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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의 특징

일본식 (일본)

강한 일본 민족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뚜렷한 선을 채택한다. 침실 배치가 우아하고 깨끗하여 기하학감이 강하다. 나무로 만든 문과 나무로 만든 플랫폼은 그 풍격의 특징이다.

그리고 오른쪽 램프와 같은 일본식 소재의 실내 건경은 공간의 정신적 주제를 직접 호응하여 공간을 더욱 전체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실과 거실 사이에는 확장 가능한 공간의 기능성 디자인이 채택되어 복식 계단 디자인으로 이 집을 더욱 계층적으로 만들었다. 조화실은 기하학적인 스타일링으로 현대감을 표현하며 일본식과 현대스타일이 어우러져 독특한 스타일과 질감을 드러냈다.

거실과 주실을 분리하는 궤도문이 완전히 열리면서 넓고 편안한 수면공간, 파란색 매트리스와 순백색의 침대 시트, 은은한 바다 냄새가 넘쳐흐른다.

화실의 벽은 백목으로 만들어졌고 바닥은 금단목으로 깔려 있다. 죽봉까지 더하면 통나무가 한 방에 모인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방 책상은 착탈식 디자인으로 바닥에 보관하여 바닥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평소 직각 슬라이딩 도어를 당기면 열린 디자인으로 공간이 더욱 유연해집니다.

일본식 정취가 강한 거실은 간단한 중국식 가구와 어우러져 차분하고 조용한 질감을 만들어 내고, 일본식 선의의 생활공간은 온천 후 새로운 친구들이 차를 마시는 구석입니다.

침실의 디자인은 다재다능함에 특히 신경을 써서 침대조의 제한에서 벗어나 넉넉한 공간을 따뜻한 중국식 가구로 장식하여 새 친구가 자고 쉬는 곳이자 게임, 차 시음, 채팅하기에 좋은 곳이다.

그저께 전등이 박힌 나무 막대기는 공간을 더욱 다변적으로 만들고, 오픈 샌드 유리 문을 사용하여 공간의 투과성을 높였습니다. 마루에서 동작을 완성하는 목적은 서재로 가는 동선이 방해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조용하고 섬세하며 다정하다.

실목 천장 조형과 전통 의자의 유기적 융합은 고전주의와 자연주의의 기묘한 연결을 형성했다.

원목의 질감을 공간의 주요 선율로 하여 따뜻하고 우아하다.

따뜻하고 우아하며, 클래식한 멋은 또 현대의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일본식 (조화로운 스타일) 장식-장배철 | 열심히 일하고 사랑으로 살다-문장 ...

일본식 인테리어. 우아하고 조용한 일본식 방, 간단한 인테리어 스타일, 방 안에는 나무, 대나무, 종이를 사용한 천연 녹색 건축 자재, 네모난 가구 몇 개가 주인의 조용하고 아늑한 마음과 격조를 보여준다.

하모니 스타일은 목재 구조로 장식되지 않고 간결하고 명료하다. 강렬한 공간감을 가지고' 작고 정교하며 교묘한' 모양을 형성하며 처마와 벽당을 이용하여 특정한 부드러운 그림자를 만들어 낸다. 선이 또렷하고 벽화가 순수하며 두루마리 글씨화는 문화적 내포가 넘치고 실내에 궁등을 달고 우산을 들고 조경을 하며 풍격이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조화로운 스타일의 또 다른 특징은 집과 뜰의 투과성, 천인의 조화, 회랑과 돌출부의 운용을 중시하여 회랑 공간을 밝고 자유롭게 만드는 것이다.

일본 전통 스타일

코멘트: 이 스타일은 화풍이라고도 불리며 디자이너, 화가 등 집단에서 추앙받고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이 이렇게 유행하고 널리 받아들여지는 것은 학봉이 세계 모든 전통 스타일 중 가장' 현대적인'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실내 구도와 장식 디자인 수법이 모두 현대 미학 원칙에 영합하기 때문이다.

