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우리의 일상 학습, 일, 생활에서 우리는 모두 이야기를 들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잘 알고 있다.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언어 조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다음은 내가 정리해 준 성어 이야기인데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소성어 이야기 1 기원 (전국) 주앙 저우' 장자 양생대사' 에 능숙하다

통역 켄팅: 요리사; 해결 방법: 절단 및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성어와 그 이야기

전국시대에 양나라에는 정이라는 요리사가 있었는데, 특히 양재우만을 위한 요리사였다. 그의 손이 닿는 곳, 어깨가 기대는 곳, 발이 서 있는 곳, 무릎이 놓인 곳, 모두 피골이 분리되는 소리를 낸다. 칼이 들어갈 때 더 큰 소리를 내는데, 이 모든 것이 음악처럼 아름답다. 그리고 그는 심지어 이 소리들을 산린, 경수 반주의 춤 리듬에 맞춰 맞출 수도 있다.

옆에 서 있던 글이 놀라 멍해졌다. 그는 큰 소리로 외쳤다. "정말 신기해! 네가 소를 잡는 기술이 어떻게 이렇게 뛰어날 수 있니? "

나의 사부님은 칼을 내려놓고 대답했다. "나는 사물의 법칙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이미 일반적인 도살소 기술을 능가했다." 소를 도살하기 시작했을 때, 모두 멀쩡한 소를 보았다. 3 년 후, 내가 소의 구조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때, 나는 더 이상 소 전체를 볼 수 없었다. 이제 내가 소 한 마리를 죽일 때, 나는 내 눈이 아니라 내 생각으로 이 소를 만지기만 하면 된다. 우리는 소의 자연생리구조에 따라 뼈와 근육 사이의 큰 틈을 쪼개고 관절 사이의 구멍을 따라 칼을 사용한다. 우리는 그 가지, 경맥, 혈육이 붙어 있는 곳을 만진 적이 없다. 그 큰 뼈들은 말할 것도 없다. 내 손에 이 칼은 이미 19 년이 지났지만 칼날은 방금 갈아놓은 것 같다. ""

리앙이 듣고 물었다. "이렇게 큰 소야, 이렇게 쉽게 죽일 수 있어?" "

나의 기술자들은 고개를 저으며 대답했다. "근골이 엇갈리는 곳을 만날 때마다 나는 매우 조심스럽고, 시선을 집중하고, 동작을 늦추고, 칼을 가볍게 움직인다. 소의 혈육이 와르르 부서지는 것은 마치 진흙 더미가 땅에 흩어져 있는 것과 같다. " 이때 나는 안심했다. 나는 칼을 들고 서서 이번 성공에 매우 만족했다. 그럼 난 칼을 청소 하 고 넣어. ""

문혜균은 내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이며 무언가를 깨달은 것 같다. "응, 너의 좋은 말을 듣고, 나는 수양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성장신조어

모든 생물은 구조가 복잡한 개체이다. 그것들을 해부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나의 주인은 오히려 쉽게 해냈다. 관건은 그가 소의 메커니즘을 장악했다는 것이다. 세상 만물에는 모두 그 내재적인 법칙이 있다. 실천에서 성실하고 부지런히 탐구하기만 하면 생활의 이치를 철저히 이해하고 깨닫고 사물의 내면적 법칙을 파악할 수 있다. 그때가 되면 가장 복잡한 문제도 해결될 것이다.

이 날, 나의 주인은 문가에 초청되어 그를 위해 육우 한 마리를 도살했다. 나는 그의 손이 소를 누르고, 어깨는 소, 발은 소, 무릎은 소, 동작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보았다. 그가 도살칼을 소에게 찔렀을 때, 육체가 근골에서 벗겨지는 소리가 나의 이 기술공이 칼을 운반할 때의 동작에 맞춰 그렇게 조화롭고 아름답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가 소를 도살할 때의 동작은 상탕 시대의 음악' 상림' 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고, 소를 풀 때의 목소리는 야오의' 경수' 와 일치한다.

