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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의 이야기

황제와 안지는 모두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때때로 자신을 "염황자손" 이라고 부른다.

황제의 첫 번째 공주는 조상이고, 두 번째 공주는 레이팡 (), 사옥 (), 어미 () 라고 한다.

《사기》에 따르면: "황제의 25 자, 그 성을 얻은 자는 드라마 《전설》의 황제 (정준) 이다.

전설에는 열네 명이 있다고 한다.

전호, 제호, 당요, 우순, 하상주의 군주는 모두 황제의 자손이다.

황제에 관한 전설: 그가 태어난 지 열흘 만에 말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젊었을 때 기민하고, 젊었을 때는 성실하고 유능하며, 성인이 되었을 때는 총명하고 결단력이 있었다.

치우가 포학할 때 제후를 병탄하다. 당시 세계 농업과 의학의 주요 발명가인 염제는 이미 쇠락했다. 추장들이 서로 공격하자 전쟁이 끊이지 않아 끝없는 고통을 초래했다. 염제는 방법이 없어서 황제에게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다.

황제는 의연하게 천하를 안정시키는 책임을 맡았다. 황제와 치우는 사슴과 교전하여 쌍방의 장병들이 용감하게 싸웠다.

대장후풍과 이목의 도움으로 황제는 마침내 치우를 붙잡아 벌을 주었고, 신하들은 그를 천자라고 존칭했고, 얼굴을 대신하여 * * * 천하의 주인이 되었다.

그 덕으로 황제라고 부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에서 또 다른 폭동이 일어났다.

황제는 치우의 위망이 아직 있다는 것을 알고 치우상 한 폭을 그려 곳곳에 걸었다.

전 세계 사람들은 치우가 죽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단지 황제에게 굴복했을 뿐, 더 많은 부족이 그들과 합류하였다.

나중에 치우는 전신으로 존경을 받았다.

염제는 치우에게 패했지만 실력은 여전하다.

그는 황제가 천하의 주인이 된 것에 불만을 품고 잃어버린 지위를 되찾으려다가 결국 일어나 반란을 일으켰다.

염제와 황제가 충돌하여 결전이 한천의 들판에서 열렸다.

세 차례의 격전을 거쳐 황제가 이겼다.

그 이후로 황제는 마침내 천하 * * * 주의 지위를 확립하여 천하를 호령하고, 말을 듣지 않는 부락은 모두 천자로 토벌되어야 한다.

황제는 장기간 집권하고, 국력이 강성하며, 정치적 안정과 문화 진보가 있다. 글, 음악, 달력, 궁전, 배, 옷, 나침반 등 많은 발명과 생산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순과 우, 당은 모두 그의 후예이기 때문에 황제는 중화민족의 동조로 여겨졌다.

기타 전설

황제, 성은 공손, 이름은 헌원 (주) 으로 모계 씨족 사회에서 태어났다.

어머니의 이름은 역사 책에 따라 첨부 된 보물입니다. 음력 2 월 초 2 일에 황제는 길수 () 에서 태어났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황제를 이렇게 묘사했다. "태어날 때부터 신이었고, 약하고, 말할 수 있고, 어리지만 편파적이지 않고, 길고 민감하며, 지혜가 있다."

황제가 태어날 때부터 성장까지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5 세는 헌원 부족의 추장이 되고, 37 세는 천정 왕좌에 올랐다. 황제의 일생의 위대한 공헌은 53 차례의 전쟁을 거쳐 만우를 물리치고 안면을 투항하여 치우를 죽이고, 전쟁을 끝내고, 세 부족을 통일하고, 야만시대에 작별을 고하고, 세계 최초의 * * * 주의 국가를 세우고 중화민족의 첫 황제로 뽑혔다는 것이다.

인류 문명은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따라서 나중에 천하의 모든 사람들은 헌원황제를 "인류의 조상", "문명의 조상" 이라고 불렀다.

공손이라고 합니다.

고대 황제에게.

곰의 아들의 초소이다.

전설에 따르면, Xuanyuan 황제의 어머니 이름은 fubao 입니다.

어느 날 밤, 부보는 북두칠성 주위에 전광이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즉시 피봇 별이 떨어지자 부보는 이런 감응을 통해 임신을 했다.

임신 24 개월 후, 그녀는 아이를 낳았는데, 이 아이는 바로 황제였다.