요점: 일계 스타일은 한가하고 편한 생활 분위기를 추구한다. 공간 조형은 매우 간결하고, 디자인의 선이 선명하며, 공간 분할에서 곡선을 버리고, 기하학감이 매우 강하다. 화풍의 가장 큰 특징은 다재다능함이다. 예를 들어 낮 책상은 거실로 변하고 다기는 찻집으로 변하고 저녁 침구는 침실로 변한다. 학봉식 방의 바닥 (돗자리, 바닥), 벽면 페인트, 천장 나무틀, 백창지는 모두 천연 재료이다. 문과 창문, 천장, 조명은 모두 격자로 나누어 현대감이 있다. 그 내부 장식은 주로 일본식 서화, 부토화, 다기, 종이팬, 산성, 인형, 가면이다. 더 중요한 것은 기모노가 실내를 장식하는 데 직접 사용되며, 색채가 강하고 간단하며 실내 분위기가 우아하고 간단하다는 점이다.

군중에게 적합하다: 일본의 건산수문화를 감상하고, 집안의 선심을 좋아한다.

주의할 곳: 집 구석구석을 일본인의 집처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발코니 한 구석이나 실내 어느 방에서 선정적인 디자인만 하면 됩니다. 지중해 스타일 지중해 스타일 지중해 스타일 요소 지중해 주변 국가들이 많고 민속이 다양하지만 독특한 기후 특징은 각국의 지중해 스타일에 일관된 특징을 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지중해 스타일" 주택은 흰색 석고 벽, 연속 아케이드 및 아치, 타일, 바다색 타일, 문과 창문 등 여러 가지 디자인 요소를 사용합니다. 물론, 디자인 요소들은 간단하게 조합할 수 없고, 반드시 풍격의 영혼이 관통해야 한다. 현재 지중해 스타일의 영혼에 대한 가장 일관된 견해는' 푸른 로맨스, 해천일색의 순미 자연, 햇빛이 높다' 는 것이다. " 지중해 스타일 특징 1: 아치형 로맨틱공간' 지중해 스타일' 은 아치, 반아치, 말굽형 문과 창문이 특징이다. 건물의 원형 아치와 복도는 일반적으로 여러 연결 또는 수직 연결을 사용하여 걷고 볼 때 확장된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또한 집 벽 (내력벽이 아닌 한) 에서는 반복 또는 모두 입는 방식으로 장면의 내부 창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중해 가정의 매력 중 하나이다. 둘째: 단색색 배색' 지중해 스타일' 이 중국 도시집에 가장 큰 매력은 아마 단색에서 나온 것 같다. 스페인의 푸른해안과 백사장, 그리스의 하얀 마을은 그야말로 푸른 바다 푸른 하늘 아래 꿈을 꾸고, 남이탈리아의 해바라기 밭은 햇빛 아래 황금빛이고, 남프랑스의 라벤더는 푸른보라색 향기를 풍기고, 북아프리카의 독특한 사막과 암석 등 자연 경관은 모두 적갈색, 카키, 짙은 톤이다. 지중해의 색채는 정말 풍부했고, 빛이 충분하기 때문에 모든 색채의 채도도 높아 색채의 가장 화려한 면을 보여 주었다. 따라서 지중해의 색채 특징은 인공이 필요하지 않고 그 본색을 드러내는 것이다. 지중해 스타일은 지역에 따라 세 가지 전형적인 색상 조합이 있습니다. 청백색: 전형적인 지중해 컬러 매치입니다. 스페인과 모로코의 해안은 지중해 동해안의 그리스까지 뻗어 있다. 그리스의 하얀 마을은 백사장, 푸른 바다, 푸른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문틀, 창문, 의자조차도 파란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색으로 조개 껍데기, 가는 모래, 자갈, 콜라주 모자이크, 금은철이 섞인 금속그릇까지 파란백색을 극대화했다. 이 지역의 국가들은 대부분 이슬람교를 믿으며, 이슬람교의 주색은 파란색과 흰색이다. 노랑, 파랑, 보라색, 녹색: 이탈리아 남부의 해바라기와 프랑스 남부의 라벤더 밭. 금색, 파란색, 보라색 꽃과 녹색 잎이 서로 어우러져 독특한 자연미를 형성한다. 카키와 적갈색: 북아프리카 사막, 바위, 흙, 모래 특유의 자연경관색으로 북아프리카 본토 식물의 짙은 붉은색과 남색, 황동색으로 보완돼 대지처럼 광활함을 자아낸다. 셋째, 가지런하지 않은 선과 선은 구조형식의 기초이기 때문에 집에서는 매우 중요한 디자인 요소이다. 지중해 연안의 집이나 가구의 선이 곧고 자연스럽지 않아 가구와 건물이 모두 독특한 원을 형성했다. 흰 벽을 마구 바르고 손질한 결과도 특별한 불규칙한 표면이다. 넷째, 독특한 인테리어 방식은 기본적인 공간 형태를 구축한 후 지중해 스타일의 인테리어 방식도 매우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가급적 색도가 낮고, 선이 간단하고, 가장자리가 둥글고 둥근 목재 가구를 사용하세요. 지면은 적토나 석판으로 깔았다. 모자이크 모자이크와 콜라주는 지중해 스타일의 화려한 장식입니다. 