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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말이 좋은 작품을 감상하다.

《홍루몽》의 이 곡은 진코경이 쓴 것이다. 좋은 일이 끝나다' 라는 제목으로' 좋은 일' 은 남녀 간의 애매한 관계를 가리키며 아이러니한 의미를 지닌다.

진코경은 원래 양생당에 버려진 고아였다. 그녀는 입양된 집에서 가부에 들어간 후' 유냉비리' 가 되어 죄악의 심연에 빠졌다. 그녀의 파괴는 자주상들의 생활 부패의 결과이고, 첫 번째 악은 자진 같은 인간형 짐승이다.

이 노래는 지아 가족 전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조설근은 이' 백년 세가' 의 쇠퇴와 몰락을 자경의 황당함과 방임으로 귀결해 닝부의 근친상란과 남교로 이어졌다. 진코경의 죽음은 봉건 왕조의 멸망을 상징한다. 조설근의 처리는 진코경의 비극적인 이야기의 역사적 깊이를 크게 깊어지게 하여 이 작품은 더욱 깊고 넓은 사회적 의의를 갖게 하였다. 물론, 시대의 한계로 인해 저자는 때때로 숙명론의 인과순환론에 빠질 수 있으므로, 우리는 이러한 사상들에 대한 감별에 주의해야 한다.

이 곡은 좀 흥미롭다. 소설 속 진코칭 () 이 일찍 죽고, 이후 지아 원춘성 () 성친 (), 정월대보름날 () 과 같은 사건이 있었지만 작가는 그녀가' 탕자네 () 의 뿌리' 라고 말했다. 자가의 패망은 표면적으로는 이 노래의' 애절한 감정' 으로 귀결되지만, 4 대 가문의 망망망은 사회정치의 객관적인 법칙에 의해 결정되며 봉건통치계급의 부패한 생활과 도덕적 파멸도 계급성에 의해 결정된다. 이치대로 말하면 조설근은 이런 인식이 없어도 나중에 발생한 중대한 변고의 책임을 죄악의 봉건 가족 자부의 독가스에 의해 살해된 여자에게 떠넘기지 않을 것이다. 모든 원인은' 사랑' 때문이라고 말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이것은' 12 곡' 서론의' 모든 로맨스를 위한 것' 과 같다. 다만 작가는 의식적으로 소설 속의 모든 인물과 사건에 기만적인 흔적을 남겼다. 작가는 대체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목적이 있다' 는 착각을 주기 위해 환상과 동화를 발명했다. 그러나 이런' 황당무계한 이야기' 가 현실과 소통하지 않으면 정치적 진상을 감출 수 없다. 그래서 현실에서 작가는 스캔들이 드러나면서 죽은 것을 이런' 감정' 의 상징으로 택했다. 자보옥의 꿈에서' 환상' 을' 감정체' 로, 신선기, 즉' 설보채, 임대옥 이미지와 혼동하고, 결국 자보옥과 함께 미로에 빠져 이를 암시했다 작가의 사상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또 거짓된 이미지로 사람을 보여야 하기 때문에, 태허경 입구에 대련을 써서 독자들에게' 참',' 거짓',' 예',' 없음' 을 구분하라고 거듭 경고했다. 소설에서 풍연씨의 죽음은 이미 살인자가 설파라고 썼지만, 그는 "꿈에 그리던 사랑", "전생이 불공평하다" 고 덧붙였다. 장금각과 주둔군의 아들은 어쩔 수 없이 자살했다. 그들은 모두 주범이 왕희봉이라고 썼지만, 모두 자신이' 다정다감하다' 며' 악을 사랑하는 것' 이라는 허상을 만들었다. 마음이 죽은 이부씨조차도 빈문에 침입한 자석춘은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을 전혀 신경 쓰지 않았던 사향운까지' 가난풍류빚을 갚기 어렵다' 는 대련으로' 연해' 라는 책에 새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자부가 나중에 변고를 일으킨 직접적인 도화선은 곽용부에 있었고, 오랫동안 감찰에 머물렀던 자보옥과 왕희봉은 모두 곽용부의 사람들이었다. 가보옥의 죄는' 만반의 비난의 죄' 에서 전해진 그런 말일 뿐이다. 가보옥은 귀족 공자와 화초를 건드리는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자진 부자처럼 뻔뻔스럽지 않아, 이로 인해 자부 전체를 포함하는 죄명이 되었다. 진짜 이유는 적대세력이 정쟁에서 힘껏 손잡이를 잡고 상대를 처벌해야 하기 때문이다. 작가는 이것이 로맨틱한 사랑으로 인한 죄악이라고 주장하며, 그것을 그것의 기원인 진코경의 유혹으로 돌렸다. 닝궈 (Ningguo) 에서는 많은 것들이 비합리적입니다. 예를 들어, 자경이 봉건예법에 따라 후대의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용인한다면, 자정이 엄격한 훈련으로 아들을 가르치려고 하는 것보다 무력한 것이 더 심각하다면,' 초범' 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왕희봉의 권력 운영, 축재, 살인도 그녀의 보조 감독 닝에서 시작되었다. 자진은 왕부인에게 울며 왕희봉에게 장례를 요리해 달라고 간청하며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는 것을 용인하여 그녀를 잊게 했다. 철정사 뇌물로 그녀를 죽인 후, "봉누이는 담력이 크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있으면 제멋대로 하기 위해서다." 이 겉치레의 장례식을 거행하는 것은 자진, 자용, 고인과의 특별한 관계 때문이다. 수색은 특히 둘째 언니를 벌었고, 닝궈 (ningguo) 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자진과 지룽으로 시작했으며, 그들과 수색에는 속사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검색명언) 그도 진코경의 남편이며 왕희봉의 가까운 친척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풍풍만종',' 월모',' 진코칭' 본인은 저자가 자부의 다양한 관계를 밝히는 수단일 뿐, 자부의 쇠퇴의 전후결과는 모두 구체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저자가 풍연, 장금가의 죽음의 줄거리를 묘사할 때 조금도 모호하지 않은 것처럼.

진코경의' 판결' 과 노래 속의 단어의 의미는 독자들이 대충 읽어서 얻은 표면보다 더 인상적이다. 심지어' 좋은 일이 많다' 라는 노래의 제목도 그치지 않고, 지아 집 전체의 몰락을 가리킬 수 있다.