옆에 서 있던 글이 놀라 멍해졌다. 그는 큰 소리로 외쳤다. "오, 정말 신기해! 네가 소를 잡는 기술이 어떻게 이렇게 뛰어날 수 있니? "

물어보자, 나의 기술자들은 서둘러 도살칼을 내려놓고 문에게 말했다. "나는 사물의 법칙을 탐구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반 기술보다 낫기 때문이다." 처음 도살소를 배웠을 때 소의 신체 구조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모두 거대한 소를 보았다. 내가 소를 도살한 지 3 년 후에, 나는 소의 구조를 완전히 이해할 것이다. 내가 소를 다시 볼 때, 내 앞에 나타나는 것은 더 이상 소 한 마리가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부분이다! 지금 나는 이미 많은 소를 도살했으니, 나는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소를 느끼기만 하면 된다. 나는 소를 자를 수 있는 곳과 할 수 없는 곳을 안다. 나는 소의 자연 구조에 따라 능숙하게 칼을 소의 뼈와 근육 사이의 틈새에 직접 찔러 도살용 칼이 조금도 손상되지 않도록 활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나는 혈육이 연결된 부분도 만질 수 없으니, 이 큰 뼈는 말할 것도 없다. 숙련된 요리사는 칼로 고기를 썰기 때문에 보통 매년 칼을 갈아야 한다. 그리고 더 많은 요리사가 칼로 뼈를 잘라서 매달 칼을 갈아야 한다. 내 칼은 19 년 동안 천여 마리의 소를 도살했지만 칼날은 방금 숫돌에 갈아놓은 것처럼 날카롭다. 왜 그럴까요? 소의 관절에 틈이 있고 칼날이 얇기 때문에, 나는 아주 얇은 칼날을 소 뼈의 틈에 꽂으면 자연스럽게 대범하고 편안해 보인다. 그래서 이 19 년의 칼은 방금 갈아놓은 새 칼과도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골이 엇갈리는 곳을 만날 때마다 나는 종종 손을 쓰기가 어렵다. 이때 나는 특별히 경계하고, 눈을 크게 뜨고, 천천히 하고, 힘을 적게 써야 한다. 내가 중요한 부분을 찾았을 때, 나는 한 칼로 소를 잘라서 흙처럼 땅바닥에 펼칠 수 있었다. 소를 죽인 후, 나는 칼을 들고 일어나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나는 자신도 모르게 머뭇거리며 근심 걱정이 없다고 느꼈다. 그리고 나는 칼을 깨끗이 닦고 칼집에 넣고 다음에 사용한다. ""

문혜균은 내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이며 무언가를 깨달은 것 같다. "응, 너의 좋은 말을 듣고, 나는 수양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이야기가 퍼지다

주인 p 圵 o d 圵 ng Ji ni 이순신;

선진장주 "장자 양생대사" 라는 책의 출처: "나는 문해우로 알고 있다. 손의 터치, 어깨의 기댈, 발의 걷기, 무릎의 쪼그려 앉기, 칼의 돌기는 모두 중음이다. "

내가 요리사라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해결 방법: 절단 및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사용법 주체-술어 유형; 객체 및 속성으로 찬양을 포함하다

동의어가 편리하고 균형이 잘 잡혀 완장과 같다.

반의어는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이다.

우리의 노교수는 강단에 오르자마자 매우 편안하다.

이야기 계몽

우리 집 주인은 소의 메커니즘을 파악했기 때문에 소를 쉽게 죽일 수 있었다. 소와 소는 당연히 다르지만, 어떤 소든 그 메커니즘은 똑같다. 모든 사람의 생활에도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는데, 기본 원칙은 모두 비슷하다. 소의 메커니즘에 익숙하기 때문에, 당연히 어디에서 칼을 쏘아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생활도 마찬가지다. 우리가 삶의 이치를 철저히 이해하고 깨달을 수 있고, 그 속의 법칙을 찾아낼 수 있다면, 우리 사부님처럼 복잡한 일을 단순화하고 진정으로 홀가분해질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이야기는 세상 만물이 모두 내재적인 규칙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준다. 네가 열심히 실천하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숙련이 교묘하면 일이 매우 아름답게 될 것이다.

