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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것을 구하고 큰 수련을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주간 훈련 방법:

첫째, 연습 자세

초심자는 화난 조작에 정확한 자세를 가져야 하는데, 이것은 초심자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연습 운동은 걷기, 서, 앉기, 눕기 등 네 가지 형태가 있는데, 그 중 앉는 것을 위주로 하고, 다른 자세는 보좌한다. 효과적으로 가스를 촉진하는 운동이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해 앉은 자세 외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

1, 앉아. 앉은 자세는 책상다리와 매달림식 두 가지가 있는데, 주로 개인의 습관과 환경 조건에 따라 선택한다. 일반적으로 다리를 꼬고 앉는 것이 너무 정식이어서 무감각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매달린 다리 (의자와 의자) 로 앉는 것이 더 편리하다.

(1) 다리를 꼬고 앉다. "쌍판" 은 왼발을 오른쪽 허벅지에 올려놓은 다음 오른발을 왼쪽 허벅지로 옮기고 양손을 깍지 끼고 아랫배 앞에 놓는 것이다. 이런 앉은 자세는 안정되어 있을 뿐 흔들릴 수는 없지만, 상당히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으면 쉽게 할 수 없다. "싱글 디스크" 는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에 올려놓는 것입니다. 제스처는 이전과 같습니다. 이는 이중 디스크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유 다리" 는 다리를 꼬고 앉는 것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앉는 자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다리, 자유다리, 자유다리, 자유다리, 자유다리, 자유다리)

(2) 다리를 매달고 앉다. 높이가 적당한 의자와 걸상에 앉아 허벅지면은 수평으로, 종아리는 수직으로, 두 발은 지면에 평행을 이룹니다. 무릎 사이의 거리는 두 주먹이 내려놓을 수 있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손바닥을 내려 놓고 자연스럽게 허벅지에 올려놓는다. 어깨가 처지고 허리는 곧게 펴야 하고, 힘을 쓰지 말고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지 마라. 턱이 축소되어 머리 위가 공중에 떠 있다. 자세는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 이 유형은 현대 습관에서 사용하는 자세입니다.

2, 수평. 오른쪽 이식, 종아리 곧게 펴기, 허벅지 구부리기. 오른손은 팔을 구부리고, 손은 머리 앞의 베개에, 왼손은 왼쪽 엉덩이에 놓는다. 이 공식은 앉는 것을 돕는 데 쓰이거나, 너무 허약해서 앉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3, 서 있다. 자세에는 여러 가지 자세가 있으니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이 글은 편리한 앉은 자세를 앉은 자세의 보조작업으로 소개한다. 두 발을 합치고 두 손을 복부에 놓는다 (왼손 손바닥은 복부에, 오른손 심장은 왼손 손등에 놓는다). 어깨와 팔꿈치가 이완되고, 가슴과 등이 늘어나고, 겸손하고 단단한 복부, 눈과 반처짐은 모두 같은 앉은 자세가 필요하다. -응?

4. 선종류. 걷고, 앞으로 서너 보, 코가 뾰족하고, 딴생각을 하고 있다. 걷는 속도에 따라, 보통 세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만약 당신이 이런 방법을 장기간 단련할 수 있다면, 먼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은 오랫동안 꾸준히 걸을 수 있습니다.

둘째, 이목구비 요구 사항

1, 구강. 입술이 자연스럽게 닫히고, 윗니가 마주보고, 혀가 90 도 정도 올라가고, 혀가 윗턱을 살살 받치고, 혀가 윗턱을 받치는 방법 ("혀가 윗턱을 받치고 있다" 그림 참조). 타액이 많이 분비되다. 혀를 내려놓고 천천히 삼켜라.

2. 눈. 눈을 감고 안을 들여다보면, 네가 연습한 부위를 안을 들여다보아라. 첫 번째 단계가 마음의 보금자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면, 마음의 보금자리 안을 보세요.

3, 귀. 귀로 너의 호흡에 주의를 기울여라, 그러면 너의 호흡이 거친 소리를 내지 않을 것이다. 침착하고 자연스럽게 숨을 참지 말고 호흡이 원활하지 않게 해라. 이것은 생각을 집중하는 좋은 방법이다.

