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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용 총훈재 언어의 번역을 논하다.

인터넷에서 찾을 수 없고, 스스로 할 수 밖에 없다.

서른네 공론이 안배한 일을 이야기하다.

● 건강 문장

원문 중 하나인 옹옹은 과거에는 네 가지 방법으로 장수할 수 있었다: 선량, 검소, 조화, 평온함. 사람은 물건을 잘 대할 수 있는데, 해로운 사람에게 하는 일이 아니라, 한 마디로 사람을 해치고 가볍지 않다. 반지를 밀어 죽이고 물명을 아끼고, 조심스럽게 잘라 하늘을 지탱하다. 아무리 기분이 안 좋아 (1) 즉 가슴에 상서로운 기운이 있고 자연재해 (3) 도 안 되지만 늙어갈 수 있다. 인생에는 복이 있고, 사람마다 점수가 있다 (4). 복보를 아끼는 사람은 이미 충분히 가지고 있다. 낭비한 사람 (5) 은 다 쓰기 쉽다. 그래서 노인은 절약을 보물로 여긴다. 돈을 아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공간이 있기 전에, 우리는 항상 검소하게 (6) 의 의미를 생각해야 한다. 음식의 절약은 비장과 위를 자양할 수 있다. 정욕의 검소한 (7) 은 정신을 모을 수 있다. 언어상의 절약은 숨결을 자양할 수 있다. 친구를 사귀고 검소하게 지내면 친구 몇 명을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잘못에 대한 지불이 검소하다면, 너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노력할 수 있다. 밤에 검소하게 앉아 있으면 정신을 차리고 몸을 풀 수 있다. 음주는 검소하고, 마음을 가다듬을 수 있다. 생각이 검소하다면 스스로 고민을 할 수 있다 (8). 모든 일에 한 점을 절약하면 한 점 더 된다. 천하에 관한 일은 만부득이하지만, 112 에 불과하다. 언뜻 보면, 나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자세히 계산해 보아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그래서 점차 생략했지만 점점 적어졌다. 백상산시에서 말했다: "나는 당신이 기억하는 한 마디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합니다." (9) 오늘 고민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물어보고 싶다. 이 일은 할 수 있다. 결코 할 수 없다. 갑자기 자신을 잃어야 할 때. 사람은 항상 행복할 때 강한 마음 (10), 오장 핑안, 예전에는 이른바 기쁨의 신이 모두 길러졌다. 진정 (1 1) 양공 여러분: 낮에 출근하고, 매일 밤 집에 있을 때, 저는 뭔가를 찾아 웃고, 손님들과 긴 대화를 나누며 (12) 좌절감을 표현합니다 (12) 이것은 정말 건강의 관건이다. 하문단이 제환공 (14) 을 할 때 한 마을 사람이 있었는데, 이미 백대가 넘었다. 그 기교를 공제하고 대답했다. "나는 농촌 사람들에 대해 전혀 모른다. 단지 평생 좋아할 뿐,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봐! 이것은 명리를 겸비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입니까?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고 한다. "아는 사람 이동" (15) 이라고도 합니다. 화난 사람을 볼 때마다 경박하게 (16) 오래 살지 않는다. 옛사람들은 벼루가 천하를 기초로 하고, 잉크는 때를 기준으로 하고 (17), 펜은 날을 기초로 하고, 움직임도 있다고 말했다. 조용함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과로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음 하나가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피곤하고, 근심하고, 기뻐하고, 두려워하는 모든 일을 만날 때마다 대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고요하다면, 예를 들면, 청담과 고정과 같이, 당신은 화가 날 것입니다 (18), 당신은 외부의 모든 간섭 (19) 을 따를 것입니다. 이 네 가지 원칙은 양생 방면에서 매우 실용적이다. 약지도 (20) 보다 1 만 배나 웃기지 않나요? 약을 복용하면 물리적 성질이 편파적이거나 더 건조해지는 경향이 있다 (21); 심호흡 (22) 을 유도하면 쉽게 멈출 수 있다. 반드시 4 를 기초로 해야지, 본전을 제쳐두어서는 안 된다. 《도덕경》 (23) 에는 오천자가 있는데, 정수는 이것밖에 없다. 비문이 맞아, 수시로 관찰하면 도움이 된다.

주 (1): 어두운 보고: 어둠 속의 선악에 대한 보응. (2) 케이티: 조화로운 사람. 케이,' 케이' 를 읽어. (3) 재난: 재난. 석: 음 "힘"; 재난과 악령. (4) 점수: 일정한 수량. 분, 음 "분노". (5) 무절제함: 물질적 자원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이봐, 소리는' 핥아' 야. (6) 검소: 절약. 절약은 절약이다. (7) 중독: 귀, 눈, 입, 코의 욕망을 가리킨다. (8)' 백상산시' 두 문장:' 전당시' 권 4 ~ 5? 백거이 32 곡' 정흥 2 곡' 다음 편. (9) 배: 음 "기부"; 면제하다. (10) 마음: 안심. (1 1) 진정: 하북성 정정현. (12) 콧수염: 웃을 때 입을 벌리고 수염을 벌리는 모습. 긴 수염, 목소리 "자연". (13) 노턴 정체: 몸이 피곤하고, 마음속에 우울증이 쌓여 불편합니다. (14) 호문단공: 하여충, 명나라 동성인, 본명 강후, 호지악거사, 사문단. 만력진사, 관직에서 무영당 대학사에 이르기까지. (15)' 천월' 문장:' 논어 영업' 원문은' 현자 낙수, 인자 낙산 지혜로운 사람은 움직이고, 어진 사람은 고요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즐겁고, 어진 사람은 산다. " (16) 경박하다: 진지하지 않다. 이 봐, "바" 처럼 들린다. (17): 4 시 : 즉, 춘하 가을과 겨울; 바로 1 년입니다. (18) 적이동기: 생각이 응결되어 떠 있다. (19) 듣기: 듣지 않는다, 영향을 받지 않는다, 즉 영향을 받지 않는다. (20) 안내: 근골을 떨치고 팔다리를 움직이는 것은 도가 양생하는 방법, 즉 지도이다. (2 1) 조울증: 조울증. (22) 숨을 내쉬다: 입을 통해 더러운 숨을 내쉬고 코를 통해 신선한 숨결을 들이마시는 것, 즉 고나신을 뱉는 것도 도가의 양생방법이다. (23)' 도덕경': 일명' 노자', 춘추시절 노소가 한, 도덕의 의미는 5 천여 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