정이라는 요리사가 있는데, 특히 양재우를 대신한다. 그의 손이 닿는 곳, 어깨가 기대는 곳, 발이 서 있는 곳, 무릎이 서 있는 곳, 모두 피골이 분리되는 소리가 나고 칼이 들어갈 때 소리가 더 크다. 이 모든 소리들은 음조가 없다. 삼림무곡과 경수 음악의 리듬에 맞다.

리앙이 대답했다. "이봐! 좋아! 당신의 기술은 어떻게 이렇게 고명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의 주인은 칼을 내려놓고 대답했다. "나는 자연의 법칙을 탐구했고, 이미 소 도살 기술에 대한 추구를 넘어섰다. 처음 소를 도살하기 시작했을 때 소 한 마리 (소의 구조를 모른다) 만 보였다. 3 년 후, 더 이상 소 전체를 볼 수 없습니다. 이제 소를 도살할 때 신하들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생각으로 소의 몸을 만지기만 하면 된다. 마치 감각 기관이 운동을 멈추고 완전히 생각으로 움직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의 질감 구조를 따라 뼈와 근육 사이의 큰 틈을 쪼개고 관절 사이의 구멍을 따라 칼을 만드는 것은 모두 소의 원래 구조를 따르는 것이다. 도살소의 칼은 경맥이 연결된 곳, 뼈에 붙어 있는 근육이 모이는 곳, 허벅지의 큰 뼈는 말할 것도 없다. 숙련된 요리사는 매년 칼을 갈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으로 고기를 썰기 때문이다. 보통 요리사는 뼈를 자르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매달 칼을 갈아야 한다. 지금 하인의 칼은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죽였지만 칼날은 방금 맷돌에서 닳은 것처럼 보인다. 소의 관절은 틈이 있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다. 이렇게 얇은 블레이드로 틈새가 있는 이음매를 뚫으면 대범하게 블레이드를 조작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19 년을 사용했는데도 블레이드는 여전히 맷돌에서 닳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뼈가 엇갈리는 곳을 만날 때마다, 칼을 맞기 어렵고, 눈빛에 집중하고, 동작이 느리면, 나는 매우 경각심과 신중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칼은 살랑살랑 움직이며 골육이 갈라져 마치 진흙 더미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나는 거기에 서서 손에 칼을 들고 이번 성공을 위해 자랑스럽게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근심 걱정 없이 만족스러워 보였다. 칼을 깨끗이 닦고 놓아라. "

리앙 대답했다, "좋아! 나는 내 말을 듣고 양생의 길을 배웠다. " -"Zhuangzi 건강 마스터"

요리사가 소 한 마리를 잘랐다.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내 주인, 요리사; 해결, 해체, 분할.

소재 축적에 신경을 많이 쓰면 문장 쓰기가 소를 아는 것만큼 쉬워진다.

이 이야기는 세상 만물이 모두 내재적인 규칙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열심히 실천하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숙련될 수 있다면, 당신은 일을 매우 아름답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더욱이, 일을 즐기는 법을 배우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취미로 삼아야, 그래야 네가 행복해야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완장처럼 손이 잘 간다는 뜻입니다.

숙련공이 만든 문장을 정선하다.

1, 나는 영어를 배우고 한 전문가의 숙달 능력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하루아침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노력과 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2. 평소에 작문 소재의 축적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서 글쓰기가 자연스럽게 기술 노동자처럼 될 수 있다.

3. 솔직히 말하자면, 소를 아는 이런 신기한 기술은 단지 숙련되어 교묘할 뿐이다.

4. 이 일을 하는 것은 마치 해소 전문가가 되는 것과 같아서 그에게는 수월하다!

5, 때때로 시간은 칼, 숙련공과 비슷한 칼 같다.

6. 장자의 소 이해에 대한 신기한 체험은 감성적 인식과는 다른 맹시이기도 하다.

7. 어젯밤의 식사는 상당히 실패하여 소를 아는 전문가의 역할을 맡았다. 나는 당분간 닭이 분해되는 방식조차 궁리하고 싶지 않다.