황제는 태어나자마자 변태신이 되었다.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15 세가 되면 모든 것을 했다.

나중에 그는 곰과 함께 왕위를 물려받았다.

그가 현면을 발명했기 때문에, 이를 헌재라고 부른다.

또 토덕을 왕으로 하고 토색을 황색으로 하여 황제라고 부른다.

황제가 즉위할 때 8 1 치우 형제가 있다고 전해져, 스스로 신이 후예를 거느리고 있다고 자칭한다.

이 8 1 사람은 모두 수면, 구리 철액, 오곡이 없어 강석만 먹는다.

그들은 황제의 명령을 거역하고, 이수를 훼손하고, 무고한 사람을 살해했다.

그는 또한 지팡이와 칼로 큰 석궁을 만들어 황제와 적이 되었다.

황제는 민심에 복종하여 각 길의 제후병들을 모아 치우를 토벌하였다.

15 일 후 치우를 이기지 못하고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

이를 위해 황제는 걱정이 태사가 밤낮으로 치우를 없애는 것을 도와주기를 바랐다.

어느 날 밤, 그는 바람이 세상의 먼지를 날려버리는 꿈을 꾸었다.

그런 다음 한 사람이 석궁을 들고 수만 마리의 양을 쫓아다니는 꿈을 꾸었다.

잠에서 깬 후,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다.

선 () 바람 () 을 위주로 하다. 흙은 바로 토해인데, 세상에 봉명의 이름을 딴 사람이 있습니까? 천년의 석궁은 만양의 희망을 몰아내는 것이고, 양치기는 좋다. 이명 셰퍼드라는 사람이 있을 수 없나요? 그래서 그는 그의 사람들을 세계 각지에서 이 두 사람을 방문하도록 보냈다.

그 결과, 바다 구석에서 바람을 찾은 후, 나는 제변에서 림을 찾았다.

황제는 치우를 대규모로 공격하기 시작했고, 뒤에 있는 바람을 상상으로 하고, 목축을 장수로 삼았다.

사슴시골에서 양군이 교전하다.

치우는 백리 안개를 깔고, 3 일과 3 박 동안 병사들이 방향을 분간할 수 없게 했다.

황제는 풍풍을 명하여 남도차를 만들었다.

이와 함께 서왕모는 현녀를 보내 미미아와 오음 불완전의 권모술도 전수했다.

바람 후에 갑옷을 숨기는 방법이 진화했다.

저녁 무렵, 지주의 전쟁이 다시 시작되었다.

치우의 지도 아래 치우는 비 신풍보를 청하여, 용을 저수하여 황제를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황제는 천하의 모든 여자들을 동쪽으로 초청하여 비를 막았고, 북쪽 구석에 있는 이강병은 응룡을 남극으로 몰아갔다.

결국 치우는 죽임을 당했지만 치우는 죽지 않아 해체되어 여기저기 묻혀 시체를 수습할 수 없었다.

나중에 신농 이후 옥강은 황제와 천하를 다투었다.

황제는 주새의 새와 독수리의 전율을 기치로 하고, 곰 검은 범표범을 선도하며 판천의 들판에서 옥강과 싸웠다.

삼전 후에 그는 옥강을 물리쳤다.

나중에, 그는 직접 병마를 이끌고, 대복을 받으려 하지 않는 제후를 정복했다.

52 전 이후 천하가 통일되었다.

따라서 황제는 국가를 야만황무지로 나누어 예식을 거행하여 인민을 오락하고 교육시켰다.

각종 생활용품도 발명했다.

그중에서 조호 대신은 외투를 만들고, 외투를 만들고, 신발 한 켤레를 만들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수피와 나무껍질을 입지 않는다.

황제는 또한 물위에 떠 있는 나뭇잎의 원리에 따라 배 한 척을 만들었는데, 북은 배를 동반하여 물위를 걸었다.

캐노피 원리에 따라 자동차 보조가 발명되어 교통이 편리해졌다.

황옹의 아버지는 봄을 발명한 후 황제가 큰 냄비를 만들어 사람들이 밥을 쪄서 죽을 끓일 수 있게 했다.

나중에 집과 도시를 건설하여 사람들이 더 이상 동굴에 둥지를 짓지 않게 했다.

황제는 또한 이백으로 내외경을 만들어 백성들의 병을 고쳤다.

그는 또 세상 만물의 이름을 확정해 별을 28 일 밤으로 나누었다.