주로 자갈, 타일, 조개, 유리조각, 유리구슬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자르고 창의적인 조합을 한다. 실내, 커튼, 식탁보, 소파 커버, 전등갓 등. 주로 저톤과 면직물로 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고 대범한 작은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이 주요 스타일입니다. 독특한 철예 가구도 지중해 스타일의 독특한 심미 산물이다. 동시에 지중해 스타일의 집도 녹화에 주의해야 한다. 덩굴은 흔히 볼 수 있는 가정식물로 작고 귀여운 녹색 분재를 자주 볼 수 있다. 보헤미아 스타일 보헤미아는 일반적으로 보헤미아로 번역되는데, 원래의 의도는 자유분방한 집시와 퇴폐적인 지식인이다. 하지만 올해의 패션계와 패션계 전체에서 보헤미아풍은 유례없는 낭만화, 민속화, 자유화를 대표한다. 강렬한 색채와 복잡한 디자인은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사실 최근 2 년 동안 심플한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보헤미아란 무엇입니까? 체코 슬로바키아에서 노래와 춤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보헤미아 사람인가, 아니면 세속 규범을 똥처럼 여기는 예술가인가? 오늘날, 그것은 이미 일종의 생활관이 되었다. 보헤미아라는 기치를 내걸고 부를 추구하는 이 뻔뻔한 노자산계급의 신생대 이상은 신비하게 자유를 숭상하는 보헤미아 정신과 결합해 저속을 배경으로 한 개인 장면을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아마도 이것이 현대 정신의 한 측면일 것이다: 돈 외에는 더 큰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유행하는 패션 언어로 매우 정교하게 요약하였다. 일정한 경제적 기초를 가진 소자 정서가 있었다.-그렇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아무리 복잡한 감정이라도 이 패션의 시대에는 감성적인 의상으로 해석할 수 있다. 보헤미아, 여성에게 착실하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별종이자 고귀한 개성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보헤미아 스타일의 예복은 피카소의 애매한 추상화와 얼룩덜룩한 중세 낡은 종교 유화, 그리고 흐리멍덩한 천연 대리석 무늬, 잡동사니,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짜릿함 짙은 그레이, 진한 블루, 블랙, 레드, 오렌지, 로즈 레드,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로즈 그레이' 가 이런 스타일의 기본색이다. 자신이 없는 사람은 입기만 하면 무자비하게 층층의 색채와 환상에 잠기게 된다. 보헤미아에 관해서는 굵은 주름과 가는 주름으로 가득 찬 긴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순면, 굵은 마, 사세탁실, 펀칭 디자인, 자수보헤미아 자수, 완곡한 프릴, 태슬 걸기, 불규칙한 패턴 가득, 다른 스타일의 원단으로 패치할 수 있습니다 ... 요컨대 복잡하고 럭셔리하며 언제나 그렇습니다. 외투를 입으려면 허리에 맞는 롱 코트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비싼 캐시미어는 당연히 선호되고, 뒤로 물러나는 것은 최악의 리넨, 거칠고 멋스러운 허리띠, 강경함과 여성스러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액세서리도 있으니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정통 보헤미안 소녀가 되려면 손목, 발목, 목, 허리, 귀, 손가락 끝과 같이 장신구를 착용할 수 있는 신체 부위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은 꼬치를 입고, 너는 세 줄을 입고, 다른 사람은 가는 것을 달고, 너는 굵은 것을 걸어라. 지난 2 년 동안 미친 듯이 유행했던 장식품은 보헤미아 소녀들에 의해 보물로, 그리고 검은 은그릇과 손끝으로 인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걸을 때는 반드시 온몸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야 한다. 