4. 심호흡을 합니다. 기운법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줄곧 숨을 내쉬고 숨을 들이마시며, 자연 그대로 내버려 두고, 주의하지 않고, 남용하지 않는다. 단전의 기운이 충만한 후에 자연히 관맥을 관통한다. 그때는 진기가 뱃속에 들어가는 것을 느꼈고, 진기가 관맥을 따라 뇌로 들어갔다. 이것은 진정한 자연의 활동 상태이므로 추구할 필요가 없다. 외부 호흡은 연속적이고 밀집되어 있어 존재할 경우 더 자연스럽다. 이때, 너는 외부 호흡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5. 일을 받아들이다. 5 단계 수공을 병행할 때는 천천히 눈을 뜨고, 손을 문지르고, 손으로 얼굴을 문지르고, 마지막으로 손가락으로 머리를 빗고, 천천히 일어나 움직입니다.

셋째, 연습 방법

첫 번째 단계: 숨을 내쉬고, 가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슴의 위치를 보려면 클릭-juque 구멍)

1. 방법. 연습을 준비하고, 긴장을 풀고, 집중하고, 너의 생각을 안에 유지하라. 숨을 내쉬면, 너의 의식은 너의 숨을 내쉬면서 마음의 보금자리로 기울어진다.

2. 시간. 기일 내에 첫 번째 단계의 연습을 완성하려면, 반드시 제때에 일정한 안배를 잘 해야 한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연습하여 습관을 형성하면 더욱 도움이 된다. 고정시간이 없어도 괜찮아요. 서두르기만 하면 돼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세 번, 매번 20 분씩 요구한다. 자세히 조작하면 일주일 정도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반응. 3 ~ 5 일 동안 연습을 했더니 마음이 묵직하게 느껴졌고, 숨을 내쉬면 한 줄기 뜨거운 열기가 가슴에 주입되는 것을 느꼈는데, 이것은 공기 집중의 표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진기가 집중되면서 두 번째 단계의 기초를 다졌다.

4. 효과. 처음 며칠 동안 익숙하지 않아 자세가 정확하지 않아, 어떤 동지들은 어지럽고, 허리가 시큰거리고, 호흡이 부자연스러워 혀끝이 턱에 닿지 않는다. 이것은 일종의 자연 현상이다. 조급해하지 마라, 요구에 따라 꾸준히 단련하면 천천히 좋아질 것이다.

2 단계: 관심 분야, 풍전단 (전단-하단전 부분 클릭)

1. 방법. 첫 번째 단계는 숨을 내쉬면서 가슴에서 열이 나는 것을 느낄 때마다 흉내낼 수 있고, 자신이 가슴에서 숨을 내쉬면서 복부에 주의를 기울이므로 서두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세게 힘을 주어 고열 생성을 하는 것은 불편하다.

2. 시간. 규칙적으로 하루에 세 번, 매번 25 분 또는 30 분, 열흘 정도면 복부에 가라앉을 수 있다.

3. 효과. 진기가 위 구역을 지나면서 비위 기능이 개선되었다. 진기가 복부에 가라앉은 후, 주변 장기는 대장, 방광, 신장 등 점차 생리변화가 일어나 식욕이 증가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배변 이상이 다른 정도로 개선되었다.

세 번째 단계: 호흡을 조정하여 복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방법. 두 번째 단계가 복부를 뚜렷하게 느끼게 할 때, 무심코 복부의 숨을 내쉬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너무 더워지지 않도록 아래로 숨을 내쉬는 것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질액을 소비하고,' 큰불로 숨을 먹는다' 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자연스럽게 숨을 쉬고, 마음만 복부에 남겨두고, 약한 불로 보온한다. "화를 적게 내는 것" 이 바로 이런 뜻이다.

2. 시간. 하루에 세 번 이상. 한 번에 30 분 남짓. 이 시기는 전단의 힘을 키우는 단계이며, 한 달 정도 걸리면 아랫배의 충만함과 힘을 느낄 수 있다.

3. 효과. 맥박이 원활하고, 심장과 신장이 교차하며, 중기가 왕성하고, 마음이 평화롭고, 수면이 조용하기 때문이다. 심화, 불면증, 꿈, 심장 불건강을 앓고 있는 사람은 모두 개선되었다. 위장에 열을 지속적으로 보충함으로써 비위의 소화 흡수력을 높이고 체중을 늘리고, 정신이 충만하고, 원기가 충분하며, 신장 기능을 향상시킨다. 발기부전으로 크게 개선되어 여성의 월경불조가 다른 정도 개선되었다. 신장은 물로 가득하고 간은 자랑스럽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 만성 간염과 조기 간경화 환자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 꾸준히 단련하여 자연스럽게 회복하다.

4 단계: 주지사를 돕는 것을 잊지 마세요.