갑을 10 일 표기일, 못생긴 아들 12 일 표기월, 한 아들 60 년.

그래서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생겼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당시 사람들은 "음식의 즐거움, 옷의 아름다움, 속물의 즐거움, 안식처"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평화 학교.

어느 날 황제는 낙수강에 있었고, 그의 대신들과 함께 경치를 감상했다. 갑자기 큰 새 한 마리가 총통의 사진을 들고 그 앞에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황제는 황급히 무릎을 꿇었다.

이 새를 보세요. 그 모양은 학, 닭머리, 제비의 입, 거북이의 목, 용, 평행한 날개, 물고기의 꼬리와 같습니다.

그림 속의 인물은 신덕, 인의, 인지이다.

황제는 이전에 이 새를 본 적이 없어서, 그는 가서 신의 도움을 청했다.

신은 그에게 이 새의 수컷은 봉황이고 암컷은 봉황이라고 말했다.

아침에는 첸등, 낮에는 상향, 밤에는 귀창, 밤에는 상보라고 합니다.

봉황이 나와서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이것은 길조의 상징이다.

나중에 황제는 꿈에서 두 마리의 용이 황하에서 나와 한 폭의 백도를 가지고 그에게 바치는 것을 보았다.

황제는 이해하지 못하고 또 밭에게 물었다.

노인은 이것이' 하투로서' 출판의 전조라고 대답했다.

그래서 황제는 하로와 천로 사이를 헤엄쳐 강물에 빠져 세 마리의 동물을 죽이고 금식했다.

처음부터 사흘간 안개가 끼었다.

그 후 7 일 7 박 동안 큰비가 내렸다.

그리고 황룡이 강에서 한 폭의 그림을 나오자 황제는 무릎을 꿇고 받았다.

나는 그림 오색, 흰색 그림 푸른 잎 주문, 하투로의 책을 보았다.

그래서 황제는 세계 일주를 시작하여 태산을 경배하기 시작했다.

그는 칭산 () 에 광명 () 이라는 신선 () 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광은 말했다: "6 월 천하부터 구름이 모이지 않고 비가 내리고 초목이 시들었다.

일월이 휘황찬란하게 되자 부족이 더욱 심해졌다.

너는 무슨 자격으로 나와 트집을 잡을 자격이 있느냐? "황제가 돌아온 후, 더 이상 정치에 대해 묻지 않았다.

스스로 오두막을 하나 지었는데, 안에는 돗자리가 있고, 한 사람은 안에서 3 개월을 반성했다.

그런 다음 널리 물어보십시오.

당시 광두가 남쪽으로 누워 있었고 황제는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어떻게 영원히 살 수 있는지 물었다.

널리 말하지만, "이 질문은 잘 물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지존도의 본질을 알려주었다. "지존도의 본질, 속삭임, 지존도, 그윽함."

무시하고 경청하고 침묵을 지키다.

모양은 스스로 수정되고, 조용하고 선명합니다. 화장을 하지 않고 화장을 하지 않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

마음속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아무것도 모른다. 이렇게 신과 모양의 하나가 되어야 신선이 될 수 있다.

\ "완료, guangchengzi 는 그에게 자연 명작 한 권을 주었다.

황제는 광서를 물어본 후 또 산에 가서 어쩔 수 없이' 단경' 을 가져왔다.

현녀와 소녀에게 양생의 길을 묻다.

그런 다음 그는 진운당으로 돌아가 수행을 했다. 그는 첫 번째 산의 청동을 모아 경산 기슭에 구정을 주조했다. 솥이 주조하자, 긴 수염 한 마리가 내려와 황제를 맞이하여 선경에 들어갔다.

황제는 즉시 용을 타고 날아올라 갔다.

몇몇 후배 대신들도 그를 따라 불로장생하려 하자 급히 용수염을 잡았다.

결국 용수염이 부러졌고, 이 작은 대신들은 또 땅에 쓰러졌다.

그 용들이 용수채를 바꿨다고 한다.

"7, 쓰촨 염성 헌원황제와 레이조의 이야기 헌원씨는 남방의 지식과 능력이 있는 절름발이 청년이었다. 서릉족 신 오계백은 점술을 통해 광서인이 맹주가 될 준비를 하는 것을 찾았지만, 서릉족 사람들은 그가 폐인이라고 생각하여 신맹주 경선에 단호히 동의하지 않았다.