8. 임서호의 경기를 볼 때 종종 시간이 느려지는 느낌이 든다. 맞습니다. 전문가가되는 느낌입니다.

9. 나는 그들이 소처럼 너에게 설명할 것을 두려워한다.

10, 우리 선생님은 칠판에 우아하고 우아하게 쓰시고, 차분하게 모범문을 암송하고, 전문가처럼 문장 해설, 세밀한 분석, 독창적인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1 1. 우리의 노교수가 연단에 오르자 이것은 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 것과 같습니다. 홀가분하다.

어느 날 한 기술자가 거리의 한 고기 사건에서 소 한 마리를 해결했는데, 그것은 껍질을 벗긴 소 한 마리를 여러 개의 작은 덩어리로 나누는 것이었다. 나는 그 기술 노동자가 매우 숙련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몇 개의 칼자루로 소 한 마리를 몇 개의 큰 덩어리로 쪼개고, 몇 개의 큰 소고기를 몇 개의 칼로 작은 고기 한 무더기로 쪼개었다. 이때 리앙은 지나가면서 자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보고 깜짝 놀랐다. 그는 이렇게 감탄했습니다. "얼마나 놀라운 기술인가! 얼마나 좋은 칼인가! " 이때 나는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듣고,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원래 양으로 밝혀졌다. 나는 서둘러 경례를 하며 이렇게 설명했다. "사실 소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 분야에 종사한 지 여러 해가 되었기 때문에, 일찍이 소의 모든 구조에 익숙해졌다. 내 눈에는 모든 소가 똑같이 생겼고 소 한 마리도 온전하지 않다. " 양은 인내심을 가지고 나의 소개를 다 들었다. "내가 칼을 자를 때마다 소의 신체 구조에 따라 들어 올린 것이다. 얇은 칼날이 소의 뼈 틈에서 달리게 하면 장애물이 없고 빠르고 수월하다. " 양은 내 말을 들으면서 쉬지 않고 고개를 끄덕이며 감탄으로 가득 찼다. 그는 갑자기 칼상자의 해우칼을 알아차리고 물었다. "이 칼도 분명 날카로울 거야?" " 나의 주인은 칼을 들보에 건네주며 말했다. "폐하, 보세요, 저는 이 칼을 거의 20 년 동안 사용했고, 수많은 소를 해결했습니다. 칼날은 여전히 새것처럼 날카롭다. " 혜왕은 칼날을 자세히 들여다보았는데, 과연 날카로웠다. 우리 사부님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소의 구조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근골이 엇갈리는 곳을 만나면 더욱 조심해야 한다. 사실, 내가 잘 한 것은 단지 시간이 길어서 익숙해졌을 뿐이다. "

얘들아, 내 말은 우리가 일을 하는 규칙과 방법을 숙지하고, 항상 열심히 연습해야 일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다.

전문가 성어 5 의 이야기: 소들에 대한 전문가의 이해

원문: 나의 교묘한 솜씨, 어깨, 발, 무릎, 칼, 테너와' 산린' 의 춤이 어우러지는 것은' 첫 번째' 모임이다. 문쌍이 말했다. "이봐, 좋아! 기술은 여기서 끝날까요? " 나의 스승은 칼을 풀어 그에게 말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도이다. 나는 기술 분야에 진입하고 있다. 첫 번째 대신이 소를 해결했을 때, 그는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3 년 동안, 나는 아직 모든 소를 본 적이 없다. 이때, 나는 그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하느님을 만났고, 일을 하고 싶어하는 관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리에 따라 대곡을 배치해야지, 지도해야 한다. 그 과정, 기교, 경험도 나쁘지 않지만, 큰 차와 호박은? 노인과 선량한 사람들은 더 많은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족월이 많으면 칼이 많이 부러진다. 오늘, 나는 내 칼로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해결했지만, 칼날이 새것이라면.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습니다. 두께가 있으면 공간이 생기고 회복의 공간이 생깁니다! 이미 19 년이 지났는데, 칼날이 새것이라면. 비록 부계 가문과 관련될 때마다 나는 어려움을 보았지만, 나는 반지를 보고, 지금까지 행동이 늦었고, 칼을 움직이는 일은 거의 없었고, 이미 해결되었다. 예를 들면 토위, 칼로 나서서 사방을 찾아다니며, 망설이고, 망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좋은 칼로 숨기다. " 원 총리는 "좋아! 나는 주인의 말을 듣고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 Zhuangzi 의 "Zhuangzi 건강 마스터"

