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하숙집에 관한 시

하숙집에 관한 시

1. 숙박을 묘사한 시. 귀원' 시 중 하나인 도연명, 부적절한 운율, 섹스 추산.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왕 웨이 \ "weichengqu \" 2 갑자기 복숭아 숲, 해안 백보 를 만났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으로 어민들을 매우 다르게 한다. 도금원명' 도화원기' 3 수 밝은 햇살, 산공비.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소식 () 은 비가 온 후 추청 () 을 호수에 마시고, 4 시 비 온 뒤 공산 () 은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왕위' 심산가을밤' 2. 가을달 양명이, 동령 한수가.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은 폭풍우다')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오면 모든 꽃이 사라질 것이다.

(첸 이순신: "메이") 7. 최근 끼얹기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 웨이: "아침 메이") 8. 아이의 겨울 눈은 이웃보다 더 나쁘지만, 해안에 의하면 그들은 어리석지만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년 겨울에 나는 무릎등 앞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고한다. (백거이: "겨울부터 밤낮까지 사집")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의 지일날은 화창하고, 봄은 또 왔다.

두보: 샤오지 1.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맹호연:' 춘효')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교: 유자송)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8.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진: (기해 잡사) 9.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영류') 10.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1. 얼마나 더운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아쉽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1.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늘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리어:'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서보산길).

2. 숙박을 묘사한 시. "귀원" 시 중 하나는 도연명이다. 그는 가을산을 좋아한다.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왕 웨이 \ "weichengqu \" 2 갑자기 복숭아 숲, 해안 백보 를 만났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으로 어민들을 매우 다르게 한다. 도금원명' 도화원기' 3 수 밝은 햇살, 산공비.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소식 () 은 비가 온 후 추청 () 을 호수에 마시고, 4 시 비 온 뒤 공산 () 은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왕위' 심산가을밤' 2. 가을달 양명이, 동령 한수가.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은 폭풍우다')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오면 모든 꽃이 사라질 것이다.

(첸 이순신: "메이") 7. 최근 끼얹기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위: "조매".

귀원' 소설 중 하나인 도연명은 적당한 운치가 없고 천성애 추산이다.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왕 웨이 \ "weichengqu \" 2 갑자기 복숭아 숲, 해안 백보 를 만났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으로 어민들을 매우 다르게 한다.

도금원명' 도화원기' 3 수 밝은 햇살, 산공비.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소식 () 은 비가 온 후 추청 () 을 호수에 마시고, 4 시 비 온 뒤 공산 () 은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왕위' 심산가을밤' 2. 가을달 양명이, 동령 한수가.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은 폭풍우다')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오면 모든 꽃이 사라질 것이다. (첸 이순신: "메이") 7. 최근 끼얹기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 웨이: "아침 메이") 8. 아이의 겨울 눈은 이웃보다 더 나쁘지만, 해안에 의하면 그들은 어리석지만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년 겨울에 나는 무릎등 앞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고한다.

(백거이: "겨울부터 밤낮까지 사집")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의 지일날은 화창하고, 봄은 또 왔다. 두보: 샤오지 1.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맹호연:' 춘효')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교: 유자송)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8.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진: (기해 잡사) 9.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영류') 10.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1. 얼마나 더운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아쉽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1.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늘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리어:'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서보산길).

3.' 여관' 을 묘사하는 문장은 1, 대규모 건축, 못두인, 계전란궁, 거페이 유단, 홍토도랑, 하늘로 솟아오르고, 이단 조각화입니다.

2. 낭만적이고 숙연한 기질, 키가 큰 현관과 화려하고 웅장한 대문, 둥근 아치창과 돌각은 모두 우아하다. 3, 얼마나 우아하고 정교한 정원: 동쪽 사랑방은 모두 대나무입니다. 서쪽 벽 근처의 소나무 두 그루; 남처마 아래 십여 대야의 추국화는 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마당 중앙에 대추를 가득 심으면 곧 수확할 것이다.

농노 오두막은 분명히 썩고 있습니다. 나무는 벌레에 좀이 먹어 회색이 될 정도로 늙었다.

많은 지붕이 체 같다. 서까래 외에는 지붕을 볼 수 없고, 중간에 몇 개의 횡선이 있는데, 마치 뼈대의 갈비뼈와 같다.

5. 탕자가 사막에서 방랑하고 외로운 노부인이 숲에 철강보루를 지었다. 회계사가 퇴직한 후 그녀는 여관을 열었다. 자유로운 삶은 보통 다른 반쪽이 없다. (서양속담, 자유속담)

6, 칼 같은 붉은 먼지 여관, 소나기 가을, 운명 노크. 무림은 아무도 바람을 피우지 않으니, 나는 너를 위해 등을 구부릴 뿐이다.

7. 천지의 남편, 만물의 역정, 시간, 백대의 행인. 너와 나는 모두 이 큰 여관에 살고 있으니 당연히 여관 안의 모든 방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싶을 것이다.

8. 너는 전 세계의 눈물을 종이에 쏟았다. 사랑의 원한을 미워하는 것은 마치 프리 핸드 산수화와 같다.

9, 아마 이렇게, 성이 없으면 여관에 묵어라. 여관 없음 여관을 찾을 수 없다면 마음대로 돌아다녀라. 10. 이 일생 동안 행인들이 오가는 것은 마치 여관 더미와 같다. 여관은 어느 누구의 고향에도 속하지 않고, 자기에게도 속하지 않는다.