오직 레조만이 그의 총명함을 마음에 들어 그와 좋은 친구가 되었다.

나중에 서릉족에서 온 소식은 이 인재가 북방의 모 족에서 알게 된 것으로, 서릉족이 그를 데려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틈을 타서 데려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리가 불편해서 절름발이 젊은이는 스스로 교통수단이라고 생각하는 자동차를 발명했다.

자동차가 전차로 개조된 후, 씨족이 큰 수레를 가지고 있으면 다른 부족의 야생 기병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게 되어 부락이 싸워 무적이 되어 부락에 의해 우두머리로 승진되어 헌원황제라고 불린다.

헌원황제는 부족을 이끌고 대대적으로 개혁하여 유목민족의 호전적인 습성을 변화시키고, 군우속을 추대하며, 인보국을 이끌고, 국민과 싸우지 않는다. 그래서 80 개 이상의 부족이 말을 잘 듣는다.

황제가 천하를 얻은 후, 현혜하고 유능한 서릉인 레이조와 결혼했고, 두 사람은 천하를 여행하며 농산을 가르쳤고, 레이조는 불행히도 도중에 죽었다.

이에 따라 레이조는 후세 사람들에게' 제 1 누에' 와' 도신' 으로 추앙받았다.

종교 중의 황제

황제는 전설의 상고 제왕이며 도교가 숭상하는 상고 신선이다.

그 원형은 한하 민족의 한 추장국의 원수일 가능성이 높다. 왜냐하면 그는 이 민족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칭송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연대가 오래되어 남긴 유언비어는 대부분 흐리멍덩하여 자세히 알기가 어렵다.

그러나 전국 백가학자들이 황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그 소문을 정리하고 편찬하여 결국 한 세대의 제왕의 이미지를 형성하였다.

황제는 곰의 아들 소전이 있다고 한다.

북천에서 염제를 대패했고, 사슴에서 치우를 지나쳤고, 제후는 그를 천자로, 신농을 대신하여 황제로 삼았다.

그런 다음 백관을 세우고, 법규를 제정하고, 관원에게 궁전을 짓고, 옷을 만들고, 배를 만들고, 차를 만들고, 법력, 문자, 산수, 음악 등을 만들라고 명령했다. 잇달아 발명되어' 밭은 해안을 침범하지 않고, 어획은 다투지 않고, 길은 받지 않고, 도시는 집을 돌보지 않는다' 는 번영 국면을 형성했다.

백가쟁명이 황제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동시에, 일부 고서도 황제의 신선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산해경 ·Xi· 산경' 구름: "또 북서쪽 420 리, 아오산이라고 합니다.

그중 백옥이 많고 옥연고가 있는데, 그 원래 끓는 탕은 황제가 마신 것이다.

장자' 는 황제의 방도에 대한 기록이 비교적 많은데,' 재유' 에서는 황제가 오산에 가서 광성자에게 물어본 것을 기록하여, 그는 그에게 "아랑곳하지 않고, 머리를 쳐들고 움직이지 않고, 독선적이다" 고 가르쳤다.

조용히 해야 한다. 일하지 않으면 여자형이 흔들리지 않으면 여정이 영생할 수 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아무것도 모르고, 여신은 모양을 유지하고, 모양은 불멸이다.

"오욱귀" 에 따르면 황제는 거자산에 가서 대군을 만나고, 노예는 동자에게 천하를 다스리도록 가르쳤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한 남편은 세상의 주인이지만, 그는 말을 비정상적으로 아끼는 사람들을 비웃고, 그도 말을 다치게 한다!" "서유기" 에는 황제의 설교사가 기록되어 있다. "사고없이 알 수 있을 뿐, 서비스를 거치지 않고는 도를 얻을 수 없다.

또 말했다: "도를 위해 걷는 자는 날마다 잃어버리고, 다시 잃어버리고, 그래서 무위하고,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종사" 편은 "남편의 길, 사랑과 성, 무위와 무형은. 황제가 하늘에 오르다.

진한 () 시대의 장사는 황제를 제왕의 성선의 전형으로 삼았고, 이를 본보기로 하여 진황과 한무수선을 장려하였다.

리는 한무제에게 "신사로는 일을 할 수 있고, 단사는 금으로 정련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김은 식기가 장수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바다 속 봉래의 신선은 볼 수 있고 보면 죽지 않는다. 황제도.