우리 집 주인은 양재우이다. 손을 뻗고, 어깨를 기대고, 발을 딛고, 무릎을 꿇을 때, 목소리는 매우 조화롭다. 마치 아름다운 음악처럼, 석요의' 경수' 의 멜로디에 잘 맞는다. 그 동작도 리듬감이 있어 상림의 아름다운 춤 자세와 같다. 양혜왕은 신을 만나 "하, 좋아! 당신의 기술은 어떻게 이렇게 뛰어난 수준에 도달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사부님은 칼을 내려놓고 양에게 말했다. "저는 탐험을 좋아합니다. 일반 기술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내가 소 한 마리를 해부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소 한 마리를 보았다. 나는 소의 신체 내부 구조를 모른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 3 년 후, 내가 본 것은 소 뼈 사이의 틈새로, 더 이상 소 한 마리가 아니다.

오늘 나는 느낌으로 소를 죽이고, 눈으로 보지 않아도 칼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소의 조직 구조는 일정한 규칙이 있다. 내가 칼에 들어간 곳은 근육과 뼈 사이에 틈이 있었고, 나는 결코 소의 뼈를 건드리지 않았고, 더 큰 뼈는 말할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숙련된 요리사는 매년 칼을 갈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칼로 잘랐기 때문이다. 일반 요리사는 매달 칼을 바꾼다. 왜냐하면 그는 칼로 잘랐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소를 죽이기 위해 사용한 이 칼은 이미 19 년이 걸렸다. 수천 마리의 소가 도살되었지만, 칼날은 여전히 맷돌 위에서 갈아놓은 것처럼 날카롭다. 왜 그럴까요? 소의 조직 구조 사이에 틈이 있기 때문에, 이 틈새에 비해 칼날이 얇은 것은 두께가 전혀 없는 것 같다. 두께가 없는 칼로 틈이 있는 조직 사이를 뛰어다니는 것은 당연히 충분하다!

그래서 19 년이 지났는데, 내 칼은 여전히 새것 같다. 내 기술은 이미 이 정도에 이르렀지만, 소 한 마리를 해부할 때, 나는 여전히 부주의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조심하고 집중한다. 진입할 때 급하지도 않고, 너무 힘을 쓰지도 않는다. 소가 해결되자 쇠고기는 한 무더기의 흙처럼 골격에서 땅으로 미끄러져 떨어졌다. 이때 나는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칼을 들고 거기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며 만족스럽게 칼을 닦고 소장했다. ""

리앙은 듣고 기뻐하며 말했다. "잘됐네요. 너의 말을 듣고, 나는 수련성의 이치를 알게 되었다. "

의미: 세상 만물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다. 사물의 법칙을 파악하면 일을 처리하기에 여유가 있다.

제목: 자연에 순응하고, 그 법칙에 따라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한다.

이야기 편 제 6 편' 나의 교묘한 소 이해력' 은 문어문으로,' 장자' 에서 나온 것으로 고등학교 본문에 속한다. 그리고 나서, 다음은 소에 대한 나의 이해 원문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고등학교 본문, 소, 원문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적입니다. 제한이 있으면 제한이 없고, 이미 거의 다 되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거의 충분하다! 선함은 근명이 없고, 악은 근형이 없다. 총독은 고전이 양생할 수 있고, 우리의 일생을 수태할 수 있고, 우리의 친척을 부양할 수 있으며,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숙련 된 손, 어깨, 발, 무릎, 내 칼은 매우 조화를 이룹니다. 삼림과 결합된 춤은 정수회이다.

