로 밀착되어 있습니다.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릴 때 어깨가 회전하고 엉덩이도 동시에 오른쪽으로 돌아야 한다. 허리와 어깨가 돌고 엉덩이가 돌아가지 않으면 허리 비틀림으로 바뀌기 때문에 허리 엉덩이를 돌리는 것이 허리를 돌리는 것보다 더 정확하다.
4, 내공이 잠행하다. 허리 엉덩이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내심이 다리, 무릎, 발꿈치를 통과하고 오른손은 드릴처럼 땅에 들어가고 오른쪽 다리는 안정적입니다. 왼쪽 걸음을 걸어야 가볍고 온건할 수 있다.
5. 어깨가 플러쉬되다. 허리 엉덩이가 오른쪽으로 돌면 오른쪽 어깨가 낮고 왼쪽 어깨 높이가 높은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 직립 자세가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6, 출발점이 떨어지다. 왼발을 밟지 말고, 땅을 끌지 말고, 두 발을 동시에 땅에 두지 마라. 발뒤꿈치 바깥쪽이 먼저 지면을 떠난 다음 발바닥 안쪽이 지면에서 떨어져 있는 것이 마치 다리를 천천히 진흙에서 빼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출발점과 낙점은 태극보 법칙 중 하나이다.
7. 발목을 돌리고 다리를 돌립니다. 오른발을 들어 올릴 때 왼쪽 다리 (무릎) 는 안쪽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왼발이 앞으로 뻗을 때 왼쪽 다리 (무릎) 는 바깥쪽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물론 손목 회전 팔보다 회전 폭이 훨씬 작기 때문에 너무 뚜렷하게 하지 마세요.
8, 벨트 발. 허리와 엉덩이는 약간 오른쪽으로 (약 15 도) 돌면서 왼발을 들어 올리면 다리 동작이 느슨하고 자연스럽다.
9, 발을 들어 올리다. 왼발을 너무 높이 들지 마라, 자신의 무게중심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땅에서 한 대 이상 불면 안 되지만, 땅을 끌지 마라, 발가락이 자연스럽게 늘어진다.
10, 가상 다리 릴랙스. 발을 들어 다리를 뻗는 것은 모두 허벅지 종아리이며, 왼쪽 발목, 무릎, 왼쪽 다리의 근육은 자연스럽게 풀어야 한다.
1 1, 자 호. 왼발을 들어 올린 후 똑바로 앞으로 나아가지 말고 오른쪽 발목 근처 (가까이 가지 않음) 에서 약간 앞으로 뻗어 호를 만듭니다. 하지만 라디안을 너무 크게 만드는 척하지 마세요.
12, 가볍게 걸어 나오세요. 오른쪽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왼발은 최소한의 힘으로 앞으로 뻗는다.
13, 엉덩이가 떫다. 왼발이 앞으로 뻗을 때는 엉덩이에 수렴해야 하며 엉덩이를 돌출하거나 비틀어 자세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14 히프가 넉넉합니다. 왼발 스트레칭은 허리 엉덩이의 좌회전과 동시에 시작해야 한다. 왼쪽 엉덩이는 긴장을 풀고 엉덩이 주위의 팽팽한 인대를 이완시키고, 다리 무릎은 유연하며, 걸음걸이는 가벼워진다. 또한 엉덩이를 푼 후 계단을 넓혀 왼쪽 활보 중 두 발 사이의 가로 거리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15, 리얼 다리가 가상 다리를 보냅니다. 오른쪽 다리는 안정적으로 앉고 무게 중심은 안정적이지만 왼쪽 발이 앞으로 나아갈 때 오른쪽 다리는 약간 웅크리고 (물론 너무 많이 하지 말고 오르락내리락하지 않도록) 왼쪽 발을 부드럽게 지면으로 보냅니다.
16, 발 끝 선도. 왼발이 떠날 때는 발끝으로 다리를 유인하는 것이 좋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칭하는 생각이 있다.
17, 스트레칭 하락. 왼발이 앞으로 움직일 때, 너는 뻗어 넘어져야 한다. 왼발이 직선일 때 (직선이 아님) 발꿈치가 지면에 닿는다. 절대 공중에서 똑바로 세고 천천히 땅에 닿지 마라.
18, 자연 직선화. 왼쪽 다리를 곧게 펴면 안 되고, 관절은 약간 구부려 허벅지 근육이 긴장되지 않도록 허리 엉덩이 변환에 영향을 줍니다.
19, 까치발을 하지 마세요. 왼발이 착지할 때 발끝을 너무 높이 올리면 안 된다.' 세 가지 타이트' 즉 발목 타이트, 무릎 타이트, 엉덩이 타이트를 피한다.
20. 현실과 현실을 구분하다. 왼발은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가볍게 바닥을 밟아야 하고, 발바닥을 모두 동시에 착지할 수는 없고, 망치처럼 착지해서는 안 된다. 또한 착지한 순간, 그것의 무게 중심은 오른발 위에 있으니 앞으로 가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착륙명언)
2 1, 정확한 방향. 왼발 앞뒤 스트레칭의 방향은 (망치와 같은 몇 가지 동작 제외), 왼쪽 활걸음의 보형과 앞으로 나아가는 힘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외반 해서는 안 된다.
22, 착실하다. 왼발 뒤꿈치가 먼저 착지한 다음 발바닥과 발끝이 땅에 닿고, 발을 평평하게 한 후 오른쪽 다리를 걷어차는 것은 뿌리를 내리기 쉬우며, 손을 향해 고개를 숙인다. 한편, 왼발이 땅에 닿으면 오른쪽 다리가 발길질하면 오른쪽 발길질과 힘이 스며들지 않아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단점에 걸리기 쉽다.
발걸음은 자연스럽다. 디딤단의 폭은 왼발과 지면 사이의 거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주먹은 높고, 보폭은 작으며, 진위를 분간하기 쉽지만, 운동량은 적다. 주먹걸이가 너무 낮고 보폭이 너무 크다. 운동량은 많지만, 발길이 바뀌고, 기복이 심하고, 힘이 끊어지는 등의 문제가 생기기 쉽다. 결론적으로 보폭은 모든 사람의 체질과 기술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24, 일정한 속도. 디딤단 중에 발을 들어 올리고 앞으로 뻗는 것은 연속적으로 균일해야 하며, 빠르거나 느리거나 오른쪽 발목에서 멈출 수 없습니다.
25, 몸은 기복이 없다. 발을 들어 앞으로 뻗는 과정 전반에 걸쳐 주먹은 일관되어야 하며, 기복이 있어서는 안 된다.
26. 중성 평형. 왼발이 평평해지면 질량 중심이 천천히 앞으로 이동합니다. 과정은 태극의 음양도처럼 느리고 골고루 변한다. 즉, 무에서 유, 어려서부터 대, 70% 까지 100% (왼쪽 다리) 까지. 중성 균형이야말로 무게 중심을 조정하는 올바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