공손청은 심지어 유명한 황제 정호가 승천하는 신화 한 명을 꾸며 이렇게 말했다. "황제는 전쟁을 하고 신선을 배웠다. 그가 100 을 넘었을 때, 그는 신기한 힘을 얻었다.

\ "\" 황제 는 jingshan 발 아래 삼각대 주조 첫 번째 산 구리 장비를 채취했다.

삼각대가 완성되자 용은 수염을 늘어뜨리고 황제를 맞이했다.

황제는 말을 타고 전진했고, 후궁 대신은 70 여 명, 용은 그 위에 있었다.

효진은 올라갈 수 없지만, 그는 그가 손에 용수초 하나를 들고, 용수초를 잡아당겨 떨어뜨려 황제의 활에 빠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백성들은 황제를 우러러보지만, 그 활은 수염을 받쳐 주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 이름을 정호라고 하고, 그 활은 오호라고 부른다.

"전국부터 한초까지 황제는 기본적으로 제왕과 신선의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도교 초기에 사람들은 이를 황도라고 불렀고, 황제와 노인을 도교의 창시자로 여겼다.

장령은 오두미도를 창설하고, 노인을 대부로, 황제를 상고 신선으로 공경하였다.

이것은 따르는 것이다.

그래서 도교 서적은 계속해서 황제를 고대 신선으로 장식했다.

갈홍 "포박자 내편" 은 "황로현성, 학식이 해박하고, 견해가 독특하며, 명산에 암호문을 쓰고, 신선선교로, 먼지에 지치고, 돌을 견고하게 하고, 거북학은 기다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같은 책' 변문' 은 황제가 예로부터 천하와 득도를 동시에 관리하는 유일한 성인이라고 자랑하며 "세속 소위 성인은 모두 천하를 관리하는 성인, 도를 얻는 성인, 도를 얻는 성인이기 때문에 상황은 항상 이렇다" 고 말했다.

세상을 관리하는 성인은 공자이다.

황제가 먼저 천하를 다스리고, 후에 승선한 것은 우연한 재능이다.

계연' 은 황제가 명산을 가로질러 진리를 방문하고 마침내 승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약간의 구름이 말했다. "옛날 황생은 말을 할 수 있었고, 봉백령새는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다고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앉을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왕궁에 가서 단경을 받았다. 정호에 가서 불주로 날아갔다. 승천에 올라 광성에게 묻다. 나는 동부에 있을 때 중황색을 복용한 적이 있다. 신궁에 들어가 아들에게 문의했다. 내가 도교의 수련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신비한 채식주의자이다. 나는 산록을 방문하여 목축을 강요했다. 상황을 이야기할 때 바람을 묻고 몸을 쓴다.

그래서 나는 이 비밀을 완성할 수 있다. 나는 정말 가난하다. 그래서 나는 용을 높은 경지로 키울 수 있다. 이것은 천지에 매우 쓸모가 없다.

남북조부터 수당 () 에 이르기까지 황제의 불로장생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태을잡자" 는 말했다: "황제이아미는 천진황제를 보고, 옥당을 숭배하며 말했다: 감히 삼위일체의 길은 무엇입니까? 황제는 말했다: 그리고 당신이 자신을 통일하고 삼위일체를 문의한 이상, 또 무슨 반항이 있습니까? 성인은 천하를 다스리려면 먼저 공을 세워 재물을 모으고, 지혜를 얻고, 지혜로 의리를 취하고, 의로써 편지를 보내고, 대중에게 의지하고, 군중을 덕양인으로, 덕호교로, 정선교로, 풍속선교로, 풍속선교로 ... 의식을 하고 약속을 하고, 원래의 감정을 도교로 되돌려

"황제전" 은 "한무제전", "한무제전" 을 모방하여 서왕모가 전도하는 이야기를 지어내어 "왕모모가 황제에게 일곱 수를 주었다" 고 말했다.

황제가 말했다: 칠음이란 무엇인가? 태후는 "눈이 불분명하고, 귀가 지혜롭지 않고, 입이 불쾌하고, 코가 통하지 않고, 손이 불안정하고, 발이 바르지 않고, 마음이 진실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러나 머리가 흐리멍덩하지 않으면 진짜가 될 것이다. 눈이 무지 하지 않은 경우, 명나라, 귀, 명나라 ... 일곱 음행 이 하나, 약간의 무지, 여섯 변태 전체 플러그 에 함께 해야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제 불능, 죽음에 가까운 것입니다.