1. 방법. 원칙적으로 우리는 세 번째 단계를 따라야 한다. 진기가 관맥을 따라 올라갈 때 의식은 상향의 힘을 따라야 한다. 이것은 잊지 마세요. 만약 네가 어딘가에 멈춘다면, 너의 머리로 너를 인도하지 말아라. 이것은 도움이 아닙니다.

2. 시간. 하루 운동 횟수는 적당히 늘릴 수 있으며, 운동당 시간은 40 분 또는 1 시간 정도로 연장해야 한다.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고 집권의 시간과 힘이 같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순식간에 지나갔고, 힘이 세고, 진동이 컸다. 어떤 사람들은 규제에 좀 더 오래 걸리고, 힘도 크지 않다. 그들 대부분은 열흘 정도 주지사를 통과했다.

3. 효과. 통독 후, 너는 진기를 단전으로 들이마시고 머릿속으로 들이마시지만, 일부러 추구하지 말고, 잠시 임독순환을 형성하여 양생계를' 주효천' 이라고 부른다. 이런 상황에서만' 호흡 에센스, 독립수호' 의 실상을 느낄 수 있다. 진기는 끊임없이 뇌수를 키우고, 대뇌피질 본능의 힘은 증강한다. 신장정결손, 내분비 장애로 인한 현기증 이명, 불면증 건망증, 허리와 다리가 나른함, 월경불조, 정신이 황홀함, 초조불안, 심장 두근거림 호흡 곤란, 성욕 감퇴 등 신경관증 증상이 모두 개선될 수 있다. 장기간 견지하면 회복될 수 있다. 경락이 원활하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치료할 수 없는 고질병도 빨리 치료할 수 있어 효과가 뚜렷하다. 전반적으로 정력이 왕성하고 몸이 가볍다.

다섯 번째 단계: Shen yuan 은 힘을 모아 활력을 낳았습니다.

원신이란 뇌가 통제를 조절하는 본능적인 힘이다. 하느님을 아는 것을 반대하다. 하나님을 아는 것은 의식적인 정신 상태이다. 원신과 지신은 몸과 용의 관계이고, 원신은 몸이고, 지신은 사용이다. 4 단계, 경락은 이미 뚫렸고, 신장기는 끊임없이 뇌수를 관개하고, 끊임없이 신원의 힘을 보충한다. 심주신 () 이 마음을 비춰야 비로소 그 전면적인 조절 작용을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 방법. 원칙적으로 복부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단전은 장기 의향의 일부이다. 관맥을 소통한 후, 모든 경맥이 속속 뚫렸다. 정수리 백회혈 (상단전) 이 활동력이 있다면 정수리도 지켜줄 수 있다. 융통성 있게 장악할 수 있다는 것은 이른바' 기경을 보고 싶은 욕망이 있지만 기경을 보고 싶지 않다' 는 것이다.

2. 시간. 하루에 세 번 이상, 한 번에 한 시간 이상. 일반적으로 시간이 길수록 좋습니다. 한 달 정도 지나면 체내의 각종 만지는 현상이 점차 사라지고 아랫배와 상복부의 힘만 더 집중되고 강력한 현상만 남게 된다.

3. 효과. 신체의 표현에 따르면, 특히 정수리 단전과 백회혈 사이에 서로 끌어당기는 자력은 대뇌피질의 본능력을 증강시키고 내분비가 조화롭고 왕성하다. 이런 힘은 유형적이고 다채롭다. 쿵푸가 깊을수록 눈에 띄고 발랄할수록 온몸의 생리기능을 조절할 수 있어 진기가 넘친다. 그것은 끊임없이 기체의 대사 기능을 보완하고 증강시켜 기체의 잠재적 힘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생명력이 왕성하고 항병 면역력이 강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만성병 요인을 줄이거나 피할 수 있으며, 기존 질병을 개선하거나 치료할 수 있다. 꾸준히 단련하면 심신 건강에 이르고 장수할 수 있다.

위의 다섯 단계는 행기법 정적 연습 과정의 기본 개요이다. 실제로, 각 사람의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상황이 다르며, 효과와 표현은 사람마다 다르다. 이에 비추어 볼 때, 무술을 연습할 때는 자연에 순응해야 하고, 융통성 있게 운용해야 하며, 일부러 체포해서는 안 된다. 동시에 인내심, 끈기, 방임할 수 없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다.

