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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문 제자가 명상을 할 때 무슨 생각을 하지 않나요?

만약 우리가 네가 말한 대로 할 수 있다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은 이미 구제되지 않았다. 그것은 외교 정책이지 일반 정책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말할 때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사실, 우리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사실, 누가 아무것도 생각하고 있지 않은가? 나야! 내가 있는데 왜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거야? !

2. 대승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가망은 심지어 대승의 궁극적인 열매인 아라한의 멸종, 즉 이른바 사선정이다. 선종에서는 냉수 거품이라고도 합니다. 시어머니가 비구니 암자를 태웠을 때 이렇게 했다. 확실히 이렇다. 나무와 별반 다르지 않다. 그래서 여자는 말했다, 나는 3 년 동안 바보를 키웠어!

3.' 각원경' 에서 부처의 말에 따르면, 진짜 불가의 지혜가 드러난다. 예를 들면, 불을 드릴하고, 두 나무가 서로 연결되어 있고, 불이 다 떨어지면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상으로 환상을 키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부처의 명상을 생각하는 것은 정말 집착이고, 이런 집착의 목적은 다른 집착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다. 사버의 명상으로 모든 망상을 소멸시킬 수 있을까? 가능하다면. 이것이 바로 원각이다. 고기만두가 개를 때리고, 결국 핍박하고, 통 바닥이 떨어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만약 안 된다면,' 만두 곰팡이가 나는 개 짖는 소리, 크게 놀래켜 매우 피곤하다.' " 불가염불은 도구이고 수단이지 목적이 아니다. 만약 네가 부처를 읽을 수 있다면, 너는 집착의 망상에서 모든 생각을 끌 수 있을 것이다.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집에 거의 다 왔어! 브라만녀는 앉아서 생각했을 뿐, 과거에는 예래왕의 이름으로 지옥에 가서 어머니를 구하기로 했다. 방법이 틀리지 않다. 우리가 소용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예, 우리는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4. 금강경의 이름. 금강반야 폴로미다경. 반야는 최고의 지혜이다. 보살이 노는 물건이고 불공백의 특허입니다. 왕게처럼 긴 날개와 같다. 모두 세계 일류의 좋은 물건이다. 하지만 당신은 아기에게 먹을 수 있습니까? ! 분명히 아닙니다. 아기가 먹으면 설사만 할 수 있다. 성각이 없는 독서인으로서 금강경을 거울로 들고 자신의 복보를 끌어내고 자신의 식량을 끌어낼 수밖에 없다. 결국 자신을 망쳤으니 소용이 없다. 타고난 아이가 멜란, 주국화, 사검이 천산파의 깊은 무공을 배우는 것도 도리에 맞는 일이다. 씹을 수 없는 경전과 너무 일찍 접촉하면, 결과는 스스로 끊어지고, 혈맥은 역행한다 ...

5.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은 고민의 장애물이고, 너무 많이 아는 것은 인식의 장애물이다. 두 개의 큰 산을 등에 업고 내년에는 몸을 돌려 살림을 꾸릴 수 있을까? !

작가: 파가종지

출처: 지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