그는 "왕태후가 피샤의 장액으로 황제의 순과를 마셨고, 또 황제에게 오신백옥상을 주었기 때문에" 이것은 부처가 처음부터 참뜻이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황제 2 세에게 원도를 수여하고 19 개의 댄을 돌려주었다.

황제는 은사로 숭고한 관념 위에 놓이고, 스스로 자신을 부양하고, 빈궁은 볼 수 없다.

그 관에는 종종 이색 구름 그림자가 있고, 기향은 백보를 듣고, 이를 도관이라고 부르며, 도관의 호는 이때부터 시작된다.

"운칠정" 권 3 "도교의 부상" 도 황제가 영보경의 전승이라고 말했다. "오늘 영보경을 전하는 사람은 아미산에서 헌원황제를 수여하는 천진황제이다.

"당희종 광명 2 년 (88 1), 왕괴는 각종 책에 기재된 황제의 수도활동을 정리하고, 황제수성선에게 체계적인 총결산을 하였다." 황제는 천하를 이치로 삼고, 진은둔을 구하며 성선을 구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산을 방문하여 물었다. ""

도교는 황제를 상고 신선으로, 도홍경' 진령업도' 를' 현푸진헌원 황제' 라고 부르며 3 위 태극금궐제의 왼쪽에 있다.

도사는 늘 황제의 이름으로 책을 쓴다. 고의서' 황제의 내경' 을 제외하고 가장 유명한 것은' 도장' 이다.

황제연단술의 책은 비교적 많은데, 예를 들면' 황제 구정심단경' 의 연단술과 같다. 점술을 논하면, "황제의 용수경", "황제의 김궁옥형경", "황제의 집경" 이 있다. 황도길일과 결혼하는 선택에 대하여 황제가 세 아들을 신비한 여자에게 준 고전이 있다. 황제 태을팔대 마술이 있고, 황제 태을비법, 황제 태을생사마술이 있다.

옛날 일부 지역에서는 황제의 묘나 헌원묘를 건설하려고 시도했는데, 대부분 그것을 고대 신선으로 모시고 있었다.

산서동치에는 많은 황제묘가 있다. 그 중 하나는 곡보현에서 명나라와 정통 왕조가 고대 유적을 발굴한 곳이다. 그 윤찬문은' 도덕이 숭고하고, 음교가 용해되며, 하늘과 땅과 같은 기간 동안 그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절 때문입니다.

섬서성 등지에도 황제의 묘가 있다. "섬서성통지" 는 "황제묘에는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이양현 성서, 하나는 감향현 동남에 있다" 고 말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헌원황제는 여기에 솥을 주조하여 절을 지었다.

AK 도관에는 황제묘와 헌원묘가 있다.

예를 들어 쓰촨 청성산의 롱아일랜드 절에는 복시, 신농, 황제를 모시는 삼황전과 황제를 모시는 헌원묘가 있다.

황제의 전설은 300 년이다.

나는 이용에게서 이 일을 듣고 공자에게 물었지만 공자는 나를 믿지 않았다. 그의 대답은 황제생과 백성들이 100 년 동안 이득을 봤고, 황제가 죽고 백성들이 100 년 동안 이득을 보았기 때문에 300 년이라고 말했다.

대박. 제 7 권. 오제) 사실 황제도 부족연맹이다. 춘추' 수명력서' 에 따르면 1 * * * 는 10 대, 1520 년 (이년 수가 같음) 에 전해져 황제의 자손을 주라고 한다.

도교의 황제

도교는 황제에게 다섯 가지 상황이 있다고 지적했다. 하나는 중추 원령원군이다. 두 번째는 중앙 황제입니다. 세 번째는 일본과 중국의 황제이다. 넷째, 중악 황제; 다섯 번째는 역사의 전설적인 인물인 황제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역사 전설 황제이다.

황제, 그가 그의 성을 희라고 말했을 때, 그는 헌재라고 불렸다.

"황제 세기": "황제는 웅소전의 아들이 있고, 성은 희이다.

어머니의 날 보배.

""보보, 나는 북두피벗 주변의 큰 번개를 보았고, 별들은 모두 들녘이었고, 나는 임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월에 임신하여 수구에서 태어났다.

\ "두 번째 이름은 손입니다.