담배를 피우고 맥주 한 잔을 들고 있을 때, 반지와 팔찌에 붙어 있는 사슬을 비스듬히 늘어뜨리고 남자의 눈을 감아 그의 가슴끝까지 흔들어 그를 빠져나오게 해야 한다. 보헤미아인들은 일반적으로 보헤미아인으로 번역되는데, 원래 의도는 자유자재인 집시와 퇴폐적인 지식인이었다. 하지만 올해의 패션계와 패션계 전체에서 보헤미아풍은 유례없는 낭만화, 민속화, 자유화를 대표한다. 강렬한 색채와 복잡한 디자인은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사실 최근 2 년 동안 심플한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삼모는 대만성에서 보헤미아 차림에 적합한 여성이 세 명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판월운, 치위, 그녀 자신이다. 생각해도 그래요. 그들 세 사람은 지명도가 높고 각각 특기가 있지만 언행과 행동에 있어서 항상 약간의 유사점이 있다. 그들은 모두 독보적인 타입에 속하며, 재능이 넘치고 현실 규범에 얽매이고 싶지 않다. 그들이 옷차림과 몸단장에 같은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헐렁한 면치마, 큰 목걸이, 기이한 옷차림의 평평한 부츠를 신고 대담하고 화려한 이마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비할 데 없는 자세로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그들의 옷은 한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옷을 입는다. 물론, 듣기 좋은 단어를 바꾸는 것이 바로 오늘의 주제인 보헤미안 바람이다. 보헤미아란 무엇입니까? 체코 슬로바키아에서 노래와 춤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보헤미아 사람인가, 아니면 세속 규범을 똥처럼 여기는 예술가인가? 오늘날, 그것은 이미 일종의 생활관이 되었다. 보헤미아라는 기치를 내걸고 부를 추구하는 이 뻔뻔한 노자산계급의 신생대 이상은 신비하게 자유를 숭상하는 보헤미아 정신과 결합해 저속을 배경으로 한 개인 장면을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아마도 이것이 현대 정신의 한 측면일 것이다: 돈 외에는 더 큰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유행하는 패션 언어로 매우 정교하게 요약하였다. 일정한 경제적 기초를 가진 소자 정서가 있었다.-그렇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보헤미아 바람과 보보보보보헤미아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문제는 정말 대답하기 어렵다. 체코 슬로바키아 어딘가에 있는 것 같아요. 아닐 수도 있어요. 너는 분노하여 나의 부주의와 무책임함을 비난할 필요가 없다. 나를 믿어라. 이번 시즌 패션인들이 하루 종일 이야기하는 보헤미아 스타일은 지리적인 보헤미아와는 무관하다. 보헤미아. 보헤미아. 보헤미아. 이 단어는 매일 내 귓가에 왔다갔다한다. 주요 브랜드의 PR 은 이번 시즌의 디자인이 보헤미안 컨버전스 스타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패션 편집자들은 보헤미안 스타일의 패션 영화를 찍고 싶어합니다. 어떤 여자와 소녀들은 신나게 차려입고, 몇몇 유행하는 모임과 패션쇼에 나타났다. "내가 오늘 방탕해 보인다고 생각하니? 클릭합니다 내가 발언하기 전에 그들은 자신에게 마지막 진술을 했다. 도대체 보헤미안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동유럽, 독일, 집시, 멕시코, 헐렁한, 소수민족, 암담한 색채, 대량의 자수, 겹겹이 쌓여 결국 사람을 좀 취하게 만든다. 보헤미아 바람은 결코 보헤미아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 범위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크다. 톰 포드가 세인트롤랜드를 위해 디자인한 터키 표범무늬 드레스는 이번 시즌 보헤미아 스타일의 대표라고 합니다. 화려한 삶에 대한 진정한 보헤미아인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럭셔리해 보이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우리가 처음에 말했듯이, 보헤미안 바람은 보헤미안 바람과 관계가 없다. 요즘 보헤미안 스타일과 비슷한 고유 명사가 많이 있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누가 누구를 발명했는지 모르겠다. 