문쌍이 말했다. "이봐, 좋아! 기술은 여기서 끝날까요? "

나의 주인은 그의 칼을 놓아두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좋은 부장이다. 나는 기술에 정통하다. 첫 번째 대신이 소를 해결했을 때, 그는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3 년 동안, 나는 아직 모든 소를 본 적이 없다. 이때, 나는 그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하느님을 만났고, 일을 하고 싶어하는 관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리에 따르면, 큰 것을 비판하고 인도해야 한다. 기술과 경험은 당연히 나쁘지 않지만, 형세는 매우 좋다! 노인과 선량한 사람들은 더 많은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족월이 많으면 칼이 많이 부러진다. 오늘, 나는 내 칼로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해결했지만, 칼날이 새것이라면.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습니다. 두께가 없으면 회복될 공간이 있기 때문에 19 년이 지났는데도 블레이드는 여전히 새롭다. 비록 경기에 관해서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경고이며, 지금은 행동이 이미 너무 늦었다. 칼이 작아서 해결해야 할 것은 이미 해결되었다. 예를 들면 토지이다. 칼을 들고 서서, 두리번거리고, 의지가 높고, 좋은 칼이 숨어 있다. "

원 총리는 "좋아! 나는 주인의 말을 듣고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

번역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나의 지식은 무한하다. 한정된 생명으로 무한한 지식을 추구하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위험하고 집착하며 지식을 추구한다면 위험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좋은 일을 하는 데는 명성이 필요하지 않고, 나쁜 일을 하는 것도 처벌할 필요가 없다. 자연의 허무함을 따르는 것을 목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생명을 보호하고, 당신의 본성을 보존하고, 새로운 생명의 기회를 보존하고, 당신의 모든 세월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주인은 양재우이다. 손이 닿는 곳, 어깨가 기대는 곳, 발 디딜 곳, 무릎 꼭대기의 땅, 입도 리듬감 없음: 산린 (수프) 댄스 리듬에 맞춰 경수 (요오) 음악의 리듬에 부합한다.

리앙이 대답했다. "이봐, 좋아! 기술 (당신은 소를 알고 있다) 은 어떻게 이렇게 훌륭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 기술자는 칼을 내려놓고 대답했다. "내가 추구하는 것은 도로 (특별한 의미가 없는 허사, 자연의 법칙으로 번역될 수 있음) 로, 이미 일반 기술을 초월했다. 처음에 내가 소를 잡았을 때, 눈에 보이는 것은 완전한 소 한 마리였다. 3 년이 지났는데, 나는 다시는 완전한 소를 본 적이 없다. 지금, 나는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정신으로 소와 접촉한다. 나의 감각은 멈췄지만, 나의 정신은 오히려 움직이고 있다. 소의 자연생리구조에 따라 소의 뼈와 근육 사이의 틈을 뚫고 관절 사이의 틈을 따라 식사를 한다. 소의 원래 구조에 따르면, 근맥이 연결된 곳, 근골이 결합되는 곳, 칼을 움직인 적이 없고, 큰 뼈는 말할 것도 없다! 숙련된 요리사는 매년 칼을 갈아서 칼로 자른다. (우리가 칼로 밧줄을 자르는 것처럼) 숙련된 요리사는 매달 칼을 갈아야 하는데, 칼은 뼈가 부러진다. 지금, 내 칼은 이미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도살했지만, 칼날은 방금 숫돌에 갈아놓은 것처럼 날카롭다. 소의 관절에는 틈이 있고 칼날은 매우 얇다. 만약 네가 얇은 칼날을 틈이 있는 뼈관절에 꽂는다면, 칼날의 조작 공간은 분명히 있을 것이다! 그래서 19 년 동안 칼날은 단지 맷돌에서 닳았을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골이 얽힌 곳을 만날 때마다 절개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자, 조심스레 경각심을 높이고, 시선을 한 점에 집중시키고, 속도를 늦추고, 매우 가볍게 칼을 움직이며, 한숨을 내쉬며, 소의 뼈와 고기가 땅에 흩어져 있는 진흙처럼 단번에 풀렸다. 나는 손에 칼을 들고 일어나 사방을 찾아다녔다. 나는 걱정이 없고, 마음이 만족스럽고, 그것을 깨끗이 닦고, 소장한다. "

리앙 대답했다, "좋아! 내 말을 듣고, 나는 양생의 이치를 이해했다. 클릭합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동 (p 嗳 o) 딩: 명요리사. 진나라 시대의 고서는 왕왕 직업을 이름 앞에 놓는다. 문: 빔, 일명. 소의 해결책: 소를 도살하는 것은 소의 몸 전체를 껍질을 벗기고 쪼개는 것을 가리킨다.