"운기 칠석헌원 황제": "헌원황제의 성은 공손이고, 곰국소전 차자가 있다.

"서왕모는 300 자, 군사기호, 계획 등이 있는' 음부경' 을 전하기 위해 한 여자를 보냈다고 말했다. , 치우 를 격파했다. \ "황제는 천하를 도리로 삼았고,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지만, 진실한 방문을 구하면 장수해야 한다.

"사실 황제는 고대 중화민족의 가장 걸출한 지도자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요순 우 하 상 주 등 역대 제왕은 모두 황제의 후예였다.

황제는 일찍이 사슴을 거느리고, 일찍이 안지족과 함께 구려족을 물리친 적이 있다.

나중에 황제와 안면에서 충돌이 일어났다. 황제는 안지를 물리치고 중원에 정착하여 중화민족의 기초를 다졌기 때문에 황제는 중화민족의 시조로 공인되었다.

"사기", "폐경", "운칠정", "헌원황제" 등의 기록에 따르면, 황제는 싸워서 신선을 배웠다. 그는 자주 천하의 명산으로 가서 신령을 만나 오성 12 층을 건설하여 신령을 기다렸다. 그는 이미 100 대이다. "아바타" 는 경산에서 성공하여 수염을 기르고 있는 용을 맞이했다. "황제는 그 위에 타고, 후궁 대신은 70 여 명이다." 그는 또 "산에 올라 진실을 널리 묻다", "동쪽에서 청추산까지 선생이 내문의 영향을 받는다", "남쪽에서 청성산까지 선생님을 만난다" 고 덧붙였다.

황제가 계승하여' 태을군' 이 되고, 이후' 오제 중의 방준' 이 되고, 대만은 중국 역사 전설의' 오제' 가 되었다.

황제의 원래 부명은 뇌신이었다.

《춘추태성도》는 황제가 천둥과 번개에서 기원했다고 말하면서, "헌원이 뇌우의 신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뇌신이 부상한 후 황제는 중앙 황제가 되어 가장 존경을 받았다.

"화이난자 천문훈련": "동방목엽, 그 제태위, 보조주망, 치춘; 불은 남방에 있고, 그 황제의 얼굴과 그의 조수 주명 (주영) 은 모두 형화하 () 이다. ...... 중앙 토양 도, 황제 황제 황제; ...... 서금 도, 그 황제 소호, 그 보조 영수, 순간 을 잡고 가을을 다스린다. ...... 북쪽 물 도, 그 황제 전욱, 그 보조선명 (우강), 집권과 겨울.

묘족 고서에서 그들의 조상' 형로' (아마도 치우일 수도 있음) 가 뇌공을 반대한다는 주장과 일치한다.

아마도 황제와 원래는 신농의 제후로서 레이의 흑술사 역할을 했을 것이다.

현재 황제에게 전해 내려오는 도교 경전은' 황제 구정 심단경',' 황제내경',' 용호경',' 윤복경' 등 많다.

진령의 지도에는 신선 등급이 배열되어 있는데, 그는' 헌원, 별실인, 황제' 라고 불리며 제 3 신 등급의 왼쪽에 열거되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의 첫 번째 공주는 조상이고, 두 번째 공주는 레이팡, 옥과 고모라고 한다.

황제는 사비 열 첩을 가지고 있다.

서릉인 레이조는 직접 뽕나무를 심고 실을 잣는 것을 가르쳐' 천하 제 1 누에' 라고 부른다.

두 공주는 송곳니, 유명한 딸 하늘입니다.

다시 한 번 공주는 동우의 성이다.

마지막 공주, 할머니, 못생겼지만 현혜적이어서 황제의 존경을 받았다.

황제는 25 명의 아들이 있는데, 그중 14 명은 성이 있다.

이 14 명 * * * 은 희, 여행, 친척, 희, 정, 현 (짠 풀꽃 머리,' 참' 으로 읽음), 임, 순아, 노, 이, 이순신의 12 개 성을 얻었다.

"사기" "황제의 자손 25 명, 14 명은 그 성을 가지고 있다.

전호, 제호, 당요, 우순, 하상주의 군주는 모두 황제의 자손이다.

후세 사람들이 점차 황제를 신격화하였다.

"장자" 에서 황제의 득도가 신선이 되었다고 언급했다. 《열선전》의 황제도 신선을 쫓아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