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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비디오 촬영 방법

휴대폰에서 짧은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과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촬영 전에 해야 할 준비 작업

1, 테마 확인

주제는 비디오의 영혼이다. 어린이 촬영, 여행, 쇼핑, 음식 공유, 제품 효능, 동영상 촬영에는 주제가 있어야 한다.

처음부터 완성까지 다양한 형태의 촬영이 있다. 유수계정, 서정적 서사, Tik Tok 의 냉정한 스타일.

2, 선명도 조정

동영상을 찍을 때 휴대전화에서 동영상을 보면 선명해 보이지만 짧은 동영상 플랫폼에 업로드하면 선명도가 크게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휴대전화 해상도가 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3. 휴대폰 그리드 촬영 모드 설정

촬영 과정에서 구도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동영상이 예쁠지, 미감이 없는지, 대부분 구도에 의해 결정된다.

일반 휴대전화 구도의 기준은 모두 우리 휴대전화의 그리드선을 기준으로 한다. 휴대전화 설정에서는 구궁격선을 열어 실제 촬영 시 구도를 보조할 수 있다.

둘째, 촬영 시 주의하세요

1, 빛이 화면의 아름다움을 높이도록 주의해라

짧은 동영상을 찍을 때 빛이 중요하다. 좋은 조명 레이아웃은 화면 품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부드러운 빛을 사용하여 화면의 아름다움을 높이고 뚜렷한 그림자와 노출을 피한다. 만약 빛이 분명하지 않다면, 수동으로 불을 켜도 되고, 빛은 사람의 얼굴을 때리거나 반사판으로 조절할 수 있다.

2, 지터 방지, 명확한 초점 보장

손떨림은 많은 비디오 촬영자들의 치명상이다. 동영상을 찍을 때 손을 흔들지 말고 항상 정확한 초점을 유지해야 선명한 영상 효과를 낼 수 있다.

3. 다른 각도를 시도해 봅니다.

렌즈 각도는 주로 헤드업, 베벨, 높임 및 경향각입니다. 헤드업: 가장 기본적인 촬영 각도, 객관적인 표현, 카메라가 촬영 대상의 눈과 평평합니다. 기울기 각도: 일부러 비스듬히 촬영하여 화면 불균형을 눈치채게 합니다. 높임: 낮은 각도에서 촬영하면 개체를 높이거나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세트 변경으로 비디오가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동영상에는 서로 다른 장면이 번갈아 있어 청중에게 이야기를 더 잘 설명할 수 있다. 주로 클로즈업, 클로즈업, 중경, 파노라마, 전경이 있습니다.

셋째, 사후 편집

동영상 촬영이 완료되면 후기에는 반드시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중복과 무의미한 내용을 제거하고, 필요한 경우 문자를 추가하고, 제목을 추가하여 원본 비디오를 짧고 용맹한 고품질 짧은 비디오로 만들어야 한다.

1, 클립 적용 선택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클립과 스크랩을 좋아하고,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다른 소프트웨어보다) 소프트웨어이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시작하는 필수 소프트웨어가 되었다.

2. 음악 카드 포인트

좋은 사운드 트랙은 전체 비디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평소에 남의 동영상을 보면 모두 좋은 음악이 있어 나중에 쓸 수 있도록 소장할 수 있다.

3. 자막을 추가합니다

어휘가 적절하고 간결하여 모두들 읽는 과정에서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독특한 시각은 비디오 이미지의 시각적 충격을 향상시킵니다

1, 낮은 시야각

저카메라 각도에서 촬영한 화면은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낮은 각도가 사람의 눈에 얻기 어려운 각도이고, 두 번째는 낮은 각도가 휴대전화를 지면에 더 가깝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할 때 정적 바닥과 동적 카메라 위치가 더 강한 운동 대비를 만들어 화면을 더 움직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공 원근법은 보통 인물, 짧은 장면 등을 촬영하는 데 쓰인다. 촬영할 때 주변 장면을 관찰하고 가장 적합한 저공 시야각을 찾아 촬영할 수 있다.

2. 격차 관점

난간, 기둥, 창문, 가지, 건물 등 풍경 사이의 갈라진 틈이나 틈새와 같은' 균열' 같은 장면을 찾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틈새 투시는 관람객이 시각적으로' 엿보기' 감을 갖게 해 화면의 시각적 중심을 틈에 집중시키고, 화면의 1 차 및 2 차 감각과 층감이 더욱 두드러진다.

틈새 시야각을 촬영할 때 촬영 장면에' 틈새' 가 있는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촬영 장면은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틈을 찾아 사람을 찍는 것이다. 촬영하기 전에 건물의 "균열" 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주의를 기울여 틈새 뷰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3. 시야각을 가리다

화면 전경에서 장면을 찾아 적절하게 화면을 가립니다. 휴대전화가 거울을 옮길 때, 화면을 가려진 장면부터 촬영하게 한 다음, 메인 장면이 점차 화면의 촬영 시각으로 들어가게 한다.

촬영 장면에서 우리는 난간, 벽, 화초잎, 사람, 자전거 타기, 길가 풍경 등 적합한 풍경을 찾아 덮을 수 있다. 주된 목적은 이 풍경들이 화면을 덮고 거울로 촬영을 시작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화면이 커버-거울-반 커버, 커버가 필요 없이 주체를 표현할 수 있다.

4. 시야각을 내려다보다

오버 헤드 시야각으로 해석돼 촬영자가 높은 곳에 서서 촬영을 내려다보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이 시각도 사람의 눈으로는 보기 어렵고, 좋은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있다.

휴대폰으로 조감도 사진을 찍으려면 사진작가가 고층 건물, 비행기, 고산 등 높은 곳에 가야 한다는 전제가 있다. , 그리고 가능한 한 수직으로 촬영하여 더욱 충격적인 조감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