넷째, 훈련 지침

진기 운행법을 연습하려면 반드시 확고한 자신감을 세우고, 꾸준히 견지하고, 근리에 급급하지 않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물러나야 한다. 단련 과정에서 자연에 순응해야지, 망상을 강요하지 말고 억지로 추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속도를 내지 않고, 추구할수록 조급해지고, 진보하지 않는다. 심경이 자연스러울수록 진기가 더 활발하고 진보가 뚜렷해진다. 계속되는 망상이 기운행을 교란시키는 잡념이 되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뜻이다. "허무함을 가라앉히고, 진기가 따라간다."

무술을 연마하는 과정에서 신체에 많은 생리적 변화가 생겨 각종 감동적인 현상이 나타났기 때문에 냉정하게 대해야 하고, 당황하지 말고,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 단시간에 사라질 것이다.

1, 저는 방금 행기법에 접촉했기 때문에 조용한 환경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생각을 집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마라. 연습할 때는 다른 사람의 방해를 피해야 한다. 연습 중에 뜻밖의 간섭 (예: 갑작스러운 소음, 누군가 비명을 지르거나 연습실에 침입하는 등) 이 발생하면. ), 당황할 필요 없어, 마음을 천천히 풀어야 해. 임시로 일한 후 천천히 앉아서 처리하고, 평온을 회복하고 다시 연습한다. 숨을 돌릴 때 코로 숨을 쉬고, 숨을 내쉬고, 자연스럽게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숨을 쉬지 마라.

2. 배고픔, 포화, 분노, 놀라움 등 감정적 충동 때 억지로 일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천둥이 칠 때 잠시 앉지 마라, 정신에 맹렬한 자극을 주어 불편함을 일으킬까 봐 두렵다. -응?

3. 진기 운행법은 시종 보배를 유지하는 것이 하나의 법칙이다. 단전의 진기가 어느 정도 충만하면 자연히 경락을 따라 운행한다. 이 조작의 힘은 복부의 힘에 기초한다. 의식으로 인도하지 말고, 그대로 놔두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멈추고 싶으면 멈추고, 주관적인 안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응?

4.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통관 전에 반드시 체력을 보존하고 성교를 통제함으로써 훈련 과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여성이 생리휴가가 있으면 아랫배에 머물지 말고 중복 (가슴) 에 남겨야 한다. 임신 초기 (1-3 개월) 는 연습할 수 없고, 중후반에는 연습할 수 있다.

다섯째, 8 터치 연습

5 단계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체내에는 여러 가지 동적 현상이 있는데, 고대인들은 8 가지를 요약하여' 팔촉' 이라고 불렀다. 자신의 몸이 "크다" 고 느끼거나, 자신의 몸이 "작다" 고 느끼거나, 자신의 몸이 "가볍다" 고 느끼거나, 자신의 몸이 거대한 돌덩어리처럼 무겁고, 때로는 자신의 몸이 "차갑다" 고 느끼며, "뜨거운" 느낌이 가장 빠르고 가장 많이 나타난다 위의' 8 터치' 외에도 실제 업무에는 자발적인 운동, 광감, 잔여현상 등과 같은 더 많은 움직임이 있다.

위의 현상은 모두 체내의 진기 () 와 활동 () 의 다른 형태의 표현이며, 모두 긍정적이고 유익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현상을 만나 치료를 미루고, 의사도 모르고, 약석을 함부로 버리면 피해가 크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해 정신적 부담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고, 이러한 현상을 추구할수록, 더욱 주의를 기울일수록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더 심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들은 모두 이성과 무관하다. 가스의 운동 법칙을 이해하면 부정확한 사상과 행동을 피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감동적인 현상을 만났을 때, 당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호기심을 가질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가만히 앉아서 복부에 있기만 하면 잠시 후에 조용해진다.

여섯째, 역학과 정적 관계

운동과 정지는 우주 사물 운동에서 대립통일의 두 방면이다. 행기법은 정적과 움직임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행기를 촉진하며, 기체의 원기를 충분히 발휘하여, 병을 제거하고 연년을 연장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움직이면 반드시 정적이 있고, 정적이면 반드시 움직인다. 정적이 매우 생동감 있고, 움직임이 매우 조용하다. 정적은 움직임의 기초이고, 움직임은 정적인 표현이다. 운동은 절대적이고, 정지는 상대적이다. 인체의 생리활동에서 우리는 이 법칙에서 벗어날 수 없다. 몸은 음주정이고, 진기는 양주동적이다. 만약 공기가 모양을 떠나면, 그것은 어떤 것도 붙일 수 없고, 모양에 공기가 없다면, 그것은 죽은 것이 된다. 음양은 반드시 서로 뿌리를 내리고, 동정은 서로 키우고, 형기는 공존하며, 일종의 활발하고 발랄한 생명력이다.