(2) y ࿮: 지원, 연락. 이것은 한쪽 다리 무릎으로 소를 밀는 것을 가리킨다.

(3) 예 (후) 란: 예, 또한 x-를 읽고, 마치 성어 같다. 갑자기 피골이 분리되는 소리. 자, "고리" 를 통해.

(4) 후란: 칼에 접근하여 소를 해결하는 소리가 후론보다 더 울리는 의성어.

(5) 산린: 상탕 전설의 음악 칭호.

(6) 제 1 장: 전설의 요곡' 선지' 의 장. 예: 리듬을 말합니다. 위의 두 문장은 상호문이다. 즉, "뽕나무에 적합한 회의, 고전적인 첫 춤" 이다.

(7) 헤헤: 와.

(8) 덮개: "hé" 를 전달합니다.

(9) 추진: 초과.

(10) 공식 지식: 이것은 시야를 의미합니다. 욕망: 정신활동을 말한다.

(1 1) 달리: 소의 생리자연 구조를 말합니다.

(12) 배치 부인: 큰 점프를 했습니다. 배치: 파업. I: 갭.

(13) 가이드 구멍 (라이브러리 n): 클리어런스 (관절 간) 를 따라 이송됩니다.

(14) 이유: 기준. 물론: 소의 원래 구조를 나타냅니다.

(15) 기술경: 경락에 대해서도 말씀하세요. 기술, 청대 유유의 고증에 따르면' 과' 자의 착오로, 한 가지를 가리킨다. 자오선, 자오선: 고기 끈적 끈적한 뼈. 가스 (q √ ng): 근육과 근육이 모이는 곳. 전치사 목적어는' 미숙하고 기꺼이 한다' 는 것으로 먹어본 적이 없다.

(16) (g): 허벅지의 큰 뼈.

(17) 잘라내기: 날으는 컷과 딱딱한 컷을 의미합니다.

(18) 계열: 많음, 보통을 의미.

(19) 접기: 칼로 뼈를 부러뜨린다.

(20) 머리: 밖으로. Xing: 숫돌.

세그먼트 (2 1): 접합. 격차: 격차.

(22) 회복: 관대 한 모습.

(23) 집: 근골이 교차하는 것을 가리킨다.

(24) 두려움 (ch 욕망) 그리고: 경찰이 두려워하는 모습.

(25) (후): 의성어. 혈육이 떠나는 소리.

(26) 위탁 토지: 땅에 흩어져 있다.

(27) 선: "수리" 를 통해 수리하다. 이것은 닦는 것을 의미합니다.

(28) 건강 관리: 건강 관리 방식을 나타냅니다.

일반어

(1) 갑자기 "끝" 이 "소리" 를 통해 소리를 낸다.

(2) 이것이 바로 기술 엄호의 결말이다.' 엄호' 는' 공포' 를 초래하고, 마음대로, 마음대로 한다.

(3) 배치 처리: "처리" 는 "간격" 에 연결됩니다.

4 칼을 숨기다: "선" 은 "수리", "수리" 를 의미하며, 여기는 닦는 뜻이다.

⑤ 수술은 잘못이 없다: "수술" 은 "가지" 자, 즉 지맥을 가리켜야 한다.

특수 문장 패턴

(1) 기술은 기꺼이 한다.

이 문장은 술어 줄임말이자 개사빈 문장으로, "나는 한번도 나의 기술과 기교를 접한 적이 없다" 고 해야 한다. "

(2) 집에 칼이 많으면 접는다.

판단문, "도" 는 판단을 나타낸다.

(3) 블레이드가 새로운 경우.

장어 구조 뒤에는 문장이 오고, 뒤에는 장어 구조' 우영' 이 따른다.

④ 나는 좋아하고 좋아한다.

판단문, "도" 는 판단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