1 1, 자비로운 여관은 녹차 세 잔, 꽃향기를 자비롭게 마신다. 12. 다락방에 들어가 한 바퀴 돌며 좋은 흑목으로 조각한 테이블과 의자는 모두 정성껏 다른 도안을 새겼고, 딸의 집에 속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곳곳에 흐르고 있다.

13, 푸른 나무 사이, 가지런한 기와집과 낡은 초가지붕들이 서로 얽혀 있어, 이미 한 판 죽인 바둑처럼. 14, 피샤궁은 옥상에 철와가 깔려 있고, 본전 측벽은 철벽돌로 쌓은 가장 웅장한 건물이다.

15, 고풍스러운 거리, 역사가 유구한 성, 고풍스럽고 한적한 마을, 여관마당은 나무가 울창하고 졸졸 흐르는 강물이 앞문과 정원을 가로질러 흐른다. 여관은 고대 여관의 명칭이다. 사람들이 멀리 나가면 숙박할 곳을 찾을 수 있고, 이런 곳을 사람들에게 임시로 숙박할 수 있는 곳을 제공하는 것을 여관이라고 한다.

일부 설비가 비교적 간단한 호텔도 상가가 화물을 쌓고 운송하는 데 사용한다. 지금 여관이라는 단어는 이미 실제 물건에서 발을 모으는 대명사로 바뀌었고, 인터넷 대화방이나 포럼에서도 여관이라고 불린다.

이 글은 여관 민박과 호텔, 식당의 특징을 서술하였다. 전통적인 호텔이나 호텔과는 달리 고급 호화 시설은 없을 수도 있지만 현지의 풍토, 주인의 열정과 서비스, 예전과는 다른 삶을 경험할 수 있다.

4. 강변에 머물고있는 시를 묘사한다: 나는 아침에 쟁기질하고 이슬이 낀 풀을 뒤집고 저녁에는 어선을 묶어 조용한 시냇물을 깨뜨렸다. 서국화 리 유종원 매화 황청일, 시냇물이 온 산에 가득하다. 삼길로, 옛날 옛적에 인생이 부족하지 않다는 말이 있었는데,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르고 있었다. 그 황계권 산우계어선, 기와바닥 혼자 흐르는 물을 부르지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아무도 부르지 않고, 나는 산시 () 로 흘러가는 것을 모른다. 마을길 옆, 계교 옆, 한매 백옥무늬 한 그루. 조매가 화화화라고 부르는 것은 정말 꽃밭에서 어우러져 비교적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계에서는 도사를 찾아 맑은 깊은 호숫가, 류상청, 고독한 구름 속에 숨어 있다. 왕장림의 정수처에서는 숲 속에서 갈매기가 시냇물 위에서 빈둥거리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답, 위전연운, 종연북.

돌길이 시끌벅적하고, 배가 황계를 낚다. "봉하리스산장은 마땅히 해야 한다" 는 소상이 일거에 옮겨져 북계진을 제거했다.

서연보에게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받아라, 여보! ~ ~ ~ ~.

5.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누추한 방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6. 숙박에 관한 단어는 숙박에 관한 성어로 밤을 보내고, 쉬고, 쉬고, 쉬고, 밤을 보내고, 정확한 역에 머물며, 멈추고, 머물며, 숙박, 캠프, 캠프, 야외방, 수프를 만든다. 감사합니다, 숙박, 숙박, 숙박, 숙박, 숙박, 숙박, 숙박, 수면, 수면, 건물 밖으로, 숙박, 숙박, 숙박, 숙박, 호텔, 호텔, 집.

농가 음악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농가주를 비웃지 마라, 좋은 해에 손님을 남겨라.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 "투어 산서 마을 \" 뻐꾸기 뻐꾸기 여명 전, 농부 쟁기질.

벼슬길은 농가악과는 달리 평생을 보냈다. -\ "새 소리 \" 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보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음주 5 곡' 은 산시촌 송대: 육유소모농가주혼, 여러 해 동안 닭돌고래를 남겼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이 시는 산서의 마을과 산들이 물, 꽃, 끝없는 봄빛으로 둘러싸인 경치를 묘사한다.

반면에 철학이 충만하여 생활변화 발전의 어떤 규칙성을 보여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시인의 독특한 사고와 정신을 표현했다. 역경에 무한한 희망을 품고 있는 경우가 많다.

시인은 가시지 않는 풍경에서 잃어버린 느낌과 새로운 광경을 다시 보는 기쁨을 묘사했다. 독자들에게' 확고한 신념, 용감하게 탐구하라' 는 인생철학을 이해하게 했다. 위진: 도연명은 인간 경지에 집을 지었지만 차마는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이 시는 작가가 관직의 부패에 싫증이 나서 전원에서 물러나고 세속이 추구하는 사상 감정을 초월하기로 결심한 것을 표현했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일종의 피세의 태도, 즉 권력과 명성에 대한 부정이다.

다음 네 마디, 작가는 여전히 사람의 활동과 자연 경관을 쓰고 철학을 이미지에 넣는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총결산이다. 여기서 생명의 참뜻을 느낄 수는 있지만 표현할 적절한 언어를 찾을 수는 없다.

실제적인 의미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의미하며, 기본적으로 생활에 대한 감정이며, 논리 언어는 그 미묘함과 완전함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Tao Yuanming 의시는 대부분 문자 그대로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내포가 깊어 반복적인 체험이 필요하다.

젊은이들에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풍부한 인생 경험이 있어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