행기 5 발법에서 말하는' 정적' 은 몸을 진정시키고, 호흡을 조절하고, 기체의 운동을 촉진하고, 임독과 경락에 깊이 파고드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몸 안의 터치 현상은 다양하다. 몸의 각 부분의 기능은 주동적이고 비지니스 상태에 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 자연스럽고 규칙적인 운동일 뿐, 이런 운동을 정지와 생동감이라고 한다. 이른바 정적이란 외부 반응이나 사고 활동에 대한 일시적인 상대적 조용함이라고 할 수 있다.

생명체의 운동은 절대적이고, 정지는 상대적이다. 조용한 쿵푸를 연습하는 사람은 자세 활동이 없지만, 모든 것을 다 한다. 연습 과정에서 처음 세 경기와 마지막 세 관에는 모두 매우 격렬한 행사가 있어 진기를 키우고 경락을 관통한다. 특히 공격 후 3 관에서는 기활동의 힘이 인간의 의지를 전이하는 것이 아니라 강력한 충격력에 의해 통제된다. 이런 힘은 정적극의 생동감과 정적극의 환원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사람들은 정적의 생동감을 익히고 환영하며, 이런 동력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동태가 정지된 현상에 대해서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의구심을 품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사물이 어느 정도 움직이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쉬어야 다시 운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상적인 자연 현상이다. 한동안 진기 활동을 한 후에는 더 큰 힘을 키우기 위해 안정되고 정지된 휴식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연습 도중 갑자기 복부 감각이 사라지거나 숨이 멎는 것이 정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의심하지 마세요. 우리가 안심하고 복부의 힘을 계속 수련한다면 진기를 다시 활성화시킬 수 있다.

요컨대, 정제, 정제, 정제가 비어 있는 경지는 모두 정중극형, 동중복정, 동정이 결합된 자연의 법칙을 발휘함으로써 달성된다.

대주천공법의 구체적인 수련법:

이 공법은 소주천을 기초로 한 2 단계 연습으로, 기풍을 연마하고 신을 연습하는 과정이다. 대주천내기가 운행하는 노선은 임독 이맥 외에 다른 경맥에서도 운행한다.

자세를 취하고, 긴장을 풀고, 조용히 해라. 먼저 숨을 내쉬고, 혀를 핥고, 숨을 복부에 가라앉히고, 아랫배가 부풀어 오르고, 다시 회음부로 가라앉고, 종아리 안쪽을 따라 두 가닥으로 나뉘어 발심 용천혈로 곧장 갔다. 숨을 들이쉬고, 아랫배가 수축하고, 혀를 핥고, 턱을 핥고, 발심장부터 작은 허벅지 바깥쪽을 따라 회음으로 돌아간 다음, 항문을 들어 올리고, 관맥을 따라 세 관문을 지나 머리 위로 올라간 다음 귀 앞부분을 따라 쪼개서 혀끝과 만난다. 이때 마침 숨을 내쉬는 숨결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 위의 백회혈부터 발바닥의 용천혈까지 순환한다.

실천 중의 주의사항

작은 일요일과 비교했을 때, 작은 일요일의 상징은 임독과 두보의 양맥을 꿰뚫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다시 연습하면 기감이 사라지고, 마음성이 가벼워져 초급의 무위의 고요한 경지로 들어간다.

우리는 일요일에 연습을 하고 선천적으로 무위의 경지에 들어가려면 자신의' 본분' 에 안착하고 자신의' 인사' 를 잘 해야 한다. 기초쿵푸를 착실하게 연습하고, 모든 동작을 잘 계획하고, 모든 쿵푸 방법을 잘 쓰고, 모레 최선을 다해야 한다. 결과에 관계없이. "하늘은 누구의 헌신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어느 날 우리는 갑자기 일요일에 쿵푸를 연습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선천적인 경지를 증명했다.

주일요일은 자연히 생각으로 진기를 유도하여 어떤 부위나 어떤 혈을 운행하지 않을 것이다.

현실에서 각 문파의 정의는 모두 다르다. 소설 속 그런 통일 노선은 아니다.

기공 단계를 이미 지났다면 스승님을 찾아뵙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더 이상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자기 연습을 꾸준히 하면 위험이 있다. 너는 작은 일요일을 계속 연습할 수 있다. 네가 충분한 가스를 축적하면, 너는 자동으로 큰 일요일을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