혹은 누가 누구에게 읽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민족, 국적, 피부색, 성별, 나이 구분 외에도, 어떤 사람들은 몇 가지 독특한 명칭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소위 독단적인 동물들이다. 보보 같은 것들이죠. 이것은 작년의 뜨거운 단어이다. 문화학자들은 그를 히피족과 야피스의 혼혈아로 정의했다. 히피족과 같은 반항정신도 적절한 퇴폐, 대마초 허용, 마약 반대, 품위 있는 일, 우월한 수입, 품위를 가질 수 있다. 진짜 보보의 표준룩은 수천 원짜리 구찌 가죽옷, 수십 원짜리 레비스 청바지,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3 개월 동안 손질하지 않은 것처럼 몸에 적절한 향수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그는 싸고 편안한 운동화를 신는 데 익숙하지만 팬티에 신경을 많이 쓴다. 오, 듣기 좋네요. 심지어 흥미 진진합니다. 선과 악의 일체. 양쪽이 한데 모이다. 이런 보보는 성별을 가리지 않고 반드시 무너질 것이다. 인터넷 때문에 태어난 벼락부자가 없었다면, BOBO 라는 단어가 의심스러울 것 같다. 이 업계의 사람들보다 더 많은 보보는 없다. 이 인터넷 벼락부자들 중 미친 예술가와 간사한 사업가의 혼합체가 하나도 없다. 빌 게이츠를 보세요. 개인 비행기를 타고 5 성급 호텔에 묵고 패션편집자를 메스꺼운 티셔츠 청바지를 입고 있어요. 싸구려 가게에서 나온 것 같아요. 보보는 이렇게 거리낌 없이 자유롭고 악독해요. 남을 전혀 돌보지 않는 그런 부러운 악독. 보헤미아풍과 보보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 같은데, 적어도 가까운 친척이다. 그들의 정신은 인간의 예술적 기질, 반란과 자유를 강조한다. 이것은 대중입니까, 아니면 디자이너의 사랑과 미움의 취향입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예술, 반란, 자유를 소유하거나 진정으로 갈망하는가? 그 결과, 많은 경우에, 나는 거리에서 초상화를 그리는 가난한 화가, 혹은 비열한 영매처럼 옷을 입은 수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지금 이 순간, 사람은 넘어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오랫동안 세계 경제는 줄곧 불경기였다. 9 1 1 의 그림자가 사라지자 중동은 다시 칼빛을 내기 시작했다. 우리 자신과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것들이 사실 가슴에 눌려 있다가 기회가 있을 때마다 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단지 전파가 아닙니다. 이것은 단순히 부식입니다. 물론 사람을 즐겁게 하는 부식도 있다. 보포풍이나 보헤미아 바람이나 집시풍을 좋아하는 것처럼, 유행에 관계없이 우리는 기꺼이 받아들인다. 패션은 바로 이런 것이다: 변화에 따라 변한다. 누가 다음 전염병을 예측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불조아의 폭발이 전복되었을 것이다. 우리의 마음속에서 무미건조하고 독단적인 중산층 이미지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으니, 너는 더 이상 그들을 이렇게 보지 못할 것이다. 만약 불조아가 광기를 따라잡는다면 어떻게 될까?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미친 방식을 가지고 있다. 패션 동물은 항상 각종 집단 광기의 참여자이다. 그래서요? 적어도 지금은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헤미아 사람입니다. 저는 행복합니다." 심플한 스타일 심플함은 모더니즘 미니멀리즘에서 비롯된다. 모더니스트, 독일 바우하우스 학교의 세 번째 교장인 미스 반드로가 말했다. 그는 적으면 많다고 주장한다. 만족 기능을 바탕으로 가능한 한 단순하다. 이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각국의 경기 침체와 일맥상통하며 사람들의 만장일치의 추앙을 받고 있다. 이로써 단순함은 단순하고 품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취향은 디자인 디테일에 대한 파악, 모든 작은 부분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